[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고양이

맨날 길가는 고양이한테 나비야 나비야 했는데. 꽃이라니까 묘하네요.
기숙사 고양이가 자기 만지는건 뭐라 안해도 자기 새끼 만지는간 전나 뭐라하는데 웬일로 새끼가 나와있길래 나비야~ 하면사 가까이 가니까 뒤에서 뭔가 기척이 느껴지길래 뒤돌아보니 기숙사 냥이가 죽일듯이 노랴보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
들림 문 살짝 열어보니까 고양이 앞에 쪼그리고 앉아서 나비야 아빠가 아직은 너가 많이 낯선가봐 그러니까 그런 말에 상처 받으면 안 돼, 알겠지? 밥두 좀 먹구 ㅠㅇㅠ 나비가 형이랑두 많이 친해지면 좋겠다구 그러겠지
나비야~. 고양이 머리띠 쓰자!
고양이 수인 짐인 X 졍굯 -나비야 잘이써! 하꾜 가따오께 ((펑)) -나비 아니거등!! 디민이라눈 이룸 이꺼등!! ㅡ8ㅡ ㅡ 사실 꽤나 내 취향이었는데. 아냐 솔직히 말할 게 그냥 딱 내 취향. #국민 #국민연성
(한참 대답없이 그를 주시하다가, 천천히 시선을 돌리면서 까딱, 고개를 끄덕인다.) 길고양이 치고는 나쁘지 않군. 잭은 고양이에게 붙이기엔 적합하지 않은 이름이니, 별명을 하나 지어주겠다..., 나비야.
할렘은 어릴적부터 고양고양멸매 능력자여서 어릴떄 사자상태로 변하면 사람들이 고양인줄 아는거 너무좋다 :뭐야 중장님 사무실에 웬 고양이가... 나비야 이리온;;; 여기있으면 안돼 죽어(?) 할렘안녕하세요 브랑뉴소령님 할렘입니다. 사자에요(강조)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rotzneko

지나면 어느 순간부터 고양이가 살짝 쥰이한테 치댐. 앉아서 노트북 하고 있으면 어느새 곁에서 자고 있고. .. 그래도 대놓고 만지려고 하면 까칠함. 고양이 아니고 여우 아닌가? 나비야. 하고 부르면 고개를 돌리지도 않으면서 꼬리만 살짝 흔들고..
ㅍㅋㄱㅋ ㅋ아쳐다도안봐 제대러 가지고 놀아주싄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나정도되니까 어울리는거잖아~ 하거 쳐다도 안보닉가 도도하기만하면 재미없지 나비야~ (역으로 고양이취급하기 후 불붙엇나(대신초붐) 와짣짝
1. 호감가는 사람 있어? 2. 나비 좋아하눈사람 있늬?(스윗) 3. 고양이가 좋습니까 제가 좋습니까? 4. 나비야 고양이를 내가 어떻게할까? 5. 고양이가 왜 좋아?
델 클라인도 생각안나서 마비노기에 델&델렌에서 따온거고... 하나비는 고양이 나비야~ 나비야~ 하는거 듣고싶어서 하나비에 고양이컨셉한거
고양이 수인 짐인 X 졍굯 -나비야 잘이써! 하꾜 가따오께 ((펑)) -나비 아니거등!! 디민이라눈 이룸 이꺼등!! ㅡ8ㅡ ㅡ 사실 꽤나 내 취향이었는데. 아냐 솔직히 말할 게 그냥 딱 내 취향. #국민 #국민연성
발 헛디뎌서 넘어질 것 같이 아슬아슬하게 걷는 딥. 술 취해서 조증 온 딥 길고양이 보고 우아 귀여워 야 저나 끄너바. 하고는 나비야 ~ 이러면서 쪼그리고 앉겠지. 판린이 그거 다 뒤에서 보고 있다가 몸 쪼그리고 앉으니까 동그랗게 작아지는 딥 뒤모습
아니 개쩐다 ; 졸라 야한 우리 이샨......그럼 반대쪽 손으로 이샨 턱 들어올리면서 어라, 그래? 이상하네 내눈엔 아직 솜털난 고양이 한마리밖에 안보이는걸. 할것 같아요 ㅋㅋㅋ 야옹해볼래 나비야? ((

연습실 자주 놀러오는 고양이 캔 먹는 거 보면서 나비야 오빠 대본이 대체 어디루 갔냐ㅠ 하소연하고 있는데 14 바구진 등판함 연영과 아닌데도 윙 친구라서 몇번 본 적 있는데 느닷없이 핸드폰 내밀길래 물끄러미 봤더니 빨리 받으라고 화 냄ㅋㅋㅋ
연습실 자주 놀러오는 고양이 캔 먹는 거 보면서 나비야 오빠 대본이 대체 어디루 갔냐ㅠ 하소연하고 있는데 14 바구진 등판함 연영과 아닌데도 윙 친구라서 몇번 본 적 있는데 느닷없이 핸드폰 내밀길래 물끄러미 봤더니 빨리 받
햄튜부~~~~스물튜브~~~~~구름이한테 나비야(고양이와 대화할수있는) 어플쓰고 리뷰해주세튜부~~~~
아나-아나- 나비야~ 할아버지가 고양이를 부를때 항상 아나- 아나- 이러시는데 사전을 검색해보니 고양이를 부를 때에 쓰는 소리.(감탄사) 라더군요 반오십이나 살았는데 아직 모르는 단어가 많아서 좋습니다. 재밌어요.
눈 퉁퉁 부어서 고양이 예쁘다구 한참 나비야 나비야 불렀다. 원래 우리 가게에 와서 얻어먹던 애기는 털 반지르르했는데 며칠전에 로드킬로 죽었대. 걔 자식들이란다. 어쩐지 다들 작더라..
... 그러고보니 우리 나비가 없네. 나비... 어, 나비야가 어디갔냐. 저기, 그. 제가 키우는 고양이가 있는데요. 그 고양이... 그, 뭐냐. 고양이 못... 보셨... 너야, 혹시?
나비야? (차분.) 사람들은 왜 고양이한테 나비라고 하는 걸 좋아할까.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SO_XODO


강한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니가 춤출때 난 하늘 위로 날 수 있단다. 니 몸으로 공길 흔들며 그 춤을 출때면 니 날개짓에 이 세상이 변해.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솜에 너는 강한 나비야 라는 대사가 있다며...? 이거 보고 넘 놀라버렸자너... 나도 알고 있는 강한 나비 하나 있는데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170909 갤뮤페 🦋 이야기쇼 신성민 배우님 - 나비(1)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니가 춤출때 난 하늘 위로 날 수 있단다. 니 몸으로 공길 흔들며 그 춤을 출때면 니 날개짓에 이 세상이 변해.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하늘 위로 날 수 있단다 네 몸으로 공길 흔들며 그 춤을 출때면 네 날개짓에 이 세상이 변해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오 ㅠ ㅠㅠ ㅠ ㅠㅠ 너는 나비야 작고 강한 나비야


이리

월-우리 통했나잇나잇!-폴킴📺 화-스윗스쿨📺 수-그의 플레이리스트-이수민 목-재쟈의 방 멍멍아 나비야📺 금-장난밤,진담밤-박재정,엘리스 소희&혜성 토-동심DREAM-제노&런쥔 일-to NCT from NCT
나비 지나가면 다른 애들이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아오너라♪하다 바이올린으로 맞을 것 같다
나비야 ~ , 이리온 !#손_짓 #ループ
9/20(수) 그의 플레이리스트(배우 이수민) 9/21(목) 재쟈의 방, 멍멍아 나비야⭐ 9/22(금) 장난 밤, 진담 밤 (박재정, 앨리스 소희,혜성) 9/23(토) 동심드림 with 제노, 런쥔
나비야, 귀 좀 이리대봐 .........사랑해(쪽)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FloretoSong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아오너라~
나비야~나비야~이리날아 오너라~(리니어스가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는걸 무시한다.)
힝님 판도라 노아 한마디는 뭘까요? 1. 너 이새끼 이리 날아와봐 2. 예쁜데 굳이 재능까지 필요가 있을까? 3. 나비야 이리와봐 4. 내가 완전히 잊혀지고 내 이름이 불려지지 않을때까지는 끝이 아니야 5. 얼굴펴요 나를 보니 기쁘지않나요?
다자아츠 #베리_조각 나비야 나비야 이리날아 오너라 호랑나비,흰나비 모두 날아오너라 고아원에서 갇혀있던 방보다 더 어둡고 소름끼치는 밤이었다.나는 지금 뒤따라오는 노랫소리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필사적으로 달린다. 끝이 실패라는걸 알아도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아오너라~ 벡터나비~ 벡터나비~ 이리날아오너라~(그럼 나는 쓰다듬어주면 되는건가?)
헉 마자요.... 특히 태호 활동복? 그런거 입을 때 대비 쩔구.... 하얀 비단옷 입은 거 보고 나비 같다고 할 거예요 팔 벌ㅇ리면서 이리 날아오거라, 나비야- 이러구ㅜㅜ
아랫층 애기...^^ 유치원 버스를 기다리며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라오너라~' 예뻐... 덕분에 기분 좋은 아침이야. 고마워~

*나비 야 나비야~이리 날아(모르는첟. .
다자아츠 #베리_조각 나비야 나비야 이리날아 오너라 호랑나비,흰나비 모두 날아오너라 고아원에서 갇혀있던 방보다 더 어둡고 소름끼치는 밤이었다.나는 지금 뒤따라오는 노랫소리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필사적으로 달린
나비야~나비야~ 이리 날아오너라~허밍으로 부르는 유지니🍺
나비야, 이리온.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아 오너라 야오나비 흰나비 춤을 추며 오너라
- 나비야아 나비야아 이리 날아오너라아- 리니어스씨의 마법의 주문이에요. 금세 몰려든 나비에 둘러쌓인 리니어스씨는 왠지 다른 세계의 사람 같아요.
나비야 이리와봐, 우쭈쭈-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JunYeongDaeJi

(으, 아프지만 꾹 참고 다시 불러본다.) 나비야, 이리오렴.
나비야..나비야..이리날아((이거아님


멍멍아

멍멍아 나비야 무야.. 사연 보내야겟다 (~˘▾˘)~
멍멍아 나비야 ต้องน่ารักแน่ๆเลย
[속보] 내일 재쟈의 방,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멍멍아 나비야~' 라고.
내일 재쟈의 방 멍멍아 나비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봐용!
[속보] 내일 쟤쟈의 방 '멍멍아 나비야' 임 반려동물 얘기 한다고~ 끝곡은 쥐디 김윤아의 미씽유 흑 내 회사생활 최대암흑기 출근곡인데

내일 멍멍아나비야 라고 준님 내랑 같이 들어야대 어딧서(
오늘 나비야멍멍아면 저현 냥냥냥뇽뇽뇽야옹미야오하는거 볼수잇나
멍멍아 나비야 재혀니 둘 다..
멍멍아 나비야 ㅠㅠㅠㅜㅜㅜ 기대된당
멍멍아나비야 노래 왤케 기얍냐
주제가왜멍멍아나비야녴ㅌㅊㅋㅋㅋㅋㅋ


나비가

다가구 연남의 나비가 무지개 다리를 건넜다는 소식을 들었다.. 나비야, 거기서는 아프지 말고 행복해야 해....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jobing_g

있지 나비야...(소근) 이거 비밀인데...(소근) 실은.......나비가 제일 좋아)(ㅎㅎ
나비가 한 번 살짝 웃고 "좋아서요-..."라고 해주고 무릎이 까져도 치마로 가려버려라 나비야!!!
그래~~!! 나도 나비가 나를 부른다면 언제든지 달려갈테니까 그렇게 하자, 애칭말고 또 하고싶은건 없나요 나비야? 남은 시간동안 더 가까운 관계로 발전해보자.
등어냐 나비냐 말 많았는데 엄마는 나비가 편하다고 나비라고 이름 등록해버렸어 등어지만 이제 나비야...
네이밍 센스 없어서 그냥 나비가 되었음. 나비야, 하면 첨에는 들은 체도 안하고 약간 신경질까지 내면서 하악질 하더니 나중에는 체념한듯이 알아서 와줌. 쥰은 냥이가 잘 때 빼고는 안 만짐. 잘 때 사진 한 장 찍어가지고 그거 배경화면임. 그렇게 한 달
나비야,.,.,..,나비야 누나는이렇게못살아(나비가나보다나이많음
ㅋ ㅋ ㅋㅋㅋ떼놓으면 세상 불쌍하고 억울한 표정 지으면서 나비야아 나비가 웨자꾸 멀어지지...? (히잉) (버둥버둥) 할거에욬ㅋ ㅋ ㅋ ㅋㅋㅋㅋㅋ 건배에.. 건배 하구 잔 내미는데 안닿곹ㅋ ㅋ ㅋㅋㅋ


힘없이

그래도 나비야, 나를 사랑해 줘. 내가 매일 밤 너의 날개를 뜯어 버리는 꿈을 꾼다고 해도.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힘없이 으스러질 그 고운 날개 한 쪽만큼이라도 나를 사랑해 줘. 하 현/나비야 中
헤비키 나비야, 나를 사랑해 줘. 내가 매일 밤 너의 날개를 뜯어 버리는 꿈을 꾼다고 해도.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힘없이 으스러질 그 고운 날개 한쪽 만큼이라도 나를 사랑해줘. /하현, 달의 조각
나비야, 나를 사랑해 줘. 내가 매일 밤 너의 날개를 뜯어 버리는 꿈을 꾼다고 해도.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힘없이 으스러질 그 고운 날개 한쪽 만큼이라도 나를 사랑해줘. 하현, 달의 조각
내가 매일 밤 너의 날개를 뜯어 버리는 꿈을 꾼다고 해도.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힘없이 으스러질 그 고운 날개 한쪽만큼이라도 나를 사랑해 줘. /나비야
그래도 나비야, 나를 사랑해 줘. 내가 매일 밤 너의 날개를 뜯어 버리는 꿈을 꾼다고 해도.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힘없이 으스러질 그 고운 날개 한 쪽만큼이라도 나를 사랑해 줘. 하 현, 나비야 中.
Rt 나비야, 나를 사랑해 줘. 내가 매일 밤 너의 날개를 뜯어 버리는 꿈을 꾼다고 해도.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힘없이 으스러질 그 고운 날개 한쪽 만큼이라도 나를 사랑해줘. /하현,달의 조각 이거 생각남
나비야, 나를 사랑해 줘. 내가 매일 밤 너의 날개를 뜯어 버리는 꿈을 꾼다고 해도.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힘없이 으스러질 그 고운 날개 한쪽 만큼이라도 나를 사랑해줘. l 하현, 달의 조각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Hinell_A


꿈을

(애벌레야, 껍질을 벗어라, 나비로 탈바꿈해라. 나비야, 날개룰 펴고 빛을 향해 날아라.) 이 애벌레는 바로 인류 자신이며, 인류는 탈바꿈을 통해 보다 높은 의식수준을 가진 인류로 거듭나야한다고 그는 생각했다


버리는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 아 미친 그럼 설마 캐슬레이 마왕 된 후에 인간계 유치원 견학갔다가 컬처쇼크먹고 마계 국가를 나비야로 지정해버리는거아닐까


귀여워

안보이길래 나비야~하고 부르면 뿅 나타나서 냥냥거리면서 온다구요ㅋㅋㅋㅋ 진짜 귀여웡 요즘 장난친답시고 깨물깨물거리는데 귀여워
흐아아악 나비야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다즈 좀 고개기울이면서 갑자기 그건 왜? 당연, 알지. (이럼서 같이 웃어주기,,,,,,
차준구 이럴때마다 애 귀여워서 맘속으로 아파트 오조오억번 뿌순다.. 근데 속으로만 귀여워 죽을라하고 겉으론 엄청 놀릴듯 야 나비야 짐 뭐하나 닠ㅋㅋㅋㅋㅋㅋ 하고 턱 밑 만져주면 얼굴 시뻘게져서 준구 발로 차내고 구석에 가서 웅크리고 숨어있는 동철이..
차준구 이럴때마다 애 귀여워서 맘속으로 아파트 오조오억번 뿌순다.. 근데 속으로만 귀여워 죽을라하고 겉으론 엄청 놀릴듯 야 나비야 짐 뭐하나 닠ㅋㅋㅋㅋㅋㅋ 하고 턱 밑 만져주면 얼굴 시뻘게져서 준구 발로 차내고 구
냥냥이 귀여워... 냥아아ㅏ 나비야아ㅏ ;))))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ma_de88_YUA


안녕

안녕 나비야
안녕, 안녕 안녕 잘있어 나비야
안녕 나비야...내가 많이 아껴ㅕ.. 요즘 잘 지내니..??
그럼 나는 이거랑 이거랑 이거, 이거...그리고 이거! (햄버거와 초코우유 2개, 새우깡과 초코맛 막대사탕을 들고 너의 사탕과 같이 계산한다) 아줌마 안녕히계세요! 나비야 이제 가자!


몸으로

"나비이.. 나비야.. 읍!!" 터덜터덜 지친 발걸음을 내딛던 아이는 제 뒤에서 입을 막아 끄는 손길에 눈을 크게 떴다. 온 몸으로 버둥거렸으나 아이를 잡아당긴 이는 다정하게 쉬이, 달랠 뿐이었다. "살고 싶으시다면, 입을 다무십시오" "..."
"나비이.. 나비야.. 읍!!" 터덜터덜 지친 발걸음을 내딛던 아이는 제 뒤에서 입을 막아 끄는 손길에 눈을 크게 떴다. 온 몸으로 버둥거렸으나 아이를 잡아당긴 이는 다정하게 쉬이, 달랠 뿐이었다. "살고 싶으시다면,


하늘

헤드셋으로 노래틀고 다른 노래 부르기 하는데 우담이는 뽀뽀뽀 들으면서 나비야를 완벽하게 불러서 감탄했는데 진영이는 곰 세마리 들으면서 작은 별 부르는데 헷갈려하고 가사를 잘 몰라서 이쪽 하늘 저쪽 하늘 하는데 짱 귀여웠다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sol9492luna


나비야

나비야부르고 호랑나비 부르면서 쿵짝쿵짝 우기기
나비야?
네에 스탯분배도 어케할지생각해봐여 ㅇㅁㅇ 나비야 뭐... 힘이나 민첩 쪽이겠다만은
넌 나비야 나방이야?
ㅎㅎㅎㅎㅋㅋㄱㅋㅋㄱ 나비 출근 해야되는데 다즈 아직도 자고 있으면 이마 쪽 하고 출근 해조....나비야...
나비야ㅠㅜㅜㅠㅜㅜㅜㅠ어짜피 백막이 죽는다면 클린트도 죽을 목숨
어느 모습의 나라고 해도 계속 좋아해줘! 나비는 나비야. 하나비. 두 개 국어로 읽어도 다름 없는 나니까.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HanainkinG

00이네! 그럼 먼저 반모할께ㅎㅎㅎ 나비야 친하게 지내자😊
나비야 차라리 실종,,,,
나비야 나 기분이 조와
힝.. 악어떼가 싫으면 나비야나비야도 괜찮은데
ㅋㅋㅋㄱㄱㅋㄲㅋ ㄱㅋ시...벌..나비야랑 악어떼중에.....
나비야 일어나
나비야 시키고싶다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NAna_luck_02

지짜 춤선 최고.. 나비야
[오르히카] 나비야 나비야 트레는ㄴ 아니고,.,. 전부터 그려보고싶어서
있지있지 나비야 너무너무 좋아해♥
바람을 헤쳐라, 예쁜 나비야.
나비야 무거운거 내가 들게! 나비는 키커야대!!
#천지해_전력60분 나비야 나비야 시화님한데 날아가라아
와와! 이것봐 나비야 나 키컸다?? 봐봐 이만큼 컸어!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bettafishrinzle

그치 나비야... 자리 안 바꿔도 되겠지...
얼마나 발버둥 쳤던가 행여 금빛 날개가 썩을까 봐 너와 나의 사랑이 썩을까 봐 얼마나 괴로워했던가 /문정희, 잘 가거라, 나비야
나비야 이거, 선물!
아!!!!!!!!!!!!! 나비야!!!!! 은우야!!!!!!!!!!!!!!!!!!!!!!!!
나비야 폴더 88개다
나는 왜 나비야도 제대로 못 치냐 말이다 (끄윽....흐읍.....끏.....
두마린데 한마리가 어두워서 잘 안보이네.. 오늘은 자고 있는데 내가 콩이야 나비야 하고 깨웠더니 인사만 해주고 다시 잔다.. (쏘무룩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kuro_ya_2riwa

조아조아 제 위시리스트에 넣어놓겠습미다ㅠㅠㅠ 근ㄴ데 제목이 별나비야?
태야...태야....바지에 그거 나비야..나방이야....?되게...되게 좀 무섭다아..
나비ㅠㅠㅠㅠㅠ나비야ㅠㅜㅠㅜㅜ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대로 시중에서 파는 왠만한 초코는 다 먹어보는거 아닐까요ㅋㅋㅋㅋㅋ 루비초코는 뭐지?... 뭔가 그정도로 받으면 현서도 뭔가 선물해주고싶어질 것 같구... 고마워 나비야...(쥬륵)
옆집 아기는 나비야 나비야를 록 스타일로 구현해낸다 미래가 창창하다
그럼 살짝 웃으면서 응, 꽃아 나비야. 당황 시켜서 미안해. 할 거 같아요 아 아민!!!!!! (머리깸
아니에요ㅠㅜㅜ아니에요!!ㅠㅠㅠ 저 나비랑 얘기하는거 얼마나 즐거웠는데요ㅠㅠㅠㅠ흑흑 저도 나비 많이 아껴요.. 나비야..알지..? ㅠㅠㅠㅠ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dmswlswnwn

나는 나비야, 작고 중요치 않아. 세상의 거대함 앞에 난 티끌일 뿐야.
ㅋ ㅋ ㅋ 멘붕해서 존대도 버렷어여.... 나비야 은우야 너무 사랑해...
내가 붙인 건 아니고... 윤태민이랑 나비야가 붙이던데. 그러는 네 이름표도 만만치 않잖아?
나랑 햄버거먹으러가자 나비야
이거 맛있다! 나비야 아~해봐
나는 나비야... 작고, 중요치않아. 던가?
나비야 이런데서 자면 감기걸려!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ENB_VC

나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야나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야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나비야 미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ㅏ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얔ㅋㅋㅋ호랑나빜ㅋㅋㅋㅋ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_O2141997

나비얔ㅋㅋㅋ나비얔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
나비야누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야 ㅋㅋㅅㅋㅅㅅㅋㄱㅋㄱㅋㅋㅋ 호랑나빜ㅅㅌㅅㅅㅋㅅㅋㅋㅋㅋㅋ
나비야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야~~~나뷔야아ㅏ~~
나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재야 우리 디미니 우리 냥냥이 삼색 냥냥이 나비나비
나비야아아하라ㅏ~ 지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Suh_Myu

나비야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캐
국민 ㅋㅋㅋㅋㅋ 쿵짝 맞는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비야~~ 나비야~~ 호랑나비!
지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창한거야? ㅠㅠㅠㅠㅠ 나비야~ 나비야~
나비야 러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Am_i_obnoxious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sea_mot05084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cine_0306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cadis_0

나비야 고양이 강한 이리 멍멍아 나비가 으스러질 Zzarab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