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두] 간철수는 귀엽다고 레밍님이 나아지시면 귤피차유기농 개임하시고


간철수는

간철수는 국민반역자로 정치생명이 이미 끝난놈이다!작두로 목을잘라 참수시켜야 한다!!!!!!!!
간철수는 국민반역자로 대국민사기를지금 도 치고있는데, 이개후레자식의 혓바닥을 작두로잘라버려 영구히 벙어리로 만들어 버립시다! 입만열면 거짓말만하는 놈은 반드시 척살시켜야한다!!!!!!!!
간철수는 국민반역자,민족반역자로 국민손으로 몽둥이찜질하여 때려죽 여야한다! 작두로 혓바닥을짤라버려 벙어리로 만들어버려야한다!!!!!!!!


귀엽다고

개작두가 뭔가 해서 검색 했더니...(흐릿 귀엽다고 한 게 사형까지 받을 일이에요..따흑 근데 귀엽다고 하는 거 다 세는거에요...사람마다...? 헷갈리지도 않나바...


레밍님이

이번..년.ㅡ도안....에 레밍님이 옛날처럼 자주 개임하시고 트위터하실수있는걸까요 '-`..... 몇달전까지만해도 자주뵈었는데 요즘은 너모안보이셔서 ..(눈물쥬륵) 넘 아쉽습니다. 언제 나아지시면 다시 말작두가고 매작도가요!
이번..년.ㅡ도안....에 레밍님이 옛날처럼 자주 개임하시고 트위터하실수있는걸까요 '-`..... 몇달전까지만해도 자주뵈었는데 요즘은 너모안보이셔서 ..(눈물쥬륵) 넘 아쉽습니다. 언제 나아지시면 다시


마셨어요

여러부운!~제가요 오늘 차를 엄청엄청 많이 마셨어요! ㅎ돌외잎차,생강차,유기농 귤피차,유기농 작두콩차,녹차,밀크티!! 방금은 제가 직접!밀크티를 만들어서 마셨는데 너무😆 맛있어서~여러분 생각이났어요 같이 마셔요 우리❤

작두 간철수는 귀엽다고 레밍님이 나아지시면 귤피차유기농 개임하시고 hhhh08050

[#세이] 여러부운!~제가요 오늘 차를 엄청엄청 많이 마셨어요! ㅎ돌외잎차,생강차,유기농 귤피차,유기농 작두콩차,녹차,밀크티!! 방금은 제가 직접!밀크티를 만들어서 마셨는데 너무😆 맛있어서~여러분 생각이났어요 같이 마셔요


목을잘라

강부영판사놈은 양승태부역자중의부역자 로 작두로목을잘라버리고 참수형으로처단 해버려야한다!촛불혁명국민들을 조읏으로 보고 있는데, 강판사이개후레자식을 즉시 척살시켜버려야한다!!!!!!!


대령하라

여봐라!! 개작두를 대령하라!!
개작두를 대령하라


우와

이전에 작두타는 오나홀... 우와... 아이디 신기방긔맨... 빼애앰... 이랫는데 카카로트 님이엇구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작두+샘 엄청 그럴듯합니다! 하지만 샘이 경상도로 가서 샴이 되는건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어

어...친구가 그랬어! 작두로 짤림 손가락이 콩콩 뛰고 바로 잡아서 붙이면 붙는다고 그랬어.


작두

오슈발 꾹 독무 개존멋ㅜㅜㅜ신들렸다ㅜㅜㅜㅜㅜㅜㅜ작두 타야 될 각ㅜㅜㅜ
진짜 그언니 작두탔어요 저같으면 가격 팍올렸느넫 진짴ㅋㅋ
아그러내,,총들고싸우겟네요,,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칼춤,, , 근데 칼춤하면 자꾸 무당 작두칼춤 생각나버려요 흠 (일럼 신발벗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아 보고있니??? 작두 탄 셈 치고 그냥 하자ㅠㅠ
흐흑.. 난 책ㄱ뽑을때나 엽ㅂ서뽑을때나... 재단ㄴ할땐...작두기썻ㅅ어..
그놈 급식을 유료급식으로 바꾸고 개작두형를 내려야합니다
드롭뽕차서 닉넴 꾹아작두타자로 바꾸고싶다.. 암만봐도 신들림

작두 간철수는 귀엽다고 레밍님이 나아지시면 귤피차유기농 개임하시고 kyz_1212

) 데이터 작두 도령 네이트 실버가 또.
그 도입부 기타 음같은 게 걍 홉이+발재간+홉의 까리함이랑 박자를 아주 그냥 겁나 작두 타듯이 잘 맞았음 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나는 호석이 라이브를 안 보거 죽을 순 없어 천사님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셕 ㅠㅠㅠㅠㅠㅠㅠ
사람 길러내는데 기십년 걸리는데 그거 죽이는거 몇 분도 안 걸려. 그런 개작두가 팔자에 낀거 티내지 말어라. 난 너 태어나기도 전부터 시체밭에서 굴렀으니까. 일단은 지금 이거부터 해결하고.
엠아씨드랍, 진짜 까리함과 가사의 콜라각! 멤버들 다 작두 타는 듯 날아다니고 그걸 본 나는 역으로 미쳤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갓방탄 클래스ㅠㅠㅠㅠㅠㅠㅠㅠ내 충성서약을 받으시오ㅜㅜㅜㅠㅠㅠㅜ
영어를 못 하니까 작두를 타는 건 알겠는데, 저따위 작두영어를 해도 워싱턴 특파원질을 할 수 있는 나라면 교과목이나 입사자격에 영어를 굳이 포함시킬 필요가 있나? 어차피 저따구로 하는 영어인데, 5천만 국민이 영어교육에 돈
다들 작두타도 되실꺼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바니는 안죽었다구 하는ㄴㄴ데 휴는 웨 죽여요!!..!!!!.!.!!.!!! ((작두 자진모리 붕ㅁ붕붕ㅠㅠㅜㅜ

2. 20살 일본인 선배(여자)한테 안쿤다이죠부 들은 썰 전에 풀었다가 3년 놀림감됨 근데 들을만했던게 밤새고 서클나가서 찌라시 작두로 자르다가 종이가 아니라 손가락을 썰뻔해써
아스바무당 ㅋ ㅋ ㅋㅋ ㅋ ㅋㅋㅊ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ㅋ ㅌ.ㅋㅋ 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담에 설화옷입고 작두타는후소 ( 그려볼게요 근데 불교아니라서 잘모름 (?
작두 해주세요 작두
아 작두도 좋다
내 작두 말고 다른 작두를 들려줘 3층님들
바른정당놈들을 모조리 몰살시켜버리자! 국민손으로 반드시 바른정당전원을 작두 로 목을잘라 참수형으로 처단해버리자!!!
진단 작두탄ㄴ다;;;

작두 간철수는 귀엽다고 레밍님이 나아지시면 귤피차유기농 개임하시고 guilt_5813

잠깐 한눈판사이 48k 놓쳐버렸어요 8ㅁ8 48.1k & 99.8k 축하해요! 자유님의 연재작두 대박나세요!
작두 타셨군요~~~😀
걸 보는데 괴롭지 않을리가...하지만 그런 고통 필멸자는 모릅니다 그러니 너도 필멸자하자(작두를갈며
재오야!너이새끼도 이명박부역자로 작두로 목잘려참수되기전에 혓바닥 제대로놀려라! 이개후레자식아!!!!!
미침 대학축제에서 작두하냨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스킬작두 햊줘야 하는데 ㅠㅠㅠㅠㅠ
작두~타타타타 그분이 오셔 자꾸~

서리태도 싫구 작두콩도 싫구 완두콩도 싫어요 흑흑흑 콩냄새시러............
?????(그 작두로 소서잘라부림) 으아악 소서 이 자식 우리 경아 심리적으로 안좋은 부분을 건들여???(소서 퍽때려버림) ㅠㅜㅠ아 진짜ㅠ
(작두를 타는 겐가?)(중국 무협 드라마 봤던 기억 떠올림)
작두 라이브 미쳤었어요 여러분... 그냥 딥플로우 오디 넉살 라이브 개쩝니다. 올티도 엄청잘하고요(작두안부름)
아무래도 작두타야할것같습니다 이쯤되면 신내림...,. 아 냬롱사귑니다 제가 점지한 커플((( 하.씨... 거가다가 셩우도 제가 행사있어서 커피시킬예정이라 그냥 24화는 그냥 짤파티..... 😹😹😹😹😹😹😹😹
유우님이랑 스샷.....찌구십어........유우님이랑 말작두...하고십어..
작두 준비할까요?

작두 간철수는 귀엽다고 레밍님이 나아지시면 귤피차유기농 개임하시고 guilt_5813

삐는 여기에 없어요...(우엥)작두도 아니고 칼이야?!
이제 친애작두명 각성작 두명만하면 끝난다....친애작 진짜 열심히했다ㅋㅋ
작두님이랑 엘련님이랑 잘 논다..
물리적 거세!!! 작두로!!!
아 왓ㅈ섭님 공포라디오 들으면서 마시는 작두콩차는 참 고소하구나ㅏ
어쨌든 160표는 👍 작두타러 갑시다. 의원은 이제 못하겠어요~ 신내림 받아야해요ㅎㅎㅎ
와 ㄷㄷ 넉살 작두를 라이브로 들어보네

학교축제로 넉살누나 오셨다 너무 예쁘신것❤ 사진으로 안찍고 영상만 있지만 상구형님도 오셔서 작두 부르신다 아이 조아❤❤❤
이주에 한번간격으로 작두님한테 애교부리기 시간이있어요
(내림 받아서 작두 탑니다)
작두님 그 프사에 그렇게 말하니까 진짜 하나도 무섭네요
블레이드러너라는 제목만 보면 항상 작두타기가 생각남
작두타보실래요? 잘어울리는데 (데)
밟으면안된다길래 작두같은거생각했는데 넘 보드라운게 기다리고있군요.

작두 간철수는 귀엽다고 레밍님이 나아지시면 귤피차유기농 개임하시고 DIKOthaCrazi

(작두타고 등장)
고통 받은 분들이 얼마나 많은데... 징역을 논할 문제가 아니고 오직 개작두 만이 답일 뿐..
작두님...
지수님 비염에는 작두콩 끊려 드세요..아주 효과을 잘 보구 있어요..강력추천요
디후로 뭐죠 작두타시는 그 분인가
ㅇ/-(--( 아니 대박 선생님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아기겐지가 지금 개작두로 잘린 제 머리를 가져다 주고 힐팩 꼽아 주는건가요 이것은 아트입니까? 귀여움의 토네이도입니까? 저는 지금 사망 귀엽다 매우 세상에 아악 너무 좋아요
개웃긴다 사주는 아재 아줌마들이 차려 입고 안경 딱 끼고 책 쌓아놓고 각 잡아 주는데 무당은 옷 개 쎄게 입고 애기 소리 내고 작두 타고ㅋㅋㅋ

작두콩차가 그립다ㅜ 언제즈음 마실 수 있냐
국악!!!!! 국악하면 역시 작두죠!!! 타타타
맞아 저 날 나 작두탄것도 기억하고있어
무리하지마 허리 부러질라구~~~~웃 판에서 날이 시퍼런 작두 위를 걷 🔥🔥🔥🔥 (불구덩
작두가 없다ㅠㅠㅠ
작두콩 두개. 도라지 두뿌리. 지인이 화분에다 농사했다고 가져왔다. 작두콩 첨보는데 엄청크다. 30센티정도의 크기. 화분에서 3년자란도라지. 인삼인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 며칠전에 이 얘기 나왔을 때 저는 장구치고 잔님은 작두 타신다고 했는데 이써님은 피켓들고 계시면 될것 같슴다 ㅋㅋㅋㅋ

작두 간철수는 귀엽다고 레밍님이 나아지시면 귤피차유기농 개임하시고 Heaven_Dr_

털어서 결국 다른 죄로..ㅋㅋ 다털어라 털어서 먼지 않나오면 내가 발 핥허준다 했잖아.. 너거는 언제터노?? 내 약속하마 너거 털때는 네가 완장찰거다. 뻘건완장차고 작두들고.. 망나니 춤 한번 신명
낄낄 또 화작두개틀림 제정신인가
완아완이 선택한 렌즈 맞추면 작두 타야겠는걸,,,,,,,,
일단 오늘 커미션 채색 둘 다 다 하구 하나는 오늘 밑색까지는 깔고 다른 건 음... 러프 좀 짜둘까... 그리고 틈있으면 개인작두 하자
작두콩(sword bean)
작두 준비해요???
작두콩일듯
국민세금 불법으로쓴자~ 돈받아 처먹은자 모두 작두대로 처단해야~ 나라가 바로섭니다
눈치 자기 일은 1도 없는데(앤오님 눈감아)ㅋㅋㅋㅋㅋ남에 일에는 작두 개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개작두같고 좋은 어감이네요(? 근데 걘 차기작이없는걸ㅇㅛ...걘 이제 학생이에요 그러니 걔야말ㄹ로 우리 다개차기작 쫓아다닐겁니다
저 꽤 작두신이니까 한 번 속는 셈 치고 같이 기대해볼까요(대체요)
잔잔한 것 같지만 이면에는 일촉즉발의 광기가 휘몰아치는 분위기 좋다 조금만 삐끗해도 모든 평온이 무너질 '일상' 위를 작두 타듯 걸어가는 디애마마 좋아해
포청천의 개작두를 빌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진짜 김종현 작두 인간 ............. 가차없이 끊어버리네
작두위를걷
개작두 가져오기 전에 인정하고 포기해.
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 미레이생일합작이라구요~~~ 나중에 2인합작두 해요 헷
작두콩을 끓인 물이 비염에 조태요 ㅠㅠㅠㅠ물 자주 드시구 미지근한물이요!! ㅜㅜㅜ 힝구힝구ㅠ아푸지 말아요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천둥작두남 쩨온이었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작두콩딱걸렀쓰
그것은 제가 천둥작두남 쩨온이기 때문입니다. 하루 테크니카 10판 아시겠습니까?
이명박과 정진석은 패거리권력과 면책특권 뒤에 숨지말고 당당히 나서서 시시비비를 가려야 할 것이다. 국민들의 품안에는 너희들 같은 적폐를 처단하기 위해 늘 개작두를 품고 있음을 명심해라.
작두님과 개님만큼 친하고 싶어요
작두님 왜 부정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작두를왜타
나도 당황했어. 갑자기 작두를 타더라고?
아니 작두를왜타
뿌셔는... 기쁘면 작두를 탄다.........(메모
작두타는 무당같이,,,,영미니...기염네...?ㅎㅎ
그러게요 그자리서 당장 이어폰줄 뽑고 노래에맞춰서 즉석작두라도 탈걸 그랫나바요..........
하긴 드라이버 재질 특성상 좀 작두타는 느낌일거같은데 음 일단 땡기긴 함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