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블언블

[자동트윗] _ 계이했습니다! 언제나 팔로주셔도 좋아요 u///u )) mo_jji_b___ (( 자동트윗이 불편하시다면 블언블, 언팔, 블락 해주세요!
이별은 블언블로! 먼저 블언블하거나 언팔하는 경우는 사실 없어서 팔로풀리면 오류!
💐자동트윗💐 ✔이별은 블언블입니다. 블락 혹은 언팔 X ✔알티 많습니다. 불편하시면 꼭 ^리트윗 끄기^ 해주세요. ✔타장르 언급 많아요. 불편하시면 꼭 줄여달라고 해주세요.
나 언팔 개싫어하는데... 블언블이 싫으시면 그냥 블락을 때리세요 ㅋㅋ;;
언팔할라고 했던분이 팔로가풀려잇엇다 무의식중에 한건지 아님내가블언블당한건디
저는 언팔이나 블언블을 하지 않아요 ㅠㅠ 블락은 선블락 당하면 해요 ㅠㅠ 그러니 언팔이 되어있다면 오류이니 부담없이 말해주세요! #자트
가끔 파랑새의 오류로 제가 안했는데도 블언블이나 언팔이 되는 경우가 있어요( ・ั﹏・ั) 저는 상대방의 선언팔 또는 계이하신분 외에 절대 팔로를 끊지 않으니 그럴경우 꼭 멘션이나 디엠 부탁드려요!"* 전 제 트친 잃고싶지않아요😭 #자동트윗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starhertz0613

팔로가 풀렸다면 말해주세요!! 블언블/블락은 할지언정 언팔은 안합니다! #하린님자트
[자트] 언팔이나 블언블 하셔도 다시 찾아오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간다는 분 안 잡고 온다는 분 안 보내요.
저는 언팔은 절대 하지않습니다!! 혹시 팔로우가 풀려있다면 단언컨데 오류이므로 다시 멘션주시면 후다닥 달려가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FUB Free 이지만 언팔은 좋아하지않으니 이별은 블언블해주세요!! #나유자트
*블언블이나 언팔은 안 하고 있습니다 혹시 팔로가 풀려계시다면 말씀해 주세요! 팔로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고의 언팔안해요 혹시 언팔되있다면 멘션주세요! 이별은 언팔말고 블언블해주세요. #자트
멘션 스루 고의x, 특별한 이유가 아닌 이상 블언블, 언팔 하지 않습니다. 발견 시 알려주세요😊 #자트
✿ FUB는 서로서로 자유지만, 언팔 대신 블언블을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

#자트 하이큐, 사이퍼즈, 히로아카, 오버워치, 워너ㅇ 버닝 중 입니다! 멘션스루, 언팔 고의 아니에요. 이별은 블언블로!
팔언팔 개짜증나네 블언블이나 블락해주세요 님 팔로는 잃기 싫삼¿
☆자동 트윗☆ 이별은 블언블이에요! 언팔하시면 늘핑님이 블락을 할 수도 있어여
제 말투 마음에 안드시거나 저 마음에 안드시면 블언블해요 !! 그냥 언팔하실꺼면 아예 우리 만나지말아요 ㅎㅎ 😂😂 #하나자트 #지훈하나
이별은 블언블인데, 존잘님들께오선 절 언팔로 이별시켜주셔야 해여...저는 구독러이기 때문이죠..;;
#AutoPlum 혹시 언팔/블언블되셨다면 말해주세요!! 실수이거나 오류일 거에요!!
트위터랑 인스타는 블언블/언팔해놓고 페북은 왜 그대로 두지 그거 정리하면서 페북을 생각 못 할리가 없잖아 사람이 정리할려고 맘 먹으면 상대와 관련된 모든 걸 끊기 마련인데 여튼 페북 친구끊기는 내가 했다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wingde3p_ongnel

자트) 불편하시면 언팔이 아닌 블언블을 해주세요. 나는 당신이 나와 교류를 끊으려고 언팔한줄 모르고 선멘을 보내게 되잖아요. 프로필에도 써놨으니까 제발 블언블로 인연을 끊어주세요.
☆ 우스본 자동 트윗 ☆ - 언팔은 오류입니다 - 제가 불편하시면 이별은 블언블 해 주세요 - 멘션 스루는 고의가 아닙니다 - 고쳤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편하게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 소통 좋아하니 언제나 다가와 주세요! #자트 #자동트윗
이별은 언팔 말고 블언블이나 블락을 부탁드려요~ 저는 이별하신 분을 구독하고 싶지 않아요... #자트
안들어온지 엄청 오래되니까 언팔도 블언블도 많아져써ㅠ
언팔, 멘션스루 오류입니다! 고의가 아니랍니다;-; 요즘엔 블언블오류까지 등장했다고..😭 #엘루_자동트윗
가끔 졸면서 폰하다 언팔한걸가바ㅠㅠ ㅠㅠㅜㅠ 얼마전에도 한분 블언블 됐었어요 ㅠㅠㅠㅠ
FUB FREE 이별은 블언블/선팔+선멘 = 맞팔/제발 언팔하지마세요... 언팔하시려거든 블언블 부탁드립니다!

* 제가 먼저 언팔하지 않습니다, 언팔이 되어있다면 트위터 오류입니다. 가급적이면 언팔말고 블언블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블리 병아리 뺙뺙 (병자입니다 언팔말고 블언블 부탁드려요...
((계이했습니다)) 이 계정은 실수로 모두 언팔처리가 되었으니 블락 블언블 부탁드립니다 계이 계정입니다
흐히이익 저는 언팔 블언블하지않아요ㅠㅜㅜ
블언블은 블락☞블락해제하면 되고 언블은 언팔 블락인가요? 그럼 언팔로우하고 블락하면 될고에오!
언팔 하지마라고오오오ㅠㅜㅠ블언블하새요 ㅠㅠ
👉요즘 트위터 오류가 많습니다. 짹짹이가 시키지도 않은 일을하네요. 블언블/언팔/블락은 본인이 하지 않습니다. 만약 위 3개가 되어있다면 말해주세요.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asu_rr_ringring

선팔하셨으면 선멘 주셔야 제가 맞팔해요 무멘언팔은 그냥 제 구독으로 남겨놓을게요 :) 떠나갈 땐 블언블로 때려주세요 #자트
현생에 치인 동결이요ㅠㅅㅠ 헤어질 때는 언팔 말구 블언블 부탁드려요❣❣
이별은 블언블 해주세욤!!언팔 싫어요ㅠㅠ
『자동』언팔하실꺼면 블언블로 해주세요!
이별은 블락,언팔보단 블언블으로 부탁드립니다. #자동트위또
아잉...ㅋㅋㅋ 가끔 차단이랑 팔로우랑 헷갈려서 잘못 누르고 ...ㅋㅋㅋ 실수로 블언블도 해보리고...팔했다 언팔도 해보리고... 먄요~~ ㅋㅋ
블언블하고 인스타도 언팔하긴했는데 솔직히 좀 충격이었어 차라리 타돌 언급이 낫겠어

팔로수왜케왓다갓다하지?? 오류잇나바 제가 언팔이나 블언하면 진짜 무조건 오류입니다ㅏ...저는 언팔이든 블언블이던 잘 안해오...
※먼저 블언블이나 언팔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제쪽에서 먼저 정리 되어있을 경우 오류일 가능성이 크니 그럴 경우는 멘션 주세요ㅠㅠ
언팔대신 블언블✏
[자트]언팔은 오류입니다/트정은 트정한다는 멘션을 올리고 트정합니다(그외블언블은오류입니다)
✔ 평일엔 주로 밤, 새벽에 활동 ✔ 이별은 블언블 부탁해요! 제가 하는 언팔은 실수이니 디엠 부탁해요 ✔ 반모 언제나 받아요🙆
혹시나 해서 써놓는거지만... 언팔하시면 저는 그대로 이별이라 생각하고 이쪽에서 블언블을 걸겠습니다. #자동
나 나이는 밝힐 생각 없었는데 왜냐면 다들 성인인 줄 아는데 미자라고 얘기하면 생각이 어리고 말이 안 통한다고 언팔하는 사람 많아질까봐 사람들이 언팔하는 건 사실 별 상관없는데 내가 좋아하고 날 좋아했던 사람이 블언블하거나 하면 슬프ㅈㅏ나,,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winche_vjin

대체 자기 언팔하지 말라고 이별은 블언블이라며 자긴 나 언팔하는건 어느나라 버르장머리람😓😓
말없이 언팔하신 분, 활동하신 흔적은 있지만 소통은 없으신 분들 모두 블언블하겠습니다(T-T) 저는 소통을 좋아해서 좋은 인연을 만나 쭉 이어나가고싶은 마음입니다🙏
내말이 ,, 900팔 얘기 꺼내자마자 언팔에다 블언블에다가 ,, 진작에 블언블 하던가 이게 뭐람 ..?
마쟈,,, 블언블은 매너지,,, 나두 나 언팔한 분 있어 ㅎㅅㅎ 알면서두 언팔 같이 못하고 있는 1인✋
그리고 맞팔이였다가 블언블 안하고 언팔만 한사람은 뭐지,,,
리버스,지뢰 매우매우 불편해합니다.타인에게 뭐라하진않습니다.불편하시면 블언블 혹은 언팔 부탁드려요~지뢰는 프로필설명 참고 부탁드립니다.#자동
**언팔말고 블언블!!

....그런날이 온다면...블언블말구...언팔해주세요.....구독이라도 할 수 있도록,,,,댜흑...
교류를 잘 하지않는분들은 언팔했습니다..ㅠㅠ 불편하시면 블언블해주세요..8m8 #자트
웬만하면 먼저 이별하는 타입은 아니니 언팔이나 블언블 되어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트위터 오류일 가능성이 높아요ㅠㅜㅠ #뿡
언팔하지 말아주세요 저희에겐 블언블이라던가 블락이 잇삽니다
dier_para 파라노말키스 스포계 nabi_wn 자캐계 팔로 언팔 블언블 FREE #자동트윗
이별은 블언블이나 블락으로, 언팔으 오류니 멘션이나 DM주세요. #자트
☆우스본 자동 트윗☆ - 언팔은 오류입니다 - 제가 불편하시면 이별은 블언블 해 주세요 - 멘션 스루는 고의가 아닙니다 - 고쳤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편하게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 소통 좋아하니 언제나 멘션이나 디엠 주세요! #자동트윗 #자트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swondeok_97ssw

절 블언블해주시요 언팔해주세요
지금 평온하고 아무렇지 않으신 분 알아서 블언블 언팔 해주세요 ㅋㅋ 화나 죽겠네
💐 언팔대신 블언블 부탁드려요!
이별은 블언블이라면서요;;; 지가 나 언팔햇자나,,;;
교류 업다고 블언블 안합니다. 언팔도 안합니다. 만일 되었다면 오류일것이며 제게 경고를 받은 후에 당하셨다면 고의니 참고 바랍니다. 시비를 걸거나 욕설, 차별적 발언을 하신다면 경고 드립니다. 멘션 스루는 고의가 아니며 멘션은 위의 트윗에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토-일 넘어가는 새벽에 블언블할게요. 먼저 언팔 or 블락하실분들은 하셔요. 기존 블로그는 잘린 플짤 알려주시거나 발견하면 복구 처리 정도는 합니다만, 현재 상태에서 멈춥니다.
이별은 블언블이라매!!! 햐 챰 바이오에 써노코선 지가 나 언팔햇서.. 하 챰나

방금까지 80괄이었는데 79괄 ㅠㅜㅜㅜ 언팔 말고 블언블 해주셔요
이별은 블언블 블언블 블언블 언팔 넘 불편하네요 저 보기 불편하다고 언팔한 사람한테 쭐래쭐래 가서 냥먀냐냐냥~ 이러면 님도 뻘쭘하고 나중에 언팔 당한거 안 저도 뻘쭘할 것 아님
와우.. 자신이 이별할땐 언팔.. 남이 할땐 블언블..
차단 블언블 언팔 안 돼 ㅠ ㅋㅋ ㅋ ㅋ ㅠㅠ
나 뭔데 트친분들 자꾸 언팔이나 블언블되지
이별은 언팔 대신 블언블 부탁드립니다! #자트
FUB는 팔로우 언팔 블락을 줄여 적은 겁니다. FREE와 같이 붙여서 팔로우 언팔 블락을 자유롭게 해도 된다는 소리죠 저의 경우에도 그렇지만 기왕이면 이별은 블언블이 최고입니다. 블언블은 블락 후 블락해제를 말합니다★자트☆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ririseyoriri

이별은 블언블로하죠 우리! 언팔만..언팔만아니면돼..(눙물)
아니 내가 블언블해놓고 팔로 줄어서 헐 누가 나 언팔햇나바 나 머 잘못했나하고 쫄았어
진짜 저런 질문 하지 마세요...최애들 중에 젤 좋은 사람 한 명 고르라는 것도 싫은데 저런 건 더더욱 싫습니다....제 최애들 다 아시는 거 보면 구독분 아니면 트친분이실텐데 저랑 안 맞으시는 것 같으니 언팔 하시거나 블언블 해주세요....
+ 언팔보다는 블언블해주세요😭
얘가 나를 언팔한건지 블언블한건지 첨부터 팔로 안했던건지 알수가 없다
아 누가 언팔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언블 모르냐ㅋㅋㅋㅋㅋㅋ존나;
전 예고없이 블언블이나 언팔 등은 하지않습니다! 저와 언팔 혹은 블언블 되어있으시다면 거리낌없이 말해주세요!! #하루하_bot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honey_meong

#릋님_자트 언팔은 하지 않아요. 혹시 언팔되어 있다면 오류니까 디엠으로 살짝 찔러주세요. 이별은 블언블, 다시 보기 싫으시다면 블언블 이후 블락까지 부탁드려요.
✨이별은 블언블 부탁드립니다 ✨언팔, 블언블은 오류일 확률이 높습니다 언팔,블언블 되어있다면 멘션주세요
ㅋㅋ너모 당황스럽다 내가 블언블 안하구 언팔하면 큰일 날 것 처럼 말해놓구😡😡
🌸대화할 때 이모티콘 😀😁 같은것과 ٩₍๑)ω(๑₎۶ (❁´∀`❁) 같은 이모티콘 많이 쓰는 편입니다 🌸블언블이나 블락은 해도 언팔은 제가 안하니까 혹시 풀려있으면 언팔오류난거니 꼭 말씀해주세요 🌸오타는 대부분 실수가 아니라 일부러 내는 거에요!
제가 말안해서 모르시는것같은데 제발 떠나실땐 언팔 대신 블언블 부탁드려요..ㅜ 맞팔 부탁하셔놓고는 언팔하고 가시면.. 제가 그분 언팔하기도 애매하잖아요..ㅜ
!트위터 제발 이건 고쳐줘! ) 알티 & 마음 사라짐 ) 알림 ON 해놨는데 안 옴 ) 강제 구독 (나도 모르는 사람을 팔로했다) ) 강제 언팔 (왜 내 구독 취소하냐) ) 강제 블언블 (나는 인연 안 끊었다고)
가실 땐 블언블이 예의입니다. 제발 언팔만 하고가지말아주세요. 아니면 블락을 때려주세요. ))제발 언팔말고 블언블(( ))제발 언팔말고 블언블(( ))제발 언팔말고 블언블(( ))제발 언팔말고 블언블(( ))제발 언팔말고 블언블((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lowquality_suho

가실 땐 블언블이 예의입니다. 제발 언팔만 하고가지말아주세요. 아니면 블락을 때려주세요. ))제발 언팔말고 블언블(( ))제발 언팔말고 블언블(( ))제발 언팔말고 블언블(( ))제발 언팔말고 블언블(( ))제발 언팔
헉 안녕하세요 )( 혹시나 저일까(? 자의식과잉해져서 인사드립니다 /ㅅ/... 제가 말이 많고... 덕질도 마니하고.... 좀 그런 편인데 ;_; 불편하시면 편하게 뮤트언팔해주세요 블언블은 안되요 제가 구독할 것입니다^_^*
338 224 언팔할거몀 블언블 해주세려 ..
팔로우 후에 멘션주시면 맞팔 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언팔로우 블락 자유롭게 해주세요 ! 혹 맞팔중 원치 않으실경우에는 블언블 부탁드립니다 !! #히지_Bot
고작관글하나로 끝날인연이였으면 처음부터 만나질않아야한다고생각합니다 트정하실려면 그냥 블언블이나 유멘언팔해주세용♥ 트정 거의다 참여안하니 참고해주세요:) #용엄마자트
트친정리 끝. 대물갈이 했어요, 라기보단 주로 구독계와 계이한 계정만 블언블 했습니다(()) 물갈이 하면서 트텨 오류로 언팔되어있는분들 다시 팔로우 걸었어요~!!
🌸강다니엘 최애🍑 옹녤환성현 위주로 파는 올팬입니다. 지금은 말투가 딱딱하지만 이미 컨셉따위는 버린지 오래,.,. 🌸까빠, 배척은 블락으로 받습니다. 이별은 블언블, 언팔 싫어요,.. 🌸rps파지만 이 계정에서는 언급 없습니다.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hibiyo_p

아그리구 저는 욕쟁이라서 욕하는게싫다묜 언제나 블언블 언팔 머 암거나 자유롭게 하세용 ^^~
맞팔의경우는 블언블부탁. 맞팔중 언팔은 인성개좇쓰레기로 알겠음.
단어뮤트가 답인 줄 알았는데 아니다 블언블 언팔이 답이다
일상트, 욕트, 폭트 많습니다. 맞팔은 멘션으로 이별은 언팔, 블언블 말고 블락해주세요. *
언팔 말고 블언블 해주세요ㅠ
🎈그리고 한가지 공지가 있습니다! 이세나 학생이 개인적인 일로 인해 먼저 집으로 돌아가게되었습니다 다들 언팔 혹은 블언블 부탁드립니다🎈
14. 이별은 제발! 언팔x 블언블o 부탁드려요ㅜㅜㅜㅜ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CHAON_KAGE

제가 먼저 블언블 하거나 언팔하는 경우는 절대! 네버! 없습니다! #푸레님_자트
아 언팔이 아니라 블언블이나 블락인가?
흑흑 그죠 코튼님ㅠㅁㅠ 블언블하면 서로 편한데 굳이 언팔 하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어차피 계폭할거라 언팔상관없는데 제가 혹시라도 님한테 디엠보낼수있을수도있잨ㅎ아요,,, 블언블해주시비
아니 이분들아 언팔을 할꺼면 제발 블언블 해달라구 했는데,,,, 울자,,,
아니 언팔말구 블언블 하시라구요! 트위터 일이년 해봐?
아니다 모르게따요 블언블 언팔이 한번두 안일어나는 트친이 있는거 보면 구냥 저를 언팔 하셨거나 블언블 하신거라구 생각할께요오 나두 모르게따요..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ducktongnodab

여뎌분 저 언팔이나 블언블하면 알림떠요... 언팔하면 블락이니까 팔로를 신중하게 해주세요ㅠㅠ
다시 부활할 계정이지만 언팔하신다면 제가 말릴 순 없고..떠나가실땐 블언블을 잊지말아주세요.. 신나게 콘서트 다녀와서 이렇게 우울한 얘기 해서 죄송해요😭
저 지뢰 짱 많음 여돌들은 ㄹㅂㄹㅈ ㄹㅂ 빼고 다 괜찮은데 남돌은 걍 몬엑 빼고 거의 다 별로예요 특히 ㅇㄴㅇ의 ㄱㄷㄴㅇ 겁내 지뢰예요 그리고... 타 가수 ((덕질 목적 트윗)) 피드에 보이면 그냥 언팔 혹시 블언블 합니다 )(
헤어질땐 언팔말고 블언블해주세요
#자트 이별은 제발 부탁이니 언팔말고 블언블(차단하고 다시 차단해제)로 부탁드립니다 제발...🙏🙏🙏🙏
💙 언팔보단 블언블 해주세요 💙 #ㅈㅌ
💌 이별은 언팔보단 블락/블언블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_JH_10_04

다가올때 부담갖지말고 편하게 와주세요! 대신 이별할땐 언팔말고 블언블 부탁드립니당 (´°̥̥̥̥̥̥̥̥ω°̥̥̥̥̥̥̥̥`) #밍이자트
절대 언팔 안합니다!!!언팔 되어있으시면 멘션이나 디엠 보내주세요😭😭😭 블언블 역시 하겠다고 사전에 예고하지 않은 이상 하지 않습니다ㅜㅜㅜㅜ!! #자동트윗
※ 언팔,블락,블언블 되어있으면 트정한다고 하지않는한 한적없으니 디엠이나 멘션주십사
#자트 저는 팔로우 정리를 할때 블언블을 합니다 언팔하지 않아요 만약 언팔되어있다면 오류일 겁니다. 팔로가 풀려있다면 멘션 혹은 디엠 부탁드려요!
이별할땐 ))블언블(( 해주세요!!! 이별하실때 언팔하시면 실수로 언팔하신분들 보고 정리했나,,? 하고 맞언팔을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요!! 꼭 ))블언블((해주세요! 맞구독이면 언팔해주세요:) #자트
😇트정 예정없이 블언블하지않아요😇 ㅠ//ㅠ(힝) 제가 언팔을했거나 예고없이 블언블을 했다면 그거슨 오류입니다
뒷계를 포함한 모든 계정은 FUB Free 입니다. 제 트윗들이 보기 거북하시거나, 교류가 뜸하거나, 마음이 잘 맞지 않는다 싶으시면 언팔/블락/블언블 하셔도 괜찮습니다 #시화님_자트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realduckjill

*헤어질땐 언팔/뮤트말고 블언블/블락 부탁드려요 #자트
언팔말고 블언블해주세요 #자트
기분더럽게만드는법블언블 안하고 언팔하기
맞팔상태에서 절대 뮤트나 언팔 하지 않습니다. 저역시 불편하실 경우 뮤트가 아닌 블락/블언블 부탁드려요. #자동트윗
#자동 탐라에 공지 없이 되어 있는 블언블/언팔은 오류이므로 언제든 디엠 주세요!
절대 먼저)))))언팔((((하지 않습니다!!! 이별은 언제나 얘기하고 블언블합니다!!! 그니까 혹시라도 팔로우가 끈겼다면 얼마든지 디엠이나 멘션으로 찔러주세요!!! 다시 찾아가겠습니다!!
제가 불편하시면 블언블 부탁드려요🙇‍♂️🙇‍♂️ 저랑 트친할 생각이 없다 👈 블락 다음에 만나요🙇‍♂️ 👈 블언블 부탁드려요! 언팔은 오류 입니다ㅠ 디엠 부탁드려요🙇‍♂️ #뇽_자트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peach_nable

무멘언팔 블락임 블언블 멘션이나뎀
조만간 팔로우 정리를 하려 합니다. 탐라 내 타장르의 비율이 너무 높아졌어요😭😭😭 블언블 아닌 언팔 예정입니다. 언제나 고맙습니다.
저두 잘부탁드려요!! 혹시나 불편하시면 언제든지 언팔 블언블 블락 해주세요^ㅁ^!!💕💕
제가 마음에 안드실땐 언팔 보단 블언블 부탁드립니다:) #자동
언팔은 블락해버릴거야 블언블해달라구 #상아자트
저랑 님이랑 맞팔이었는데 제가 언팔한 것 같으면 말해주세요 저는 맞팔상태에선 블락 블언블을 하지 언팔은 안 합니다
⚠계정이동합니다⚠ 우주잡덕 계정입니다.. 괜찮으신분들께서만 팔로 부탁드립니다. 연이 계속 닿았으면 좋겠지만 여기까지이신분들은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계정은 앞으로 쓰지않을 것 같습니다. 언팔 블언블은 자유롭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ala_m_ode

#Automatic 워너블 겸 러브인데 본진이 3D 남돌인 점이 싫으시면 언팔대신 블락 혹은 블언블로 이별해주세요.
블언블해줬음 하는데 언팔하신분들이 더 많아 맴이 찢어지는것이다
엥언팔말고블언블해주세여 팔로만줄어 ;0;
언팔할 거면 블언블 하세요 알았지 마지막 의리라고 생각해 줘
* 언팔이나 블언블되어있으면 트위터오류입니다! 가끔 멘션스루가 되었으면 다시한번더보내주세요!!#자트
[ 자동트윗 ] 제가 불편하시다면 언제나 언팔보단 블언블로 이별해요. 주기적으로 교류 없으신 분들이나 제가 불편한 분들(구독계 포함)을 통보없이 블언블 하고 있습니다. 뒷계 ( B3H1ND_M3_yun) 팔로 가려받아요.
트친정리 잘 안해요 언팔/블언블되어있으면 꼭 멘션주세요! #자트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bismuth830

[자트] 🐾맞팔은 멘션주세요🐾 이별은 블언블로 부탁드려요 | 언팔하시면 블락하러갑니다 멘션스루는 고의가 아니에요.. ⛤ 프로필참고바람
멘션 스루는 고의가 아니에요🙇 이별은 블언블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언팔은 하지 않으니 언팔이 되어있으면 꼭 말씀해주세요! #비묘_자트
이별 막지 않아요 ❗ ❗ 언팔말고 블언블해주세요 ❗ ❗ ❗ #ㅈㅌ
FUB free ⭐여기는 의 흑집사 드림계 입니다. ⭐저쪽 계정은 본계이자 하이큐 드림계에요 ⭐기본적으론 먼저 블언블,언팔 안합니다. ⭐제가 불편하신분들은 그냥 블블 해주세요
저는 옵치파는둥마는둥하는몸이 되어버렷습니다... 블언블 편히해주세요 언팔이든...
블락말고 블언블하세여 언팔하던가~~ 다티나게 저게 뭐람
진짜 오랜만에 멘션주고받고싶은 사람들 생기면 막 고민됨....내가 이 멘션을 날렸다가 어 이사람 누구야 하고 블언블당하거나 언팔당하면 어쩌지 이러고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rudal0411

4. 제가 불편하시면 그냥 바로 블언블 해주세요 ))이별은 블언블(( 블락도 괜찮습니다 언팔만..ㅠ 제가 맞팔인 줄 알고 막 마음박고 멘션 달 수도 있으니까요.. ,
블언블,언팔은 언제나 오류에요! 언제나 말씀드리고 한답니다! #제라_자트
이별은 언팔말고 블언블해조세용 ❗ #ㅅㅇㅈㅌ
언팔보단 블언블 해주세요☺ #자트


언팔

* 이별은 안타깝지만 언팔 후에 블락해주세요..8ㅁ8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hazelnut813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chap_chap_0321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ssta0107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BrBt0329

언팔 블언블 자트 블락 이별은 팔로 트위터 Ruika_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