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지내요

무영씌.......잘지내요......?☆
#ChenBenny2nd #첸베니2주년 첸베니와 함께 해서 행복했던 날들~♥ 벌써 2주년이라니.. 첫공이 아직도 기억이 생생한데 첸베니 잘지내요♥
수고많았어요들. 잘 지내요!
흔적 남겨주셔서 트친으로 모시려고 왔어요!❤️💘앞으로 잘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내요!
도헉! 낙하산 ?? 도이상하다? 낙하산 다른사람인데? 항상 저였어요ㅜ.ㅜ . . . 도소혜는 잘지내요? ^^;; 소혜안부가 궁금한 도연양입니다.ㅋ 170902 위키미키 일지아트홀 팬싸 #김도연 #위
흔적 남겨주셔서 모시려고 왔어요!! 잘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내요!!💘😳
잘 지내요 우리〰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merry_muduck

이소 요즘 잘지내요~~~~ 대학은 안다니고 세계여행 다니구잇지요
아이비)이나이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그래서 어쩌면 더 희소한 친구. 이나이ㅠㅠㅠㅠ 울 이나이 잘 지내요???
악ㅋㄱㅋㄱㅋ 저 완전 치근덕거릴겁미다(민폐 앞으로 잘 지내요!!💙❤
감사해요! 앞으로 잘 지내요😘🌹
헉 감사합니다!! 저랑 취향 비슷하신 분😘 앞으로 잘 지내요-🌹💕
이나이 계연이요???? (벌떡) 허어 다행이네요 잘 지내는구나 이나이ㅠㅠㅠㅠ 아이비도 나름 잘 지내요!! 여전히 뒷세계에서 살고 있지만요!!
잘 지내요?

"물에 잠기면 지하야 저승으로 갈것이다" "정말 이 물 안으로 잠기면 저 죽나요?" "그래" "...저승의 신 이름이 뭐랬더라" "열, 열이라 부른다더구나" "그래요 제 신부는 이름마저 예쁘네요. 그걸로 됐어요 잘 지내요 저는
그래요!! 친하게 잘 지내요 ❣❣😁 근데 제가 뭐라고 부르면 될까요?!
잘 지내요, 그래서 슬픔이 말라가요 /그래서, 김소연
반가워욤!! 잘지내요😉
힝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늦었는데도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구 친하게 지내요,,💕💕💕💕
네넷!잘 지내요오😍😍
맞팔 감사합니당!! 앞으로 잘지내요~!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jh__0214_

헤헤 아니예여 제가 더 감사하죠! 앞으로 잘 부탁드리구 친하게 지내요~~😊💕💕
ㅇㅏ앗 세세상에 ㄱ그런말을들으니 많ㅇㅣ 부끄럽네요...^///^ 아직 많이 부족한 그림이지만 예쁘게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ㅇㅓ음 저도 잘부탁드리구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3^♥
왜 동성 소개팅은 없을까 나도 여자랑 만나고싶어 왜 남자들만 여자랑 소개팅해 나도 여자랑 번호 교환하고 사랑한다고 말하고싶어 너무 슬프다 사실 떼쓰는거야 구애인 미련이 너무 남아서 언니 잘지내요..? 전 언니가 못지냈으면 좋겠어요 왜 잠수탔어요..?
잘지내요? 저는 알 수 없는 걱정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잠을 이룰 수 없는 밤입니다.. 진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답도 안나오고 막막하고 너무 힘들다ㅎ..ㅎ
믽규 학교에서 잘 지내요. 친구도 많고 선생님들도 믽규 좋아하세요. 하고 답하는 공주..ㅋㅋㅋㅋ 그렇게 말꼬 터서 대화 나누고 있으면 어느새 김오빠 방정리 다 하고 나와서 공주 부르겠지. 그럼 믽규네 아버지는 공주보고 어서 들어가서 자라고 하고.
간만에 와칭유 ㅍ_ㅍ)얘기했더니 흑흑... 우리 태너 보고싶다 태너 오빠 잘 지내요? MI6 출입증 카드 고쳐준다했자나..그랬자나..
향 어서와욥 💗 잘지내요 헿헷

헉 칠석님,,ㅠㅠ 안녕하세요! 칠석님 썰 잘읽고있어요! 흑흣 같이 마싯는 첼른 해주셔서 감사함미다💦 전 정말 울고있어료,,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기류 「생각해보니까 우린 아직 좀 어색한것 같아.」 히로인 「그런가요? 그럼 지금부터 친하게 지내요!」 기류 「..그렇군. 잘부탁한다. 기류 토오루야.」 히로인 「잘부탁드려요!」 나쓰메 「...너희 뭐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요?
오빠도 잘 지내요.
다들 어디 다치지 말고, 무사히 잘 지내요.
달쏘 잘 지내요? 어젯밤 꿈에 다 나와서...
인수~💕 잘 지내요? 나... 감기에 걸리어 버린 것 같아요ㅠㅠ 인수도 조심하세요^^ 오늘도 인수마일 :)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OfficialMonstaX

릿샤 잘지내구잇어요 늘 잘지내요 걘 ㅋ ㅋ ㅋㅋㅋㅋ
나의 귀여운 꾹이아🐰ㅋㅋㅋㅋ😂😂 넌 잘 지내요.다행이다💖 #jkZinZinHtet미얀마 #만달레
안녕, 트친들! 잘지내지 다들~~ 잘들 지내요!!^^
저두 잘 부탁드리구 친하게 지내요!
헿헤 잘부탁 드릴게요!! ㅠㅠ 맞팔하겠습니다~ 친하게 지내요~!
에헤헤...ㅎ 사랑하는 주아언니, 오늘도 잘지내요!!!!!
무해겁나잘지내요

도균씨 잘 지내요??☺️🍀💗
오늘 하루 잘 지내요.당신!
[병선💖] 우리 뿅또니 굿모닝~ 일어났어? 요즘 뭐하고 지내요? 궁금하다🤔 난 오늘 하루 근무있으니까 힘이 많이 주세요☺️ 오늘두 밥 잘 챙겨 먹구 화이팅하고요❤️
[#아이엠] 안녕 난 잘지내요 보고싶어도 좀 만 참아요
앗, 아니구나. 허박사는 지금까지 동료들이랑 같이 살고 있었지! 무라사키씨는 잘 지내요?
헤헤 전 잘 지내요!!!제가 요새 커뮤만 하면서 살다보니 뜸하죠 쭈아압ㅠ
오후 시간 잘 지내요. 당신은 너무 우울해. 하긴, 늘 숲 속에 혼자 있으니, 흡사 새의 마음 같을 거야. /전경린, 내 생에 꼭 하루 뿐일 특별한 날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609HS

사랑하는 당신께, 오늘도 잘 지내요?
아무말 아무리트윗 아무마음... 에도 불구하고 저를 계속 탐라에 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한번씩 비슷한 인사를 드렸지만 이번엔 저로서도 각별하네요. 함께 예쁜 아이들 앓으면서 행복하게 지내요. 앞으로는 더욱 더 잘부탁
테드 토크 듣는데 트럼프 투표한 수꼴과 친구관계를 유지하는 법을 알려준다.......음.......... 우린 이렇게 다르지만 잘 지내요 하하호호 진심 듣다 죽빵 때리고 싶어진 강연은 첨이네
앗 아니에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앞으로 덕톡 많이하면서 지내요♡♡
[1차홍보] 오후 시간 잘 지내요. 당신은 너무 우울해. 하긴, 늘 숲 속에 혼자 있으니, 흡사 새의 마음 같을 거야. /전경린, 내 생에 꼭 하루 뿐일 특별한 날 01/이슬비가 내리는 숲 기반/일상후시리/1.5차
네, 반가워요!! 멘션 자주 주고 받으면서 친하게 지내요!! 저도 앞으로 잘 부탁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내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막이라고 해요~ 잘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내요😍😍
잘 지내요? 나는 항상 오빠 생각 하면서 지내요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좋아해요 많이 ♡ #용국소연
오후 시간 잘 지내요. 당신은 너무 우울해. 하긴, 늘 숲 속에 혼자 있으니, 흡사 새의 마음 같을 거야.
잘 지내요 당신
보고싶다.잘 지내요?
ㅤ 잘 지내요 ?? ㅠㅠ ㅤ
수현씨 잘지내요??☺️ 오늘도 화이팅❣️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svee_87

YES ••• ( 쪼압 ! ) 할머니 우연이는 잘 지내요?
잘 지내요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 어머니, 아버지ㅡ...저는..저는 잘 지내요ㅡ...
닝교레라 잘 지내요 (안꺼내준지 오래됨)
잘지내요~~? 곧 보길바래요~~!
앗 반가워요 니유님!!!!♡♡♡♡실수아니니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친하게 지내요!!!!)♡(
네넵!저도 잘 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내요!!!😘💕

헿 호옹이님 안녕하세여👀👀🔥🔥💜💜 앞으로 우리 행복한 녜롱덕질하면서 잘 지내요헿헿 잘부탁드립니다!
믠님... 잘 지내요? 대세에 편승해서 안부를 물어봅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막이라고 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내요~
빅 요새 모해요 싸리랑 잘지내요??
금재 잘지내요 저 계정에서
빽이밈 없이 어케 잘 지내요..?
헙...좋아요)(!! 앞으로 잘 지내요❣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pjup_930327

네네!!잘 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내요💖💕
잘 지내고 있나 모르겠네. 잘 지내요?
맞팔했어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艸`*)❤ 앞으로 잘지내요!!
저 잘지내요...!!
안녕하세요!! 선팔 감사합니다! 잘지내요 희희😊
저야말로 잘부탁드려야죠! 같이 덕질하면서 재밌게 지내요~ 😶😶
앗 감사합니다)(!! 희희 앞으로 잘 부탁드리고 소통 자주 하면서 친하게 지내요♡⁺◟(●˙▾˙●)◞⁺♡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hamster_gi

맞아요.. 입시 공부는 죽어도 싫어.......... ㅠㅠ 움ㅁ매... 잘 지내요?
멕시카나 아저씨 잘 지내시죠? 제가 많이 주문했었잖아요 그 때 그 정 봐서 이번에도 잘 부탁드려봅니다 친하게 지내요.. 아직 아저씨 얼굴 잊지 않았어요,,,,,
ㅋㅋㅋㅋ쑥갓님 잘 지내요?
정언아 잘지내요?ㅜㅜ 넘나 보고싶은데용ㅠ_ㅠ 감기 조심해요!!
망원동 맛집투어합시다ㅋㅋㅋㅋ우리끼리 잘지내요
ㅋㅋㅋㅋㅋㅋㄱㅋㅌ 마자요 맞팔 할수가 없어요맨... ... 으흑 잘지내요?
그러저럭 지내요 ㅋ 잘 지내세요??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99ggugg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꼭ㄱ 제 캐가 아니어두 되는거구 머,,,,, (꿈ㅁ뻑) 견우,, 넹 잘지내요 !! 밥 잘 먹구 잘 놀안욥
으핳...실은 일상 안써보다 써서 너무 어색했는데 감사해요!..ㅜㅠ진짜 더빙 너무 고퀄로 해주셔서 완젼 행복했고...이번애 예전에 쓴 대본형식 글 정리해서 올릴건데 그때 한번 태그해볼게요!!저도 앞으로 잘 지내요!๑^▽^๑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려요 친하게 지내요!😍
헉~!! 마구마구 다가와주세요 ㅠ 헿제가 그런거 잘 못해서 ..ㅋㅋㅋㅋㅋ 잘지내요우리~!-!!😘
네 안녕하세요😁😀😀 앞으로 잘지내요!!
히ㅣ히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친하게 지내요😊!
반가워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당 저두 잘 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내요😄💛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LUCERO920921

귤찌님 반가워요! 잘부탁드려요 ㅎㅅㅎ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채진〜♡잘 지내요???
헉 잘부탁드려요 구만님😍 친하게 지내요!! 이모티콘 너무 귀엽네요ㅋㅋㅜㅜㅜ❤
잘가요, 쿠로기리. 늘 고마웠어요. 듬직했고... ...... 앞으로도 아프지 말아요. 잘 지내요.
표량님 보고싶었서요ㅜㅜ 표량님은 잘지내요? 저는 시간이 남아돌아서 카페 왔어요 8ㅅ8!! 우리 나름 얘기 많이 했던거 같은데 너무 오랜만이죠오 내가 열심히 다시 치댈게요 표량님은 절 받아주세요 힝
히ㅣ히 저두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S2♥ 친하게 지내요😣
ㅎㅎ잘... 지냈지? 글쎄. 잘 지내요 아마. 너는?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bdt121397

그래도 주인님은 잘 지내시지.. 이제라도 잘지내요!
헉 맞팔 감사합니다!!!😀 사신조 파시는거 전부터 잘 보고 있었어요 친하게 지내요!! 잘 부탁드립니다!!!
(꾹꾹 눌러 편지를 쓴다) [부모님 이거에 서명 좀 하고 그보다 알은 잘 지내요? 밥 잘 먹고? 알 오늘 유치원 잘 다녀왔어요? 누구랑 싸우진 않았고? 사진 좀 보내줘봐요 또 까먹지 말고! 걔 보고 싶어 죽겠네! 나 대신 알 볼에 뽀뽀 좀 해줘요!]
넹 앞으로 잘지내요!
꺄아ㅏㅏ 태양님! 와주셔서 감사해요 ㅎㅅㅎ 저두 잘부탁 드리구 친하게 지내요 ~~~!!!
아니어케 이렇게 오랜만에 대화하눈데 하이큐봤냐는 얘길 할수있어여?!! 하이큐보다 말았어요 ㅜㅠㅠ 히나타는 참귀여운데...저구 잘 지내고 코코도 잘 지내요!!(왜인지눈칫밥먹는코코)
학쓰님!!~!~!~!!! 대화 막막하고 잘지내요!!( •̀ᄇ• ́)ﻭ✧(붕방붕방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prrbob

밈 안녕하세ㅔ여🙌🏻 우리 잘지내요 ~~!~!~~❣️
아 그러시군요~!!! 네넹 친하게 지내요~!! 늦게 봐서 죄송합니다 ㅠ 시험기간이라 못 봤어요 ㅠ! 어쨌든 잘 부탁드립니담
허으앗ㅡ와ㅈ아니 답멘이 왓다고 알림이안떠서ㅜㅜㅜㅜㅡㅜㅜㅡㅜㅜㅜㅜㅜ 담님 넘 조아.. 우리 앞으로 도담도담하먼서 잘 지내요 (쪽쪽쭈왑)
괜차나요 저도 알림 안 와서 늦게 볼 수도 있서요😂😂 저희 천년만년 섟슩 솗우하면서 잘 지내요😍😍
17현현입니도 잘지내요 💛
헉 안녕하세요 ❤️ 친하게 지내요...! 잘 부탁드립니다 😊😊
반가워요 미유님!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잘부탁드려요☺️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Dazai_osamu_220

와~ 좋아요!(가서 안아주며 머리를 쓰다듬어줘) 좋은데요? 잘 지내요 라이~?
팔로우 감사해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잘 부탁드립니다 🙌🏻
앞으로 잘지내요😊
고등학교 쌤들이 나 잘지내는지 궁금해하신데서 좀 놀랐다.. 저는 잘지내요 뒹구르르
타 장르도 같이 덕질하며 지내요(❁´‿`❁) 팔로우 드렸으며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٩(ˊᗜˋ*)
ㅋㅊㅌㅍㅋㅌㅊㅍㅋㅌㅊㅍㅋㅋㅋㅌㅊㅋㅌㅊㅍㅋㅋㅋ네,.,.,.네......아서 잘지내요..... 저 나비 보고 싶어요.,.,...,.. (???
네!! 잘지내요!!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R_uubi_

저도 잘 부탁드려요!! 저희 친하게 지내요!!!
잘부탁드립니다~시현님 친하게 지내요!😉
ㅋㅋㅋㅋㅋㅋㅋㄹ어니데요 ㄱ개 ㅇ안귀여워....ㅎ혹 ㅠㅠㅠㅠㅠㅠㅠㅠ ㄱ그러시두나 !!!!!!!엄...나리..나리...ㄱ개도 잘지내요!!!! 활벌이....((끄덛
팔로드릴께요 ! 부족하지만 앞으로 잘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내요(♡°▽°♡)!
네😁😁 잘 지내요! 잘먹고 잘먹고 또 잘먹어요!
반가워료!!💜잘지내요 우릴 ~!~~!~
안녕하세요 흔적 남겨주셔서 잡으러 왔어요♡소통 많이하고 친하게 지내요 잘 부탁 드려요!!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BDGZ_9293

02 예담입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그리고 친하게 지내요///♡
허억ㄱ칰칰님 안녕하세요!! ㅠㅠ이렇게 찾아와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요!!💕💕 네!! 저야말로 잘 부탁드릴게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헉헉ㄱ그리구 그냥 편하게 신운이라구 불러주세요!! 다시 한 번 잘 부탁드립니다!!😁💕💕💕 ((큰절
헉 완전 좋아요 저도 잘 부탁드리구,,,잘 지내요 (3
네네 !! 03별빛이에요 ❣ 앞으로 잘 지내요 😄
안녕하세요 흔적 남겨서 잡으러 왔어요♡ 소통 많이하고 친하게 지내요 잘 부탁드려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31.알고지낸지 꽤 된 트친분~ 편한 사이가 좋아요 러블리하시구 근데 게임에 스트레스 좀 받으시는것 같아요 사실 사이퍼즈라는게 그럴수밖에 없지만 덜 받으셨으면 좋겠어용 ㅜㅜ(정신건강에 좋지않습니다) 잘지내요~
내가 누구에게 걱정받을만큼 못 지내진 않죠? 난 언제나 잘 지내요. 일하는 게 가끔 피곤하긴 하지만.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WASAABI39

(도를 믿으세요인가?) 내가 사랑스러운 건 맞지만 그렇다고 뇌를 하얗게 지우면 안 돼요. 도는 믿을 생각 없고, 잘 지내요.
밈들 다들 잘지내요 ?! 한분한분 찾아가기에는 무리여서 오랜만에 왔숨다 💕💕 헿 오랜만이에요
ㅋㅋㅋㅋ 아니요 델즈님 포근포근 달달 폭신폭신이라서요!!! 저 잘 지내요 으앙 회사뿌신다(부둥
전문대 나온 친구 몇명 있는데 다들 잘 지내요. 취직바로하고. 물론 자세한 속사정은 모르지만 회사생활 혹은 자격증 준비하면서 지내는거 같아요
저두 잘 부타캐욘 잘 지내요〰
잘오셨어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마자요.. 저는 늘봄언니의 트친입니다😃😃
흔적 남겨주셔서 모시러왔어요!!🧡💛 잘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내요!! 소통도 많이해요!!💘💖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HUN_S_L

잘오셨서요😎히히 선괄감사헤요💕맞광할깨요💖 치나게 지내요호~^_−☆
하이요! 동글동글하고 둥글둥글하고 이쁘게 말할게요! 잘 지내요 :)
34.옛날에 즐겁게 놀았던 사람이에여 할말은 많지만 딱히 하고 싶진 않아요 정말 별 생각 안들어요 이제 사람한테 뭐라하는것도 지쳐서인지 아무튼 어디가 아픈진 모르지만 빨리 낫길바래요 잘지내요~
17슈나입니다 잘지내요❤️
새로 만난 트친님들 모두 반가워요! 잘 지내요 우리💓💓
애인이 자러 갔으니 저도 이만 가볼게요. 애초에 염장지르러 와본 거니까... 이제 정말 첫눈 오기 전에는 볼 일 없을 겁니다. 인사는 하지말자. 지금처럼 여전히 잘들 지내요. 안녕.
앗 안녕하세요, 녹차님!!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내요!!!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Comet_sol

잘지내요? 내일부터 파이팅~~~^^ 초이~ 보고싶다아아앙😢💓
넨 친하게 지내요! 말편하게하고 잘부탁드려요🙈
네 블랑 님 💕 앞으로도 잘 지내요 저히 )__(
쇼숑님 잘부탁드립니다!!!💞 친하게 지내요😀😀
안녕하세요!! 희랑님!! 흔적 남겨주셔서 찾아왔어요!! 앞으로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잘 부탁드려요!🙌
"운명이 아니라 하지만 난 지금 괜찮아요." -안녕하세요 스티벤 오빠! 잘 지내요? 나는, 조금식 괜찮아. 보고시버서요. 아 참, 모든게 정말 감사합니다. 다시 너를 벌수 이쓸가요? 언젠가? 네? 아니면 아니요? 그래. 고개 다야. 일 단, 안녕.
잘 지내요????? 보고 싶어요 ㅠㅠㅠ늘 건강하기를 바래요 싸지방ㄷ도 요새 못 오시고..엉엉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777_CMH_

인남이 메2플월드에서잘지내요(머임
허헉....! 봄한님께 방금 심쿵사당할 뻔 했어요...! 그런 과분한 칭찬들을...///// 우리 꼭꼭 친하게 지내요!!!! 물렁물렁한 사람이니 언제든 편히 쿸쿸 찔러주시구요!!☺️☺️💕╰(*´︶`*)╯ 잘 부탁드립니다앗!!
그래요 잘 지내요
8.요즘 많이힘들죠? 힘들어하는모습이 너무 마음이.아파요. 많이 위로해주려고 했는데 위로가 되었을지는 모르겠어요😂😂먼저 찾아와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잘지내요!
넵 방가워요 잘지내요우리 ❤😊😊😊
개강후에 급격히 기력병자가 되고만....(울적) 지크는 잘지내요 알바생도 생겨서 이제 낮에 놀아도댐~~~~ 베리해피데이 보내고있음입니다
메리 님!!!!!!! 잘 지내요???????? 보고 십퍼요!!!!! (쉬익씨ㅜ익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Rachel_P_ME

네네 )_( 저도 사진 잘 보고 있어요 친하게 지내요 💕
네넨 잘지내요📍📍
호호호 이게누구야 ㅎㅎ 잘지내요ㅎ
우현이 오빠 잘 지내요?? 컴백 소식에 드디어 오빠들 볼 수 있겠구나 하고 기분이 좋아져요ㅎ 근데 오빠 소식이 제일 뜸 하기도 해서 자꾸 생각이 나네요 오빠가 마음이 여린걸 모두가 알아서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해요
아.... 왜 폐인처럼 지내요 애들이랑 잘 먹구 잘 지내자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이안은 생존자들 구하러 떠나요!! 한 반년...? 좀 넘게 있다 올 것 같은데... 면역자니까 더더욱 해야한다는 생각이 커서 가는 거예요ㅋㅋㅋㅋㅋ
흔적 남겨주셔서왔어요!! 홓 앞으로 같이 덕질하면서 친하게 지내요!! 잘부탁드려요❤️💘
22. 요즘 교류가 없어서 아쉬운분이에요 ㅜㅜㅜ 잘지내고있죠? 멘션 보내야하는데 시간대가 안맞는거 같기도하고 그래요ㅠ 예전처럼 자주는 연락 못해도 가끔 같이.게임도 하고 그렇게지내요a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0408_CONSUMER

응, 친구들이랑은 다 잘 지내요! 며칠 전엔 밥도 먹었고요, 엄마 아빠 자랑도 엄청 했어요. 음, 근데 시아를 별로 안 좋아하는 아이가 있나봐요.
디아티... 얼굴이 헬슥해요... (웃는 얼굴은 여전히 귀여워서 쓰담쓰담 해준다.) 난 잘 지내요. 꼭 몇 달만에 만난 것처럼 안부를 나누니까 기분이 묘하네요.
우아아! 맞팔은 아까 미리했쥬~ 멘션온줄 몰랐어오..☆ 앞으로 잘지내요♡♡😍😍🤞
근데 블소서 뭐 새로 프로젝트 하는건가요 (왠지 한국은 아닐것같지만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잘 지내요!?
현수랑 잘 지내요 이사님??
꺄아앙 조와여 제가 더 잘부탁드립니다 친하게 지내요 저희‼️💜
언니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넘 보고싶어요 언니 잘지내요? 밥은 잘 먹고 다녀요?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BaLeIn_DeNL

잘 지내요 언제나 음너님 가까이에
불편하심 언제든 편하게 블언블 해주세요!! 헤헤 잼나게 녤윙 덕톡하고 지내요~~ 잘 부탁드립니다~~~!~!~(방방)
요우 귀여웠는데... 잘 지내요...? 만났니 너의 쉐도...?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친하게 지내요 봄들님!
철수....철수 잘지내요..... 썬문보는데 길지나가는 행인 1같은 느낌으로 가끔 나오더라구요.... 그러니까 잘 지낼거다요..
앗 저두요 저두요 히히 은윤님 앞으로도 잘지내요 😇💕
치나게 지내요 쥬쥬밈💕💕💕 저두 잘부탁드림미다(ღˇᴗˇ)。o♡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Poem_SG

오랫동안 섬님 만났고 많은 소통을 나눈건 아니지만 내적 친밀도는 오조오억개 랍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지내요!!
ㅋㅋㅋ헉..이렇게 예뻐해주시다니..넘 기쁘네요.ㅠ 앞으로도 자주 보일거에요~! 잘지내요~
넵! 소통하며 잘 지내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지내요!
흔적 남겨주셔서 모시려고 왔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고 친하게 지내요!! 오래오래 뵈어요!!😳💖
친하게 지내요 잘 부탁드림미다😻
안녕. 잘 지내요? (동상에 가까이 다가가, 귓가에 소근소근) [미카엘 바렛]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updatecosmo

새 친구들을 만난것도 잠시 너무 바빠짐과 동시에 소중한 사람이 인생에 들어와 버려서 이곳에 신경을 쓸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루이는 이만 가보려고 합니다. 이젠 다른 모습도 없어요. 내가 좋아했던.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 행복하게 잘 지내요. 안녕.
걔도 잘 지내요ㅠㅠㅠㅠㅠㅠ 종종 코다 생각 한답니다...... 코다가 화낸 이유 알려고 정보상 친구한테 물어봐서 이해는 햇어요 담에 만나면 전이랑 좀 다르게 반응하지 않을가 생각했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우앵 콘님ㅠㅠㅠㅠ 전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어요💕💕 만듀밈! 만듀님두 잘 지내요--! 사랑해- ---랑해-- 해..(닿지않는목소리)


잘지내

ㅣ앜ㅋㅋㅋㅋㅋ 아녜여.... 그럼ㅁ 앞으로도 잘 지내보아요 흑흑ㄱ ㅠㅠㅜ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wzr_2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melovebaekho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chenyong92128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tumemanques_hun

잘지내 지내요 친하게 지내나요 앞으로도 지내봐용 흔적 spdh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