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윤종신

윤종신님의 '좋니'를 틀어놓으면 확실히 남학생들이 훨씬 더 감정이입을 한다. 아주 엄청 사연 많은 표정으로 따라 부르는데, 그거 보고있으면 웃음이 남. #여친은있니
선호 플레이리스트🎶 펜타곤-고마워, You Are 이창섭-At The End 비투비-언젠가 시아준수-꼭 어제,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윤종신-좋니 워너원-에너제틱 40-듣는 편지 보미,남주-I Pray 4 You 버즈-My l
윤종신 좋니 너무 좋아서 들을때마다ㅏ 눈물날듯
'엄마, 들어봐. 진짜 좋지?' 맥주 한 잔 하고 취기가 약간 오른 딸. 음주 연주는 누가 안잡아 가나. #윤종신의 '좋니'
윤종신 - 좋니 선미 - 가시나 다이아 - 듣고싶어
윤종신 '좋니'가 정말 좋니? 1,2집 LP를 구입했던 오래된 팬으로서 매달 성실히 곡작업을 해온 그의 노래가 뒤늦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반가운 일이다. 하지만, 그 노래가 '좋니'인 건 잘 이해가 안 가네..
윤종신 좋니 가사 너무...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im_ajucci

윤종신 좋니 완창하고싶다 너무어려워 ㅠㅠㅠ
[이정아의 셀러브리티] 아이유X여자친구가 그리는 사랑을 대하는 '청춘의 얼굴' 엑소, 방탄소년단이 '좋니' 윤종신, '가시나' 선미, '시차' 우원재, '에너제틱' 워너원으로 안 그래도 뜨거운 음원...
좋니얌 ,,,,좋니,,,, 윤종신님껀데 저분이 커버 하신고야
아 윤종신 좋ㄴㅣ 진짜 빡친다 너무 맴돌고 듣고 싶어
윤종신도 먼쓸리송 프로젝트 하면서 실험적이고 괜찮은 음악 꽤 만들었는데(ex 와이파이)대중들 미동도 없다가 다시 한남찌질징징임창정엉엉소주한잔 발라드감성 치덕치덕 바른 노래로 차트 1위하는 거 보고 좋기도 하지만 현타 쎄게
야 (좋니) 이거 왜 인기많냐????? 들어보고 너무 당황했네?? 너에게 간다 쓴 윤종신 맞음???
윤종신 좋니는 90년대 감성이라 넘나 좋은것

윤종신 (좋니)
윤종신 노래 진짜 너무 좋다ㅠㅜ 좋니 불러보고싶어...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윤종신-좋니) #캘리 #캘리그라피
126. 윤종신 좋니 요즘 이 노래가 너무 핫해서 어제 무대 몇개 찾아봤는데 원곡자도 부르기 너무 힘들대욬ㅋㅋㅋㅋㅋㅋ노래 좋다
헐 윤종신 좋니 개쩐데
좋니 만큼 애절해서 저도 참 많이 듣고 있는 노래. 드디어 윤종신 씨의 꾸준함이 빛을 보고 있는 것 같아 기쁩니다.
윤종신의 좋니도 정말 좋지만 끝무렵도 진짜진짜 좋은뎅 #윤종신 #좋니 #좋으니 #끝무렵 #월간윤종신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kyustar0203

윤종신 좋니 와 진짜 부르기 힘든건 알지만 힘들긴 하네
윤종신 좋니 처음 들어봤다. 절규네 완전.
윤종신의 '좋니'를 우연히 들었는데 가사 진짜 싫다
좋니 - 윤종신
윤종신의 오랜 팬으로서 '좋니'의 선전은 반가웠지만 과연 좋은 곡인지는 모르겠다. 특히 가사로 표현된 찌질함은 전형적인 90년대 윤종신 감성인데, 이게 돌풍을 일으켰다는 건 좋은 징후는 아니다. '몬스터'랑 '이별택시'의 작사가 윤종신의 명백한 퇴보.
좋니 ‘좋니’에서도 윤종신은 24년 전 ‘오래전 그날’처럼 옛 연인을 회상한다. 화자는 ‘잘 지낸다고 전해 들었’다며 여전히 상대에 대한 관심을 끊지 않고, ‘벌써 참 좋은 사람’ 만나고 있다며 상대방에게 하는 은근한 원망도
종신님 8월 월간 1위 하셧구나😄😁 진짜🖒짱 이십니다ㅎㅎ #규현 #kyuhyun #밀리언조각 #윤종신 #좋니 #남자발라드 #가을

윤종신-좋니 불러주십셔... 굽신굽신 에이 퀄 보장 못하기는여! 그 좋은 음색으로!
윤종신 좋니 세로라이브로 처음 봤는데 너무 삼차로 노래방 간 차장님 감성이라 보는 내내 괴로왔다. 마치 그 자리에 앉아 있는 듯 그 감성에 어떻게 맞장구 쳐줘야할지 모르겠는 난감한 기분. 중년남자가수가 발라드 부르면 다 불륜같이 들리는 거 나만 썩었나
윤종신 좋니 세로라이브로 처음 봤는데 너무 삼차로 노래방 간 차장님 감성이라 보는 내내 괴로왔다. 마치 그 자리에 앉아 있는 듯 그 감성에 어떻게 맞장구 쳐줘야할지 모르겠는 난감한 기분. 중년남자가수가 발라드 부르
윤종신 - 좋니 이 노래 짱좋아
윤종신 〈좋니〉를 두고 여러 말이 나왔고 아웃스탠딩에선 (당연히) 뉴미디어 활용을 중심에 놓고 노래방 차트 등을 언급했다. 동의하면서도 "윤종신의 임창정적 소비"에는 음악 내적인 분석, 20대 남성의 반응에 주목한
정말루.. 윤종신의 좋니를 들으면 찌질구질하고 절절한 사랑이야기 펼치는 슈짐이 보인다,, 박이랑 헤어지고나서 틈만 나면 추억속으로 빠져드는 민이랑 민과 헤어지고 난 뒤 바로 다른 사람들 만나 연애하는 박,,
윤종신 좋니도 나온지 51일후에 역주행해서 1위했는데 그자리에도 일반인들이 듣고 뿅 반해서 1위하면 조켓따... #신혜성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fullname_jk5ppa

좋니 ( 이노래 윤종신의 호소력짙은 목소리는 높이살만하나 너무찌질하고 그래서 가사가 취향에안맞음ㅋㅋ
진짜 여기저기서 윤종신 좋니를 흥얼거리네.....
🎶이홍기 - 좋니 (원곡윤종신) 홍기노래 잘몰라요 저도 이거 숙제로 하긴 해야되는데 살짝 불러드릴게요 이거 진짜 모르거든요 아셨죠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뭐 요정도밖에 아직 몰라요 공부를 해야 됩니다
#윤종신 #좋니 ㅡ ㅡ #노래 #가사 #캘리그라피 #새얀캘리그라피 #붓펜 #행운 #새벽 #좋은글 #Calligraphy #일상 #힐링 #글스타그램 #감성 #공감 #글 #쿠레타케 #손글씨
윤종신(yoon jong shin)- 좋니(like it) 색소폰_saxophone cover:
윤종신 - 좋니 전부 다 익혔으니까 수시 실기 보러가기 전에 마지막 신곡으로 녹음합니다


어쩜

내 미래 어쩜 좋니

어쩜좋니
ㅇ-(-(드리미들아..진짜어쩜좋니..
와..준아..와..... 와.... 준아 어쩜 좋니 .. 와....
아정ㄹ말 ㅎ ,.. 이걸 어쩜 좋니,. 하고 힘빠져서 스다듬어주느 재희 3D 무비 한시간 반짜리 ㅂ뽑앗다 ㅎ ( 미쳐구르ㅡ느 ~ ) 헉 헏 ㄱ (와랄ㄹ랄ㄹ라
매화 저 질투 어쩜좋니ㅋㅋㅋㅋㅋ
셋 다 정말 어쩜 좋니ㅠㅠㅠㅠ너무 예쁘다 이렇게 사진도 올려주고ㅠㅠㅠ축하해ㅠㅠㅠ
울 지후니 복근 안보여줄꺼에여 도리도리 박지훈 ㅜㅜ 지후나 진짜 널어쩜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mefind2017

아이고 너무너무 예쁘다 어쩜좋아 망고 스무디가 좋아? 좋니???
우리 몽몽이 너무 귀여워 어쩜 좋니
세훈아 너를 어쩜 좋니.. ㅠ^ㅠ 광광
진짜어쩜좋니....
우리 상사 진짜 어쩜 좋니.....예고도 없이 지사 가서 들쑤시고 다른 팀에 가서 월권행위 하고 그러니까 다들 싫어하지....
사진을 못 찍었는데 뒷표지 4개 가위세훈4개 어쩜 좋니....
하늘님이 예쁘게 만들어주셨는데 어쩜 좋니...😭😭😭


기분

후흣...기분좋니...?
문빠들의 지긋지긋한 노력과는 별개로 못한일은 못해보인다. 진짜 기분 나쁜건 쟤들이나 얘들이나 사람을 바보로 안다는거. 프레임을 바꿔야한다는데 그런 시도와 저의까지 읽히니 어떠면 좋니. 아직은 잘한게 훨씬 많다 생각하지만 못하는데도 지지할수는 없지.
그냥 대화가 하고 싶은데 그게 종종 나 자신일 때가 있다 나는 내가 너무 궁금한데 나는 나한테는 속마음을 잘 안 보여준다 내가 기분이 좋은 건 알겠는데 왜인지는 몰라서 종종 나에게 묻는다 야 너 기분이 왜 좋니? 그럼 나는 열에 한 일곱 정도는 모른다
그냥 대화가 하고 싶은데 그게 종종 나 자신일 때가 있다 나는 내가 너무 궁금한데 나는 나한테는 속마음을 잘 안 보여준다 내가 기분이 좋은 건 알겠는데 왜인지는 몰라서 종종 나에게 묻는다 야 너 기분이 왜 좋니? 그럼 나는
이딴식으로 광주팔아먹으니 기분 좋니?
지금 기분 좋니?


뭐가

그러면 뭐가 좋니 허프포야..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exsosijeong1106

어차피 방청 못 가는데 하면 뭐가 좋니..
애기는 아닌데 태비새끼인거같은 누군가.. 너는 편의점갈때 봤던애인가..? (가물) 네 이름은 뭐가좋니
#성운 뭐가 그렇게 좋니? 오늘은 완전 #봄날씨
고민될 땐 먹는거야, 이그레브나! 뭐가 먹고 싶은데? 마침 아버지가 보내주신 간식이 조금 있거든. 아니면 마실 게 좋니? (우다다 말해버리며..)
“좋니.” “뭐가?” “지금 이 순간.” “어. 백 퍼센트.” “모르겠어.” “너는 이해 못해.” / 김사과, 미나


가사

헤어져서 좋니 새로운 사람은 많이 좋은 사람이면 좋겠고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내가 아픈만큼은 아니어도 조금은 아팠길 바라고 사람들 다 잘 지낸다고 말해도 사실은 아직도 아프고 힘든데 태연한척 알량한 자존심 가사 정말 좋군ㅇ
탐라에 치엔님 좋니 가사 올리신다 좋니 노래 겁나 좋아요~

가온님 좋니 불러주세요 라고 하기엔 가사가 너무 슬퍼서 fail


어떡하면

구앤캐들 굿즈는 어떡하면 좋니 어떡하긴 내 머리를 깨면 된다
크로노한테 뛰어가는 저 연출 어떡합니까 아 저는 어떡합니까 어떡하면 좋습니까 시온아 누나가 어쩌면 좋ㄴㅣ
뒤에 나올까봐 고개숙이고 있는 너네들 어떡하면 좋니
어떡하면 좋니..ㅠㅜㅜㅜㅠㅠ
방송시간 약 50분 동안 가장 재미있었던 순간이 구구단 나영이 셀프카메라 나왔던 몇분이었다... 이 프로그램을 어떡하면 좋니...


대체

코마에다 얘를 어떻게 그리지 대체 머리카락 부피가 워낙 크다보니 얼굴을 있는대로 줄이는데 그래도 머리 크기가 다른 애들보다 커서 더 줄이고 줄이고.. 비율 맞추려고 모자도 크게 그리게 됨 널 어쩌면 좋니 코마에다야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C_____________R

공부하다가 막히는거 있어서 검색하려고 '반복' 쳤다가 멈칫했다. 아기고라니들의 좋니사랑 대체 무엇인가..... 전국민 이별시즌인가..
아니ㅇ머 괜찬네요 어거스트 힘ㅈ좋니?(대체
그아센은 자리를 어디를 잡아야... 좋니... 대체... 1열이 답이 아닐 거 같은데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ㅌ 비밀용병을 뛰려고 해도...


노래방

노래방 가서 불러 본 적은 없어서 모르겠는데 좋니는 원키도 높을 거 같은데. 남자키라서 낮아보이는 착시가 있는 느낌.
아진짜 좋니 ←너무노래방삘인데 노래방가거십다 흐흐구 ㅠ
오늘 코인노래방 가서 좋니나 한번 불러볼까


몰라서

진짜 애들하고 친해지고 싶은데 다가가질 못 하겠고 대화도 하다가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끊기고 징짜 우짬 좋니 선아야 앞으로 우짤라 해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rkawlrl1770


맨날

애들 나올때 엄마한테 와,, 하니깐 어제 보고 와놓고도 그러냐길래 맨날 봐도 쟤네 얼굴은 실감이 안나 하니깐 찬열이 진짜 잘생겼다구 백현인 너무 예쁘다고 또 부모님 언급하심 얼마나 좋을꼬 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는 안좋니,,?
애들 나올때 엄마한테 와,, 하니깐 어제 보고 와놓고도 그러냐길래 맨날 봐도 쟤네 얼굴은 실감이 안나 하니깐 찬열이 진짜 잘생겼다구 백현인 너무 예쁘다고 또 부모님 언급하심 얼마나 좋을꼬 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리버스 빼고 세상에 싫은 게 별로 없는 사람이라 항상 C도 마음에 들었음 ㅋㅋㅋㅋㅋ 근데 같이 여행 다니다가 OO은 맨날 선택지를 벗어나 너는 어릴때 엄마가 좋니 아빠가 좋니 하면 오빠가 좋다고 했을 아이야 하니까 그거 둘 다 별로라는 뜻


시차

멜론차트 존나 부동의 123위 시차 좋니 가시나
4위 4위 4위 💕💪 시차 좋니 가시나는 절대 안 깨져... ㅎㅆㅎ ㅠ


어쩌니

강서구살지만 진짜 꾸진동네니 치안안좋니 어쩌니 저쩌니 그런 말들에 반박 못하겠다 솔직히 맞는말이라;;
어쩌니 구팔이들아 어쩌면 좋니ㅠ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otog_08

금으로 하면 삼십년 넘게 간대서 금으로 때웠는데 십년도 안가서 빠지고 돈없으니 아말감으로 해달랬더니 금이랑 아말감 같이하면 건강에 안좋니 어쩌니 해서 구멍뚫린 채로 둔 게 어언 n년


아이고

아이고 좋니 타이가야 카즈키와 듀오하니까 좋니 그렇게도 꿈에그리던 듀오란다 아이고~


귀여워

귀여워 종인아....난 ~네가 ~좋아~너도 ~내가 ~좋니~~?(매실톤
너희를 어쩌면 좋닠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넼ㄱㅋㅋㅋㅋㄱ
#워너원 #배진영 진영아 너무 귀여워 세상에서 제일 진짜루 네가 얼마나 사랑스럽고 귀여운지 넌 아마 평생 모를거야 내 주체할 수 없는 이 마음 어쩌면 좋니 진짜 어쩔까 너때문에 내 좌심방 우심실이 울고 있어


애들

오늘 카메라도 카메라지만 정말 ㅠㅠㅠㅠ 조명 ㅠㅠㅠㅠ 나 오늘 조명 칭찬한다 진심......존나 현명해... 마젠타를 써도 뒤에서 쏘니까 애들 얼굴에 색감 쫙 안깔리고 얼마나 좋니ㅠㅠㅠㅠ 이렇게만 해다오 제발 ㅠㅠ


좋니

엄마랑 통화하는 게 그렇게 좋니. . .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taerang_Naru

님드라ㅠㅠㅠㅠㅠㅠ 이 장면 좀 봐여ㅠㅠㅠㅠㅠㅠㅠ 나 운다ㅠㅠㅠㅠㅠㅠ 쳐울어ㅠㅠㅠㅠㅠㅠㅠ 도경수 볼따구 좀 봐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어떻게 해야대????ㅠㅠㅠㅠㅠㅠㅠ 널 정말 어쩌면 좋니ㅠㅠㅠㅠㅠㅠㅠ 볼따구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어
미라클 차트아웃되서 아쉬워서 그러는데 이건진짜내빅피쳔데 정세운이 나중에 진짜 가수로써 스밍없이도 머글들이 많이들어서 좋니처럼 1등까지 가는 그런 가수로 성장한다면 미라클 타이틀로 앨범 내줘쓰면 좋겠다 거의 야생화같은 파
1.2권 합본 4.5 1.2 뷴권 2.5에팔면 얼마나좋니
... 그렇게 바닥이 좋니...?
「고아원에 맡겨지는 것과 처음 만난 아저씨에게 따라가는 것, 너는 어느 쪽이 좋니?」
윙아ㅠㅠㅠㅠㅠ그렇게도 형이가 좋니 ㅡㅠㅠㅠㅜㅜ아이구ㅠㅠㅠ
넌 얼굴만 보면 누가 좋니? 난 솔직히 비주얼이 내 취향을 빗겨간거라..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caramel_oppa_

달라붙고 짧은 옷 입지마라 참해보이고 얼마나 좋니 ) ?????
좋니
요 깜찍이들을 어쩌면 좋니
젤리가 나보다 더 좋니...ㅋ
학원 가는길 좋니...아니 않좋아😂
동방신기 롱넘버는 왜이렇게 좋니... Wrong number
어 나 구버전인데 신버전이 더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011122_CHENLE

약간 제목이 좋니라서 아 뭐야 엄청 서울사람같아...이랬는데 좋냐 랑은 안어울리는 노래였어...
충청도식 좋니 = 좋은가벼
대구식 좋니 = 좋나 맞나
턕보고 예쁘고 구ㅏ여워 어쩔줄모르는 이컷 제 베스트픽 드립니다.. 좋니?
아내된 도리로 그거 30분 좀 일찍 일어나서 남편 밥 딱딱 차려주고 출근해주면 좀 좋니???
엠카 방청 간 친구야...좋니..
집안으로 들어간 나루..ㅠㅠㅠㅠㅠㅠ 집이 그리좋니 나루야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1081044GTH

너도...내가..좋니..?
아 너네 어쩌면 좋니 지훈이형아 게임하는 모습만 봐도 행복해보인 린린이...
너도 좋니,,?
그렇게 좋니?
에~휴 쪽팔려 문빠들아 국격이 쑥쑥 올라가니 좋니?
아 관린이 어쩌면 좋니 ㅠㅡㅠ어ㅒㅠㅡㅠㅜㅠ깨ㅠㅡㅠㅡㅠㅠㅠㅠㅠ
#엑스포츠_전원기자_사과해 당신이 프롬싢 유출했구나? 당사자가 그렇게 유출금지라고 했는데도 들어쳐먹지도 않고 기사써서 주목받으니까 좋니? 덕분에 우리는 유일한 소통의 기회를 영영 잃을뻔했어.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Hoony19990529

내 생각엔 인류가 나아갈 길 수요일에 쉬는거 같애 월화 일하고/공부하고 수 쉬고 목금 일하고 토일 쉬고 얼마나 좋니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혼돈의카오스야 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ㅋ 너네 사이안좋니??ㅋㅋ ㅋ큐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복파고!! 복파고야 복파고야 세상에서 누가 제일 좋니?ㅎㅎ
쓰까페미라는 방패쓰고 여혐 편하게하니까 좋니?ㅋㅋㅋㅋ
좋니 불러줘
(빵과 우유를 배식한다.) 타츠키군도 피자빵보다 치즈크림빵이 좋니?
좋니 같은 느낌의 준세 보고싶다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starcrew_ent

좋니 뒤늦게 꽂혀서 무한반복중이야ㅠㅁㅠ
움..그래 언제가좋니? 저ㅡ는다조오ㅓ용마싓는거넉고싶다
파워 중독성 존나 개쩌는데 왜 한국 인간들 좋니 이런거 밖에 안들어 진짜 이해할수 없음이다
나는 (좋니)를 여러 번 들어봤지만, 그동안의 그의 곡들 섞어 놓은 것처럼 들리던데.
좋니 들을 때마다 눈물나😭😭 버스에서 꾹 참았다
이지경인데 공부가 죽도록 싫으니 널 어쩌면 좋니 김치카
남준나 너무 잘생겼어ㅠㅠㅠ 어뜩하면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dareyorikitto

좋니 짖어본거여?(무안..
얼마전에 남친이랑 해어진애가 좋니 불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간식이좋니포가좋니개껌이좋니엊저구저쩌구혼자떠드니 체념한 강아지분
나나영어숙제 도와달라할라캤는디 파파고좋니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5금이 좋니?
에클레어 오! 에클레어~ (광고톤) 요플레 더 오래가는 빛! 에너자이저! (광고톤) 시나몬 버터스카치와 시나몬 둘 중에 어떤게 더 좋니? (토리엘톤) #자캐가_CF를_찍는다면_어떤_CF
#HI_POWER 안녕 파워야 난 네가 좋아 너도 내가 좋니(๑)◡(๑)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burningmoon9

(네 얼굴 보며 채 웃음 흘린다) 그렇게 좋니?
페이탄 요즘 몸상태 안좋니...
아 진짜 존나 이쁘다... 진자 어쩌면 좋니
준호. 데뷔하자. 몇인조가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exsosijeong1106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dammeu_twt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WMHH950809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bojodeep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뭐가 가사 맨날 38_sam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