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시차

วอนแจอยู่กับโค่เกรย์มีความสดใส 5 ระดับ 😊💕 show me the money6 [MV] 우원재 - 시차 (feat. 로꼬&그레이) 170901 EP.10
크 다이소 만년칠 싼값에 쓴다... 그리고 우원재 시차 너무 좋고..
모두들 ㄷ큐티 우원재 시차 들어주새여 록고 글에이 목서리가 오져따리오져따
여러분 소리지르세요 올킬했어요 #시차 #우원재
내일 밤 6시 우원재 - 시차 (We are) (Feat. Loco & GRAY) 발매🤗
show me the money6 [MV] 우원재 - 시차 (feat. 로꼬&그레이) 170901 EP.10
탐라에서 우원재님 시차 쩐다 이런게 보여서 무ㅏ지 저분 해외에계시나 해쓴데 곡제목임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KINGMAN0716

1.우원재 (feat.Loco&Gray)-시차 이노래완전대박헐리얼정말개 갓띵곡 .. 오조오억번들으세요 뭔가오묘한 멜로디조아해서 이런곡사랑합니다 환장하죠 목소리개발 리구요 암튼 좋은노래입니당
우원재 시차 노래진짜좋다ㅠ 먼가 가사두 맘에 들고 로꼬 그레이랑 가치해서 존ㄴㅐ잘됫어 곡ㅠ
#nowplaing 시차 (We Are) (Feat. 로꼬 & GRAY)-우원재 노래좋다..
J'aime une vidéo  "우원재 (Woo Won Jae) - 시차 (We Are) (Feat. 로꼬 & GRAY) (Official Audio)" à l'adresse
아 근데 우원재 시차 노래 너무 좋다
우원재 - 시차 (We Are) (Feat.로꼬 & GRAY) วันนี้เวลา 4 โมงเย็นนะคะ Lyrics by 우원재,로꼬,GRAY Composed by GRAY Arranged by GRAY Prod
우원재 시차 가사 대박이다 진짜 '문신때문에 긴팔입고오래' 이 말로 학교다닐때와 방송나오는 지금을 비교하고 그걸 시차부적응이라고 표현하는게 겁나 대단하네..

우원재 시차 좋은데
#우원재 #시차 아 셔팔 웑재야 너무 이쁘다ㅜㅜㅜㅜㅜㅜㅠㅠ예븐 원재보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아 우리동생 우웑재한테 빠졋서 너무 기욥대ㅋㅋㄱㅋㄲㅋㄱ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ㄱ웑제 하고싶은거 다 해..,#우원재 #시차
우원재 시차 너무좋다 하...요즘 왜이렇게 나를치는곡이많지 행복해😭😭😭
뭐를 하든 경쟁하라 배웠으니 우린 우리의 시차로 도망칠 수밖에 아침은 까맣고 우리의 밤은 하얘 모두 위험하다는 시간이 우린 되려 편해 밝아진 창문 밖을 봐야지 비로소 맘이 편해 우원재, 시차 중 나오는 '우리'가 가리키는 것은? 트위터 사람들
우원재...시차 노래ㅣ너무좋다ㅜㅜㅜㅜㅠ 우원재느님감사합니다ㅜㅠ
그니까 다들 우원재 시차 들으세료!!!!👉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ZINZA_1

우원재 시차 ㅈㄴ좋네 라이브 봤으면
우원재 시차 존나 좋다 꼭ㅍ들어보세요 진심 아아아아ㅏㅏ 이무대를 결승에서 못보다니 분하도다
우원재 시차 들어쥬세요 혐오로부터 (아직은) 안심할 수 있는 케이 히빱
ㅊㅁㅇ) 모두 비웃었던 동방의 소음이 어느새 전국을 울려대 시차 / 우원재
열어분 ))시차(( 들어여 노래 좋.다.구.여 (절대 제가 우원재님을 조와해서 그런거아님^^7)
우원재 시차 조아


로꼬

로꼬보다 우원재가 더 좋네

쇼미 파이널 1R에서 떨어지면 준비한 2R 무대는 못하는 거 다음엔 바꼈으면. 생방 때 로꼬,그레이도 대기하고 있었단 건데.. 그래서 그런데 우원재 2R 리허설 무대 보고싶습니다....
항상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로꼬 노래 다 내 취향을 저격한다.....플러스로 우원재에 그레이....띵곡 됨 띵곡
여러분 로꼬님 인별 스토리에 난리났으요 #우원재
쇼미가 잃은것: 원재가 비니 벗고 공연하는모습 로꼬 그레이 무대 일일택시운전사 원재 우원재


사람

확실한건 우린 아직 우원재라는 사람을 모른다. 전혀 모른다. 감도 안잡힌다.
세상에서 젤 귀여운 사람 그거 우원재
세상에서 웃는게 제일 예쁜 사람 #우원재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HTK_WOO

마무리하지 다 쉿 사람 가려서 하는 네 철학 그리고 줏대와 태도 선택적인 고집 젤 위에는 갑 갑 밑에는 을 그러면 을 그 밑에 밑에 밑에 밑에는 뭐 으흠? 우원재 (MOVE 가사 중) 트위터종자들이 다 들어야하는 말일듯ㅋㅋ아니 온 커뮤 간섭쟁이들이
잡덕이라고 단정짓는 거 렬루 빡치고 잡덕에 대해 안 좋은 인식 있는 것도 어이업슴 나는 본진+성운이 파면서 다른 음악성 좋은 사람들 우원재라던가 비와이라던가 음악을 파는 건데 내가 걔네 음악 조아하니까 잡덕이눼? 하길래 개어이업엇늠ㅋㅋㅋ
모두들 지코의 궁금증을 좀 봐주세욬ㅋㅋㅋㅋㅋㅋ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존나 트위터 사람이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 벗겨진 우원재랑 샌드위치 뺏긴 킬라그램이랑 싸우면 누가 이기는가 -각목 든 해쉬스완이랑 왼팔 깁스 한 행주
아침부터 쥬씨 갔다가 우원재 비니 쓴 사람 봄 저거 실제로 쓰고 다니는 사람은 첨 본거 같은데
아 아까 지하철에서 우원재랑 옷 비니까지 똑같이 쓴 사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

한여름에 비니가 팔리듯~~~~ #우원재
헐 우원재 우리학원나왔더라 쌤한테 고등학교때 어땠냐고 물어보니까 고등학생때부터 1년내내 비니썼는데 그 이유가 여름에는 더워서 겨울에는 추워서 였다고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글 쓰는 방법도 모르고...나는 그렇게 입덕 한 지 70일이 되었다•••우원재가 우는 것 처럼 웃는 거에 반했고 비니를 쓰고 비니를 벗고 환하게 웃고 무표정으로 기뻐하고 그냥 네 뭔 말인지 모르겠어도 다 아시겠죠,,, 웑쟤야...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쇼미에서도 비니벗은 우원재보고싶네여..ㅠㅠㅠ 그와중에 젓가락질 카와이해ㅠㅠㅠㅠ미쳤어 ㅠ 이렇게 순둥순둥한데 왜 악마야 ㅠㅠ😭😭
비니 빌런 우원재씨
비니만 써서 몰랐는데 우원재 존잘이네
우원재 덕질계정 비니입니다!!(다시 올려요!) 캡쳐, 보정, 가끔 굿즈제작해요😊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참여방법+팔로 ✔️이벵물품2만원 #우원재
우원재 진짜 내가 제일좋아하는 셔츠입고 뮤비 한거 실화니? 비니벗고찍은거 ㄹㅇ 마지막에 노래다하고 형들 보며 웃은게 미친모멘트
우원재 비니 벗으니 존잘이고만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__at_dawn


선물

우원재챌린지 대란 얘네 넘 기엽다,, 순서대로→ 올티, 스완, 슬리피, 페노메코,영비 아니 및여따구여ㅠㅜㅠ 시작은 올티였다,, 원재 어제 오늘 음원으로 번 돈 이제 다 선물 살 돈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
우원재선물받기챌린지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 올티 정동욱 졸ㄹ라 욲겨 진짜 ㅠㅠ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선물받기챌린지 모음 보고 눈물날 뻔
이쯤되면 우원재선물받기챌린지의 결과가 궁금하다 우원재 선물 인증하는 래퍼들 얼마나 많고 유쾌하며 우원재 반응 하나하나 너무 대유잼 대귀여울것이다
헉울먄 안더ㅐ 울면 산타가 선물안줘..!!!(우원재가 생각이난다...
이제 래퍼들 우원재 선물인증챌린지 해줘
원재 저거 비행기 출ㅜㄱ사진 올리자마자 정윽성 카톡 왓겟지... [워] [ㄴ재야] [우웑재 님] [슈퍼스타 우원재] [내 선물 있어???????😘]

우ㅡ으우 너무 기여워요 ㅠ 일본 간 원재 선물 카톡 보셧나요 깜찍이 ㅠㅠ


원재가

원재가 흰둥이라면 당신은 믿으시겠습니까? 네. (우원재 흰둥이설)
아마 이번년도 내내 아니면 12월 전까지 공연은 올패스 예정인데..... .... ... .... 그동안 우원재가 킹킹갓원재 대슈스 되있으면 어떡해요 한창 소규모 행사 다닐 때가 지금인데 롬곡 줄줄 흐른다
최고다 원재 원재가 최고야 ❣ #우원재 #산타는없거든
대기실에서 자는 우원재가 너무 사랑스러울뿐,,
제가 우원재가 너무 귀여워서 공부를 못하고 정동욱이 너무 예뻐서 공부를 못함
난 우원재가 제일 좋 ㄷ음 ㅋㅎㅋ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dnjswodi

우원재가 그레이만나서 갓곡 만들엇구나
우원재가 verse 1 하고 그레이가 바로 훅 들어오는거 너무 좋다
우원재가 누구냐
쇼미막방보면서 원재가 정말 애교가 많다는걸 느꼈고..ㅠ.s2 #우원재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스트리밍까지 하는 아티스트는 우원재가 처음이에요 노래 너무 좋아요


올티

헐 우지호 우원재 친목이라니요 밑에 올티랑 욕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한테두 셀카 좀 보야줘라 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올티 #우원재


해쉬스완

사실 산타는 없거든 해쉬 인스타 너무 귀여워서 망상 좀 더해 만화 그렸어요! #해쉬스완 #조우찬 #우원재
해쉬스완 인스타 올라온거 넘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우찬 #우원재
우원재 열혈팬 해쉬스완 (파이널 때도 우원재 응원함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ㅁㅊㅋ ㅋㅋㅋㅋㅋㅋ 인스타 우원재챌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연자분들 다 재밌게 노신다 ㅠㅠ 우원재는 산타 없다더니 본인이 산타임...
우원재 인스타라이브해조씀 좋겠다


무대

우원재 ZINZA "야, 환자 단어 빼" 모음 리허설 - 경연 무대 - MV


모음

우원재 쇼미더머니9화 전화,공연 손 모음 핸드폰기종 아이폰 se 로즈골드 #우원재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u_b01


웃음

내 웃음 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닡ㅋㅋㅋㅋㅋ왜 엄마가 이름 지었냐닠ㅋㅋㅋㅋㅋ개웃기네 우원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유잼ㅋㅌㅌㅋㅋㅋ
디스전에서 원재 젤 많이 웃고 ㅠㅠ 혀+웃음 걍 심장 어퍼컷,,, 따흐흑 #우원재 #우원재움짤 #원재
내가 보고싶어서 올리는 우원재 웃음 모먼트
님들 이 거 보셈ㅋㅋㅋㅋㅋㅋㅋㅋ짱구한테 산타없다고 하는 우원재...개웃김ㅋㅋㅋㅋ앜 ㄱㄱㄱㄱ웃음지뢰 자꾸 자기 전에 생각 남
우원재 눈 웃음... 개 찢어 발겼다ㅠㅜ


진심

진심으로 우원재 aomg갔음 좋겠어!
#우원재 아 나 진심 죽어ㅠㅠㅠㅠㅠ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jida0623

우원재 너무 귀여워,,, 비지 위로해주는데 개커얍다 진심,,, 관 좀 짜주세요^p^


목소리

#쩰뮤직 🦄🌈💜 우원재 목소리 미쳣꾸 ㅠ
우원재 목소리 너무좋아
우원재 목소리도 너무 매력있고 그레이 곡이야 항상 좋았고..
우원재 목소리 좋다


쇼미

나 지성이는 산타가 있다구 믿어요?! 💙 아니여 우원재님이 쇼미더머니 디스랩 한 이후로 안믿어요 나 아 진짜요?ㅠㅠㅠㅠㅠ 아 그럼 이거 진짜 한번만 들어주면 안돼요?ㅠㅠㅠ 지성아 걱정마 울어도 돼 사실 산타는
쇼미 끝나서 이제 원재 덕질 어떻게 하지 쇼미나 292910번 돌려봐야겠다 하던 과거의 나 안녕 우원재는 본인이 쇼미 내내 상상도 못했을 인간임을 열심히 보여주고 있다 대체 뭘까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dnjswodi

❤ ~두두두둣둣둣두~ ❤ #smtm6 #shipOlljae #olltii #woowonjae #우원재 #쇼미더머니6
국힙에 힙자도모르던내가 왜 쇼미를봐서,,,, 이 많은애들을,,,,,,,,,,,,,,,,,, 보고있나 우원재 사랑한다
지금 가장 무서운건 이렇게 인기가 많다가도 갑자기 쇼미가 끝나서 인기와 화제성이 떨어지는 거임 그렇게 된다면 우울증과 공황이 다 심해질지도 모르는데 제발 우원재를 응원하시는 분들은 저와 함께 끝까지 응원했으면 좋
✌️ 쇼미 공계에 올라온 우원재 사진 보라색 쭉 빼기 ✌️
아니 아직... 쇼미6 안봤는데 애들이 학교에서 우원재 노래듣는데 괜찮더라
우원재 쇼미에서 뽑은 레전드는 또 같다 ㅜㅜ 진짜로...
쇼미가 끝나고 나서의 우원재는 시작일뿐이다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004qujNRjv059pt

우원재 (쇼미더머니6), 2017 년 09 월 06 일 트랜드


카톡

급기야 카톡 계정을 삭제한 우원재
아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유잼 우원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 카톡계정은 삭제된 계정입니다.


우원재

요즘 약간 우원재 캐해석 실패한 느낌임.빼박 타이거JK 팀이라고 생각했는데 "지코 딘 팀으로 가려고 했는데.."하고 담담하게 인터뷰하던 게 잊히지가 않고...심지어 ㅈ우지호랑 사적으로 친목하면서 놀러도 다님..빼박 아싸인줄 알았
#우원재 누구야
이거 완죤 우원재 에이에셈알,, 렬 잘들으면 들려요
우원재 귀엽더 파마 하니까 머리 숱도 많아보이고.....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Swan_hash

#우원재 와 나 이거 와 와 와•••와!!!!!!!웡쟤!!!!'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들 예쁘게 써주세요( ゚இωஇ゚)
( R T plz ) 우원재 홀로그램 스트랩수량조사입니다 제작이 된다면 두분을뽑아 스트랩을 드려요 😭 글자부분은 홀로그램 으로 진행됩니다 (가로 3센치 길이 10센치) #우원재
데ㅏㄱ 우원재 몰랏어요 진짜????
우원재 미친 존나 귀엽다 나 지금 숨못쉬어ㅠ
갓 ㅅㅁ님께서 그려주셧읍니다 차냥해 우원재 흑흑 ㅅㅁ님두 차냥합니다
우지호 1일차에 우원재랑 놀고 2일차에 권탤이랑 놀고 3일차에 본인 친구들이랑 노는거 보면 아주 알차고 보는 내가 즐거워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마들이 춤추는 댄스홀에서 춤추는 우원재 (못 춤)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myeascxidGTRbGZ

우원재보러 부산에 클럽까지 갈의향있는데 거기 입구컷 오지게한다해ㅛㅓ 거울한번보고 눈물 흘리는살암
우원재 음원 좋다 얜 음원이 더 쩌네..
우원재 해ㅛㅟ스완 이센스 콘서트거고프다
근데 #우원재 넘 쎅씨허다...
헐 저기 우원재러버 나야....... 헐.. 🙊 ㄹㅇ 부끄럽댜
와 우원ㅈㅐ 찢었다 ㄷㄷㄷㄷㄷㄷㄷㄷ
원재 윙크아닌 윙크를 보고가세요 #우원재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NieyNie

#우원재 우원재 가성 겁나 설렌다😳
우원재 랩스타일 너무 좋음💕흥하자❤️ #우원재 #나_영어_몰라 #숨_좀_쉬자고_나도
우원재 귀국 표정 예상
우원재 배경 만들었어요!! #우원재 #우원재배경화면
난 우원재 아니고 우엉재 작이는 이그니토 아니고 이금희또 ♡♡
#우원재 #우원재보정 #배경화면 우원재 배경화면💕 내가갖고싶어서만들었음
아악우원재,!!!,,,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lottie8585

아따 마 우원재 슈스잉교 이제 단두대에 안 서도 돼
우원재미친거아이가,?,?,,,? 존나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포근포근 꽃길만 걸으싮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또-우원재 이건가
원재야 그런 표정으로 목에 핏줄 세우고 랩하는거 개쩔잖아 #우원재
'지금 니 앞에 우원재있듯'을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다니,,,,, 출처 gind_jh
우원재는 사실 요정이었다.
둘 사이에 있어도 미친 존재감 우원재입니다 연예인 다 됐어 아가🌸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m_unchinthepool

이거나만 웃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원자 짱짱맨 #우원재
#우원재 목에 핏..줄.. 팔에 피....ㅅ......ㅈ..ㅜ..ㄹ..... #사망
아니 우원재 왜 거기서 나오는데 눈 똥그랗게 뜨고 귀엽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움짤 #우원재보정
초커 원쟤...! 우원재는 일본에서 돌아 오는 즉시 초커를 사길 바람,,,! #우원재팬아트 #우원재
햄스터 웑쟤,,🙄 #우원재
우원재 비지 토닥토닥하는 거 애교떠는 거냐 졸라 기엽다 진짜
들어보세요ㅡ우원재의 진자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wonjae_love

헐 우원재 일본여행?
6달 전 까지만 해도 홈스턱 오타쿠짓 일본애니 씹타쿠짓 하다가 강동호 파고 이제는 하다하다 국힙에 우원재를 파다니 많이 늘었다 김식도
이상한 필터 있는 원재를 깨ㄱ끗 말끔 상쾌 우언재로 바꿔보았슴,,니다 귀어운 원재^^ 입술 좀 보세오 미치겟어 우 하고있어 오리같아,,,,,찌이발
아 개쪼꼬미 우원재보고싶다
히 우원재 체고(?)
우원재는 먼가 아가라고 뷰르고시퍼 원재아가야ㅜㅜ
광명을 찾으십시오;;;; 저 심장부여잡;;; #우원재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munch_CVya

우원재 오지네
복히님이 우원재? ㅂ좋다구하신.틧을 보ㅓ서 노래 들어밧는데 좋드라
나 우원재 성대모사 쫌 잘하는듯ㅎㅎ ㅎ ㅎㅎ ㅋ
왜냐면....,.,.원재는 귀여우니까요..,....,(기적의 결론..,,)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m_unchinthepool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crying_codean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only_won_jae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dnjswo_santa

우원재 시차 GRAY 로꼬 사람 비니 귀여워서 dnjswo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