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엑소

스엠 엑소 제발 한터보내지말아조😂
한터보고놀랜가슴 #exoparty_gogo 엑소보고진정시키기
한터보고화난마음 #exoparty_gogo 엑소로다스리쟈다운다운베이베
헤헤 판듀에 터보 응원으로 엑소 나왓서 ‼️‼️
미핀 방금 판듀에 엑소 나왔어요 ㅌㅓ보분들 응원하는 영상
터보에 관한 영상나오는데 1초 정도 스쳐지나갔다 수호가 "저희 엑소도 터보선배님들과 ••• "라며 뭐라했는데 트위터하다가 갑자기 엑소 듣고 본거라 쑥 지나가서 자세히 못들었어
아?! 식당에서 판듀 켜줬는데 ... 터보편인데 엑소 인터뷰가!!! 한 5초 나오는 듯 찍어볼랬더니.... 넘어가 버렸어 ㅠㅠ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Bear_F1

판듀에 우리 엑소 나왔어요 진짜 2초였는데 터보분들께 응원 한다고 애들 잠깐이었지만 너무 예뻐줍니다..
방금 판듀에 엑소나왔어요~~~!! 터보 영상으로 잠깐,,, 검은 고양이 네로🎵 ㅔ로🎶 네로🎵 부르면서 나왔어,,
판듀에서 터보 응원으로 엑소 나와따
밥먹다가 갑자기 티비에서 저희엑소도~ 나와서 조나 뛰어갓는데 판듀엿ㄷㅏ 터보한테 하던말인거 가튼대
맞다 판듀에 터보 응원?영상같은거에 엑소나왔어염
판듀에 터보 응원영상에 엑소 나왔는데 아무도 안알려줬어...
판듀에서 엑소 잠깐나와서 터보 응원해떠

판듀에 엑소가 터보응원? 그 영상으로 좀 나왔다ㅠㅠㅠㅠㅠㅠ 애들 너무 이쁘자나ㅠㅠ
판듀에 엑소나왔다! 터보선배님들 ㅇ응원한다구 응원영상 아주짧겜
열어분 판듀에 엑소 나와써여! 터보하는데서 나와써여ㅜ
헉 판듀에 터보 스타판듀 후보로 엑소 !


사키

행냐 하다가 사키 터보 이야기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화 마지막에 리셋되었던 사키가 크로노스 터보로 부활하고 키바처럼 단체 라이더킥으로 끝나면 어쩌지
아 사키 터보 자꾸 셍각나서 넘ㅁ웃긴데...너의 마지막 말이 날 지탱해줬다! 네가 계속 내 안에서 살아있어줬기때문에... 히이로, 그 전에 했던 얘기는 안들었나봐? 기대 이하도 정도껏 해야지...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JHx527

사키터보나오면 히이로 아마 바닷가고록 못들었을거같은데......(우느라 탈진해서 병원가있음
아 진짜 사키터보 넘 웃겨
사키터보가 그럼 내가 그대로 죽는게 나았다고? 대사를 히이로한테 치는거 상상하고 눈물터짐 아어케 히이로 진짜 멘탈안남아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키터보 웃음지뢰
사키터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키터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시작하였는가 이 미친 흐름
(탐라가 사키터보야

흑흑 사키터보에 공주님키리야 생각하니 넘 웃긴데슬픔....겐무코프 지하실에서 에무 니 운명은 네가 바꿔라 이 소리만 계속하는 키리야와 키리야의 미소를 되찾기위해 단마사진영으로 넘어간에무
아 사키터보 너무 힘들다
탐라 뭐야 사키터보는 뭐야?
까만 옷 입고 사쵸상 보수- 하는 사키터보
사키터보 왜케 핫해졋지(
뭐야 탐라 사키터보뭐에요
사키터보진짜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gd0912051

사키터보에 공주님키리야라니 최고네요
사키 터보 ㅋ ㅋㅋㅋ 큐ㅠㅠㅠㅠㅠㅠ
사키 터보 뭔가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키터보ㅋ ㅋ ㅋ ㅋ
사키터보 웃음지뢰인데 마이티레거시는 눈물지뢰다 아 근데 에무 양복만 입은거 오졌겠다
사키터보 진짜 웃긴데슬프다
사키터보에게 무테기를넘겨받고 하이퍼무테키로 변신하는 히이로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케 나 사키터보만 보면 버튼눌려서 허파에 바람들어감(숨못쉼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화에무 ㅋㅋ
사키터보 내 와라이버튼 연타해서 지금 계속 보일때마다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흡곤란
사키 볼때마다 사키 터보 생각나서 눈물난다고 ㅋ ㅋ ㅋㅋㅋㅋㅋ
사키 터보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ㅌㄲㅋㅋㅋㄱㅋㄱㅋㅋ
사키터보 시작점 데수
아씨 사키터보랑 단쿠로 서로 주먹질하면서 독타마이티 가샤트 만드는거생각하고 웃음터짐
아니 국전들럿다가 입금하고 집가다가 사키터보 뒤늦게보고 지하철에서 터졋어요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firstsurnamebae

사키터보 넘우웃프다고 ㅋㅌ튜ㅠㅠㅠㅠ
ㅋㅋㅋㅋ사키터보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쓰어져서 울고있음)
사키터보 넘 웃음 지뢰라고ㅋㅋㄱㄱㄱㄱㄱㄱ 히이로.....,,...((그걸믿었음? 사키 킥!!))
ㅇㅏ싲ㅂㄹ사키터보진짜 ㅋㅌㅋ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키터보 너무 웃기다...아니 다들 레이저라니...(키리야겠지) 레이저라고..?(키리야겠지) 레이저...그럴리가...(키리야상이...?!) 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사키 튀어나와서 히이로한테 실망이야 기대 이하도 작작해야지 이랫음 개웃겻을듯
사키터보 왜케 인기 많아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같은 포인트에서 비참함과 와라이버튼 느끼고 계신 것 같아서 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키터보 너무 웃기다...아니 다들 레이저라니...(키리야겠지) 레이저라고..?(키리야겠지) 레이저...그럴리가...(키리야상이...?!) 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사키 튀어나와서 히이로한테 실망이야 기대 이하도 작작해야

V시네마 4편 사키터보 기원
언제 생각해도 즐거운것 시리즈 1. 리프로그래밍 빌런 에무 2. 노리노리하지 않은 키리야씨(와 주변인물들) 3. 사키 터보


이홍기

📺170827 SBS 판타스틱 듀오 - 선공개 터보는 내가 맡는다 이홍기, 사이다 같은 성량으로 판듀 준비완료! 홍기올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보컬 성량을 갖고 있습니다 시원하게 터트려드리겠습니다
FT아일랜드 이홍기, 터보 판듀 전격 도전! ♩🎶🎵♩🎶🎵 #판타스틱듀오2 일요일 저녁 6시 25분 ♩🎶🎵♩🎶🎵 #FTISLAND #이홍기 #터보 #스타판듀 #loveis 170825 sbs_duo IG
판타스티듀오 초딩 때 터보 좋아했는데 추억 돋넹 ㅋㅋㅋ 카세트 테잎으로 들었는데에에~~ 이홍기도 좋아하는데에~ (땡기기땡땡)
이홍기랑 터보는,.. . ., . 음...김종국 노래 잘하네..이홍기도 노래 잘하네.... . . 어울리는건 ㅎ.....
터보, Turbo, 박슬기, 제시, Jessi, 슬리피, Sleepy, 이홍기, 딘딘 - Love Is 3+3=0 by 판타스틱 듀오 2 Part 13: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nsrlfn

터보, Turbo, 이홍기, 제시, Jessi, 슬리피, Sleepy, 딘딘, DinDin - 어느 째즈바 by 판타스틱 듀오 2 Part 13:
검은 고양이 터보,박슬기,이홍기 (FT 아일랜드),딘딘,슬리피,제시 (Jessi),샤넌 #Shannon #shannonwilliams #샤넌 #fantasticduo #판타스틱듀오 #터보 #이홍기 #박슬기 #제시 #


김종국

저는 어릴때 기억력이 좋은 편이라서 검은 고양이 네로 부르던 터보 김종국도 생각나구;;;;허허허...진짜 옛날사람가트네요
알티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스브스 개같은일화는 더 많지만...ㅠㅜ 런닝맨 멤버들 많이 사랑해주시고 ★25일 18시★에 공개되는 🎉터보 신곡🎉도 많이 들어주세요😘 믿고듣는김종국 자신합니당💘💘💘
스페셜하고 뜻깊었던 터보 선배님과의 콜라보무대! 영광이였습니다! #비아이지 #HELLOHELLO #헬로헬로 #터보 선배님 #김종국 #마이키 #김정남 #나어릴적꿈 #트위스트킹
김종국 파시는 분들 마음 주고 가셔써ㅠㅠㅠㅠㅠ 저도. , .터보 정말 사랑하는데,,,저랑 친하게 지내주세요...,. .......
터보 노래는 김종국만 소화할 수 있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 김종국이 아닌 다른 어느 누구도 그 맛을 살릴 수가 없어.

[PIC] "#터보 콘서트가 이제 코앞이네요!! 여러분을 만날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연장에서 만나요!!!! #터보콘서트 #올림픽공원 #아는형들 #9월2일3일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합주중..." Cr turbo
[PIC] "#터보 와 함께한 #코미디빅리그 #리얼극장선택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그리고...진짜로 관객분과 함께 #ㅌㅆ#커피사러 다녀왔답니다😆😂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양세찬 #문세윤 #황제성 #최성민" Cr
김종국은 아는데 터보는 모르는 요즘
KJKINTL [PIC] "#터보 와 함께한 #코미디빅리그 #리얼극장선택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그리고...진짜로 관객분과 함께 #ㅌㅆ#커피사러 다녀왔답니다😆😂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양세찬
KJKINTL [PIC] "#터보 콘서트가 이제 코앞이네요!! 여러분을 만날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연장에서 만나요!!!! #터보콘서트 #올림픽공원 #아는형들 #9월2일3일 #김종국 #김정남


콘서트

터보 콘서트라니
미친ㅋㅋㅋㅋㅋ터보 콘서트도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x_palette

🎤🎤포긔를 모르는 남쟈,,🎤🎤 160306 터보 콘서트 게스트 박보검
콘서트 갔는데 갑자기 보검이 나타나는 그런 일 ,,,있오 🤚🏻 160306 터보 콘서트 게스트 박보검
지민씨 가운데로 오라는 보곰,, 매너 따흑 160306 터보 콘서트 게스트 박보검
ㅋㅋㅋㅋㅋㅋㅋ터보 선배님들 콘서트 후드티 입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 170827 오늘의 #카이 #김종인 🐻 (1) ✈️ 하네다 ) 김포 ✔️ 태민 콘서트 관람 ✔️ beatburgerjae 인스타스토리 ✔️ 판타스틱 듀오 (터보 응원영상)👉❤️
[#스누퍼 방송알람⏰] 오늘 밤 11시! #SBS 드림콘서트에 스누퍼가 출연합니다💙 오랜만에 보는 #백허그 무대와 #터보 선배님과 함께한 스페셜 무대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٩( ᐛ )و #SNUPER
터보 콘서트를 이 근처에서 하다니,,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lovesgum


판타스틱

#판타스틱듀오​2 터보 판듀 후보들 댄스+가창력 신 강림 현장!! 27일(일) 저녁 6시 25분 #판듀_스타워즈_파이널
밥먹다가 우연히 돌린 채널에서 판타스틱 듀오? 뭐 이런걸 하던데 Love Is... 는 진짜 명곡이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터보 노래나 들어야지


애들

헬터보기전에 망국의 아키토를 다봤는데 기대했던것보다 좀 별로였다(개인의 의견입니다) 를르슈는 스토리 연출 작화를 다 잡았는데(물론 2기 분량이니까 이해) 아키토는 작화같은 쓸디기술에 너무 몰빵하고 이래저래 모든게 애매해서 애들 목적이 뭔지 모르겠더라ㅠ
아 미친 반에서 틧터보는데 완전 큰 소릴로 쉐킷 나와소 애들 다 나 처다봣다......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그저께 학교에서 원피스가 너무너무 보고싶고 특히 상디가 젤 보고싶었는데 트우ㅏ터보다가 상대가 라는 말이있었는데 그거보고 상디?!!?! 라고 순간잘못봤다.. 그리고서 든 생각 내가미쳣구나
_RIKI__101 보정하신거 너무너무 예뻐요 ,, 매일 트윗터보면서 감탄해여 ㅠ 흑 민현이 너무 잘생겻어요 ㅠ 앞으로도 많이 올려주세용~🖤 사진 저장할께용🐰:)


마이키

미르형이랑 노가리까다가 터보6집+올해여름EP 들어보는 중. 터보가 3인 체제로 다시 돌아왔을 때, 그리고 '숨바꼭질'에서 마이키님과 정남님이 번갈아서 랩을 했을 때 어찌나 반가웠는지 모른다. CB매스 재결성같이 실현 불가능할 것 같은 모습이거든...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f14xhazpt


응원영상

터보응원영상으로나온듯
그 터보님 응원영상? 같은걸루
터보님을 응원영상? 으로나왓엉


고양이

어릴 때 집에 진공관오디오?? 아무튼 엄청 크고 거대한 오디오를 갖고 있는 이웃집이 있었다. 그 집에 놀러가면 그 집 오빠가 항상 서태지와 아이들 이 밤이 지나고나면을 듣고 있었다. 한 번은 나왔다고 터보 검은고양이 네로도 틀어줘서 난 춤으로 답례했다
어릴 때 집에 진공관오디오?? 아무튼 엄청 크고 거대한 오디오를 갖고 있는 이웃집이 있었다. 그 집에 놀러가면 그 집 오빠가 항상 서태지와 아이들 이 밤이 지나고나면을 듣고 있었다. 한 번은 나왔다고 터보 검은고양이 네로도


라이터

내가 터보아니면 라이터를 못ㅋᆞㅓ서
인터넷에서 알아왔어. 터보 할머니는 자기 다리로 달리는 모양이야. 당신 것은 고스트 라이터인가 뭔가랑 혼동하고 있는 거에요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overwatch0909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디바 터보 라이터
헉 안녕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려요 혹시 라이터는 어떤 것으로 진행하시는 지 알 수 있을까요? (일반 라이터.. 터보.. 뭐 그런것이요..헤헤..)
바람 존나 불어서 황 라이터 제대로 안 켜지는데 권 돕바 주머니에서 터보라이터 꺼내서 붙여준댜


터보

그건 자제를 해야합니다 주변에서 이상하게 봄 ㅜ 핑크터보 시리얼넘버도 잡솨보세요 갓갓갓
터보 × 워너원 😆😆 쁘이~ ✌✌
퍼스널 플레이스에 민감한주제에 커크유혹하겠답시고 터보리프트에서 버튼누르는 척 커크를 품에 가까이 하는 스팍((
샨티 터보 넘나리조아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newsen_t

미스터 스시를 미스터 시스터로 봐섴 미스시슨줄....찌스터보고싶어
텔→솹으로.. 솹팝텔샌에서 본브로와 가스터를 훈훈했던 부자관계로 설정으로 불쌍한 가스터보고싶다..애기팝은 가스터보고 [아빠 또 놀러오세요.] 이러고 텔팝은 누군지 기억 안나서 [녜에 샌즈 친구야?] 이러고 텔샌좋아하는 솹팝은 연적인줄 알고 경계..
텔→솹으로.. 솹팝텔샌에서 본브로와 가스터를 훈훈했던 부자관계로 설정으로 불쌍한 가스터보고싶다..애기팝은 가스터보고 [아빠 또 놀러오세요.] 이러고 텔팝은 누군지 기억 안나서 [녜에 샌즈 친구야?] 이러고 텔샌좋아하는 솹팝
잌ㅋㅋㅋㅋㅋㄲㅋㅋㅋ 몰랐는데 트터보구알았따ㅋㅋㅋ
나 어릴적 꿈-터보 #자동트윗
내 크고 아름다운 8개의 터보차져를 봐줘
아직 차살려면 멀엇는데 케쿱터보랑 모닝터보랑 고민된다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Ddalki112

생각보다 게임캐릭터 커미션이 꽤 들어오는데 옵치랑 테라만하다가 다른게임캐릭터보니까 신기하고 예뻐서 입덕할거같음..ㅠㅠㅠㅠㅠ
일단ㄹㅇ 차사고(케쿱터보&모닝텁) 렌즈사고 그담 850가야지
무슨 모닝터보를 ... 그돈으로 스타렉스 중고를 ..
둘다 끌고있는데 모닝터보보다 스타렉스 중고가 몇배는 잘나간다는...
스타렉스는 아님ㅋㅋ 그돈으로 그냥k3쿠페터보가요ㅋㅋㅋ
내말은 걍 모닝이면 모닝이지 모닝터보는 쫌... 이라는걸 말해주고 싶었던것뿐임 ㅋㅋ 모닝터보 거의 1500하지않나...
모닝터보사면 맴핑 흡배기 듀얼머플러 16인치휠 2p브레이크패드등등하겟지??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Bender_SRT

오늘 무대 마지막쯤에 터보윙때처럼 마이크 떨어지는거 있는데 가능하실까요?
소나타터보풀옵인데...
배터보고싶다
맞아 연관스토리에서 체셔가 캐피타랑 매드해터보고 아저씨들이라고 해 ㅋ ㅋ ㅋ ㅋ ㄴ ㅋ ㅋ
아스터보꺼야
틧터보는데도 노잼ㅁ인거같고 ㅇ,,,그냥폰만지작거려
주먹왕랄프 볼때마댜 느끼는건데 ㄴ터보 너무 크리피.함....성ㅇ격이크리피하다기보단 그..ㅇ후반ㅅ 에외모나..ㅂ마지막이나...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terebimag_net

틧터보다보면미친것같아,, 공중에서 혼자웃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
어늘 나 적응잘하는거같다는어이없고웃긴소리를들엇다 ㅋㅋ 내트아ㅣ터보면 다들 놀라갯지
와 봉팔은주ㅠㅠㅠ공식인건가...? 작화오졌따;;나도 팬래터보낼거야..!!! 봉팔이 은주어깨에손올리고있는거보라구ㅠㅠ
그럼 폭속 터보로 난 밑으로 내려간다
내가 터보 노래중에 아마 유일하게 외우고 있고 좋아하는 가사다 눈이다 눈 펑펑 ⛄❄
메인 클럭 낮아지고 터보부스트 클럭이 높아지고...
ㅔㅇ엥 헌헌 구작부터보ㅏ야할까?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starcrew_ent

아임~~~ 요~~~~ 터보~~~~러벙어ㅓ어어ㅓ어어~(~~~ 텔미~~~ 데얼즈 노~ 아더~~~~~~~~~~~~~
금수저를 제일 좋아라해 디퓨저같아 그의 터보차
페이브엔터보고있나요봐주세요 #JBJ모였다_7드래곤볼_완성 젭제잘부탁드려요충성충성충성
기본기판🐼 터보윙🐰누가 먼저 말 걸었을까?ㅋㅋ지훈이 팝핀추는거 보고 너무 멋있어서 팝핀 배우고 싶었다는 애기 관린이🍊
아낰ㅋㅋㅋㅋㅋ나도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 틧터보다가 사과밈 귀엽다,,,하다가 움찔한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타고 다니는 배터보고싶다 ㅋㅋㅋㅋ (배터:😑)
완전착한보살인ㄴ저의친구가멘탈이깨졋어요 한남부랄 믹서기에넣고 탁부를 랄랄랄랄랄 이렇게 쳐서 섞은담에 믹서기 터보로 돌려버려야한당게요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daehwi_2901

ㅇㅏ진자웃기내ㅋ ㄱ ㅋ ㄱ 근뎆걔 세븐하기엔 넘 감미롭지안나요? 머잇냐 거시기뭐시기 그,,,,,.터보 (갑자기 급 세대후퇴 ㄱ ㅋ ㄱ ㅋ
트윗터보면 왠지 부러워서...나도 코스하고 놀러다니고 싶은데....
헉 터보 마루기획이라 간건가8ㅅ8..!
첫인상기억이안나요!8ㅁ8 현인상방금 틧터보고왔는데 예쁘시구 그림귀여우시구 목소리귀여우세요XD 호감도/100 50 만약 사귄다면제가 맛있는거를 마니사드릴게오 한마디:앞으로 친해져요..!!
확실히 나는 원디&제인은 내남친! 이느낌이 아니야... 개어색해... 뭔가 딱진짜 내아들!이삘이야... 그래서 여친사귀면 며느리상본다고 얼굴붙터보고 참하게생걈ㅅ군~~이럼 저같은분을 9함
약간 사진찍은걸로 이케이케 만든건줄알았는데ㅠ아닌가? 다른 연옌들 캐릭터보니까 또 이질감 쩌네 해쨔니는 진짜 잘만드셨덤데
헤스터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FTCNarebae

도미네이터보다 더구려
아니 5호선 갈아타야되는데 트이터보다가 지나쳣어..
터보?
터보후드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FTCNarebae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FTCNarebae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dkfkdl123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lovesgum

터보 엑소 판듀에 사키 이홍기 김종국 너무너무 playcra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