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보쿠와

방금 보쿠와 이야다 네루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쿠와 야다!
보쿠와 이야다!
불협화음 그냥 커플링 느낌인데... 보쿠와야다는 왜 집어넣었지? 애매하다 전체적으로.
케야키 음원 공개 된거 보쿠와 야다,, 아니 두번째꺼 굳이 메아리 넣을 필요가 있냐고오 거슬렼ㅋㅋㅋ
세번짼가 보쿠와 야다 뭔가 거슬려
보쿠와 이야다! 하는거 넘 기욥당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veryhappymydays

지금 계속 추억선발 경험시켜주는 중이라 까딱하면 멤버랑 무대 사이에서 불협화음 일어날 듯ㅋㅋ 노래 꽂히는 거 없다는 감상도 알겠어요. 노래에서 이거다 할 만한 프레이즈가 "보쿠와 야다!"인데 싸비에 들어가 있는 게 아니라서..
4싱 나오고 케빙이나 컄케나이에서 봌쿠와 야다!!! 따라하는 사이토나 사와베가 이녀석들이 케야키쨩이닷!하면 인사하다 마지막에 보쿠와 야다!!! 라고 기세좋게 외쳐놓고 부끄러워하는 오른쪽 멤버들 있음에 케야키회지를 건다.
영감탱 성격봐서는 보쿠와 이야다 이거 다 시켜봤을텐데 조합이 신기하다
보쿠와 야다 누가 네루 시킴? ㅡㅡ
보쿠와 이야다(메아리 메아리 하고있는게 지금 케야키 신곡???
케야키 신곡 감상 후기:"보쿠와 야다!!!!" 임팩트 쩐당
(일어나기)보쿠와 야다...

테치가 보쿠와 야다-! 하는거 듣고 읔 하고 심장 부여잡았는데 네루가 보쿠와 야다 하는거 듣고 귀여워 죽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쿠와 야다. 이건 테치다
보쿠와 야다! 할때 메기츠네의 마이크칼 생각나서 소름돋음
보쿠와 야다!!! ! ! ! ! ! ! (고래고래;)
공부 보쿠와이야다!
곡이 불호인 이유도 확실히 알겟음 후렴에 임팩트 없고 노래도 빨라서 따라부르기 힘드니까 기억에 남기힘들고 나도 아직 네루의 보쿠와 야다는 너무 미스인거같음 원래 대사 자체도 호불호 심하게 갈렸고 그리고 해외팬이라 신경안썼는데 가사 대충썼다는 소리도많고
왜 타스케테 상태를 보고도 보쿠와야다를 시킨거지?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yeonhye217

이번 애들 노래 넘 조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 보쿠와 야다!!!


콘나

내일학교 째고싶고... 콘나 진세 이야다...
파판!!하게해주세요!! 파판도 못하는 콘나 진세이와 이야다-!!!!
모 야다... 파판 띄엄띄엄 들어가야 하는 콘나 진세 야다.... 알바... 알바가...... 알바를........
야다 모 콘나지칸!!!
콘나 진세이 모 야다...
콘나ㅏ인생ㅇ야다요!!!!!!다음 생에는 도쿄의 카와이한 집고양이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콘나 칵코 이야다)
콘나 비참한 마을 모오 이야다~~~!!!!!!!!!!!!!!!!!!
콘나진ㄴ세 이야다ㅏ아악
콘나 진세와 이야다~~~~~~~~~~~~~~
야다! 야다요! 오레와.. 콘나 토코로데..! 시니타쿠 네에에에
소인은... 더이상 살 가치가 없소이다... 모 야다!!!!!!!!! 콘나 진세이 야다!!!!!!!!!😖🔫🔫🔫🔫🔫🔫🔫
콘나 프로는 이야다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neorang_

콘나 시키캉 이야다...
콘나 소죠젠센 이야다~
제발 죽여줘.. 콘나 진세 모 이야다..
콘나 마치 이이이이야다


출근

걍 졸려서 기운이업는거였어 으흑으흑 으흑 출근 ㄹ이야다,,
흐아아아 출근 야다,
으으음 출근 이야다

서치 좀 하다가 이제 드라마좀 볼까 했더니 내릴 곳이잖아....ㅁㄴㅇㄹ......출근 이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 일찍 ㄹㅏ미탐라라니 믿을 수 없고 출근 야다
출근야다
퇴근하면 밥 먹고 자다가 다시 출근하는 일상 모 젠젠 야다요ㅇ)ㅡ( 급식 먹을때도 이렇겐 안살았다 슈팰ㅠㅠㅠㅠㅠㅠㅠ
출근 이야다~~~
출근 이야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
출근 이야다 출근만 안 하면 난 약 없이 살 수 있어 다 출근 때문이야ㅈㅅ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FF14_koya

아 시간 남아서 롯월 앞에 앉아잇는데 이대로 화석이 되고싶다 출근 야다 오늘 오전 예약만 700명이랫단말야
으앙아아 ㅏㅏ아ㅏㅏ아 출근이야다ㅏㅏ
출근 ㅇㅣ야다요..
Ri꺄아아아아 5시에 출근이야 야다ㅏ아ㅏ
9시출근이라니 이야다네~
으으 출근이야다아아
출근 이야다아...

다들 잘놀구이써? 내일은 출근해야하네 ㅠㅁ ㅠ 야다아아
쉰다고 쉬었는데도 컨디션 구리고 대자연은 때가지나 무한PMS모드에 들어간것 같고 내일출근해야해...ㅠㅅㅠ 이야다
아악.. 악.... 출근야다
집에 보내줘...출근 야다....
출근하기 야다나~~(첫출근맨
갸아악 출근 야다
13시부터 22시까지 알바 하는 것도 힘드러 죽는 줄 알았는데......같은 시간을 앞으로 땡기면 더 힘들 것 아니냐구......아침 출근 야다...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tsbasa0818

출근 야다나~~~
흐흐흑 출근 야다아아~~~(꼬오오옥)
아 허리아프다... 내일 출근해야대..야다... 일단 잘게요 잘자요ㅠ...
출근길 야다요 😩
비오는데 출근야다


과제

집가서 낮잠잘까....마감이야다 야다야다 이야다 과제도 이야다
과제ㅐ 야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제분석 야다아ㅏㅏㅏㅏ!!!!
과제 이야다요....
조별과제 이야다ㅏㅏ 선배 이야다ㅏㅏㅏ
따흐흑 과제 야다
그햄 과제 이야다
카양 과제 이야다
과제 이야다아아ㅏㅏ아~!!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releeff

과제 야다용..
흐흑 마자요... 교수님이 과제를 더이상 안내주면 좋겠어요...과제...더이상...야다....(눈물닦아두림
아 과제 이야다
과제 모 야다....
과제 존나 이야다요 자고싶다요
아 과제 이야다...새벽감성 뽕차부려....
웨ㅣㄴ임~!~!~!~!!!!으으 과제ㅣ시키ㅋ ㄱ ㄱ ㄱㄱㄱㄱㄱㅋㅋㄱㄱㄱㄱㅣ과제ㅣ야다죽여ㅜㅜㅜㅜㅜㅜㅜ축하해주셔서감사드리구 웨ㅣ님도행복하기~!~!~!!♡♡ 😀😀💞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trrs4261387


알겠습니까

아메지금부터 모든 말의 끝은 다, 까로 끝냅니다. 알겠습니까? 에브이야다! 아포알았다. 아메...다, 까로 끝냅니다. 알겠습니까? 에브아 소까! 아포알았다니까.
새공아 지금부터 말끝은 다, 까 로만 끝냅니다, 알겠습니까! 토모야 아, 소까! 새공아 죽고 싶습니까! 토모야 이야다!
나츠히 사용인 여러분, 오늘부터 저택에서는 모든 말을 '다'와 '까'로 끝내겠습니다. 알겠습니까? 고다 아, 소까! 나츠히 해고당하고 싶습니까? 고다 이야다!
제나 「지금부터 모든 말의 끝은 다, 까로 끝냅니다! 알겠습니까?」 세이토 「이야다!」 제나 「다, 까로 끝냅니다! 알겠습니까?」 세이토 「아 소까!」 성준 「살짝 이상한 것 같습니다만...?」
카나데오늘부터 캐슬링 내에서는 모든 말이 '다'와 '까'로 끝나야 합니다. 알겠습니까? 이쿠지아 소까! 카나데쫓겨나고 싶습니까? 이쿠지야다!
TT오늘부터 자살가게에서는 모든 말이 '다'와 '까'로 끝나야 합니다. 알겠습니까? 네임아 소까! TT죽고싶습니까? 네임이야다!
모노모모「오늘부터 키보가미네에서는 모든 말이 '다'와 '까'로 끝난다. 알겠습니까.」 케이「아 소까!」 모노모모「죽고싶습니까!」 케이「 이야다!」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dyurancel

정한 오늘부터 이 학교에서는 모든 말이 '다'와 '까'로 끝난다. 알겠습니까 기철 아 소까 ! 정한 죽고 싶습니까 ! 기철 이야다 !


더이상

더이상 혼밥은 이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치여요 넨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커뮤가 너무 멘마였고 시윤이밖에 눈에 안들어와서 이제 더이상 안치여욬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왜 저주하시지,,,,, 지옥의 관통 이야다요ㅠㅁㅠㅠㅜㅜㅠㅠ쿠ㅠㅠㅠㅠㅋ퓨ㅠㅋㅋ쿠ㅠㅠ
뭐... 개진상보다 나은게 맞긴 한데ㅋㅋㅋㅋ 난 반고리관 꼬일정도로 먹는건 더이상 못함ㄷㄷ 안취해도 상관없으니 적당히만 먹고싶음 왠지 자리에 있으면 원샷으로 마셔야만 될꺼같은 압박 이야다
아 카미야가 연기하는 BL 듣고 싶다 우케가 질척질척 박히면서 흐느끼는 거 듣고 싶다 일본어 니혼고 야다요 더이상 문제 풀고 싶지 않아...☆
차곰1 재탕하는 나날..차곰2 크라엑셀 현실부정하는나날..롯카2 재탕하는나날..포스타감사제 재탕하는 나날 더이상 이야다 새떡밥 주십쇼 코로플!!!! 세커플 다 저번커플투표 순위 잘나왔는데 이제라도 쭉쭉 밀어줄거라 믿어요ㅠㅠㅠ🙏🙏🙏
ㅋㅋㅋㅋㅋㅁ으악 더이상의 고구마는 이야다욬ㅋㅋㅋ!!! ㅋㅋㅋㅋ저는 귀엽지못한 닝겐입니닷ㅜ그림은 당근빠따하게 엄청나ㄴ 미화가 있기 때무네.. 초오끔 ..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nadomola_yaho

이..이야다..! 난 더이상 의경이 아니다아아!
아니요....더이상의 모바게는 모 이야다.....걍....최적화가 아주 거지같이 되어잇다는 이야기만 들어봄....ㅎㅎㅎㅎㅎㅎㅎㅎ헐 다섯칸더 힘든데 여섯칸 어케함^^((....ㅎㅎ
오 그만 더이상의 혼란은 모 야다


좋아요

헤헤 착한 아가야다. 호연이 아가야 좋아요!! 아가야도 아가야도 착하고 예뻐요!!
허엉허엉ㅠㅠㅠ 좋아요 노래방 가버립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싞 부르고싶은 마음 1554514%인데 매일 저 혼자 예약하고 저혼자 부르는삶은 이제 모오 야다아아아
헉 좋아요 짱이다 국어 흑흑 전 좀 안좋아했지만요 발표이야다...
! 형아야다! 형아 기분 좋아요?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oldchia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좋아요!! !!!! 이쿠야태피..이쿠야아크릴..이쿠야누이..이쿠야다키..이쿠야침대...!! !!!!1 크 크크크크ㅡ크 ㅡ행ㅇ복한 날을 보내요 자기~~~😘💕(앙큼)
학원.. 친구들 보고 하는 건 좋아요!! 공부는.. 쏘 베리베리 야다야다... ((이새럼)) 어쨌든 자기 의견이 중요한 거니까요ㅠ!!! 저두 싫다싫다 하지만 다니고는 있구... 헤헤 메롱님 그러면 하이큐 코스는 마음 없으셔요ㅠㅜ??
봄인데 아주 좋아요 장범준 벚꽃은 모 야다


학교

학교 야다요....#JKGOM
으아아ㅏ어ㅏㅏ아ㅠㅠㅠㅠㅠㅠㅠ 힘내요 나미다님 ㅠㅠㅜㅜㅜ👍 학교 다니기 싫어요 흐그ㅡ흑흑 반친구들이 착해서 저랑 놀아주지만(?) 전 학교가 야다요!!😭 수업싫어요 ㅜㅜㅠㅠㅜㅜ 공부도 싫어요 그러니 자살각이에요 룰ㄹ루ㅏㄹ랄라😂
적응이야다항것깉은데 중학교로가거싶어
노아 해포 에유.,, 랍시고 낙서함 학교 야다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howtodom

학교이야다
((학교 야다))
흑흑 자체휴강하면 학점 하나가 내려가버리는 학교 이야다
학교 이야다나~~


까로

신센구미 ver 하나미신센구미에선 다나까로 대답해야한다. 알겠나? 료이치소우까! 하나미지금 장난하냐, 죽고싶냐!!? 료이치이야다!!


싫어요

ㅋㅋㅋㅋㅋㅋ아 에프는 정말 받기 싫어요,,, 재수강 야다요.,,, 에프받으면 3학년때 재수강 듣는 거죠,,? 흑흑 출첵은 만점채울래요 엉엉
유엔님 완전 저네요 저도 카레의 당근 싫어요 익힌 당근 이야다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175_age

저도 제가 왜 한국인지 안믿깁니다.. 한국 싫어요. 한국.. 모 야다..
ㅋㅌㅋㅊㅋㅋㅌㅋㅋ 맞아요 유일한 시체! 하지만 그 전에도 사록판애들은 많앗지요 하나..둘...셋...^^ ( 아제발 저 이제 최생 싫어요 모 이야다ㅠ;;; )
호에...학원이라니.... 학원의 나라... 정말 싫어요 학원 야다야다... 미술학원이라면 끄덕 하겟어요


다와

다케가나시쿠테모코노고토와히미츠다요다노시쿠테히가시즌다하루카제메구리오토나니낫타세카이와리후진니마가루다레타노인보우미타이니후쿠란테키에타아이스루히토노나미다와쿠레루키즈케나쿠테쿠로쿠나루오모이다시테다키스이타라모오다메니모이에나쿠데야다야
한자 이야다와...


와타시와

이 이야다! 와타시와 하타라카나이조!
야다! 와타시와 하다라카나이조~!!!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yuruyuriring

이타루이... 이야다! 와타시와 하타라쿠나이조!
야 야다! 와타시와 하다라쿠나이조!


귀여워

비설ㄹ....비설허엉ㅇ...재미없서요 이놈 비설 좋지못해요ㅎ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첫날부터 이기주의 비설을 말아먹은 새럼) 전 나리 처음 보고 오마갓 귀여워 카와이를 외쳤답니다 나리야다주겨..!!!ㅠㅠㅠㅠㅠ
야다요 너무 귀여워서 죽어버림
야다몽 귀여워
ㅇㄴ 아 으악 아귀여워 ㅠ ㅠ ㅠㅠㅠㄴㅠ ㅠㅜㅜㅡㅜㅜㅡㅜㅡㅜㅡ말하자마자 지도 같이 고장나서 머릿속에(망했어난끝났어끝이야다끝이야미쳤어뭐래는거야망했어)(ㅠㅠㅡㅠㅠㅜ )이러다 아뇨 가죠 못들은걸로해주세요 그러고 앞장ㅇ서서걸어버려,,,,,
진짜 급ㄱㅣㅣ야다 솔직히 머리카락 붙잡고있다가 떨어지면 머리끄댕이 ( 이런거밖에 생각안ㄴㅏ니까요(??) 우에엥.. 건드리는건 싫ㄴ어하나요 물론 글켔지만 근데 그것도 귀여워(대체) 크로커스 손 쪼막만해요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momoUtaro_0603

귀여워 엉엉 ㅠ 왜 감동이 옆에 없지 ㅠㅠ 힝 ㅜ 불리불안 작은언니야다 나능


오늘부터

오늘부터 내 여보야다


엉엉

엉엉 ㅠㅠㅠ 오후수업 야다.... 8ㅁ8
ㅠㅁc 볶음밥 야다몬 엉엉엉(캬님드세요
에엣 야다!! 안대요!!! 왜 재희 얼굴이조 유현이 얼굴이면 언제든 가능합니다 엉엉
여튼 베네님이 짜준 라이트 유저용을 보면서 엉엉 울면서 아니마 해야하는것............ 아니마 야다......... 싫다 아니ㅁr........


따흐흑

따흐흑ㅠㅜㅜㅠ 블락은 야다요ㅠㅠ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sol__su

따흐흑 모 야다 저는 뮤즈랑 아쿠아 노래 듣기 벅차다구요 근데 데레스테가 그건가 오네가이신데렐라?
아 저도 주다 귀여운거 보고싶은데 따흐흑 시나리오스포는 야다... 궁금하다...아악...!!
슬슬 스트립이랑 제모크-림 사야해 으흑 사기 귀찮다..털 개객기...털 이야다...따흐흑
따흐흑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아카아시는 모오....야다....
꾸에에에에에ㅔㄱㄱ.ㄱ...7부부터는 다른 세계라며요....야다요.ㅠ.ㅠㅠㅠㅠㅠ따흐흑...4,5,6부 캐릭터들 다 좋아했는데 5,6부 엔딩 왜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으으으응응...5부는 그래도 미스타라도 남아있지..6부는 아무도 남아있지 않아.....따흐흑..리셋엔딩 넘 야다요..ㅠㅠㅠㅠㅠㅠ
(야다....그냥 날 죽여...따흐흑...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RlTCHAN__


모오

샘플도 만들었고, 샘플사진도 갖췄고, 가격까지 탐라투표를 통해 적정가격을 맞췄는데 뭐가 문제라고 계속 안올리는지 모르겠다. 야 제발 올려 나새기야 너 통장 지금 박살났어 4월에 우루루 쏟아질 신발매품들을 눈물 머금으며 외면해버리는 미친 짓은 모오이야다
만나는 사람 있니? / 아뇨^^; 로 시작해서 결혼 이야기로 끝나는 화제는 모오 이야다요
흐엥엥 폰그림 모오 이야다
피곤..해ㅐ..... 피로할때 유산균부터 죽으니까 유산균음료먹으면 살만하다는데 습관적으로 커ㅓ피시켜서 시무룩하기까지함 ㅠㅠㅠㅠㅠ 뻐근한몸 모오이야다ㅠㅠㅠㅠㅠ
서벌쨩 각성해서 다 잡아먹고 공포에 떠는 가방쨩이 모오 야다.. 하면서 탕! 소리나고 끝날둡


야다

이야다!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ssukssak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churum_01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save_chaeyeon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AiRi_sy

야다 보쿠와 콘나 출근 과제 알겠습니까 싫어요 ozoz3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