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선미

[SUNMI 가시나] 선미 (SUNMI) ‘가시나’ Music Video!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20170822_12PM #MV #Music_Video
오늘 완도 진짜 훈훈하다ㅠㅠ #원더걸스 #완도 #wondergirls #내게언제나최고인가수 #선미 #sunmi#가시나 #홍보훈훈
750 * 1334 휴대폰 배경화면 🌹 #선미 #가시나 #sunmi #Gashina
투명포카가 도착했습니다! 실물이 열배는 이쁘니 많이 받으러 오세요~ 왜 이쁜 포카 두고 가시나 * 목요일 엠카 사녹 부터 나눔 예정입니다 * #선미 #sunmi #가시나
왜 예쁜 선미를 두고 가시나,,
[#genie] 선미의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 포토북 촬영 현장 깜짝 공개!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genie #Behind_Photo #Making
영플라자에 선미 가시나 전광판(?) 있어서 신기...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Xesta_

선미 가시나 듣고 갑자기 보름달 듣고싶어서 들었는데 개좋아 ㄷㅂ띵곡ㅠㅠ
선미 가시나 언제 듣지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대유미디어에서 열린 선미 ‘가시나’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에서 선미는 “현아랑도 연락을 했다. 과거 현아랑 같이 데뷔를 했지만, 솔로로서는 현아가 선배기 때문에 조언을 많이 해줬다”라고 말했다.
선미 (SUNMI) '가시나'(Gashina) Credit! Produced by.THEBLACKLABLE Release ㅣ 2017.08.22 (TUE) PM 12:00
나왔다!!!!!!!다들스밍합시당!! 노래대박ㅠㅠㅠㅠㅠㅠㅠ #선미 #가시나 #sunmi
DANCE MV PLEASE, IT LOOKS PROMISING TT SUNMI(선미) 'Gashina'(가시나) Showcase -Points choreography- (쇼케이스, 포인트 안무, 원...
[참여공지] 2017.08.24 MCOUNTDOWN 선미 '가시나' 사전녹화 공지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선미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on Genie 🤘🏻🤘🏻선미 짱!!! #가시나 #선미 #Sunmi
[#선미] 멜론 5분 차트 #가시나 등장!!!!! 끼약끼약
선미 가시나 뮤비에서 제일 뻐렁치는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22] 선미 인스타 나왔다 드디어 😭 #가시나 #gashina
훈더걸스 최고다ㅠㅠ 사랑해 영원한 내가수들 #원더걸스 #wondergirls #유빈 #예은#선미#혜림 #yubin #yeeun#sunmi#hyerim #그려줘 #가시나🌹
아 가시나 뮤비 선미 존나 씹예쁜데 이 부분에서 좋아서 소리질렀다ㅋㅋㅋㅋ
Yeeun IG Update -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선미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Kir_is_Kawaii

170811 해피투게더 퇴근 프리뷰 #선미 #SUNMI #가시나
가시나... .. . 뭘까. ..선미말고 아무것도 없다. .
twicetagram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선미언니 너무 매력적이시다...♡♡♡ #가시나 ♡ 아웅 ㅎㅎ 예뽀!!!
선미 가시나 존나 됴하 미친녀자 컨셉 넘나 좋은 것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선미언니 너무 매력적이시다...♡♡♡ #가시나 ♡
아무렇지 않게 예쁜ㄴ척 #선미 #가시나 #SUNMI #Gashina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선미언니 너무 매력적이시다...♡♡♡ #가시나

그리구 진자 선미의 이상함 애매함 몬지몰라겟음 ((이 매력을 지금처럼 지금보다 더 살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가시나가시 나~! 이 파트 너무 매력잇고요. 둥한표정과 엉둥한듯 공격적이기도 한 행동들 팡인춤사위 다 너
선미 노래ㅋㅋㅋㅋ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요의 가시나였어 ... 예쁜 거 잘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예쁜 거 자랑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큐ㅠㅠ 귀여오ㅠ_ㅠ #선미 #가시나 #SUNMI #Gashina
저 욕조에 들어간다는 사실에 나는 충격을 받았어,, 저게 저렇게 들어가..? #선미 #가시나 #SUNMI #Gashina
예쁜건 우려먹으라고.. 배웠습니다.#선미 #가시나 #SUNMI #Gashina
이거 보고 #선미 가 욕하는 건 줄 알고,, 되게 깜놀..ㅋㅋㅋㅋㅋㅋㅋ #가시나 알고보니 새끼 손가락 #SUNMI #Gashina
[안내] #선미 SPECIAL EDITION [ #가시나 ] 예약 판매 안내가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 부탁 드리며,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wgsnaps

ㅠㅠㅠㅠㅠㅠㅠ 바비인형 #선미 #가시나 #SUNMI #Gachina
대박 #선미 #가시나 지니 5시간 연속 1위 실화임미까 ,,, 눙물 줄줄 미야 컴백 대박나자❗️❗️❗️❗️❗️💜
가시나 보컬 톤이 10년 만에 듣는 그것이라 좀 놀랐다 그래 선미는 원래 이런 목소리를 지녔는데
선미...노래제목이 가시나..?
선미 가시나 노래 개힙하다 그리고 선 믜가 졸랴리 예픔
[멜론 가시나 스트리밍 권장 목록] 왼쪽 상단 가시나를 첫 순서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곡은 개별곡으로! 다운로드 해주세요! #선미 #sunmi #SUNMI #가시나
[각 방송사별 '가시나' 순위 집계 방식] + 보라색으로 표기 된 부분은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부분 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선미로 공지를 참고 해주세요! 👍🏻 #선미 #sunmi #SUNMI #가시나

170822 틋스타그램 모모 사나 TWICETAGRAM MOMO SANA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선미언니 너무 매력적이시다...♡♡♡ #가시나#TWICE #MOMO #SANA #트와이스 #모모 #
'가시나' teaser pics #가시나 #Gashina #선미 #Sunmi
이선미 가시나 뮤비 맘에 드는 부분 캡쳐
쭉쭉 올라라 미야 파이팅 #가시나 # 선미 #sunmi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선미언니 너무 매력적이시다...♡♡♡ #가시나
[#선미] 8/22 14시 #가시나 음원 순위 멜론 - 5위 지니 - 1위 벅스 - 1위 엠넷 - 14위 네이버 - 8위
[각 방송사별 '가시나' 순위 집계 방식] + 보라색으로 표기 된 부분은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부분 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선미로 공지를 참고 해주세요! 👍🏻 #선미 #sunmi #SUNMI #가시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gottsasum

선미 노래 쩔어ㅜㅜㅜ 가시나ㅜㅜㅜ
[TWICETAGRAM] 170822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선미언니 너무 매력적이시다...♡♡♡ #가시나#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Momo #모모
제왑네이션 선미 가시나 인증 많네~ㅎㅎ
헐 선미 '가시나' 앨범자켓 보셨습닏까애애아악 귀걸이 좀 봐주십셔🔪
[170811] 해피투게더 퇴근길 pic2 그래서 팬싸를 언제 한다구요..? 옆선... 👏🏻👏🏻👏🏻👏🏻👏🏻👏🏻 #선미 #sunmi #SUNMI #가시나 #선미#sunmiro #메이크어스
[170811] 해피투게더 퇴근길 pic1 미모 실화...? 선미 = 미미공주 인형설 실화 아닌가여!!!??? #선미 #sunmi #SUNMI #가시나 #선미#sunmiro #메이크어스
선미 신곡제목이 그 여자사람보고 가시나 하는게 아니라 어디가는 그 가시나였음 ? ? !

엄마가 아깐 뮤직비디오 좋다고 티비로 틀어보라더니 이제 선미 가시나 도대체 몇 번 듣냐고 그만좀 들으라고 함..
Все-таки зашло музло #np 선미 (SUNMI) – 가시나 (Gashina)
가시나 듣는데 묘하게 선미 발음이 거슬려 ㅇㅡ으어
선미 이번 노래 가시나 너무 좋아 특히 사비부분 전에 꽃받팀하고 이쁜짓하는것도 너무 이뿌고 사비부분 안무도 너무 간지나고 선미 미모 몸매 의상 헤어 메컵 그냥 다 지린다
다시 걸어와서 카메라 잡고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하는 선미
선미-가시나 뮤비가 재밌는 점은 선미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가져와 아웃소싱 했다는 점이다
선미 가시나 너무 내 취향이다 ㅠㅠㅠㅠㅠ 날 두고 떠나가시나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gottsasum

모두선미 가시나 뮤비보새요...선미존나 된다된다 얘쁨이된다..식이된다.. ~
[#선미/영상] 미야네캠 EP01 가시나 (짧음 주의) + 소희의 평가 "소희가 안무까지 봤는데 진짜 좋대. 진짜 멋있대."
가시나 뮤직비디오 별 내용없이 선미만 나오고 선미가 예쁘고 멋있게 보이는데에만 집중해 찍었다는 게 마음에 든다. 제왑의 원더걸스 뮤직비디오가 제일 못하던 거였기 때문..
선미 가시나 노래도 좋고 뮤비 진짜 제대로미친또라이 같은데 엄청 예쁜 또라이같이 나와서 치임,,,🔫
선미 가시나 좋내 ,,
미야가 주목하라던 #선미 #가시나 속 표정 병화 흑흑 예쁜 미야 누가 두고 가시나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 아 진짜 천재야 이선미
와 선미 가시나 뮤비 근래본 뮤비중에서 영상미 제일이쁘다 잘찍었다ㄹㅇ 컷 하나하나가 존예


SUNMI

Sunmi - Gashina (가시나) 2017 looks
가시나 가시나 🎧💕 #SUNMI
1920 * 1080 컴퓨터 바탕화면 🌹 #선미 #가시나 #sunmi #Gashina
[#방송] 2017년 8월 23일 (수) 저녁 6시 (MBC EVERY1 - 주간 아이돌) 지하 3층에 선미가 떴습니다! 보름달처럼 꽉 찬 꿀케미! 놓치지 마세요~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두고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내가 죽거든... 그냥 두고 가시개나
Hyelim IG Update -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정말 미친거 아냐 넌? #가시나 #gashina 👏😎🎵🎶🎼🎤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CodedLyrics

정말 미친 거 아냐 넌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왜 날 두고 가시나
왜 예뿐 날 두고 가시나!!!!!!!!!!!!!!!!! 가시나가시 나 ↗
아 진짜 표정연기 씹오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예쁜척하다가 총들고 정색하는거 존나 발려 언니 사랑해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이거 진짜 예쁜애가 말하니까 더 미쳐버리고 발려버림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듣고 이 짤 생각햇는데 표정이 진짜 목숨 끊어줄 것 같아서..
나의 향길 원해 모두가 바보처럼 왜 너만 몰라 정말 미친 거 아냐 넌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TaewVie1820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이거 그 고전문학 생각나는데 뭐더라


GASHINA

📷나왔다 드디어 😭 #가시나 #gashina


가시는

plz I'm looking for Sunrise Live DAY with DAY6 card Please send me DM! Thanks🖤 데이식스 라데 구합니다. 혹시나 남으시거나 못가시는 분들 디엠 부탁드
안단테 가시는분 진짜 아무나 뎀쥬ㅗ요ㅠㅠㅠㅠ
나는 아랑곳 않고 붉은 꽃을 꺾어든다 가시는 자꾸만 나를 파고 들고 손에서는 자꾸만 검은 피가 흘러내리고
네... 매일매일 부러움의 연속이지요. 방님 ㅅㅌㅈ콘 가시는것도 넘나 부럽구요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우우욱 ㅠ ㅠㅠ ㅠ ㅠ(ㄷ손덜덜ㄷㄷ덜 아나아나아나ㅏ다행이에요젠장할...밥..바밥꼭드세요륻님탐라볼때마다 넘걱정대요..(우럭..ㅠ ㅠ ㅠㅁㅁㅁ ㅠㅠㅠㅠㅠ학원가시는거에요???ㅠ...오늘도파이팅이에요...허어어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2sunmiro

ㅌㅌ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66님 넘 귀여우시자나요💓 명단 찍으러 가시는 거에욥?
죵낰ㅋㅋㅋ ㅋㅋㄱㅋㄱ엌ㅋㅋㅋㄱㅋㄱㄱㅋㄱㄱ 여행가시는분보다 심한디ㅋㅋㅋㄱㅋㅋㄱ
불면지야 가시는 분 없나욧 행앗하쟈 정시 신청서낼거임
어.. 잠만 나 생각해보니까 카셀큐 합석할 사람이 없잖아,, 인생.. 누구 가시는분 안계십니까
] 콘서트 못가시는분들 받으시고 투준투준해지세요💞 여러 멘션보고 인천한류콘 못가시는분들이 계셔서 혹시나 갖고싶은 분들 계실까봐 rt이벵 열어요! 사진처럼 밀림본이고 3분께 2장씩 드립니다! 당발은 인천한류콘
8. 음식. 다른곳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대부분 카페는 외부음식을 취식해선 안된다. 적어도 먹더라도 티 안나게 먹고 쓰레기 가져가면 그러려니 하지만 나는 오늘 이거 먹었다!!!하고 광고 하듯이 여기저기 발라놓고 바닥에 뿌려놓고 가시는 분들이 간혹있다.
내일 인천문학경기장 가시는 분 계시다면.. 넘나 부럽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meta_box_

별빛엠티 가시는 분 있나여
나 여기 한시간이면 가는뎨 저번에 아빠데꼬 갔었는뎨 여기 가시는분 계신가여?
아나 내 체력 어캄 부모님 서서 가시는데 난 힘들어서 앉았어... 근데 자리 많은데 왜 안 앉으세요...?
리님 가시는 다이소가 엄청 다양한걸 많이 파는 것 같아요...! 리님 틧 보고 가끔 저 사는 곳 근처 가서 있나 보면 없는거 많구.. 신기신기...
구로역에서 구일행 탔는데 아리콘가시는 분들이 속속보임 구일역에서 내렸는데 팬카페였나? 하여튼 콘에서 떼창해달라구 포카나눔해주셔서 그거 받고 고척돔 가는데 외국인분들이 토끼~!토끼~! 이러시면서 검정토끼머리띠 파시는겨ㅋㅋㅋ넘 기여우셨음ㅋㅋ큐ㅠ큐ㅠ
크라이그라운드...가시는 분 있ㄴㅏ료......
네... 보통 픽시브같은 데에 올리는데 특촬은 걍 픽블가시는게 나아요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crongkk

탐라 섵애지콘 가시는 분들 나 솔플이야 같이 가자 제발 ㅠㅠ
음 프파 가시는 분들.. 안전에 유의하시고.. 물 챙기시고.. 혹시나 주변 스탭의 거친 언행.... 후... 아 선생님들 날이 다시 더워지는데 더위 조심.. 또 동우사칭맨이 날뛰면 그냥 고간을 차버리시고.. 거기가 엄청 언덕이라니.. 편한 신발...
헉 ㅋㅋㅋㅋ 스킬을 습득하셨나보군요 축하드려요!! 그 기세로 11월까지 가시는겁니다 ㅋㅋ
헉 ㅠㅠㅠㅠㅠ 레오님 늠나 마음이 아푸네요 ㅜ.ㅜ 그래도 하이퍼 가시는 게 어디에요! 여유가 있으면 당연히 다 가고픈 게 덕후 맘이지만...현생을 놓칠 순 없으니까요.........흑흑
그러고보니 나 편의점 알바할 때 어떤 분이 생리대 낱개 작은 거 사 가시는데 손에 가방이나 장바구니가 없으셔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담아드릴까요~ 하니까 당연히 담아가야지 이걸 어떻게 들고 가요~~ 일케 말씀하시는 분 계셨다 그후 생리대 손님마다(이어서
헉 멋져요 .. 그럼 그 20일 대에 가시는 고에요? 아, 저번에 뱅기 티켓 하셨다고 했나!
헉...... 저 암곳ㅇ,나 다 조아요... 미냥님 가시는곳 따라갈개오...ㅎ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iamONCE_JY


가시면

여러분 교토여행가시면 이 피자집 절대로 가지마세요 혐한에다가 음식도 노답이고 백인들은 잘만 생글생글거리면서 영어도 잘 받아주고 우리한텐 일본어로해도 나가라는 눈치주더니 마지못해 만든게 이모양이네요 사진은 좀 먹다만거긴 한데 토핑
#rt한_트친에게_노래가사_손글씨 아무나 알티나 마음찍고 가시면 써드릴게욧😊
ㄱㅋㅋㄱㅋㄱㄱㄱㄱㄱ나 다자이분 10코가시면 새벽5시에 일어나서 갈꺼다말리지마
졸탄 귀엽져ㅠㅠㅠ 로치루트 즐겁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이오베스 루트 가시면 드워프 친구들과 함께 신나서 날아다니는 졸탄을 보실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
태미님은 쌩얼도 이쁘저... 케타 누가 생얼 별로갯느냐마는 .. 태미언니 사랑해요... 서치하신다면 디엠으로 계좌나 머 그런거 적고 가시면 되고요... 사랑해요.... 그 머 갖고싶으신건 업어요..?? 예를 들면 언니 얼굴로된포카... 슬로건..
나는 저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분을 참 좋아하는데 진짜 으아으어으어우어ㅓ 너무 좋아서 유튜브 영상들 찾아보느라 ))트위터를 참을 정도로(( 좋아합미다.. 인스타에 가시면 저분 그림들,, 보정완벽한거 증말 많아요....
안뇽..나는 탐라 영업맨..일본여행 가시면 이걸..꼭 사드세요8.8..그냥 딸기 우유인데..어떤 맛이나면 한번 병 따면 절대 남기지 않는 동생도 다 먹기 안타까웠는지 한모금 남겨놓는 맛이에요.. 살면서 이만큼 맛있는 딸기우유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0819_0527

헐!!!! 왜!!! 어디 가시나요 ㅠ.ㅠ?? 안가시면 안되나여 ㅠ.ㅠ??? 지금 작가님 노블 보려고.. 마나 열심히 모으는.중인데... ㅠ.ㅠ
한 때 나의 홈그라운드를 가신다는 이야기를 하는데 그렇게 가시면 안된다고 가르쳐 주고 싶은데 일면식도 없는 분이다.
양 수인 제목이 너무 길어서 기억이가 안나는데, 지금은 팔리고 없다. 제주도 성박물관 가시면 있을거에요!^♡^
난 저런분들이랑 겜 못한다.. 극소피도 1500이 안되고 1400에 머물럿을때 1500 라면딜 어쩌구 왜 왓는지 이런거 보고 속으로 나랑 같이 극소피 가시면 속으로 욕하겟군 싶엇음 그거때문에 스트레스 너무 받앗고 연습도 많
저는 말할때 마음누르고 말을 못끊어서 매일 말을 이어나가요...그러니 그냥 멘션마음만 달아주시고 가시면 이해해요!


뮤비

가시나 레즈뮤비인데.청 0 하 만나서 행복하게잘살앗답니다됨
가시나 뮤비 존시나 나온다는데 진짜인가요??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b_bunniii

뮤비는 진짜 비꼬고 비꼰 느낌인데 사실 뮤비말고 노래만 파도 좋아요 와 내일 오출로 가시나 리뷰하고 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시나'는 음악적으로 말할 수 없다 왜냐면 이미 저의 객관적 판단력은 우주 어딘가로 날아갔기때무네 뮤비를 본 저의 첫 감상은 롱스커트 입고 춤추기가 유행이 될 수도 있겠구나 였을뿐
가시나뮤비 조녜존잼인데 댓글에 욕이 왜케 만어
가시나 뮤비... 너무 웃김
포인트를 집을 수가 없고 걍 존나 웃기니까 시간 나면 가시나 뮤비 함 봐보세요
제 가시나 뮤비 최애 장면이니까요


병원

힝ㅇ 요새는 진짜 발등에 불떨어 진 사람처럼 챙기구잇어요 ㅠㅠㅠ 역시 아파야 챙기게 되나봐요...미련한 로로... 녹님은 아퍼지기 전에 미리미리 약드시구 병원 가시기...!(부비쟉ㄱ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wgsnaps

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귀신같이 사라져서는 병원 어쩌구 하더니 딴 행사 가시구... 활력충전하러 가셨나보구....
병원 직원분 이번주에 콘서트가시나 비스트시절 노래가 줄줄줄 나오네
으악!! 또병원으루가시나여어
콘 때 나눔하시느냐고 고생하시고 긴장했던 몸이 풀리면서 몸살감기로 오셨나봐요 ㅠㅁㅠ 병원!!! 꼭 가시고!!! 병원 안가면 더 고생이예요... 어서 나으세요 ㅠㅁㅠ


부분

지금쯤 나랑 또래인 트친님들 대부분 집 가시겠지...ㅠㅜ
8. 음식. 다른곳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대부분 카페는 외부음식을 취식해선 안된다. 적어도 먹더라도 티 안나게 먹고 쓰레기 가져가면 그러려니 하지만 나는 오늘 이거 먹었다!!!하고 광고 하듯이 여기저기 발라놓고 바닥에 뿌려놓


가시죠

앗 나 지굼 봐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시죠!!대구....조굼 추어지면....우리 애기들 대리고 가취가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ggugtorbyz

대학로나 가시죠 😀😀😀😀😀
말투 지적도 할 줄 아시네. 제5공화국 말투 쓰던 분이. .... 꿍한 표정이다. 펜 듭니다, 저. 어떻게 되나 보죠. 야이, 사람이 주로 협박을 하면 어떡합니까. 명색이 검사라는 양반이. 뭐요? 아님다. 가시죠, 집으로! 차는요? 버려야죠. 예?
이시아(용궁클럽):나랑~ 같이 놀래? 볼케이노:오오오 화끈하다!! 일라나(경찰):앞으로 가시죠 볼케이노:
초멘 죄송합니다만 저사람들 여자화장실들어왔었나 여자들도 본적없는걸 어떻게 자기들이 알죠ㅋㅋㅋ그리고 일본여자는 왜 뜽금없이 언급되는걸까요ㅋㅋㅋㅋ 그렇게 비교할꺼면 일본 후쿠시마나 가시죠


분들

막콘때 이거 팔에 차고 다녀야지 근데 트친분들 다들 콘사또 안 가시나여 힝 혼자다니지 모..


모모

사나랑 모모가 가시나 틋스타 올려줬어 ㅜㅜ 너무좋아
사모 틋스타!! 가시나들 진짜 예쁘네ㅋ #모모 #사나 #트와이스 #TWICE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Neogu_Rang


사랑해요

헉 그렇군요 되게 여럿 가시자나..!!ㅋㅋㅋㅋㅋ갺 커뮤 잼썼으면저ㅗ게ㅛ어요ㅠㅠㅠㅠ허어어 걔..가 붙.,.(으음) 똥천재죠 우리 우이 장건강 물어볼거야(??) ㅋㅋㅋㅋㅋㅋ우이 사랑해요!! 우이야 ! ! ㅠ !
19. 제가...자캐...사랑한다고 매일 전하는데...(훌쩍) 익명님은 아실라나..ㅎㅎㅎ...진짜 제가 익명님 자캐 사랑해요. 계연 축하드리구 이쁜사랑 1달말구 오래오래 가시길...(비나이다


가시지

호곡 나 아직도 다 잃어버린 슬픔이.,.가시지 안ㄹ았어....
팀에 일부러 최대한 말 안 섞는 남직원 하나가 있는데 나한테는 깍듯함 그럼에도 이유 모를 쌔한 느낌이 가시지 않았는데 오늘에서야 확실히 알았다 미혼인 여자 팀원들한테 밑도 끝도 없이 대놓고 나 ㅇㅇ씨랑 결혼하면 안 되냐? 이딴 소리를 계속 함
오늘 잘때까지 하루 종일 빡쳐있을듯 아나 빡침이 가시지를안네
저랑 일일카페라던가 덕톡회같은 거 가시지 않을래요?? 암거나 장르/취향만 맞으면 대환영이니 디엠/멘션 주세요😉 #자트
- 너를 사랑해서 온 우주가 무너져 내렸다 달이 안부를 전하던 찰나 핀 웃음꽃에 도리어 두 뺨 가득 열꽃이 피어나는 듯 하더라 밤의 여운이 채 가시지 않은 새벽 우리는 기꺼이 내어 줄 시간이 많다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just_486


가시나

가시나명장면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WG_BB_IFNT_Day6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fy_wondergirls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fy_wondergirls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neonsoo

가시나 선미 SUNMI 두고 GASHINA 가시는 가시죠 2sunmi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