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가시나

[SUNMI 가시나] 선미 (SUNMI) ‘가시나’ Music Video!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20170822_12PM #MV #Music_Video
[#genie] 선미의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 포토북 촬영 현장 깜짝 공개!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genie #Behind_Photo #Making
선미 노래 나왔다 흑흑 가시나라길래 여자 아이 말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날 두고 가시나~~~~
[#선미/영상] 미야네캠 EP01 가시나 (짧음 주의) + 소희의 평가 "소희가 안무까지 봤는데 진짜 좋대. 진짜 멋있대."
[참여공지] 2017.08.24 MCOUNTDOWN 선미 '가시나' 사전녹화 공지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선미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선미] #가시나 음원 진입 순위 멜론 - 12위 지니 - 2위
[멜론 가시나 스트리밍 권장 목록] 왼쪽 상단 가시나를 첫 순서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곡은 개별곡으로! 다운로드 해주세요! #선미 #sunmi #SUNMI #가시나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Ahnchamo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에서 어떻게 가시나가 나와 선미야,,,
#선미 #가시나 멜론 진입 12위 !!! 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 쭉쭉 오르자
[안내] #선미 SPECIAL EDITION [ #가시나 ] 예약 판매 안내가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 부탁 드리며,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미 가시나 넘 좋다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
가시나 진입 2위 했자나ㅠㅠ #선미 #가시나 더더 올라가자💜
진입 12위 가시나 파이팅~!! #선미 #sunmi #가시나
멀 노렷는지 몰겟는게ㅋㅋㅋㅋㅋㅋ 그 볼이랑 눈이랑 분홍빛 화장 게속 기어가능 자세 구겨진 몸 수영복에 전체적인 화면 톤 가사도 왜나를두고가시나... 인데ㅋㅋㅋㅌㅋㅌㅌ선미 눈빛이 너무너무라서ㅋㅋㅋㅋ 나 보면서 게속 선미가 칼들고 언제 좇아가나 기대햇다고

후반부 의상도ㅋㅋㅋㅋㅋ 첨에는 그냥 원피스 이렁거 입다가 나중에는 비니루에 진주 매달고ㅋㅋㅌㅌㅌㅋㅋㅋ 아니 난 진심으로 뭘 노리고 만들엇는지 몰르겟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 해석으로는 왜날두고가시나=버려진 선미=대상화된여성(이전트윗) 임에도 불구
멀 노렷는지 몰겟는게ㅋㅋㅋㅋㅋㅋ 그 볼이랑 눈이랑 분홍빛 화장 게속 기어가능 자세 구겨진 몸 수영복에 전체적인 화면 톤 가사도 왜나를두고가시나... 인데ㅋㅋㅋㅌㅋㅌㅌ선미 눈빛이 너무너무라서ㅋㅋㅋㅋ 나 보면서 게속
드디어 내 최애가수가 컴백하셨다🙌 우런니 최고🙌 무엇보다도 춤이 너무 멋지다 #선미 #가시나 #최고 #메이커스 #열일 #감사합니다
내 기준 #선미 존예라 #가시나 뮤비 보고 오열한 장면ㅍ끄흑 마지막 존귀
선미 가시나 뮤비 선미 영상화보집이네 캡쳐 많이 뜨겠다 저장 준비....
선미 M COUNTDOWN Next Week #선미 #sunmi #가시나 #SUNMI #mcountdown #엠카
우왘 선미님 가시나 언어유희 오져따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NM_9moon

선미 24시간 보름달도 좋았지만 제왑창법 좀 안 맞는 느낌이었는데 가시나에서는 훨씬 자기에게 맞는 창법인 느낌.
선미 가시나 대박나자 #선미 #sunmi #가시나 #대박나시자 #숨스밍
그리구 진자 선미의 이상함 애매함 몬지몰라겟음 ((이 매력을 지금처럼 지금보다 더 살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가시나가시 나~! 이 파트 너무 매력잇고요. 둥한표정과 엉둥한듯 공격적이기도 한 행동들 팡인춤사위 다 너무 선미의 것이잖아요.
그리구 진자 선미의 이상함 애매함 몬지몰라겟음 ((이 매력을 지금처럼 지금보다 더 살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가시나가시 나~! 이 파트 너무 매력잇고요. 둥한표정과 엉둥한듯 공격적이기도 한 행동들 팡인춤사위 다 너
나왔다!!!!!!!다들스밍합시당!! 노래대박ㅠㅠㅠㅠㅠㅠㅠ #선미 #가시나 #sunmi
SUNMI(선미) 'Gashina'(가시나) Showcase Stage (쇼케이스, 원더걸스, Wonder Girls) FUCK2$2)2$)273$/BENSVWJFRDMNDQJHWSNFBF
DANCE MV PLEASE, IT LOOKS PROMISING TT SUNMI(선미) 'Gashina'(가시나) Showcase -Points choreography- (쇼케이스, 포인트 안무, 원...

선미 가시나는 팀도 해체했고 회사도 바꼈지만 오히려 Why so lonely의 연장이라는 생각 들고 솔직히 해체해서 아쉬웠지만 결과물이 이러면 인정해야되는거 아닌가 싶기까지하네 이런..
테디가 프로듀싱한 선미 가시나 컴백
표정이 몇 개야... #Sunmi #Gashina #선미 #가시나
[SUNMI 가시나] 선미 (SUNMI) SPECIAL EDITION [가시나]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Teaser 영상 공개!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20170822_PM12
[170816] 선미 인스타 우와앙 굳 2017.8.22 #가시나
ㅋㅋㅋㅋㅋ #가시나 #선미 #Gashina #Sunmi
영플라자에 선미 가시나 전광판(?) 있어서 신기...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yeorumbam

가시나 궁서체는 선미 뜻이었구나 왜 안 말렸지
[SUNMI 가시나] 선미 (SUNMI) '가시나' M/V Teaser! Release )) 2017.08.22 (TUE) PM 12:00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MV_Teaser
내가 할 줄 아는건 #선미 예쁜 얼굴에 #가시나 보정하는 것 밖엔 (노쓸모#SUNMI #Gashina
선미 가시나 뮤비 좋네...
[SUNMI 가시나] 선미 (SUNMI) '가시나' Credit Produced by. THEBLACKLABLE . Release ㅣ 2017.08.22 (TUE) PM 12:00 . #선미 #SUNMI...
아ㅠㅠ 진짜 예뻐.. #선미 진짜로,,, 미야ㅠㅠㅠㅠㅠ #가시나 (앓다가쥬금 #SUNMI #Gashina
선미 가시나는 간다는 뜻이랑 가시가 난다는 뜻의 동의이음인가

우어어 선미 '가시나' 개짱이다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선미이 이 어메이징 가시나 ❤️❤️❤️❤️
#1 on Genie 🤘🏻🤘🏻선미 짱!!! #가시나 #선미 #Sunmi
☆존★예☆보★스☆ #선미 #가시나 #SUNMI #gashima
[#선미] 8/22 14시 #가시나 음원 순위 멜론 - 5위 지니 - 1위 벅스 - 1위 엠넷 - 14위 네이버 - 8위
이번 선미 신곡 가시나에서 제일 돋보이는 가사는 '정말 꺾인 건 지금 내가 아냐 바로 너야' 이 부분이다. 여자로서 능동적이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 주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
선미 가시나 뮤비 겁나 잘만들었어 ㅠㅠ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WG_BB_IFNT_Day6

여러분 당장 선미 뮤비 봐 진짜 존나 예쁘고 ㅁㅣ친 모먼트 너무 좋아 안무도 개 좋아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170811 해피투게더 퇴근 프리뷰 #선미 #SUNMI #가시나
선미 앞으로 작업 활발하게 하고 음반도 꾸준히 자주 내줬으면 좋겠다. 24시간, 보름달, I feel you 같이 제와피 색채 강하고 컨셉츄얼한것도 너무 잘했는데 Why So Lonely, 아름다운 그대에게, 가시나 같은 작품 보니 황송하기까지 하네
우리 #선미 1위로 #가시나 !!!😭💜👍🏻
존예ㅠㅠ #선미 #sunmi #가시나
쭉쭉 올라라 #가시나 # 선미 #sunmi
[각 방송사별 '가시나' 순위 집계 방식] + 보라색으로 표기 된 부분은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부분 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선미로 공지를 참고 해주세요! 👍🏻 #선미 #sunmi #SUNMI #가시나

[각 방송사별 '가시나' 순위 집계 방식] + 보라색으로 표기 된 부분은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부분 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선미로 공지를 참고 해주세요! 👍🏻 #선미 #sunmi #SUNMI #가시
누가 #선미 죠? #가시나 🌹🌹🌹 #SUNMI #Gashina
'가시나' teaser pics #가시나 #Gashina #선미 #Sunmi
선미 가시나 뮤비 뭔가 엄청 난해한데 예쁘긴 겁나 예쁨😍노래도 은근(?)좋다~누군가 뮤비 컨셉이 예쁜 또라이 같다던데ㅎㅎㅎ딱 그런 느낌
선미 컴백 기념 나눔 투명 부채 도안이 변경 되었습니다-*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오빠빽 #OPPABACK
[170811] 해피투게더 퇴근길 프리뷰 2 이 귀여운 손은 누구 손이람??? 미야예 손이지!!!! 🤘🏻 프리뷰 끝 헤헤 #선미 #sunmi #SUNMI #해피투게더 #퇴근길 #가시나
쩜 무서운 언니,, #선미 #가시나 #SUNMI #Gashina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melancholyeh

#선미 #가시나 #170822 #sunmi 선미 진짜이쁘다
쭉쭉 올라라 미야 파이팅 #가시나 # 선미 #sunmi
선미 가시나(제목) 뮤비 재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미] 멜론 5분 차트 #가시나 등장!!!!! 끼약끼약


SUNMI

Sunmi | 선미


뮤비

선미 뮤비 존나 돈 냄새 나고ㅠㅠ 노래 개좋고 얼굴 개예쁘고 옷 입은 것도 오지고 안무 지리고ㅠㅠㅠ 으어우유어우ㅜ웅 후 하 후 하 영혼 팔거야ㅠㅠㅠㅠㅜㅜ
선미뮤비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신선하네

선미 신곡 뮤비봤고 일단 다 제치고 너무 예쁘다ㅋㅋ 자신의 에스떼띡에 맞는 옷을 입었네
선미 뮤비 취저야
선미 신곡나왔네 뮤비 몸매 작살이다 ㄹㅇ....
선미 ㅁ뮤비보는데 진심 이사배 갓애
선미뮤비나왔ㄴ ㅔ
뮤비 넘 예뻐.... #선미
선미 지짜 예쁘다 뮤비보면서 헉 하는 움짤 포인트 다섯개 넘은거같은데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WhatIsLovesLUV

그리고 컨셉 디게 잘어울리고 좋다 에전부터 힙합 좋아하던거 티 엄청 냇고... 24시간 보름달 모두 선미의 평소 저음보컬에 맞지 않는 노래들이엇능데 여기서는 오히려 별거없어도 보컬 색 살아남. 그리고 모냐 뮤비의 팡인컨셉이 잘어울림.
그리고 컨셉 디게 잘어울리고 좋다 에전부터 힙합 좋아하던거 티 엄청 냇고... 24시간 보름달 모두 선미의 평소 저음보컬에 맞지 않는 노래들이엇능데 여기서는 오히려 별거없어도 보컬 색 살아남. 그리고 모냐 뮤비의
선미 뮤비는 잘 뽑혔는데 노래는 내 취향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미 뮤비 댓글
선미 뮤비보는데 어카냐 진짜 존나 옠버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내생각이모가중요하겠나요 선미뮤비가 존나짱인것을..
맞다 난 왜 뮤비보면서 선미한테 그 파파라치 분 보였지... 그 그 그 간미연!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Or4nn

이번에 선미 노래 뮤비 선미 감성 다 때려박은거같은데 ,,, 좋아 난 선미감성 조아해
선미 뮤비에서 이 장면 진짜 아름다움 퍼레이드에 가까웟다 키.....
선미 새로뜬 뮤비에서 입는옷들 넘 이쁜거많당 하지만 나의 선미 최애컨셉은 보름달
오 선미 뮤비와우내
선미 뮤비 봐야지 (퇴근하면...)
뮤비 메이크업 의상 전부 선미 찰떡 ㅠㅠ 너무 예쁜거 아닌가요
선미 뮤비!!!!!!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neonsoo

외* 들어갔더니 선미 뮤비가 설리 인스타 확장판 같다고 해서 터짐 그런 인재가 너무 없어서 그런가 조금만 발랄하게 미친 여자 나오면 설리 같다고 함
선미 뮤비 넘 조아 뭐짘ㅋㅋㅋ 존나 이상한데 선미 넘 예쁘고 걍 예뻐서 좋네 미야 사랑해... 나의 영원한 이상형
뮤비 보는 내내 근데 선미 언제 칼 들지... 이런 생각 함
선미 뮤비 보고 오겟읍니다
선미 뮤비 조금 부끄럽지만 예쁘니까 Ok
선미 뮤비 대박적이다
선미 조아,,,,,,부이앱 맨날 보게만드는 선미쨩,,뮤비때깔 넘 이쁜거아닝냐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danpatpat

아근데선미진짜로예브다너무예쁘다어덕해...왜케예쁘지진짜예쁘다 뮤비 보는 내내 아 이거 움짤 뜨겠다 싶은 부분 졸라 마니 보임
존나 대상화 범벅 뮤비인데 꽃으로 총쏘믄거랑 선미 눈빛이 다죽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선미뮤비 색감 분위기 몸매 진짜...대박 예쁨
선미 뮤비 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
모랄까 이번 선미 곡이 넘 좋은 건 "날 두고 가지마 왜 날 버리고 가니" 같은 거 아니고 "나 이렇게 이쁜데 두고 갈만큼 너 대단?"같은 느낌이라 좋댜..거기다 뮤비 보면 나 혼자서도 졸 멋져! 다 껒져!
선미가 제왑시절 감성 그대로 갖고 있는데 뮤비 더 잘만들어주는 회사 가서 너무 신난다
선미 뮤비 봐주셈 덕₩통%보장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kkurokkuro

와 뮤비애서 선미존나에브다 ;;;
음원은 내 생각보다 아쉬웠지만 뮤비 정말ㅋㅋㅋㅋㅋ선미 하고싶은대로 하고 존나 조음ㅋㅋㅋㅋ
진짜 대상화 범벅뮤비는 맞음ㅋㅋㅋ... 근데 선미는빛이랑 춤이 그렇게 안보이게 만들고,,,
선미 뮤비 별거 없네 한시간 반 사아애 칠십번밖에 안봤당
뮤비 넘 예쁘지 않습니까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아 선미야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선미 뮤비 보고오겠음
선미 뮤비봤다. 진짜 이뻐!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MaraxBTS

선미뮤비또봤삼


신곡

선미 신곡 좋다
선미 신곡 나왔네
아니 선미 신곡 ㅂㄹ임
선미 신곡 조아
선미 신곡 들어
빠친들 선미 신곡 안들어주면 절연이다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VSangsatae

선미 신곡 탈JYP스럽다 햇는데 테디 작곡이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미 신곡 존좋 ㄷㄷㄷ
선미 신곡 괜찮네
선미님이요 신곡나왔어여
선미 신곡 나왔당
선미신곡 대박이다 ㅋㅋㅋㅋ


멜론

일단 먼저 선미 멜론 12위 진입을 축하하며! 이벤트 참여 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그러나, 생각보다 참여가 미비하여 깊콘이 많이 남을거 같아 남은걸 처리 하기 위해 운영진들과 상의 후 재공지 올리겠습니다!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eerie0123

우와 선미 음원쎄네 멜론진입12위야
선미 멜론 진입 12위네


24시간

이제야 겨우 해체이후 한 곡 나왓고... 솔로곡으로는 세번재 곡인데, 이전의 곡들은 선미 노래라기 보다는 박지녕노래 박지녕스탈 그랫자나요. 근데 분명 24시간 디게 잘어울리기도 햇고... 음... 앞으로 뭘 보여줄지는 몰라도 이정도면 당장은 만족입니다
이제야 겨우 해체이후 한 곡 나왓고... 솔로곡으로는 세번재 곡인데, 이전의 곡들은 선미 노래라기 보다는 박지녕노래 박지녕스탈 그랫자나요. 근데 분명 24시간 디게 잘어울리기도 햇고... 음... 앞으로 뭘 보여
130822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


보름달

솔직히 핫펠트분보다 기대되고 걱정되는게 선미엿음. 어디서 선미 매력을 제대로 캐치하고 프로듀싱 잘 해줄가. 공백기도 너무 길엇고 공백기 전 다 배면 24 보름달 아필유 와소론리 이게 최근 활동곡 전부... 근데 걱정 좀 덜어놔도 되겟다.
솔직히 핫펠트분보다 기대되고 걱정되는게 선미엿음. 어디서 선미 매력을 제대로 캐치하고 프로듀싱 잘 해줄가. 공백기도 너무 길엇고 공백기 전 다 배면 24 보름달 아필유 와소론리 이게 최근 활동곡 전부... 근데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mapihand


해피투게더

[#선미/스케줄] 공홈 스케줄 업 170823(수) 06:00PM~ MBC every1 (주간 아이돌) 170824(목) 11:10PM~ KBS2 (해피투게더 3) 170831(목) 11:10PM~ KBS2 (해피투게더


예쁘고

❤ ❤ 너처럼 아리따운 사람은 본 적이 없어 주말에 거리로 나가면 즐비한 게 예쁘고 잘생긴 봄을 닮은 사람들인데 너처럼 사람을 흉내 내는 봄은 본 적이 없어 나선미, 온통 봄이던 당신
맞아요 대상화있는데...약간 일반적으로 했던 대상화느낌이 아니라 일부러 한 느낌도 들고 그래요 ㅋ ㅋ ㅋㅋㅋㅋ선미가...해결한다..! 너가 어떻게 보든 알 바아니고 난 내가 예쁘고 좋으니까! 행벅 ㅋ 이런 ㅋㅋㅋㅋ


좋네

헉 그렇군여 ..! 선미는 뭘 입어도 예뿌니깐여 ,, 노래 좀만 더 일찍 나왔으면 좋았을 걸 하는데 그래도 좋네여 ㅋㅋㅋㅋㅋ
선미 노래 좋네
선미 노래 좋네 ㅋㅋㅋㅋ 진짜 예쁘다 ㅋㅋㅋㅋ
선미 미쳐따...노래 개좋네ㅠ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I_CHERRY_U


영상

[#선미/영상] "그동안 내가 봐왔던 세상들이 너무 좁진 않았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 메이크어스의 넓은 세상 ♥♥♥♥♥ 덕후에게도 넓은 세상 ♥♥♥♥♥♥
선미 제발 빨리 댄스퍼포먼스어쩌구영상도 내놓으시길 빨리..
여러분들아 선미 쇼케 영상 보세요,, 오늘의 힐링 영상
여태나왔던 선미목소리들어간 노래,영상중에 처음으로 둘다완전좋다고말할수이쓴노래이다.,,


진자

근데 선미가 참 잘받는 톤은 진자 잘 받으면서 석 그렇지 않은 톤도 잘 소화하는 톤 부수미 아닌가 싶고... 진자 너무 에브고... 의상 메이크업 하나 안어울리는게 없네... (안에븐게없네ㄴㄴ 안어울리는게없네ㅇㅇ 선미덕임)
이사배랑 선미랑 진자닮앗다
근데 선미가 참 잘받는 톤은 진자 잘 받으면서 석 그렇지 않은 톤도 잘 소화하는 톤 부수미 아닌가 싶고... 진자 너무 에브고... 의상 메이크업 하나 안어울리는게 없네... (안에븐게없네ㄴㄴ 안어울리는게없네ㅇㅇ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heavy_rain1020


진심

세상사람들 다 선미 무대 봤음 좋겠다... 사비가 진심 멋짐이란게 터져서 내 심장도 같이 터짐
아 근데 진심 재왑의 특유의 숨 가득찬 창법 벗어난 선미 개짱이야.....
선미 미모 진심 충성ㅇ충성


예뻐

흑흑 선미 너모 예뻐 ㅜㅜㅜㅜㅜㅜㅜ
선미 넘 예뻐서 캡처할 엄두가 안 나네
선미너무예뻐 선미 예뻐 팬아닌데 미치겠다
헉 선미 너무 예뻐서 나 앨범 사고싶어졌어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WGWorldCafe


선미

오우 저도요 호불호 갈리는 것들 왠만하면 호인 새럼ㅋㅋㅋㅋㅋ 선미는 솔로 이후 행보가 늘 좋았어요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dripdropdeadiva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butterschoice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pockytwt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gns1m

선미 가시나 SUNMI 뮤비 GASHINA 신곡 진입 youn_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