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gertips] 말도 내게 속으로 한정O 주윌 엄지


말도

스포라 생각하다니 말도 안돼!!!
또 1분이 지나가다니 말도 안돼!!!
프로필 사진 바꾸는데 1분이 지나가다니 말도 안돼!
12시 4분이라니 말도 안돼!!!


내게

내 울타리 속으로 제발로 들어와 온종일 내 주윌 맴도는 너 조금 더 내게 다가와 사랑에 빠져있잖아 내 손길이 닿으면 얌전한 모습이 너답진 않지 나는 너만 예뻐할거야 got you on my fingertips
내 울타리 속으로 제 발로 들어와 온종일 내 주윌 맴도는 너 조금 더 내게 다가와 사랑에 빠져 있잖아 Pinkrush - Fingertips 요걸로 부탁드려요...!u//u


한정O

🎉택운팔 기념 알티() 이벤또🎉 도자기 금손님이 직접 한땀 한땀 만드신 )택버트 도자기 인형(을 보내드립니다! 💖맞팔 한정X 💖별빛 한정O 팔로 한정O 💖1개뿐이라 알티마감은 가볍게 일요일까지 *^-^*!

Fingertips 말도 내게 속으로 한정O 주윌 엄지 wooE_hyogui


LOOKS

엄지 진짜 귀엽다 💖💖💖💖😭😭😭 Umji looks so cuuute !!!! #여자친구 #엄지 #fingertips
+ GFRIEND's new concept 아아아~ Everyone looks soo cool and the 'bad girl' vibe is real! 😎 'Fingertips' 화이팅! 여자친구 화이팅! ❤


사진도

와 제부도 에서 빅스 켄봄 친절하게 같이 사진도 찍어주심 #핵잘
오늘 1셋 심장 쫄려서 사진도 안찍은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900장 되던뎈ㅋㅋㅋㅋㅋㅋ


빅스

빅스 인형 판매해요!!
빅스앨범 판매중입니다!! 많은 관심과 부탁드려요!!! (어서팔리길....)
아 드디어 알았다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빅스에 켄이라는 분 우리 이모가 일하시던 피자집 알바생이었음


탕탕탕

탕탕탕 fingertips 니 맘을 겨눌께 탕탕탕 fingertips 심장이 멈추게 ㅠㅠㅠㅠ운다


먹었다

너무 배고파서 아비꼬 가서 카레 흡입함........이성을 잃고 먹었다...
그래서 에비앙만 사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은 곱창 ㅇ_ㅇ 엄마랑 신나게 먹었다


Fingertips

와 내 재능을 깨달았다
데이식스 이번달 노래도 좋은데 개인적으로 예뻤어가 더 좋다ㅋㅋㅋㅋㅋㅋ
봄비 #GFriend #FINGEIPS

Fingertips 말도 내게 속으로 한정O 주윌 엄지 AceRavi

여러분 프로듀스 노래fingertips 아니구요 fingertip입니다
곧 만나요~~ 🚴 #TaiwanStarlight
아 허리아프다.:
사실 임나영+기희현 래핑이면 걸크러쉬 팝이라는 명칭따위도 필요없고 핑크러쉬 팀 단지 인스트러멘틀에 단체로 허밍만 해도 on their fingertips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돜ㅋㅋㅋㅋㅋ어쩌다 성대를ㅋㅋㅋㅋ전 거슬러 올라가다보면..한대...ㅎ ㅏ..
성대만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성대입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분명 경기대가 시작인데요..... ㅋㅋㅋㅋ
오늘 웜업때 성대 꽁냥꽁냥 귀여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배구를 보러간건지 노래를 들으러 간건지ㅡㅡ
아니 이게 무슨일이람..
만원짜리 우산 잃어버려서 만오천원주고 또 삼...이번엔 안잃어버렸으면🙏🙏🙏
버스 기어가는중..
힘들다
· 나에게 너를 맡겨봐 got чou on mч hips, on mч lips. got чou on mч #fingertips — ɞ )
지하철 타고 가고 있는뎈ㅋㅋㅋ 내 앞에 있는 할아버지가 내리는데 옆에 있는 아주머니가 자기 금방 내린다고 나보고 앉으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인심쓰듯이 얘기하지?

Fingertips 말도 내게 속으로 한정O 주윌 엄지 wooE_hyogui

마끼아또가 밍밍해
늦어서 택시 탔다... 택시최고!
여러분 굳 나잇~ ☺️
물을 샀는데 탄산수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공감가여 설레서 샀는데 여는 순간 치-익 할 때...ㅋㅋㅋㅋㅋㅋ아 망했다
이센스 출소 했어? 시간 디게 빠르네
ㅋㅋㅋㅋㅋ경기 보는뎈ㅋㅋㅋㅋ케이비 점수 나니까 어웨이에서 애기가 아빠 때렼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미씽나인 내용 산으로 가는거 같던데 재방보니까...

🌠이벤트 당첨자분들 입니다!🌠 홍보사진 이벤트 👉🏻 리트윗 이벤트 👉🏻 디엠 주세용💕💕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려용🙆🏻❣🙆🏻
진짜 그만! 멈춰주시고 이제 다 하던 일을 합시다 우리! 나도 이제 진짜 작업할게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요^^
아냐 그만 stop stop stop.괜찮아 말 듣자.
그럼 기왕 이렇게 된거 이제 난 작업할테니까 이만큼 부탁할게^^
그만해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 친구 또는 자신이 아이디를 더 만들어서 날 팔로잉하나보다😧
재미써찌? 알아😌

Fingertips 말도 내게 속으로 한정O 주윌 엄지 wing_wjsn

스포도 아니구여..음주도 아니구 작업하다가 그냥 인스타말고는 소통을 안한거 같아서 해봤어여...
이상한 짓해서 이 틈에 4명이 언팔을 하다니.. 미안 안그럴게 돌아와...




Fingertips 말도 내게 속으로 한정O 주윌 엄지 my_RAife

Fingertips 말도 내게 속으로 한정O 주윌 엄지 RedBeans93

Fingertips 말도 내게 속으로 한정O 주윌 엄지 Maybi530_

Fingertips 말도 내게 속으로 한정O 주윌 엄지 JINS0806

Fingertips 말도 내게 속으로 한정O 주윌 엄지 yklan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