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우영

초반에 들어간 부분이긴 하지만 찍느라 몰랐다가 나중에 지인이 얘기해줘서 알았는데, 우영이 캐리어 끌고 멍하니 가다가 입구 지나쳐서 움찔!하고 바로 우회전 한 것 너무 귀여워... ( ⁼̴̤̆◡̶͂⁼̴̤̆ ) #우영 #WO
#2PM #GROWN 2PM, 투피엠, Jun.K, 준케이, 닉쿤, 옥택연, 장우영, 이준호, 황찬성 2PM Fighting~!
#2PM #GROWN 2PM, 투피엠, Jun.K, 준케이, 닉쿤, 옥택연, 장우영, 이준호, 황찬성
2PM 6nights concert 💙우영 × 찬성 💜👯‍♂️ #2PM #6Nights #wooyoung #chansung
170809 입국 :우영아 웰컴💙 #우영 #WOOYOUNG
170809 GMP입국 오늘도 열일하고온 #우영 #WOOYOUNG 얼굴도 열일즁🙊
인스타 화면 위아래 잘려서 트텨에도 올리는 우영이~~~~😆

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Memil_2PM

170809 김공 입국 #우영 😭😭😭
170809 입국 :우영이 팬들한테 "아주 잘하고 있어"래ㅋㅋㅋㅋㅋ #우영 #WOOYOUNG
170809 김포공항 입국 #우영 #WOOYOUNG
170809 GMP 입국 우영이 얼굴도 아주 잘하고있어🙈🙊 #2PM #WOOYOUNG #우영 #장우영
170809 팬들한테 잘하고 있다면서 인사해주고 간 #우영 #WOOYOUNG
170809 입국 :우영이 마지막엔 공손하게 인사함 #우영 #WOOYOUNG
170809 GMP 입국 가방 주머니두 열일중(ง •̀_•́)ง #2PM #WOOYOUNG #우영 #장우영

170809 김포 입국 #우영 #Wooyoung 🙇♥️
준호솔로 투어 끝나면 우영솔로 투어 그치?


닉쿤

120722 런닝맨 투피엠 닉쿤 모두 완댜님 쿤이의 옆선을 보세요 혀 날름거리는 것도 치인다.. #2PM #Nichkhun #닉쿤
120722 런닝맨 닉쿤 올림픽특집이었는데 예쁜거 멋진거 잘생긴거 혼자 다 한 쿠니 그 중에서 잘생긴거 #2PM #Nichkhun #닉쿤


옥택연

[택연] 택연이와 함께한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 즐거우셨나요~? 청취해주신 분들,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시청해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 #2PM #TAECYEON #택연 #옥택연
OCN (구해줘) 첫 방송 재미있게 보셨나요~? 앞으로도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2PM #옥택연 #OkTaecYeon


황찬성

더운 날씨에도 마지막까지 멋진 연기 보여준 황찬성 배우!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고마웠어요~!^^ #2PM #황찬성 #HwangChanSung

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AmbitiousBoy_99


방송

(#라디오스타) 가요계의 대선배 #터보#김종국 #김정남 부터 한류를 이끄는 #2PM #찬성#위너#김진우 까지! 스페셜 MC #강남 의 특급 활약으로 더운 밤 꿀시원 예약이요~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잠시 후 10시! KBS2 드라마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이 첫 방송 됩니다! 본방사수! 📺 #석태만나기_20분전 #앞으로_수목_밤10시는 #맨홀 #석태#함께해요 😘 #B1A4 #바로 #BARO


BAP

170809 TOKYO BOOM pre 젤로 ( ) #BAP #ZELO 오늘두 예뻐떠~😍💕💕
📌170805 도쿄도 못 가지만...응원할께😢 #bap #yongguk #용국


대구

태국?🇹🇭 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 어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드럼 켄상이 이번엔 없다고~ 대신 온 사람 소개하는데 꼭 유치원샘 같어 ㅋㅋ #JUNHO #LastHyperNight #2PM
저번에 라스에서 준호도 안부르더만 이번엔 찬성이도 안부르네


막내

막내 멋있어!
?우리막내는
세상 잘생 막내 😍 또 만나요^^


앨범

ㅠㅠ ㅠㅠ ㅠㅠㅠㅠ 세카오와 앨범 ㅠㅠ 삿어 ㅠㅠ
내가 진쨔 얼마나 사고싶엇는데 세카오와 앨범 ㅠㅠ ㅠㅠ ㅠㅠ ㅠㅠ


일본에서

김종국이 준호 얘기해쏘 ㅋㅋ 일본에서 인기 많다궁ㅋㅋ


2PM

진자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심장 후드려패는 아이들아. ,, . .,, , ,

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Emi_YoungMi

카메라에 딱 걸렸지ㅋㅋㅋ
우리 형섭이 사는동안 많이 버세요 #형섭아생일축하해 #안형섭생일축하해 #
저도 너무 신났어용~^^
앙시♡
개대박쓰 대박대박 대박쓰 ㅠㅠ
나 왜케 신났니?ㅋㅋㅋ
나 진짜 춘즈 콩팥으로 사랑헤. . .

너무웃겨서못참겟음
매우 기대 할게요 ~ 😊 회장에서 기다리고있어🕺👍
감사합니다... 잘생겨주셔서 감사합니다...
#2PM #미친거아니야 2PM 대기실을 습격한 JYP후배들!! 훈내폭발 단체사진! JYP Juniors Have Visited 2PM's Waiting Room! HOT Group Pic!
저...지금두 귀여워여? 구엽구?그리구... 멋있구 섹쉬하구 ㅋㅋㅋ ㅋㅋㅋ만족 ㅋㅋ 진짜 구엽다구~~~~♡ #JUNHO #LastHyperNight #2PM
🔴 신규 가챠 세팅 안내 👉 고양이 수족관 모자 👉 강아지 야구 모자 👉 유리온아이스 피규어 마스코트 #서면굿즈샵 #부산굿즈샵
🌈 #8월 Summer이벤트🔥🔥 반응이 너무 좋아 8월 넨도 이벤트 또 하게 되었어요^^ 이번에 후쿠로다니 #보쿠토 🦉 !! 3학년 주장⚡️ 알티 해주신분 한분 뽑아 드릴께요!! #팔로우#센스

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jun2pmtec

😱... (비속어)
#수채화키트이벤트 (8.1-8.25) 집에서 수채화 클래스! 누구나 쉽게 수채화를 그릴 수 있도록 수채화 기법을 알려줘요. 준비할 것은 물통 뿐! 😊 해주신 한 분께 수채화 키트를 드려요! 👉
#110123아육대 [차니가 넘어졌다] 헉!!!
하루가 모자라네... ㅋ #2pm
넘 잘 자부럿다 Forest 만든 사람이 만든 앱인데(usd 1.09) 설정해둔 시간동안 밤에 폰 안 만지면 건물을 짓는다 짓는 도중에 앱 나가거나 제때 못 일어나면 건물 파괴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단명 전문 배우랰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늘 찬성씨 넘잘생인데ㅠㅠ?
제밋었어🙌💕 오빠 사랑해요💕

이거 너무 귀영널ㄴ이ㅏㅓㄴ미ㅠㅠ
이제야 열어봄 ㅠㅠ
재작년엔가 트위터에서 보고 꾸준히 해먹는 토스트인데 짱 맛있어요 ‘w’
#우준WJ 주너 걸리니까 자기가 연습게임이라고 했다고 강하게 어필하는 우욘ㅋㅋㅋ😍
그리고 본게임에 태겨니가 걸렸다. (극과 극을 오가는 우욘의 리액션ㅋㅋㅋㅋㅋ)
준호 5단 고음
동우를 보면 강두가 생각나고..

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JunKayFreak

왓..? 태권도 3단??? 처음 알았엥
웃으면서도 바지꼭👖
오늘 만나서 너무 반가웠어요. 구해줘도 너무 재밌어요. 화이팅~♡
간만에 체중계에 올라가봤어
잊나잇♥️
물론 깐율일때도 존귀였다...초코바 때문에 볼 빵빵한거 완전 다람지ㅠㅠㅠ
찬성이는 안불러?

쨘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이뽀 흑흑
챤송은 요정이지...?
웃는거 많이 봐서 행복했엄💕 최고로 웃겨ㅋㅋㅋㅋㅋㅋ
분량 넘 적어서 슬프 그래도 나왔줘서 고맙♥
귀엽지만 사진 셀렉...좀...
찬성아~너무 이뻤으!!고생했엉~이뿌미💜

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byJAM96

찬성이 너무 귀여워서 오열~~~~~😭
고생 많으셨어요 🙇 Thank you ❤
찬성오빠 수고했져♡
라스 재밌게 보셨어요~~~ㅎㅎㅎ 찬성씨 💕
수고해셨습니다 💜
누가 그랬지? 돈짤올리거나 가지고 있으면 돈들어온다고..!!! 나 이번주에 서울가서 친구랑 놀아야하니까 제발 돈아 들어와라!!!!!!!!
애들 간식사러 동물병원 들려서 수의사 쌤한테 애들한테 밥 줘도 자꾸 아이스크림 껍데기 같은 거 자꾸 물어다가 마당에 갖다놓는 다고 말했더니 아마 사료에 대한 보답으로 인간이 먹는거 갖다준걸 거라고. . . . 하셔서 .

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tunstoks_busan

#JJProject #Verse2 #내일오늘 내일, 오늘 컴백 무대 교차편집
1980년 5월 서울에서 광주상황 소식을 듣고 택시를 타고 광주에 들어가 위험을 무릅쓰고 계엄군이 시민들에게 저지른 참사의 만행을 찰영해서 다큐멘터리로 제작해 세계에 알린 독일 힌츠데터 기자의 영상 원본입니다
강남이가 2PM 일본에서 인기많다고 도쿄돔 때렸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택연오빠는 역시 9월인가??
잊시♥♥




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Reverie1109

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ymc717

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jangga0430

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2pm_yukilove34

2PM 우영 WOOYOUNG 입국 닉쿤 옥택연 런닝맨 JDC21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