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이소라

이소라 처음 느낌 그대로 (호야 인스타ver) 노래방 반주화면 같은건 기분탓입니다
[INFO] 170728 이소라 - 처음 느낌 그대로 "As The Same Way I Felt First Time by Lee Sora" is currently trending #1 on MelOn searc
🔔 호원이 인스타 노래 이소라 - 처음 느낌 그대로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 나도 처음 느낌 그대로 너희를 진짜로 사랑해
묭스타 & 훤스타 업데이트 +감히 데이터 따위가 우리 오빠들을 못보게하다니.... +훤이가 올린 노래는 이소라 가수님의 "처음 느낌 그대로" 라는 곡입니다
헐ㄹ 지금 복면가왕에 이소라님 처음느낌그대로 나온건가?????
오늘 비와서 그런가 이소라 노래 넘 미친다ㅜㅜ 처음 느낌 그대로,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우울감 장난아냐
오늘 레인보우에서 감성터지는 노래 많이 나오네... 더원-I Do 이소라-처음 느낌 그대로 정키-홀로 정엽-Nothing Better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tkddms362

어제 널 보았을 때 눈 돌리던 날 잊어줘 내가 사랑하면 사랑한단 말 대신 차갑게 대하는 걸 알잖아 오늘 널 멀리하며 혼자 있는 날 믿어줘 내가 차마 네게 할 수 없는 말 그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 이소라, 처음 느낌 그대로
처음 느낌 그대로 - 이소은 이노래 커버한거 다들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이소은 버전이 넘 좋다ㅜㅜ 이소라는 처절한 느낌인데 이소은은 시린 느낌.. 넘나 명곡이다
[#주헌] 우리 몬베베 덕분에 오늘도 너무 행복해요 우리 때문에 바빴죠?수고 많았고 고마워요 이따가 만나요 #honeyplayer #처음느낌그대로 #이소라 선배님
12. 이소라 님의 처음 느낌 그대로, 이선희 님의 그 중의 그대를 만나, 저스틴 비버의 AS LONG AS YOU LOVE ME~
Mariah Carey - Underneath the stars 입니다! Cant let go도 좋아해요. 이소라 노래 중엔 처음느낌 그대로, 믿음


호야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호야 #호원 #호동
#처음_느낌_그대로 #호야 #호원아_나도_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나도 당신을 사랑해요 사랑해 생각보다 기다림은 아프지 않았어 네가 돌아올거라 믿고 았었거든 돌아와줘서, #함께_있어줘서_고마워 #

그니가....그리고 하루종일 처음느낌 그대로 듣고 리얼 호야 노래을 계속 듣고ㅠㅡㅠ


인스타

🐞2017.07.28 #인피니트_오늘의_하루 🐞 🌸 [명수] 인스타 🌸 [호원] 인스타 #인피니트_처음느낌그대로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호원아

호원아 ㅋㅋ 지금 복면가왕에서 '처음 느낌 그대로' 부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 호원이가 올려준 거 생각나네 또
어케그래 호워니가 추천해준 처음느낌그대로,,(?)이거 복면가왕에서 나오구 어디엿지 암튼 티비프로에서 호원이가 춤췃던 그 뭐디 7years 나오구.. 어쩜 그래 호원아💜
처음 느낌 그대로..새롭게 시작하자..진짜루 호원아 널 좋아하고 응원해ㅠㅠ


이소은

복면가왕에 과일빙수 이소은이 처음 느낌 그대로 불렀는데 감정 몰입이 확 되서.. 여운이 길당~~ 😢😢😢
이소은 진짜... 처음느낌그대로 쩐다 어쩜 변호사라면서 계속 노래연습을 했나? 옛날보다 더 잘불러 ㅠ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beloved_wowwh


검색어

🔔 멜론 실시간 검색어 3위 / 6위 🎵- '처음 느낌 그대로' 인스피릿 화력 알고있지만 새삼 놀라워..
🔔 멜론 실시간 검색어 '🎵- 처음 느낌 그대로' 1위 #인피니트_처음느낌그대로
멜론 급상승 검색어 3위까지 오른 "처음 느낌 그대로"☺️☺️☺️ 보이죠? 얼마나 보고 싶어하는지? 팬들 마음 헤아려주는 인피니트 덕분에 우리 잘기다리고있어요💞💞 #인피니트_처음느낌그대로 #인스피릿이_곁에_있어


멀리하며

내가 사랑하면 사랑한단 말 대신 차갑게 대하는걸 알잖아 오늘 널 멀리하며 혼자 있는 날 믿어줘 내가 차마 네게 할 수 없는 말 그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오늘 널 멀리하며 혼자 있는 날 믿어줘 내가 차마 네게 할 수 없는 말 그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복면가왕에

복면가왕에 처음 느낌 그대로 부르네


맛이

복수는 나의 것. 봤다........ 하............ 재밌게 봤다 한 번 더 볼 예정 일단 처음 보면서 느낀건.. 진짜 배경음악, 대사가 거의 없어서 조미료 넣지 않은, 각 재료의 맛이 객관적으로 그대로 살아있는 느낌이었다

먹어본 칩 중 야채맛이 그대로 살아있고 나름🙄건강?한 느낌이면서 멈출수 없게 맛있는건 너가 처음이야~ ^^
복수는 나의 것. 봤다........ 하............ 재밌게 봤다 한 번 더 볼 예정 일단 처음 보면서 느낀건.. 진짜 배경음악, 대사가 거의 없어서 조미료 넣지 않은, 각 재료의 맛이 객관적으로 그대로 살
아이돌들 처음만큼 연습에 투자할 시간이 없어서 그런지 연차 쌓일수록 무대매너 스킬은 늘어도 칼군무느낌의 완성도는 데뷔초만큼 안되는것 보면 좀 아쉽구 그렇드라.. 뭐 그대로의 볼 맛이 있겠지만. 그때쯤되면 멤버간 진짜 실력차가 어쩔수 없이 보이기도 하고


생각이

복가에 처음 느낌 그대로가 나와서 생각이 났어
근데 진짜 픽미나 나야나 같은 곡은 처음센터 그대로 였으면 좋았을것같다는 생각이 듬 이건 내가 대휘가 아니여도 아오아때부터 느낀거ㅇㅇ 먼가 픽미센터 최유정 나야나센터 이대휘 이 느낌이 너무 강해서


오빠

#내가_오빠를_지켜줄께요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저는 대만팬이에요 오빠 이세상에 인스피릿 다 오빠 지겨줄께요 다 오빠 믿는 것있어요 그레서 오빠 걱정마세요 슬픈하지 마요 우리를 믿어 달라고 해 주세요


가는데

그러다 태가 고등학교 입학을 하게 된다 그냥 평범하게 몇 달 생활을 하던 중에 짐이랑 급식 먹으러 가는데 갑자기 몸에 힘이 탁 풀리는 거다 늘 달고 사는 끔찍한 통증이 사라진 거. 그대로 주저 앉았는데 이런 느낌은 처음이라 너무 생소했음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dbwjd23

지난번에 제가 충동구매했던 그 책 기억나십니까 이 책 처음부터 작정하고 템페스트 영업하고 있습니다 들어 줘요 이거 3악장 진짜 끝내 줘요 처음 듣던 그 느낌 그대로 6분을 가는데 개쩔어요


부른다

복가에서 처음느낌그대로 부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RENDING

The song "처음 느낌 그대로" ranks 3rd in the real-time rising topics chart on Melon and 느낌 그대로 is trending in Korea because Hoy


첨에

5. 멍청한짓이라기 보단 좀..ㅋㅋ 탐라에 올린적 있음 누워서 폰하는데 팔에 뭔 느낌나길래 아 강아지인가 하고봤는데 벌레여서 모기장 뚫고 나왔다고 ㅋㅋㅋㅋㅋㅋ첨에 모기장 친거 까먹고 그대로 직진하다가 빠꾸당함..
아잌ㅋㅋㅋ 센세 첨에 짱이었다구요 제 잠을 달아나게 했어요 그런느낌그대로 써주세옄ㅋㅋ❤


처음 느낌 그대로

🔔 오랜만에 올리는 실시간트렌드 '느낌 그대로' 처음 느낌 그대로 앞으로도 좋아할게😍
다들 처음느낌 그대로 듣고있을꺼 같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훤이만의 표현방법 너무 감동적

[#HOYA] เพลง 처음 느낌 그대로 (เพลงที่โฮย่าโพสต์เนื้อเพลงลงในIG) ขึ้นอันดับการค้นหาใน Melon ค่ะ ㅠㅠ
the highlighted lyrics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means "i love you, just like the first time" 😭❤️
헉 저 이거 아침에 잠 덜깬 상태로 보고 멘션보내는거 그대로 까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ㅜㅠㅠㅠ 예전에 읽었던 소설에서 가져온 닉넴인데 소설제목 처음 들었을때랑 느낌 비슷해서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피니트_처음느낌그대로 처음느낌그대로사랑해❤
ㅠㅠㅜㅠㅠ 아이고 우리 단이ㅠㅠㅠ 어흐흑 하늘에서 온 여우 에피는... 처음으로 백란의 그... 날것 그대로의 감정을 들여다본 느낌이라서 정말 좋아해요 제목과 도입부부터 소름돋고 막ㅠㅠㅠ
난 언제나 널 믿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 #강다니엘_춤선 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 #강다니엘_어깨 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 #강다니엘_슈돌 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 #강다니엘_녤니 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 #강다니엘_눈물점 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 #강다니엘_즥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dlsvlslxmdowjd

무한히사랑합니다ㅜㅜ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처음느낌그대로오오오오옹
해시태그예쁘다예뻐느낌표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해시태그처럼무한히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우리오래보자
팔로우해주신분들감사해요하트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인피니트느낌표두개진짜무한히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하트하트하트
비록너희를늦게좋아하기시작했지만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처음느낌그대로계속좋아해
아진짜너무너무보고싶다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처음느낌그대로옆에있을게
인피니트 난 너희만 평생토록 바라볼께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내가 죽는 그 날까지 너희 일곱명만 바라볼께 사랑할께 좋아할께 그니깐 모두 함께하는거야 처음느낌그대로 ,, ♡
무한히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성규동우우현호원성열명수성종

김성규장동우남우현이호원이성열김명수이성종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무한히사랑해인피니트처음느낌그대로
2011.12.18 처음반했던 그느낌그대로 좋아할께요! #산들이어디산아
무한히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영원히한평생을사랑해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무한히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영원히한평생을사랑해
무한히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김성규장동우남우현이호원이성열김명수이성종
쳐다보면 묘한 텐션과 함께 세상이 정지한 듯한 느낌이. 그 속에서 녹수 서서히 고개 틀더니 그대로 입 맞췄으면. 둘 있는 곳이 좀 구석진 곳이라 사람들 눈에 잘 안 띄는 와중에 먼저 입 맞춘 녹수 처음엔 그냥 입술만 맞대고 있다가 고개 다시 틀면서
처음에너희를봤던그느낌그대로무한히사랑해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정말보고싶다많이보고싶어사랑해
사랑해 처음느낌 그대로💘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ra11yz

ㅜㅠㅠ저목소리로 처음느낌그대로라니
헐 과일빙수 누구야 처음느낌그대로를 불러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
티비 켜자마자 가면노래왕에서 처음느낌그대로 나올 일이냐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느낌그대로 좋다
규현이가 부르는 처음 느낌 그대로 듣고싶다 갑자기
1994 그제 다 봤는데 처음 느낌 그대로 들었더니 또 보고싶네,,💦
무한히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무한히사랑해처음느낌그대로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말그대로 무한아 사랑해 처음느낌그대로
6. 찰 나의 느낌이 모여 그 려진 너와 나의 추 억한 줄 겹겹히 쌓 여 만들어진 우리 만의 스페이스 처음 내게 말햇던 너의 꿈 그 크기 그대로 세 상에 억눌려 작 아지지 않기로 약속해 이부분 진짜 조아헤요
곽선영 배우 직접 무대를 본 건 처음인데 음원에서 느끼던 인상 그대로였음 도도한 아가씨같은 느낌의 심덕... 그러면서도 사내에게 꽤 여지를 주는 느낌
입에 얼음을 문 뒤 종에게 다가가는 세. 순식간에 얼음을 문 세의 입술이 종의 입술 위로 닿음. 차가운 느낌 + 생애 처음으로 닿은 같은 남자의 입술. 종은 놀랐지만 눈을 감고 그대로 대고만 있음.
난 진짜 게으른 것도 있고 뭐랄까 처음 느낌 그대로 간직하는 경우 크고 그그그 다시보면 이미 다 아는 내용이라 재미가 업서...8ㅁ8
사랑해, 처음느낌그대로 이거 초록색으로 쓰는데 처음처럼 같아서 딴 색으로 해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긴어겐..... 방송끝나기 전에 처음느낌그대로도 들어볼 수 있을까.....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Run__sunbbang

아내님에 대한 소중함은 처음 그 느낌 그대로 유지하려 노력하고, 오히려 그보다 더 많이많이 아끼려 노력해야하는게 평생 과제인것
내일도 처음 느낌 그대로 데이트 해줘.
단하루도잊은적없었어 #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내가슴가슴마다너라서난오늘도#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네가아니면안돼타오른내심장은
이런식으로 머릿속 생각을 그대로 중얼중얼 거리면서 찍은 사진을 보겠지 그럼 아카아시는 좀전과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부끄러울거야 더 간질간질한 느낌으로 아 이때 그동안 숨겨놨던 벚꽃아래에서 찍은 자신이 처음 반했을때 그 사진을 스가에게 보여줄것 같다
짬도 찬 만큼 찬 애들이 7명 뭉친 거 하나 위해서 불공정한 재계약은 안 했음 즇겠다 너희 이익 우선으로 두고 챙길 거 다 챙겨... 처음 느낌 그대로 웅원만 할게 ( ˃ ⌑ ˂ഃ )
처음 느낌 그대로 은지가 한번 불러줬음 좋겠다 우울한 노래도 잘소화할거같아
처음 느낌 그대로. I'm so happy with you. #TWICE100days #TWICE #채영 #CHAEYOUNG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yeoool827

4. 닉네임 뜻 영어 전공자는 아니라 아는 건 많이 없지만 pensive라는 단어를 어디선가 처음 봤을 때 되게 날카로운 느낌(?)이 들었었다 뜻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뜻은 또 느낌이랑 다르게 나를 표현해 주는 말 같아서 그대로 쓰게 됨
#인피니트_처음느낌그대로 처음느낌그대로가아니라더사랑할꺼야하트하트
느낌이였는데, 현넨의 것은 입 안에 다 들어가긴 할까? 싶을 정도였음. 톄동은 입을 벌리고 현넨 선단부터 천천히 빨기 시작함. 처음에는 말 그대로 사탕 빨듯이 쪽쪽 빨다가 끝을 혀로 문지르고, 입에서 꺼내어 고환부터 핥기도 함.
처음 만난 그 느낌 그대로
처음 느낌 그대로 조아해🙈
처음느낌그대로 들어야겠어요 엉엉퓨ㅠㅠㅠㅠㅠ
22. 수사 규칙(검슈)검슈의 수사 규칙은 'PC들이 알맞은 정보를 가졌다면 판정 없이 그대로 단서를 준다. PC들이 수사 점수를 쓰면 추가 정보나 돋보일 기회를 준다.' 입니다. 처음 이 규칙을 봤을 때 눈꺼풀이 벗겨지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miss_sujung

찰나의느낌이모여그려진너와나의추억한줄 #레드벨벳_3주년_대댕큐 겹겹이쌓여만들어진우리만의space #3YearsWithRedVelvet 처음내게말했던너의꿈그크기그대로세상에억눌려작아지지않기를약속해
집이니까 이어서. 예남매는 생활한복 위주. 정확히는 소윤 쪽은 국적불명이지만 동양틱한 느낌이 나는 옷을, 소랑은 말 그대로 생활한복 쪽. 생활한복+현대복? 비슷한 게 많은 거 보면 처음엔 동생한테 맞춰주다가 본인도 편해진 걸지도.
요새들어인장바꾸고싶다 느낄때가 많은데 막상 바꾸자고 수정을 들어가면 열어줘 3차경연 저때의 데뷔시키고자했던 간절함과 절박함이 생각나고 자동적으로 파이널1픽투표 불안해하며 데뷔만바라고 이것저것하던 모습이 떠올라서 다시
10대 시절 좋아했던 노래 sos 처음 느낌 그대로 듣고 자야지
에 씨익 웃은 카게야마가 그대로 몸을 붙이고는 키스하기 시작해. 처음엔 놀라서 밀어내던 히나타도 카게야마가 절대 그만둘 마음이 없다는걸 알아채고는 그냥 받아들여. 첫 키스 이후의 첫 키스였어. 근데 첫키스때랑 느낌이 너무 다른거야. 그땐 딱딱하고
사실 픽 재탕 잘 안 하는 게 처음 느낌 그대로 읽고 싶어서.. 최대한 잊어버린 채 처음에 느꼈던 그 설렘을 가지고 읽고싶음...
처음 느낌 그대로 #kyuwook #WaitingForKyuWook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Chubboddo

상상하다가 너무 꽂혔다 지금ㅋㅋㅋㅋ 처음처럼 씨엪 찍는 백현,, 우리 변함없이 쭉 가는거다! 처음 느낌 그대로 이거 하는 배켠 상상하니까 넘 청순 청량해 흑흑 광고주님들 뭐하세요ㅠㅠ
#내사랑이이겨 기다릴게 늘 여기서 처음 사랑하는 느낌 그대로 안고 묵묵히 기다리고 있을게
처음 겪는 거대한 고통과 싸우고 있었음 뱪은 정신이 희미해질 만큼 조여오는 심장, 아니 온 몸의 근육세포들이 다 살려달라 소리를 지르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음 아무도 없는 궁에서 간신히 기어 제 방 문을 부여잡은 뱪은 그대로 몸이 넘어감을 느꼈음
스케줄잡았다고알리면잘했다고칭찬할줄알았니#무한히_사랑해_처음느낌그대로 돈이아닌아티스트쉼표상품성이아닌음악그자체를위해서가아니라니네하는모습보면정말어이가없다못해날려버리고싶을지경이야
히히히 현님이 추천해주신거니까 ㅇ0ㅇ 앗 네넹 편의점에서 겨우 찾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동네에 편의점이 많아서 다행이에요(코쓱) 구치만 전 보내고 삭제도 안했눈데ㅜㅜ 다시쓰기도 민망해서 헤헤^///^ 처음 쓸때 느낌 그대로..!!
아랫입술을 빨고.. 말그대로 다 처음겪는 일이라 현수는 그저 재호가 하는대로 이끌려감. 혀내밀어봐. 그말엔 또 말 잘듣는 강아지처럼 혓바닥 삐죽 내민다. "으응..응.." 혀 돌기 하나하나가 바짝 일어서는 느낌에 현수 절로 앓는 소리 나오고 그제야
처음 느낌 그대로 제목은 상큼한데 가사 왤케 처절하지 옛날 가사 넘 문학적이야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dropthebeat_kr

준면이 나온다길래 처음으로 수요미식회를 봤다. 이름 그대로 '미식회'였다. 오로지 음식 본연의 느낌을 논하는... 색달랐고 역시 가장 좋았던 건 준면이의 입맛을 새롭게 알아간다는 것.
ㅋㅋ아넘욱김스 맨날 씬에있는사람들 험담하면서 자격지심에 쩌들어갖구 옆에있으면 개피곤하게만드는타입;; 제가 저친구를 무조건 나쁘게만 보진말자싶었는데 쎄한느낌 그대로 믿고 처음부터 튀었어야했음ㄹㅇ ㅋㅋ
유치원때 처음 핫케익 먹어보고 막 상상했던 핫케익 그대로라서 엄청 신기하고 좋아했는데 나중에 다시 핫케익을 만들어 먹어보앗을땐 뭔가 아니었고 다시는 그 느낌을 받지 못하고 있다 어라 왜 새드엔딩이지
던져진 느낌. 근데 당시 ㅂ엘은 거의 지층속에 묻힐 정도로 접은지 꽤 돼서. 그대로 지나갔지만. 그리고 처음엔 카라가 겁나 싫었음. 뭐야 얘..;; 레알 정신적으로 아픈거 아냐..?? 하면서. 내안에서 쥬시보다 더 이상한 애였던거 같음
아이트시스템 처음본 그느낌 그대로
나중에 만나면ㅋㄱㄱㄱㄴ와 진짜 그대로 생겼구나. 신기해라 막 이럴거 같아요ㅋㅋㅋㅋㄱㅋ으윽 레이 처음보면 엄청 음침한 느낌일거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처음느낌 그대로 커버 해줫음 조킷어...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Greeny_INFINITE

처음느낌 그대로ㅋㅋㅋㅋ이러다 주굴이가 '제발' 부를 수도 있다구용🤣🤣🤣 주굴이 노인코래방에 데리구 가셔서 러브송 하나 땡겨주시져!!
자취방이 평소랑 또 다른 느낌이 들지 이런 체위와 시선은 서로가 처음이라서 둘다 숨이 고르지 못하게 될 때에 챤녈 그대로 뒤로 한손을 옮겨 스스로 만진다 괴로워하는 표정보니 뱨켠도 가만 있지 못해 결국 함께 손가락을 걸어 뒤에 넣어주지
근데 그렇게 맛있는 봉지라면은 처음이라는 느낌 들 정도로 되게 괜찮았다 레시피 그대로 만들면 그렇게 맛있나...?
딱 저런 느낌 처음부터 후속작있음 어필은 낼 수 싰는데 낼 기술도 있는데 (독안룡 참고) 굳이 초연에선 그대로 다음 시리즈가 안 나와도 문제 없는 방식의 결말이었는데 재연을 그 사이에 넣고 거기서 여러떡밥을 푼건 초연때는 이걸 계속할 수 있는 확신이
여러분 1 분 남아따 처음 막 노래 나왔던 그 느낌 그대로 스밍하는 거야 다운하는 거야 얍
너와 있었던 일을 잊지않을테니 너도 날 잊지말아달라 했으니까.. 거울너머로 손잡고 이름을 부르고 처음으로 생긴친구였었지만 거울속 세계는 정 반대여서 소년은 소녀의 불행으로 얻은것을 그대로 소녀에게 돌려주고 자신은 사라졌다는..그런느낌이다
물새 바뀐 편곡에 적응 안 된 거랑 처음에 종이뭉치 안 떨어져 있어서 의문이었던 거 빼면 그럭저럭 만족. 감정 연기는 예전 그대로 느낌이라 좋았는데 노래가... 김우진은 몇 년 사이에 창법이 변해서 정박에 안 부르고 좀 밀어서 부르는데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High_Hwanhee

처음 (내가 가본 우주)를 떠올렸을 땐 너무 추상적인 건 아닐까 설명을 덧붙이기도 했지만 우주는 보는 사람마다 다른 느낌을 받을 것 같아서 처음 그대로 가기로 결정했다!손글씨가 워낙 형편 없어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았다🙂보기 좋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shininghowon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yjl0228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muhannews_infi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corong_call

처음 느낌 그대로 이소라 호야 인스타 호원아 이소은 믿어줘 friedlich_u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