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소녀시대

소녀시대 다만세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소녀시대 Gee 백지영 내 귀에 캔디 티아라 보핍보핍 포미닛 핫이슈 포미닛 거울아 거울아 포미닛 볼륨업 샤이니 링딩동 샤이니 셜록 투피엠 핱비트 거북이 비행기 슈퍼주니어 쏘리 쏘리 지디 핱브레이커 투애니원 아파
소녀시대 다만세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소녀시대 Gee 백지영 내 귀에 캔디 티아라 보핍보핍 포미닛 핫이슈 포미닛 거울아 거울아 포미닛 볼륨업 샤이니 링딩동 샤이니 셜록 투피엠 핱비트 거북이 비행기 슈퍼주니어 쏘리 쏘리
25일 KBS 2TV 뮤직뱅크 출연자2NE1, 백지영, 아비치, 슈퍼주니어, BEAST, 환희, f(x), 린, 티아라, 아웃사이더, 소녀시대, 김태우, 애프터스쿨, 카라, 샤이니, 은지원, MBLAQ, 브라운아이
이번주 쇼!음악중심(200회특집)출연자:소녀시대, 2PM,SHINee,KARA,Brown Eyed Girls,2NE1,애프터스쿨,가인&조권,이은미,백지영,김종국,CNBLUE,박현빈,홍진영


포미닛

비에이피 비투비 B1A4 EXID 여자친구 씨스타 방탄소년단 포미닛 아이비 엑소케이 에이프릴 써니힐 백지영 인순이 장미여관 말고는 기억이 안ㄴ납니다 생각나면 타래로... 근데 안생각날것같아요🐤


샤이니

이번주 출연자2PM, 아이유, 메모리, BEAST, 우이경, 샤이니, 디셈버, 김태우, 씨야, HAM, 원투, 케이윌, SHU-I, FT.triple, 브라운아이드걸스, 백지영, THe ThE, 유승찬, U-Kis


가로수길

3. 새벽 가로수길 - 백지영, 송유빈 그냥 롬곡 1미터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Loch999

헐 백지영이랑 새벽 가로수길 부른 송유빈이 마이틴이구나 인가 본방 들어가서 봤다가 노래 좋아서 다운 받았얶는데
송U빈님 백지영님이랑 새벽가로수길 부르신분이네..? 얼굴 왕많이 변해서 못알아봤다..
백지영, 새벽가로수길(With 송유빈)
하루 종일 너라는 핑계를 대고 바보 같이 노래를 불러 보아도 아무도 날 울리지 않는 전화기 집으로 돌아가는 길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with 송유빈)-새벽 가로수길
하루 종일 너라는 핑계를 대고 바보같이 노래를 불러보아도 아직도 날 올려다보던 네 눈빛 장난칠 때 웃으며 때리던 손길 사진 속을 몇 번을 들여다보고 한심하게 속앓이 흘려보아도 아무도 날 울리지 않는 전화기 /백지영, 새벽 가로수길
저어는 그거요 그거 그거 그거 그으으으응 그거 그거.... 아 젠장 맞아 그거요 그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님 노래 그거요


새벽

와,,새벽이라 괜히 말하는건데 노래방에서 백지영님 노래 뭐있는지 보다가 옥세자 ost있어서 아무생각없이 아 이거 ㅇㅊ이 드라마 노랜데! 해버렸음.. 잘살고있냐?나는 이렇게 산다~


잊지말아요

5. 백지영 - 잊지말아요 어머니 따라가서 컨벤션에서 들을때 눈물흘림..
갑자기 백지영 잊지말아요가 너무 듣고싶어서 애플뮤직 검색했는데 어쿠스틱 버전밖에 없대 존나이상해 너네
저랑 같이 탈통곡 들어요 ... 백지영 - 잊지말아요 ..
백지영 잊지말아요 불러쥬세오
DAY2. 애인이 없는데..? 항상 짝사랑했던 기억밖엔.. 3년동안 짝사랑하던 애를 애인이라고 치고 생각하면 '잊지말아요 - 백지영' 그 애가 반에서 귀엽고 작고 이쁘던 여자애랑 같이 서있는데 정말 머릿속에서 이 노래가 울렸다. 진짜 슬펐다.
백지영 - 잊지말아요...


송유빈

엇 송유빈 백지영이랑 노래낸 사람 아녀?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kpopselca

송유빈누구지 예전에 백지영이랑 듀엣햇던사람인가


사랑

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 쥐고 그댈 보내주던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백지영 - 잊지 말아요)
뜬금없지만 백지영의 사랑 안 해 차은택이 작사작곡한거 안 이후로 거르고 있다
백지영... ...(사랑 안 해밖에 모름...)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의 작사대표곡은 바비킴 '고래의 꿈' 백지영 '꿈일까봐' 브라운 아이드 소울 '바람인가요' '추억 사랑만큼' 비욘드 '얼마나' 등이 있습니다..
사랑 안해 어떤가요 백지영노래!
아 밥 먹다가 갑자기 내 싸이월드 브금 백지영 사랑안해 였던 거 기억나서 바닥 발로 참

ㄱ - 백지영이 부릅니다 사랑안해
백지영 - 사랑 안 해
용의눈물 갓명곡..크으으 글고 백지영 사랑하나면돼도 갑자기 머릿속에 계속생각나서 듣고잇다 ㅜㅜㅜㅜ
5. 내지인 50명중 50명이 님 맞관이니까 고록파요《 이럇음 관오님이랑 행앗하는데 아 모래님캐 너무 제덕캐에요ㅠ 소리듣고 백지영의 사랑안해 들엇다
ttp://t.co/7SgvTOHh23 백지영 오늘도 사랑해 [공주의 남자 OST] #동 #아가다경자홍문 #당 #홍경자 #경자홍 #홍 #트리플8 #홍#홍
25. 사랑이 온다 - 치타&백지영 이곡이 나온다고 나왔을때 시간을 1초단위로 쪼개서 기다렸던곡이고 치타와 백지영 둘다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한창 이곡을 들을때 정말 온세상을 다 가진듯한 기분이였다고 한다...★


것처럼

총 맞은 것처럼 - 백지영 / 비현실 제대로 맞은 점프창법 노래방 Like a shot unreality properly stricken Jump Chorus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astra_0524

Day 1.백지영 - 총맞은 것처럼
허탈하게 웃으며 하나만 묻자 했어 우리 왜헤어져 어떻게 헤어져 어떻게 헤어져 어떻게 (백지영 - 총 맞은 것처럼)


소속사

김재환 인생 편하다는 거 너무 개소리 고1에 코갓탤 세미파이널 뮤직웍스 백지영이 기르는 밴드돌 버스킹뺑이 데뷔조 해체 소속사 기타세션 셔틀 소속사 나와서 며칠후 신의 목소리 참가 우승했는데 현실은 시간당 팔천원 연습
마이틴 소속사^_^ 더 뮤직 웍스 백지영,,,


하루

왜 지독한 감기는 낫지 않나요 나를 치료해줄 그댄 어딘가요 하루 종일 열이나 어떻게 하죠그리운 내 마음 약도없대요 어쩌죠 아려오는 기억이 너무 그리워서 슬프지만 웃었지 매일 #백지영_약도없대요


노래는

🎧봄비 백지영님 노래는 거의 조아요
백지영님 노래는 다 좋아 ~~~! 언냐 인장 바꿨넹!

요즘 빠진 노래는 백지영씨의 잊지 말아요다


마이틴

마이틴 어마어마하게 저가 작년 백지영 부산콘에서 들었던 노래 인데.. 연습을 엄청 해서 나오나 보군
작년 8월 백지영콘서트때 봤던 마이틴분들! 데뷔축하드려요♥ 이분들의 안무를 내 가수가 만들었다는 사실에 기분이 묘하다..ㅋㅋㅋ 자랑스런 내 별님💕 선물해준 안무 너무 멋져!! 멋지다구!!ㅜㅜ
헉!! 유빈이 맞나요??? 옛날에 티비로 슈스케 할때 보고 백지영님이랑 듀엣했을때 몇번 봐서 긴가민가 했는데,,,근데 너무 연예인 같아서 같이 방쓰는 언니한테 연예인인것 같다고 그랬거든여!!!!마이틴 흥하길 바랄게용😊😊
헉!! 유빈이 맞나요??? 옛날에 티비로 슈스케 할때 보고 백지영님이랑 듀엣했을때 몇번 봐서 긴가민가 했는데,,,근데 너무 연예인 같아서 같이 방쓰는 언니한테 연예인인것 같다고 그랬거든여!!!!마이틴 흥하길
마이틴... 뮤직웍스 소속이구... 백지영하고 공민지 잇네요...


맞은

백지영이 부릅니다 뽕 맞은것 처럼~~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StarFish_BD

2. 슈주노래 외에 꼽자면 선우-괜찮다면/이선희-그중에 그대를 만나,인연 이소라-바람이 분다/백지영-총 맞은 거처럼,잊지 말아요/박효신-눈의꽃,야생화 는 사실 대부분 슈주랑 연관있음..


사람

그런거 좋아하는 사람도 많더라구여 거 사람 많음ㅋㅋ 그래서 엄마가 잘하는줄 알구간건디ㅋㅋ여튼 넘 백지영눈같아옄ㅋ
방시혁이개최한랩대회라내요방시혁이라면그백지영그아아아 #Army 총마즌거처럼쓴사람아뇨형님그래서크루형들과대횔나가개대찌 요기요미
...생략...가수 백지영이 마이크 잡고 방송하고 있는것이 이미지된다...이곳저곳에서 방송하는사람들이 보이고...기분 좋은 날 유지호역의 홍빈이 마이크를 잡고 방송하고 있는 모습이 이미지 되어진다. - Agada
백지영 "현빈은 조각이 서 있는 느낌, 사람이란 생각 안...


백지영

백지영노래중에두 비슷한거 있지않앗나 암낫유어마마! 이거지같은 드라마!
백지영이냐!!!!!!! (딱콩

백지영-Dash 어떠신지요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는 가수로 활동하기 전부터 현역 코러스 및 작사가로 활동하던 세션이었으며 샵, 컨츄리 꼬꼬, 백지영, 유채영, 전혜빈,채리나 등의 보컬 트레이너 및 보컬디렉터로 활동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백지영씨 남편분 저만 생각나나요 근데 목소리가 아니야
백지영씨 남편분이 누군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백지영의 굿 걸을 아시나요...? 용준형이 피쳐링한...
사실 연예계에서 커버댄스를 제일 잘 추는 건 김신영이다. 원더걸스, 비, 클론, 백지영, 엄정화 등. 특히 클론의 '난'을 꽤 자주 추는데 디제이 쿠랑 같이 클론으로 활동해도 손색없다. 어떤 곡을 가져다줘도 안무를 모른다 한들 생활댄스로 커버할 인간.
진짜 백지영 언니는 행복하겠지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yeowoobyul

남태현 백지영 닮음
쟤랑 카포랑 까까랑 나랑 노래방 갓을 때 백지영을 백띠용으로 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원도보다 편의점에서 로또를 사는 건 어떠세여ㅋㅋㅋㅋㅋ 저도 이정현 백지영 김현정 소찬휘 노래 종종 들어요 ㅎㅎ (예시가 좀 이상한 것 같다면 기분탓입니다)
ㅂ백지영과 옥택연이 부릅니더....내배에돼지
헐 백지영이랑 듀엣했던 그분 솔로인줄 알았더니만 언제 그룹으로 데뷔했대,,,?
스토니버키를 조와하신다면 백지영의 입술을주고 들어주새오 흑흑 넘나 토니를 바라보는 버키 시점이고 야하다
한국판 크리미널 마인드.. 저거 7, 8회쯤 가면 백지영 노래 BGM으로 깔아놓고 문채원과 이준기의 로맨스 연출할거 같아. 으아아

백지영, 미국에 계신 동포 여러분LA·뉴욕 콘서트
8) 나 그 그 백지영...... 트와...이스...ㅈ효.....
우리엄마 아무리 생각해도 ㅈㄴ예뻐요 실물 백지영같음 아는 민윤기빠순오빠 피셜임
어제 노래방에서 노래부르는데 백지영노래중 이지두댄스있더라,..
백지영 사건 "술취한 한 아주머니, 아무 이유 없이"
눈물속에서 너는 다시 피었어. 백지영 / 울고만 있어
나의 멘탈을 잡아주는 쉐끼루붐의 생명수와 같은 선곡ㅋㅋ 아 내릴까 할때마다 이곡만 듣고... 하게 되는데 백지영 대쉬 졸라 신난다ㅋㅋ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DD1BBO

근데 백지영님 굿보이할떄 랍담당이 랍이었다는사실... 흠..저때 ㅇㅈㅎ이 안해서 누구지..?이랬던기억이있다.. 피처링한무대는 봤으면서 왜 락유얼바디는못봤지..
애매모호 뮤비에 나온것같은데요? 백지영님이 물어봤을때 제..제가 짰어요..라고 아주귀엽게
백지영 음색이 끌리는 날인가벼
백지영 - 한참 지나서 (( 눈물 짜고 싶을때 들었삼 ㅠㅠ
백지영님이랑 노래 부른거 좋았눈데 뭔가 신기하댜 솔로로 데뷔한줄알았눈데 홀...새로워
9.5회 멘붕특집 2부에서는 백지영의 'Good Boy (feat. 용준형)'을 들어봤어요. 왕십리 부엌파괴자님이 선곡했습니다.
그리고...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MyloveKBS

오랜만에 백지영 대쉬 라이브 듣고 싶다 나 진짜 콘서트가서 김건모랑 백지영 나올 때 옆자리 아주머니들이랑 춤춘거 잊을 수 없는 오모이데..
헐 백지영 노래 2개 녹음해서 보내라는데 뭐가 있지..?
감독님 취향 굿취향 아주 죠습니다 저는 그거 아주 굿이라고 생각해요 (백지영짤) 호강하네요 눈이... 아이 예쁘다...
😇...알계로 뵙겠습니다.... 백지영과...옥택연과 같은 사이가 되어요.... 중국고사같군요
5. 진짜 백지영 짱 멋있음 ㅠㅠㅠㅠㅠ 백만년 활동해주세여ㅠㅠㅠㅠㅠ진짜 무대보고 학 했고 반했음 감격이고 모고 걍 그냥 최고였음
백지영의 결혼에 쏟아지던 증오도 기억한다. 열살이나 아래인 잘생긴 남자배우와 결혼한 그녀가 결혼 초 유산을 하자 '위대한 유산'이라고 써갈기던 그 증오에 찬 거리낌없는 손가락들. 그런 증오는 어디서 쉬지 않고 계속 나오는
백지영...?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soontto5

이상민 차은택 백지영 이 조합으로 만든 레즈비언 발라드와 뮤직비디오
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재기해서 잘 살고 있는 연예인하면 백지영 먼저 떠올랐던ㅋㅋㅋㅋㅋㅋ 한참 때 좀 유명했었잖아요.. ㅍㅁㅍ
26. 백지영 노래 들으면서 한니발 원작 소설 읽었을 때 설랬었다.(feat.시험기간
그리고 택연이 지금의 강다니엘 나이때 띠동갑인 백지영님과 내귀에캔디를 콜라보했음.
옆집 종이제단집인지 우리 윗집인지 모르겠는데 백지영이 부르는 슬픈 발라드만 크게 틀고있다ㄷㄷㄷ 내가 좋아하는 노래 스타일이라 좋긴 한데 술땡기는군ㄷㄷ 먹다 남긴 템트 술을 마저 마실 기회인가+_+ 라고 썼는데..다른 밝은 노래로 넘어갔어
백지영 - 무시로
백지영-싫다 노래 추천해줄게유ㅎㅎ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93_140125

백지영의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nyomee_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whereisgunny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spade_0221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Wanna_Bam

백지영 소녀시대 포미닛 샤이니 가로수길 새벽 것처럼 2015_0526SV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