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두말하면

난 퍽 질투 날 듯싶은데. 걱정은 두말하면 잔소리고.
슈퍼생리통라니 이런적 없었는데 지난달부터 식은땀 한바가지+배탈증세+비유엄청약함 복통은 두말하면 잔소리지? 지난달도 역대급이라 생각했는데 이번달 진짜 역대급. 진통제 먹고 자고 일어나서 많이 괜찮아 지긴 했는데 병원을 가바야하나..🙄
우딘아 넌 쌩얼도 완벽하구 자고 일어난 모습 너무 귀엽고 메컵 한것과 안한 것의 갭차이는 진짜 두말하면 잔소리고 .. 정말 최고야😭😭😭
밈 두말하면 잔소리 아니예요? 💕💕
두말하면 잔소리인걸. 아주아주 행복해(っ*´ω`*c)
(찌릿)(텔레파시가 통했다) 두말하면 잔소리!!! 나는....나느으으으은!!!!! 키리쨩 엉덩이가 좋!!!아!!~!~!~!~!!!!!!!!(조아~)(조아~)(조~)(메아리)
일단 내가 지금 파고있는게 몇 없다보니 명작이 없다고 함부로 말하기도 애매해벌임. 저것들이 명작이라는건 두말하면 잔소리지만도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nuovixx

악몽 꾸고 흘린 땀 닦는데 턱선 미쳤다 미쳤어😻 잘생긴건 뭐 두말하면 잔소리ㅋㅋ
아유, 두말하면 잔소리, 물론 좋아한당!!!! (눈이 반짝거려) 아재 고오급 레스토랑이라는 게임 아냥? 무지하게 오지는 게임이당! 며칠전에 게임 운영자가 바뀌어서 완전 갓겜됐당!!! 한번쯤 해보는것 어떻당? 아재들도 많이 한당!
두말하면 잔소리 세말하면 입이아프져~
저기요 저를 두번이나 누추하신분이 어찌이리 귀한곳에 두말하면 잔소리지요. 일단 존나 내심장을 확인해본다. 이게 포이라서 뛰는것인지 포이의캐라서 뛰는것인지 캐라서뛰는것인지. 그리고 오리할콘하트를 확인한 숫삭의 결말은 보나마나
당근빠따 두말하면 잔소리
우린 내일의 태양을 맞이해 긴 밤을 지나 이 시간 달콤한 빙수 시럽은 서비스 두말하면 잔소리
두말하면 잔소리지 인줄 알았는데

오늘도 음중에 와주신 많은 아미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응원은 뭐.... 두말하면 잔소리죠!!!! 한 마디만 하겠습니다. 대박!!!!!!!!!! 오늘은 데인저 무대를 했으니깐 셀카 표정도 데인저 하게!!! 이엽
보쿠토는 초등학생때는 두말하면 잔소리고 중학생때까지 맨 뒤에 서서 조회했을것같다 친구들하고 속닥거리다 쌤한테 걸려서 혼나놓고 계속 속닥거리면서 히죽 웃는 보쿠토였으면 고교 입학하고서는 뒤에서 3번~2번째에 섰다가 2학년때도 계속 키커서 맨뒤에서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당연하조 두말하면 잔소리 ••• 요즘 애덜 중에서 유난히 젤 천사갓구 귀엽더라구요•••
두말하면 잔소리징)(
그래서 닉네임의 수식어도 그렇게 자주 바꾸지 않음ㅋㅋ 가끔 맘먹고 동결 걸때만 동결 표시해놓으려고 바꾸고 그마저도 이미 동결 풀었으면서 닉에 동결 걸어논거 뒤늦게 지우고 ㅋㅋㅋ(실제로 저번 기말때 그럼) 과거 떡밥 다 못주워먹은건 두말하면 잔소리...
대휘는,,,,두말하면 잔소리,,,,너무 아픈 손가락이야,,,,진짜 장동윤이 한양대가서 넘 다행이라고 생각함,,,ㅋ ㅋㅋ ㅋㅋ 아니 넘 장동윤 자사고 갔쟈나,,,왜 친근해냐,,,아니 동윤 왜 친근하지요,,,,ㅋ ㅋㄱㄱ
당연하지요~~~ 두말하면 잔소리지요,,, 국방을 전방후방할것없이 안전하게,,, 너무 당연한 말 두말하면 잔소리지요,,,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gooomdol

두말하면 잔소리!! 충망넴... 엄청난 존잘님이십니다💕
아침 먹어.포도당은 식사 뒤 12시간쯤 지나면 대부분 소모되니까 지금시간이면 다 떨어져 있겠지. 굶으면 점심때까지 뇌가 최적의 활동을 못하는거야.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없는 건 두말하면 잔소리.또 점심을 많이 먹게 되고,위의 흡수율도 더 높아진다고.


맨날

다 저 잘되라고 하는 말인데 맨날 잔소리꾼이니 뭐니....
ㅋㅋㅋㅋㅋ그래도 맨날 학생의 본분은 공부라고 잔소리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가서 공부좀해~!!!! 할듯
아 시즈는 엘피도 기엽게 여기구있다구여(ㅋㅋㅋㅋ 글구 맨날 잔소리하긴 했는데() 자신한테 없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하고있숩니다.......ㅠㅠ담에 만나면 좋은 동료할래요!엘피도는 어떻게 여길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그니까,,더우니까,,,,맨날 얼음 와그작와그작 씹는 젼귻이랑 잔소리 개쩌는 민윤으로 슙국,,보고싶다,,,, #슙국 #슙국연성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뭐라안하셔?ㅋㅋㅋ난맨날맞곸ㅋㅋㅋㅋ잔소리듣고 ㅋㅋㅋㅋ

학원에서 배고프다하면 친구가 맨날 잔소리해..... 좀 ㅁㅓㄱ고다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누미 왤캐 귀엽져ㅋㅋㅋㅋ어느날은 시끄럽다며 소리지르고ㅋㅋㅋㅋ맨날 그일로 잔소리하곸ㅋㅋ 그렇지만 절대 하지말라거나 오지말란소린 한번도 안하는 유이토
해산물이 그렇게 몸에 좋고 그러면 내륙지방 사람들은 진작에 다 죽게??내가 맨날 라면만 먹는것도 아니고 생선이랑 어패류만 안먹겠다는데 진짜 억지로 먹이고 잔소리하고 짜증나ㅋㅋ어릴때는 강제적으로 먹임 당하기도했고 토까지 했다
-너 술마시지 말라니까? 간도 안좋은게 자꾸 술을 마시니까 건선이 올라오지 맨날 옆집형 쿱 잔소리로 아침시작하는 부 ,, 매일 모닝콜해주는 쿱일것이다.. 전날에 술마셔서 일어나기 힘들어하는 부에게 또 잔소리 쏟아내고는 해독주스 만들어서 가져다주기
나 고삼때 어떻게든 공부 시킬려서 별 발악을해서 그림입시에 공부잔소리까지 멘탈 더블로 깨졋다가 그림쪽으로 아예빠지니까 나 내버려두고 내 동생 고삼되고 공부공부 엄청 난리치더니 이제 내 동생 아예 자퇴하고 맨날 놀러다니니까 나한테 이러는건지
3. 짼센 -니가 다 맞지 그래? 내 안의 짼 조금 성격 급하고 핵인싸에 잔소리 듣기 싫어하는 살짝은 애어른이라서 섄이가 맨날 조곤조곤 머라머라 쫑알쫑알 하는데 평소엔 애교부리고 넘어가고 하다가 진짜 싸움나거나 막 그러면
(잔소리는 한쪽 귀로 흘려버려야지) 맨날 부끄럽다 그래. 그렇게 부끄러우면 같이는 어떻게 있냐.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jinsangdesu_713

아빠는 맨날 잔소리만 해... 아빠가 나한테 해준게 뭐가있어...
맨날 남들 퇴길하는 거 보면서 부럽다고 울다가 진짜 오랜만에 배우님 퇴길 하는데 세상 잔소리만 계속 하곸ㅋㅋㅋ
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 홧팅구ㅋㄱㅋㄱㅋㄱㅋㅋ 나두 엄마가 맨날 책상치우라고 잔소리잔소리...😭
울집은 맨날 내놔도 되는데 경비아저씨 잔소리 대에에에에애박임 ㅠㅠ
근데 나는 그분을 정말 좋아함... 다만 그분이 맨날 곡정이 앞서서 잔소리들을 하셔서 그렇지... 죄송해요 지금 봬면 제가 잔소리 들을 일이 너무 많아서 자꾸 못 뵙고 있어요 흐윽흐윽....
이미 술에 취해놓고요..맨날 잔소리 해야겠네요 제가.
아, 아무래도 그렇겠지...? 그런데 그, 이글네 형들 되게 무섭던데... 이상한 놈 데려왔다고 싫어하진 않을까...? 저번에 보니까 큰 형님한테 이글 형 맨날 잔소리 듣던데... 우리 사부 보는 줄 알았다니까?

맞아요! 저도 할머니께 맨날 맞고 동생들한테 잔소리도 들었었는걸요?
부친 맨날 딸들이랑 대화하고 싶다면서 막상 대화하면 일방적인 잔소리 꼰대짓임 지도 그거 알면서 뭔 대화는 대화야
며칠전에 혿이 따왔던 연보라색 부지깽이 꽃이겠즤ㅠ 이제보니 윤이 주변에 자기가 훔쳐왔던 작은물건들 흩어져있고ㅠ 맨날 주인 돌려줘라 잔소리만 해대던 녀석이 웬일로 자기가 안 찾아오니 또 못내 걱정돼서 물건들 꼬물대며 기다렸을 생각 하니 혿 억장 무너져ㅠ
동거쵸카보고싶다 늘늦게들어오는카라가 맨날늦는다고 걱정된다고 매번잔소리하니까 걱정하는거알아서 알겠다고 걱정말라고 내가 애냐고 맨날 반박하던 쵸로가 만취해서와서 또 잔소리하니까 신경끄라고 니가뭔데!!! 이러니까 카라 그담부터 말1도안하고 걍 방치하는거
ㄷ랑 사귀는거 안믿겨서 맨날 잠도 안자고 ㄷ보다가 결국 과로로 쓰러져서 잔소리 오지게 먹는 ㅂ 으로 백도 주세려


듣기

잔소리, 안 지겨워? 듣기 싫으면 할거 끝내
잔소리 듣기 싫음 치우면 되잖아.. 듣는 쪽이랑 하는쪽이랑 바뀌지 않았어요?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RAIN__JK

잔소리가 듣기 싫습니까? 손이 나가지 않는 걸 감사히 여기십시오.
막 이래저래 잔소리하면 자기가 실수한걸 아니까 도망은 안치고(?) 끄덕거리면서 가만히 듣기.. 그리고 은행이가 지뢰인듯한 디저트는 또 민감하게 눈치채고 다음부터는 사오지 안ㅅㅇ는다...
아 귀찮아 평생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일하기 싫다 잔소리 듣기 싫다 하고 싶은 말이 뭐야 그래서
안 그래도 푹 쉬고 있습니다. 사실 일어난 지도 얼마 안 됐어요. 덕분에 잔소리를 좀 듣기야 했는데, 그거야 한 귀로 흘리면 그만이니까.
둘다 조용히 하자...응? 사자반장한테 잔소리 듣기 귀찮단 말이에요.
*이맘때쯤이면 슬슬 저녁을 챙기지 않습니까. 당신, 잔소리를 듣기 싫다면 당장 챙기는 걸 추천합니다.
외롭다고? 그냥 혼자 살아. 애인 만들어서 뭐하게. 혼자서 사는게 더 좋고 편한거야. 옆에 누구 달고 있으면 쫑알 쫑알 잔소리 할게 뻔하고 듣기 싫잖아? 아, 질투 하는건 아니니까 착각하지 마라.

재호 현수 체온계 입에 물림서 또 잔소리해. 현수는 듣기 싫어요 그만해요 하는데 입에 물린 체온계 때무네 웅얼웅얼,, 재호 그런 현수 귀여버서 손가락으로 볼 톡 친다,, 달밤에 그런 분위기 넘 간질거릴 거고 현수 매년 앓는 냉방병 처음으로 좋을 것,,
(자고 일어나보니 유다한테 듣기 싫은 잔소리를 들은 것 같아서 [지팡이/5])
잔소리 듣기가 좋다는 의미로 들어도 됩니까? (고개를 숙이며)...사람 만나는 걸 잘 못해서 이런 취미밖에 없는걸요. ...당신의 취미는 무엇입니까.
아,안 취했어요 나는..정신력이 강해요..그래서 우,운전해도 사고 안나는 걸.. 그래도 지,지욱씨가 해주는 잔소리는 듣기 조,좋을 거 같네요. ..
1시쯤ㅁ에잤나 근데 5기쯤에 깨고 7시에 제대로깼ㅅ는데 귀찮아 하다가 또지서 10시에 깨고 잔소리듣기 싫어서 더잤다가 결론적으로 지금 제대오 깼다..
환자여도 병원 나가서 진료 다 보고 수술도 할 예정이라, 의사에 더 가깝겠는데요. 금지령이 안 통한단 소리죠. 내가 잔소리하는 거 되게 듣기 싫은가 봐요, 표정이 딱 잘 걸렸다. 이건데.
우리애들이 그럴 애들인가, ....음. 그럴지도모르지만 (웃고는) .... 아, 그건 잊어줘요. 나는 문신을 잃은 것도 속상하단말야~ (속없는 소릴 하며 잔소리 듣는 사람마냥 장난스레 듣기싫다는 듯이 행동한다)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rosso9292

잔소리 듣기 싫으면 빨리 자야하는데..
그래, 내일 힘내려면 일찍 자야지. 그러게 잔소리 듣기는 싫으니까. 나도 슬슬 자야지. 잘자 이스루기.
남자한테 엄마가 뭐에요, 진짜. 그러니까, 나한테 잔소리 듣기 싫으면 몸 상하기 전에 좀 조심하라고요. - 은유성
개고양이 소리 내다가 엄마 잔소리 듣기!
이거 너무 잔소리 듣기 싫은 표정 (왜 자꾸 뭐라고 하는거야 내 인생인데) o o
일어나! 아침부터 내 잔소리 듣기 싫다면 말이야.
어서 일어나, 더 심한 잔소리가 듣고 싶어? (피식) 듣기 싫다면 일어나서 밥이나 먹어.

잔소리를 말하는게 아니라 목소리 조차도 듣기 싫다고


들을

아직도 안일어 난거야? 얼른 일어나서 하루준비해야지 아니면 카이에게 잔소리들을껄?
첫 말은 너무 좋지만 뒷 말은 잔소리같네요~ 천사님은 듣고싶은 말만 들을거랍니다ㅡ
가깝지도 않은 인물에게 잔소리들을 정도로 어리숙하지않습니다.
걱정해 주니까 눈물이 다 나겠는데......? 사고치면 안 돼. 얌전히 있어. 다치면 아머로 혼내 줄 거야. 아니지, 캡틴에게 잔소리 들을까?
점심시간인데 다들 맛있게 밥은 먹었고? 안먹으면 우리 가족에게 잔소리를 들을거라구?
목욜 워너원고에 해투까지 다보면 잔소리를 안들을수가없는데ㅎㅎㅅㅎㅎㅎㅅㅎ 하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Guraebudu

후후, 아니. 굳이 안타깝다는 말을 들으려고 전화한 건 아닐세. 잔소리 들을 걱정 없이 하소연할 수 있는 사람 어디 없으려나~, 하는 심정으로 전화한 거라서 말이야.
마자요 분명 반성의자에 앉아서 3일 연속으로 잔소리 폭탄을 들을거같아요 (?????)
(등에 상처가 없는 곳을 팡팡 두드리며) 잘도 그러겠어~. 괜-히 저러다가 잔소리 들을 시간만 더 늘리지. 나는 분명 충고했다?
당신이 하는 잔소리라면 들을만 할지도요. 조금은 내가 말 안듣고 고집부릴 수 있겠지만요 권상아. 미류는 괜찮은걸요. (톡톡, 어여쁜 소리를 내며 떨어지는 빗물을 바라보았어. 아무소리도 안 들리고 오로지 그 소리만 들리는 것이,
잔뜩 기대하고 있을테니까 기대치를 떨어뜨리면 잔소리 바가지로 들을생각해. 내가 치료한 다리를 가지고 그것밖에 못해? 이러면서 뭐라 해버릴거야
그렇죠.. 그리고 다쳐오면 잔소리도 잔뜩 들을수있을거니까 각오해야죠
어가서 싸우지만 않으면 잔소리들을 일 없어요ㅅㅁㅅ(엘리엇:....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YeoniBugi

아빠한테 방금 천만원 입금했고 휴학계내러간다 이제 로쿨로 잔소리 들을일없음 개이득.
빡치네 잔소리 들을 바에야 공부를 한다
마자 진자 예쁨 ••• 엄마한테 잔소리 들을 각이다
깨작깨작 조금씩만 먹고 동생한테 이것저것 챙겨주다가 또 동생한테 잔소리 들을거예요!
음ㅁ... 곧 엄마가 올시간이고 오면 또 뭐 이거저거 먹이고 안먹으면 계속 잔소리 들을테니 간단하게만 먹어둘래요 간단하게 (시리얼을 이렇게 두그릇 비우게 되는데)
원래 안산 세시쯤엔 왔어야댔는데 지금도착함 잔소리 이억개 들을 마음의 준비
"다함께 모여 화목하게 먹는 밥상" 그거 자기 손으로 음식 준비 안 하고 치우지도 않고 준비해 준 밥상에 앉아 음식 타박하며 같이 앉은 식구들한테 잔소리를 하면 했지 들을 일 없는 사람에겐 매 끼니 없으면 정말 아쉬운 거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iris8262

119.. 119야 형...! 112는 금단의 번호니까 안돼....!! 잘 못 누르면 우리 둘다 경찰아조씨들한테 잡혀서 잔소리 들을거라구!
보통은 스승이 조수를 챙겨주기 마련인데 어린 히나타가 요리도하고... 거의 집안일 다해서 어른인 콤다가 히나타한테 잔소리 들을것같네ㅋㅋㅋ근데 그조건으로 제자가 된거라 잔소리하자마자 반박듣고 으윽하고 눈물 맺힐듯ㅋㅋㄱ ㅋㅋ특히 코마에다 거침없으니까
근데 마싯서... 엄마한테는 잔소리 들을 맛이다 뭔지 알지
난 아빠가 놀러나가는거 되게 싫어해ㅅㅓ.. 피시방 자주간다그러묜 또 잔소리 들을테ㄴㅣ까ㅡ 그냥 샀어ㅋㅋ
아침에 타면 젊은데 절약어쩌고 사치어쩌고 하는 잔소리 오억번들을수있다
싫어. 난 잔소리는 안 들을 거라고. 할리, 뮤트!
뭐... 초등학교 졸업 전까지는 제가 뛰쳐나가서 자주 만나곤 했어요~ 지금은 명절 때 아니면 전화로 연락 주고받는 정도가 다네요! 잔소리 들을 바에는 차라리 이 생활이 낫다고 생각해요~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shou_s2

쟈니님 파쿠리인데(?) 연료 떨어지고 나서 아무도 들을 리 만무한 무전을 남기면 좋겠다. 작전 중이 무전하던 대로 포르티스 투, 라고 시작하면 좋겟다... 평소 비행습관 몇개 짚어주면서 너 이거 고쳐야된다고 나중에 큰일난다고 잔소리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캠페인 이야기 나오니까 괜히 억울해져서 입 열었다가 더 잔소리 들을까봐 조용히하는 스팁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설거지 끝난 다음에야 침대로 올라갈 수 있을 것 같구요ㅋㅋㅋㅋ
파판 안하니까 컴 앞에 오래 앉아있을 일도 없고 그러니 부모님 잔소리 들을 일도 없다.. 계속 마음이 답답하고 보이면 신경 너무 쓰이지만 이제 그쪽은 신경 쓸 필요도 없으니 편하게 살자😤
너무 다정하게 굴다가는 매번 잔소리를 들을걸? (키득)
난 원래 천재였거든요! 그리고 잔소리 들을땐 나말고 또하나의 내가 가는거야, 음! 이게바로 대리방어기술이지!
-아 그거? 그 뒤로 들리는 믽기의 잔소리와 재연들을 정리하자면 다행이 어제 술마신 곳이 제집과 5~6분 되는 거리라 술에 취하지 않은 (말만 그런 걸 수도 있지만) 믽기가 저를 부축해서 집에 겨우 데려가는데 도중에 제가 박스앞에 쪼그려 앉더니
-지요 말투 눙이 딸래미한테 많이 쓰는 말투...딸래미 동그랗고 큰 눈으로 울망울망하면 까까 쓸어담고 눙에게 온갖 잔소리 얻어들을 넨....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Jiu___p

매우 다행이죠.. 들켰다간 으으... 무슨 잔소리를 들을지 상상이 안 가네요
하기야. 내가 전부터 존재감이 없긴 해. (사실적인 농담. 그러나 보스는 다 알고 있겠지. 후에 들을 잔소리들에 가르마 타 세팅되있던 앞머리 뒤로 넘긴다.)
외담이지만 나 이거 판매가격 부대원한테 말했다가 잔소리 들을 뻔. "메멩... 사업하는 사람로써 이야기 할게 한 두개가 아냐..." 왜이리 자렴하게 팔았냐고 뭐라했져.. (시세파괴)
마피아 렌은 자명종이 시끄러우면 총으로 쏴서 고장내키고서 각쿤한티 잔소리 들을 것이다
오전 2시. 잔소리 들을 시각이네.
[ 알았어요. 그럼 밖에서 기다릴게. ] [ 조심해서 와요. ] [ 잔소리 들을 각오는 하시고. ]
마음만 가타서는 라면끓여먹구 시픈대,, 모 먹는다구 잔소리 들을거같구,, 고민대네여,,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baxacat

이만큼 어려운 일에 사람들을 보냈으니 아마 감봉은 제외하지 않을까요? 그렇다고 해도 책사님의 잔소리는 들을 것 같지만..요.
네가 잊을만 하면 늘 나타날테니깐 잔소리 안들을 생각은 버리도록해.
벌써 부지런한 사람들은 일어날 시간이라구요! 지금 자봤자 쓸데없이 잔소리만 들을거예요 분명!
힘차고 상쾌한 아침!....이 전혀 아니야. 더 자고싶은걸..더 자면 또 잔소리 들을테고...
[혼잣말] 코무이 녀석한테 무기고 좀 제대로 정비하라고 아무리 잔소리를 해도 씨알도 안 먹힌다. 결국 정기적으로 내가 안에 있는 무기들을 수련하다가 박살냄으로써 부족분을 메꿔나가는 식으로 채워나가고 있다.
킹한테는... 그게 그거라서ㅋㄱㄱㄱㄱㄱ아냐 지금이면 더 최악이 되어잇겟군ㅋㄱㄱㄱㄱㄱ근데 퀸이 알면 킹 등짝 맞...지는 않는데 잔소리는 좀 들을것 같다... 퀸 나름대로 키시아 좋아하는 편이었으니가


옆에서

원래 잔소리하는 시어머니보다 옆에서 거드는 시누이가 더 얄미운 법이고요 근데 이건 머 시누이도 아니고 생판 남인 타팬이 지도 껴서 감놔라배놔라 하니까ㅋㅋ 껴들지마세요 제발 님들 일도 아니잖아 세상에서 제일 보기싫은게 한마디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woooooooyeon

서준- 여느때처럼 일하고있는 바 안은 사람들로 북적하다. 옆에서 쫑알쫑알 잔소리를 늘어놓고있는 꼬맹이도 여느때처럼. 료- 궁을 탈출하는것이 언제부턴가 일상이 돼버린것 같다. 그리곤 어여쁜 아가씨랑 노닥거리
아 그건 햇던거 같아요!(꾸닥!) 친구가 하라고 옆에서 계속 잔소리해줘서,, 그 플레이 방법알려주는 느낌의.. 끝나지 않는 퀘스트,,(침착) 흐흑 초보자의 집 하니까 모래의 집 생각나네요.. 이름도없는 최애가 잇는곳,,(아무말
#자캐별로_사고치기파_뒷처리파_구경파_부채질파로_나눠보자 페일이랑 루시어스가 사고침 백 하가 깔깔 거리면서 부채질 함 커티스는 알아서 하라며 자리를 떠버림 에드윈은 구경함 연화는 한숨 쉬면서 치움 베네딕트도 옆에서 도와서 치움 현이는 잔소리만 함
자꾸 일어나라고 막 옆에서 잔소리 해서..! 웅냐웅냐 일어나느라고..
...버드는 옆에서 잔소리 할 사람이 필요하네요..!
정신차려보니 상경대 공식 꾹라에몽은 공과대 무소유남 민 한정 꾹라에몽 됏구,, 민도 국이 옆에서 이거저거 다 챙겨주면서 하도 잔소리하니까 어디 나갈 때 지갑 폰 휴지는 꼭 들구가는 습관 생김 휴지는 왜 필요하냐면 만성 비염이라
옆에서 잔소리 해도 꾸역꾸역 찍었어요. 잘했지.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hw_1_0

여름인데 더워도 끝까지 슈트 입고 다니는 제이 보고 싶다. 보는 사람들 다 더울 정도로 너무 완벽하게 차려입고 있어서 좀 벗으라고 잔소리하는 레드랑 옆에서 )) 쟤네 집에는 슈트밖에 없나봐 (( 하며 놀리는 블론드랑 실버
ㅋㅋㄱㄱㅋ은하도 알면 솜이 옆에서 머리 누르면서 잔소리 랩으로 해줄거예요 말도 빠른데 발음도 정확한 래퍼은하(대체
집왔더니 강아지가 다리절고있는데 뭐지 왜그러지ㅠㅠ 아픈다리로 어디갔다왔냐고 옆에서 안떨어진다ㅠㅠ 얖에서 계속 낑거리는데 잔소리 하는건가..뭐하다왔냐고 다리만지면 끼잉거리면서 눈물만 또로록 하는데 병원가야하나ㅜ문연병원은잇나ㅠ여행다녀오자마자 난리구먼...
억지로 운동하면서 이거 유지해야겠다 하다보니까 옆에서 더 빡세게 하라고 잔소리 해서 병원 가서 또 폭식하고 여행 다녀오고 아빠가 그제 맛있는거 사줘서 2키로 쪄서 분명히 49였는데 오늘 병원가서 같은짓 반복하고 오니까 45까지 빠져있더라
"비영이 낚시 가고 십은댕 .. 히잉" 하다가 옆에서 같이 일하던 동사무소 직원한테 잔소리 듣지 않을까 싶 .. ㅇ ㅓ..
프랭크도 이유식 만들어 보긴 하는데 맷이 성에 안 차서 옆에서 계속 잔소리할 거 같다. 소금 너무 많이 넣었다는둥(반꼬집) 10초 더 익히라는둥 채소 더 잘게 썰라는둥(0.5mm 차이) 일반인의 감각을 기준으로 한 잔소리가 아니라 걍 때려칠 듯ㅋㅋ
레종..(모름)(괄호 감사해요) ㅋㅋㅋㄲㅋㅋㅋㅋㅋ잔소리까지 사랑해주면 ㄹㅇ 트루러브 아닐까요ㅋㅋㅋㅋㅋ 은하도 고우가 하는 잔소리엔 툴툴툴 하니까 신경 안쓸거예요..ㅎ 고우가 소중해서 잔소리 하는거니가 싫어해도 옆에서 랩할거예요(대체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yester_SHEP

학원 알바 일주일햇는데 내일 관둔다고말할거다 알바생도괜찮고 선생님들도 다 좋으신것같은데 원장 이 할머니가 문제다 사사건건 잔소리에 오늘은 나한테 반말까지 쓰며(~냐?체/막말체) 내가 옆에서 일을못하겠다
동거할때 컴마 내가 그냥 다챙겨줄듯? 그냥내가 키울듯 밥주고 청소해주구 옆에서 좀씻으라고 잔소리하고 자라고 잔소리 할듯 그래도 얘도 먼가 위험할꺼 같긴한데... 내가 울먹거리면 알아서 그만둘꺼 같으니까 패스 아니면 나 작다고 괴롭히면서가지고 노실지도?
인주니 수능끝나고 본격 지옥불에 들어가는 옆에서 동젠잼 수능끝났다고 겁나 놀러다니는거ㅋㄱㅋㅋㅋㅋㅋㅋ 지금 스트레스 극에 달했는데 단톡방에서 매일 셋이 게임하러가잔소리밖에 없어서 카톡방 나가는데 그때마다 다시 초대돼서 카톡차단9


엄마가

근데 엄마가 자꾸 요즘 뭐 산다고 잔소리해서 못사,,,, 나중에 꼭 사야ㅈㅣ,,,
맞아 나 지금 살 갑자기쪄서 살 터졌다고 해야되나 암튼 빨간 실마냥 생겼는데 엄마가 그거보고 살빼라고 잔소리 했더든ㅋㅋㅋㅋㅋ근데 날씨 이꼴이라 지금 운동나가면 더워죽어요,, 적어도 난 죽어,, 나 진짜 더위 개잘탐
할머니에게 욕하면 이모 엄마가 전화로 잔소리하기에 열불남
나 초딩때 글씨 존나 극혐이닼ㅋㅋㅋ 아니 뭐 글씨를 저딴식으로 썼지?? 그때 엄마가 글씨좀 똑바로 쓰라고 잔소리 엄청했었ㄴ느데 그땐 짜증 내면서 엄마말 이해 못했는데 지금 보니까... 와..ㅋㅋㅋ 내 글씨 개노답이였구나ㅋ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bambee9999

얼마 전까지도 엄마가 삼시세끼 챙겨먹으라고 잔소리 하는 게 제일 싫었다. 우리 엄마는 배가 안고파도 제때 식사를 챙기셔야 되는 분이구 나는 생각 없으면 하루 종일도 안 먹는 타입이라서
이거 만든다고 산다니까 엄마가 쓸데없는짓하지말라고 폭풍잔소리^0^....ㅠ..
엄마가 나한태 잔소리함
ㄱㅋㄱ안쓰는방 짐둔다고 불켯다가 깜박하구 불못껐는데 엄마가 잔소리시전ㅋㅋ 근데 엄마갘ㅋㄱㄱ 엄마도 깜박하고 그방 불 안끔ㅋㅋ ㄱ 나중에 내가 뭐라할게 아니네ㅋㅋㄱ 이럼ㅋㅋㅋㄱ
그렇지 않으면 엄마가 입버릇처럼 말하는 나중에 나이들면 외로워져서 땅을 치고 후회한다는 잔소리 폭탄을 맞아야하니까... ㅇ
들어올 때 담배냄새가 진동한다. 몇 번이고 아빠 그릇 좀 치워라.. 좀 닦아라.. 담배냄새 빼고와라 잔소리를 해도 어~, 엄마가 해줄거야, 하려고 하질 않는다.
엄마한테 내 벨취향 들킨 게 초딩 때였는데 주여 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하필 김ㅈㅅ 감금씬을 엄마가 발견하는 바람에 무릎 꿇고 잔소리 듣고... 그러다 뭐 그거 판타지라는 거 구분 잘 하라는 소리 듣고 풀려남.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myrinrin__

가죽 조커 또 읽을려고했는데 엄마가 안자냐고 잔소리해서 그냥 불 끔 ㅠ
오늘 새뱍에 겜하는거 들켯으니 내일 이침부처 엄마가 잔소리할각이다
전 맘같아선 세계맥주 상비해 두고 싶은데 엄마가 잔소리해요 ㅠㅅㅠ..,.크흐 전 지금 왜케 클라우드가 마시고싶죠 클라우드 제입맛 ㅠ0ㅠ,,!,!


집에

아니ㅋㄱㅋ시우 분명 밑에 동생 3명 더 있는데 행동만보면 막둥이고ㅋㅋㅋㅋㅋㄱ 소우 사탕도 챙기는 소하 너무 상냥한거 아닌가요ㅋㅋㅋㄱ랄까 시우 큰형님들 집에 끼어들어가서 잔소리파티당하면서 좋다고 돌아가는 것도 웃기네요
ㅋ ㅋ 그러게요 육아 만렙 찍은 제일 맏형들 집에 당당히ㅋㅋㅋㅋㅋㄱㅋㅋ 좋다고 돌아가는것도 웃긴데ㅋㅋㅌㄱㄷㄱㄷㄱ그래도 소하는 잔소리 많이는 안할걸요 한두소리 정도만..? 그러면서도 맛난거 던져줄거구요 어디 다쳐오면 치료해주고
울먹이며 대답한 윙의 부축을 받아 집에 들어감. 거실에 앉아 윙이 구급상자를 들고오는 걸 기다리는데 아픈게 안느껴지고 이제 윙과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게 기뻐 웃음만 실실나옴. 윙이 돌아와 실실 웃는 녤을 보고 잔소리를 하며 팔을 퍽 때렸는데
상담 결론은 수시를 한 번 생각해보되 정시 공부를 열심히 하라는 거였는데 나는 상담이 끝나자 마자 어디 갈거냐는 담임쌤의 질문에 당당히 집에 간다고 답했다. 그리고 "(공부한다며) 야 이 기지배야"하고 잔소리를 들었고 나는 혼자 쳐웃었다.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whatthe_cosmic

"야, 이성훈, 이성준. 니들이 어린애야? 다 큰 것들이 어디서 어린애 앞에서 쌈박질이야, 쌈박질이." 그러면서 잔소리 해대는데 불난집에 기름붓는 득천아저씨..."어? 애들도 아니고 말이야. 그깟 인형 하나 때문에 싸우는게 말이나 되?" 하면....
그렇게 줌연과 밍석의 동거가시작되고 그시각 배켠은 신나게 놀아보자며 친구들만나클럽가지. -야 ,변배켠 너 이시간에 집안들어가도돼? "상관없어 나 오늘이혼했거든" 술에 점점취해 새벽4시쯤 집에겨우들어가는데 너무나도익숙하게 들려와야할 줌연의잔소리가들리지않
어찌 제가 통화라도해서 일어나는것부터 버섯사고 집에 들어오시는거까지 잔소리 해드릴까여 (멤님 존나블락
얼른 집에 가서 우리 잔소리쟁이들 보고싶다... #스밀라 #자루
사와무라가 같은과 안경 낀 꽃미남 선배를 꼬시는데 우리집에서 라면 먹고갈래요?가 안 통하자(싫어 네가 끓인건 맛없잖아 그나저나 너 인스턴트 그렇게 먹다간(잔소리(잔소리) 저 거실 전구 좀 갈아주세요 가 되는거 보고싶다 그럼 바로 올텐데
오랜만에 집에 왔습니다 아버지의 잔소리도 시작되었죠 참고로 우리 아버지는 아주 옛날분이십니다. 성폭행 뉴스가 나오면 여자탓이라고 하실 정도로 (절레절레)
택시이야기가 나와서..... 30대 후반에 회식하고 10시즈음에 택시타고 귀가. 기사님 결혼했냐고 묻길래 귀차나서 그렇다고 대답했더니 이 시간까지 집에 안가고 뭐했냐고 왜 술마시고 돌아다니냐고 잔소리 들은 적도 있지.... ㅡㅡ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yeoncapS2

집에서 빈둥빈둥 거렸죠 그리고 부모님에게 잔소리를...
그 다음날부터 퇴근길엔 무조건 사탕 젤리 초콜렛 과자 주렁주렁 매달고 집에 오는 규와 괜한 과소비 하지 말라는 잔소리도 없이 한아름 안고 신난 훈,, 그 와중에 김밍규는 틈틈이 사탕목걸이에 키세스 트리에 미니쉘 큐브 같은거 만들어서 이벤트 한다,,
여기에 뭐 있어 선물인가봐 하고 그 박스를 집에 가져갔댄다. 제가 이 회색 솜뭉치를 대려왔다는 생각에 입이 떡 벌어져 다물어질 생각을 안했다. 그렇게 믽기의 잔소리를 듣다가 다시 야옹- 하는 그 솜뭉치의 울음소리에 전화를 끊고 초록창에 들어갔다.
1) 홈데이트 중인 둘 딥은 형 집에 왜 이렇게 먹을 게 없냐고 냉장고 열고 뒤적이다가 그나마 있는 재료들 꺼내면서 타박해야 함 형 이렇게 먹고 살아요? 부실하게 먹어서 어떡해요? 맨날 밥 먹는다면서 라면 먹죠? 끊임없이 쫑알쫑알 그런 잔소리가 귀찮은
노력할게 아니라 원래 가게를 종이 투성이로 만들면 안 된다고 하고싶지만, 이 이상 잔소리 해봤자 피곤할 뿐이고. 슬슬 들어갈 시간이네요, 으음-... 제이, 오랜만에 저희 집에서 자고 갈래요? 방은 많이 남으니까 상관 없는데.
다쳤군요. 심하지 않다니 다행이지만...그래도 집에 가서 제대로 씻고 약이라도 발라두세요. 제대로 소독하지 않으면 덧날수도 있으니까요.(잔소리쟁이가 된 기분이다. 그의 날개를 살살 쓰다듬어준다)
..응 꼭 그럴게. 다트 씨, 집에 가서 상처 꼼꼼히 치료하고 기운차려서 내일 나타날거니까. (당신의 잔소리에도 나비는 그저 옅게 웃어보인다.) 일부러 잔소리 해주는거야? 그거 고맙네- 하하.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rakiyusang

이건 내 추측이긴한데 단골손님 집에 놀러온 친구에게 "야 배민에 토시페있다. 거기 시켜라" -) 친구분이 전화 검 -) 배달료 3천원이 있다는 말에 놀라서 물어보겠다고 전화 끊으심 -) 잔소리 들은 뒤 걍 주문하심
카게히나랑 히나카게는 비슷할듯ㅋㅋ 비내려서 서로 챙겨주다가 결국 싸우다가 화해하는거지 3.카게히나는 카게야마가 히나타한테 "보케 감기걸리지않게 몸조심하고 집에도착해서는 씻고..." 이렇게 잔소리하는거지 그럼 히나타는 "알고있다고 카게야마군 전화할게"


잔소리

ㄹㅇ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씻고 아침차려 드리고 다 먹은담에 믹스커피 까지 타서 대령하니까 어머니가 방학 빈둥빈둥 보낼거냐는 잔소리 안하심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EXCEPTION4L_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misso10031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luv_w0705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Hello_Nack

잔소리 두말하면 맨날 듣기 들을 옆에서 대체 novin_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