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국&시현] 김시현 김용국 THETHETHE 데뷔 뮤비 앨범


김시현

김용국,김시현 - Good Luck 음성 #김용국 #용국 #김시현 #시현 #춘
김용국,김시현 - 상남자 음성 #김용국 #용국 #김시현 #시현 #춘
+ #춘즈 #김용국 #김시현 #용국n시현 #박재정 님 인스타에 용국&시현 !!! 감사합니다😭💜💛
용국&시현 - the.the.the 19:00 멜론 차트 진입 53위👍 #김용국 #용국 #김시현 #시현 #춘 #용국&시현 #the.the.the
2017.07.31 월요일 #춘즈의하루 #춘즈 #김시현 #김용국 #용국n시현 💛💜용국&시현 데뷔하는날💜💛 시현아용국아데뷔축하해정말 #용앤시_데뷔축하해 앞으로도나는너희와함께할게사랑해
용국이를 귀여워하는 시현이를 귀여워하는 나 😂😂😂😂💕💕💕 #김시현 #thethethe
#용국 & #시현 the.the.the 드디어 공개 ㅠㅠ 타이틀곡 수록곡 어느것 하나 빠짐없이 좋은 것 대박 예감이고 대박날 거야 비주얼 터지는 뮤비 비하인드 보고가세요 #김용국 #김시현 #용앤시_데뷔축하해

용국&시현 김시현 김용국 THETHETHE 데뷔 뮤비 앨범 vvoojin

용국&시현 지니 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차트인ㅠㅠ 네뮤는 수록곡도 차트인이고, 지니 벅스는 무려 앨범 전곡 차트인이다 ㅁㅊ #콜국 #용국 #김시현 #시현 #김용국 #kimyongguk #Jinlongguo #yonggu
마치 먹이를 기다리는 새같아 시현아 아 해 내가 모든 다 넣어줄게 ㅠㅠ #김용국 #용국 #김시현 #시현 #춘 #the_the_the #김용국_김시현 #용국_시현
사랑하는 연인을 서로 바라보는 것 같아 ㅠㅠ 데뷔 축하하고 앞으로 꽃길만 걷길 간절히 기도하고 바랄게 사랑해 #김용국 #용국 #김시현 #시현 #춘 #the_the_the #김용국_김시현 #용국_시현
용국이랑 시현이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오늘 잠은 다 잔 것 같아 ,, #김용국 #용국 #김시현 #시현 #춘 #the_the_the #김용국_김시현 #용국_시현
원더랜드 가사 너무 롬곡파티💦💦💦 이제 자신감 있어도 돼 얼굴천재 분위기천재 음색천재 김용국 김시현아💦💦💦💦 용국앤시현 벌써 대박이다💦💦
예뻐 죽겠어 김용국 ㅠㅠㅠ 귀욤포텐 짱짱맨이야 진짜루 #김용국 #용국 #김시현 #시현 #춘 #the_the_the #김용국_김시현 #용국_시현
17072 용국&시현 the.the.the_MV_teaser #1 얼굴유잼 두명을 붙여놓으니 개유잼됌 #김용국 #JINLONGGUO #김시현 #KIMSHIHYUN

the.the.the. 뮤비 캡쳐 + 보정❣❣ #용앤시_데뷔축하해 #김용국 #용국 #김시현 #시현
둘은 사람이 맞는거지ㅠ? #김용국 #김시현 #용국&시현
1. 김용국 어깨 57 김시현 54 손크기 중지까지 세로로 용국 28 시현 28.3 키는 깔창 깔고 용국 180 언저리 시현 비공개ㅎㅎ 시현 귀는 7센티ㅋㅋㅋ
지구 뚫고 나가고 싶은 용국이의 형아 모먼트 및 시현이의 소녀 모먼트 #김용국 #용국 #김시현 #시현 #춘즈
김용국 (야 빨리 친한척) 김시현 (하....) (절레절레) 용국시현 빵긋 ^^
+ #춘즈 #김시현 #김용국 #용국n시현 #임영민 인터뷰에서 용국&시현 언급!♡ MXM과 용앤시 모두 잘되길바래요~~♡
좋아 ❤️ #용국 #시현 #김용국 #김시현 #金龙国 #金始泫

용국&시현 김시현 김용국 THETHETHE 데뷔 뮤비 앨범 Qpfmxpfm

170728 용국&시현 V LIVE 인소 남주 느낌 #김시현 #KIMSHIHYUN
#김용국 #김시현 #the.the.the #용국&시현 #춘 #춘_엔터테이먼트 #프로듀스101 #choonent #멜론 #스트리밍 #데뷔 #데뷔_축하해


THETHETHE

💿 용국&시현 #TheTheThe full MV #용앤시_데뷔축하해
ติดเทน 2 อันเลยอะ 용국시현 , 용앤시 #thethethe
❤용국&시현 데뷔 진짜 축하해ㅠㅠ❤ the.the.the 대박낫으면 진짜 좋겟어 아니 대박 날꺼야 다른 노래도 너무좋아ㅠㅠㅠ 진짜 데뷔 진심으로 축하해❣ #시현아데뷔축하해 #용국아데뷔축하해 #thethethe


데뷔

안녕하세요 순간의 순간입니다! 잠시 후 6시에 공개되는 용국이의 데뷔 앨범 [the.the.the] 음원 성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D 용국&시현을 향한 큰 관심, 응원과 더
용국 오빠 시현 오빠 데뷔했다ㅏㅏㅏㅏㅏ 🎊🎉✨ 데뷔축하해ㅐㅐㅐㅐ

용국 데뷔축하해 ! 시현 고마워용 ! 데뷔축하해요 ! 용국 코마웡 ! 넘나 ,, 귀엽잖아 애들아 ㅠㅠ ㅠㅠㅠㅠ ㅠㅠㅠ
용국&시현 데뷔축하해ㅠ
앨범 더 지르고 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앤시_데뷔축하해 넘 좋아서ㅠㅠㅠㅠㅠ 용국시현 데뷔 축하해ㅠㅠㅠㅠ🎉
노래 개띵곡 #용앤시_데뷔축하해 #춘 #용국 #시현
으아아아 용국&시현 데뷔했다!!!! 신인상 받는다!!!!!
데뷔 축하해 용국&시현 💞💞💞
데뷔축하해 용국&시현! 자랑스러운 내 가수😭♥ 웃을일만 남았다!

용국&시현 김시현 김용국 THETHETHE 데뷔 뮤비 앨범 longguosz


뮤비

[용국&시현 the,the,the 뮤비 촬영현장 비하인드] 시현이가 용국이에게 먹금을 시전하였습니다!
[용국&시현 the,the,the 뮤비 촬영현장 비하인드] 용국이 보자기 모먼트 모음 시현이 인터뷰 하는데 화면 안으로 들어와서 보자기 찾아서 두르면서 유유히 가는거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보자기 달고 팔랑거리는 것도
그리고 아직까지는 상종할거야. .,,,,,,왜냐면 안나왔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국시현 뮤비봐줘
용국시현 뮤비 봐줘!!!!!!!!!!!!!!!!!
[용국&시현 the,the,the 뮤비 촬영현장 비하인드] 귀 뚫으면 아픈지 궁금한 시현이 안아프다는 용국이
와 용국 시현 유닛 뮤비 봤는데 노래 좋당 시현이 얼굴 처음 봤는데 잘생겼음ㅇㅇ


멜론

애들아 9위찍었으니까 애교 준비해☺️ 멜론-벅스-네이버뮤직-지니순 실시간차트 #용국앤시현 #용국 #시현

용국&시현 스밍 이벤트 2번째 사진 처럼 )) #음악_시작하고_초반과_3분_이후의_사진 (( 을 꼭 멘션으로 기재해주시고 닉네임 꼭 기재 해주셔야 참여되신거에요 위에 시간도 꼼꼼하게 체크 할 거예용 당첨발표는 멜론 사
💥용국&시현 the.the.the 진입 순위💥 (07.31 PM 7시 기준 업데이트) 멜론 53위 벅스 9위 지니 10위
용국&시현 the.the.the - 8시 차트 벅스 9위/ 지니 6위 🔼/ 멜론 73위 🔽


시현이

용국이랑 시현이랑 누난너무예뻐
용국 앤 시현 할 때 맨날 시현이 부끄러워하는 거 진짜 지구 뿌샤 ^^ 개귀여웡 ㅠㅠ
아 애들이 용국이랑 시현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애들도 체크하고있나보다
용국시현 그룹이름이 용국시현이네..

용국&시현 김시현 김용국 THETHETHE 데뷔 뮤비 앨범 _wetori

난 시현이는 잘 모르는데 진짜 용국이랑 시현이랑 정반대 타입의 잘생김이네😮 목소리도 시현이가 좀더 따뜻하고 용국이가 건조한 목소리라 저 둘 붙은거 넘 신기하다


용국이랑

춤선생님!!!!!!!! 애들은 어떤 애들인가요??? 용국이랑 시현인가요???? 우리 애들 10위 진입한거 벌써 알고있나요?????ㅠㅠㅠㅠㅠㅠ 1위 만들어 준다고 전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


용국N시현

ㄹㄹ 다 띵곡이라서 당황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국 #시현 #용국n시현 #용국앤시현 #용앤시


앨범

용국 앤 시현 앨범이 높게 평가 되어야 하는 이유 = 전체 가사에 성별 지칭 단어가 없음 + 아이돌 시장 편승을 위해 쓸데없는 랩 파트를 넣지않고 두 멤버가 자신있는 보컬로만 꽉꽉 채움
[170731 용국&시현 앨범 발매 전 브이라이브] 이거, 락 좀 풀어주시겠어요? 저 말투 뭐야 아.... 좋아서 죽을 것 같아... ........시현아.... 정면 응시하는건 또 뭐야.... 시현아....


용국앤시현

진자 용국앤시현 노래 다 좋고 정말 평가 높게받아야한다생각한다


용국&시현

용국시현 노래 너무 좋다 사진도 좋고 제목도 너무 내취향이야..

용국&시현 화이팅 !! 벌써 느껴진다 대박의 기운👏👏
어색한 시현과 더 어색한 용국
빨래엔 피존이라는 말을 다들 아시겠지요... 이제는 용국엔 시현입니다 머한민국 사람들이 다 알게 홍보해야돼 빤쓰벗고 홍대달린다
[ event]드디어 용국&시현의 노래가 나왔습니다! 알티만 하고 가주세요! 용국&시현 타이틀곡인 the.the.the 많이 사랑해주세요! 타팬 참여🙆 알티🙆 팔로우는 용국시현앰들이면 다 좋아요🎶 당발은 8
용국 시현!!!!!!!!!!!!!!
미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용국시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국 & 시현 그룹이 최곤게 둘다 미남인데 분위기가 확 다르다 시현은 온미남 용국은 냉미남 진짜 밸런스 최고된다ㅠㅠ

용국&시현 김시현 김용국 THETHETHE 데뷔 뮤비 앨범 _Mmuggle__

용국시현 노래 좋ㅎ네
시현용국 작곡가도 열어줘 작곡가.. 열일하시네
채연 세휘 예림 수영 주현 결경 이나 하영 정수 보나 설아 나연 도연 예린 태연 태형 정국 지민 지훈 민현 영민 의건 우진 성우 용국 선호 시현 동현 진영 형섭 종현 민형 승철 한솔 백현 석우 유빈
여기 춤 진짜 미친미친대미친이다 아아... 용국&시현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야..
용국시현 노래 좋다구
The the the ศิลปิน용국&시현 พระเอกเอ็มวี 용국 นางเอกเอ็มวี 시현
아낌없이 너 만을 꿈꾸고 싶어 설탕빛 눈부신 사랑을 뿌려줘 ✨ / Love Taste, 용국 & 시현

그리고 용국시현 노래 조타 깔깔
용국 시현의 음반을 듣고있다
8.5 (토) 밤 11시 캐스퍼라디오 일일DJ 용국&시현 ! 들어가서 사연써요 💌
피방 알바중인데 매번 인기차트 트시는 손님 자리에서 더더더가 나왔다. 심장 쿵쾅대고 개신난다 자리치우고 돌아오면서 콩쾅콩쾅 뛰어들어옴 ㅠ 용국시현 최고다 슈스다




용국&시현 김시현 김용국 THETHETHE 데뷔 뮤비 앨범 Official_Choon

용국&시현 김시현 김용국 THETHETHE 데뷔 뮤비 앨범 jerry_hea

용국&시현 김시현 김용국 THETHETHE 데뷔 뮤비 앨범 yk96_0302

용국&시현 김시현 김용국 THETHETHE 데뷔 뮤비 앨범 emuk636

용국&시현 김시현 김용국 THETHETHE 데뷔 뮤비 앨범 kebu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