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2] 키비님 우엥 이리와봐 안돼요 놀랐어요 헐럴럴


키비님

dok2_b 제가방금ㅁㅊ키비닌새악나서 글어갔느네듀ㅠㅓ나ㅏㅓㄴ키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ok2_b ...ㅠㅠㅜㅠㅜ아니 키비님 아직 저 키비님께 좋아한다고 더 얘기해드려야하는데 안돼요...ㅠㅠㅜㅜㅠㅠㅜㅜ(바짓
dok2_b 키비님 어디 가세요....? 😢😢😢😢😢😢😢
dok2_b 키비님 ㅠㅠㅜ우우으엉어어ㅜ유유유융우ㅝㅇ어어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비님앙대,,
dok2_b 키비님 8ㅅ8
dok2_b 키비님 ㅠㅜㅠㅜㅠㅜ 갑자기 사라지셔서 놀랐어요, 무슨 일 있으신 건 아니신지 걱정입니다.. ㅜㅜ

Dok2 키비님 우엥 이리와봐 안돼요 놀랐어요 헐럴럴 KimDoggy98o_o

dok2_b 헐 키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즁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ㅁ자 놀랬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지마라요ㅠㅠㅠㅠㅠㅠㅠ
dok2_b 키비님 ㅠㅜㅜㅠㅠㅠ우으ㅡㅜㅜㅜㅠㅠㅠㅠㅠ플텍 걸어놓고 가끔 들어오시몀 안 된는ㄴ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ok2_b 키비님 갑자기 없어지셔서 너무 놀랐어요... 탐라에 보이셔서 급하게 멘션 남겨요 ㅠㅠㅠㅠㅠㅠㅠ
dok2_b 헐 키비님ㅠㅠㅠㅜㅠ키비니뮤ㅜㅜㅠ
dok2_b 제가 키비님을 일바로 불렀는겅ㅇ요ㅠㅠㅍㅍㅍㅍㅍ키빈ㅁ ㅠㅠㅠㅠㅠㅠ가지마세윺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ㅓㅠㅠㅠㅠ
dok2_b 키비님 저 행앗으로라도 연락하볼려고 행앗까지뒤졌는데 하,. ㅇ가ㅏ지마요ㅠㅜㅜㅜㅜㅠ
dok2_b 키비님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여ㅜㅜㅜㅜㅜㅜ


우엥

우엥 왱??!!!ㅠㅠ
우엥 오늘만안들어오신고야???
우엥 무슨일이야ㅠㅜㅠ내가 토닥토닥해쥬께


이리와봐

MASTA WU - 이리와봐 #MASTAWU #이리와봐 #COMEHERE #Dok2 #BOBBY


안돼요

dok2_b 사라진 첫날 부터 알았어요.......왜가요 어디가요 많이 바빠요? 계정 남겨두고 간간히 연락하면 안돼요?


생각입니다

헉 안녕하세요! 2시에서3시쯤에 갈 생각입니다!


지도에서

또 아쿠아폴리스 다녀왔다! 오늘따라 운 안좋아서 계속 얼마 가지도 못하고 끝났는데 마지막에 정연님 지도에서 아쿠아 폴리스 5구역까지 갔다가 퇴출 당해버림 ㅋㅋ큐ㅠ PI

Dok2 키비님 우엥 이리와봐 안돼요 놀랐어요 헐럴럴 ____Kpop__


헐럴럴

dok2_b 헐럴럴


6TH

일리네이 6주년 콘서트 - 서울 1LLIONAIRE 6th anniversary concert tour - Seoul 4 Feb 2017 #1llionaire6thanniversarytour #TheQuiett #Dok2


아닙니까

너무한건 도끼 아닙니까 ㅠㅠ 저게 뭐람 ..


분이

안녕하세요! 섭탱은 무기 문제때문에 예비로 지원해주신 분이 계셨는데 아마 확정으로 참여하시게 될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


팔로해주시겟어여

핳 뚀와용 팔로해주시겟어여~~!?


사랑둥이

dok2_b 어디갔다왔어요 사랑둥이 킵쟝


Dok2

안본 눈 삽니다

얼굴은 여전히 막 쓰시는 듯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넘햌ㅋㅋㅋㅋ
노보정.. 셔블리가룩 되게 다리 길어보이시네 의도하신걸가..
오랜만에 만난 도끼님 영식러도 되시고 너무 멋져!!!😄
ㅠㅠㅠㅠㅓㅓㅜㅜ어너너ㅓㅓㅗ케베네뮤ㅠㅠㅠㅠㅠ가제마세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ok2_b 키비렘... 어디갔다ㅏ오신거에요.......💦💦💦💦💦💦💦💦💦💦💦😢😢
dok2_b 헐 키비ㅣ님

Dok2 키비님 우엥 이리와봐 안돼요 놀랐어요 헐럴럴 Meuing_FF

dok2_b ㅠㅠㅠㅠㅠ키비니이이이임ㅠㅠㅠㅠㅠ어디 가셨었어요ㅠㅠㅠㅠ보고 싶었다구요ㅠㅠㅠㅠㅠ
dok2_b 흑..
dok2_b 키비ㅣ님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걱정했아요ㅠㅠㅠㅠㅠㅠ
키비밈.....
dok2_b 키!!!!!!!비!!!!!!+님!!!!!!!!!!!!!!!!!보고싶었!!!!!어요!!!!!!!
dok2_b 아키ㅣ비니바ㅜ무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비언니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 그날 너무 우울해서 새벽내내 암것도 못햄ㅅㄷ가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ㅡ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ok2_b 키비니이이이ㅣ이임ㅠㅠㅠ ㅠㅠㅠㅠㅜㅜ

흐헝. .아무말 없으셨어???
후엥ㅠㅠ오실고양
네!! 반가워요!!
으아악 으앙 감사해요 남휴런 넘 잘생겻서요 !!!
갓휴런!! 휴런이 최고입니다!!bb
호넉 저도 최애종족이 휴런이라 늘 휴런만하늑 ㅜㅠㅠㅠ으우으으윽 ㅎ런 넘 잘생격어요 흐으윽 흐윽 휴런체고,,
마자요ㅜㅜ 휴런 너무 잘생겼엉ㅠㅠ

Dok2 키비님 우엥 이리와봐 안돼요 놀랐어요 헐럴럴 Meuing_FF

헉헉 요기루 팔로해주시면 제가 받을게용!'
꺅 네!
안녕하세요! 선팔 주셔서 맞팔하러 왔습니다! 잘부탁드려요~
깰수있어요!!




Dok2 키비님 우엥 이리와봐 안돼요 놀랐어요 헐럴럴 Meuing_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