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미나

미나야 모해 ?_?
내겐 기적같은 아이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160429 뮤직뱅크 퇴근길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이제서야 씩스틴 마음 아픈곳 건너뛰기 안하고 볼 수 있을것 같다. #식스틴 #식스틴미나
25. 미나리 자면 안돼요~
미나야 왜케 이뻐??🤔🤔💕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미나야 보고 싶어요~~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qm_over

170610 영등포팬싸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 하루하루 보고싶어 미나리ㅠㅠ
160512 서경대축제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미나 분위기도넘치구 ㅠㅠㅠㅠ 미나하고픈거 다 해😢😢💕💕 #미나 #트와이스 #TWICE #MINA
19. 이거는 미나으 손


BERMUDA

언젠가의 꿈속처럼 뒤틀린 데자뷰로 어느새 나는 Pathos를 만들고 그 가득한 망상들로 뒤섞인 까만 밤 // BERMUDA [TRIANGLE]
갓 빌린 소설처럼 짓궂은 질문처럼  뚜렷한 답을 해줄 수는 없겠지  이지러진 눈망울로도 넌 그저 아름다운  터질듯한 내 마음 속의 눈빛은 불현듯 한 질투 /뮤지컬, 페스트 /서태지, Bermuda (Triangle)
7_Ed sheeran-shape of you 청하(feat.넉살)-why don't you know 지코(feat.딘, 크러쉬)-bermuda triangle 요즘은 이 세개를 많이 듣는듯 합니다

천상에서 그대가 눈뜰 때 좋은 화음처럼 이 비가 그칠 때 까진 All night long 이 밤에 이 엄숙한 비겁자의 하늘과 나의 섬들 사이에 // BERMUDA [TRIANGLE]
170528 SKA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딘 #크러쉬 #팬시차일드 - BERMUDA TRIANGLE 비.켜.내.가.부.른.다 FULL.VER(1440p)
170718 컬투쇼 (BERMUDA TRIANGLE) Live #지코 #ZICO
[풀버전] TEAM 지코 & 딘 프로듀서 특별공연 full ver. 1. I’m Not Sorry 2. BERMUDA TRIANGLE 3. 거북선 + Okey Dokey 4. FanxyChild


팔로

팔로 하구 올께욘!
마음 주셔서 팔로 하구 가용~
맘 주셔서 팔로 하구 가요~~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triangle_JB

맘주셔서 왔어요~~^^ 팔로 하구 가용!
팔로우부터 하고오겠슴미다...(╭☞' ^ ' )╭☞ 말편하게 하셔도되여!!😁
안녕하세요! 팔로하고갑니당~~
맘주셔서 왔어요~~팔로 하구 갈께요~~🙈
팔로 하구 올께요 ㅎ
저두 서둘러 팔로 하그 왔어요!! ㅎ 우리 언락할까욘??ㅎ


하구

방가워요~~^^ 코코쑤밈!! 맞팔하구 왔어요!

가징!! 대신 쇼케티켓팅 성공해야디ㅠ 그날 퇴근하구 수서타고 달려갑니댱..
저두 애들보다 누나예요~~^^ ㅎㅎㅎㅎ 자주자주 소통하구 친하게 지내욘!! 후
반가워요~~! 맞팔하구 와썽요!! 🙈


편하게

마쟈여...ㅠㅠ 그럼 뽐그리언니라고불러도될까요? 말편하게하세요❣❣
ㅋㅋㅋㅋㅋ응응!!!!!편하게불러쥬❤❤ 쇼케때올거지?! 티켓팅..성공...ㄱㅣ원.....ㅠ 물론 나도🌧🌧
웅엥 언니ㅜ말편하게해듀쎄여
버드라구 편하게 불러주떼 ㅇㅅㅇ👉💚👈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dosshno

⌯'︿'⌯ 네네 편하게 불러주세여!!🙏🏻
사실 저도 실패에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앗 말 편하게 해주시떼🙏🏻 저도 기회김에 언락..이란거슬 해보게씁미다.....(ღ•͈ᴗ•͈ღ)
아하!! 언닝 말 편하게 하세용ㅎㅎㅎ
뽐글님 안냥하세용 소심하게 마음눌렀는데 받아주셔서 감사해용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저는 뽐맠+...예요 편하게 언락하셔도 됩니당❣️


주셔서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용😘
찾아와 주셔서 감삽니다!! 친하게 지내요~~!! 💚
맘 주셔서 왔어요~~^^ 방갑슴니닷~


저두

네넵~~저두 잘 부탁드려용!!🐥🐥
저두 잘 부탁드려요!! 자주 소통해요~~🤘
저두 ㅋㅋㅋ 딱 고겁니닷 ㅋㅋㅋㅋㅋ
저두 언락 편할때 해주세욘 ㅋ


갓세븐

난 일주일간 갓세븐 아니.. 제젭 데이 하려공 ㅋㅋㅋㅋ
11/12일 제프 후쿠오카 저와 같이 가실분...? 한장이 남아서 동행인을 구합니다💕 즐겁게 제프투어 다녀와요! #갓세븐 #GOT7 #제프투어 #후쿠오카
( event) 드디어 기다리던 우주아래갓세븐 떡메가 왔어요오🌝 좀 어둡게 나왔지만 첫 떡메가 성공적이라서 행복합니다 흐흐흐 이벤트 열어요!! 제 떡메 제발 받아주세효🙏🏻 국내+트친한정(우리 아가새들❤️)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ig7_bird

갓세븐 이즈 뭔들 #JJProject_내일오늘 오늘도 심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열동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 ㅋㅋㅋㅋㅋㅋ 오열하게 만들어주는 갓세븐❤️
ㅠㅠㅠㅠㅠ갓세븐 가만안도ㅠㅠㅠㅠㅠ 아니 오열동지된 기회김에 우리 언락할까여 ㅠㅠㅠㅠ


애들보다

제가..... 더 애들보다 많아용ㅎㅎㅎㅎ🐥🐥 매번 많이 대화 못해본 것 같아서~~ㅎ
전 애들보다 누나예용 ㅎ
전 애들보다 누나예욘🐥
전 애들보다 누나예요~~ㅎ


소통해요

별말씀을 ㅎㅎㅎ 자주 소통해요!!
넹넹🙈 자주자주 소통해요!!ㅎ
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 소통해요ㅠㅠㅠㅠㅠㅠ 제가 탐라에서 자주 오열해도 놀라지 마시구요 ㅠㅠㅠㅠㅠㅠ
자쥬자쥬!! 소통해요~~🤘


SIMOFJB

simofjb 나도 그럼 귀여운거 붙여줘~~!! ㅋ (개뜬금,,ㅋㅋㅋㅋ
simofjb ㅎㅎㅎㅎㅎㅎㅎㅎ 앜ㅋㅋㅋㅋㅋㅋ 긔여운 심❤️
simofjb 1분 남았다......ㅠ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triangle_JB

simofjb 역시 #JJProject_내일오늘 는 실망시키는 법이 업찌!ㅠㅠㅠㅠㅠ
simofjb 마자여 맞숩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날 뭐라고 불러야하지 생각하다가 생각난 거... 심님 곰아워요...💓


친하게

ㅎㅎ그러시구남!!!친하게지내요💕🙈😝
좋아좋아 친하게 지냉!!


쇼케

난 쇼케뮤뱅음즁 갈건데희희
ㅎㅎㅎㅎ 쇼케 꼭 보쟈!! ㅠㅠ 너 손은 늘 잘하지?? 내 손만 잘하면 될듯 ㅋ
핤...내심댱..근데 언니 제젶쇼케와??

2분전💓 빨리 쇼케공지두 띄워줬스면...🐥🐥
제젶 컴백기념 이벤트!! 😍너무나 기쁜 나머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릴게용!!! 트친한정 🙅아가새한정🙆! 한분께 드려요 쇼케 못가서 슬프지만 제몫까지 다녀와주세요ㅠㅠ😁당발은 7월 31일 아무때나ㅎ #JJProjec
넵엡쇼케때 얼굴 봣던거같기도하고..안본거같기도하고..ㅋㅋ 너무다르게생기면 티나지않을까..ㅋㅋ
진짜 제발 쇼케 하...... ㅠㅠㅠ내자리는 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
쇼케가면 언니스티커 받으러 가야징💨💨
쇼케에서 만나요🙊🙏🏻
아 쇼케 꼭 가고만다 ㅠㅠㅠㅠㅠㅠ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ig7_bird


언락

앜 우리 언락 할까욘??ㅎ
당연,,, 함께 언락 하는거 아니였숨니꽈?? ㅠㅠ
언락해요~~! 그럼 ㅋㅋㅋ
당욘!!! 언락 함히다 ㅋ
헝댑악 저언락 완전조아해여 말퍈하게해두세야💚


자주자주

네넵!! 춘실밈 자주자주 소통햐요!
응으응!!!!! 자주자주 소통하쟈~~ㅋ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do_bloom


언니

언니는 닉네임에 뽐이 들어가서 이미 최상급의 귀여움이야ㅠ🤘🏻
꺅 언니 나 지금 심쿵,,ㅠ💕 오늘의 마지막 심쿵은 언니고 내일의 첫 심쿵은 쟤범이일 예정! 꺄륵
언니랑 나랑 허ㅏ이팅..!!!!
제가 언니네용??ㅎ
녜... 나 오조오억장 받아갈래 전래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주머니 루팡해죠 언니ㅠㅠㅠㅠㅠ💚
언니 될거야ㅠㅠㅠㅠ!!


Triangle

내 손 잘하자.... 피씨방 가야할 판...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TRIANGLE_TEN

내말이 ㅋㅋ 하지만 그냥 집에서 하겠지 ㅋㅋ 보인다 내모습
아니야....피씨방 각이야 ㅋㅋㅋㅋ
못가면....나의 운명 가면 세상행복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
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행복해지쟈!
제발 ㅋㅋ 그러자 둘다 ㅋㅋ
거기도 더워?? ㅠㅠㅠㅠㅠ 어흑 ㅠㅠ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youzachaa

출퇴근길 주글것같애....ㅠ
나는 출근해서도 죽을것 같아융 ㅠㅠ
김유겸 싸클 들으면서 룸곡 줄줄인 새럼이 또 나눔합니다...... 너무 귀엽잖아.....각종 비공굿 나눔합니다...... 각종 비공굿은 비공개에요... 주로 떡메나 투명포카일거 같아요.... 죄숩니다만 트친 한정⭕️
나의 팬들과 형들이면 계속 가지... 겸아ㅠㅠ 누나 운다?! 누나 너 땜에 사는거 알지 ?!!!!!! ㅠㅠㅠ
싯파...죽을께 그냥....
티켓팅??? 미친...나 지금 알았다...
줄라이백호()님의커미션으로 작업한 화관 배코예요! 꽃을 잘 그리지 못해서 여러모로 고민했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날의 예쁜 배코 그려서 진짜 행복했습니다ㅠㅠ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k_trades_b

알티만 해주세여❗️❣️ 제제프 화보 뜬 기념으로 이벤트해요💗 아가새 한정x 타팬분들도 많이 참여해주세요 🙏🏻 제제프 31일에 컴백하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당발은 27일에 할게여😆
⭐️ 이벤트⭐️ LUSH-INTERGALACTIC(베쓰밤) 제제프컴백&한국가는 기념으로 우주입욕제 1분께 보내드려요 💙 현일에 지친새들이 피로푸는데에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아가새한정🐥 👉8/2 아무때나
우와 ㅠㅠㅠㅠ 부러워융~~~
믿기지가않아요......😭
완전축하❤️❤️❤️🤘
이번 기회에 저도👣👣👣
거마워ㅠㅠㅠ💚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officialvermuda

앜 반가워요~~^^ㅎ
잘 보구 와융~~
넵?????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리을이라고 하묜 될까?? ㅎ
난 ㅎㅎㅎㅎ 밈 뒷모습 봤지렁 ㅋ
희희 탐라너머 봤어요
ㅋㅋㅋㅋㅋㅋ무릎에 검정색?? 보호대 하고 온 사람이 밈 아니였나??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officialvermuda

제발제발 ㅠㅠㅜㅜ 내 손 잘하쟈 ㅠㅠ
네! 제가 밈 뒷모습 봤지렁 ㅋㅋㅋㅋㅋㅋ 왜 앞모습은 안봤는지 몰라....
나진짜티켓팅똥손똥망인데..벌써부터 걱정,,,^^/
감삼미다🌝💕
내가....진정한 똥......
네~~🤗🤗
반기와용ㅋㅌ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officialvermuda

방가워용ㅎ 춘실밈?? 이라구 하면 되나용?? ㅎ
넹ㅋㅋㅋㅋ 그렇습니당ㅋㅋㅋㅋ 춘실이라구 불러즈세영
넵ㅋㅋㅋ 좋습니당!! 앞으로 잘 부탁드려용
나능 운도 없오....ㅠ
이기허ㅣ에 저듀 🙋🙋
내가?? 첨 듣는 소리야....
꺄~~🙈 잘 부탁드려욘!!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officialvermuda

우왕 감사함댜 영재+1이에염 ㅎ힇
안녕하세여 탐라보고 왓습미다..👉🏻👈🏻
우웅~~긍디 뭐라구 부름 될까??
네넵!! 반가워요🙈 자쥬자쥬 소통해욘!!
앜ㅋㅋㅋㅋ 방가워용~~~❤️
버드밈~~우리 쟈주 소통하쟈🙈
잉 나 잘질척거린데 잘부탁해 온니👉💚👈💘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BTS_twt

질척 화녕함니닷 🤘ㅋㅋㅋㅋㅋ
저는 뽐맠이랑 동갑이에영 🙌🏻
넹!! 자주 멘션해여~~
꺄륵꺄항
우리 이쁜 겨미~~🙈
흑 요즘 겸수니라소,, 겸아 엉엉
겨미 넘나 이쁘쥬~~~ㅠㅠㅠㅠㅠ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ModernClassic37

구럼 뭐라구 부름 될까???😆
예뻐서 새쥬금 ㅇ(-(
저 그냥 다다라고 불러주세얌😁😁
뭘해도 귀염!!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jibang_2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jibang_2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digi0324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DrawingTwice

Triangle 미나 트와이스 MINA BERMUDA TWICE 갓세븐 DrawingTw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