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스타] 다크소울 스타팅 느낌 소울실버 스타듀밸리 보러가기


다크소울

아늑한 게임스타 카운터 속에서 평온한 다크소울 하고싶다
이게 나갔으면 아예 다른게임도 안됬을텐데 다크소울이니 스타2니 다 되는데 갓이터 2하고 레지럭션만 안되서 이럼
다크소울 투기장 가끔 하는데 진짜 가장 무서운 놈들이 옷 다벗고 세스타스 양수 낀다음 참기로 달려와서 혼자 철권찍는 놈들 엄청 무서워
사서 안하는 겜 넘 많음ㅋㅋㅋ.... 내 다크소울.... 컴퓨터로 안돌아가서 못하고.... 길티기어...ㅠㅠ 스타듀밸리... 시간없어서....
저도 오늘 게임을 거의 안했네요 포탈시리즈는 다깨고 테라리아, 스타듀밸리, 돈스타브, 아이작은 질렸고 다크소울 시리즈는 할수록 점점 멘탈이 가루가 되가서 할 게임이 없어지고 있어요
난 오늘 너무 나쁜짓을해버렸다 트친에게 다크소울을 시키게 한것이다 그것도 패자 계약과 못가진자를 스타팅으로해버렸다


스타팅

소울실버 아직도 덜깼지만(..) 금은은 스타팅 뭘로할까 고민하고 있는데 역시 금은 다 사서 하나는 브케인 하나는 리아코 하기가 답인듯(치코리타:?)

소울스타 다크소울 스타팅 느낌 소울실버 스타듀밸리 보러가기 qha0813

저는 소울실버 스타팅 치코리타로 하고 중간에 캥카 잡아다 키웠습니다
예전에 소울실버엿나 거기에서 스타팅 치코리타골랐다가 벌레타입 체육관에서 이도저도못했던 기억이.......(


느낌

흑흑..소울이터 주연 세팀 같은 무기장인 관계들인데도 느낌 완전 다른거 너무 핵처발린다 언제봐도..소울마카는 무기 소울이 장인 마카를 지키는 느낌, 키드톰슨은 사신인 키드가 무기파트너 톰슨자매를 지키는 느낌, 블랙스타츠바키팀은 서로 지켜준다는 느낌..
블랙스타와 소울의 우정 처음에는 약간..소울..!저바보한테 휘말려서 바보짓 하지마..!같은 느낌이었는데 갈수록 블랙스타와 키드가 더 긴밀해지는 느낌이라 살짝 아쉬워졌다.블랙스타가 갈수록 멋있어져서 그런가..ㄱㅋㅋ사신인 키드가 블랙스타한테 있어서
어딜 가든 앙스타노래는 꼭 틀어져잇는느낌 지금 케다카키 마이소울! 부분 지나감


시리즈

코시로 유조 (이스1-2, 세계수의 미궁 시리즈) 사쿠라바 모토이 (스타 오션, 테일즈 오브 시리즈, 다크 소울 시리즈) 위의 두명은 스퀘어에닉스 소속, 밑의 두명은 프리랜서 #REFLECBEAT


잊을래

블랙비트 하니까 갑쟈기 잊을래 듣구싶어졌어,,, 소울스타 ,,,

소울스타 잊을래


꿀빨러

소울스타 Good bye luv 이라는 노래를 듣는데 시작부분에 꿀~빨러 꿀빨러 라고 날 놀리는 것 같아..


보러가기

타이키친짱& 미소노 & 커피 ♥♥ ♥♥ camping 에펠쉘프 선팔맞팔감사 강남맛집& 웨스턴소울 피자스타그램 야구?? 보러가기 전&


사사게

나는 모험록 먹고 던전 갈때 이미 세번쯤 소울 크리스탈 장착 안 하고 들어간 적이 있다... 50레벨 던전을 검술사로 간 것...ㅋㅋㅋㅋㅋㅋㅋㅋ 사사게 스타 될 뻔


아카펠라

2005년에 발매된 소울스타 정규1집은 한국식 아카펠라 알앤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고 막 그렇네.


맛있게

🍡맛있게 먹습니다.🍡 용과같이,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소울워커 따로 캐릭터, 커플링으로 인한 지뢰는 없습니다.


개절어

아 소울잍터 23권 표지 진짜 너무 개절어 블랙스타 마이럽

소울스타 다크소울 스타팅 느낌 소울실버 스타듀밸리 보러가기 verakegeian2071


소울스타

소울스타 디바. 그녀의 재능은 정말 탁월하지. 멀린도 프로페서 J도 인정했을 정도니까 말야. 아, 그래도 생활력은 정말 바닥을 치니까. 그런면에서 아튼 시미니는 공평한가 싶기도 해.
이제 딴캐 어포 더 모아서 사제 내린거 다시 찍으면 소울스타 따니까 달려야쥥
ㅇ크 인형술 마스터찍엇어..,. 이제 사제다ㅠ... 소울스타딸거야.,.,..,.
음.... 킬링플로어소울워커사이퍼즈언라이트로스트사가스타워크...... 죄송합니다.(?
전형적으로 맞지않는 파장을가진 장인과 무기가 만난다면 그야말로 소울과 블랙★스타의 콤비모습이지.
스타포스도 되어있고 위대한 소울에 마력도 마니 붙어잇음
스벨ㄹ소울은 마카랑 결혼 해 나는 블랙스타랑 겷ㄴ할 래..... 츠바키:()

드디어 소울스타 땄다.. Vv
헤헹...저 아직도 아이템작 다 못해서...흡....3천만원벌어도 스타포스나 소울사거나 링사니까 하루에 3천씩은 다 사라져버리더라구욥...😂
어.. 저 파프 제일저렴한거 (6천?)지르고 스타포스는 토드하구 소울 첨에 핑빈 1억? 그담에루 시드 4천... 쓴거같아요 ㅎㅁㅎ......
아 미친 개발려 우린 미치지 않았어라니 ㅠ_ㅠ 받고 소울스타 비극.... 진자 존나 원해요...
대략 어빌 300정도만 있으면 소울스타 딸수있다 이제 남은건 수련포를 살 돈이다 와이어 바인딩 수련포를 사야돼
소울스타의 비극!!너무 좋죠!!




소울스타 다크소울 스타팅 느낌 소울실버 스타듀밸리 보러가기 oneandonly_1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