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ZICO

꾸럭이같은 반바지 패션~ 귀얍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신촌팬싸 #Television #천재 #Artist #anti #fxcd
오늘도 너무 이쁘고 쏘수윗했던 지호지호 ♡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신촌팬싸 #Television #천재 #Artist #anti #fxcd
목소리에 치이고 쳐다보는 눈빛에 치이고 쳐다보며 끄덕거림에 또또 치이고(하아) 진짜 왜 이런거에 치이는거죠? 왜 무한반복 보게 하는거져? (저만 이 부분이 좋은가여? #지코 #ZICO #우지호 #핵지코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시작전 인사중인 지호💕 아 진짜 지호는 멋짐 뚝뚝뚝 흘리고 다녀💦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장난감 가지고 노는 지호 애기같구 긔여웡🐱🐶 어제도 지호 쏘스윗이었엉 수고많았엉
허공에 손짓😆 민망해따 지호 오른손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핵지코
친구만나니 웃음꽃이 활짝♡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Zico_Square

아티스트 사진은 끝없이 나오네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Artist
170720 TELEVISION 신촌팬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볼빵빵🙃🙃 오늘도 행복한일 빵빵~ 즐거운일 빵빵~하기요!!!☺☺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대학선배st로 훈훈했던 지호😭 인형들 가지고 노는 것도 귀여웠고, 웃으면서 한 명 한 명 눈 마주치는 것도 너무 스윗하지호😊✨ 팬싸인회 가면 늘 행복함 가득 담아 돌아올 수 있게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인형이랑 잘 노는 지호❤️ 인형 튕기다가 다음 분 오라고 눈짓 손짓하는거 쏘스윗해😭😭😭
오랜만이야 지호표 재채기! #지코 #ZICO #우지호
170720 #텔레비전 신촌팬싸 #지코 #우지호 #ZICO 아 진짜 귀여워서 눈물 한바가지 쏟았다😭😭😭😭😭

[preview] 1707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오늘 팔이 아파보였던 지호에게 최고 좋았던 순간!ㅎㅎ지호 아프지말라능..
빨링오라그♡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170720 TELEVISION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fanxychild #블락비
[ANTI MV 촬영현장 - 5] 머시써 ㅜ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television #anti
[ANTI MV 촬영현장 - 3]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television #anti
[preview] 170715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텔레비전 #여의도팬싸 오늘 계속 계속 너무 예뻤어 ㅜㅜ 쏘스윗 지호~♡ 수고해따~♡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지호 오늘 꾸러기같다 꾸러기😍❤️👍🏻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like0914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
오늘 팬싸도 수고많았습니다 ~~~ #지코 #ZICO #우지호
팬걱정하는표정봐🙈 #지코 #ジコ #zico
170720 #텔레비전 신촌팬싸 #지코 #우지호 #ZICO 옆에 야옹이한테 자꾸 눈길이 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인형을 선물 받았는데... . . . 닮았어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170720 TELEVUSION 신촌팬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귀여운 흰둥이♡귀여운 네코짱 그리고 세젤귀 우지호😭😭

2017 일본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가 폴짝~🏃🏃🕺🕺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지호는 얼굴 막써두 swag!! 팬이 어디 봐달란건지 몰라서 죠리둥절하는것두 넘나 귀염💕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프리뷰 메롱하는거 졸귀야 ㅋㅋㅋ😛 눈코입 안이쁜데가 없엉😍
오늘 안경 짱기야웤ㅋㅋㅋㅋ쿠ㅜㅜ😍😍 #지코 #ZICO #우지호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오늘도 수고했구 다음주에 봅시당😍😍😍✨✨✨
170718 컬투쇼 (Artist) Live #지코 #ZICO
지호가 이르케 잘생겨찌요😍😘 #지코 #ZICO #우지호 #메이킹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like0914

자켓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 #지코 #ZICO #우지호
귀여워 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유권 #권스타그램 #artist
[PREVIEW] 170720 신촌팬싸인회 #지코 (#Zico at sinchon fansign event) 다음 팬싸는 부산?! (♥━♥)//
지호는 강아지도 좋아하고 인형도 좋아하고 😊 인형다루는 손길이 소중해보여 ㅎㅎ 쪼똥이 보고싶다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신촌팬싸 #Television #천재 #Artist #anti #
자꾸 예쁘고 ㅠ_ㅠ 보고싶고 그러하다 희희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팬을 기다리는 지호)_( 이렇게 예쁠 수가 있나요옹?😍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오늘 밤 11시 #쇼미더머니6 본방사수 #지코 #ZICO #팬시차일드

귀엽다♥️ 지호야 20170730 신촌팬싸#지코 #우지호 #zico
블락비의 지코는 지난 12일 발매한 새 솔로 앨범 '텔레비전'(TELEVISION)으로 이번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3위를 거머쥐었다. #지코 #ZICO
[preview] 1707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팬분 조심하시라능.. 걱정하는 지호 😥 다음팬싸는 부산...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지호는 항상 대화할 때 눈을 맞춰줘서 뭔가 존중받는다는 기분이 들어요😊 다정킹👍🏻
170715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메모리정리할려구 열었다가 넘나 꾸요밍 지호를 보고 참을수 없는것이다 😭😭새침떼기지호도😏깜놀지호도😲넘
170715 #지코 #ZICO #텔레비전 여의도 팬싸인회 프리뷰 지호 너ㅠㅠㅠㅠ 살 왜케 빠졌는데ㅠㅠㅠㅠㅠ 턱이 뾰족하다못해 내심장 찔럿서😭😭😭(((
170715 #지코 #ZICO #텔레비전 여의도 팬싸인회 프리뷰 오늘 상황이 너무 열악한 팬싸여써...😢 그래두 오랜만에 지호만났으니까 대따😇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like0914

[preview] 1707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뚱뚱이 네코짱이랑 표정 똑같이 웃어 ㅋㅋ😄 오늘두 수고많았구~ 고마워 ❤
개유잼 핵지코 3화 정동욱 움짤 #페노메코 #PENOMECO #HackZICO
두시탈출컬투쇼 #지코 #zico #우지호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지코 #ZICO 꿀벌옷 입고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지호😊 오랜만의 팬싸였는데 역시 지호는 다정대마왕😭
씨디틀어 놓은 것보다 더 좋은 지코의 라이브! ㅋㅋ #지코 #우지호 #zico #AIST #컬투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170722 ① #ZICO #지코 #BLOCKB #블락비
2017 오션월드 Making Film #지코 #ZICO

<유희열의 스케치북>지코 - I LUV IT #지코 #ZICO #유스케 #알럽잇
'굿'모닝 지호😍 출근,등교 길에 행복한 길 되시라구요오 🙃 오늘도 죠은 하루 되세요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우지호

170720 신촌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우지호
170720 신촌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우지호 반바지 기요워
170720 #지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우지호 브이할때 세상 제일 머째이고 머리 긁긁할땐 세상제일 순둥미😍😍
170711 유스케 퇴근 #블락비 #지코 #우지호 애기가 애기를 기여워해😭😭😭
170720 #지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우지호 쥬잉 기다리는 멈뭉이같쟈나😢😢😢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Zico_Square

170720 #지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우지호 왜 이렇게 하트에 집착해요? ㅋㅋㅋㅋ하던 지호 왜냐니 우지호가 하트하면 하트비트,,,캔유삘마핱빝,,,,삐,,,좋은삶이었다,,,,☆
멍뭉아, 어디로 가는거니~? 너도 부끄러워서 구래?😳😳😳😳 #지코 #신촌팬싸 #개구쟁이 #우지호 (영상 속 주인공님! 삭제 원하시면, DM주세요!)
170718 컬투쇼 #블락비 #지코 #우지호
170718 컬투쇼 퇴근 #블락비 #지코 #우지호
170718 컬투쇼 #블락비 #지코 #우지호 다정둥이💕
170720 #지코 #텔레비전 #우지호 신촌팬싸 지호 어깨 아푸지마ㅠㅠ 맨날 저렇게 활짝 웃기만 했으면 차암~ 좋겠당❤
아 순간 우지호 적혀있어서 ㅇ????? 저 노래 우리 지코껀데;;; 했다가 우리 지코가 우지호인걸 깨달았다... 매번 지코지코 거리다보니 본명이 낯설어


팬싸인회

170715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마지막 인사중👋🏻지호 가지마로라 😭그래서 담번팬싸가 언제라구요??🤔
170720 지코 팬싸인회 사진 찾습니다 이런 옷 입었었는데 ㅠㅠ 부탁드려요
💞 💞 사진 찾아요 💞 170715 지코 여의도 팬싸인회 (첫팬싸) 170720 지코 신촌 팬싸인회 첫번째 사진의 시계를 이틀 모두 착용했고, 여의도는 흰색, 신촌은 분홍색 티셔츠 입었어요~! 신촌에서 먹거리와 DNA


텔레비전

( Rt plz ) 지코 텔레비전 앨범 택포 10000원에 데려가세요,, 한개는 개봉이구 두개는 미개봉 입니당 디엠 주세여! #지코앨범 #Television #텔레비전 #앨범판매 #앨범
지코층 텔레비전관인가? 그럴껄? 난 언제 가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나기전에 가야하는데.....
[오느릐지호] 170715 텔레비전 발매기념 여의도팬싸 꿀벌룩 지호🐝🍯 원숭이인형이 넘 카와이해서 지호에게 안겨주어따🐒 #지코 #팬아트
★홍대 CGV 지코층 입성★ 8/1(화)까지 홍대 CGV에서 지코층(5F)이 운영됩니다. [지코관(1관)/텔레비전관(2관)] 늦지 않게 오셔서 지코층 전시회 구경하고 가세요 (๑˃̵ᴗ˂̵)و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mimizzang7942


블락비

(소리바다 제1회 뮤직 어워드 사전투표) - 투표기간 7/20 ~ 8/31 - 유료사용자는 1일 3회 - 무료사용자는 1일 1회 ✔️소리바다 앱 다운 ✔️로그인 ✔️2017 SOBA 10지코 또는 블락비 ✔️신한류
7월 21일 #블락비 📻 18:00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지코) 📺 21:30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14회 (피오) 📺 23:00 Mnet 쇼미더머니6 4회 (지코)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온라인 투표 시작 (TOP50) #블락비 , #지코 이들 중 음악 팬들의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10팀에게는 ‘2017 SOBA 10’
아 블락비보고싶다 태이리......지코짜응
6 피오 지코와 같이 블락비 멤버이자 차애에요 남친짤 생성기이자 귀엽습니다
아아 맞아요... 보통 블락비는 키 큰 사람 키 작은사람 번갈아가며 서던데 태일 지훈 박경 지코 이렇게 설려나요?
와 대박죠아😍 #지코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_ZICOISM


ANTI

7. ANTI (Feat. G.Soul) - 지코
요즘 동생이 자주 틀어주는 노래 1. Maestro - 창모 2. ANTI - 지코&G.Soul 3. Devil - 슈퍼주니어 4. Shalom - 비와이


ARTIST

[지니뮤직] 7월 3주차 주간차트 (7월 13일 - 7월 19일) 2위 #지코 #Artist
홍대 나올때마다 한분씩... 전 행운아에요 ㅠㅠ 지코 선배님 너무멋있어요 😍 이번 신곡 artist 노래도 좋아요 짱!!


컬투쇼

#두시탈출컬투쇼 #컬투쇼 #지코 #보이는라디오 컬투형님들과 함께하는 시간 (•ө•)♡ 그냥 들어도 재밌는 컬투쇼에 지코가 갔다요! 잠시 후 오후 2시 📻 SBS 파워FM 107.7 (고릴라를 통해서 보실 수


크러쉬

B.A.P 아스트로 에이핑크 여자친구 구구단 티아라 AOA 아이유 거미 에일리 크러쉬 태연 헤이즈 볼빨간사춘기 박효신 어반자카파 지드래곤 임창정 수란 악동뮤지션 싸이 한동근 매드클라운 소유 정승환 황치열 자이언티 지코 에디킴 샘킴
B.A.P 아스트로 에이핑크 여자친구 구구단 티아라 AOA 아이유 거미 에일리 크러쉬 태연 헤이즈 볼빨간사춘기 박효신 어반자카파 지드래곤 임창정 수란 악동뮤지션 싸이 한동근 매드클라운 소유 정승환 황치열 자이언티 지코 에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ROUGH_VER

크러쉬코딱지 먹어봤어? 페노메코애 남한테 붙이고 다녔어. 지코먹어보진 않았는데 맛은 대충 알 것 같아. 크러쉬어떻게 알아 네가? 세상 심각한 표정으로 코딱지 이야기하눈 갭모에 팬시차일드 크루 파세요


황치열

예상 라인업 2 PSY FTISLAND 샤이니 CNBLUE 소유 지코 AOA WINNER 구구단 아스트로 SF9 펜타곤 블랙핑크 정승환 황치열 한동근 매드클라운 자이언티 에디킴 샘킴


지코

지코 정글라디오에서 교류하자는 네이트온아이디 적힌 리플 많이달리는사람느낌
지구는 코코팜이 바꾼다 단체. 줄여서 (지코바) 단체에 가입하실 회원분들은 모집합니다
!이상형 아이린 서현진 (new)지코바집 딸 뭔데 갤러리에 있냐...
ㅋㅋㅋㅋㅋㅋ히히 다음 치킨은 지코바^3^ 보쌈 정식 맛있겠다!!! 나 지금 학원 앞에 시래기국 먹으러 왔ㅇ어 ㅎㅎㅎ 엇 좋겠다 오늘 나두 일찍 끝나서 2시쯤에 집가!!!^~^~ 가면 옵치하려구 ㅎㅎㅎㅎㅎ
ㅋㅋㅋㅋ지코바팬됐네ㅋㅋ 맛있어보쌈정식😚오 나랑같은시간에가네👏👏👏 날씨한참더울때ㅋㅋㅋ나요새옵태기라서ㅜㅜㅜ경쟁노잼..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onemorecode

170719 #권현빈 인스타라이브 요기도 존나 기여웠음 지코 따라하다가 아 팬분들께 죄송해요 아 제 계정이라 없겠지만 혹시나 계실 팬분들께 죄송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ㄱㅇㅇ ㄴㅁㄴㅁ ㄱㅇㅇ
지코바아아아나도오오오오
멋진 지코
스윙스 병풍만들던 고등래퍼 지코
동호야 너가 순살 좋아한다 그래서 지코바 순살 양념은 보통으로 먹을까 하는데 컨펌 좀 해줄래?
어디보자.. 나는 어디 숙소가도 찜찜해서 잘못자는데 내 냄새나는 수건 깔고 덕분에 잘자고.. 태블릿pc랑 멀티탭이랑 아 그 빌리는 와이파이 이런거 신청했니? 돼지코랑도 챙겨주는데.
지코층에서 영화봐쎀ㅋㅋ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zicogram

무심코 멜론들어갔다가 지코평점이 엑소노래나오자마자 떨어져서 아 일부 에리 인성잃었구나 생각함... 그리고 또 지코 변백현한테 랩배워야겠네 이말 듣고 화남 아니 그러면 변백현 왜 쇼미더 머니 안나옴^?
지코 노래 개조아
지코 랩 좋네
지호 진짜 인성 좋은사람이다 진짜 실제로 만나보고나선 욕할수 없을걸?? 그냥 욕만 안하는것도 아니고 존경하게됨 몇몇 인터뷰만 봐도 알수있음 결론:지코 욕하는 사람들 대부분 마우스파이터,사회랑 이별함
어제 지코의 노래를 들었고 예전곡이 확실히 더 취향적이라는 생각을 했다
지코 ㄹㅇ내마누라
기분이 별로일 때는 지코의 아티스트를 듣자.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zico_nannom

지코 멜론 투표!!!!!!!!!!!
헐 지코 신곡 뮤비에서 내가 되게 인상깊게 봤던 애기 댄서들 찾았어 엄청 컸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생각난건데 의웅이 인터뷰에서 지코선배님 존경? 한다 했잖아 문제적 남자 나가서 '어떤 선배님 존경해요?' 뭐 이런식에 문제나오면 의웅이 지코 선배님 약간 이야기 할 거 같은데 거기 같은 멤버분 계시잖아 뭔가 거기서 웃음 터질 거 같고 그른다
이번에 대환장쇼 악뮤컴백 엑소컴백 이진아컴백 지코컴백 레드벨벳컴백
뭔가 셋이 닮은 건 아닌데 방탄지민이랑 지코 적당히 섞으면 프로듀스101 권현빈 나올 것 같아요
지코 신곡 개져아 We are AIST baby!!!!
(판매 공지) 안녕하세요 세븐시즌스에게 통장탈탈 털린 호흡입니다 본론은.. 앨범을 팔려고 합니다! ! 사진 확인해주시고 디엠 부탁드려요 :) #지코 #앨범판매 #아티스트 #굿즈판매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Zico_Square

아마 다들 데지코쨩 얘기하거나 코무기 얘기하면 못 알아 들을 듯여
지코를 사서 마시는 편이
범하나로 전하는 근황2 요즘 쇼미6보고잇는데 지코&딘이 매우젛아요
루이비통x수프림 처음에는 ...??? 했는데 보면볼수록 예쁘다.. 근데 어차피 못사는거라 다행 ㅋㅋㅋㅋㅋ 찾아보다가 댓글에 지코가 입을거같다는 말 있었는데 진짜로 쇼미더머니에 입고나옴
까충들이 도대체 왜 저럴까 싶을 땐 지코의 안티를 들어보렴 지성아ㅇㅇ... 걔들이 이 정도로 패배자 집단이구나 하게 될거얌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고마워 #윤지성_좋아해 #윤지성_너구리
라인업 화질 안좋아서 지코 오는 줄 알았는데 지조온다 ㅜㅜ
161119 멜론 #세븐틴 #원우 #wonwoo 지코선배님 노래 따라부르는 워누 )ㅂ(짱기여웡ㅇ,,,ㅜㅜ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BBBCPO_9817

지코가 아니라 지조.........ㅋㅋㅋㅋㅋㅋ
잠을 좀 많이 잤으면 오늘 홍대에 가서 지코관도 구경하고 요고리노가서 혀가 녹을거 같은 아이스크림도 먹었을텐데 너무 졸리니 패스
내친구 아버님 지코바 운영하시는데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데 맛있나.. 시켜먹을까 배고픈데 더워서 뭐 하기 싫다
From now on 모든것을 백지로 되돌려 놓고 ~ 머릿속에 계속 멤돌아서 부르고 댕겼는데 가사본적없는데 진짜 그대로 들린다 지코 새삼 발음좋다... 들리는 대로 불럿는뎅
잇-케나이 지코쿠 지코쿠♪
지코 솔로 첫 트랙 듣자마자 지난 n년간 봤던 것들이 주르륵 스쳐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사진은 씨잼 아름다워 피처링했던 무대. 가사에는 없는데 '음악인의 자세 고 김광석께 경례' 하는 부분.
지코 되게 조아하시네 ㄱ0속 지코노래야 조타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onemorecode

더럽혀진 악의 영혼을 (슉 피싱피싱) 이 디지바이스가 정화한다!!!! 디지코오오드 스캔!! 버튼 누르면 이 대사 나왔으면.. 더빙파으로도 내주세요..헣헣
치킨먹고싶다 맛있는 치킨 교촌 치킨 지코바 치킨 마니마니 머거요 치킨에 마니먹는다는 소리가 있나요 모자라면 모자랐지 아 이런! 통장이 사라졌네★
지코 페미 소취
지코요?
요새 지코 아티스트 너무 조아서 맨날 들어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Unique_ZICO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a0933563982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_ZICOISM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HoHeup11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인회 텔레비전 TELEVISION 천재 z_something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