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송이의 사랑] 양파 좋아요 부른 모습 있어줘 했었는데


양파

그런의미에서 듣고옵니다...양파-애송이의 사랑
미자여!!!!!!!! 양파 애송이의 사랑부터 넘 조아써요ㅠㅠ
헐 여러분 양파의 애송이의 사랑 들어 오늘의 추천곡이다 내인생곡
양파님 내가 초딩 때 애송이의사랑 들으면서 내 꿈은 가수라고 나는 쪽파할거라고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송이의 사랑 좋아요... 양파가 부른 것도 윤하가 부른 것도 좋아요
나 재덕 가요광장 라됴 나왔을때 틀어진 양파 애송이의 사랑? 그거 듣고 계속 귓가에서 멤돌규 이ㅛ자노아... 지금듀 그래... 내 겨테 이써죠오~.. 그 모습 크대로호오~오!(((여기만 계속 멤덜아...
잃어버린 만큼 자유롭다는 걸 세상은 쉽게 잊으려 해. - 애송이의 사랑(양파)

애송이의 사랑 양파 좋아요 부른 모습 있어줘 했었는데 e_l_609

양파 데뷔했을때 생각나 천재여고생이라고 막ㅋㅋ 애송이의사랑 진짜좋아했었는데ㅜㅜㅜ
양파 판듀들 노래 다 잘한다 애송이의 사랑 진촤 좋아했는데
조금만 더 가까이 내 곁에 있어줘. 널 사랑하는 만큼 기대쉴 수 있도록. 지친 어둠이, 다시 푸른 눈뜰 때 지금 모습 그대로. 양파, 애송이의 사랑
양파 판듀 후보들이 부른 애송이의 사랑 무대 SBS가 2017년도에 해낸 자랑스러운 일 중의 하나다 정말
애송이의 사랑 듣다 울긴 처음이네... 우리 양파언니~♡


관객석

애송이의 사랑 네캐에 올라온 거 찾아보면 젝키 플카 관객석 쫙 훑어주는 부분 있는 영상이 있음


인졍합니다

애송이의사랑 명곡 인졍합니다,,, 물론 저는 아디오를 더 좋아했지만,,,


형님을

우즈마키 나루토...마치 과거의 형님을 보는 것 같군. 바보 같고 정에 약하고 이상적인 얘기를 큰 소리로 빵빵 치는 애송이. 그러나 왠지 모르게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의지하고 싶게 만든다.


같은거

중년의 조현수가 어린 신삥 애송이한테 다시 빠지는 거. 조현수 인생에 사랑은 한재호 뿐인 줄 알았는데 다시 시작되는데 그게 한재호 같은거..


애송이의 사랑

애송이의사랑 노래 너모 좋고.,. 가끔은 감성이 통하는 분이랑 밤새 얘기해보고싶다
ㅋ ㅑ....애송이의 사랑.....집에 을지악보 기타피스 있었는데.......따흐흑
애송이의 사랑....노래방에서 엄청 불렀지
사랑 그놈 좋다 애송이의 사랑 응칠 나온거구나
애송이의사랑 갓띵곡 ㅠㅠ

애송이의 사랑 양파 좋아요 부른 모습 있어줘 했었는데 JooWon_L_

애송이의 사랑 띵곡
애송이의사랑ㅠㅠㅠ명곡이야
애송이의 사랑 조타
헐 ..애송이의사랑ㅠㅠ넘오랜마니야
오아시스 - 애송이의 사랑
마이클 볼튼 - 애송이의 사랑
ㄴㅏ도 애송이의 사랑 좋아해ㅜ32

애송이의 사랑..흡,,
진기가 담백하게 애송이의 사랑 불러줬으면 좋겠다
나 애송이의 사랑 좋아하는데 ..
애송이의 사랑.... 넘 죠치
죵대의 애송이의 사랑도 보고싶은데...
제발 진짜 애송이의 사랑 불러주라 도영아.,.;.
애송이의 사랑 거대소름이다...
애송이의 사랑 오랜만에 들으니 조코만 ??
애송이의 사랑 부르는 종대 보고싶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여
애송이의 사랑 존좋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