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얘기를 이상순 집에 언니 무대 해피투게더


얘기를

진짜 이효리조차도 저런 얘기 들어야하는거 너무 끔찍된다... 아니 그냥 다른 누구라도 혼약 관계 성립에 있어서 저런 얘기를 왈가왈부해선 안 되는거 아닌가 동등한 입장에서 결정하는거 아닌가요 왜 팔려가듯 팔아치우듯 말해 선사시대 끝난지가 언젠데
진짜 이효리조차도 저런 얘기 들어야하는거 너무 끔찍된다... 아니 그냥 다른 누구라도 혼약 관계 성립에 있어서 저런 얘기를 왈가왈부해선 안 되는거 아닌가 동등한 입장에서 결정하는거 아닌가요 왜 팔려가듯 팔아치우듯 말해
유재석이 "나쁜 사람이야"라고 말하는게 아니라 유재석의 진행방식에 대한 비판이지 않나요? 저도 방송 봤지만 그랬구나 저랬구나 가 아니라 계속 재중 얘기를 하면서 사람들이 그리워 하는건 발랄한


이상순

그나저나 생각하고 보니 내 엑스들은 왜 그렇게들 하나 같이 감정 기복이 심한 사람들이냐. 그러고 보면 이효리 이상순 커플 성격유형이 뭔가 전형적인 조합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효리네 민박 3화에서 불 다 끄고 쏟아지던 별들을 보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 대화가 인상적이다. "계속(하늘을) 쳐다보니까 더 많이 보이고 더 반짝이지 오빠. 나도 오빠가 계속 쳐다봐주면 더 반짝인다."
이효리만큼 벌어사는 사위도 없을텐데 말이죠, 저도 답답. 그 뒤에 이효리가 뭘 가르쳐, 그냥 이렇게 하면 되지! 가 통쾌했습니다. 이상순도 같이 살림하면서 배웠지, 처음부터 알았겠냐고요? ㅋㅋㅋㅋ
이효리, 신혼여행 당시 이상순 모습 공개.."암스테르담...

이효리 얘기를 이상순 집에 언니 무대 해피투게더 juber2539

이효리의 습관을 듣고 그 옛날,, 조원선과 지누와 이상순이 있던 롤러코스터는 얼마나 대단하가 ,, 지금들어도 노래가 전혀 촌스럽지 않아....


집에

본인은 스몰웨딩이 아니라 초호화 웨딩을 했다고 생각하는 이효리 분.. 제주도에 그렇게 넓은 마당이 있는 집에 친구들 비행기 티켓 다 내주고 숙소 다 잡아주고 마스터쉐프코리아 우승한 분이 아침부터 밤까지 요리 만들어주고 국내
이효리네 가족은 이효리 등골을 존나게 뽑아먹고도 저런 소릴 해대고 이효리는 집에 수십억 꼴아박고도 저런 소릴 들어야하고
나랑 컵밥먹던 친구들이 다들 대기업가고 소녀시대 옷 만들고 이효리자켓사진찍고 그렇게들 살고있다...신기허다 나의 몫의 열심히 그들의 집에 쳐들어가서 얻어먹는 일뿐이지


언니

ㅆㅂ 미친거 아냐? ㅈㄴ 개힙한 이효리 같은 언니 봣대 내친구가 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 박지훈 포스터 받고 뒤돈 다음에 친구 화장품 잘 써요 하고 나갔대 ㅈㄴ...언니 언니..!


무대

이효리 진짜 체고존엄인게; 지금봐도 치티치티뱅뱅 무대 전혀 안촌스러움.. 그때 존나 비대칭컷 유행할땐데
보아나 이효리가 검정 슬랙스에 (+로퍼나 옥스포드화) 가슴 풀어헤친 흰 셔츠입고 (+대충 걷어 올린 소매) 살짝 웨이브진 긴 흑발로 무심하게 여자를 유혹하는 그런 무대 보고싶다 🙊🙊🙊 제발 소취요ㅠㅠㅠ 상상만해도 미칠듯


알지

이효리도 결혼할 때 어머니가 얘는 돈만 벌줄 알지 할 줄 아는 게 하나도 없어서 이런 애 보내서 미안하다고 했다던데, 돈 못 버는 딸은 집안일만 할 줄 알았지 돈도 못 버는 애라 미안하다 그러고, 그냥 딸 가진 부모가 죄
돈만 벌 줄 알지 할 줄 아는 거 아무 것도 없는 두 여자의 케미란,, 이효리 어머니가 시어머니한테 "이런 딸 시집보내서 죄송합니다" 했다고 해서 '무려 이효린데???'하고 인상 찌푸리다가 이어진 이효리 멘트에 또 웃게 되고 😂


재능

너무 웃겼다ㅋㅋㅋ 외모 재능 재력 아무것도 없지만 성격만 이효리 같아서 사는 게 피곤한 사람들의 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외모 재능 능력이 없으면 성격이 이효리 같으면 안되지 않나


해피투게더

170706 슈스의 입장이 되어본 적 없는 범인의 사고방식에 무심코 빵터짐ㅋㅋㅋ #이효리 #해피투게더3
막내 온 탑! 국민MC 재석 왜 그녀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가..😂 #해피투게더 #해투 #happytogether #조동아리 #유재석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박수홍 #이효리
와 해피투게더 이효리 나온 거 재방 보다가 경악했다. 싸이 강남스타일 음원판매로 낸 수익이 고작 3,800만원이라고?!?!?!??? 음원유통구조 엉망인 거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이 정도였어???

이효리 얘기를 이상순 집에 언니 무대 해피투게더 ricky_mic_lim


치티치티뱅뱅

보아 신곡 듣다가 보아메들리 정주행하고 걸그룹뮤비 이어서 보고 이효리 치티치티뱅뱅ㅇ 유고걸 밷걸 다 듣고 다시 보아 키스마맆으로 마무리하기 개짱된다


마마무

마마무 극찬하는 이효리 태어나서 덕질이라고는 이효리(핑클), 문별(마마무) 이렇게 딱 두 번 해본 저는 웁니다ㅠㅠ
170712 쇼챔피언 TOP5 마마무 / 블랙핑크 / 에이핑크 / 이효리 / 헤이즈


이효리

배우 '차인표' 가 아주 꼴깝을 떠네요 인기가 떨어지자 촛불시위에 앞장서서 좌파연예인이 되더니 영화를 만들겠다고 하네요 좌파 정권이 자금을 두둑히 주겠죠 제주도에서 은둔생활하던 또다른 좌파연예인 이효리도 활동을 재개
지금 이틀째 이효리한테 이효리크러시당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효리 진짜 요정 같고 넘 예쁘다
10. 타래 못찾고 있었는데 마침 알림창으로 보내주셔서....이효리이이이ㅣ 이 포도당같은 여자!!!!!!!!!1111(´༎ຶ۝༎ຶ`)❤️이 미친 퍼포먼스 안본사람 없게 해주세요!!!!!!11(´༎ຶ۝༎ຶ`)❤️(´༎ຶ۝༎ຶ`)

미친ㅋㅋㅋㅋㅋ 이효리 개부럽다 돈 많이 벌 때 집 몇 채 사뒀다가 돈 떨어지면 한 채씩 팔아서 쓰는 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어떤 것보다 강렬하게 부러움...
‘컴백’ 이효리 “아이유, 인기 많은데 2주 만 방송활동. 나는 1주 만 활동할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효리네민박을 보는데, 이효리가 결혼한 이유가 "오빠랑 이야기하려고. 다른 건 잘 모르겠어." 라고 했던 말이 가슴 속에 깊이 남는다. 뭐든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한 가지만 있으면 행복이 유지될 수 있는 것 같다.
201. 9년전 이효리의 톡톡톡. 표절만 아니었어도 완벽한 컨셉이었음을.... 저 가터코르셋을 보라구요. 저 시대를 앞서간 컨셉👍
방탄이 누구보다 잘나가고 있는데..웃길수도 있는 얘긴데 난 가끔 내 하나밖에 없는 후배인 이 놈들을 보면 안타깝다~ 숨쉬는 것도 굉장히 조심해야하는 그런 느낌? 물론 잘 몰지만 ㅋ난 얘들이 이효리 선배 처럼 됐음해 힘듦에도
#DJ빙구의_오늘의_추천곡 백다섯번째 곡 ♩[Seoul(feat. Killagramz)]-이효리♩ 서울서울서울서울서울서울서울서울
박미선 김혜수 김숙 이효리 넷이 토크쇼 하면 좋겠다. 자기들이 질문해놓고 게스트가 대답하면 "그게 말이 되나? 사과하세요" "짝사랑이라뇨, 그거 스토킹인데" 4배로 공격하고. "무서워서 뭔 말을 못하겠다" 하면 "말을 못하면

이효리 얘기를 이상순 집에 언니 무대 해피투게더 bewithyou_i

이효리 너무 좋다. (효리네 민박)에서 부부가 서로에게 어떻게 매번 잘할 수 있냐는 말에 '돈 안 벌고 편하면 잘할 수 있다'고 말함ㅋㅋㅋㅋㅋ
이게 요즘에 새로 나온 가로본능이라는 폰인데 동영상 재생도 쉽고 보기도 편하대요 게다가 모델이 최고의 디바 이효리
대체 왜??? 이효리인데??? 상대가 누구건간에 절하면서 모셔가야하는 사람 아닌?
이효리는 이효리인데 뭐가 문제지
98. 도수코4때 모델들과 뮤비촬영하는 이효리
도원연가 이효리 블랙 음 좋아 오늘 노래 리스트
라스 이효리편 재밌다😄효리님 되게 멋지고 당당하고 솔직하고 매력터지네

이효리 너무 부러운게 아침에 일어나 등뒤로 큰 창에 아침햇살 받으면서 차탁에 앉는거.. 집이며 여유며..너무 부럽..ㅠㅠ
근데 티비 잘 안봐서 ㅋㅋㅋㅋㅋ 뭔들 흥미롭지 않고... 그 어떤 프로그램도 재밋지 않다... 지난주 라스엔 이효리 나왔는데 어젠 최민수 나왔다지? (최민수가 방송에 임하는 자세 싫어함)
의정부고 이효리에 너무 크게 웃어버렸어.ㅋㅋㅋㅋㅋ 너네 정말ㅋㅋㅋ
듣는 사람으로서 본인이 아쉬울 수 있고, 그 아쉬움을 솔직히 밝힐 수도 있다. 그렇다면 이효리가 왜 그렇게 달라졌는지 그 다음, 현재를 이야기해야 하는 게 아닌가. 나는 이해할 수 없다고 달라진 사람에게 계속 과




이효리 얘기를 이상순 집에 언니 무대 해피투게더 instiz

이효리 얘기를 이상순 집에 언니 무대 해피투게더 333Trisha

이효리 얘기를 이상순 집에 언니 무대 해피투게더 officialclubkbs

이효리 얘기를 이상순 집에 언니 무대 해피투게더 instiz

이효리 얘기를 이상순 집에 언니 무대 해피투게더 ricky_mic_l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