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케이

케이 오늘 비오는데 학교 잘 다녀왔어??ㅠ0ㅠ??
170405 #드림캐쳐 쇼케이스 #수아 프리뷰 -1- #DREAMCATCHER #SUA Your My Angel😇😇
츠키시마 케이(17,미야기)랑 카게야마 토비오(17,미야기) 요
더럽지 않아 케이...사랑의 행위라고! 케이가 제왕님이 싫다면 누나는 다른 애랑 엮어줄 의향도 있어! 누가 좋니 우리 케이 말만 해봐...
케이 잘못했어)Oㅠ0ㅠ){이미 이런 것 쯤 익숙하다ㅇ0ㅇ)
케이 그렇게 싫어...? 누나 계정 따로 팔까 0ㅅ0`
ㅠ0ㅠ).. 케이 충치생겨써?아이구 치료 받고 와//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bxaleu

아구 우리 케이 밥은 잘 먹구?


BTS

주문전호 지우고 다시 올림 ㅋㅋ 언제까지 배송준비중일 거야... 빨리빨리 ㅠㅠ 제발 렌티큘러 빼먹지 말고 꼭 넣어줘요 #방탄소년단 #BTS
170621 사이타마 Good morning my dark angel. #제이홉 #정호석 #호석 #홉이 #JHOPE #BTS #방탄소년단
은행에서 뜻하지 않은 덕밍아웃...☆ 왕부채야 내게로 와라 컴온 #방탄소년단 #BTS
사람인 척 하는거 깜박해버린 WAPOP 요정지민이 보고가세요 #BTS #지민 #JIMIN #BTSBBMAs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앨범 판매량 추이 (가온차트 기준) ✔WINGS 총판 80만장 돌파
오늘 170709 중앙Sunday에서 방탄소년단의 이야기가 전면으로 다루어졌습니다!!!


EYES

I feel like he is before my eyes ! 🧐 그리움에 무빙텐 자꾸 찍어내는 저..
My fallen angel, close your eyes I won't let you fall tonight. 내 타락한 천사, 너의 눈 감아 라. 나는 너를 오늘 밤에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다.
호석 오빠 your mixtape will be great my eyes are excited to become the second angel falls 오빠 화이팅!


GOOD

#틴탑 리키(RICKY) X 캡(C.A.P) MY FAVORITE SONG Oh! Good, 손만 잡고 잘게 #TEENTOP PUT YOUR TEENTOP 7 7월 29일 (토) 오후 6시, KBS 아레나
1 👻쩨이이호오옵👻 ⛅️Good morning, my angel!!!!!!!!!!!!🙌🏼 당신은 잘 잤다나요, 내 사랑? 좋은 꿈을 꾸었습니까?🍒🍙💐😚🍲🍢 "가장 위험한 무기는 전사의 심장입니다!!!"✌🏼😉✌🏼


당고

선생님 전 저 편의점당고 조아합니다
사오라는 무언의 압박인가?저 당고 첨먹는데 맛잇ㅅ어요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Louie_my_Angel

이사람들이?ㅋ ㅋ ㅋ ㅋ ㅋ 당고 존내사야겟ㅅ군....
))당고 들고오시는 콘님 축입국((


OH

Oh 사랑이 온다 가슴이 안다 바람이 분다 나와 노래해 Oh 사랑이 온다 가슴이 안다 내 소중한 나만의 angel, you are my angel  ///사랑아 온다(Beautiful)
OH MY ANGEL 나는 너를 아주 많이 사랑하고, 건강을 유지하고, 군대가 너와 함께있다 Fighting So beautiful ()u()


아샹

아샹개잣ㅅ어
아샹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ㅌㄴㅇㅌㄷㅇㅇㅇㅋㄴㅋㄴㄴㅋㄴ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곽주백스레기네조아ㅠ
아샹ㅇㅋ ㅋ ㅋ ㅌ ㅇㅇㅇㄹ터닽ㅇㅌㅋ케켘ㅌㅌㅋㅋㅋㅋㅋ아솔직히취조실ㄹ씨왓ㅅ생각나긴햇ㅅ거요 아....루이...? 루 이. . . . .

아샹ㅇ.....ㄷㅎㅇㅅ사랑햇ㅅ는데...계정ㅋ가지만들엇ㅅ는데시파
아샹ㅇ어덕ㄱ해형아ㅠ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좋앗ㅅ을거야 주백이의 조지는 갓이니까(막말 어득ㄱ해빨리우리형아이름ㅁ지어줘꼬셔야한단마랴(?
아샹오지송ㅇ합니다제가조으면ㅁㅁ말이안나오는ㄴ데
아샹ㅇ개웃ㅅ셩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ㅊㅌ잘한ㄴ다고생각ㄱ햇ㅅ대너무너무귀여워 할ㄹ때도자기가리드할ㄹ거라생각햇ㅅ을거아냐너무귀엽ㅂ다...우리형ㅇ아흰ㄴ머리나도사랑할ㄹ수잇ㅅㅇ어
아샹ㅇㅇㅈㅌㅇ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얘는 희 가슴ㅁ 조아할ㄹ거 같ㅌ아(쥰나


KOKOBOP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내 새일날 음원공개라니 이거 울어도 된느건가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n my god ㅠㅠㅠ 히이이누우ㅠㅜ슘ㅠ모쎠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Louie_my_Angel


FALLEN

when you go from 0 to 100 the difference between an angel and the fallen my heart...ㅠㅠㅠ왜이래ㅠㅜ잘생김


기간한정

요맘때쯤 일본오시는 분들. 호로요이 기간한정 시리즈 꼭 드세여. 특히 살구맛 대박 맛있습니다. 요때 아니면 안나오는 기간한정. 존맛임.


HOPE

사랑해!!! My Hope! My Angel!!! J-Hope!!! *^* ♡♡
촣아요! So peaceful! 진짜 잘생겼어요! 건강 잘 챙 기세요. 푹 쉬세요. 행복하세요! My hope, my angel, my sunshine!🌞감사합니다! 사랑해요! #호비 #Jhop


경수

170708 #경수 너무너무너무 엔제루😇💕💕💕 눈은 맑구 입술은 꽃잎 같구... hello angel~ 그림 같아~🌸🌸🌸🌸🌸🌸🌸🌸🌸🌸🌸🌸🌸🌸🌸🌸🌸🌸🌸🌸🌸🌸🌸🌸🌸🌸🌸🌸🌸🌸
170708 #디오 #경수 천...천사.. My Angel ( ͒˃̩̩⌂˂̩̩ ͒) 너무 이뻐 ❣️❣️


소름

요새 팬 아닌데 팬인 척 분탕질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소름) 내가 직접 겪으니까 더 소름ㅠ 지나가면서 대화 문맥 파악 1도 안 하고 다짜고짜 초멘인데 죄송하다면서 나한테 ㅋㅋㅋ거리면서 지적질하던 분 어디 가셨어요ㅠㅠㅜ 유명한 분이셨네 이제 보니


포맨

포맨 - My Angel
아녕하새요 후릠 제 첫 이벤트 당첨자이시죠 아이스크림 맛있게 드셨나욤 노래 추천은 ⏯ My Angel (Feat. 윤후) - 포맨


휘인

170629 컬투쇼 휘인 출퇴근길 4pics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My angel


싶은

그 뭐지 ~님이 마음에 들어합니다로 탐라에 11시간전 트윗이 막 뜨구 그러는데 거기에 관글박았다가 사찰하는줄 아시면 어쩌지 싶은 걱정도 있다...
나랑 관계짜고 놀사람....(커뮤뛰기는시른데캐짜고놀고싶은맘은니센빠
찜전 노래 잘 부르고 싶습니다 꾹충분하잖아요 지금 진완벽하지 지민이는! 홉지민이도 뭐 하나 내자 몬난 니가 단독으로 뭐 하나 했으면 좋겠어 뷔빨리 너의 목소리를 듣고 싶은 사람에게 한 마디 해줘 서로


틴탑

틴탑 사랑한다아아아아! #틴탑_엔젤_끝까지_함께해 #7EEN7OP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sayteenie0219


맞아

흐응ㅇㅁㅋㅁㅌㅋㅋㅋㅋ졸라 기여워 맞아 이,,, 이쁘고 귀여운 애를 어떻게 안지 이생각 햇을텐데 ㄱ- 천국 갓다오고 정신 못차림
맞아 나 펭귄찍는 일념으로 갓어


싶습니다

쩔어 의 레전드 무대 는 이게 아닐까 싶습니다 1. 화양연화 파트투는 처음이지 2. 지민이의 난 좀 3. 민윤기 랩 발음


My Angel

You will always be my 넌 나의 angel #태용 #TAEYONG
【HQ】170617 Bangkok Nestival 너는 나의 천사🙆🏻 #mark #마크 You are my angel💗
[HQ] 170708 KB Liiv 락스타 콘서트 4p My angel👼💕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サナ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my little angel.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저는아주잘지내고잇ㅅ습니다(이거만찍어서글치오면서인형뽑기도하고타코야끼랑메론빵도먹음
이것은 로손의 전리품
넌 나의 천사가 맞다면 난 너의 날개가 될게  넌 나의 하늘이면 난 너의 별이 될게  - My angel❤
조 아 합 니 다
전 맛본적이 없으니 한번 맛보게 해주세요.
누가 봐도 사랑스러운 누가봐도 너무나 예쁜 하나 하나 너무 완벽한 is angel in my hart ♡
님덜아...캡슐호텔좀쩌는듯진짜이렇게까지쾌적할수가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Louie_my_Angel

공항에서 플랜카드 들고 기다릴뻔;
근ㄴ데가져오는ㄴ데막ㄱ...쉬거나그러진안ㄴ겟ㅅ죠!??!?ㅋ ㅋ ㅋㅋㅌ ㅇㄴㅋ큐ㅠㅠㅠ보관은어케하지
그게좋겟ㅅ져?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당일날님들을만나는수밖에나배웅와여(개막말
언제오시져
14일ㄹ이여무섭게왜이래여
헐 나폴레옹 보는 날이내 그 담날 술눈지봅시다 지누정민 막공임
이 아니고 23일이 막공이에여 ㅈㅅ합니다

진정해요님들아미친나포마드지킬이렇게못보낸다
아개놀랏ㅅ잔아요
15일도 오라구요(철석
혀로 체리꼭지 묶는거 하나도 안야하게 들리고 걍 발가락으로 리모컨 잘집는거랑 비슷하개 들림..
좀만자야지 7시에일어나기
최근 트위터에서도 이러한 어그로들이 많이 보입니다. 다 똑같은 애들이니 절대 반응하지 마시고 pdf만 따세요. 반응하면 걔네가 원하는것을 해주는 꼴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들 목적은 팬덤 분열 일으
저 초멘 죄송합니다만 알티하신 mtv차트 계정은 (헤더가 고양이) 가짜계정인 걸로 알고 있어서요 진짜 MTV 계정은 입니다.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Louie_my_Angel

VMA 공식 계정은 입니다 :)
ok)_( 역시 아키라가 짱!!!❤️❤️❤️❤️ u r my angel ma friend😂😂😂 love u na~사랑해요!! 11월에 만나요🙋
꼬치먹으려 나왓ㅅ다가 사람들 개많은거 보고 맘을 바꿈
타코야끼먹고 들어갈까
오타 끄악
어 나 갑자기 머슬맨이 "my dad is my angel" 이라고 문신한거 보고싶어짐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Kaon_i

첫날 마지막끼
저오늘넘먹엇ㅅ서요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ㅇㅌㅇㅌㅌㅇㅌㅋㅇ배불러!!!!내일은 아침에 일어나서 치케먹을거에요
개욱ㄱ겨ㅋㅇㅌㄴㅇㄷㅇㅇㅇㅇㅌㅇㅇㅇㅌㅌㅋㅋㅋㅇㅇㅌㅇㅇㄴㄷㅌㄴㅇㅌㅋ님아내일가이유칸을 가는게 조을까여 우메다를 가는게 조을가요
짯ㅅ는데예솔ㄹ이가 좀 날짜를 바꿀 수도 잇ㅅ지(수리밈:어이
중국관광분이랑 친해져서 말트고 투명모찌 얻어먹음
관광객...
글고 다 먹고나니까 쓰레기가 좀 많길래... 나:저기...쓰레기...버리는...(손짓발짓)어디.. 직원분:저한테 주시면 버려줄 수 있어요~ 나:ㅠㅠ..고미이빠이.... 직원분:(보고)아 젠젠 이ㅅ빠이나인데스~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Louie_my_Angel

빨리 방송시작해주세요! 기다리는사람 너무많아요 #쌈마이웨이#15회
한명 기다리다 잡니다
으으윽러블리
예솔이성공햇ㅅ사
럽흘리
태형이랑 꾹이 너무 귀엽다 ㅠㅠ 멍뭉이들 드라마 보려고 대기타다 잠드는 거 ㅠㅠㅜ 꾹이가 누워있는 이불보라고 해야하나 저거 울 강아지도 저런 거 있었는데 ㅠ 아 와중에 이 시간에 햄버거?먹는 태태 ㅋㅋㅋ
나왜지금봣ㅅ냐우리애이름ㅁ좀지어줘 얘는 곽주백이야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kyoongbyvn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아진자너무귀여워욜ㅇ
예쁜아 누나야
님도캐짜서놀자
먼 캐 짜지(머리텅)
누가 바래브래한테 이계정 팔로해달라고 좀 전해조바
바래이 얘기하는건가
헐 저요... (나인줄....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BTS_twt

ㄱ그쳥 기여우ㅓㅠㅜ(이짤이아닐텐데
우와 예솔이도 인슽따해(구독용으로
아진자개하찮다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아 우성아 사...사...ㅅ...ㅏ...사...
아뒤머얄
(더 머리텅이 되버렸다)
주백이한테 전재산 털린 ㅐ애 할래
웃음참느라 진짜 힘들었다 후하후하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BTS_twt

그럼아리마를내놔(아리마:?
알안쓰가 어려워하길래 젤쉬운선택지를줫ㅅ서아리마그려조(?
자는 애 괴롭히지마 태태야 ㅋㅋㅋ 청결을 중시하는 꾹이의 하얀 티셔츠에 묻은 빨간 케찹 ㅋㅋㅋㅋ
자기가 좋아서 다 갖ㄱ다바쳐놓고 돈 없어서 안 만나주니까 엎어져서 울음 (아 존나,,,한남인데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하찮아도 괜타나....잘셍겻자나요(ㄱ그마내
가온ㄴ님이 ㅍㅅㄲ올려줘서아.....샹ㅇ...존나사랑햇ㅅ자 8화까지만....
팔로햇ㅅ쟈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Louie_my_Angel

알티 잡으러왔어요 총총총
솔직히 거기서 다햇ㅅ으니 다른건 업ㅂ어도됨(?
ㅋㅋㅋ ㅋ ㅋ ㅋ ㅋㅇ(아덴댱 루이병자 건드렷다 저 콰르텟쳐오까요
우리희 오빠랑 머하구놀가~?ㅎ(맨지쟉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아니잠만ㅇ신고당하시면 귀국하셔야지(죤 잠만요 금데 폰으로찍어서 음질 개구릴거에요
형일 거 같음 성실하에 회사 다닏다가
15일 근제이 막공.... 흐긓그읗그그흑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o__danik

왜 저거만 감 다니다가 코 꿰여서 적금이랑 영혼까지 탈탈 털리고 집도 세놓고 친구집에서 지내고 잇음 (곧 쫒겨날 예정)
tqrmfjssRnfxlqvlfdydjqqtjdy아영어로쳣ㅅ잔아그러ㅓㄴ끌팁필요업ㅂ서요ㅋ ㅋ ㅋㅋ ㅋ ㅋ ㅋ
루이마이에인졜님ㅁ 요기 ㄱ가온이 부상투혼햇어요ㅠ 귀국하세요(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엔 그랜드피아노에서 제대로 찍어올게요
이ㅣㅁ닝ㄴㅁㅇㄴㅁ ㅇㄴ ㅁㄴ ㅁㅇ ㄴ ㅁㅇ ㄴㄹ ㄷㅂㅇㄷ ㅁㄴ
제가말ㄹ이좀ㅁ격ㄱ하죠샹ㅇ...사랑ㅇ해서이래요예솔ㄹ이를ㄹ키운다는ㄴ건이런겁ㅂ니다ㅠ(가온밈:ㄱ- 아진ㄴ자어득ㄱ해너무조아서말ㄹ이안ㄴ나와욪ㄴ아.....님ㅁ아사랑ㅇ해요.....................아...........어득ㄱ해나씨왓ㅅ못잃어
아나씨왓못잃어....................................................................
십씨온 십씨온(십주년에씨왓온다)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my_heroine00

십씨온십씨온
'아마의 소유 you got to be mine' - Angel 🤧 w my top 3 .,,.,.. couldn't pick one 🙃 #NCTzenSelcaDay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님ㅁ진정해요...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ㅇ아왤케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ㅏ니쳐드릴게ㅠㅠㅜㅠ같이 씨왓앓아요
얘들아 힘을 조
꼭 듣습니다 🌧 #RMusic
새로운 BI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저 역시 기대돼서 여러분께 하루라도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무엇보다 우리와 아미가 하나로 연결된 모습이라 더욱 의미가 있고 기분이 좋습니다!! 😁💕
사실 원곡 자체가 명곡이다보니 부담이 컸던 작업이었어요. '트로피에 내 이름 박고 컴백홈'이라는 가사는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 후 첫 작업이라 기분 좋게 썼어요.투어 틈틈이 만들었는데 많은 분들이 좋게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Louie_my_Angel

🐱:백호빈 그만먹고 길 좀 찾아봐~! 🐯:이것만먹고(념
저도님을사랑해요
내가 다 들어줄께 명령만해 아리따운 캡틴 take my hand be my angel ring my bell 태우ㅠㅜ . . . . . (옣감성2)
마마... 인트로... 충성충성 🗿
My angel My angel 나에겐 내게 저 하늘이 주신 큰 선물 내 맘에 잠든 예쁜 사랑 #용국지은 내사랑💗
일본잼쒀?
웅 나 지금 가이유칸 가는길이얄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Louie_my_Angel

옹 조심해서 가유 넘어지지말고
아미친너무빠른데
예솔ㄹ아...대체왜이렇ㅎ게열심히일찍온거야. . .. . . . .
🌈집에서 메론크림소다 만들기✨ 예쁜 잔에 썬키스트 메론맛을 붓고 와 바닐라 맛을 넣으면 완성! 의외로 오리지널과 비슷한 맛입니다🦄 메론소다 중에 썬키스트 거가 제일 메론 향이 강하고 비슷하더라고요. 원래는 시럽을 넣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Louie_my_Angel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SentimentalFly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yameri_yan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Louie_my_Angel

My Angel 케이 BTS 방탄소년단 EYES GOOD 기간한정 Louie_my_Ang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