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ZICO

예쀼다 지호, 웃는거 죠아♡ #지코 #우지호 #핵지코 #ZICO
170708 BLOCKBUSTER in JAPAN 도쿄 #ZICO #지코 #블락비 #BlockB
지호랑 권이랑~)_( 힘들 땐 기대도 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오사카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수건 한 장으로도 디테일이 살아~🎶 완전히 달라~🎵 길고 예쁜 속눈썹까지 빠짐없이 다 갖췄어 ㅜㅜ 없는게 모야? ㅜ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도쿄 #170712_6PM #TELEVISI
((지코 2nd_Minialbum AIST Official Photo 공개))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지코 왈 "크러쉬는 찡찡이 , 딘 한테는 우유부딘이라고 하고" 😆😆😆😆😆 #지코 #ZICO #우지호 #핵지코
아찔하게 아름다운 지호 옆얼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도쿄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ROUGH_VER

블루 지호도 짱예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도쿄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지호랑 경이랑~ 사랑스러워서 어쩌죠?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박경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preview] 17070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막콘 워킹비 탤이파트때는 부릉부릉 퍼포먼스! ㅋㅋ
아티스트가 바라보는 (아티스트 지코)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우지호 #ZICO #FANXYCHILD #TELEVISION #AIST #ANTI 지호 너무 멋있어서 만들어본 폰배경화면😍-1
[preview] 17071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김공입국 오는 의상 컬러 완전 텔레비젼 컨셉아니냐능 ㅋㅋ
[HACK ZICO] 핵지코 1회 #지코 #ZICO

170709 섹션TV연예통신 (지코! 솔로 컴백 확정) #지코 #ZICO #우지호
조만간 또 전국이 지호의 곡으로 도배되겠군~ㅎㅎ 형광 그린옐로우랑 레드 컬러로도 물들겠군~ㅎㅎ #170712_6PM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2nd_Minialbum #TELEVISION
170710 입국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수고해따아 오빠 (͒ ˊ• ૢ·̫•ˋૢ)
170710 입국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
170705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미모 폭발이다ㅠㅠㅠㅠㅠ 오늘 공연도 화이팅이야💕
대화가ㅋㅋㅋㅋㅋㅋ 코딱지 얘깈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욱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수 그 자체 긔염댕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팬시차일드 #핵지코 #HackZICO
빨리 보고싶슨니다 #지코 #ZICO #우지호 #핵지코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Consistent_99

PARADISE (Feat. #FANXYCHILD) - millic (밀릭) #지코 #ZICO #우지호
팬시 크루인 페노메코를 응원하는 사랑둥이들 💖 뭔가 살짝 학예회에 온 부모님의 모습 같기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ANTI Official Photo 공개 2))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장래희망'아버지' 이유'아들에게 멋진 아빠가 되고싶어' (훈훈! 머쪄 증말👍🏼 #지코 #ZICO #아는형님
170710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가 반팔입으면 뵙는 세종대왕님♡ 자주 뵙고 싶습니다^^;;!?!?!
카리스마 돋는 혁이의 새로운 모습 😎 심사 장면 cut 1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preview] 17070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오늘 공연도 멋있었어~ 수고해써♡ 푹 쉬고 내일 보쟈♡

170708 BLOCKBUSTER in JAPAN 도쿄DAY-1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preview) 🎥너는나 나는너 이 어레인지 정말 좋아합니다💘💘
나이에 상관하지 않고 래퍼로써 심사를 했기에 기준을 높혔다는 혁이랑 지호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아는형님 #지코 (Okey Dokey) Live #ZICO #우지호
지호 왜케 깜칙한거져? 으허어엉+__+ #지코 #ZICO
이 컨셉 저 컨셉 다다다 잘 어울리긔 #지코 #ZICO #우지호
마쟈여 셀카 원본 좀 풀어쥬세여 이상민님)___( #지코 #ZICO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920914_vvv

방금 홍대 지나가다 본건데 홍대 cgv에서 전시 있는거 아셨던분...? 나만 몰랐어...? #지코 #ZICO #television
헐 이쁘다 머시따 😍😍😍😍 어디가? ㅎㅎ 오늘두 화이팅~😆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preview] 17071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김공입국 날씨 안좋은데.. 컨디션 관리 잘하구~ 수고많았어! 조심히 가기~♡
#millic #밀릭 #PARADISE feat. #FANXYCHILD (#ZICO 지코 #Crush #크러쉬 #DEAN #딘#PENOMECO #페노메코)
지코는 오는 12일 신곡을 발표한 뒤, 같은 날 오후 1시 홍대 CGV 1관(지코관) 에서 기자 간담회를 진행한다. #ZICO #지코 #TELEVISION #텔레비전
170709 도쿄콘서트 2일차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저스~ 무슨말이 필요해. 그냥 우 지 호 ♡
'원' 데뷔 싱글 발매 기자회견 중 지코 언급 (지코형에게 '행복하라고' 문자 받았다) #ZICO #우지호

[ZICO 2nd Mini Album (TELEVISION) 예약 판매 안내] 발매 일시 7월 12일(수) 예약 판매 일시 7월 5일(수) 오후 2시 ~ #170712_6PM #ZICO #지코 #TEL
[preview] 17070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막콘 잘생긴사람은 얼박이지 😎 수건 톡톡..톡톡..💦
잘생겼다는 칭찬에 부끄러운 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심사는 공평하게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우지호

우지호 진짜 현실당황한거 영상들 모아서 붙여봤는뎈ㅋㅋㅋㅋ 보는내내 함박웃음ㅋㅋㅋㅋㅋㅋ 귀여움을 봐주세요.. 지코 현실당황 영상 모음..
존똑 ㅋㅋㅋ 팔다리만 길어진거 가튼데ㅋㅋㅋ #지코 #우지호
170710 입국 #블락비 #지코 #우지호 오늘 스케쥴도 화이팅💕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920914_vvv

170710 입국 #블락비 #지코 #우지호
[preview] 17070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솔로무대도 옷이 바뀌어썽 💙
( Okey Dokey 풀버전 ) #지코 #ZICO #우지호
그머냐 블락비의 지코씨와 방송연예계열 우지호씨는 다른사람임니다 ㄹㅇ 개프리하게 하고다님
170711 유스케 출근 #블락비 #지코 #우지호


TELEVISION

rt) 지코 2번째 미니앨범 기념 알티이벤트🙆🙆 지코가 TELEVISION 이라는 앨범으로 👉 7월12일6시👈 타이틀곡 아티스트와 안티를 포함한 총 6곡의 노래가 나옵니다!! 타이틀곡 모두 멜론 1,2위를 하면 알티
12일에 발매되는 지코의 두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 📺 Artwork 공개! 👏👏

지코는 음악 방송 출연과 기자간담회, 팬사인회 등 다양한 무대 및 이벤트를 통해 홍보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지코 #TELEVISION
비비씨 공지가 없어서 몰랐는데, 7월 12일 수요일 내일부터 8월 1일 화요일까지 홍대 cgv 5층에서 #지코 #TELEVISION 전시회 하나요? 세븐시즌스


블락비

인클로즈 응원메세지 IN'KLOUZ Support Message #지코 #태일 #재효 #유권 #박경 #BLOCKB #블락비
그룹 블락비 지코가 오사카 도쿄 투어 일정을 마치고 10일 오후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지코 #블락비 부농부농해보여서 머리를 부농부농한 느낌으루~~
대박 블락비 지코 화장실 갔다가 손 씻음
5 지코 2013년도 부터 좋아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처음으로 좋아한 아이돌 블락비의 멤버이자 최애입니다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치트키에요 저도 처음에 실물 봤을때는 무서웠는데 알고보면 너무 귀여운 아이입니다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onemorecode

6 피오 지코와 같이 블락비 멤버이자 차애에요 남친짤 생성기이자 귀엽습니다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지코 2차 예선이 시작됩니다.!! 잠시 후 밤 11시, Mnet 본.방.사.수 📺
#쇼미더머니6 가 곧 시작 되네요. 렌즈나인은 이미 [지코&딘] 팀 응원 준비 완료!! 응원과 함께 특별히 많은 분들이 원하셨던 #지코렌즈 1+1 이벤트와 콘서트 티켓 이벤트를 준비 했어요. ^^
말 좀 하라는 프로듀서 분들 말에 표정으로 말하고 있다는 혁이 😆💖 표정 뭐야 귀여워!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쇼미더머니6 지코+딘 싸이퍼 탐박해놓고 두고두고 보려고 올리는 것
#쇼미더머니6 #지코 드디어 오늘 첫.방.송.!! 오늘 밤 11시!! Mnet Show Me The Money 6 꼭 본방사수하세요 :)


크러쉬

팬시차일드 fanxychild의 밀릭이 새앨범이 나왔습니다..지코 크러쉬 딘 페노메코 스테이튠이 참여한 ❗️파라다이스 ❗️한번들어보세요...저지금 울면서바닥 기고있으니깐,,기분좋으니 알티하고 아이스크림드세요..승현아사랑헤죽을때

뭐 사실 어떤 수식어도 필요없죠 F A N X Y C H I L D #팬시차일드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딘 #밀릭 #FANXYCHILD
#지코 #핵지코 Q. 팬시차일드 만나면 뭐해요? 지코 여기서 만나가지고 과일소주 먹고 진짜 부질없는 얘기하다가 크러쉬 코딱지 먹어 봤어? 페노메코 얘 남한테 묻히고 다녔어 지코 먹어보진 않았는데 맛은 대
#지코 #핵지코 딘 우유부딘 크러쉬 찡찡이
넉살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페노메코 지코 프로듀서님이... 지코


홍대

(중요) 홍대 CGV 지코관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는(이벤트가 없을수도 있음!) 현재 '기자간담회' 일정만 확정된 상태입니다. (만약 정말 이벤트가 있다면) 소속사에서 공식 공지가 뜰 때까지는 '예전에는 이런것을 했었다~'라


아는형님

#아는형님 #지코 '형님 학교' 전학생 지코와 만나요~ 잠시 후 밤 8시 50분 JTBC 본.방.사.수 📺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ROUGH_VER

#아는형님 #지코 장래 희망 아버지 "아들에게 멋진 아빠가 되고 싶어!" "아들이 장래희망으로 '아빠'라고 말하는..."


화이팅

헉 ..화이팅 !!!!! 끝나구 지코바 머거 (?


지코

항상 느끼지만 유권 조커무대는 진짜 대박이다 춤도 춤인데 표정연기가 끝내주고 보는사람 참 몰입도있게 만드는것같음 영화를 본 느낌이랄까 조커의 탈출이라는 이름과 걸맞게 내용구성도 잘짰고 이 영상보면 지코가 권이를 아끼는 이유를
어린이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 넘 귀여웡♥ #지코 #ZICO
레지나에게 노래를 들려주려는 마코삐를 방해하는 지코츄 일당을 막아냈어. #일하는마나
지코 리얼리티 보는데 수지 언급!
타이틀곡 진짜진짜진짜_최종_믹싱. ㅋㅋㅋㅋㅋㅋㅋ지코한테서 보이는 익숙한 나의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blockb_official

지코는 음악 방송 출연과 기자간담회, 팬사인회 등 다양한 무대 및 이벤트를 통해 홍보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음악 방송 출연!!!!!!!!!!!
흐으......미치겠네.....지코쿠지커쿠...
총 맞는 지코 너무 귀엽다 열연 펼치다가 매트리스에 털석 무릎 꿇더니 그대로 베개에 머리두고 누워버림ㅋㅋㅋㅋ 총맞는거 아니고 너무 편안한 취침 아니냐ㅋㅋㅋㅋㅋㅋ
지코쿠..ㅜㅠ
어딘가 동질감 느껴지는 #지코 메일.jpg 타이틀곡 진짜진짜진짜_최종_믹싱_0702ver
일명 시든지코러버불러모으는짤
지코 붙은건 없니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BBRJ777

누가 지호한테 지코줬어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아님 직접 산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 반찬이 다 떨어졌쪄요 긴치찌개 먹고 십쯥니다 (♡´∀`♡) . . 이거 솔직히 지코러버라면 1도 안 낯설었다 아님?ㅋ큐큨ㅋㅋㅋㅋㅋ 작정하고 애교부리면 평소에 저 말투 억양 똑같이함 ㅋㅋ 현실연기 쩔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랩퍼 Top? Fuck I ain`t no 뱀의 머리 내 경쟁 상댄 딴 데 있어 방송국엔 Nothing(지코,Tough Cookie)
⇢ 지코
파라다이스 뮤비 지코 넘이쁘네ㅜ계정 괜히 지웠나
지코 페미 소취
아나 미친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송민호 형 아니랄까봐 지코 아형 나와서 "그 춤" 췄잖앜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ㄱㅇㄱㅋㅋㅌㅋㅋㅋㅋㅋㅋ아 미노지코 영원해줘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ukwonly

오니이쨩 지코쿠지코쿠!! 하야쿠 오키나이토 지코쿠시챠우요!
돼지코가 내이름이고 토끼가 친구이름인데 둘다 서로 자기자신 삼인칭하는 버릇들어서...ㅎ...
아루지 ,,,하야쿠 오키나이토 지코쿠데스요...?
12일에 공개되는 지코의 두번째 미니앨범 "Artist" 컨셉 포토 대공개! 🔥🔥🔥
이밖에 김태우, 이효리, 소녀시대, 지코 등 컴백 소식만으로도 가요계를 뒤흔드는 최고의 스타들의 컴백 소식까지 만나볼 수 있다. SBS 'The Show News' hosted by P.O will discuss Z
지코의 개🐶
여길 다닐 바엔 지코 음료수를 먹겠어요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suzy_and_you

어제 지코가 조향사인 꿈 꿧음 섀발 ㅋㅋㅋ
아 한강에서 지코가 라이브 켰을때 거기 계셨던 " 아 이거 나가면 안되는데 " 라고 말하셨던 여자분이 딩고 관계자 이시고 그때 리얼리티도 같이 찍고 계셨나보다
점심으로 지코바를 먹어도 될가요¿
저거 공연에서 들으면 괘신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올티가 지코부분 대신하는데 개잼씀
24일 음중 녹화오는데 아직 라인업은 전달받은게 없어서 모르겠구.. 25일 같은 장소 & 시간에 울트라 라이브 하는데 맘무, 디오씨, 지코, 다듀님 공연한다는데 그럼 맘무님들은 이틀 동안 울산에 계시려나? 지금 활동중이시니 음중 당연히 나오실테구?
지코 맞구나 ^^...
내도 지코바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like0914

지코 티저 이미지를 본 비비씨들
작년에 갔는데 그날 지코왔는데 볼거없드라ㅎ 물런 지코는 개쩔었는데
ㅠㅠㅠㅜㅜㅜ 지코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ㅠㅠ노래 듣다 죽을래ㅠㅠㅠ
아형 지코편 나오길래 보는 중인데 우래들 나오는거 심히 걱정된다
사쉴내일입니다 지코짱이 우리동네 맛집알려조따눈!
아 마쟈 저 초코보 염색 성공해씹미다 이제 지코바쨩은 머찐 양념지코바에오
ㅠㅠㅠㅠㅠㅠㅠㅠ저 오늘 지코바 먹을라했는데 갑자기 신전 땡기자나여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like0914

앗싀...지코바 진ㅁ자 렬 맛시서어어ㅕㅓ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지코바도 좋아헤••
이겁니다 이거에요ㅠㅠ! 라이크지코님 뜨기만을 기다렸던 새럼... 이 부분도 진짜 예쁘다ㅠㅠㅠㅠㅠㅠ
#지코 #핵지코 이 앱을 종료하시겠습니까? [no / yes] No!!!! Nooooo...
왜 까치까치 설날이라고할가요? 까치까치날 지코형아랑~펀치랑 다가치브이V
헐 저도 이때부터 즤코 조아해써요
목소리 짱이뿌당!!! 아니 저 이찌방~거리는~랑지코~ 라고 들어서 ?????? 일본어인가?! 다른말 하신줄 알았어욕ㅋㄱㅋㄱㅋㄱ계속 듣다보니 제대로 말해주신거구나ㅋㄱㄱㅋ ㅋ
타이토나 치즈니 메지코무~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FXCD_fan

지코놈 좋겟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찌방거리는 랑지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욱겨요
헐 소장님이 점심으로 지코바 시켜주신다 대박
지코바 양념시켜서 밥이랑 먹고싶다 굽네 고추바사삭 바사삭먹고싶다 비비큐 황금올리브 반반 존나 쳐먹고싶다 호식이두마리 양념간장으로 두마리먹고싶다 티바 청양이랑 새우튀김 먹고싶다
나 어제 밤부터 지코바가 너무 먹고 십어
지코바ㅠㅠ치밥 짱인데ㅠㅠㅠ
저 자면서 계속 지코바 생각햇어요 바흐흑 원래 잘 안먹었는데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like0914

전 동네에 지코바가 없어서 친구 자취방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아직도 생각나요ㅠㅠㅠㅠ
완전체는 하반기에 볼수있어서 좋지만 그때도 지코처럼 여러일 잡아주고 기획해서 실행해줬으면 좋겠다..!
💖지코 솔콘 지크딘 단콘💖
종의기원 핫엠씨 피처링하던 그 시절의 지코 목소리를 제일 좋아했따...
지코바 시킴... 괜찮아 싼 마트를찾았으니간..
지코좀 챙겨주지 강호동햄..
지코 음료수 받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Lupang_Arsene

전 방금 티비에서 지코랑 시엔블루 정용화 전학온거 봤어요 😄😄😄 보고 엄청 웃었는데 지코는 머 혼자서두 잘 할거같아요
맞아여 ㅋㅋㅋㅋ지코알아서잘하더라구요 ㅎㅅㅎ 저도 지금 다시보고있는데 재밌네욤
핵지코 킬링 유리멤탈 시뇨섭 순수한 팬차 우유부딘 찡찡이 **병 욕은 많이 해요^~^ 코딱지 남한테 뭍히고 다녀써 시뇨섭 어디야 BB받굥 저나 내역 뭐 찍으실게 잇스실까요 ? 볼링치는거 시러해오 움직이는거
멋대로 굴고 있는 심장이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 나보다 소중한 게 있었다 _지코, 사랑이었다 ( )
쇼미더머니에서 제일 귀엽게 목걸이 주는 심사위원 지코
지코바도 생긴 부천에 아직도 핫트가 없다니
지코관에서 한다던 간담회랑 다른 건가요..?지코관 만들어놓고 첫날엔 간담회하고 8월까지 그 공간은 그대로인 건 줄ㅜㅜㅜ뭐지//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yklan0720

첫쨜 지코삘 ㅎ 잘생겼어요
세시야....지코관???
멤버차별할거면 그냥 지코 소속사로 바꾸지ㅋㅋㅅㅋㄱ 태일 솔로곡나왔을 때랑 너무 다른거 아닌가 완전체로 음악방송 나오는거 볼려면 언제까지 기다려야되나요~ 이번에도 1년 7개월 기다리라는 거야
지코하면 내 머릿속에 떠오르는 이미지가 이런 느낌이야..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yklan0720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yklan0720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dean1110com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like0914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블락비 지아코 권혁 zico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