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권혁

잘생겼다는 칭찬에 부끄러운 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승현아 혁이 죽이지 마 🙄🔫 총 맞고 쓰러지는 연기 열연하는 권혁(DEAN,26세) 😄😝
유럽투어 런던 2일차 공연도 화이팅 💖✨ #딘 #dean #권혁
//대리보정 예시// "DEAN" #딘 #dean #권혁 #대리보정 #디자인커미션 #굿즈커미션 #굿즈디자인 #로고디자인 #로고커미션
본인이 잘생겼다 생각 안 한다는 혁이 말에 지호 반응 😂 둘다 멋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랩이 잘생기면~ 이 말이 맘에 드는 혁이 둘을 보니 무슨 말인지 한 번에 OK🙊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지호랑 쇼미 자켓 촬영하는 혁이 😊✨ 화질은 죄송합니다 💦 #딘 #DEAN #권혁 #ZICO #지코 #SMTM6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Three_Dean

170610 성남 파크콘서트⛱ 폰 동영상 캡쳐짤 #DEAN #dean #deantrbl #딘 #권혁
170610 성남 파크콘서트⛱ 눈부시게 멋진 혁이를 카메라에 담을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한다 ( ᵕ́ૢ‧̮ᵕ̀ૢ)‧̊·* #DEAN #dean #deantrbl #딘 #권혁
170521 서울 그린플러그드🌱 실물 볼때마다 엘프같은 혁이ʚ˘◡˘ɞ #DEAN #dean #deantrbl #권혁
미남 권혁은 모자를 벗어 주세요. . .
그래 권혁 잘셍겻어도 말은 쩜 해랑
권혁모자를 뺏어서 써주세요
난 권혁이 보고싶어요

권혁이랑 우지호 말한 것보다 김진표가 더 말 많이함
유럽투어 kokolondon #딘 #dean #권혁
새벽 인스타 라이브 식사 맛있게 했어? 😄 영상 녹화 혁짠님 ❤️ #딘 #dean #권혁 #smtm6
권혁 봐야되는데 걸걸 그냥 밤을 샐까
카리스마 돋는 혁이의 새로운 모습 😎 심사 장면 cut 1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눈 보이지 말라는 지호와 알겠다는 혁이 😂👍 둘이 상반된 이유로 눈 가리고 나온 게 너무 귀여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 dean · 권혁 · 1992       ↳ soloist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juju0518min

우리 자체가 반칙 🎤😎 딘 지코 공연 #DEAN #딘 #권혁 #지코 #ZICO
170701 더 몬스터 #5 👾 DEAN-love🎵 모니터 쓰러트리는 바람에 앞으로 와줘서 근접 촬영 ✧ #DEAN #딘 #권혁 #더몬스터5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170701 더 몬스터 #5 👾 DEAN-I'm Not Sorry🎵 유일하게 손잡으신 분이 부탁한 영상 #DEAN #딘 #권혁 #더몬스터5
소파에 어떻게 앉을지 고민한 혁이랑 지호의 팩트폭력 혁이 당황했다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팬시 크루인 페노메코를 응원하는 사랑둥이들 💖 뭔가 살짝 학예회에 온 부모님의 모습 같기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kwon hyuk/dean;권혁/딘] 1992.11.10


지코

We got Millic We got Crush We got Dean WE got Penomeco 다 가졌지 그래서 좋아해 FXCD💕 (갑자기 생각나서...😅#지코 #우지호 #팬시차일드 )
170528 스카 Super Swag 페스티벌 #지코 #ZICO #팬시차일드 #FXCD #DEAN #CRUSH Fanxy~~!!~~!!
170701 #zico #dean #fxcd #monster #지코 #몬스터 #딘 #팬챠 딘이가 들어 간다고 하곤 안잡아준다고 찡찡 그러고선 버뮤다💕
ZICO&DEAN team 악역 케미 😈 #지코 #딘 #쇼미더머니6
3 fanxy를 한 프레임에 담은 것 자체로 기분좋네요 😄 #지코 #zico #우지호 #팬시차일드 #fxcd #dean #딘 #크러쉬 #crush
여러분 슬리피에 집중좀 지코가 끊은거 너무슬펐으니깐
딘:저는 소파에 눈이 가더라구요 어디에 갈커앉으신 분들도 많고 지코:집에서 연습한거 아니지? 어디에 걸터앉을지? ㅋㅋㅋㅋㅋㅋㅋ존나 진지하게 대화할일이냐구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Fu_Le_Dean

지코 안경벗는거 그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갑자기 생각안나네 대성이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엿짘ㅋㅋㅋㅋ
지금 여기서 제일 재밋는거 대화하는 지코랑 딘이다
지코 근데 노엘 탈락버튼 빨리 안누른거 하이고 저새끼 ....하고 어이털린채 쳐다보다 버튼 누르는거 까먹어서 인거 아닐까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특별 공연 선공개 "우리 존재 자체가 반칙이에요!" #지코 #ZICO #DEAN #BERMUDATRIANGLE #FANXYCHILD #FXCD #smtm6
#SMTM6 프로듀서 ZICO & DEAN 특별공연 맛보기 #지코 #딘 #우지호


ZICO

ー Pour Up (풀어) - DEAN (feat. Zico)


혁이

혁이는 카카오페이 광고촬영 했대요 🤑 벌써 광고라니 😝💖 어제는 보그/w코리아라고 스텝분이 사진 올리셨던데 오늘은 카카오페이라니 뭘까요 🤔 #딘 #DEAN he filmed a commercial (KakaoPa

혁이 만나기까지 5분 😭👍 모두 엠넷 쇼미더머니 본방사수 🔥 혁이의 어떤 모습이 기다리고 있을지 너무 너무 기대되네요 ❤️ 재방송7/1 새벽 1시, 오전11시, 오후 2시50분, 오후7시, 오후 10시 50분
파리, 런던(1,2일),베를린 4회 공연차 혁이 착장 모아보기✨💖 #딘 #dean
쇼미더머니6 1화 혁이 화이팅 〰👍🏻 모자에 가려졌어도 잘생김 뿜뿜 #DEAN #딘 #쇼미더머니6
🔥🔥🔥🔥🔥 여러분 혁이 love도 들으시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지나쳐도 같이 들어주세요 👍👍👍 🔥🔥🔥🔥🔥 #딘 #dean #로꼬
혁이도 나온다 아싸 😊 지나쳐 (Too Much) (Feat. DEAN) MV Teaser 2 2017. 05. 25. 6pm #딘 #dean
오늘 유스케에 혁이 나와서 신난 레블즈의 짤방이랄까 🤔(๑˃̵ᴗ˂̵)و ̑̑ #DEAN #딘
응 마자 혁이는 잘생겨도 가만히 있어도 되는데 원샷좀 잡아줘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PEAYERI99

1세대 나오니까 혁이 잡아주고~~넘하다 엠넷~~1세대 킬러라서 잡아주는거야? 힝이다 힝~~
어 넉살아 나는 혁이한테 눈이 돌아갔어
쇼미더머니2화 요약 혁이 얼굴이 젤 재밌었지요˭̴̵̶᷄൧̑ ˭̴̵̶᷅ 움짤은 천천히 찌는걸루 .. #dean #딘 #쇼미더머니6


SMTM6

Fuck i'm crying so hard. ㅠㅠ - #SMTM6 #NOEL


디기리

ㅏ 디기리? 저분도 노잼피플이네
디기리야 너같은애들때매 쇼미가 인맥힙합이라는말 듣는거 아니? 박수 유도 하지마 그런거 하나하나 울 힙스러운 아재들 욕먹는 요소니깐
디기리 삼차때 제발 처참하게 떨어졌음 좋겠다

디기리 1차때 딘이심사했어야함
개짜증난다 디기리 나대지마라
디기리 저따위로 살려줄거면 상욱이는 왜떨궜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기리 진짜 멘트 하는 족족 다 망해서 신기했음 어떻게 다 구리지 멘트의 마법사인가
디기리 패스주고 농언이 페일준 타이거네는 무슨 기준일가。。。?
걍 학교폭력 가해자여서 탈락시켰다는걸로 밖에 안보임 ,, 디기리는 인맥힙합 ??
디기리는 통과지만 영비는 탈락인 타이거팀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SSTV_

야 아이돌학교 노래나 디기리 랩핑이나. . (듣기불편하니까 치우라는 뜻
디기리 마음가짐 탈락
여러분 미안 디기리 때문에 빡쳐서 욕 넘 마니씀


노엘

노엘등산가냐??
엠넷은 문신말고 노엘 얼굴이나 가려라
ㅇ안 보는 중인데 노엘 나왔나 보네 들어가ㅛㅔㅁ 다시
어 노엘 다시 들어가

불구덩이 노엘 슛
잘가 노엘
노엘 잘가
영비랑 노엘 한테 관심 없어요ㅠ
노엘 또 재탕하지마라 〰〰


호랑이는

오늘의 호랑이상식12 호랑이는 해치지않는다는 뜻으로 프루스텐(prusen)을 합니다 프루스텐은 사람의 콧소리와 비슷한것으로 파어흥 소리를 내죠 파어흥파어흥 귀여워요
오늘의 호랑이상식2 호랑이는 물을 좋아하는 동물이라 물로 도망치면 오히려 위험합니다 그러면 물속으로 잠수하면되겠지 라고 생각해도 호랑이도 잠수합니다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tigersyou1

오늘의 호랑이상식4 호랑이는 고양이과입니다 혓바닥에 갈고리모양의 돌기가 있죠 이 혀로 그루밍도 한답니다 그리고 호랑이같은 대형고양이과는 그루밍후 잠들기도 하죠
오늘의 호랑이상식6 호랑이는 호기심이 많은 동물입니다 거기다 고양이과이죠 그래서 박스를 주면 들어가거나 가지고 노는걸 볼수있습니다 그러니 상자어흥이를 아껴줍시다
오늘의 호랑이상식8 호랑이는 귀엽게 생겼지만 강한 근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톱과 근력으로 나무를 탈수도 있죠 나무위로 도망쳐도 쫒아오기 때문에 "어이구 맙소사 우린이제 죽었어" 합니다


영상

아니ㅋㅋㅋㅋ 국민체조 영상 배경이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뮤비 찍은데랑 같은데같대서 봤더니 진짜잖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림 근데 탐라 왜이리 신났어요 영상 막 올리고
너무 어이없다 유튜버면 촬영금지구역도 촬영이 가능한줄 아는건가??허팝 15분짜리 영상있는데 촬영금지구역도 다 촬영ㅇ하고 올렸음.. 진짜 뭐하자는거지 코난 테마전은 포토존외에는 )))촬영금지(((입니다 제발...
힝 지금 영상 재생 안돼요 따흑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tigersyou1

폰에 저장대있던 영상 다시보면서 삶의 낙이란 이런건가 싶어서ㅜㅠㅜㅜㅠㅠ 대박적인 얼굴이야 존재자체로 힐링칠링되버리는 냄져ㅜㅜㅠ


표정

옛날에 친분있던 남성이 무턱대고 손목 붙잡아끌어 타로점집에 날 앉히고는 지맘대로 ’사귀는 사람인데 궁합을 봐달라’고 했는데, 점 보시는 여성분이 내 표정 보더니 무슨 카드를 뽑든 ‘사귀면 안되는 사이네요’ 해서
심사위원시끼들아 아쉬운 표정 짓지마 늬들이 떨궛잔어
헐 트루디 다 표정 안좋음
ㅋㅋㅋㅋㅋㅋ앜 혀기 방금 표정 움짤쪄야됔ㅋㅋㅋㅋㅋ
일단 재범 표정 안좋아지면 다 불구덩이행같음ㅋㅋㅋㅋㅋ
재범 표정 안조음 안녕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pleazzze_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판다표정보셈 내일첫콘 이 라 고 요 므ㅓㄹ 가져가야할까뇨 가방을 싸봅시데
겁나 귀여운데 때리고 싶다.... 왜 그런 표정이어도 잘생겼지... 세상은 불공평해... 그래요 차라리 싸구려 양복이라도 입어요!


버저비트

잠만 버저비트 기다릴때 밖에서 기다리는거아님..?
헐 징짜요?? 첫콘이러 아무것도 모름네다 ,,, 내일 버저비트 케비에스 아레나홀애서 하면 안애서 기다리는거갯죠.? 비와서 광고아
버저비트 가시는구나,,,,!! 안에서 대기할 거예요! 저는 다 그랬거든욤 최소 1시간 전에는?
버저비트 감
ㅇㅏ ㅇㅏ 맞네 내일이네 ㅇㅏ .. ㅇㅏ하 .. ! 괘부럽내 진짜 ,, 안 부러워 사실 안 부러워 ,, 부러워 ,, 안 부러워 ,, ,, 4시까지 버티고 버저비트 가서 자셈zZ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camirinrin

버저비트 가시는 분덜,,,,,,,,,,,,일류다,,,,못가는 난 오조오억류,,,,,


밖에서

캐스는 잽싸게 튀어오라고 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저 밖에서 서성이고 있어. 너는,
이응요 #~~~ 근데 밖에서 기다리는곤가 나레알루 첫콘 흑흑 모갖구가야대
맞아요 ㅜㅜㅜㅜㅜ 도어 오픈시간 전까지는 밖에서 기더려야겠죠,,?첫콘이라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ㅠㅠㅠ
네 도어 오픈 전에는 밖에서 대기하다가 오픈하면 안으로 들어가요 👍


눈이

서파에 눈이가??
트루디 쌍수함???왤케 눈이 짙어보이지 원래 그랬나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onemorecode

눈이 감기고 ,,
오늘은 호랑이상식10 어흥이의 발바닥에는 말랑말랑이가 있어서 소리가 나지않죠 하지만 부드러운만큼 금방 뜨거워져서 오래다니지는 못한답니다 눈이 많은 숲에서도 80km의 속도로 다닐수있답니다


오늘부터

오늘부터 21, 27일 세 차례 새 정부 예술정책 토론회가 있습니다. 2016년 10월 문화예술계 내 성폭력 해시태그 운동이 일어난지 9개월이 지나는 동안 여전히 많은 피해자들이 가해자의 보복성 고소와 어제와 같은 2차 가해
오늘부터 다시 마법소녀 (50세)
녹수밈두요 ㅜㅜㅜㅜ 오늘부터 불틧


몬스터

오늘은 유럽 투어의 마지막! 베를린 공연이 있어요 😳😳❤️👍 마지막 투어도 🎤 화이팅! #딘 #dean 한국 레블즈 분들은 7월 1일 더몬스터에서 만나요 👋
170701 #dean #monster #딘 #몬스터 혀긔아푸지 말오라 ㅠㅠ 컨디션 난조속에서도 최고의 무대!!코앞 혀긔 같이 감상해요~💓💓💓모니터 스피커인줄 밟았다가 큰일날뻔했는데 앞에서 우리 오~~오옷 ㅅ ㅅ!!했더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plexiform


없어요

저도 한국에서 본 적 없어요.. 명동 대단하네...
☝️ 절대 인맥힙합 없어요 ☝️
Dean 노래 띵곡밖에 없어요 딘노래듣자............


개코

#다슴뮤직 D(half moon) (Feat.개코) - DEAN
아 개코 완전히 윾잼캐릭터임
개코 이노옴~ 불구덩이에 들어가고싶더냐~
응 개코 닥쳐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8173786ce2cc4e4

개코 나대지마


화이팅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할수있으실 거에요 화이팅 화이팅(๑•̀ㅂ•́)و✧


시험

(습슬) (.....시험은..넘어가자.......마음에타격이 커..)
시험끝난기념치킨~!~!~!~!~!!!
저두 지금 빠심 오져버림 시험 끝나니까 뭘 하든 죄책감도 없고 불안감도 없고 헥헥
시험 끝나썽ㅇㅇㅇ ~~
난이제 존나 ㅈ놀거야 시험 끝났어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Anchyobit

ㅋㅋㅌㅌㅋㅋㅋㅋ 으앙 시험끝낫써요
사촌언니는 맨날 고닥교때 시험 망했어망했어 ㅜㅜㅜ이러더니 고려대감 진짜망했어요?


DEAN

오, 이런.
(딘................너어어...)
(....두고보자)
(...너는 되고 왜 나는 안돼....?)
(무, 무슨짓이야..!!)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ckalsgin

(.........담아두고있었어...?)
( ....그냥 일기장인데....)
(.....그건.....맞긴하지만........... 아직 뭘...한적은 없다고?)
....(딘.....속좁은 구석도 있구나....)
(적어도 아직은...?)
(......가끔은...그냥 갚지말아줘...이런건 안갚아도 돼....)
(😊설마...... 아모텐시아도 아직 안썼는걸?)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WANNA_0825

(글쎄...나 그거0점 받아서 모르겠는데.....)
(한번...쓰기시작하면 난장판이되는..마법약이긴 하지.......)(고이 망토주머니 안에넣어둠)
(......나말고도 0점받은 애들 많았...어..)(변명)
(우리애들...사랑을 하고있어...)(끄덕)
(그건 성급한 생각아닐까.... 나 그때는...반장이아니었는 걸...?)
(너는?)
(딘....이럴때는....정말...얄밉네...)(톡침)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y7y7y88

(...2페이지에 이름안적어서.........)
오늘 발견한 낙서. 무심하게 보고 있었는데, 가만 생각하니 너무 로맨틱한 것... 필체와 펜 종류를 보면, 사랑해)안 사랑해)왜 안 사랑해...로 변해왔음을 알 수 있음 하나의 서사다 이걸로 이미
(..어떻게 한마디도 안져...?)(간질간질간질)
(........사람이 실수도 좀....할...수도있지...)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TheSoneSource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thekinginlove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5g_5g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5g_5g

DEAN 권혁 지코 ZICO 혁이 쇼미더머니6 표정 HLNL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