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맨날

아기 사막여우 하겨니 키우는 오빅스 방송 보고싶다. 맨날 택운이가 들어주면 난다! 난다! 하겨니 난다.! 하고 붕방거리고, 재환이가 맨날 뽀뽀해서 습관적으로 볼 재환이한테 내밀고, 원식이 차지하려고 엉덩이랑 으르렁
세우니 이거 습관은 아니구 무의식중에 자꾸 그러는거 같은데 1. 속눈썹 2. 렌즈 3. 다른이유 어떤거야 센아? 디엠조 근데 난 1번이면 슬플거 같아ㅠ 그럼 해결책 속눈썹 맨날 뽑든지 쌍수하든지ㅜ아니야??ㅠㅠ난 무
무토할 때 맨날 어려움 가야하는데 모르고 보통 눌러버린다... 습관이 이렇게 무섭다
독서논술 맨날 책 안읽고 줄거리만 찾아서 대충 보고 갔었다. 중딩때 책읽기 귀찮어져서 끊었다. 돌아가면서 친구들 집에서 했는데 간식이ㅜ맛있었다. 놀랍게도 현재 논술 실력이 초딩때 잡ㅇ혔던 습관 그대로라 논술 개못한다
아진짜 엉망이야ㅋㅋㅋㅋㅋㅠㅠㅠㅠ 맨날그래 맨날! 문제풀때 습관적으로 ㅁ얼굴 문지르는데 안고쳐져ㅠㅠㅠㅠ
앗 공구계정 팔로하는 습관이 잇어서.,글애요.,,,이상한사람아닙니다........ ㅠ 센세가 모가 부끄러우시다구 그래요 흥 맨날 귀여우시면서
나 진짜 성격이 급해서 생긴 이상한ㄴ습관 잇는데 글읽을때 밑에서부터 읽는거,,, 진짜 화남 나 자신에게 스포당하고 맨날 울면서 봄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mh76_bot_4

앗싀 시험땜에 맨날 틧터 사파리로 들어갓는대 습관됨 ;;;;
습관진짜중고딩때맨날들엇는데 상순시작곡이엇다니
둘이 맨날 싸우지만 또 서로 잘알이라 미녕이는 도녁 위치 몰라도 도녁이가 있을만한 위치 짐작해서 거기 보안망 정확히 뚫어놓고 도녁이는 미녕이랑 같이 행동할때 습관적으로 미녕이 보호함. 물론 이미녕 내 몸 하나는 간수할 수 있다고 짜증내지만 도녁 신경
아 웅변학원 다닐 때 영어도 첨 배웟는데, 이 땐 영어 좋아했음. 밤에 맨날 영어카세트 듣다가 잤음! 그리고 놀랍게도 이 아이는 커서 영어만 들으먄 잠들어버렸다,,, 잘못된..습관...이었고... 심지어 넘 어릴 때 배운거라 커가면서 젠부 다 잊어버림
지는을 자기라 부르는 습관이 있는 부 때문에 괴로운 웆. 너 그 자기란말 좀 안 쓰면 안 돼? 네? 왜요? ...헷갈리니까 하지말라고. 이러고 쌩가버리면 애는 나한테 화났나? 그러다 금방 까먹고 규에게 웃으며 자기는 맨날 늦잠자면서! 꺄르르 괴로운 웆
홙웅이의 인터뷰. "아, 진짜. 형 맨날 저한테 습관처럼 귀엽다고 하잖아요. 근데 그 때는 진짜, 형이 너무 귀여운 거예요! 막 국어책을 읽는데, 진짜 너무 귀여워가지고. 녹음하고 싶었는데, 참았어요."
ㄱㄱㄱㄱㅋㅋㄱㄱㄱㄱ ㄲㄱㅋ 아나 저두 맨날 맥하는 습관 생겼어요;;

맨날 늦게일어나서 안먹다보니 습관되서ㅋㅋ 오히려 아침먹으면 더 배고프고 속이 안좋아ㅠㅠ
자야하는데 맨날 늦게자는거 습관되버려서 잠이안옴ㅜㅠㅠ사실 동생이랑 야식 못참고 먹어서 못자는것도 있다....
오늘은 탷스타 없네...근데 습관되서 맨날 이시간까지 깨있음


사람

그것도 내 목청이 크다는걸 인지하지 못한채.... 좁은 식당에 있었던 다른 사람들이 일제히 날 쳐다봤고....난 그날이후로 헷갈리는 말은 꼭 물어보고 말하는 습관이 생겼다....ㅎ
과도한 통제시도는 흔히 "이 사람이 나를 아끼는구나"로 포장되는데 아끼는게 아니라 물건으로 보기시작하는것임. 이것도 시그널 중 하나.거짓말은 그냥 습관인 애들이 있어서 좀 들여다 봐야하는데 경고 했음에도 계속 한다면 그것도
니모님이 올리신 추국이 짤 보고 생각났는데 추국이 웃길 때 옆사람 팡팡 치는거 습관이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ㅠ(망상) 그래서 구룡 시절에 언젠 신룡 옆에서 빵 터져서 옆의 룡님 팍팍팍쳤는데 1초 쌔해지는 궁 안 (어?
그리고 성공하는사람들의10가지습관을 쓴 사람은 파산했다더군요...참고하세요...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PRODUCE_I0I

#rt당_띨구 공개 띨구한테맞을각오로 올림 1.띨구 키 2.띨구 닮은 사람 3.띨구가 제일 좋아하는 거 4.띨구 습관 5.띨구 머리길이 6.띨구 과거본진 7.띨구 현최애 8.띨구 이상형 1
-어, 섰어? 아가, 섰어? 짐읜 제 무릎 옆으로 툭툭 건드려지는것에 웃으며 물어. 그러면 졍귻 수치심에 습관처럼 아니라고 고개젓는데 짐읜 자긴 거짓말하는 사람이 제일 싫다며,,
4-1. 밤길을 걸을 때 땅을 보는 게 습관이 된 여지윤씨. 뒷 사람의 그림자가 땅에 비치기 때문. 그림자와 신발소리에 주의를 기울이며 걸어감
정말 아쉬웠지만 지금은 관객으로써 배우들의 연기를 볼때 다시 한번 곱씹으면서 생각하게 되는 좋은 습관을 얻었다. 저 배우는 대사를 어떻게 표현했는가, 어떻게 끊어 읽었는가 등등 연기를 통해 그 사람의 특성 등을 보려고 노력하는 쓸데없는 사람이 되었다.
목소리에 담긴 감정의 깊이가 다름. 일본 성우부터 한국 성우들까지 파는 나로서는 웬만큼 좋아하는 성우면 애니메이션에서 성우들 발성이랑 발음, 어투, 습관까지 다 듣는 사람인데 발음이랑 발성이 문제가 큼. 듣는 내내 발음이 너무 거슬렸다.
아악 정방형으로 찍는게 습관이 돼버린 사람 ,,,, 담에 또 인생샷 찍으면 아른이에게 제일 먼저 보여주겟읍니다 세로 버전으로👊👊
이 한사람에 올인하는 습관....¡¿!

회계저는 이것을 딱 삼년만 접하고 싶습니다 처음부터 안맞았고 끝까지 안맞을 예정입니다 도움이 된 게 있다면... 있을까요? 숫자를 쓸 때 콤마 찍는 습관이 생겼다는 것 정도 :) 이거 잘맞는 사람들은 잘하던데 나는 아닌 듯 전공은 신중하게 선택하자
1. 노력하는 것 어렸을때부터 부모님께 넌 노력해야 돼, 노력 안하니까 성적이 안나오지라는 말을 계속 들어와서 그런지 매사 노력하는게 거의 습관처럼 되었지만, 그건 그것대로 좋으니까 매사에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살고 있다.
7_ 눈치 살다보면 눈치만 늘더라...중1때 한 번 따돌림 제대로 당하고 나서 사람 눈치보는게 습관이 되었어요 그래서 첫인상 딱 보고 아 이 사람은 이런 사람이다 나랑 맞는 사람이다 안 맞는 사람이다를 알 수 있어욜 그래서 친구가 음슴
11. 1일1식 운동하면 안심해서 많이 먹게되서 그냥 운동하지말고 먹지말자 생각해서 시작한건데 이게 제 식습관으로 자리잡힐줄은... 1일1식 매우좋아요 사람은 3시3끼 다 안먹어도 됩니다 충분히 살아요
하지만 의심이 과해지면 사소한 일에도 크게 흔들릴 수 있으니 마음을 강하게 드셔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의 진심 어린 조언 또한 너무 안 좋게 받아들이시면 안 됩니다. 대화로 풀어나가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원래 성격 탓도 있을거고 혼마루 전체는 물론 가까이 지내는 자기 도파도 인원이 많다보니 다른 사람에게 건드려질 때가 많아서 무의식적으로 그렇게 말하는게 더 습관처럼 됐다던가...
누구에게나 스승은 있지. 좋든, 싫든 그 사람의 습관을 따라가게 되어있고 말이야. 들키지 않게 조심해, 퍼피. 이 바닥에는 눈치 빠르고, 예민한 사람들이 많아.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oliveyooung

#취침알림 몸이 약한 사람이라 일찍 자는 게 원칙이자 습관이 되어버린 나... 음... 안녕히 주무세요.
사비들 할 일 없이 앉아있으면 습관적으로 옆에 있는 사람 머리 땋는 에레브 보고싶다.
님 내가 해줬나안해줫나기억이안나그리고나지금듸어스기랑상지읒이귀찮아그러니가이제부터이렇게쓰도록해볼게 아습관적으로 띄엇다그리고오타도습관적으로지우고잇어내가이렇게바른사람이에요알겟습니가반박돈으로받음내가좀답ㄷ정너얗ㅎ오타습관적으로지우는나싫다정말
제가 93년부터 남양을 불매해온 사람인데, 우유는 물론이고, 커피나 음료가 새 제품이 나오면 반드시 제조사와 판매사를 확인하는 버릇이 있습니다. 혹시나 실수로 사지 않기 위해서죠. 이제는 책이나 잡지를 살 때도 출판사
러러의 즤성 관찰일기 ) 좋아하는 것 앞에서는 귀를 만지는 습관이 있다 팔이 아픈 줄도 모르고 제 귀를 만지작 만지작 물건이든 음식이든 동물이든 사람이든 그런데 왜 내 앞에선 한 번도 귀를 만지지 않는 걸까
예전엔 제가 단지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생각했는데... 살 안 찌는 사람들 식습관이나 생활습관 들어보면 그런건 없구나 싶고...
습관적으로 트위터 들어오는 사람

생각하는 거니까 다른사람들을 높히면서 나 깎아내리기(( 4학년땨부터 습관 됏던 거다,, 나 나름 무뚝뚝한 편이엿는데 일부로 애교도 만들고 이렇게 내가 나 자신을 바꿔버리니까 그 틀에서 자꾸 벗어나면 사람들이 너 원래 그런 애 아닌데 왜 그러냐면서
사람들은 나를 쳐다보는 습관이 있어요, 내가 마치 사람이 아니라 거울처럼. 그들은 나를 본게 아니라 그들의 음란한 생각을 보았던 거예요. 이런말 아무렇지 않게 할 거 같은 사진
무의식적으로 내가 이상한 소리를 내게 된다. 정신을 차려 보면 응응거리거나 옹알이는 앓는 소리를 내고 있는데, 그 소리가 꽤나 커서 교실안으로 친다면 내 짝 옆사람까지 다 들리는 소리정도다.. 습관이 되어 지금은 못 고친다.
근데 진짜로 있었다 눈 마주치면 서로 웃어주는 사람 .. 근데 둘다 습관으로 그런거라 항상 둘 중 한명이 개정색하고 고개 돌렸다
항상 글을 읽을 때 유튜브에 잔잔한 배경음악 쳐서 나오는 거 들으면서 읽는다 나는 진짜로 배경음악 없이는 글을 잘 못읽는 사람이라..(안좋은 습관임,,) 그리고 글의 절정이랑 음악의 클라이막스가 적절하게 맞으면 감정이입이 엄청 잘돼서 기분이 좋아짐
만화가 보이면 습관적으로 ←이 방향으로 읽는 사람들의 모임
ㅋ... ㅋㅋㅋ 재앙의 주둥아리 실트에 떴는데 생각한 사람이 모두와 같았던... 1.츳키이이이↗↗↗ 2.바쿠고↗↗↗↗↗↗(습관적으로 들리는 아이자와 선생님의 코에...)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supergirl0715

형은 핏짱이 괜찮아 픽스가 괜찮아 인터가 괜찮아 인터픽스가 괜찮아 슷짱이 괜찮아?? ((반모까지 할 정도의 사람은 다르게 부르는 습관이 있는데 형닉은 하기가 애매..
1. 닮고 싶은 점이 있는 사람 배우고 싶은 점이 있는 사람이 진짜 좋아요 사소한 습관이나 옷 입는거나 말투나 가까운 사람 중에 그런 사람있으면 하루에 활력소가 되는 느낌임다
빠릿빠릿한 사람이 되고싶ㄷ다 그럼 오늘처럼 막 뭐 두고오는 일을3번이나 겪고 그러진않을거야.. 앞으로 점검하는 습관을 가져야겠다..
끄듀판 기괴할정도로 누군가 패는거 습관처럼 한다 그 결과 대포 비롯 팬들 패는 알계 12456498개 있고 아무렇지않게 지뢰지뢰 하는 사람 124675457명 있음
그래 맞아 나는 유난히 겁도 걱정도 많은 사람 얼굴 붉히는 일 만드는거 유난히 싫어하는 사람 그래서 그런 상황을 피하는게 습관이 된 사람 바보 등신같이 보일지도 모르겠는데 난 이게 편해 근데 자꾸 긁어대면 진짜 정신 놓고 찢어버릴지도 몰라
[ "나도 그리 좋은 사람은 아니야. 그래서 뭐라 해줄 수도 없고." 작게, 얘기하며 아이를 대하듯 머리를 토닥였다. 아아ㅡ 이건 그냥 내 습관이야. "그러니까, 부디 네 편한대로 살아." 악몽같은 건 없이. 그런거 만들 일 없이. ]
저는 왼쪽 사진을 보면 뚫어져라 쳐다보는 습관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오른쪽 사진 때문이죠. 같은 사람이 세명인가를 반드시 확인합니다...☆★

O 수용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 타인의 습관이나 사상이나 취향 등을 넓게 수용할 수 있는 사람들. 누구를 만나더라도 놀라지 않을 준비가 되어있다는 건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난..괘북 감정을 보면..사람을 죽이는 습관이 잇어..
내가 아는 현수씨는 아니오. 만약.. 아주 만약에 범인이 맞다면 난 그 사람이 사람이 절대로 해선 안될짓을 했을거라고 생각해요 (습관처럼 머릴 쓰다듬으려다 어때를 가볍게 토닥인다)
그렇게 하루이틀 허탕치고 돌아오는 날이 잦아지면서 어느샌가 국이는 지나가는 사람 눈을 빤히 쳐다보는 게 습관이 됐다 날 바라봐주는 눈이 이 세상에 한명쯤은 더 있지 않을까, 하고
난 왜 부지런한 사람이 아닐까, 습관을 들여놓을껄. 습관을 무너뜨리지 말아야 했어. 조금 핑계를 만들어 후회를 하자면 이 학교에 와서 분위기 탓에 공부를 놔버렸어 딱히 공부를 하지않았다고 엄청 후회되는건 아닌데 열심히하던 그 욕심이 사라진거같아서
자꾸 새벽에 자는게 습관이 되서 아무리 졸려도 잠이 안들어 그래요. 큼큼. 자! 이제 이 빌라의 모든 사람들을 깨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강지원은 병갑이한테 진짜 화나면 평소엔 거친말 졸라 하다가도 그냥 입 닫고 병갑이 어깨 꾹 붙잡았으면 좋겠다 지원이 열받으면 장부로 사람 패는게 습관이지만 병갑이 때리기 싫어서 화 참으려고 그냥 병갑이 잡고 부들부들 떨다가 후 하고 방 나가버렷으면~~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Ox3r4td5WkS0Ugf

주위사람들의 얘기를 듣고싶지 않지만 관찰하던 습관때문에 "카가미는 왜 저런 녀석이랑 같이 다니는거지?" 류의 얘기들을 자꾸 듣게 되고 혼자 힘들어하다가 나중에는 정말 '나는 카가미와 같이 서있을 자격이 없어.' 라고 생각해서 헤어지자고 하는 쿠로코
강지원은 병갑이한테 진짜 화나면 평소엔 거친말 졸라 하다가도 그냥 입 닫고 병갑이 어깨 꾹 붙잡았으면 좋겠다 지원이 열받으면 장부로 사람 패는게 습관이지만 병갑이 때리기 싫어서 화 참으려고 그냥 병갑이 잡고 부들부들 떨
익숙해지는거랑 당연한거랑은 다르지. (눈을 깜빡인다.) 너는 습관 같은 사람이구나.
난 아직 우리학교 건물ㄹ이름 헷갈리는 사람... 제2 실습관인데 제2과학관에서 디자인과 교수님찾을뻔.....,,,,
윤은 미대니까, 버릇이라면 버릇이 하나 있었음. 사람 생긴 거 꼼꼼히 관찰하는 거. 대충 학교 안 카페에 마주 앉았는데 윤은 습관처럼 옹을 뜯어봄. 얼굴도 작고, 와. 골격 외국인같다. 얜 크면 더 잘생겨질 듯. 순수하게 감탄하는 마음으로 본다.


나쁜

엔젤ㄹ,, ,, ? 천상계에서 내려오셧어요¿ ㅠ ㅠ 엄지님두 초밥 완전완전 조아해요 여름에도 회 머글 정도로요 (나쁜식습관) 쟐ㄹ자구 왓댭니다 롭님ㅁ두 쫀꿈 ㄱ꾸셧길 ~ ! ~ ! 😉
활 시위를 당기는팔은 정확한 각도의 후킹이 나오지 않아 활이 당겨지다 말았고 힘에 부치는듯 떨리는 모습이 보였음. 그리고 활 몸체를 잡은 왼팔의 그립 또한 후킹이 제대로 되지 않아 같이 균형이 무너진 상태였음. 그 여러 불균형들은 챤열의 나쁜 습관처럼

습관이라고 할까 나쁜 버릇이 있는데 먹느라 움직이는게 귀찮아서 먹을 거 먹을때 항상 입 가득 찰때까지 넣고 우물우물거리는데 볼에 방울토마토 3개 넣고 우물거리다가 들켰다...
어떤 일을 반복적으로 하다 보면 결국엔 습관이 된다 좋은 습관도 나쁜 습관도 자신의 선택으로 만들어진다 습관은 인생을 살아가는데 아주 중요하다 나쁜 습관은 나쁜 인생을 만들게 되고 좋은 습관은 좋은 인생을 만들게된다
존잘님 그림을 보면서 자신의 그림을 평가하고..깎아내리게되는데 이걸 깨닫고 내그림은 뭐 보고싶지않지만 괜찮은것같아! 라고 해버리면 마음속 깊은 양심이 내게 안녕하냐고 묻는것,,!이 굴레를 못벗어나겠다;ㅁ; 고칠점들을 찾을수있게되긴하나.. 나쁜습관..😂
감정이 북받치면 이를 꽉 무는 습관이 있는데 덕분에 안 그래도 나쁜 치아가 더 글ㄹ러먹엇 음...
엿듣는 건 나쁜 습관인데~ ..
근데진자 슈가형이 저 말 하고 난 뒤로 아침에 밥 먹고 다시 취침하는 나쁜 습관이 사라졌어 역시 나를 변화시키는 건 비톄스 뿐인가...
또, 나쁜 습관.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ieJOoiunrIcMspV

씁. 나쁜 습관. 넌 자야지.
저를.. 매우 치세요.. 앞으로 우울해도 트위터 알림은 꼭 확인할게요 아주 나쁜 습관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홀리ㅠㅠㅠㅠㅠ
이제 아무 생각도 들지 않아요.. 남들도 이런 병? 증후군이나 나쁜 습관들은 당연히 가지고 있을거니까요. 전 괜찮아요 힘들지 않아요 페미님이 관심을 갖으시고 걱정해주셔서요 😺
[Mrs. Piggle-Wiggle],, 어린아이들의 나쁜 습관을 고친다는 목적으로 극약 처방을 쓰는거 같은데,, 한편으로 보면 아동학대의 측면이 있는 듯.. 뭐 생각하기 나름인지라...
누가 나의 외모나 성취를 후려친다. 그럼 "왜 그런 말을 해? 날 깎아내리면 기분 좋아?" 라고 대응할 수 있도록 평소에 연습...화를 적게 내지만 웃지 않으면 더 효과가 좋다. 농담으로 그런 말을 하는 나쁜 습관이 있
...나쁜, 습관. 자리를 비우면 어쩌려고 그런 습관을 가져. 약속 하나하면, 그래도 좋아.
이젠 내 그림에 대해서 잘 모르겠다.. 맘같아선 싹 다 뒤엎고 나쁜 습관 없애고 미술학원 가서 하나부터 배우고 싶지만..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minggyubear


자는게

황흑동거하는데 매일매일 꼭 안고 자는게 습관되서 쿠로코한테 키세향수라던가 화장품냄새 날 거 같아😶💓
한동안 잠 안오다가, 좀 나아지는가 싶더니, 요즘은 초저녁쯤 한 번 잠오는 고비가 왔다가, 정작 밤에 자려면 잠이 안와. 맥주 1~2캔 마시고 노곤노곤해지면 그제서야 그 노곤한 기운에 자고. 자꾸 술기운이나 약기운 빌려서 자는게 습관되면 안되는데ㅜㅜ
저도 그러구시뻐여ㅜㅜㅜㅜㅜㅜ 근데 이미 새벽 5시에 자는게 습관이 됏서요...
생각 안하려면 자는게 제일 좋다 하기 싫은 일이 있을때 일단 자고 보는 습관이 거기서 비롯되긴 했지만 지금 더 이상 스트레스 받기 싫으니까 그냥 잘래
방학때 입시특강이ㅓ있대ㅜㅜㅜ주글꺼같아 정말 너무 쉴틈도 없이 빡세게 달린거같아.... 조금 쉬고싶고 자고싶은데 이제 진짜 두시간 세시간 자는게 습관되었나 두시간지나버리면 꼭 깨어버려...솔직히 조금 힘든거같아
아마도? 이젠 이시간 자는게 습관됐어... 카페인끊고 취침조절해야하는데 몸이 못버티네...
가오!! 근데 늦게 자는게 습관이 됐어오 ㅠㅁㅠ 이제 자야겠죠 (크흡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loveelife83

방학이라고 늦게 자는게 습관 되어버린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시노님께서두 주무시기!!!! 저도 빨리 잘게요 (ㅋㅋㅋ)
나보단 호경씨가 걱정이네요. 난 일 때문에 늦게 자는게 항상 습관이니 그렇다 치지만.


일찍

어서 주무시옵소서,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 생활습관을 들이셔야지요
엄마는 언니들이 씻는게 유별나다고 하셨는데. 그건 엄마가 아침 일찍이나 밤 늦게 나는 물소리 싫어하니까 내가 그때 안 하고 참은 거 뿐이야. 언니들이 습관이라서 유별나서 그러는게 아니고. 그냥 내가 엄마 그 소리가 싫어서 그냥 안한거라고.
청소년의 성장을 촉진하고 성인의 노화를 방지하는 성장호르몬이 가장 많이 분비되는 시간은 밤 10시부터 새벽2시까지 입니다. 바쁘시더라도 내일의 일정과 건강을 위해 일찍 잠자리에 드는 습관 가지시기 바랍니다.
어머, 벌써 시간이.. 일찍 잠들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 아시죠?~
저는, 잃어버린 생활습관을 되찾으러 일찍 자러 가 볼게요.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22199699a

꽤 피곤하걸랑. 너도 왠만하면 일찍 자는 습관 들여. (픽, 웃고 머리 쓰담쓰담 날이 밝으면 보자.
착한 연성러는 잘 시간입니다만. 일찍 자는 습관을 들이지 않으면 원고할 때 고생하게 될겁니다.
나? 나는, 음...... 그러게. 항상 이렇게 안 자는 사람들을 재우는 게 습관이 되어서. 오늘은 좀 일찍 잘까 생각 중이야. 한 두 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은 좋은 법이지. 잘 자-
주말에는 나란히 늦게 일어났으면 좋겠다. 사유는 불타는 금요일 밤 그 둘이 뭘 했을지를 상상해 주시면 어렵지 않습니다^^ 아침에 약하긴 해도 일찍 일어나는 습관이 들어 있는 건 아카아시 쪽이라 먼저 깨서 고개라도 두리번거리면 사쿠사가 딱 머리 끌어안고
ㅋㅋㅋㅋㅋㅋㅋㅋ일찍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 들여야 하는데 큰일이에영 ㅋㅋㅋ


쉽게

저정도면 사기가 습관이 되버린듯 ㅋㅋㄲㄱㄱ돈 정말 쉽게버시네요^^ 남의돈 훔쳐쓰면 좋냐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jumpinghulkfmk

물론 내 소비습관이 매우 나쁘긴 한데. 동생은 아주 쉽게 외식이라던지 식사값을 나한테 내게 만들고(외식하면 언니 먹고 싶은거 먹어☞니가 돈내) 옷같은 경우도 지금은 사이즈가 안맞아 그렇지 전부 내옷 가져다 입고 가방도 내꺼 가져다 씀
두 번 다시라는 말을 쉽게 해서는 안 된다. 인간은 매번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실수가 습관이 될 때까지 그렇게 살거든.
[속보] 재현, 이번 체리밤 활동할 때 바지가 쉽게 터지는 안무가 많아서 바지 터지지 말라고 습관적으로 자꾸 추켜올리게 된다고. 쟈니, 본인은 바지 확인한다곸ㅋㅋㅋㅋ 아직 괜찮은가 만져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현이는 체리밤할때 바지가 쉽게 터질 수 있는 안무가 많다보니 습관적으로 중간에 계속 올려주는 습관이 생겼다구 쟈니는 확인하고 만져본다곸ㅋㅋㅋㅋ #NCT의NightNight #NCT127 #재현 #쟈니 #JAEHYUN #J
170705 오늘의 한마디📝 "이번활동 체리밤 할 때 바지가 좀 쉽게 터질수 있는 안무가 많아요. 그래서 바지를 습관적으로 안터질수 있게 춤추면서 중간중간 올려줘요. 매무새를 계속해서 저도 모르게 다지게 돼요." #NightNight #재디 #재현
이번 활동 체리밤 할 때 바지가 쉽게 터질 수 있는 안무가 많아요 그래서 바지를 습관적으로 이렇게 안터질 수 있게 춤추면서 중간중간에 올려주고 매무새를 계속계속 저도 모르게 이렇게 다지게 돼요
헉ㄱ 모르겠네요! 해율이는 쉽게 바뀌지 않을 것 같고..습관적으로 숨기고 가리고 그러겠지요?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where_s_mine

알잖아. 습관은 쉽게 고칠 수 없는 거.
녤성 카피페 이거 너무 좋다 서로 한테 물든 습관 쉽게 못고치는거... 냴이 다음날도 그다음날도 계속 깜박하고 성한테 전화해서 이제는 성도 아무렇지 않게 전화받았으면 좋겠다 물론 성도 냴 때문에 든 습관이나 버릇 절대 못
숨을 내쉬듯 쉽게 만들 수 있는 말인데. 너에게 쉬운 말이 아니길 바래서인지 입속에 만들어지지 못한다. 한번 두번 하루 이틀 굳어져 쌓인 습관이 되어 오늘도 꿀꺽 가슴에 삼키고 눈으로 말할 뿐. 자신없는 마음 담긴 말이라 눈에서도 아래로 흘렀다.


모르게

언제인지는 기억이 잘안나는데 혼자서 인터넷에 떠도는 펜돌리기 강좌 영상같은거 보면서 펜돌리기 연습햌ㅅ다 ㅋㅋㅋㅋㅋ 연습하기 전에 내가 진짜 나도모르게 습관적으로 하던 펜돌리기가 잇얼는데 그게 너무 간지나길래 인터넷으로 펜돌리기 찾아봣더니 멋잇는게
굳게 닫혀있는 문예부실. 오른손으로 볼을 가볍게 때리면서 고개를 내젓겠지. 대체 여기는 왜 온거야. 미쳤구나. 습관적으로 모자를 다시 눌러쓰면서 발을 옮기려는데, 열리지 않을 것 같던 문이 부드럽게 열리는 바람에 저도 모르게 우뚝 멈춰섰으면 좋겠다.
.어..? 아니 그런 뜻은 아니고.. (혹 그녀가 제 반응에 오해한 건 아닐까, 손사래를 치며 그럴 필요 없다며 설명했다.) 죄송해요 저도 모르게. 그냥 놀라면 소리를 크게 지르는 습관이 있어서..
그렇게 세달정도 흐르다가 제현이 친구들이랑 술 진탕 마시는데 자기도 모르게 습관처럼 집가는 길에 테용한테 전화거는 거. 테용도 그냥 끊거나 안받았으면 될 일인데 굳이 또 받아가지고 수화기 너머로 여보세요? 들린다. 제현 그 목소리 듣고 정신 번쩍드는데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W__hale

성냴이가 4년 사귀는동안 항상 모닝콜을 해줬었거든 근데 헤어지고 다음날 아침에 전화가 오더라 비몽사몽한 상태로 받았는데, 냴이였어. 자기 일어났다고. 우리 헤어졌다고 말하니까 "아... 미안해요. 저도 모르게 습
ㅋㅋㅋㅋㅋㅋ 송구하옵니다 신이 습관이 되어서 신도모르게 '훔바'라는 단어가 나오게 되었사옵니다
아 저도 모르게 아이오와의 습관이...
습관이 돼버린 경쟁에 미쳐 똑같은 틀 안에 갇혀 아무도 모르게 묻혀 Come on and Wake you up 어렵게 포장된 거짓된 이론은 치워 입 맞춰 줄 맞춰 살다간 미쳐
미치갯어.,,,. 그러면 깜짝놀랏다가 어깨에 기댄 럽미보고 작게 웃고는 자기도 모르게 뒷머리 살살 쓰다듬어줄 것 같아 부끄러우면 얼굴 가리는 습관잇나봐 귀여워죽어,,,.,...


안좋은

다. 내 괴상한 발걸음부터 안좋은 습관 고쳐주고 중2때 살빠지고 단거리 잘뛰게된것도 영향준거같음 막상 호구쓰고 대련할때는 귀찮아서 대충한다고 혼도 많이났다. 그래도 지금보면 일주일에 1~2번씩만 나가면 할 생각도 든다. 그만둔것도 일방적으로 내가 안간
전부 혼자하려고 하는 습관은 에무의 안좋은 습관이지. 그러다간 정말 부숴징지도 모르는데, 에무도 그걸 모르는건 아니야. ...그래서 조금 답답해.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yeahdam0312

손 뒤에 쳑...ㅠ안좋은 습관이래 켜나ㅜㅜㅜㅠ근데 멋있어서 발렷서ㅜㅜㅜㅜㅜㅜㅠ
안좋은 습관을 들였잖아~ 밤에 왜 잠이 안 오는 걸까?(고개 갸웃
근데 쫌 슬픈건 나도 눈썹써서 눈뜬다는거야..(안좋은 습관) 상담받앗는데 눈교해야된데 근육이 눈커풀을 잡아당기는 힘이 없어서 하면 눈썹 안써도 될거라고(눙물) 됴영아 너는 나랑 이런것도 같구 토끼이빨인것두 가튼데 넌 왜 잘생겼니...(통곡 부롭다 얘ㅠ
엄청 약한데 겨루기로 처맞는 경우도 있었고 항상 긴장하고 힘을 빡 주고 있었어서 무리가 많이 갔다. 내 안좋은 습관덕에 건강을 얻기도 잃기도 하고 겨루기 하다가 다리도 부러졌었고 송판격파하다가 발등에 멍이 들기도 했었고 뭔가 추억도 사연도 많은 운동
힘이들땐 이것또한 지나가니까 참자 라는 생각으로 버티는데 매우 안좋은 습관같지만 안좋은습관임
...그냥요. 답이 나올까 했어요. 연장자에게 기대는건 안좋은 습관이지만.
새벽까지 안자고 깨어있는거 안좋은 습관인거 알죠? 나느은... 의사니까 오케입니다. (어물쩡)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onewme1009

ㅋㅋㅋㅋ저도요..즉각즉각ㄱ 안해두면 하루지나고..이틀지나고..그렇게 안합니다...(안좋은ㄴ습관)


머리

윈윈이 머리 만지는 습관 진짜 너무너무 귀여운거 알아요? 흑흑흑 #NCT127 #CHERRYBOMB #WINWIN #엔시티 #윈윈 #董思成 #Celuv
#당_공개 알티 업서두 할 거양 1_키 2_혈액형 3_발 사이즈 4_닉네임 뜻 5_닮았다고 들어본 것 6_사는 지역 7_친해지는 법 8_좋아하는 노래 추천 9_이상형 10_습관 11_자신있는 얼굴부위 12_머리스타일 13_성격 14_눈사공
#당_공개 알티 업서두 할 거양 1_키 2_혈액형 3_발 사이즈 4_닉네임 뜻 5_닮았다고 들어본 것 6_사는 지역 7_친해지는 법 8_좋아하는 노래 추천 9_이상형 10_습관 11_자신있는 얼굴부위 12_머리스
나의..그림습관..2.. 조또알수업는 머리ㅁ모양을 그린ㄷㅏ...👼
그리고 지미니 진짜...진짜진짜....꾸기 뒷머리 쓰다듬는거 진짜 생활습관 맞네...(새삼;;;;; 진짜 어쩜 저렇게 한결같냐.....졸라ㅠ,,,살앙스러워,,,진짜...
#마음당_공개 1_키 2_혈액형 3_발 사이즈 4_닉네임 뜻 5_닮았다고 들어본 것 6_사는 지역 7_친해지는 법 8_좋아하는 노래 추천 9_이상형 10_습관 11_자신있는 얼굴부위 12_머리스타일 13_성격 14_눈사공 해죠요 심시매 마음눌려죠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MoMo_Show0117

#마음당_공개 1_키 2_혈액형 3_발 사이즈 4_닉네임 뜻 5_닮았다고 들어본 것 6_사는 지역 7_친해지는 법 8_좋아하는 노래 추천 9_이상형 10_습관 11_자신있는 얼굴부위 12_머리스타일 13_성격
진영이 사소한 습관들,,, 1. 저가진영 + ˶^▽^˵ 2. 몸을 한 시도 가만두지 않음 특히 손,, 입삐죽 앞머리 쓸어넘기기 눈 쓰담쓰담 양손동기화 다리떨기(ㅋㅋㅌ 3. 사진 찍을 때 나오는.. 각도기진영 4.
1. 제일 대표적인 습관. 손으로 머리 꼼. 머리털 꼬아서 머리 위에 장식 만듬. 없던 둥지 만드는것부터 시작해서 피뢰침까지 만듬. 탈모 위험.
#당_공개 1_키 2_혈액형 3_발 사이즈 4_닉네임 뜻 5_닮았다고 들어본 것 6_사는 지역 7_친해지는 법 8_최애곡 3개 9_이상형 10_습관 11_자신있는 얼굴부위 12_머리스타일 13_옷스타일 14_모든 질문 다
(머리박ㄱ음) ㄹ리브야 리브야!!! (습관적으로 알티하려 누르다가 멈췄다..) ㅠㅠㅠㅠ ㅜㅜㅠ 근데 날개 있는 쪽이면 만지지도 못하는거 아닙ㅁ니가ㅠㅠㅠㅠㅠ 어떻게 만져요 아파할 것 같은데,,, 8ㅅ8,,,
255. 천재 캐릭터들이 갖고 있는 이상한 습관이 갖고 싶었다 나는 머리가 긴 편이어서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돌돌 마는 습관을 만들어볼려도 했었는데 친구가 정수리쪽 머리 꼬는거 보고 "뭐하냐 대나무헬리콥터임?" 이래서
완전 습관처럼 툭툭, 나오는 거 같아. 일단 형이 나보다 형이라는 사실이 머리에 새겨져서 있으니깐. 해는 너무 오냐오냐하면 안 돼, 성격 나빠져!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Its_nuest_time

나 너무좋을때마다 머리치는거 습관되서 목탁사놔야될것같음 진심으로 아니면 소고라도
저눈 반곱슬이라 이 짧은머리도 엉키고 잔머리 다 삐져나오고ㅜㅜㅜㅜㅜ 글구 습관적으로 뭐 먹을때 머리잡아욬ㅋㅋㅋㅋㅋ
뜬금없이 이 이야기를 왜하냐면 뭔가 호네바미가 잘한 일이 있거나 해서 사니와가 쓰다듬으려고 머리에 손 댔는데 습관적으로 만지지마 해버리고 (속으로)아차 싶어서 어떻게 수습해야 하나 고민끝에 사니와가 거뒀던 손 자기가 다시 가져가서 머리에 얹는 바미가
친구넘웃겨ㅋㅋ지 머릿결좋다고 앞머리도 없는데 걍 잔머리 만지다가 뽑고 뽑는거 습관되서 멀리서봐도 머리비어있음..ㅋㅋ...
(고개를 숙이고 습관처럼 앞머리를 흔든다. 흔들고, 또 흔들어서 시야를 가렸다.)
머리 위는 왜 휘적거려ㅜㅜㅜㅜㅜ 병갑이 맞는거 습관되서 강지언 손만 까딱해더 움찔거리는거 보고시다ㅜㅠㅜㅜ 울지마 나 우는소리 안좋아해 하면서 계속 때려ㅜㅜㅠㅜ
(침대 위에 늘어져선 올려다 보는 시선을 마주하며 만족감에 기분 좋은 웃음을 흘렸다. 흐트러진 머리칼을 습관적으로 바르게 정리 해주고는 풀어내라는 듯 그의 손을 제 바지 버클 위로 올린다.) 아가, 풀어.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L_Y_Min_95

#마음당_공개 1_키 2_혈액형 3_발 사이즈 4_닉네임 뜻 5_닮았다고 들어본 것 6_사는 지역 7_친해지는 법 8_좋아하는 노래 추천 9_이상형 10_습관 11_자신있는 얼굴부위 12_머리스타일 13_성격 14_눈사공 해주세여
음... (손에 머리 부비적) 하지만 이미 습관이라서... 두시는 돼야 잠이 와요.
긍서 앞머리 정리하면서 윙크하는 거 습관됐나 보다
머리아프든 헤롱대든 2시에눕는구나 이정도먄 습관이야 멋져 소담밈(아무말)
글쎄... (습관적으로 머리를 넘기고) 보기에 어때? 잘 되고 있는 것 같아?
예쁘게 머리 단장하고 습관적으로 애인 먼저 보여주는 거 너무 사랑스럽지...


습관

학년의 습관?.. (단지, 파이널 때도 이 행동을 봤는데 답답할 때 그런 것 같아서......😅) #주학년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_onlykai_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xxxlTl_lTl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JAYME0214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skeh1992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woojuholic

습관 맨날 사람 나쁜 자는게 2혈액형 1키 Daehwi_only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