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을 걷는 시간] NELL 정세운 어떤가요 속에도 그댄 거울


NELL

어떤가요 그댄.. 어떤가요 그댄.. 당신도 나와 같나요.. (NELL - 기억을 걷는 시간)
스쉽즈 애창곡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세운 기억을 걷는 시간 - 넬(Nell) ✨광현 노력 - 박원 두 곡 다 명곡입니다 . . . 얼른 들어주세오🙏🏻
5. 기억을 걷는시간, 백야 - nell Nell 노래는 좋은거 엄청 많은데 이거 두개 제가 짱ㅇ조아하는 노래입ㅂ니다ㅠㅠㅠㅠ 아 모랄까 되게 아름다움.. 엄청난 작품을 음악화해서 듣는느낌..
길을 지나는 어떤 낯선 이의 모습 속에도 바람을 타고 쓸쓸히 춤추는 저 낙엽 위에도 뺨을 스치는 어느 저녁의 그 공기 속에도 내가 보고듣고 느끼는 모든것에 니가 있어 - Nell, 기억을 걷는 시간 [Separation Anxiety]
어떤가요 그대 어떤가요 그대 당신도 나와 같나요 (Nell-기억을 걷는 시간)
아직도 너의 소리를 듣고 아직도 너의 손길을 느껴 오늘도 난 너의 흔적 안에 살았죠 /Nell, 멀어지다 - 기억을 걷는 시간


정세운

정세운 기억을 걷는시간 박제;;

기억을 걷는 시간 NELL 정세운 어떤가요 속에도 그댄 거울 nabiwasabi

170622 브이앱 첫방송 기억을 걷는 시간 #세운 #정세운 #SEWOON
정세운 애창곡 ( 넬 - 기억을 걷는 시간 ) 이광현 꿀 떨어져서 꿀 잡았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세운 기억을 걷는 시간 진짜 개미침ㅠㅠ 이거 커버곡 내줘라 별배!!!


어떤가요

태연_기억을 걷는 시간🎶어떤가요 그댄


속에도

기억을 걷는 시간 부르는 이리나 보고싶다 흑흑 유난히 미하일하고 크게 싸우고 나서 진심으로 이별을 결심했는데 낙엽에도 거울 속에도 유리잔 안에도 그의 모습이 아른아른거려 헤어지자는 말을 다시 마음 속 깊은 돗에 묻어버리는 이리나 조아
기억을 걷는 시간 부르는 이리나 보고싶다 흑흑 유난히 미하일하고 크게 싸우고 나서 진심으로 이별을 결심했는데 낙엽에도 거울 속에도 유리잔 안에도 그의 모습이 아른아른거려 헤어지자는 말을 다시 마음 속 깊은 돗에 묻


모습이

아, 그때 이 시간의 나는 중학생이었는데, 그렇게 내가 걷는 길과 그 때 이 시간의 이 길을 걷는 나의 예전 모습이 겹쳐보인다. 덥다고 툴툴거리며 집에가자마자 마룻바닥에 누워버리겠지. 선명하게 보이는 내 모습. 여름의 기억들.


민현이

10. 넬/ 기억을 걷는 시간 (개인적으로 이거 가장 좋아함.,. 민현이 목소리로 라이브 듣고 싶은 노래 1위)
민현이 인스타에서 기억을걷는시간도 커버해주ㅏㅛ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좋다 허ㅏㅇ민현


멀어지다

기억을 걷는 시간이랑 멀어지다 ㅋㅋㅌ ㅋ ㅌ ㅋ ㅋ ㅌㅋ ㅌ ㅋ ㅋㅋㅋ


기분

1. 기억을 걷는시간. 넬 님 노래지만 전 갠적으로 태연이 부른버젼이 더 좋더라고요 아련하면서 마음한켠이 시려지는 기분! 가사도 너무 예뻐요
택시 라디오에서 기억을 걷는 시간 나와서 기분 좋아짐 흐 밖에 비 쏟아지는 것도 멋지다
기억을 걷는 시간은 언제 어디서 어떤 기분일때 들어도 좋은노래다 김필이 부른거 들으면 더더 좋고...


사용법

🎵황민현 - Nothing Better / 기억을 걷는 시간 / 꼭 어제 / 내게 기대 / 너 사용법 / 노력 / 우주를 줄게 / 첫눈 / 편지 / 한숨 / No Sympathy / Marry me ⬇️다운

기억을 걷는 시간 NELL 정세운 어떤가요 속에도 그댄 거울 MDL__BSD

찬열이가 생파에서 불러준 노래 기억을 걷는 시간 너 사용법 안아줘 어떻게 지내 걱정말아요 그대 Aqua Man 몽환의 숲 Y Day Day 두근거려 본능적으로 TT Little Star


조아

태연언니가 불러준 기억을 걷는 시간좀 들어주세요ㅜㅜㅜ 정말 너무너무 조아
!!!!!!마침 기억을 걷는 시간 듣ㄷ고계시자낭!!!!!저 그거 젤조아ㅐㅎ요!!!!!!!! (발작


기억을 걷는 시간

기억을 걷는 시간 부르는 거 합쳐봄 음색 개좋다
미녀니 기억을걷는시간 부른적이써...?
세운이 기억을 걷는 시간 드렁크인더모닝 세이잇투미나우 풀버전 부르자
모두 다 돌아서려 할 때마다 기억을 걷는 시간 재밌는 #인피니트 INFINITE 가 돌아왓어요~음냐하하하 #인피니트 환영합니다~ #Bad 냥냥 #인피니트_Bad

예와니 기억을 걷는 시간 부르는 거 들으니가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이랑 청춘연가 듣고 싶어졌다
찬백온 끝났으니!!!!!! (실감 안남) 유자님의 '기억을 걷는 시간' 의 특전 엽서 그림을 부탁받아 그렸습니다!!!! 너무나 영광이였어요ㅠㅠ 다시한번 유자님 !!! 감사합니당 뀨잉
나는 건히가 기억을 걷는 시간 불러줬음 좋겠어.........(꾸준 트윗)
죽지마요 ㅋㅋㅋ.. 저가 잘못했어요😂 근대 부른 노래는 기억을 걷는시간이에요 첫노래팟에서!
지성이가 기억을 걷는 시간 부르는 걸 보고 생각한건데, 지성이가 더크로스의 떠나가요,떠나지마요 라는 노래를 부르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123. 기억을 걷는 시간
기억을 걷는 시간 ... 듣는데 현수 같다 ..

기억을 걷는 시간 NELL 정세운 어떤가요 속에도 그댄 거울 sailormoo_o0

스쉽즈 세운이 오늘자V앱 어깨 47cm 노래방18번곡 넬-기억을걷는시간 잘하는요리-홍콩식토스트
' 기억을 걷는 시간 '이라고 아십니까 ㅠ ㅠ ? 요즘 제 띵곡 • • 태연님이 부른것도 좋고 넬 님이 부르신것도 좋아요 ㅠㅠ
넬 기억을 걷는 시간 듣고싶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황믾연 기억을 걷는 시간
아시츠키 합동지 (기억을 걷는 시간) 엽서 협력 했습니다. ( 182x190) 존잘님들 회지 5일까지 통판받는데욥(소근
넬-기억을 걷는 시간 추억회상할 때 듣는 노래 넬의 진가는 이거다! 라는 느낌이 드는 노래
#태연_선배님 #기억을_걷는_시간 #오늘_밤_이노래_들고_마음이_뭔가_슬퍼 #느낌이_이상해 #솔솔의_추천국 🎧 그리움의 문을열고 너의 기억이 날찾아와 자꾸 눈시울이 붉어져 어떡하죠 이젠 🎶

기억을 걷는 시간 -넬 띵곡이예여
8.좋아하는노래:더쓸께요 헤헤헿 *프듀:이자리에(룸곡 ㅠ) *방탄소년단:lost(방탄수록곡중 투모로우 다음으로 좋아해유) *넬:기억을 걷는시간(잔잔 애잔 ㅠ) *문문:비행운(담담해서ㅠ더 애잔) *오윈:city(이건 정말 저의 인생곡)
3. 넬 - 기억을 걷는 시간
기억을 걷는 시간 가사 너무 아프다
태용ㅇ이도 기억을 걷는 시간 들엉,,,
넬 기억을 걷는 시간 불러준거 너무 고맙다
세우니 애창곡은 넬 기억을걷는시간 나는 신화 헤븐이야 센님 불러주세요...(?

기억을 걷는 시간 NELL 정세운 어떤가요 속에도 그댄 거울 QseptemberQ

오 그러고 보니 기억을 걷는 시간이다!!!
1. 넬- 기억을 걷는 시간, 던파할때 틀어놨음
기억을 걷는 시간.. 기대해봅니다..ㅠㅠ




기억을 걷는 시간 NELL 정세운 어떤가요 속에도 그댄 거울 bbiibbo_

기억을 걷는 시간 NELL 정세운 어떤가요 속에도 그댄 거울 Hi_sewoon

기억을 걷는 시간 NELL 정세운 어떤가요 속에도 그댄 거울 najaeminnet

기억을 걷는 시간 NELL 정세운 어떤가요 속에도 그댄 거울 yeahsewoon

기억을 걷는 시간 NELL 정세운 어떤가요 속에도 그댄 거울 papa__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