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ROYKIM

20170625 #로이킴 #roykim #로이킴콘서트 #2017로이킴LIVETOUR #개화기 앵콜 제발 준비 중 떠들기😁 수다떠는 로이킴을 보고싶으시면 7/1 대전, 7/8 대구, 7/15 부산 로이킴콘서트로 오세요 💓
160805 Roy Kim on Yoo Hee-yeol's Sketchbook 로이킴 - 눈, 코, 입 ‘Eyes, Nose, Lips’ cover #유희열의스케치북 #로이킴 #roykim
20170625 #2017로이킴LIVETOUR #로이킴 #roykim #앵콜_제발 다섯번 중 벌써 두번이 끝나버렸네😭
[Release] 로이킴 - [Blossom] Asia Edition [Blossom] Asia Edition이 오늘 발매되었습니다! 🌸 여러분의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로이킴 #ROYKIM...
170516 Mnet PRESENTS 로이킴 문득 acoustic ver. 1 #RoyKim #로이킴 #개화기 #문득
아이돌 로이킴ㅋㅋㅋㅋㅋㅋ #RoyKim #로이킴
한 장으로 여러개 우려먹... 하 대전콘 기대됩니다 ㄷㄱㄷㄱ #2017로이킴LIVETOUR #SEOUL #開花期 #개화기 #콘서트 #전투 #로이킴 #roykim #roykimmusic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_sweetpastel

귀요미 로이킴보러 대전콘서트 오실래여? #7월1일 #Daejeon D-5 🤗 #2017로이킴LIVETOUR #SEOUL #開花期 #개화기 #콘서트 #전투 #로이킴 #roykim #roykimmusic
#로이킴 #roykim #1박2일 캔디❤크러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킴 넘나 좋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611 머렐 팬싸인회 #로이킴 #roykim #preview 귀여워엉 🤗
세젤잼 로이킴공연❣ 20170528 서재페 #로이킴 #roykim #preview
20170517 홍키라 #로이킴 #roykim
20170515 로이킴X디뮤지엄 음감회 #로이킴 #roykim 자정 #이기주의보 뮤비를 기다리며🙋🏻 #20170516 #오후6시 #개화기 #문득
20170422 해피투게더 출퇴근 #로이킴 #roykim

졸긔 ..... 💘 생일 짱짱 축하해 💘 이제 반오십! 🌸앞으로도 행복한 로이킴이 되길🌸 먼말인지 알즤? #HappyRoyKimDay
#HappyRoyKimDay 로이 넘 생일 축하하고 태어나줘서 고맙고 그 목소리로 노래 불러줘서 너무 고마워‼️2회 남은 공연 잘 하고 미국 금방 갔다가 방학에 또 한국와요💕생일축하해요 로이킴
25번째 생일추카해요~~~🎂🎂🎂 #로이킴 #RoyKim #김상우
오늘 로이킴 오빠 생일!! 귀여워~~💖 #HappyRoyKimDay
생일 축하해요, 오리 로이 ♡🌹🎂🎁🎈🎀🎉 #로이킴 #ROYKIM #HappyRoyKimDay
20170517 홍키라 #로이킴 #roykim 💪🏻💪🏻
20170514 안녕하세요 출근길 #로이킴 #roykim 턱살 귀염쓰 🐝💛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semj0606


김선재

Story About 썸, 한달_'너에겐 져버릴 거야' #StoryAbout_Some_OneMonth #로이킴 #김선재
J'aime une vidéo  "[Story About 썸, 한달 Episode 5] 로이킴 (Roy Kim), 김선재 (Kim Sun Jae) - 너에겐 져버릴
[VIDEO] 로이킴, 김선재 - '너에겐 져버릴 거야' MV (Story About 썸, 한달 Episode 5) 로이킴, 김선재 'Story About 썸, 한달 Episode 5' '너에겐...
[VIDEO] Story About '낯선 남자가 갑자기 노래를 듣자고 한다면?' 사람들의 반응을 보니 노래가 얼마나 좋을지 벌써부터 설렘 대폭발!😘💕 로이킴, 김선재 'Story About 썸,...
매주 수요일, 7곡의 음악과 함께 타는 한 달간의 썸! 로이킴과 김선재가 부르는 너에겐 져버릴 거야 티저 🍭 #썸한달 #로이킴 #김선재 #너에겐져버릴거야 #지수 #김민지
하민이도 로이킴 김선재처럼 존나 달달한 노래 피쳐링했으면 좋겠다 진짜 생각만 해도 심장 부여잡음
낯선 남자가 갑자기 노래를 듣자고 한다면?.avi 제 스타일이에요, 느낌 좋아요~ 반응 폭발🎉 오늘 밤 6시 공개되는 '너에겐 져버릴 거야'! 우리 같이 들어요🎶 #썸한달 #로이킴 #김선재 #너에겐져버릴거야

썸한달 마지막 에피소드를 기다리시는 여러분께~ 아기들이 불러 주는 미리 듣기 영상 쏩니다! ❣ #썸한달 #로이킴 #김선재 #너에겐져버릴거야 #미리듣기
매주 수요일, 7곡의 음악과 함께 타는 한 달간의 썸! 마지막 에피소드와 타이틀곡이 수요일 여섯 시 공개됩니다~ 로이킴과 고등래퍼 김선재의 '너에겐 져버릴 거야' 티저 ♥ #썸한달 #로이킴 #고등래퍼 #김선재 #너
[VIDEO] 로이킴, 김선재 - '너에겐 져버릴 거야' MV TEASER (Story About 썸, 한달 Episode 5) 로이킴, 김선재 'Story About 썸, 한달 Episode...
더 이상 아무 생각 안 할래 무조건 사랑하고 싶은거야 로이킴,김선재 / 너에겐 져버릴 거야
로이킴&김선재 - 너에겐 져버릴 거야 입니당 노래넘조아요ㅠㅠㅠ
[Story About 썸, 한달 Episode 5] 로이킴 (Roy Kim), 김선재 - 너에겐 져버릴 거야 (Artists Teaser) (출처 CJ E&M MUSIC | 네이버TV)
[7/5(월) 엠뮤톡] 14시07분 시작! 오늘의 순서 로이킴,김선재/몬스타엑스/아스트로/레드벨벳/세븐틴/에이핑크/프로듀스101/인피니트/블랙핑크/샤이니/마마무/방탄소년단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ywrlove


생일

생일축하헤요 로이킴씨
#탑스타매거진 #topstarmagazine #7월생일 #슈퍼주니어 #이특 #로이킴 #블락비 #박경 #공유 #투표 결과 1,2위 #생축광고 '생일인 스타가 많아 한 맴버에 2명인 경우에는 이번투표에 모두 참여시키기로
월급받으면 개화기 반지 맞춰야지 파랑색에 겉은 개화기 한자 안은.. 로이킴 생일 적을까 이름이랑 뭐가 더 내가 재차 생각하고 감동받을 수 있을까
지하철 연예인들 생일축하 광고판 보다가 좀 놀란게 로이킴 나이가 25... 생각보다 더 젊어서 으잉했다. 왜 더 나이가 많을거라 생각했는지는 스스로도 의문. '_'a
생일 축하해요 로이킴!!
로이킴 생일축하햄😆 잘자라줘서 고마엉
아 진짜 미친다 세상 생일 축하해ㅜㅜ 로이킴ㅜㅜ 김상우 기여어ㅜㅜㅜㅜㅜㅜㅜ

[#HappyBirthday #로이킴] ⁰7월 3일은 로이킴의 생일입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Please leave Happy Birthday message to Roy Kim♡
생일축하해 로이킴! 태어나줘서 고맙따진짜
냐러분 참여해주시면서 오늘 로이킴 생일이니까 한번씩 로이 노래 들어주세요‼️로이 생축생축💕
로이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일축하해ㅠㅠㅠㅠㅜㅜ덕질 너무행복한거알지ㅠㅠㅠㅠㅠ 로이킴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일축하해요 ~ 로이킴씨 우리꽃미남
맞다 오늘 로이킴 생일임
생일축해요 로이킴 ~~ ^^ 사랑해용..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kmk5240

내일 로이킴 생일이에요 (소곤
로이킴 생일축하해〜Happy Birth Day〜💙🐒
오늘 로이킴 생일이에요! 축하해!
오늘 다들 무슨 날인지 잊었나본데 오늘은 로이킴의 생일입니다 930703 ^^
로이킴생일임 오늘
오늘 로이킴 생일인데여(어쩌라고)
로이킴 생일날 보는 생일광고! 진짜 존나 예쁘다.. 멀리서도 완전 눈에 띄어서 시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사람들 다 한번씩 보고가시는ㅋㅋㅋㅋㅋㅋㅋㅋ


개화기

로이킴 개화기 앨범 노래는 하나같이 다 좋고 이쁘다.. 진짜 내 취향..


이기주의보

※ 좋아하는 노래 (순서 상관❌) 1. 이기주의보 - 로이킴 2. 너만이 - 유승우 3. Merry Me - 마크툽,구윤회 4. 첫사랑 - 버스커 버스커 5. 휘파람 - 로이킴 6.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 유승우,유연정 7. 어떻게 말해 - DAY6
토담님... 로이킴 이기주의보 들으세요...(꾸준 영업
대리설렘을 느끼고 싶다면 로이킴의 이기주의보 뮤비를 봐라
이기주의보 - 로이킴
로이킴 이기주의보 들으면서 청소할ㄹ 것이다. .. ..
관캐랑 계연하는데 관캐는 나한테 덕캐 이상 감정이 없을 땐 로이킴 이기주의보. .. . .. .. .. ........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KJYCWY


축하해

Roy Kim 로이킴 생길 축하해. 사랑함니다. #070317


콘서트

[소년24 LIFE_찬이's log] 제가 진짜진짜! 존경하는 로이킴 선배님의 콘서트를 보고 왔습니다!😄 진짜 멋진 콘서트였습니다! 존경해요 로이킴선배님 😭😭 #로이킴 #선배님 #소년24 #BOYS24 #최찬이
[PHOTO] 2017 로이킴 LIVE TOUR 開花期 in DAEJEON D-3 서울 콘서트의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대전에서도 꽃을 활짝 피우기 위한 준비를 하려합니다. 두근두근 대전에서 기다리고...
로이킴 콘서트 갓을때 박재정 얘기 나와서 그때 아 이사람 진짜 완전한 헤테로 구나,, 햇는데 지금 내가 보고잇는게 무엇인지
걍 근데 박재정보면서 난 별 생각안든다 100% 대본인거같음 ,, 난 로이킴 콘서트 가서 로이킴과 재정박이 뿜어내는 헤남력에 질식할 뻔 했었기에,,
[VIDEO] 2017 로이킴 LIVE TOUR 開花期 in DAEJEON D-2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로이킴 콘서트🙊 기다리며 애간장 태우고 계신 여러분들께 살짝쿵!...
그리고 콘서트는 진자 자리배치가 엄청 중요한거 알게댓음 아니 첨 예매한자리 뒤에 조명이 너무 는브셔서 로이킴 얼굴 보기가 힘드럿는데 ;; 예약석 이상하게 자리가 다비어있어서 로이킴이 당겨서 앞으로오라고 해가지구 앞쪽으로 후다다닥 가서 봤다

인스타말구 트위터에두 올리기~~~ 존잼존잘 로이킴콘서트루 오세용


공연

(EBS 스페이스 공감 - 로이킴 X 요조, 쉼표 같은 휴식) 28일에서 29일로 넘어가는 오늘 밤 12시 반, 요조의 스페이스 공감 라이브가 방송됩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앞마당에서 진행되었던 특별한 공연...
[NOTICE] 2017 로이킴 LIVE TOUR 開花期 in SEOUL 공연 안내 로이킴 전국투어 D-2 🌸🌸 다들 로이킴을 만날 준비 단단히 하고 계신가요? 부푼 마음을 갖고 기다리고 계실...
로이킴 가족을 공연 전에도 보고 끝나고도 보고 대전역에서도 보고.
원래 진짜 웃기고 왈가닥인데 이런 이야기할 때는 늘 진지해져서 좀 기특했었던. 살다와서 영어도 잘하고 약간 스뉸과 로이킴을 닮은 외모에... 잘해가면 뭐든 되지 않을까 싶었었는데 지금은 어찌 지내려나 성공해서 자기공연 1열에 앉혀준댔는데 ㅎㅎ 기다림
후 후후 우주 얼굴천재 로이킴쟝이 나오는 공연인데 당연히!!!!!! 재미있었다구!!! 고마워~ XD 안갔으면 후회했을거얌


박재정

( 로이킴은 가족이기도 하고, 아버지 같은 사람 ) (박재정 - 2017) 😂💕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seoki_zzang

#박재정 #로이킴 #에디킴 #시력 #미스틱 #가요 #컴백 #신곡 #윤종신 #NCT #NCT127 #마크 #눈덩이프로젝트 박재정 “엔씨티 마크가 지닌 탤런트 좋아... 작업 같이 하고 싶었다”(인터뷰)
배틀트립에서 로이킴 같이 나왔을 때 슬쩍 보고 쟨 진짜 지 친구 델고나왔네 했는데 그게 에디킴이랑 박재정이였다


문득

로이킴 문득


전현무

전현무 로이킴 '나혼자산다' 촬영인증샷 "로이무 조합"
전현무, 로이킴에 연애 조언 "막 살아야 해"
우와 오늘 문제적남자 문과 대 이과로 전현무 로이킴 김지석 타일러 / 박경 하석진 이장원 존박이얌 ㅠㅠㅠㅠㅠ 첨부터 보고싶엇는ㄷㅔ.아빠가 드라마봐
나혼자산다' 전현무, 로이킴과 일일데이트..음치탈출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27dB_


HEAVEN

listening to [도깨비 OST Part 12] 로이킴, 김이지 (꽃잠프로젝트) - HEAVEN MV. Heaven is in your eyes Heaven is in your sound 🎶
listening to [도깨비 OST Part 12] 로이킴, 김이지 (꽃잠프로젝트) - HEAVEN MV.


한번쯤은

오 그대의 눈빛을 보면 떨려오네 먼 훗날 언젠가는 기억될 내 사랑 소중한 그대여 오늘은 그대가 우네요 난 뒤에서 그댈 따라서 울죠 어쩌면 한번쯤은 그대의 두 눈에 눈물을 닦아 주고파 밤 바람이 많이 차요 내게로 안아줄게요 나의 곁에 (피노키오-로이킴)
오늘도 그대는 웃네요 나 멀리서 그대 따라서 웃죠 어쩌면 한번쯤은 날 보며 그대가 꼭 웃어 줄것만 같아 실바람 타고 그대의 향기가 코끝에 스치네 나에 곁에 (로이킴/피노키오)
오 그대의 눈빛을 보면 떨려오네 먼 훗날 언젠가는 기억될 내 사랑 소중한 그대여 오늘은 그대가 우네요 난 뒤에서 그댈 따라서 울죠 어쩌면 한번쯤은 그대의 두 눈에 눈물을 닦아 주고파 밤 바람이 많이 차요 내게로 안아줄게


로이킴

로이킴 목소리 좋다.
예 그래요 로이킴 시계라고 쳤습니다 나는 로이킴이 탱크 차는 것두 알아서~~~~~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SoundKim21

그래서 로이킴 어떻게 보세요
로이킴도 요즘 머하고 사는지 모르겠네요... 여튼 기획력 똥망인데 눈만 높아가지고 스엠이랑 맞다이 뜨면서 엔씨티 홍보나 하고 앉았고 ㅜㅜㅜㅜ 망하새요^^
성시경 로이킴은 솔직히 목소리가 다 했다. 첫소절에 이미 게임 끝🥊
아 에디킴을 로이킴이라고 핸네...제성해여... 러이는 바빠보이더만요... 재정이 안쓰럽지만 보니까 살쪘더라고요... 머 그렇습디다...
로이킴 - 서울이곳은
내사랑들 🐰🐰🐰🐰🐰🐰🐰🐰🐰 🐰 오직 재스퍼 / 우진영 / 김동현 / 김상균 / 김예현 / 영크림 / 강남 / 심스 / 로이킴 / 딕펑스 / 이이경 / 사카구치 켄타로 / 김정태 / 이상윤 /🐰
[슈스케] 슈스케패밀리☞삶의보람♡ 현우오빠가 가장좋아해)__(♡♡ 딕펑스♡로이킴♡유승우♡김정환♡이지혜 모두 좋아해용♡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lovepeace1318

클래식이며 재즈며 음악에 해박한 남영정님보고싶다........ 나는 차이코프스키가 좋아 내가 듣기엔 베토벤은 너무 중후한것같고 차이코프스키는 곡을 재밌게 쓰더라고ㅎㅎ 하는 남영정님보면서 음 저는 로이킴이 좋은데 라고 대답하는 여나가
로이킴 Home 듣는데 힐링 받아버림..
요즘 로이킴 노래가 넘 좋다 ㅎㅅㅎ
오~ Love Oh~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너무나 좋아합니다 오~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정말로 사랑합니다 로이킴 / Love Love Love
일전에 TV를 보다가 로이킴의 막걸리 회사가 연매출 1000억에 달하는 대기업이라는 내용을 보면서, 게임업계가 얼마나 엄청난 돈을 버는지 실감했던 적이 있다.그런데 왜 업계 종사자들과 개발자들은 계속 가난할까?
로이킴짱팬 ㄷㄷ
[EBS 스페이스 공감 방송안내] 오늘 밤 24시 30분부터 특별기획 (찾아가는 공감 - 쉼표 같은 휴식) 로이킴X요조 편이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EBS스페이스공감 #로이킴 #요조 #찾아가는공감 #서울시립미술관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seoki_zzang

잘만들엇다.. 내 하트 브레이킹 됏어 왜 로이킴 홈 들으려는 차에 탐라에 뜬거지 눈물나게;
하 로이킴 홈 듣다가 멈머 생각나서 눈물 흘릴뻔햇내.. 멈머의 반려 인간들은 이 눈물지뢰를 조심하세여..
로이킴 home 아시나요 차이님😍😂 달동네처럼 가슴이 편해지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ㅎ헤
로이킴의 북두칠성이요ㅠㅠ!! 달동네, 아련이 생각나는 노래에요
로이킴 노래는 너무 낮은음부터 높은음까지 왓다갓다ㅐㅍ ㅋ ㅌㅌ
내가 지짜 좋아하는 노래 ㅠㅅㅠ 로이킴 음색 넘나 칭찬하구요 😭요즘 맨날 하루에 최소 세번은 듣는듯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서울 이곳은 - 로이킴" 추천합니다!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MyloveKBS

지금도 여자 후리고 다닌다고 여기저기 말 많은 남자애 자꾸 마주치는데 존나 잘생겨서 좀 즐거움 로이킴이랑 박보검 섞어놓은 것 갘아..
그러고보니이사진보는데로이킴이생각나는건저뿐일까요?!?!😲😲😲
그... 그래도 일요일날 로이킴 보러가니까... 힘내서 살아야죠!
💕 — listening to Roy Kim 로이킴
헉 나 썬문 데랴갈 아이 목떡 로이킴 믄드그로 해야지
그리구 로이킴 목소리가 오져요←?
로이킴 사랑해요 이런 노래 많이 많이 불러주세요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kb2ki

오 영광입니다... 로이킴뿐이던데...
로이킴 현아 정용화 장현승 이효리 보아 윤아까지 나오는데 이럴거야¿ 나울고잇다 이건정말아니다
로이킴 성대 탈취하고 싶다... 다른 것들은 바라지도 않아
로이킴, '나 혼자 산다' 게스트 출연..'로이무' 효과?
또오해영 로이킴 OST 개띵곡 ,,
2017 상반기 우승자👑들의 한판 대결👊 #불후의명곡 #7인의_빅매치 #로이킴 #벤 #양파 #임세준 #이봉근 #민우혁 #정동하 #김소현 #손준호
니가 있는 곳이 어디든 난 따라가 니 길을 비춰줄게 #로이킴 #북두칠성 #혀니트윗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Prism_Y8

움 로이킴인ㄱㅏ요? ? !
날 사랑하지 않는다 - 로이킴 이 노래 오늘따라 왜 이렇게 마음아프지....
이제 노래방 8번곡은 로이킴-제발 이다~
우와우와우와 내일 치과가구 저녁에 무려 로이킴본다구~~~
썸 한달 뮤비 재밌어 ㅠ ㅠ ㅠ 달달해 로이킴 노래좋다
로이킴도 성심당 빵사가겟지?
로이킴이 저렇게 생겻구나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osso1127

나는 오늘 로이킴보고 내일은 토모 본다ㅎ
- 해산물은 별로. 그래서 초밥도 별로. - 고기류 좋아하고 밥류 좋아함. 면보다 밥. 빵도 괜찮음. - 시현 온 더 비트는 주주 온 더 비트 에서 따옴. - 톨비 이름은 오버워치 토르비욘에서 따온 것. 용국이가 정함. - 연
따흐흑,, 솔찌키 로이킴보다는 쿄느지,,,
팜님 이거 제 넘버원 힐링곡이에요,,,로이킴씨가 반려견 입장에서 쓴 힐링곡이래요! 헤헤 천둥이랑 같이 들어보셔 요~!~~!!!🐶
맴이 너무 허하니까 로이킴 콘섵 영상 정주행하고 자야지 싀발.. 로이킴 최고 덕질 최고
로이킴 개잘생겻어
로이킴처럼 예쁘게 가성 잘 내고 싶어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_Bam_bi_tw

이번주 로이킴 봐요! (з´⌣`ε)💓
ㅠㅠ..... 오늘 로이킴 보러가는날인데 하필!
뜬금옶이 티비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목보 로이킴 나오는거 보다보니 맞어 이사람 오스트 불렀지 핳ㅎ!!!!
무사해야죠....! 안 무사하면 로이킴 어떻게 보시려구
흐엉... 정말정말 잘됐네요....ㅠㅠㅠㅠㅠㅠ 저녁에 로이킴 보러 잘 다녀오시구요!!
오 아픔은 잊혀지고, 오 인연은 또 날 찾아 올 텐데. 이 앨범 수록곡은 다 하나 같이 명곡👍🏻 #로이킴 #북두칠성 #눈물한방울 #가사노트
로이킴 보러 언제 가여?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Acacia__lop

와 ㅁㅊ 로이킴 옷입는거봐.. 개쩐다진짜
로이킴 헉헉
로이킴 대전이뎄지 두근두근
로이킴 사랑해!!!!!!!!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kb2ki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sylee125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Acacia__lop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Acacia__lop

로이킴 ROYKIM 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생일 썸한달 youth_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