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여정

#노리플라이 #여정 엉엉엉 16일에 드디어!!! #여정 만이지만 그래도 선공개. 지금 뮤비도 촬영중이고.. 진짜 나온다 노플. 이게 꿈이야 생시야😭😭😭
[커버 공개] 노리플라이 '여정' 3월 16일(목) 낮 12시 발매되는 노리플라이 디지털 싱글 '여정'의 커버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 - 2017.03.16(목) 낮 12시
[티저#1 공개] 노리플라이 '여정'🛣 새로운 여정의 시작, 함께 해주실거죠? 🙌🏻 2017.03.16 12pm 발매
[스케줄 안내] 이번주 목요일(16일) 에는 노리플라이의 새 앨범 [Beautiful]의 선공개곡 '여정'이 발매됩니다! 💕그리고 소란의 'Perfect Day 5'가 기다리고 있네요!🚀 - 모바일 버전
[티저#2 공개] 노리플라이 선공개곡 '여정' '여정'의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합니다 🛣 2017.03.16(목) 낮 12시 발매 - "우리들의 긴 여정을 기다려준 여러분들께 어서 이 세계가 닿기를 바라며."
[메인 티저 공개] 노리플라이 '여정' Film by caska 선공개곡 '여정'의 메인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 그들의 새로운 여정이 곧 시작됩니다 🙏🏻 2016.03.16(목) 낮 12시 발매
노리플라이 '여정' 드디어 낼모레. 티저도 이정도인데 뮤비는 얼마나 좋을까 ㅠㅠ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minsuk0423

오늘 낮 열두시 노리플라이 여정...... 콘서트 또 가고 싶다 ㅜ
기다리고 기다렸던 앨범이 나왔다 #노리플라이 #여정
4년만인가요..? 노리플라이 드럼쳤어요. #drum #drummer #recording #no_reply #여정 #좋은노래 #멋진팀 #권순관 #정욱재
모두 두고 간다. 그저 걷는다. #여정 #노리플라이 #NOREPLY
132. 노리플라이 - 여정 / 29일에 신보 나와요 모두 들어주세요 이건 선공개 곡 희희


신곡

아빨리 노리플라이 신곡 듣고싶다~기분전환이 필요해ㅠㅠ
노리플라이 신곡 듣고 있는데 첫 가사부터 '이토록' 이라는 말 들려서 괜히 설렘🙊💕

아 대미친 노리플라이 신곡 넘 조아서 눈물이 주륵주륵 흐른다😭
날씨 좋은 날에 커피 좀 마셔주고 노리플라이 신곡 들어야지-:)
노리플라이 신곡 나왔네
노리플라이 신곡 좋긴한데 난 별루다
어 노리플라이 신곡나옴?
우효, 노리플라이 신곡 나왔는데 .... 개짱이에요 흑 취향저격 탕탕


앨범

어쩜 이래..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두 가수 #노리플라이 #몬스타엑스 둘 다 3월말 컴백에다 앨범제목이 #BEAUTIFUL 똑같네 소오오오름😲 3월 겹경사구나🙌 두 가수 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tenasia_

노리플라이 노래 존나좋은데 왜 앨범안냄 개빡치네
노리플라이 좋지요! 새 앨범 기대하고 있어요 ㅎㅎ
얼른 노리플라이 앨범 사고 싶다
기대된다 노리플라이 새앨범 그들의 노래는 들을때마다 새롭고 설레
호에 노리플라이 앨범 나오는구나
정준일이 나왔고 노리플라이가 나올테고 언니네... 나오겠지? (오빤 못 믿는다고..) 참 오빠가 기다리는 앨범은 NY물고기인데... 그래도 내가 추천한 걸 듣고 좋다고할때나 우연히 같은 뮤지션에 꽂힐때 좋다. 요즘 우효가 그렇고.
능력자님 여기 계셨네여!!!!! 👏👏👏👏👏 쉐르님 덕분에 노리플라이 앨범 나온것도 알게 되고 좋네여 //_//

으앜 오늘 노리플라이 앨범 나오겠네!
노리플라이 뉴앨범 얼매맨이지요?ㅜㅜㅜㅜ그래서 4월 공연하는구나 큐ㅜㅜㅜㅜ
노리플라이 앨범 엉엉 ㅠㅠ 정규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규 앨범이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나의 20대를 함께한 영원한 0순위 노리플라이❤


되었으면

헤매이다 잠시 멈춰섰나요 지난 날의 꿈에 좀 더 멀어졌나요 그 자리엔 다른 꿈이 생기겠죠 아직 많은 일이 그대를 아프게 해도 노리플라이 / 내가 되었으면
눈물 흘리며 모두 털어내고 싶을 때, 혼자 있기가 두렵고 외로울 때. 아무 말 없이 위로가 될 사람, 내가 되었으면 해요. 노리플라이, 내가 되었으면.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내가 되었으면 - 노리플라이" 추천합니다!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tenasia_

노리플라이 강아지의 꿈, 그대걷던길, 내가되었으면, 이렇게 살고있어 강추..
* 혼자 있기가 두렵고 외로울 때 아무 말 없이 위로가 될 사람 내가 되었으면 해요 #NP 내가 되었으면 - 노리플라이


신보

정준일 신보 나왔네 노리플라이 신보인 줄 ㅋㅋㅋㅋㅋㅋ 어젠 심지어 그렇게 알고 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도재명, 정준일. 내일은 로다운 30. 모레는 노리플라이. 글피는 Real Estate. 이번 주도 풍요로운 신보 소식. 도재명 [토성의 영향 아래(feat. 이자람)] Official M/V
그나저나 진짜 타이밍 귀신같다.... 드림 갔어 그러니까 노리플라이 신보가 나와 드림사녹 다녀오고 한 한달 쯔음 쉬니까 노리플라이 콘서트를 간다고요!!!! 정말 충만하여라....
노리플라이 김광민 신보
오 노리플라이 신보 6ㅇ0ㅇ)9


발매

오~ 노리플라이 다음 실트에 떴어. 👍🏼 2분 후 3집 발매~ 두근두근~


그나저나

와 맥도날드에 노리플라이 1집 노래 나오고 혼밥하는 사람들 널렸고 신기하다 그나저나 왜 맥도날드냐면 몸살각이라서 햄버거 먹으면 나을 것만 같아서 ☆
그나저나 노리플라이가 돌아왔군


콘서트

노리플라이 콘서트 예매는 달력에 표시해놓고도 일하느라 그냥 지나쳤네... 또 기회가 있겠지
조금만 참으면 주닐정 새 노래랑 노리플라이 콘서트!!!!!!!!!!!!!


권순관

역시 노리플라이... ㅠㅠㅠㅠ 권순관 목소리 넘 좋아. ㅠㅠㅠㅠㅠㅠ 현악기 가득 들어간 편곡도 좋구. ㅠㅠ


젝키

한 시간 정도만 기다리면 노리플라이 3집이 나오니까. 당분간 노리플라이-우효-정준일-박지윤, 그리고 젝키 이전 노래들 등등으로 버텨봐야지. 그나마 3월에 좋은 노래들 많이 나와서 다행. 젝키 5집 기다리다 목빠져ㅠㅠㅠㅠ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novem28


나오겠지

아... 노리플라이도 곧 나오겠지. 신난다!


좋네

노리플라이 노래 좋네. 공연때 들으면 진짜 좋을 듯. 하악!


들으세요

노리플라이 들으세요. 1집2집 거를거 없는 명반임.
정말 좋다 허어헝허ㅓ우유ㅜㅜ퓨ㅠㅠㅍ 노리플라이 들으세요...


노리플라이

님들 '노리플라이' 인디밴드 노래들어보세요ㅠ 음색좋고 노래도 몽환적이라 좋아요ㅠ♡
어깰 감싸던 그대 온기는 식어버렸고, 턱밑에 작은 웃음 소리도 흩어져 가.. 그대 손을 붙잡던 버릇이 아직 남아서 주머니 속 내 손이 익숙해지질 않아... - 노리플라이, 그대 걷던 길[Road]
노리플라이 공연 이틀 다 꽤 좋은 자리에서 보게 되어 기쁜 바수니... 한동안 드림 사녹에 미쳐 모든 공연을 죄다 취소했다 솔루션스 소란 이한철 다 패스하고 넘겼다 그 무엇도 드림보다 큰 감동 줄 수 없어 역시 형과 누나들에겐 기쁨을 주는 내 애이돌

하지만 노리플라이 공연만큼은 취소할 수 없었고 서재패도 취소할 수 없다 아직 뷰민라 라인업에 노리플라이 안 올라왔는데 나중에 결국 올라올 것 같지.... 저는 작년부터 올해까지 노리플라이 공연 개근 꿈꾸는 사람인지라 거기도 가고 말것이야....
노리플라이. 기대될 수 밖에 없다!
23 웃는 얼굴이 좋아~ (feat. 노리플라이
노리플라이 \0/
너에게로 달려가고 싶었어 어디로향할진 몰라도 날 둘러싼 이세상이 나를 움직여 내맘 깊은곳에 울리는 그땐 말하지 못했던 이마음을 그대로 전해주고싶어 이노래로 노리플라이 - 끝나지 않은 노래
161016 목동/ 동대문 팬싸인회 #JIMIN #지민 #박뿡 #방탄소년단 #BTS 웃는 얼굴이 좋아 그 옆모습을 바라보며 설레는 여름 어딘가 멈춰있어 /바라만 봐도 좋은데, 노리플라이
으와 주닐정이랑 노리플라이 나의 추운 3월을 달래주는구나,, ㅠ ㅠ 야근인생 고달프다..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HappyRobotKR

준일이 오빠랑 노리플라이온다.. 다시 입덕하고싶어요 ㅠㅠㅠ
나의 취향을 밝히지 못하는 이유는 몇 있지만 내가 말만하면......🙄 - 일화 1) 선배너 혹시 노리플라이 좋아하니? 나네네 좋아해요!! 선배내 친구가 사귀었었는데~ (어쩌고저쩌고) 나......(청각을 포기함)
* 매일 난 같은 나 평범한 일상에 지루한 움직임 스쳐가는 바람마저도 혼자만의 것 #NP 누구라도 있어줘 - 세렝게티, 노리플라이
옛날사람아니에요!!!ㅎ 저도 신해철님 이선희님 이승열님 이문세님!!그리고 최근까지도 활동하시지만 90년대 중후반기에 전람회 (김동률님이 하셨죠) 패닉 (이적님) 2000년대 버즈 노리플라이 메이트 등등 인디로 넘어왔어요!
노리플라이와 메이트루트를 탄다
근데 구거보다 노리플라이 곧 뜸^^ 기뿌다
으아아아아아 노리플라이라니으아아아아아아아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소라·노리플라이·어반자카파 등,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4 최종 라인업 발표
EBS FM 104.5 박지선의 사물의 재발견 ♪ 끝나지 않은 노래 - 노리플라이 ❤내가 좋아하는 노래❤
노리플라이하면 노리플라이 - 흐릿해져 를 노릿해져로 읽었던거 생각나서 자꾸 쪼개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할게-노리플라이
노리플라이 뷰민라 안나와요??
왠지 노리플라이 노래할게 아닐까... 이제 듣기만 해도 토나오는 노래...
노리플라이 언제 나와..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vividitecc

자 이제 노리플라이만 기다리면 된다 헌일님 얘기듣고 더 기대 되는즁
세상에 16일은 노리플라이야? 😇 행복해주근다
노리플라이 못 본지 넘 오래됐다. 보고 싶은데...왜 항상 내가 못 가는 일정에 공연하시는 겁니까 ㅠ 맞다, 칵스 단공은 언제 해 주시는 겁니까;;
노리플라이 3집 정말 나오나봐...
노리플라이도 대박인것 같다 티저가 일단 그랬다
노리플라이는 언제 나오지요?
페북에 노리플라이 영상 있길래 봤는데 졸라 취향저격;;;;;;; 품는다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b0iam

아 곧 노리플라이다 으아아아 좋다 연속 3일 신나는 날이다
노리플라이 여지껏 노리 + 플라이로 읽음 노+ 리플라이 구나 여정 노래 좋네
노리플라이 끝나지않은노래 좋아했는데
노리플라이 노래 상각나서 듣는데 잔잔한게..넘 조음...
숨이 차는것같이 가슴이 벅차오른다. 노리플라이를 이렇게나 좋아했던가...
사랑해요. 노리플라이. 흐엉엉.
헐 노리플라이 노래 나왓구나!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b0iam

헐 노리플라이 3집이ㅜㅡㅜ
홀 노리플라이 나왓어,, 대학시절 나를 GMF로 이끌엇던~~
가사 보다가 울어서 일부러 안보고 그냥 매장에서 크게 틀어놓고 일하구 있어요 하아 진짜 노리플라이 오래오래 해먹어라
노리플라이 새 노래 나왔댜 0ㅅ0
노리플라이 듣는다.
노리플라이신곡이래
아 노리플라이ㅜ ㅜㅠ ㅜㅠㅜㅠ 넘 좋아벌여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HappyRobotKR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road1220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ggoma_nim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of_dawn_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luv6KiesJYK

노리플라이 여정 신곡 앨범 되었으면 신보 권순관 Freeflo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