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세븐틴

170610 용산 쿨트랙 팬싸 #세븐틴 #SEVENTEEN #WONWOO #원우 신기한 각도에서도 이쁨 멋짐 잘생김 유지해주는 우리원우가 내 심장을 뽀갠다 매일매일😭😭😭😭😭😭😭😭😭😭😭😭
170610 쿨트랙 팬싸인회 너 그렇게 귀엽💗💗💗💗💗💗 어쩜 이런 댕댕이귀염둥이예쁜이가있을까😭😭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최한솔
🌸#세븐틴 DIAMOND EDGE #쿨팩 나눔 2차 공지🌸 ⭐️시간, 장소 당일 공지 (16일(일) #막콘) ❤️쿨팩 1인 2매 나눔 예정입니다!❤️ ✅인증 + 티켓 #콘서트 #캐럿 #세븐틴콘서
HQ 170610 쿨트랙팬싸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호시 #HOSHI #울고_싶지_않아 민규아 형이야~
HQ 170610 쿨트랙팬싸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호시 #HOSHI #울고_싶지_않아 뿡~
HQ 170610 쿨트랙팬싸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호시 #HOSHI #울고_싶지_않아


두번

2층에 헬퍼를 불렀던 적이 두번 있는데 두번 다 헬퍼가 산개에 우리 공대 근딜들 붙는거 보고 산개를 다급하게 외치는걸 봄. 잘 안 쓰는 방식인가? 글쿨 한개 이상 버려질텐데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arcamitua

이거 쿨감보고 놀라시는분들좀있어서 설명드리자면 아포는 스액쓸때마다 쿨감 20% 패시브있고 이어스트 보흐건/레플렉시온은 쓸때 한번 그리고 재입력해서 이동/발사 할때 한번 즉 스킬한번에 두번 쿨감패시브가 작용해요
아포 스액스면 쿨감 20%되는 패시브있는데 레플렉시온/이어스트 보흐건같이 스킬키 두번 누르는 스킬쓰면 쿨감 패시브도 한스킬에 두번 들어가요! 아포 시스템자체가 스킬을 써서 다른 스킬쿨을 빨리빨리 돌려야해서 결국 포션 미친듯이빨며 스킬난사하게끔만든것
근데 유의하실점이 아포 레플렉시온은 스액스면 쿨감20%되는패시브가 스킬발동할때한번 발사체 던질때 두번 터지는데 강렬중첩은 레플 켤때 한번만 됩니다 ㅇㅁㅇ
아포 스액스면 쿨감 20%되는 패시브있는데 레플렉시온/이어스트 보흐건같이 스킬키 두번 누르는 스킬쓰면 쿨감 패시브도 한스킬에 두번 들어가요! 아포 시스템자체가 스킬을 써서 다른 스킬쿨을 빨리빨리 돌려야해서 결국 포션 미친듯이
[쌤 점심 머거 두번 머거 ~ ~! 얼른 누나 들이랑 같이 맛난 거 먹어요! 가끔은 쌤이 쿨하게 지갑도 열고 그래야 죠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딱히 누나들 한테 부탁받은 건 아니에요. 그럼 전 다시 수업 들가여 ㅂ ㅂ ㅂ 틈틈히 제 생각도 좀 하고요
ㅋ ㅋ ㅋ ㅋ 기야와...마쟈..몇방쏘면 주거잇서..천사의 언어 두번 쿨돌면 주거..!


패션

저ㅁ는 패션p인데 덱상황도 패션p.... ㅋㅋㅋㅋㅋㅋㅋ근데 큐트랑 쿨이 매말라ㅅ가고있어요...안대..얘들아...

현재 계정 큐트 6쓰알 쿨 2쓰알 패션 무쓰알 패션약세는 계속된다... (본계도 패션쓰알이 가장 적음)
sla님들아 밀리시타 이거 맨첨애 셋 고르는거 설마 큐트패션쿨p 선택은 아니지ㅣ 고정은 아니지!?
민규 쿨 범진이 쿨 종수 쿨..... 인섭이 쿨.... 영이 패션 대섭이 패션.. 학교 패션 큐트는 다 주거따
와 패션쓰알 하나도 없는데 어제고 다 쿨이랑 큐트밖에 안뜨더닠ㅋㅋㅋㅋ
근데 패션 계열이 3개라 쿨p인 저는 그리 별로..
나 여태 쓰알 뽑고 얻은 포스터 죽 보니 뭔 죄다 큐트 패션이야 쿨이 하나도 없어...
어 그럼 리에님 이번에 쿨큐트패션 다 골고루 하나씩 뜬거야?? 쩐다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udaqueness

큐트쓰알 =8 쿨쓰알 = 6 패션쓰알 = 9
이제 쿨덱도 쓰알로 채울 수 있다 패션쓰알만 와주면 될텐데
내 취향 너무 쿨에 맞춰져있다... ㅜ ㅠ 쿨.좋.아. 패션은 간간히 취향에 들어맞는 애만 조아하고 나머진 그냥 귀엽고 마는 것 같ㅇ도
총 23SSR.. 인데 큐트13 (중복1) / 쿨6 / 패션4 (중복1) 큐트가 정복했다...
아이코 패션인건 저도 놀랐어요 근데 큐트나 쿨이라기도 애매해서 (
(스틱님 무섭다) 또 페스 한정돌 나오셨네여 슈코!!!!!!!!!!! 추카해여!!!! 쟤 리더로 세우면 큐트 쿨 패션 섞어서 파티짤 수 있긔
앙 안즈띠 쓰알 4개인데 큐트 2개 패션 2개 쿨 없네 ㅎㅎ


사람

내가 여고생 중년남자 커플링 짜는 로코물을 극혐하는 건 이 때문이다. 저걸 선호하고 제작하는 사람들이 누구일거라고 생각해? 왜 저딴걸 만들고 싶어할까? 쿨걸 선호문화가 누구들 범죄을 암묵적 용인해줬던 것처럼, 이번
운동맨 외모나 조건이나 뭐 이런것에 비해 부심같은거 하나도 없고 너무 댕댕이 리트리버과인데..아 내가 착각하는걸까 내가 놓치고 있는 건 없는걸까 걱정된다. 쿨병도 없고 마냥 행복하고 나한테 꼬리치는 사람임. 내가 애들 얘기하면 자기도 예뻐해달라고 하고
내가 좋아하는 파워 쿨톤 밝은 아이보리색+ 벚꽃색 스킨컬러는 아니지만 그런 사람 얼마 없음 그러니 그건 내 취향을 뜯어고쳐보자
난 쿨켄 앨범 잇는 사람
괜찮아, 괜찮아. 막 무례한 것만 아니면 됐지 뭐. 좀 시크한 쪽이 취향인 사람도 있잖아, 쿨 앤 스파이시 같은~? (옛날에 스티커 붙어있던 자리 콕 누름)
저는 여름에도 추위타는 사람이라 쿨팩 같은 거 없습니다. 😶
ㄹㅇ 넷상에서 그런 컨셉 잡는것들 보면 거의 무지를 쿨함으로 착각하는 부류인데다가 그딴 마인드로 사는 새끼들은 세상에 많은 사람 중에 자기랑 맞는 사람이 지 애미애비 뿐임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polarsom

해골이 사람 시체인거 몰랐던 파피루스한테 사람 시체라는거 어떻게 설명해야하나 고민하는 샌즈랑 해맑은 파피루스 보고싶다 난 파피루스가 아니라서 쿨한 반응을 명확히 생각못하겠는데 친구가 생겼다고 좋아한다던지 사람안에 해골을 있었다고 감탄한다던지
... ... 따 먹는다는 의미가 그런. 아쉽게도 제가 열매가 아닌지라 나무에서 태어나진 않았슴다. 저 또한 웃음이 많은 사람이 아니어서요. 쿨하게 농담 주고, 쿨하게 받고. 좋네요.
유산균 이야기가 나오길래 반어법인 줄 알았는데 사실인가보다.. 세상에.. 어떤 학기를 들었길래 유산균이 귀엽고 생각이 나요.. 아무리 쿨해보이는 사람도 유산균 이 개복치 같은 놈!!-하면서 욕하게 되는 게 유산균이라고 들었는데..
야채랑 내 반지의 용도 흙(집사가 물어와서 무용지물) 마물 미지, 전설 채집 보물찾기 포인트 빨리 간 놈이 손해 내기에서 진 사람이 먼저 가기 반지쿨 짧으면 좋겠다 야채만 보내게
여긴 남녀노(소x) 길빵해요... 살려주세요... 그러고보니 자유롭게 담배펴도 가래 뱉는 사람은 못 봤네요. 애랑 손잡고 가면서 쿨하게 길빵하는 엄마들보고 문화충격.
너는 웃었다. 그렇게 늘 웃고만 있었다, 미련했던 사람. * 호문쿨루스 J * 메인 필독 * HL + 19
응애.... 저는 나이트 충검도 잘 못 키는 사람... 왜냐면 글쿨 하나가 돌아서 충검 드는 동안 어글이 털린적이 잇기 때문이다 이 톤베리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쿨함;) 저는 귀신류악몽은 안꾸고 주로 주변사람에 대한 악몽만 꾸네요 ㅠ
나 원래 녹남 별로안조아햇음.... 요즘 트이따에다가 청렴한척 생각많은사람인척 쿨한사람인척 지식인인척 글올리고는 알티타는거 너무싫엇다... 그 특유의 '쎈 척' 하고 올리는거 많아거 탐라로 들어올때마다 존나 꺼림칙했는데 역시 내 감은 정확해
뭘 원래이렇지않아! 너 사람갈구는거 프로잖아! 제희씨한테 혼난뒤에 ㅇㅇ거리는거 존귀 그리고 쿨시크하게 응하고 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시크한바보고양이같앸 한주민진짜 웃음지룈
나 원래 녹남 별로안조아햇음.... 요즘 트이따에다가 청렴한척 생각많은사람인척 쿨한사람인척 지식인인척 글올리고는 알티타는거 너무싫엇다... 그 특유의 '쎈 척' 하고 올리는거 많아거 탐라로 들어올때마다 존나 꺼림
맞아요.......... ㅠㅠ 쿨함... 언급나오지 않는 이상 뒤끝은 없다고 자부하지만 뒤끝 질질 끌 일을 만들지 않는 사람이 되고 싶은(ㅋㅋ
근데 류상하다가 몽구하시면 적응 많이 안되실지도? 일단 글쿨이 1초대고 계속 왔다갔다 해야해여 ㅇㅇ... 오히려 글쿨 빠른거때문에 닌자하던 사람이 몽구 잡기 쉬워하던
쿨링 파우더 어쩌고는 잠시 혹했으나 뭔가 마블콜라보의 효과가 떨어지는 디자인이라...그리고 버키 좋아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섀도 말고는 의미도 어븜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yangang_duck

사람들이 당신을 패셔니스타로 보던데?/모두들 그래, 맞아 그런것같아. 내가 정말 좋아하는 상표가있어 이름이 뭐더라, A.P.C! 정말 쿨해.
눈 떴을 때 없어서 추욱 쳐지고 마루랑 난이를 안고 잔다. 현재 종강을 해서 집에서 쉬는 중. 간간히 콩쿨 연습 때문에 학교를 찾아가거나 도서관에 나간다. 가끔 친해진 사람들에게 놀자는 연락이 오면 가끔은 나간다


SEVENTEEN

HQ 🐯🐶 170610 쿨트랙팬싸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호시 #HOSHI #울고_싶지_않아 형이 누구~~~~~~~~


하나도

방금 구브라 탱 진짜 존나빡쳑다........어글콤을 하나도 안넣는건지 한대만 때려도 나한테 어글 다튀어서 그림자이동 쿨마다 다돌림 공략 안보고 온건지 막넴때 다들 뛰어다니는데 혼자 멀뚱멀뚱있고 진짜 존나빡침...
쿨 쓰알이 하나도 없어 필요하긴한데
나 울애들 티저 기대 하나도 안됨.......겁나 기대만빵이었다가 저거보고 바닥침. 혀니 인스타 딸기사진 ....완전 빼박인거같아서ㅜㅜ......속이 터지고 어떤 쿨병걸린 팬노릇 하는년봐서 기분 나빠짐..


대체

세일러문 먼지쿨코~!!! 사실 세일러문 옷이 정확히 기억안나서...색이랑 모양이랑 제맘대로 해버렸지만 저를 봐서 리스님이 넘어가주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대체)

케이님에게는 쪼막만한 애기먼지쿨코 드릴게요~!!! 이런 쬐그맣고 하찮은 느낌...제가 정말 좋아해요...(대체
마코냥 대체 얼굴에 몇명이 사는거야... 연령별로 다 있는 듯....10대 20대 30대 40대... 우로빠 사진좀 제대로좀 찍어조 재발..... 이제 마코냥이 봄쿨인지 갈웜인지도 모르겠ㅅ어,,,
대체 딜러딜더러 몇 글쿨을 칼을 접으란거에요........... 언제 힐들어와 하고 피통만 노려보고있음
저거 쿨증 버그인거같은데... 몇번이나 저러네;;; 지크+벨리카 쿨증을 돌리는데 대체 왜 뚫리냐 ??


민규

짱이들 데레스테면,,, 민규는 무조건 쿨이다


큐트

쇼코는 명예 큐트, 명예 쿨 다 됩니다
30연만에 큐트쓰알만 세분오시면 제가 무척 기쁘네요 시작할때만해도 쿨P지망이었지만 프로듀서는 아이돌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아이돌이 프로듀서를 선택할뿐.... 안즈거 어디갔지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oniboogi

나 큐트쿨 거진데 딱맞춰나왓어 울고잇어 그리고 코즈에 노노 히로미 전부 오시야 ㅋ ㅋ ㅋ ㅋ ㅋㅋㅋ
아ㅜㅠ 나진짜 쿨타입애들사랑하는데도 노래는 큐트가취향임...귀여워 얘들아사랑스러워ㅜㅜ
왜 큐트만 뜨는거야.... 현재까지 5큐트 2아이바 유미 0쿨(쿨 1장은 스카우트)


넣고

핫 나 하데새아 웨딩 4장있자나!!! 교복웨딩 현대웨딩 그리스웨딩2 ㅇ▽ㅇ 그리스 웨딩은 결혼반지 보이게, 덩쿨기둥 세우고 옷 리뉴얼 해서 최종본 일러스트로 넣고 싶은 마음ㅁㅁ...
비몽사몽이었는데 룸메가 쿨하게 밥을 입에 집어넣고 떠났어..자동 아침밥 배급
일단 논글쿨기는 전부 컨트롤+숫자에 넣고 버프기? 그런 건 쉬프트+숫자에 넣고, 태세 같은 건 알트+숫자에 넣는데 ,, 음... 이거 쫌 그런 게 닌자가 넘 애매햌ㅋㅋㅋ
타임게이트 뜰때 후방-용꼬발-이단까지 넣고 딱 들어가서 일단 겹찌필각묻힌 게이르한번쏘고 날린담에 용혈 쿨돌아오면 다시켭니당.. 별일없으면 후방한번 돌리고 다음 전방콤에서 켤수있더라구요


블루베리

〰 이니스프리 살거없다는 분덜 〰 슈퍼푸드 블루베리 스킨, 클랜징폼 그린티 씨드 세럼 노세범 말할것도없고 스킨클리닉 라인 마스크팩 비자 시카밤 )리셋쿠션( 입생것도 써봤지만 이게진짜 수정용으로 짱이라서 세일할때 사재기해버림
쿨라임과 블루베리☺️
이니스프리 vvip로서 추천템 몇개 쓰겠읍니다 애플쥬이시 클렌징오일 싱글섀도우 고소한아몬드(웜 홍시냠냠 에코 꽃물틴트 동백(쿨 블루베리 약산성 클렌징폼 블루베리 스킨 퍼펙트 선크림 중건성/지복합


거짓말

2. 4월은 너의 거짓말 이어지는 에미 콩쿨 씬. 키미우소는 140초에 담기엔 너무 감정선이 길어서(+곡들이 길어서) 오히려 애매해 자르기 힘들다ㅠㅠㅠ
1. 4월은 너의 거짓말 에미 콩쿨 씬. 제 최애 애미 아 아니 에미가 피아노 치는걸 봐주십셔..흑흑 140초 넘나 짧다 우리 에미가 이케 피아노를 잘치는데...
"거짓말! 이 방에 오고서 알았어. 당신은 콩쿨에 나가서 과거의 영광을 더럽히는게 싫은거야."
연애 공개 직후 당시에도 숨기겠다는 애더러 '나는 거짓말 못한다'고 했었고, 그 이후도 연애 이야기 꺼내는 거 불편해했던 애인데... 방송에선 수영이가 쿨하게 말하고 오라고 했다지만 그게 자기 뜻대로 될 일일까요..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warleak1


전부

☄알티감사합니다🙏🙏 옷팔아요ㅠㅁ ㅠ 순서대로 홍월 소마 유닛복 가발포함 6.5 다크나이트 할로윈 레이 가발포함 5.0 에리 직업각성 가발제외 8.0 호노카 동화각성 가발제외 6.5 전부 운송비포함! 쿨거래 5천원 절충
rt) 학생회 전부 나온거보면 2쿨입니까 2쿨 2쿨 쿠다사이


애들

으 극혐......ㅠ 빨리 쿨스루허자 그런애들...
내 취미는 쿨타입 애들로 귀여운 뮤비 돌리면서 자본주의의 미소 보기 (악취미임) 쿨쓰알 4개라 한 자리엔 시키 넣었다ㅋㅋㅋㅋ프로 아이돌 하야미 카나데를 봐주세요
그 시즈카...? 쿨타입 스타멤 아이 자꾸 가슴에 손얹고 고개절레하고 팔뚝으로 대가리쪼개버릴거야 포즈해서 아 그냥 애들 너무 다 신기해욬ㅌㅋㅋ컼ㅋㅋㅋㅋ진짜 일남들 사회교육좀 ㅠㅠㅠㅠㅠ
간지 넘치게 올라가 "저는 여러분을 믿습니다 화이팅" 식의 꼴랑 한줄 말하고 내려오는 부소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들은 당황하고 여자애들은 그래도 쿨하고 멋있다고 더 좋아함,,, ,,, 환장ㅋㅋㅋㅋㅋㅋㅋ
헉 글쿤요 ... 그 쿨타입스러운애들중에는 누구누구인가요?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yangang_duck

이번에 쿨애들을 많이뽑앗어...5개중에 3개가 쿨이네
샄님 그림 진짜 애들 넘 이뻐여 ㅠㅁ ㅠ 하트쿨코 ㅠㅁ ㅠ
애들 쿨이라고 쓰알 옷 색 계열 통일 되는 것 좀 봐
쿨타입 애들한테 노란 옷 입고 춤추게하기
소전하면 보통스킬은 전투들갈때 오른쪽위에있는 오토버튼눌러서 자동으로 쿨찰때마다쓰게할텐데 저러면 스킬컷인연출존나정신없으니가 옵션가서꺼두시는거 추천해요 겸사 보이스팩도 음성옵션가서 받아두시면 애들이그제서야쫑알쫑알말합니다 6ㅇㅅㅇ9


암튼

암튼 시간정지 직전에 여가 쓰면 시간정지 동안에 여가 버프랑 쿨은 안도는데 마나회복은 계속 되서 최대 3틱 이상? 확보 할 수 있다. 이때 여가 쓰는게 젤 좋음!! 그리고 전질은 기본. 중력이상 이후에 빠르게 가서 메디카도 한번 돌리면 좀 나음.
걔 보구 2렙 이상일때 자뻥만으로 보구 쏘고 다시 보구가 쿨 돈다 그랬나 암튼 보구 회전률이 높아서 아츠팟에 기용하면 보구가 계속 날아간댔어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puyo_FFXIV

암튼 난 빈정거리는 거 쿨한 척 하는 게 젤 역겹고, 지식나부랭이 이야기 하면서 세상에 온갖 거 비평할 권리 떠들면서 아님 말고 식으로 드립치면서 온갖 불평불만 말하면서 젊음으로 착각하는 거 대단히 미적으로 졸렬하다고 생각한다
입색 아니고 입생로랑 (손가락 뽀사버림) 쿨 웜 다 잘어울릴거같애욥 왜냐면 엄청 오묘하고 예쁜 입술색이 되어부린다 이게 바로 요새 유행하는 mlbb인감 암튼 내 입술같고 그런데 문제는 단하나 입생틴트는 맛이없다 (시박)


친구가

친구가 서공예 다니는데 박지훈 얘기 넘 커엽고 웃김ㅋㅋㅋㅋㅋㅠㅠㅠ 지훈이가 교복바지에 긴 캔버스화 신고있으니까 후배가 장난으로 신발 다른것 좀 신으라고 안불편하냐고 했는데 "나 원래 불편한거 좋아해ㅎㅎ" 라고 했다고ㅌㅌㅋㅋㅋ
이제 쿨하게 잘못을 인정하는 친구가 되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다고 찡찡거리니 친구가 옛다 사진 이러면서 사진보냄ㄱㄱㄱㅋㄱㅋ 쿨해 멋있어ㄱㄱㄱㅋ


쥰미와ㅏ..쥰미와.. 내 탐라 왜 쥰미와 안보여..((쿨쩍
170629 DIMF딤프 창작지원작 뮤지컬 피아노 포르테_드레스 리허설 한 손을 잃은 탈북 피아니스트 송명학_박유덕 콩쿨을 앞둔 천재적인 피아니스트 하도현_박준휘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busanjingu2

뭔가 이런느낌ㅁ... 봄웜 가을웜 여름쿨 겨울쿨
💕 돈이 급해져서 판매합니다😭 사이퍼즈 이글 오리진 올풀셋 판매합니다 교환은 히로아카관련만 받아요(굿즈우대)(판매우대함) 판매 금액은 이번주 안으로 입금시 운미12 입니다. 쿨거래시 11까지 꺽어버려 드리겠습니다. (타래
오이일 선글라스 포카 뜬거 모아봤다... 윗줄은 웜톤 아래줄은 쿨톤처럼 나왔다ㅋㅋㅋㅋ
나 진짜 쿨톤일까 웜톤일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녹화 끝나고 집에 돌아가는 길~ ㅡ ... (눈치) ㅡ ... ㅡ ... ㅡ ... 그거 하지마, 올망졸망 표정 짓지 마. ㅡ ....쿨쩍.
어제 먹엇다 아직 쿨 안돌음
라코스테 반팔 입고 하복 셔츠는 풀어헤친 담에 양 팔에 까만 쿨토시 한 짝씩 끼고 나이키 슬리퍼 직직 끌고 다니는 양아치 조꼬딩 현비니 보고싶다ㅋㅋㅋㅋ 학교에서 하는 거라곤 엎드려 잠 자기 교실 뒤에서 거울보기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nani_the_nani

아침부터 소주냄세나는 아침~~ 클리니크 3번....더워서 냉장고에 보관했는데 쿨링감은 대박이고 더 소주같다 약간...얼음소주느낌
그게 용닌음기같은거 할때나 몰아주기빨로 미터기 뚫지 단일딜 뽑는데 필요한 난이도 자체는 용기사보다 한참 위인데다 딜포텐 자체가 사혈 쿨초기화에 몰려있어서 운빨요소가 큼 딜뻥에 젤 효과적인게 멀티도트인데 할수있는 구간도 많지않고
산책하는 고양이와 쿨하게 전화받는 주인 이야기가 탐라에 회자되던데 처음 보고 든 생각은 '재미있으려고 쓴 주작이구나'였고 사실이라면 그 고양이 어쩌나 걱정이더군요. 고양이가 영역 동물이기는 해도 산책냥도 가능하지만 여기는 터키
☆통상 아스카/리이나/시키/히나/료/시부린☆ 진행계정 1.5에 팝니다. 풀콤도 다 안했고 스토리도 Naked romance이후로 안해서 쥬얼 캘 곳 많아요~ 뭣보다 쿨 타입 5쓰알 무비 돌릴수 있어요!😇😇
#탐라너머_자주봤는데_팔로하고싶다_지금이_기회 흔적만...남겨주시면....맞는분께 날아..갑니다...쿨억.. (📷슬비님)
너무 쿨하구만ㅋㅋㅋㅋ
임은 ㅋㅋㅌ 팬들이 이렇게 군대 가지말라고 아우성쳐도 ㅎㅎ 남들 다 가는데 왜? ㅎㅎ 늦게가서 찝찝해요 빨리 가야대 ~~~ 하는 거 같은 개쿨함에 가끔 춥다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felispaniel

근데 공대하는와중에 손목아픈데 글쿨놀면안돼!(( 싶으니까 손가락은 연타하고이씀
이벵)) 400팔넘으면이벵한다했던거지킵니다(진지 전재산이 2000원이기때무내 기프티콘이벵갑니댜......💕 알티만하시면 참여완려☆(팔로는감사히바들게료 참여수저조시 쿨삭/내가먹겟슨미다... 당발......시험끝나고..
쿨하게 감상하겠쯥니다! 마음까지 쿨해지는군요😎😎😎
피부 제일 밝은 화장품~ 최대 21호 이렇게 쓰는데 원래 피부보다 밝아짐 완전쿨톤이라소 관리 저렇게해주면 반짝반짝해죠...
아냐 승준아 모든 용기사들은 점프조절장애가 있어 쿨차면 무조건 점프해야돼
)입덕1주년이벵💙 어제는 정규앨범 2주년 오늘은 입덕 1주년을 기념하여 아무도 관심없는 이벤트를 해요! 그냥 알티만 해주시는데 팔로우는 이벵성은 싫어용! 당발은 제 생일 민혁시예정이에요! 타팬은 죄송하지만🙅반응없으
레벨 티저 쿨에이드 생각났음ㅋㅋㅋㅋ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Sunnygg_0923

ㅌH형이가 ㅈl민이한테 스노우볼 선물해줬어,,,,......... 옆에서 내껀 어딧냐구 찾는 형 쿨하게 제쳐두고 디미니한테만 슥 주고 가는 선물 뭐야 무슨 의미야....,,,
이런 트위터의 안티 페미니즘적 분위기가 상시적으로 '시헤녀'를 조롱하고 공격하는 걸 쿨힙정치적올바름으로 감각하게 한다고 난 이게 다 게이와 남퀴어 중심적 분위기에서 비롯됐다고 보고 여기에 동참해서 여자들을 같이 공격하는
성격 안 조아 보이는 학자... 계약언약 항시 대기중... 초코보 얻고 쿨이혼 보장...
39.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호문쿨루스와 진리. 분위기는 퍽 진지한데 비주얼이 너무 하찮고 귀여워서 집중 안되는 장면2 풍선껌 둘이 싸우는 것 같다고
ㅇ ㅏ 침 부 ㅌ ㅓ ㅈ ㅗ ㅣ 송 합니다만 ㅇ ㅔ프터 스 쿨 ㅅ ㅑ ㅁ 푸 들 ㅇ ㅓ ㄹ ㅏ ㅇ ㅏ 님 ㄴ ㅣ 눈 을 아프ㄱ ㅔ 할 ㄱ ㅓ ㅇ ㅑ
그냥 내가 한정나나랑 같은 타입인 쓰알이 별로없는게 문제인듯 한정린 쿨덱이 어필 33만 이상 뽑는데 나나로 어떻게 용을써도 32만 왔다갔다하더라 ㅋㅋㅋ
이찬 쿨내주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harmonia1011

멈출거라면 아예 멈추고 쉬길 바람. 어중간하게 앞으로 가지도 못하고 뒤로 가지도 못하는 거. 이도저도 아님. 쿨하지 못해.
쿨톤이 분명,,,
쿨한척 이래저래 괜찮은척 아무렇지 않은 척 ㅎ홍헹 ^^ 하는거 너모 잘한다 ㅋㅋㅌㅋ ㅋ ㅋㅋㅋㅋ
늦잠잤다. 쿨..
앗싀 ㄱㅇㄱ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쿨내
나는 「최초의 호문쿨루스」, 이름은 「프라이드」입니다. *
아 쿨톤이어야 함 ㄴㅇ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Memo_Lit

쿨....
rt부탁드려요 급전으로절충했습니다ㅠㅜ 미쿠 꿈꾸는작은새 프리 4만원 칠대죄 엘리자베스 m 신발제외 5만원 가발덤 진격의거인 미카사 m 신발245 풀셋 8만원 쿨거시 운포해드려요ㅠㅠ
그리고 쿨내님이 수화마스터가 되어가심
마자요마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색 1도 안하고 국도랑 평소대로 놀거 다 놀고 뭐 신경 안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그래서 근삼이가 더 전전긍긍해하고요 ㅋㅋㅋㅋㅋ 그런 반응 넘 귀여울것 같아요.. 그리고 쿨한 충기 너무..최고됩니다
앗 저번 세일때 사두긴햇는데 전 아직 종변쿨이 안돌아섴ㅋㅋㅋㅋ 만약 파이님이 환상약 사신다면 녹코테 바뀌는 종족에 맞춰서 하려구 햇지요!
자기 ㅇㅅ한지모르고 살쪘다고 남친한테 찡찡거리는거 왤케 귀여움 ㅋㅋㅋ 그걸 또 넌 살쪄도 뷰티풀하다며 우쭈쭈해주는 남친 ㅋㅋㅋㅋ 나중엔 또 쿨해져서 남는피자있냐고 물어보는것도 핵씹덕 ㅠㅠㅋㅋ
C32. [SR] 코우사카 호노카 (스마일); 2학년; 체력 3; 스마일 3500; 퓨어 2900; 쿨 2400; 10초간 36% 확률로 +300 스코어 보너스;센터스킬 스마일P 6% 추가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puchimacaron

쿨키드에드 #eddsworld
이거 투쿨포스쿨 임파스토 라는 크림블러셔예용!! 왼쪽부터 라벤더 피치 핑크 랍니다..!!☺️☺️❣
저 이제 쿨내님 그림ㅁ만 보면 치이는 것 같은데 어떡해요
순영시.찬이시.쿨남시(10/23) 챙겨주면 사랑 #자트
드라이쿨감토미도 조와
여쿨은 눈화장 아이라인 마스카라 빼고는 X 라는데.. 나는 섀도우를 조아해서 따흑.. 근데 어두운 색 섀도우랑 음영 눈화장 절대 못함 나는 얼굴에 핑크가 없으면 시체가 되어버려서 눈에도 핑크 볼에도 핑크 입술에도 핑크를 올린다
연기력 논란이 없었는데? 라는 질문에 임시완 아이돌로서 인지도가 없어서...도움이 되는 부분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쿨하다 진짜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viyo___

갠적으로 일대일 쓸 때마다 넘 조마조마하다ㅋㅋㅋㅋ..상황이 상황이다보니 급하게 수태 광폭(쿨 돌았으면)+평정심+내단 쓰는데.. 힐업 안되면 바로 주거..
밀리시타오니까 쿨보다 큐티계가 취향이 많냐
솜이 쿨스카프한거보고 어제 냉큼 사왔다 싫어하면 바로 빼줘야지 하고 보고있는데 자버려서 고장난건지 시원한건지😂😂
그...고통의 불길이라던가 미아즈마 버스트라던가 에테순환 소비해서 바하무트 에테르 쌓는거 글쿨 그리 안긴데요.....할로네 말고 아제마요....내가 계속 딜1위인데 자꾸 흑마님한테만 단일 아제마주구 막......(서럽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gksrmf1009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_Relampag0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oh_sehunvivi94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HENCH_OwO9

쿨 세븐틴 두번 패션 사람 SEVENTEEN 넣고 cassiopeia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