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워너원

우리 선호의 아기적 모먼트 👶 #선호 #유선호 #큐브 #큐브연습생 #배진영 #워너원
강다니엘 + 박지훈 + 이대휘 + 김재환 + 옹성우 + 박우진 + 라이관린 + 윤지성 + 황민현 + 배진영 + 하성운 화이팅! WANNA ONE 화이팅~!!!!! #워너원
Wanna One의 공식 트위터 채널이 오픈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
Wanna One | Member Profile Wanna One 멤버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 (배진영)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
[#배진영] 여러분의 간곡한 요청에 드디어 하드를 열었습니다 #WANNAONE #워너원 #교복_배배 #미모열일 #C9열일
예전버전도 기억하며...😭 JIN YOUNG BAE 라고 써있는것도 너무 멋지고 소속그룹 워너원 너무 뿌듯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잉잉 ㅠㅠㅠㅠㅠㅠㅠ
#하이트 X #워너원 컬래버레이션♥ 영하에서 만들어 더 시원한 맥주 하이트 #EXTRA_COLD 처럼 워너원의 시원한 매력이 담긴 TVC, 비하인드스토리, 인터뷰가 곧 공개됩니다! #하이트_워너원 #이_조합_감사합니다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huhukTT

Wanna One |국민프로듀서님, 잘 부탁드립니다! 11명의 연습생들이 Wanna One 이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WannaOne #워너원
여러분이 원하던 우리의 넘버원👍 #워너원 #단체컷공개! 더 시원해진 #하이트 #EXTRA_COLD 마시며 워너원 단체컷 감상😍 #고퀄_이미지_받아가세요 #여러분이_원하면_시원하게_쏩니다👈 ▶다운받기
저때 상황 설명을 잠깐 하자면, 애기 얼굴에 문화충격먹고 "잘생겼어요!!"x510 했더니 뿌끄러워하는 3월의 아가 진영이에요💦💦 #워너원 #wannaone #배진영 #배배


교수님

교수님 우리나라의 연애드라마는 잘못된게 많습니다. 벽쿵, 손목잡고 끄는거. 나 (끄덕끄덕) 교수님 그걸 요새는 ✌상남자✌라고 하는데 그건 좋은 의미가 아닙니다. 원래 상자가 어디 붙어있었느냐. 나 ? 교수님 :
4탄. 교수님 김치녀는 굉장히 싼 말이에요. 나 ? 교수님 스타벅스에 가는 여자들을 흔히 김치녀라고 하는데요. 나 (끄덕끄덕) 교수님 저는 스타벅스 너무 가서 골드회원이에요.
교수님 어른이 먼저 수저를 들어야 한다는 것도 멍청한 짓입니다. 제일 배고픈 사람이 먼저 먹어야하는 거에요. 여러분들은 강아지가 아니에요. 기다리라고 기다릴 필요 없습니다. 기다린다고 누가 상줘요? 아니에요. 원래 여러분
5탄. 교수님 잘 모르는 남자들이 흔히 샤넬백이 100만원이라고들 말하죠. 나 (끄덕끄덕) 교수님 100만원이면 제가 여러분들에게 100개 뿌립니다.

와 쩔어부라따 구라안치고 이 교수님 강의 맨날 a+받음
기술론은 생각보다 교수님이 점수 잘 주셨어!


양홍원

양홍원 이 귀여운 놈
양홍원 (Young B) - 아침에 (Feat. Bryn) //melon 2017.06.28 13:00 😊
안녕하세요! 사이디바이사이드입니다. 오신분들께 8일7월 NBA Buzzer Beat 에 부채+포토카드 드립니다. 많은 관싶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간,장소 안내해드립니다 #양홍원 #영비 #YOUNGB #HONGWON
많이 들어주세용~ #디키즈 #양홍원 #영비 #dickids #youngb #yanghongwon #hongwon
실시간 급상승 1위 양홍원 2위 아침에 지려버려따 헉헉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B_to_young

안녕하세요! 사이디바이사이드입니다. 오신분들께 8일7월#NBAbuzzerbeat 에 부채+포토카드 드립니다. 많은 관싶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간,장소 안내해드립니다 #SMTM6 #양홍원 #영비 #YOUNGB #HON
〈 아침에 〉 Young B feat.Bryn ☀️☀️ 06. 28 (WED) 낮 12시 #YoungB #양홍원 #Bryn #브린 #DICKIDS #딕키즈 #딕키즈크루


배진영

진영이랑 지훈이 #배진영#박지훈
배진영 일화 별건아닌데 학교에서 만날 반문 열어주는 1등 친구가 항상 진영이여서 친구들 아침에 들어올때마다 웃으면서 꼬박꼬박 인사해줬대요ㅠㅠㅠ 진짜 엄청 착했다고 진영이 짝꿍분이 제 친구한테 말씀해주셨어요
배진영 네임스티커 나눔해요!!💙 51장씩 총 5분께 나눔해요 알티만 해주세요😉 당발은 막콘 끝나고 월요일에 할께요 (구매를 원하시는분은 디엠 주세요☺️)


아침에

team DICKIDS, Young B - [ 아침에 ](feat. Bryn) 06. 28 (WED) 낮 12시에 공개됩니다. #youngb #bryn #dex #dickids #dickidscrew
6/28 낮 12시 Indigo Music Young B "아침에ft.bryn" 발매

드디어 홍워니 아침에 음원 나온대요!!!!!!!!!!!!!


유선호

[#유선호] 💌월요병을 날려줄 선호의 영상💌 여러분! 모두 화이팅하세요~쁘이✌
[#유선호] 국민프로듀서님들께 보내는 선호의 손편지❤🐥
(101 특집 사생활) 7월 13일 밤 9시 첫방송! 많이 기대해주세요-! #유선호 #해요TV #곧_만나요 🐥
[#유선호] 여러분! 저녁 맛있게 드세요~😚 (선호는 칼국수 후루룩🍲)


얼른

얼른 다녀와서 그림그려야하는데
얼른 집가서 씻고 자야지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igot7__you

얼른 씻고 선풍기 앞에서 뒹굴거에요!! 전 백수니까욧!👏👏👏👏
역시 백수 최곱니다😂😂😂 저도 얼른 퇴근하고 싶어요


비영님

비영님 계신 곳 에어컨이나 선풍기가 영 별로인가 보군요😂😂😂
비영님 알바 합격 기원👏 알바시간 생각해서 학원 8시 등록인데😭😭😭😭
비영님 꼭 붙으세욧!!!


대량으로

24시간 풀 가동으로 수명 엄청 깎인 부품들이에요 ㅋㅋㅋㅋㅋㅋ 그것들이 이제 곧... 대량으로 중고시장에 풀릴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
ㄴㄴㄴ 저 판매자분은... 채굴꾼들에게 끌려가지 않게 지킨다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채굴꾼들이 지금 그래픽카드를 대량으로 쓸어가서 우리같은 일반인들이 못 살 정도로 시장에 물량이 없어요 ㅠㅠㅠㅠ


옹성우

옹성우...끝없는 하트사랑...


학원

학원 시간을 8시로 잡았는데...ㅎ...ㅎㅎ...할수있다 비영찌...
저 학원 등록하구 지금 집가요 헼헼... 학원은 에어컨 직방인데 밖은 어후...비도 안와서 눅눅해 죽을것같아여


씻고

아 씻고 나가야하는데 졸려


Young B

고딩 와눙.. 2B와 4B
재편집된거는 떠노 우는컷이 많이 나오네ㅜㅜㅜㅜ
아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학년 아바타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는 (다들려요)소근소근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kingpeach1210

ㅆㅂ 아 개웃김
자고 일어났는데 음...납득할수 없는 점수야...왜 a지...? D받아도 될 시험이였는데...
[=두상하나] 커미션 두자리 받습니다 반신~ 전신위주로 받구요 각각 9만 13만입니다:) 다키마쿠라 등도 작업가능 문의주세용
의식의 흐름.......
아까 점심에 있었던일 애기엄마저여자봐봐 치마속에 속옷다보인다,어쩜 저러고 얼굴들고 다니지? 애기엄마,저게 싫으면 엄마가 안보면 되잖아! 애기엄마얘는,보이는걸 어떻게 안보니 애기응?나는 엄마가 말하기전에는 몰랐는걸
운동이 뭔지 모르는 인간의 삶
와 존나 설득력있어

피시방에 재밌는 컴퓨터 있더라
자존감 낮은 사람들아, 새겨 듣자.
야한거 올리시는 분들은 진짜 제발 좀 후방주의 달아주셨음 좋겠다. 그래야 후방주의 서치해서 다 볼 수 있지..........
백수라이프 이즈 굿...
그려주새오 ㅎ ㅅㄴ
안돼요.불가능.,,
헐 릠 저 알림 떠요 ? ????????????????????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Takoyaki_501JFW

일드 대사 중 하나를 제 목소리로 읊어보았습니다. 예전에 몸이 아팠던 아는 지인분께 드렸던 녹음인데 감사합니다!
예종 중앙정원에 사는 돼끼
꒰:⋆͛ Kim Do Young • 도영│김동영 🐰:꒱ °౾ Ⓑ ᵗʸᵖᵉ ㄣ Ⓗ₁₇₉ Ⓦ₅₁ ▸❶❾❾❻ⓢ ꔛᐟ˖ •:* sʀ₁₅ʙ▸ ɴᴄᴛ•ɴᴄᴛ₁₂₇ │ ɪɴᴋɪɢᴀʏᴏⓜⓒ ꕋ
잡아요🐰
진영군...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열다섯 라온입니다!

동갑이에요! 말 편하게할까요~?
수현이
엽서 A/B 도안입니다! 엽서B는 임시 색이고 추후에 수정될예정입니다 ^,^
항상 사진 보고 있습니다😸수고하세요( ; ; ) 굉장히 귀엽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사진 기대할께요📸⭐︎
넘 열심히 그려버림 ㅠㅠ흐윽
호텔에 와이파이가 터져요!! 같이 힐링해요~~❤️❤️
170708 SMT 나눔 공지입니다. 본 트윗을 해주세요 🐥수량 A SET 70, B SET 50 🐥장소 및 시간 공연 전일 혹은 당일 안내 🐥인증 + 에리디봉(버전 상관 없음) 🐥당일 인증 물어보시면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thdghwjd1

알티잠아요
아 딕키즈스티커사곺다 존말루다가 사고싶다... 근데 거지임ㅠ 아 맘찢어진다
잡혀써용
반갑습니다 03 지수에요
01 훈올수니 세덕이예요ㅡㅇ😆
아진짜 잘생겻는데
옹조아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_m_a_s_r_i_

ㅋㅋ
ㅏㄹ 편하개 할가요?
네넹 먼저해주세용😄
안녕하세요 모과님...징챠 줄넘기 5000개 하셨어여???힘드셨게따ㅠㅠ여기 줄넘기 200개 하고 녹초되눈 사람 이씀니다...저두 빼보고 싳네요 7키로ㅠㅠ모과님 저의 롤모델이 되어주시겠어여
헤엑 30분이라니 모과님 정말 의지와 끈기가 대다나신분...이번에 시험 끝나면 꼭 다이어트 해보겠습니다ㅠㅠ성공하면 모과님과 그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달려올게요^♥^
코닥 컬러플러스 200 같은 장면들을 dslr 로도 촬영했는데 이색감 이느낌 이 안나서 필카 가져가길 정말 잘했다고 느꼈던! ㅠ_ㅠb 특히 노란색 빨간색 초록색 너무이쁘게 잡아주는 것 같아요
🌸 B1A4의 리더로 진영이 걸어왔던 시간들 #꽃길만걷자 🌸 더더욱 이쁜 시간 보내세요 사랑해요 💕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dickids_gallery

아 개피곤해
그림그리는거 멈추고 계속 잤는데...몇시간잔거지
너무 자서 몸 기능이...
아 나가기 귀찮음맨
핸즈온미 바뀌었다길래 병합해보았다 (위가 바뀐 영상)(( 1
파판햐고싶다
ㅜㅜㅜㅜㅜ나도ㅜㅜㅜㅜㅜㅜ나ㅏㅏㅏ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JADDER_

카벙클 오새오!
같이 가자ㅠㅠㅠㅠㅠㅠ 걱정없는 자유의 에오르제아☆
노트북ㄱ..용량이 딸린다..흐그훅ㅎ...내 게임ㅁ들과..프로그램....(눈물ㄹ바다
트친분들 거의 카벙클섭에 계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저 예전에 어딘지 까먹었는데 무료기간때 만들었다가 휴ㅠㅠㅠㅠ 새로 만들면 카벙클 가야겠어요ㅠㅠ
그러고보니 나도 문서가 꽉차있더라.....지우고 파판 깔아야하네....답은 피시방인가😭😭😭😭😭😭
아윽윽 일어나기싫어
허어어억 ㅇ어서오세오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_tre2_

씻ㅈㅏ...!!!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도록ㄱ도록ㄱ ㅜㅜㅠㅜㅠㅠ 프로그램ㅁ너모 마나ㅜㅜㅜ웅앵ㅇ ㅜㅜㅜㅜ 방학동안 프로그램ㅁ다지워버려야겠닼ㄱㄱㅋㅋㅍ큐.. 파판ㄴ하구..
니어오토마타 그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도 좋지만 밝고 희미한? 뽀샤시한??그런게 좋다
담에 같이 파판 접속하면 이케 스샷찍자 므헤헤헿😇😇😇
누가 내 머리좀 말려줘...잠온디ㅡ..
아 맞다 혹시 트윗 보냈는데 답멘이 늦으면 백퍼 파랑새가 늦게 알림을 보낸겁니다... 유령계정은 아닌데 알림창에 항상 늦게 올려줌...
【 님】 【 님】 🌺🐍🐜🍋 감사함니다~💚✨💜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HaMaNeG

ㅜㅜㅜ웅앵 ㅜ조아ㅏㅏㅜㅜ
기억하나요 우리 함께 했던 시간 L G B T 럽.....
뭔가 주변에 친구들이 술담배를 안해서 뭔가 야 나와! 할 애가 없다
술찬님 왜 사상살아ㅠㅠ 모라에 살아라구ㅠㅠㅠ
트잉하다보니 내릴곳 다와가네 내리기싫다
ㅇㅏ 개덥다
주륵...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Laika_09

헉! 괜찮아? 약 발랐지?
피 안나서 그냥 냅뒀오....ㅇㅂㅇ...
그래도 소독이라도 해!
7시 40분까지 가려면 난...😂😂😂
아 ㅟ워 디질것ㅂㄱㆍㅌㄷㄱㆍ
합격기원🙏
합격하면 술찬님한테 커피깊티쏜다👏👏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panza_0

오빠 저랑 마셔요ㅜㅠㅠㅠㅠㅠ뚝배기뚝딱
또 누구 까면서 마실각인데ㅋㅋㅋㅋㅋ
비영쨩의 토크쇼는 지금부터 시작이라귯?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시급만 제대로 잘지키는 알바자리면 좋겠어요 ㅠㅠ 합격하면 함ㅅ..아 다래님...?한테도 시원한 음료깊티 쏩니다👏👏👏
얜 왜 과자를 이러케먹어?,, 냥옹얺 솔직히말해,, 너이거 애교부리눈거지ㅠㅠㅠㅠㅠㅠㅠ
홍원이 이 맛을 좋아하는구나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woodyh98

가게에 남은 마지막 GTX 1070... 괜찮아.. 너는 내가 꼭 지켜줄게.. 내가 꼭 지켜줄게.. 너는 좋은곳 가야해.. 채굴꾼에게 못넘긴다..
채굴꾼~ 저거 말이 많던데 컴알못은...어리둥절
어...그럼 저 부품이 대량으로 풀리는걸 막으려고 지킨다는 뜻인가요??
컨셉돌 츠시마 선자양 특징 컨셉질 때려치고 진지할때가 제일 이쁨
헐...... ㅠㅠㅠㅠㅠㅠ 꼭 붙으시길 백만번 빌게요!!!!!
욧짱에게 경단이 뭐랄까 심장? 마스코트? 암튼 그렇지만 머리풀고 뭔가 아련한 그...그...(코피 뭔가 아냐 아냐!! 하면서 부정하는 흩날리는 머리칼 윽윽
채굴꾼이 왜 그래픽카드를 갑자기 가져가나요...? 너무 많이 여쭤봐서 죄송해요😭😭😭 이쪽으론 정말 아무것도 몰라서😭😭😭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waitingforpepe

요즘 블루투스 산소호흡기가 유행임?
1코인 캐는데 현재 저 채굴기로 6개월 정도 걸려요. 그래서 채굴기를 잔뜩 만들어서 쓰는거죠 ㅋㅋㅋㅋㅋ 그러다보니 그래픽카드 물량이 사라지게되고... 일반인들이 구매를 못하게 되는거에요
역시 최첨단 21세기야
ㄴ....ㄴ...네...두번째 트윗 후반부부터 이해했습니다...😇😇🔫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슷에서주움) 홍얺에게 반말놓기 호락호락하지않타ㅜ 거나야힘내렴,, 하지만 정색하는 홍주님 너무귀엽고 깨물고싶네
동수 잘생겻다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B____Young

여성기 농언 함인이랑 농언이랑 같은 반 짝지인데 수업시간에 함인이가 농언이 허벅지 존나 쓰다듬어라 ㅋㅋ 농언 화들짝 놀라서 눈 땡그래져서 수업시간이라 소리도 못 내고 안절부절 못하는데 함인이 그런 농언이 모습 존나
해쉬
팝콘 챙겨서 갈ㄹ게
이슬톡톡 준비해놓을게!!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jejeje920921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_morning_call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dduroo45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sss0371

Young B 워너원 교수님 양홍원 배진영 아침에 비영님 YUSEONHO_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