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아침에

양홍원 얼마나 잘했으면 우승자라고 그렇게 강조하냐 . . 고등래퍼 끝나고 참가자들? 사이퍼에서 다들 ㅂㄹ라고 했는데 영비는 결국ㄹㄹ 잘 하는 건가,,, 한 때 아침에 가사 다 외우고 다녔다 ㅎ ㅎ
라면을 먹고자면 우리 모두는 아침에 양홍원이된다.
"오늘의 TMI 양홍원의 아침에가 28일 오후 12시에 발매됩니다 *^^*"
양홍원 (Young B) - 아침에 (Feat. Bryn) //melon 2017.06.28 13:00 😊
실시간 급상승 1위 양홍원 2위 아침에 지려버려따 헉헉
양홍원 아침에떠잇는해의색 음원나왓나봐
양홍원 아침에 드디어 음원 나왔다ㅜㅜㅜㅜㅜ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hongwonmackyx

양홍원 아침에 나왔넹
오늘 김선재 콜라보 양홍원 아침에 방재민까지 다 뜸 ㅋㅋ 공부 못 하겟다❤️
〈 아침에 〉 Young B feat.Bryn ☀️☀️ 06. 28 (WED) 낮 12시 #YoungB #양홍원 #Bryn #브린 #DICKIDS #딕키즈 #딕키즈크루
나 저번에 더 몬스터 콘서트 갔었을 때 양홍원이 조만간 음원으로 아침에 나온다그랬는데 드디어 나옴ㅠ
머지 양홍원 아침에 음원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영비

안녕하세요! 사이디바이사이드입니다. 오신분들께 8일7월#NBAbuzzerbeat 에 부채+포토카드 드립니다. 많은 관싶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간,장소 안내해드립니다 #SMTM6 #양홍원 #영비 #YOUNGB #HON
안녕하세요! 사이디바이사이드입니다. 오신분들께 8일7월 NBA Buzzer Beat 에 부채+포토카드 드립니다. 많은 관싶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간,장소 안내해드립니다 #양홍원 #영비 #YOUNGB #HONGWON

영비인가...? 착상이 딱봐도양홍원인데...
많이 들어주세용~ #디키즈 #양홍원 #영비 #dickids #youngb #yanghongwon #hongwon
오늘의 재밋는 놀이!!! 영비 보고 양홍원 닮앗다고 하기
아 재밋다 증말ㅋㅋ 쟤 누구야? 영비! 오 양홍원 닮앗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비가 양홍원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NGB

작년 여름 홍원 님과의 대화! 요즘은 대화 많이 못 했어 인기 폭발 대스타 홍원 오빠 보내준 기프티콘은 잘 받았을까 ;ㅁ;... #YOUNGB #양홍원


사람

참 양홍원도 될놈인갑네 당한 사람은 얼마나 속이 터질까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dyrqq

양홍원 랩 ㅈㄴ잘하시는거 인정하는데 절대 안빠는 이유는 학폭 가해자라서. 같은 이유로 빨아재끼는 사람 존중 절대 못해드림.
양홍원이 발음하는 fucking에 매번 발리는 사람 저요.... 어떻게 그렇게 찰지게 발음하는지🙊 입술은 또 왜 그렇게 분홍색이야?
이 사람이 양홍원이라고요?
러덕양아치힙합맨을 사랑하는 사람이며 양홍원 신곡소식과 쌈디시 같언걸 알려주지만 내 탐라에서 젤 귀엽고 욱긴 사람 ... 한동네 사람인 거 같애서 가끔 지나가다 마주친 건 아닌가 싶어지네요 ,,,,,,,,,,,,


고등래퍼

나 고등래퍼할때 맨날 양홍원 랩 따라했는데 정말 똑같았어.
#고등래퍼 #양홍원 #최하민 고등래퍼 어제 처음봤는데 다들 넘 잘함. 그중에서도 유독 기억에 남은~ 개인적으로 최하민의 랩의 라임은 내 취향


윤호

양홍원은 양홍원인데 김윤호는 그냥 윤호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건 몇 번 봐도 웃김 양홍원. 윤호. 우린 엔시티드림(쨔잔) 하더니 갑자기 투더월드여긴엥씨티!! 하고 아이돌 인사하는거ㅋㅋㅋ
양홍원 마크가 자기는 양홍원. 하고 윤호는 윤호. 라고 소개 했을 때 스치는 의아하다는 눈빛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면

그 뭐냐 고딩 양홍원? 노래 멜론 들어갔는데 뜨더라 .. 존나 싫다.... 학교 폭력 가해자....... . 남한테 피해주고 상처주고 존나 사죄하면서 살면 잘 살 수 있는건가바 사과하면 잘 살수 있나바 ㅎㅋ 시파 존나 미안해한 건 맞아..?
그 뭐냐 고딩 양홍원? 노래 멜론 들어갔는데 뜨더라 .. 존나 싫다.... 학교 폭력 가해자....... . 남한테 피해주고 상처주고 존나 사죄하면서 살면 잘 살 수 있는건가바 사과하면 잘 살수 있나바 ㅎㅋ 시파


라이관린

라이관린 눈 박지훈 입 양홍원 같아(....)
양홍원이랑 라이관린이랑 구분 못하겠다
아 라이관린만 보면 트위터에서 팩좽의 돌 (양홍원) 웹툰의 돌 (이말년) 아이돌의 돌 (라이관린) 어쩌구 한거 생각나서 한없이 깔깔거리게된다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hongwon_99


폭력

양홍원 신곡 댓글에 사과 했는데 왜 계속 뭐라하냐고 양홍원한테도 마음의 폭력이다(라는 댓글 진짜 웅엥엥 이다 나는 정말 망햇으면 좋겟써 ㅠ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야 너 양홍원 아냐 친구나 고등랩퍼 안봤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아 양홍원 음원 나왔어~~~~~!~!
미친 내 친구.. 라기보단 인사 몇 번 한 애 학교나가서 작업하더니 이번에 양홍원 앨범아트 작업했네 미친ㅋㅋㅋㅋㅋ


멜론

NBA 공연 티켓 팔아요 7월 8일에 서울 KBS 아레나 에서 하구요 현재 1장에 79000원에 파는 중인데(멜론테켓에서) 저는 50000원에 팔꺼에요! 총 두장입니다.#양홍원 #최서현 #장용준 #박재범 #헤이즈 #라비


SMTM6

홍원아!!!!!양홍원!!!!!!엄마가 여기 있어!!!!!!!!!!!! #SMTM6


양홍원

양홍원, 나르샤

엥 내 옆에 양홍원 있음
일주일 남았냐.. #양홍원
❚💣⸜∘▱ꔛ╻▮양홍원˼❙☾‧‧⌥⋑♡⃣⁞ꔪ˕ ˟ ೯♡̷❛1⑼❾9⇲±O1|̶‧▰12ᐟᐟ┼ ⏀ᕁ📎⌓ ㅡⓓⓘⓒⓚⓘⓓⓢㅡ ⌓ 🖇ᕁ⏀
현실 "양홍원 안사요"
양홍원 나올 때 얘기 좀 해 줘
양홍원 많이 나오면 쇼미 보고 안 나오면 안 봐
야 너네 알지 내가 양홍원 얼마나 그랬는지 너네 알지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0__B2

니네 무슨 양홍원을 얘기하고 있어 이 새끼들아 시즌 3잖아 지금
엥 양홍원나와?
양홍원이 왜 또 티비 나오고 자빠짐
양홍원안경므ㅓㄴ데
양홍원 내가 티비 나오지 말랬지..
양홍원?
와 양홍원 ㅈㄴ 출세햇네

ㅁㅊ양홍원한테?하거거걱거
양홍원이 우승할것같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홍원 제발 빨리 떨어져줬으면 좋겠ㅏ..
양홍원은 지짜..미쳤다....팬차 미쳤다구ㅠㅠㅠㅠ 흑흑
양홍원이 우승후보? 그 쌩양아치가?
양홍원이 사과하고 반성했지만 자기 잘못은 평생 안고 가야할 것. 혹여나 나중에 "난 사과했어!"라고 하지 않길 바란다. 그리고 같은 실수 반복하지 말 것. 그러기만 한다면 난 양홍원의 행보에 뭐라할 생각이 없어.
근데 브린 빠른 98이고 홍원 빠른 99인데 왜 누나라고 안 부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란이는 화장 안한게 더 예뻐요. 예쁘다는 말 처음 해본다 걔한테. 라니 양홍원 건방짐 최고야 개좋아ㅠㅠㅠㅠㅠ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Jylvlog

와 수지가 양홍원 팔로했대...! 진짜 큰일났다 우리 애샛기 슈퍼스타야 (홍원맘 수지가 본인을 팔로한다는 걸 알았을 때 홍언 반응 존나 궁금해
양홍ㅇ원의 장악력을 쪼끔만 맛봐라
한다 양홍원 우승.. 한다 무조건....
아 맞다 시연 얘 진짜 양홍원 그 자체더라 패션을 복붙한 수준
아 먼대 양홍원왜낭모
엥 양홍원이에여???? ㅋㅋ
양홍원 모르는 마크 넘 귀엽다

아진심쇼미걱정되는게지호가양홍원이랑팀안됬으면좋겠다진짜ㅠㅠㅠㅠㅠ
추억팔이 난 양홍원 17이 제일 좋다 #더몬스터 #양홍원
그그저께 학교갔다가 옛날살던 곳 쪽 단골카페에서 양홍원봄
장대현? 양홍원 닮앗어 . ..
ㄱㅅ 제2의 양홍원이 될께
고등팩좽 안봐서 양홍원 누군지도 몰랏는데 판이랑 닮앗다길래 궁금해서 영상봣음ㅋㅋㅋ닮긴 닮앗는데,,ㅠㅜㅜㅜ흑흑
스위즈비츠가 양홍원이 우승할거래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exitless_jeno

위엔터 대현??연생분 약간 양홍원 닮은듯 ㅋ ㅋ
누가 우리린 또 양홍원 만들어놨어
양홍원 웨 나와 전 나 싫
머야 양홍원 쇼미나와??
이번 쇼미6 양홍원 나오나보네
근데 나는 양홍원 좀 이쁘다고 생각했음
양홍원 짱 !!!!!!!!!!!! 얘들아 양홍원 파 !!!!!!!!!!!!!!!!!!!!!!!!!!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doratnaba_

양홍원 짱 ㅈㄴㅇㄱ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연예인이라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양홍원 닮았다고 그럼...
뭥미 쇼미더머니 양홍원 나오는군
양홍원 이 귀여운 놈
쇼미가 곧 시작되는데 양홍원 같은 애들은 인간적으로 티비에 얼굴 비추면 안되는 거 아니냐
외면하고 싶던 양홍원을 이렇게 다시 만나게되네 씨제이개넘들
십자가 귀걸이 그거 존나 양홍원 귀걸이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rappeomans

이번 주말에 혼자 노래방가서 양홍원 곡을 마스터하고 오겠음.
홀 양홍원 나옴
양홍원 이길거같지
양홍원 보고 삘받아ㅏ서 삼..
오늘은 고등팩좽의 날이다 오후 12시 양홍원 오후 6시 김선재 오후 8시 방재민 룰루 🎶
양홍원? ㅋㅋ 장난하냐 진짜
괘 창피해ㅠ 나 양홍원은 웨 안 나와; ;;이러고 읶었는데ㅜ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BeebyStark

양홍원이 대체 누구얌
트루디,더블케이,슬리피 ,넉살,페노메코,주노플로,펀치넬로,양홍원
훈친이 블락 때린다 이유 :양홍원 보고 윙훈 닮았다고 해서
오늘의 tmi 양홍원 노래나옴
#어우양 D-2 #쇼미더머니 어차피 우승은 양홍원!
와 양홍원 음원순위 왤캐높냐
근데 우리 반에 양홍원 노래 나와서 듣고있는 애한테 힙찔이네 하면서 욕한 새끼보고 욕하고 싶었다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Jamong_32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Red_Token_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Horriil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wikitree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heellumination

양홍원 아침에 영비 YOUNGB 사람 고등래퍼 싫다 youngh0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