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밤을 날아서] 그대 규현 손을 꿈결처럼 잡고 신서유기4


그대

잠깐만 깊은밤을 날아서 정열의꽃 삼포로 가는 길 딜라일라 두메산골 어느소녀의 사랑이야기 황홀한고백 언제나 그대 내 곁에 흐린 기억 속의 그대 노사연님 곡◀New! 11번째 퍄
그러나 우리들 날지도 못하고 울지만 사랑은 아름다운 꿈결처럼 고운 그대 손을 잡고 밤하늘을 날아서 궁전으로 갈수도 있어 (마마무 - 깊은 밤을 날아서)
사랑은 아름다운 꿈결처럼 고운 그대 손을 잡고 밤 하늘을 날아서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난 오직 그대 사랑하는 마음에 바보같은 꿈꾸며 이룰 수 없는 저 꿈의 나라로 길을 잃고 헤메고 있어 깊은 밤을 날아서 - 이문세
사랑은 아름다운 꿈결처럼 고운 그대 손을 잡고 밤 하늘을 날아서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난 오직 그대 사랑하는 마음에 바보같은 꿈꾸며 이룰 수 없는 저 꿈의 나라로 길을 잃고 헤메고 있어 깊은 밤을 날아서 - 이


규현

41. 규현 - 깊은 밤을 날아서 원곡보다 더 좋아하고 진짜 목소리에 꿀 발라논거 같음,,, 녹는다,,,,💧💧
5. 규현 - 깊은 밤을 날아서 모르겠다 그냥 광화문에서 앨범에서 이 노래가 기억이 남아....
규현 - 깊은 밤을 날아서 #BAMA2017DiamondEdition_SuperJunior #BAMA2017DiamondEdition_SuperJunior #BAMA2017DiamondEdition_SuperJunior

깊은 밤을 날아서 그대 규현 손을 꿈결처럼 잡고 신서유기4 peter19bot

20170627 신서유기4 #규현 #Kyuhyun 배고파~용+조정뱅이의 맥주타령+막간 재롱타임(feat. 깊은 밤을 날아서)
170627 신서유기4 깊은 밤을 날아서~♬ #규현 #Kyuhyun


이문세

정말 못불렀지만. 이문세 씨의 깊은 밤을 날아서 일부분.
3. 윽 ㅋ ㅋ 저 아재 같조 이번엔 (이문세-깊은 밤을 날아서) 인데료 이문세 님 노래 다 너무 좋으니 들어주세요•• 옛날노래만 들고 와서 미안해료 담 노래는 팝송 들구 올개료💖


기억이

찾았다 내 플레이레스트ㅠㅠ 63. 남규리 - 깊은 밤을 날아서 남규리가 커버한게 젤 좋아 왜냐면 어렸을땐 이곡 뿐인줄 알았거든.. 초4때 수영장에서 발차기 연습하면서 불렀던 기억이 향수를 불러일으켜서 좋다


깊은 밤을 날아서

아 나 깊은밤을 날아서 너무 좋아 볼때마다 짜릿해
깊은 밤을 날아서?

제 핵심기억 웃음지뢰 의문세,,, 왜 깊은밤을 날아서가지?????? 왜 가을이 오지????
깊은 밤을 날아서(Flying, deep in the night) #BAMA2017DiamondEdition_SuperJunior #BAMA2017DiamondEdition_SuperJunior
151230 #KBS가요대축제 #인피니트 #우현 #깊은밤을날아서 멋지다가 귀엽다가 혼자 다 하면 팬들은 어떡하라구(*´∩`*)! 그렇지만 핑크코트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우현이 넘나 좋아요 (๑´ლ`๑)
안뇽 하세요 ;;; ㅋㅋㅋ 의문세 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깊은 밤을 왜 날아서 가지?????? why ;
깊은 밤을 날아서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춤추는 거 귀여워ㅠㅜㅜㅠㅜㅜㅜㅠ
갓ㅅ서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빌이랑 미심ㅠㅠㅠㅠㅠㅠㅠㅠ 깊은밤을 날아서ㅠㅠ
오 멜롱 실시간 검색어... 딴따유기 4의 힘 5위에 깊은 밤을 날아서 도 있다!!

깊은 밤을 날아서 그대 규현 손을 꿈결처럼 잡고 신서유기4 pops7080

#캘리 연습#깊은밤을 날아서
규 깊은 밤을 날아서 춤추는데 안재현 왜이렇게 규 극딜해ㅋㅋㅋㅋㅋㅋ 안무 쉽다궄ㅋㅋㅋ 마음세탁소랑 똑같다곸ㅋㅋ




깊은 밤을 날아서 그대 규현 손을 꿈결처럼 잡고 신서유기4 pathfinder0216

깊은 밤을 날아서 그대 규현 손을 꿈결처럼 잡고 신서유기4 heira1106

깊은 밤을 날아서 그대 규현 손을 꿈결처럼 잡고 신서유기4 DH_19861015

깊은 밤을 날아서 그대 규현 손을 꿈결처럼 잡고 신서유기4 SJ_8371_8823

깊은 밤을 날아서 그대 규현 손을 꿈결처럼 잡고 신서유기4 tspanda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