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좋아요

Q. 우진이가 좋아요 의웅이가 좋아요? A. 형섭 01년생 중에서는 의웅이가 좋고 99년생 중에서는 우진이가 좋아요 Q. 형섭이형이 좋아요 세운이형이 좋아요? A. 의웅 세운이형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광현이가 좋아요, 의웅이가 좋아요? A. 사실 둘다 너무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하고 아끼는 동생들이라서 누구 하나를 고를 수는 없어요. 둘 다 너무 좋아요 (단호) 광현이가 애원하는데도 안골라ㅋㅋㅋㅋㅋ그리곤 의외
참섭모먼트 Q. 으웅이가 좋아요 우진이가 좋아요? A. 01년생 중에서는 의웅이가 제일 좋구 99년생 중에서는 우진이가 제일 좋아요
Q 뭐 할 때가 가장 좋아요? A 밤에 연습이 끝나고 씻고 난뒤,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게 가장 행복해요. 최근에 본 것은 (신의 선물)이고요. ('14 Maps)
Q. 광현이가 좋아요 의웅이가 좋아요? A. ... 지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재
칩스 스트림 잠깐 보다 나왔는데 Q&A 꿀잼 Q) 리인포스 만난적 있어요? - 인사는 했었는데 따로 대화해본적은 없음 Q) 이펙트의 미쿠 베개 어떻게 생각해요? - 좋아요 why not? Q) 이펙트 잠버릇 있다던데 - 가끔 다리가 날아와요
칩스 스트림 잠깐 보다 나왔는데 Q&A 꿀잼 Q) 리인포스 만난적 있어요? - 인사는 했었는데 따로 대화해본적은 없음 Q) 이펙트의 미쿠 베개 어떻게 생각해요? - 좋아요 why not? Q) 이펙트 잠버릇 있다던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xryjl3


가능한가요

Q.안녕하세요. 혹시 관계 없는 캐릭터 재활용이 가능한가요? A.*관계가 깨끗한 캐릭터에 한하여 재활용을 허용합니다
Q.페그오 무과금으로도 플레이 가능한가요? A.가능합니다 Q.최애가 5성인데 어떻게 하죠? A.화이팅 Q.최애가 5성에 한정인데 어떻게 하죠? A.힘내요...
[Q] 혹시 넥타이를 리본 모양으로 매는 것도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Q. 초성 사용 가능한가요? A. 금지입니다. 첫 공지에 명시해놓지 않아 죄송합니다.
Q.한 연습생당 어느정도 수량이 채워져야 제작 가능한가요? A.현재 조사중인 것은 어느 연습생의 음파반지를 제작할지 대략적으로 조사하는 것입니다. 현재 조사기간동안 조사를 한뒤 90명의 연습생 선호도?를 비교한 뒤 결정할 예정입니다.
[Q] 성격은 키워드 다섯 개로 서술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Q. 모자 착용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Q. 안녕하세요 총괄님! 자정에 있을 선점에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꼭 지도에 나온 곳만 선점이 가능한가요? A. 네 그렇습니다 지도에 나온 장소 이외의 설정은 자유롭게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선점을 받지 않습니다!


가능합니다

Q. 트위터인데 무슨 수로 고소함? A. 그게 가능합니다. 몇 년 전부터 법이 바껴서 트위터 본사에서도 알계 또한 처벌이 가능하게끔 자료 제공을 해주기로 명시가 되어있고, 실제로 전 작년에 약 5명을 고소 및 부모님 얼굴까지
[Q] 1. 성인일 경우 성인이라 표기해도 괜찮을까요? 2. 신청서 중간에 있는 | ➡ / 표시로 바꿔도 괜찮을까요? 3. 퀸킹신청을 하고 불합러닝여부에 O 를 한다면 불합해도 러닝할 수 있는 건가요? [A] 1, 2/ 가능합니다. 3/ 그렇습니다.
Q. ESP Q&A는 공개인가요? A. 기본적으로는 공개 사항이나 오너분이 공개되지 않기를 원하는 항목에 대해서는 비밀설정으로 추후 삭제가 가능합니다.
Q. 선관 설정 중 일부를 비설로 작성해도 되나요? A. 선관 내용 설명에 있어 일부 내용을 비설란에 작성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Q여성 호위무사도 가능할까요? A여성 호위무사도 가능합니다.


웃음

Q. 일본 캐럿들이 불러주었으면 하는 별명은? A. 어렸을 때부터 (동글동글) 이라는 말을 자주 들어서... 일본어로는 뭐라고 하지? 마루마루?(웃음) (丸い마루이=둥글다)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akgraen

#Woohyun #우현 KPOP monster 인터뷰 Q. 멤버에서 가장 개 또는 고양이를 닮은 것은 누구입니까? A. 우현 나는 강아지입니다! 멍멍, 멍멍 ~ (웃음). 얼굴이 강아지와 같다.
Q. 팬에서 불리는 별명도 가르쳐주세요. A. 리더 성규입니다. 별명은 딸기. TV 프로그램에서 굉장히 딸기를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그렇게 불리게 되었습니다 (웃음) 딸기대댱ㅋㅋ자기 별명 🍓딸기🍓라구 말해쪜ㅋㅋㅋㅋ
170617 용산 팬싸 포잇 후기 Q. 지훈아, 작곡가 이지훈님은 청량한 가사를 주로 썼었는데 웃음꽃 소나기 같은 가사, 곡을 쓰게 된 계기는? A. 감성적인 부분이 편하기도 해요 ㅎㅎ #우지 #세븐틴
예술계의 대가. 안까꿍 선생님과의 인터뷰 中 Q. 그림 그릴 때 신경 쓰는 부분은? A. 하하 그거야 당연히 '특징'이죠 (웃음)
Q.응원하는 축구팀은? A.레스터 시티. (Leichester) 당신 분명히 라이-체스터라고 발음할거에요 (웃음)
JELLY 번역을 하겠다. (쿄쿄쿙 Q.3명 중 가장 믿을 수 있는 멤버는? A.백현&첸 가장 맏형이구 시우민형! 시우민 저도 저에여(웃음) 백현 시우민형은 맛집도 잘 알고 있구 메뉴도 빨리 정하고.. 마지막으로
국도 웃음포인트 Q.쿠키트럭의 불운 기준은 무엇인가? A.오아하사

Q. 연애 7년 결혼 3년! 벌써 10년인데, 아직도 사랑하세요? A. 백- 아직이라는 말은 저희와 어울리지 않죠. 챈- 저희의 사랑을 시간으로 환산한다면 영원이 아닐까요?(웃음)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닭살부부 백첸이


아니요

Q. 사람인가요? A. 아니요. 요정입니다.
Q . 계속 광고를 할 수 있는걸 원하시는 거잖아요 ?? A . 아니요.
Q 성덕이에요? A 아니요 Q 이엣 A 타이가! Q 성우덕후가 제일 A 기 쁘다. 역시 해야한다 Q 성우는 좋겠다 A 친구도 성우라서 Q 성덕이에요? A 아니요
Q. 도영아 눈오면 뭐하구싶어? 해찬이랑 눈사람만들기? A. 아니요 ... 자연빙수 만들기
4.Q신청자 수가 최대인원을 넘으면 합발제로 변환되나요? A:아니요 신청서 접수를 조기마감합니다:)
Q.3명 중 가장 용기있고 멋지다고 생각하는 멤버는? A.시저는 저라고 생각해요! 백아니요! 저죠!! 전원 웃음 백저는 게임할 때 진짜 멋있어요. 첸시우민형은 결단력 있는게 남자다워요. 시정답입니다! (이어서)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kerit_nct

Q.여기서 퀴즈 과연 알림이 올까요? A. 1.네 2.아니요
Q. 양예밍이랑 야오왕이라는 배우들 실제로 사귀나요? A. (사겨!!!!!!!!사귄다고!!!!!!!!딱봐도 현게잖아!!!!) 아니요. 같은 소속사에 있는 동료배우들입니다.


없습니다

Q. 보는 데에만 10시간이 걸리는 비틀즈 앤솔로지 전부를 보셨나요? A. 아뇨, 본 적 없습니다!
하태경) 홍전지사 또다사 주사파 소동이네요. 91년 박홍 총장 쓰던 수법인데 26년이 지났는데 진화가 없습니다. 90년대 이후 보수가 박제화되었다는 말입니다. 홍전지사 말대로 남북이 모두 주사파 천지면...
Q. 인형은 태엽이 돌려지기 전에는 아무런 기억이 없나요? A.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상식들과 언어정도는 알고 있지만 개인적인 기억은 없습니다. 개체에 따라 만들어지던 과정을 옅게나마 기억하기도 하지만 소수입니다.
Q. 신청서 접수 기간 연장 계획은 없나요? A. 접수가 늦어질 것 같은 분들은 접수 마감 1시간 전인 11시부터 디엠으로 찾아와 주세요. 미리 말씀해주신 분들에 한해 26일 오전 2시까지 신청서를 받을 계획이고, 전체 기간 연장 계획은 없습니다!
Q. 면접 등을 통해 빠른년생의 신청서 접수를 받을 생각이 있으신가요? A. 현재는 빠른년생의 신청서를 접수할 생각이 없습니다. 오늘내로 신청서 양식에 민증 사진 첨부란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Q. 바닷속에 편의점과 같은 시설이 있나요? A. 도시에는 있습니다. 하지만 파티장은 자연 속에 있기 때문에 주변에 그런 시설이 전혀 없습니다.
Q나의 나락의 시대는 어디쯤이며 복장, 장식은 어떤시대를 따라야 하나요? A큰 배경은 신라가 가야를 정복했을 때이지만 그리 관계가 없습니다. 복장과 장식은 개량한복과 동양풍 장식을 래주시면 됩니다.


레트로

오락관 Q16a {레트로 로망스} 레트로 게임을 소개하는 잡지 컨셉 회지가 나올 예정이었으나 건강문제로 펑크가 난 관계로, 회지 대신 소개하려던 게임들을 가져와 전시해두었습니다. 슈퍼패미콤 / 새가세턴 / PS1 플레이
Q-16a에 레트로게임 전시부스가...!! 이분 메가텐 본진이시래요 구경오시랏 ㅠ0ㅜ!!!!
오락관 행사 무사히 마쳤습니다! Q16a {레트로 로망스} 메인이 펑크가 나서 대체한 것이었는데 많이들 관심 가져주시고 가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ㅠ0ㅠ!! 다음 행사가 있다면 꼭 비정기 레트로 로망스 1호 회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오락관 행사 무사히 마쳤습니다! Q16a {레트로 로망스} 메인이 펑크가 나서 대체한 것이었는데 많이들 관심 가져주시고 가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ㅠ0ㅠ!! 다음 행사가 있다면 꼭 비정기 레트로 로망스 1호 회지로 찾아뵙겠


세븐틴

캐럿들 체고시다 믿듣셉 프로젝트라고 멜론 검색어 총공을 했대요! 지금이라도 Q&A 와 세븐틴 많이 검색해주시고 7월 3일엔 Q&A 스밍 총공도 있다고 하니 캐럿들 같이 으쌰으쌰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offclASTRO

멜론 검색어 총공중이래요! 스밍하면서 Q&A랑 세븐틴 검색 한번씩 하기 😚
Plz) 2017.07.03 믿듣셉#1 Q&A 총공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으로 봐주세요! #믿듣셉_프로젝트 #세븐틴 #SEVENTEEN
5시 10분 멜론 실시간 급상승 Q&A 12위 세븐틴 11위
[Doogi PD] #세븐틴 #에스쿱스 #우지 #버논 그리고 #에일리 함께한 Q&A 많이 사랑해주세요!!


따로

💌 Q. 선페어제라면 페어는 따로 구해오나요? 아니면 구하는 해시태그가 있나요? A. 페어는 직접 모셔오시면 됩니다! 따로 페어를구하는 해시태그는 없으며, 어떤 관계든 괜찮습니다! 선커도 허용합니다!
Q. 과거 전쟁으로 사이가 좋지 않다는 두 나라가 어떤 나라들인가요? A. 따로 정해두지 않았으며, 신청서를 쓰는 사람이 마음대로 정할 수 있습니다. 선관으로 사용할 때 쓰는 설정정도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Q. 양예밍이 한 일 중 야오왕이 감동받은 일 A(야오왕). 따로 어떤 일이 감동을 주지는 않았지만 두 명이 베이징에 와서 서로 함께하며 같이 격려할 때가 특히나 감동적인 일이라고 생각해요


싶은

오랜만에 TWT 프로그램북 보는데 애들 인터뷰 중에 Q. 멤버와 함께 가고 싶은 여행지가 있다면? A. 멤버 전원과 하와이나 동남아 휴양지. 푹 쉬다 오고 싶다 (윤기) A. 멤버들과 모두 하와이!! 놀러 가고
Q.편입 실기는 어떤 거죠? A.편입 실기는 입시 실기와 다르게 학교와 전공별로 각각 다른 실기를 봅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고 싶은 학교의 편입학 모집요강을 참고하세요. #미대편입플러스 상담문의 02-332-5613
Q. 호에에 앤캐 데려오라고 독촉하는거 아닙니까 그거 A. 아닙니다. 저는 앤캐가 보고싶은 병일뿐입니다.
Q :엑소 멤버들 중 무인도에 데려가고 싶은 멤버는? A 다 데려가고 싶지만, 세훈이라는 멤버를 데려가고 싶은데... (어 쓰읍) 고생을 좀 해봤으면 좋겠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A 정리✶ DM으로 들어온 질문 사항이 이곳에 수시로 업데이트 됩니다. 질문을 하기 전, 겹치는 내용이 없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비공개로 하고 싶은 질의응답은 사전에 말해주시면 올리지 않습니다.
Q. 하고싶은걸 해! A. 해야할걸 하지 말라는거야?
Q. 갖고싶은 거 있어? A. 뭐가 되었든 갖고싶은걸 가지면 또 생기기 마련이지.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JEJUBOO_Luv

Q 무대에 다시 서고 싶은 생각은? A 항상 한다. 태생과도 같은 곳이니까. 잠시 쉬고 있는 것뿐이지.
Q. 이소울이 인연 끊고 싶은 남자는? A. “옛날 사상 가지고 계신 분. 여자는 집안 일 해야하고 떠받들어야 하고”


생각해요

QLinkin Park이랑 MCR와 같이 작업했을 때 어땠어요? A빌어먹을 명예죠! 정말 끝내주는 밴드들이고 잊지 못할 경험이라고 생각해요. 우리는 서로 좋은 친구들이고 정말 멋진 시간을 보냈어요.


김희원

170615 불한당 월드타워 대관 김희원 배우님 Q. 재호가 병갑이를 명패로 내려치던 순간, 많은 관객이 가슴을 부여잡고 울었습니다. 그때 병갑의 감정은? A. "혹시 내가 울면 용서해주지 않을까" #불한당 #김희원 #병갑
Q. 재호가 병갑이를 명패로 내려쳤을때의 병갑이의 감정? A. 내가 막 울면은 혹시나 용서해주지 않을까... #김희원 #병갑아 #눙물
170615 불한당 월드타워 대관 김희원 배우님 Q. 병갑이와 같은 마지막을 마주한다면? A. 그렇게 원한다면 죽어주지 않을까. #불한당 #김희원 #병갑


인터뷰

아나 지금 코난 60+다이제스트북 보고있는데 고쇼와의 인터뷰중에서 Q:앞으로 검은 조직과 대결이 벌어졌을때 설마 사토형사가 순직하는 일은 없겠죠? A:단언은 할 수 없다 작가님 제발... 제발 아무말하지 말아주세요

Q 실제 인물을 만나서 인터뷰하면 도움이 되나. A 체감하지 못하면 표현하기를 힘들어하는 스타일이다.
Q. 솔직하게 말하면요? A. 질 자신이 없어요. -Bang (OGN Sneak Peek 2016 LoL Worlds 7편 인터뷰 中)
아 나 저 트윗 너무 웃겨서 기사 찾아봤는데 코스트코 공동설립자 Jim Sinegal 인터뷰 Q. 제일 장사 잘 되는 지점이 어디냐 A. 한국이다. 진짜 환상적이다. 생각만 해도 눈물이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청서

Q. 신청서 접수 기간 연장 계획은 없나요? A. 접수가 늦어질 것 같은 분들은 접수 마감 1시간 전인 11시부터 디엠으로 찾아와 주세요. 미리 말씀해주신 분들에 한해 26일 오전 2시까지 신청서를 받을 계획이고, 전
Q 안녕하세요, 총괄님..! 혹시 선관이랑 신청서를 동시에 내야하나요....! 아니면 둘 다 기간 안에만 내면 되나요...! A 두분이서 기간안에만 내주시면 됩니다!! 동시에 내실 필요없어요!


연습생

Q. 그림 전력에 타 그룹 멤버가 (ex. 프로듀스 101 연습생) 나와도 될까요? A. 뉴이스트 전력은 Only 뉴이스트 멤버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Q. 박수빊 연습생 트로트를 부른 이유가 뭔가요? A. 아하하핳🌸🍑 이거요? 진짜로 저는 제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걸 부른거에요! 진짜로 여러분! 저 막 효녀가수도 아니고! 여튼 그렇습니다! 첫 화때부터 트로트 걔라고 불린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fairy_neomuna

Q.(워너원 데뷔 결정 연습생)은 없나요? A.워너원으로 데뷔 결정된 연습생들의 음파반지는 메인트윗에 있는 글을 확인해주세요


멤버는

Q. 3명 중 가장 눈물이 많은 멤버는? A.백:3명 다 울기 싫지? 첸엑소 중에서도 우리가 가장 안우는 멤버인데요. 이 중에서 데뷔하고 나서 유일하게 눈물을 보인게 백현이에요. (이어서)


사람

q.오늘점심머먹지 a.카레를먹는사람이되라
ㅇqㅇ(엉뚱한 사람이 낚아올려짐
Q. 엘의 말투가 싫어 엘이 별로라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어떻게 생각하나요? A. 한 명만 날 좋아하면 되는데.
Q.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에게 어떻게 기억되길 바라는지? A. 노래하는 사람으로 기억됐으면 좋겠어요. 노래하는 사람은 그 사람의 색깔이 정해진 것이 아니잖아요. 저는 저의 색이 정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단지 노래할
9. Q. 남자둘이 여고앞 즉석떡볶이집 가는 장면이 신선했는데 왜 갔을까요 ㅋㅋ A. 조직 내 쿠데타니까 아무도 들을 만한 사람이 없는 떡볶이집을 골랐구요 거기 애들이 듣는다고 어디 이를건 아니잖아요 ㅎㅎ 그리고 저 어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kyr_k083

Q. 태연이한테 인생 건 사람?? A. 나야 나
Q.멤버 성격을 짧게 표현한다면? A.첸시우민형은 엑소 중에서도 연장자이기 때문에 "매우 기댈 수 있는 존재"입니다. 시백현은 주변을 참 즐겁게 해주는 "해피바이러스 같은 사람"이에요. 뭐든지 만능이고 센스도 좋고..
팬들 Q. AA 손모양 왜 그거에요? 남형 A. 이릏게보며능 시그널〰....사람 심장박동!!! 💓 팬들 우와 예쁘다아아 ㅇㅁㅇ! 남형 흐뭇☺️
Q. 다른사람의 하이라이트? A. 나 빼고 모두가 받는 스포트라이트.
Q. 지금까지 당신을 '폴 경(Sir Paul)'이라고 불러 준 사람이 있었습니까? A. 공식적인 경우에만 좀 들었어요. 여객기 기장님이 '어서 오십시오, 폴 경'이라고 불러 주었다거나, 병원에 갔을 때, '폴 경의 차례입니다'라고 해 주더군요.
Q. 두사람 사이 요즘 심상치 않던데, 네티즌들은 우결 촬영 이후에 진짜 연애하는 거 아니냐고... A. 글쎄요, 그런 걸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거죠
Q. 제 게임이 ~한 설정인데 전투가 가능할까요? A. 파라드도 퍼즐게임으로 사람을 팼습니다. 괜찮습니다.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HOSHI_hari

#트친과의_관계진전을_위한_질문타임 Q&A Time. 1. 뒷사람이 누구인지 힌트가 될만한건 안받아요. 2. 공식으로 나오지 않은건 저도 모릅니다. ex.사장님 대머리인가요? (저도 몰라여😐)
Q 좋아하는 사람이 보고 싶을때 치는 멘트 A 어디야 너
Q. 그 사람 말고 다른 사람은 어때요? A.
[Mafia AU] Q.‘유 감’? A.아끼는 사람. 항상 붙어먹고 싶어한다. 너무 귀찮게 굴어서 살해당하지 않은 게 용할 정도.
Q.당신은 요즘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지요? A.아.예. 나는 세상에서 가장 운좋은 사람같아요. 난 남부프랑스의 우리집 발코니에서 느긋하게 지내요.
Q. 어떤 사람이어야 비로소 '매력적인 남자' 라고 할 수 있겠는가. A. 예의있는 사람


질문이

*Q&A 캐릭터의 사적인 질문이 아닌 한은 전부 올라옵니다. 질문은 DM으로 해주세요.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gardenhada

질문이 많아서요! Q.왜 광고를 하는거죠? A.제 생각에는 밑에 사운드웨이브가 있어서 광고하는 것 같아요! 보통 컴백하는 아티스트 광고를 많이해요 컨셉북 광고해주는 이곳 천국입니다ㅠㅠ Q.언제까지하나요? A.보통 2주~3주 정도 했었어요 자세하진않아요
질문이 많아서요! Q.왜 광고를 하는거죠? A.제 생각에는 밑에 사운드웨이브가 있어서 광고하는 것 같아요! 보통 컴백하는 아티스트 광고를 많이해요 컨셉북 광고해주는 이곳 천국입니다ㅠㅠ Q.언제까지하나요? A.보통 2


CELEBRITY

Q. 자기 전에 하는 일은? A. 보디 로션이나 보디 오일로 온몸에 향을 퍼트려요. ('15. 5 The Celebrity)
Q. '레드벨벳'이나 자신의 이름을 자주 검색해보나요? A. 모니터링할 때, 딱 한 번만 해요. ('15. 5 The Celebrity)
Q. 무대에 오르기 전 떨리거나 긴장될 때, 나만의 마음 안정법은? A. 노래를 계속 들어요. 무대 위 제 모습을 상상하면서요. ('15. 5 The Celebrity)
Q. (Ice Creacm Cake) 활동 중 내가 최고로 꼽는 무대는? A. 아무래도 첫 1위 한 3월 27일 KBS2 (뮤직뱅크)요! ('15. 5 The Celebrity)


Q&A

Q 남잔데요 친구랑 놀러 나가는데 이러고 나가면 옷 못입는다고 욕먹을까요? A 네 근데 님 왤케 다리가 돼지같아요?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dar_coom

Q. 산에서 밥을 지어먹으면 안 되는 이유는? A. 밥을 짓고 있으면 야생동물이 와서 그 밥을 다 뺏어 먹으니까 슬퍼요. 혈압이 와가지고 쓰러질 수도 있어요. (백호)
반반 주녕이 인형 Q&A (2)
Q. 스윙스 씨의 말에 상처받지는 않았는지? A. 에...? 사실 뭐... 제대로 못 들어서... 괜찮아요
20. Q 아무런 말을 막 적는건가요, 아니면 아무말이라는 단어를 적는건가요? A 아무런 말을 적어주세요!
Q 자켓 항상 벗던데 그건 왜 그런거에요? A 너무 더워서어~~🤣 학년아 그래서 생방 끝나자마자 자켓을 벗었구나💦💦 자켓 벗는 모습마저 멋있다구😭 #주학년 #브이앱
19. Q 세계관의 시대설정이 언제인가요? A 시대적 배경은 우리나라 기준 조선시대 쯤으로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신분제는 없는 사회입니다.
q. 페그오 메피스토펠레스를 어떻게 생각하시죠? A. 세상에 괴테를 죽여주다니 하지만 베아트리체는 단테를 죽여주지 않을 거예요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pledis_17

Q. 인형 가격대 A. 아직 업체에 연락을 못 받은 상태라 확답은 어려우나 일단은 2~3정도의 가격대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Q. 지양하는 장난식 이름의 범주는 어디까지인가요? A. 우 정, 사 랑 등의 이름은 허용하나 성과 이름을 조합했을 때 지명 혹은 과학적, 수학적, 경제적 용어 등이 나오는 이름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Aㅏ 그쪽이었군뇨 0ㅅ;0 파스타 삶을때 물을 적게 넣으란 건가요 :Q?
Q. 락스타가 된다는 건 어떤 느낌인가? A. 내가 '스타'급인지는 모르겠지만 난 음악을 사랑하고, 그렇기에 이 일을 하고 있을 뿐이다. 난 이 인생을 사랑하고, 계속 이렇게 살아갈 것이다.
연이가 무슨 오메가...
Q. 이 두개의 사진 차이점은? A. 없다.
카페에서 질문카드에 답변하며 노는데 애인 대답 한결같아 웃겼다. Q. 언제 가장 고마웠나요. A. 항상 고마운데.. Q. 언제 가장 상대가 예뻤나요. A. 항상 예쁜데.. Q. 상대의 장점? A. (내 대답)..잘한다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josee_svt

ㅋㅋㅋㅋㅋ 애초에 선커 안됐잖아요 ㅠ 새캐 냈다니까 ㅜ
Q. 무나할 돈은 있습니까? A. 아니ㅇ.....네네네! 하ㅏ하하하ㅏ
ㅋㅋㅋㅋㅋㅋㅋ 몰라요. 비밀이야ㅡ
Q.따나선장님 목적지가 어딘가요? A.목적지는... 자주보라섬이닷!! 레츠꼬!!뿌뿌~💜💜 #Baby
(1) Q. 선입금 특전같은거 있나요? A. 네 있습니다. 아마도 Never 의상이 특전으로 들어갈거같습니다.
[1일1시아] Q:쟈, 좋아하는 이성에게 고백받았다!! 3-2-1!!! A:아리가또💕 맛떼따요😍
왜죠...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Few_on_

Aㅏ...힘내세오.. 프로그램은 시간대 움직이고 난리치면 안된다니까요 시청률 떨어져라 에잇ㅋㅋㅋㅋ
Q. 밥 딜런이 오스카 후보에 오른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 조지꼭 상을 타야죠! 밥 딜런은 오스카를 휩쓸어도 됩니다. 토니상은 물론이고, 그래미상도 모두요. (2001)
Q 킹프리 장르는 뭐죠...? A 킹프리 장르는.. 킹프리입니다 실제 내가 들은 답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개과? 고양이과? A. 우현:🐶(멍멍 짖어도 줌 ㅋㅋ)/ 성열:🐶/ 명수:😺(냐옹 울어줌 ㅎㅎ) 호야🐶 / 성종😺 동우때로는🐶 때로는😺 성규(성열이가 😺라고 했으나 단호히 )🐷 ㅋㅋㅋㅋㅋㅋㅋ
56. Q.하성운에게 센터란 A
Q적응하는 데 도움된 것이 있나? A동료 선수들이 먼저 다가와주기도 했고, '보단소넨단' 노래가 많이 힘이 되었다. 예전부터 보단소넨단의 팬이었다. 그중에서도 슦아 씨의 가장 큰 팬이다. 슦아 씨랑 친하게 지내고 싶다.
Q.예상이상으로 활약한 캐릭터는? A.까놓고 말해 비비입니다. 아니 미스 웬즈데이죠. 바로크워크스의 에이전트로 등장한 그녀인데요, 그 이상의 역할을 생각하진 않았어요. 그게 어쩌다 머리를 내린 미스 웬즈데이를 그려보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ban_junhyung

물고기 대략 40마리정도..나오더라ㅏ.. Q. 물고기 사이에 이상한 게 헤엄치고 있는데요? A. 무시합시다
Q. 형을 제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어요 A. 나 키 178이야....
Q. 아줌마 부대에 대한 생각 (1) A. 일본에서는 좀 대중화가 되서 이르케 막.. 6~70대 할머니분들이 같이 오셔가지구 공연 보시구 응원해주시고 그러세요. 굉장히 좋은 문화인것 같아요.
Q:번역한 영상이 불펌당했는데 신고가 가능한가? A:가능하다 다만, 자신이 제작한 자막이여야 하고 신고하는 영상에 제작한 자막이 있어야한다
Q. 민뷔, 둘째 생각은 없으세요? A
다음 주부터 교내 지도 / OA 맵 / 교내 커리큘럼 및 유닛별 특성 / 스토리북 / 그 외 총괄계정 DM으로 들어왔던 Q&A답변 등이 정리되어 공개됩니다.
Q 감정적인 씬을 준비할 때 무엇을 하나요? A 저는 레드와인을 엄청 많이 마셨었는데요 다음날에 막 되게 눈물이 잘 나거든요 좋은 팁은 아니네요 저 지금 되게 미친 알콜중독자 같은 소리했는데 저는 알콜중독자가 아닙니다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BD0G2TH

전뇌 우끼네
웃겨 중뇌...
Q리첼은 템만있으면 운영도 컨도 필요없는 짱짱편한 탱커네요? A슬프게도 아닙니다.. 써있는건 어디까지나 처음 연습하실때 기준이랍니다ㅠ 거기에 리첼은 숙련되어도 다른 메인탱커가 없으면 가장
ㅇ아침먹으면서 케이크버스 원작자님이 올린 Q&A 읽는데 너무 웃김
이거 ㅈㄴ 그거 아니냐 Q.배딥영 표정 왜 이래요?? 다 웃는데 혼자 가만히 있구... A.아녕섭 혼자 웃는데요.
Q. 원우가 창원에서 가장 추천하는 곳은...? A. 용지호수
Q. 친한 Kpop 그룹은? 지훈 팬들도 잘 알고 있는건 EXO의 찬열이형. 작업실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을 때 반응이 굉장했어요. 만든 곡을 들려주거나 음악 이야기를 해요. B1A4의 공찬씨나 VIXX의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ponytail0410

Q.리데루 뉴짤 떴니? A.네ㅔㅔㅔ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오락관 Q22a 🌸부스 인포입니다. 슈단 위주 굿즈들이 나오고, 선우 진님의 굿즈 위탁 판매도 있을 예정입니다! 엽서,스티커, 위탁 카드텍을 제외하고는 모두 소량입니다. 행사 끝나고 알티 한 분
Q.두분 컾캐시져~? A.아닌데여?
Q.수영에 대한 미련은 없나? A.팀에서 나름 내가 유망주였다. '내가 만약에 계속 수영을 해서 잘됐으면 어땠을까?' 하는 마음이 들때는 있다. -싱글즈 16년 2월호-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Roronering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Wonang_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GLAM_twtr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BelieveST_SVT

Q&A 좋아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웃음 아니요 로망스 ban_junh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