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SES

핑클이랑 ses랑은 8년을 못채웠던가
내가 멤버 이름 다 외운후 해체한 그룹.... ses 핑클 씨스타 #남자그룹은외우려고해본적이없어해체안하는듯
군대에서 SES, 핑클 중 이효리 타령 해서 그다지 안 좋아함 하긴 개콘 첫 시작하던 98년도라 더더욱 안 좋아함 군대에서 tv 보고 웃었다간 존나 갈구던 때라 일부 특정 연예인 나오면 갈구고 싶어져서 빡침이 스멀스멀 기어 올라옴
나는 핑클이나 SES보다 한스밴드랑 샤크라였다
군대에서 SES, 핑클 중 이효리 타령 해서 그다지 안 좋아함 하긴 개콘 첫 시작하던 98년도라 더더욱 안 좋아함 군대에서 tv 보고 웃었다간 존나 갈구던 때라 일부 특정 연예인 나오면 갈구고 싶어져서 빡침이 스
핑클이나 ses 다 좋아하긴 했는데 뭐만 하면 ses는 분위기가 이런데 핑클은 어쩌고저쩌고 하는 말 너무 많이 봄.. 싸가지 없고 정 없고 하는 이야기 되게 많이 들어서 어 그런가..? 하다가 뭐 어른 되니까 글게 원수만 안 지면 됐지 친구될 필요도;
나어릴때 핑클 SES HOT 다알어 멤버이름까지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MyloveKBS

존나 중2때 국어시간에 금요일 1시간은 라디오시간이라 종이에 사연이랑 듣고싶은 노래 칠판에 붙여놓으면 국어쌤이 뽑아서 틀어 줬었는데 내 신청곡,, 젝키 폼생폼사 에춋티 전사의 후예 ses 암유어걸 핑클 내남자친구에게 신화 와일드아이즈 으쌰으쌰 등이엇다
내가 어쩌다 유치원 아니, 그 이전부터 서태지 노래를 듣게된걸까 조금 지나서 나온 에쵸티나 ses 핑클 노래는 기억 나봤자 캔디 드림스컴트루 나우 이정도? 만 들어봤던 기억이 나고 다른 노래들은 시간이 한참 지나서야 들어봤다
핑클 ses 슈가 까지 터지면서 아 영원한 걸그룹은 없구나 라는걸 깨닫았지
파파야 노래도 띵곡 이었는데 생각보다 인기가 없었... 다기보단 SES 핑클 베복이 다 해먹어서 ㅋ


이효리

핑클은 이효리 이효리는 블루레인 블루레인은 생머리...
핑클 인터뷰 하는데 이효리 뒤에서 자는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이효리 멋있당 핑클 멤버들이랑 친하지도 않고 사이가 안 좋지도 않대. 전 직장 동료 느낌이래. 와 완전 와닿네.

핑클하면 이효리가 대유잼일거같은데 골고루 다 유쟘
맞아ㅠㅠ 이효리가 착용하는 옷, 악세사리, 신발, 가방 이런거 다 따라사고 싶ㅇㅓ가지구ㅠㅠㅠㅠ 난 막상 핑클때는 그냥저냥이었는데 텐미닛때부터 넘 좋아했음ㅋㅋㅋㅋㅋㅋㅋ
컨셉을 왜 저렇게 잡아놓는지모르겠어요 늙었다, 90년대 어쩌구. 핑클 때도 있었지만 이효린 몇년 전까지 앨범 낸 가수인데ㅋㅋㅋ 이효리 나와서 보는거지 다신 안볼거 같아요 ㅋㅋㅋ
이효리 기사보다가 필받아서 이 시간에 안자고 오랜만에 핑클노래 듣는다. 아 추억돋는다... 옛날이여.
그런의미에서 이효리가 던지는 화두들이 사람들을 불편하고 다시 생각하게끔 만드는거 너무 좋다... 핑클의 눈물나는 우정(- 이런거 강요하는 사람들 당장 몇년간 매일같이 마주보고 야근하며 일하는 직장동료랑 카톡으로 수다떨고 연락하는지 생각해보라구ㅋㅋ
그래서 구 데습인 ss501의 허영생, 김규종 핑클의 이효리 카라의 니콜이 b2m과 계약을 함. 엠엠오즈 모두 b2m 연습생인데 엠엠오와 합병하면서 엠엠오 연습생이 됐고 b2m 만드신 대장댕댕님이 엠엠오 부사장으로 가신 게 아닐까...
박명수 잡는 핑클 이효리ㅋㅋㅋㅋㅋㅋ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sunheekimyesnet

이효리가 비밀결혼식에 핑클 멤버들 초대 안 한 얘기를 하다가 유재석이 "왜 나는 초대 안했냐" 그러니까 이효리가 "오빠랑 별로 친하지도 않은데 오빠를 왜 초대해" 이러는데 유재석 표정이 진심 개웃겼음ㅋㅋㅋㅋ 올 들어 최고 웃겼다ㅋㅋㅋ
핑클은 이효리져


루비

갑자기 듣고 싶어서 핑클 루비 듣는데, 너무 좋다.... I can't cry😭😭😭😭😭 Blue rain도 들어야지.....👍🏻
핑클 ( 지금 루비가 나와서)
쌈마웨이에 핑클 루비 나온다 ㅋㅋㅋ
쌈마이웨이에 핑클 노래 #루비 나온다 #쌈마이웨이
핑클 루비라고......옛날옛적 노래가 있어요..... (아 나이대털리는 소리....

쌈마이웨이 상황에 맞는 비지엠 선곡 왜케 웃김...? 핑클 루비 나와 ㅋㅋㅋㅋㅋ
핑클의 (루비) 나도 한동안 사연담아 줄창 부르던 노래. 빨간 루비 좋다고 양다리 열라 걸치다가 들켜서 떠난 넘. 나만 저 노래에 한을 담은 게 아니었던 거 같다.
님들 핑클은 루비죠,,,
핑클 루비 가사 넘 슬프네... #쌈마이웨이


나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저거보고 핑클 그 노래 듣고 싶은데 제목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서 유튜브에 개미두마리 치니까 나우 나온 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클 나우 가사는 그 불합리함이 최고죠. 개미 한마리 개미 두마리 합쳐서 다섯마리 야 뭐냐 이 포스트모더니즘
핑클의 나우요? ㅋㅋ 저도 너무 오랜만이라 찾아보니까 95년에 나왔네요. 엄청 오래된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rinss298

저때핑클 존나조아했서 ㅠ 테이프도있었다고 ㅠ 나우로 폰광고나온 거 개조았눈데 ㅠ
나우 너무 좋아함.....핑클 테이프랑 씨디 많이 샀는데.....나의 최애 걸그룹이다
핑클의 나우NOW 뮤직비디오 내용은 독신남 조인성의 아파트에 4인조 여자 도둑(핑클)이 잠입해서 침대에 누워보고 냉장고에서 음식 꺼내 맛보고 옷 입어보고 뭐 그런 건데 요즘같으면 매우 위험한 스토킹이다. ㅋㅋㅋ
앗싀 저한테 너무 띵곡도 많고 너무 잘 아는그룹,,,,, 지오디 프라이데이 나잇 에초티 행복 핑클 나우 더불어 에스이에스는 꿈을모아서•••


블루레인

엔딩은 핑클의 블루레인이였다,,,
제작사 대표님에게 불한당원들이 "블루레인 블루레인" 하길래 왜 핑클 노래 얘기하지 했어 블루레이 얘기였구나ㅋㅋㅋ 존나 내 정신 안드로메다로
핑클 블루레인 이요 ㅎㅎ 넘위로 올라갔나요 ㅡㅡ?


노래는

울 파파는 핑클 당신은 모르실거야랑 애기 때 들었던 동요 아빠 차 오디오 고장나기 전에 맨날 이거 들었다 그냥 아빠 차 타고 어디든 가는 게 좋음 그리고 박상민 노래도 좋아하심 그냥 옛날 노래 좋아하시는데... 데식 노래는 콩츄 좋아하심
혹시.....나의 지구를 지켜줘 아시는 분..? 아..여기 뮤비(?에 쓰이는 핑클 "영원"이라는 노래는 진짜...지금 들어도..정말 좋습니다..
어머 이 노래는 ... 핑클 ㅋㅌㅌㅌㅌ


영원한

정말 1도 생각하지 못한 핑클 , ,, .., 영원한 사랑이오,,, ㅋ ㅎ ㅎ 아는 게 이거 뿐얘요,,,
함수-올나잇/아나앞에 잘못씀 아오아는 크러시지/브아걸-신의입자/핑클-영원한사랑/남돌잘모름~^ ^;
와 노래제목 이거 헷갈리기 쉽겠다. 핑클 - 천년의 사랑 박완규 - 영원한 사랑 친구 - 거미라도 될 걸 그랬어


사랑

와 사랑하는 폭군 시리즈가 아직 나온다는 부분 1차 충격 거기에 오키츠가 나온다는 사실 2차 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뭐랄까 핑클과 IOI의 공존을 보는 느낌이랄까...(신구의 융합을 이런 식으로밖에 표현 못 하는 사람)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woodyh98

그 냄준이를 사랑해 그그그그극 방탄가요 핑클 놀래 불렀을때 뷔파트형 부를 수 있다던 꾸기도 너무 귀엽고 그럼 그거 꼭 뽑으라던 냄준이도 너무너무너무 귀여워.....
유령이니까 못보겠지 핑클 사랑햇!
내 기다림의 끝에 네가 오는 날에 누구보다 더 환한 모습으로 말할게 널 사랑한다고 핑클 -영원 #요나가_츠바사 #代永翼 #윙그_사랑해
유튜브에서 핑클 천년의 사랑 영상 보는데 성유리가 너무 예쁘다
핑클 - 영원 예전에 투니버스 레전드 시절 애니뮤직이란게 있었음. 대중가요와 애니 장면을 편집해서 뮤비처럼 만든건데 나의 지구를 지켜줘 애니뮤직이 바로 이노래. 가사랑 상황이랑 묘하게 맞아떨어짐. 이노래 들으면 아련아련ㅠㅠ


때라

중학교 때 4명이서 항상 같이 다녔는데 그때 핑클이 나왔을 때라 서로 담당하는 멤버가 있었음 난 누구였게 성유리 그럼 이만


모토로이드

지금 폴리니안 모토로이드 핑클 재고떴는데ㅓ이거 사면 배송비까지해서 8이넘어갈거같은데 커미션으로 그정도를 어떻게벌죠ㅎ망함

미친님들아 아미아미에서 모토로이드 핑클 발송했대요ㅋㅋㅋㅋㅈㄴ빨라 토요일에도 일하는 갓미갓미
내일 모토로이드 핑클 올듯


지오디

2002년에 에스이에스 핑클 지오디 가 대세엿나요
지오디 에초티 핑클


약속해줘

영상만 봐도 시원한 충남~! 올 여름 충남으로 놀러오기~ 오키오키? (핑클 빙의)약속해줘~♬ 😍 #충남 #여름 #시원해요 #놀러오세요 🏊🏖
핑클의 약속해줘 이후로 최고의 약속해줘 모먼트


동료

무한도전에 효리 나와서 이야기 하는데 시원시원 솔직해서 좋은데, 핑클 멤버 옛직장동료느낌이라고ㅎㅎ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ronaldo19984

하기사 나도 핑클 생각하면 딱 옛날 직장 동료 나 동네 이웃 느낌이지.
(주) 핑클 .. 멤버는 직장동료 결혼은 ?


옥주현

옥주현.... 핑클팬 부심이 차올라서 고갤들어.... 아 우리 언니 너무 짱이다 진짜...
어쩐지 목소리가 옥주현 인거 같더니... 핑클 노래여쑈


핑클

헉 일본가면핑클쨩이 잇을지두 몰롸
#에이프릴() ver. 내 남자친구에게🎵 #넘나_좋은_것 #추억소환 #핑클 #열린음악회
영원은 핑클이남긴갓곡이니하루에삼천번씩듣기

핑클??
뭘그렇게 자꾸 얃속하는지 핑클인중
핑클 예능하던거 보면 정말 시대를 앞서 나갔던 트위터형 그룹이고.. 난 핑클 지금 나왔어도 최애그룹 핑클임 ㅋㅋㅋ
151212밤공젊음의행진커튼콜(조형균위주) 컷콜초반 김공부/핑클역 강지혜배우와 역산상남위주.혈육이 대신 찍은 컷콜ㅋ.혈육의 자첫소감-신데렐라와 비보이 맘에들고 김공부 춤잘추고 깊은밤,내일이찾아오면 노래좋다고ㅋ
약속 해~줘~~~(브금핑클)
핑클 노래 좋은걸....(취향저격
여덕최고... 옛날에 학교 다닐때 대외적으로 핑클 파는 사람 나 혼자였는데 을매나 서럽던지 흑흑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haptrash

핑클 힙합스타일을 입으며 살고십다
핑클쨩 넌 내꺼야~!
저 맘무는 별쨩 좋아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와씨 화사... 휴..... 제 맘 흔들어 놓으셔따... 지금 여돌 중에 진짜 독보적 분위기... 제가 또 핑클에선 횰님 좋아했는데... 진짜 횰님 생각도 나구 그런다,,,
나혼자' 김광규, 미녀모델 등장에 "핑클이다"'헤벌쭉'
"저희 갤주를 소개합니다. 2002년 1월생으로 핑클님이 4집 앨범 "영원"을 발표하시기 2개월 전에 태어났습니다."
ㅋㅋㅋ 내가 진짜 좀 일찍 태어났으면 나는 핑클 팬이었지 않을까? 진짜.. 노래 너모 내 취향인걸(운다
아미아미에서 핑클쨩 결제하라고 메일옴 ㅋㅋ 배송비까지해서 7300엔정도....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runner_09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쟈님 꽃달고 그러니까 핑클같다 핑클! (옛날새럼
움ㅁ 나는 ㅍ하면 핑클브라운이랑 애쉬 아니면 민트랑 애쉬! 아니면 애쉬 혹은 민트 각각 단독!
신입생 환영회에서 선배들이 노래부르라고 해서 부른 곡핑클 - 내 남자친구에게 .....(암담
아니 보아의 넘버원을 비지로 깔았는데 핑클 사진은 왜 내 남자친구에게야
범인 정은지 같은디..? 아까 S.E.S. 브로마이드엔 죽은 아이들 셋이, 핑클의 브로마이드엔 정은지가 포함... 느낌이 쌔하단 말이지?!
왜 쟤만 핑클이지?
밖에서 모기차 냄새나ㅋㅋㅋㅋㅋㅋ ㅋ 하핫 또 추억에 젖게 만드는군. 핑클 자전거 타고 열심히 쫒아 다녔어찌(아련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topcnitv

뭔가...HOT나 핑클 같은..그보다 더 ㅇㅖ전인가........
근데 원타임을 잘 안 떠올리더라고요ㅠ 보통 막 핑클 급만 ㄸㅓ올리는 것 같고ㅠㅠ
종인만을 위한 핑클 춤을 출게 ~~^^ (?
마을버스 라디오에서 핑클 노래 나와ㅋㅋㅋㅋㅋㅋ
와 아빠 핑클목소리 다 구분해 핑덕이었나봐..
핑클노래들으니까 노래방가고 싶네....
이게 무슨 핑클빵들이야 ㅋㅋㅋㅋㅋㅋ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juliaxoxong

장성규병 걸린 #믕지??? 효리가 좋은 #은따믕..? 그런친구들 필요없다 은지야! 내가 핑클 해주께~!😁 #에이핑크 #정은지 #크라임씬3
내가 초등학교 다닐 때..한창이었던 가수가 UN,핑클,god,신화 였던 거 같음
에쎄스 핑클 이젠 여러 의미로 너무 소중한데 한치의 거짓없이 언니라고 불러도 되는 드문 분들인게 더욱 그러하다
핑클멤버 저런식으로 말하는거 존나 싫어
18살때 핑클 화보집 샀었다
hellow 핑클님들 힘내세요
핑클 일땐 좋지도 싫지도 않았는데 혼자 독립 된 개체가 되고난 뒤 그녀의 진화되는 발자취 모두가 좋다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newsen_t

핑클 친했느니 안친했느니 따지는 인간들 아직 멸종 안했구나... 다 죽인 줄 알았는데...
핑클점 그만괴롭혀
핑클때하고는 다른 가창력이야
별뤼 누가 알면 나랑 동갑인줄알아.. 왤케 잘 알아 핑클 때를...
핑클리 자랑안하시나?
핑클빵...
제발 이효ZI님 댁으로 가는 걸로 얘기 끝나있는 거길 바랄게요...제발요.. 존나 우연히 간 척 하는데 거기서 나오는 90년대 여신! 핑클의 2효ZI!! 이딴 설정 존나 다 참아줄 테니까 이상한데 보내지 ㅁㅏ세요 제발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luv_eunggo

그저께부터 핑클이랑 베복만 듣고 있는 사람인데 이희진분 개이쁘다 개여신님!
핑클짱
음...핑클이요
피클은 아는데 핑클은 머냐
.???? ㅋㅋㅋㅋ 갑자기 핑클이라뇨
1998년이요 ㅋㅋㅋ핑클 정규 1집
아니 핑클노래 왜나와 ㅋㅋㅋㅋㅋ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cani_masuri

아닌가 핑클인가
핑클이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소름(!!!! 왠지반갑구여,,저는 핑클성유리,,,S.E.S 유진,,,그렇슴니다
올 ㅋ 핑클이요
아이 캔ㅌ 크라이~ 이게 얼마만에 들어보는 핑클이냐. ㅋ
오늘은 핑클노래 듣고 자야지
아니 슬프게 자꾸 핑클 노래 깔지마라...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standbymemong

핑클 아이 캔t 크라이.. ㅜㅠㅠ
세상에 핑클노래 넘나 잘 어울림
네 좋아합니다.이건 핑클 단콘 테이프요. 99년 2000년에 제가산거
아 핑클 노래엮군요,,,,,
핑클이요
핑클... 잘몰라욤...
핑클 물어볼래요

핑클 SES 이효리 루비 나우 블루레인 사랑 NCT_Y

여덟살때부터 나는 덕질을 했어 영재였지,,핑클부터 소녀시대 러블리즈 다 좋았지 허나 안방 덕질을 접고 사진을 찍었어 스물X이었지 난 이게 참 좋아 돈은 못 벌어,, 내 통장 맨날 엿 먹어,,,
Day1 초딩땐 조매실형의 2집, 핑클 2.5집 당시 cdp가 없어서 테이프사서 늘어질때 까지 들음 그러다 컴텨가 생긴 고학년 이후 롯데리아에서 뭐하면 매실형 콘서트인지 뭔지 씨디 준대서 그거 받아서 시디 다 긁히도록 굴림..
지금 생각해보면 초딩 5학년 부턴 서울 미아동 살적인데 핑클 무슨 천일파티 인지 뭔지 정동극장서 한대서 사촌누나인가 형 졸라서 같이 갔던 기억이 있네
국진이빵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우러렁오ㅓㅜ미미히ㅗㅁ흉ㅇ핑클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