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조승우

요즘 벌어지는 일 보면 이보영 나오는 귓속말(대법원장이 판사 찍어내고 괴롭힘), 조승우 나오는 비밀의 숲(성완종 같은 사람이 살해되는데 그에게 돈 받은 법조인들이 줄줄이 엮여있음)의 한 장면들 같음.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오늘 이 씬에서 다 죽은 거 맞죠?... 일단 급하게 만든 거 하나... 무슨 카페 사장한테 저런 눈빛을 쏩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화 예고]신혜선을 조여오는 조승우의 취조 스킬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비밀의 숲 보는데 울꾸가 조승우보다 존잘인게 레알 참트루냐 미쳤다 울꾸 ㅠ
비밀의 숲 3회 마지막ㄷㄷㄷㄷㄷ 진짜 재밌네요~~ 보고 있으면 시간 순삭~ㅎㅎㅎ 조승우 배두나씨 촬영현장 모습 귀엽네요ㅎㅎㅎ
비밀의숲은 조승우 연기가... 와... 조승우... 연기... 돈 주고 봐야하는 거 아니냐고 우리...
이 둘 얼굴 보는 맛에 비밀의 숲 챙겨본다,,,,, 시목아,,,, 여진아,,,, ㅜㅁㅜ,,,,,, #비밀의숲 #배두나 #조승우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S0613D

tvN 드라마 비밀의 숲 재미있어요! 3화까지밖에 안 봤는데 배우가 진짜 마음에 든다. 조승우랑 배두나가 주연! 개인적으로 조승우 연기를 좋아해서 더 재미있는거라 생각합니다! 조승우 연기 너무 좋지 않나요. 세세한 부분에도 집중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
이렇게 귀여울 거면 말하고 귀여워라..... #비밀의숲 #조승우 #배두나
검사미 돋는 날카로운 황시목 조으다 조으다👍🤗 #조승우 # 비밀의숲 #황시목
님들 비밀의 숲 봐요..나 진짜 조승우 연기 넘 좋아..
(비밀의 숲) 조승우. 기교 없이 담백한 기술로 진폭을 전하는 정교한 아우라. 감정없는 얼굴로 무심히 내뱉지만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설계하는 여유가 보인다. 무채색이지만 채워넣고 싶은 색처럼 궁금한 내공. 지형태, 기동찬에 이
나 콘서트 18일 당일날 콘서트 끝나고 트친이랑 밥 먹으러 갔는데 그때 바로 옆에서 촬영하는거야 그때 아줌마가 조승우랑 배두나였다고 했는데 지금 방영하는 비밀의 숲이였어 겨울에 찍어서 추웠는데 스타일리스트들 파우치 들고 밖에서 덜덜 떨고있던거 생각난다
비밀의 숲. 배두나 조승우가 연기하는 인물들이 똑똑해서 좋음. 어설픈 은폐 시도에 넘어가거나 과도하게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않고 바로 딱 확인해서 짜증나는 전개로 빠질 틈이 없다.

조승우 배우님이세요😊 지금은 '비밀의 숲' 이라는 드라마에 나오고 계시구요 ㅎㅎㅎ
비밀의숲 보는데 조승우 너무 연기 잘해서 얄밉다 뭔가 얄미워 얄미운데 연기 너무 잘하고 연기 너무 잘해서 얄밉다 사는동안 연기 많이 하고 좋은 작품 많이 하세요
비밀의 숲은 조승우가 다 끌고 가는구나. 몰입도 잘되고 무엇보다 너무 멋있다. 배두나의 한정된 서브 역할이 아쉽다. 반대였으면 어땠을까. 그것도 좋았을 듯.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입술 사이에 손가락 넣어서 무는 건 어디서 배웠... (오열)😭😭😭 따분하고 지루한 거 세상에서 제일 존잘스럽게 표현하는 사람이다
활짝,,,😄 저런 눈웃음 무기라구요ㅜㅜㅜㅜ으악사랑합니당❤💙💚💛💜 #조승우 #비밀의숲 #황시목
빼-꼼🌞 #조승우 #황시목 #비밀의숲
엄청난 스킬을가진 시목검사님 스태프로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고😁조명쏘고 뿌듯해하니 내가다 뿌듯하다😹 #조승우 #황시목 #비밀의숲 비하인드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ksongfree

미친 비밀의 숲 대박이야 라인업 봐 ㅠㅠ 조승우 나오면 끝난거 아니냐 ㅠㅠ 조승우 ㅠㅠㅠ 내 이상형이야 완전 ㅠㅠ 도겸이 전에 내 이상형이라고 ㅠㅠ 아 조승우 넘 좋아 잘생겼어 ㅠㅠㅠ
거 눈알 아주 귀엽게잘굴리시네😃 #조승우 #황시목 #비밀의숲 #비밀의숲_비하인드
사원증 하나 들고 있을뿐인데 이렇게 멋질일?ㅠㅠㅠ #조승우 #비밀의숲 #황시목 #비하인드
비밀의숲 보는데 진짜 카메라가 조승우 실물 다 못담는다,,
뭐 원래도 잘했지만,,, 조승우는 연기를 진짜 잘하네,, 비밀의 숲 보는중
#비밀의숲 1화 #조승우 캡쳐
아 비밀의 숲 클립 잠깐 봤는데 배두나랑 조승우 케미가 넘나 귀엽고 좋다리... 티격태격 수사콤비 넘 좋아ㅜㅠ

비밀의 숲 두나배랑 조승우 연기 너무 좋은데 스토리가 좀 아쉬움...
170617 #비밀의숲 #황시목 #조승우 황시목은 메이크업 기피증이 있어요...는 방송이 낯선 황 검사. 그렇다고 저렇게 빼기 있냐ㅠㅠ
비밀의숲 조승우 연기력 미쳤다
비밀의숲 조승우 멘탈이 문통급 멘탈이네...
비밀의 숲 몰아보기 중인데 조승우 오버 안 하는 연기라 너무 좋네
비밀의 숲 조승우 배두나 둘이 계속 주고 받으면서 추리하는 거 너무 재밌고 좋다 👏🏼👏🏼👏🏼
비밀의 숲 보는데 조승우 정말이지... 너무.. 머싯다....... 어머...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CHU_CHU_L0VE

비밀의 숲 틀어놓고 딴짓하다가 조승우 연기에 나도 모르게 몰입해서 보고있다 역시 1화부터 다시봐야겠어.....ㅎ....
비밀의 숲에 나오는 조승우 비줠 너모 좋다... 역시 나는 오지콤을 못 고친다...
비밀의 숲 조승우 연기 너무 잘함 진짜 뇌수술받은거아니냐
아놔~~~~~~~ 비밀의숲 뭐야아아아아아아???? 이러고 끝나면 어쩌라구요???? 머리터져 죽겠는데 저러고 끝나면 일주일간 어쩌라구요??? 아놔아아~~~ 궁금해서 내가 먼저 죽것네... ㅠㅠㅠ 조승우 배두나 유재명
맞아 비밀의 숲 재밌어 배두나 넘 좋아 조승우 대박 잘생김
비밀의 숲 조승우 봐쥬세여..ㅠㅠ큐ㅡㅡㅠㅠㅠ
이번 드라마에서 큰 감탄은 조승우의 연기. 이전엔 감정 폭발력 있구나 정도였다. (비밀의숲)에선 시종일관 무표정인 황시목 검사를 연기하는데 표정이 없음에도 씬마다 감정선이 달라서 놀랍기까지.

조승우 ♡ 신의 선물 14일 / 비밀의 숲 ♡
조승우도 연기하기 힘들겠다 짜증나섴ㅋㅋㅋㅋㅋ아 진짜 화낰ㅋㅋㅋㅋㅋ비밀의숲이 아니라 누명의숲인줄 자진 들어가는 함정길 ㅋㅋㅋㅋㅋㅋ
비밀의 숲. 매우 오랜만에 다음이 기다려지는 드라마가 생겼다!!!!! 조승우는 우장훈 검사 캐릭터랑 참 잘 맞는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엔 황시목도 참 찰떡같이 매력있게 만들어내는구나. 쏘시오패스(감정이 없는) 비슷한 설정은 셜록이가 생각나기도 하고!
조승우 주연의 비밀의 숲 보는데 불한당 출연진 꽤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그 머리털 존나 없는 새끼분이랑 최선장님이랑 어제는 이경영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현수 모친 나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비밀의숲 존잼ㅠㅠㅠㅠ도깨비 이후로 티비엔 드라마 챙겨본다ㅠㅠㅠ조승우랑 배두나 연기 존나잘해ㅠㅠㅠㅠㅠㅠㅠ
비밀의 숲 회를 거듭할 수록 더 흥미진진. 조승우 연기 너무 좋다. 감정 못느끼는 사람 연구 했나봐.
비밀의 숲, 재밌는데 너무 비밀의 숲속이라 상황이 잘 안 보인다. 윗선이 저질렀다기보단 윗선을 노리는 것 같긴한데. 아직까진 흥미로운 미스테리로 잘 가고 있다. 작가의 첫작품인 것도 놀랍고 조승우의 조곤조곤한 대사가 잘 들리는 것도 그 연기도 대단하다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pacificoceancom

비밀의숲 입봉작가 작품이라는게 믿겨지지않을만큼 진짜 재밌는데 약간 이해가 안간다. 대사가 많고 발음이 부정확해서 그런가. 내용이 어렵기도한데.. 다 끝나고 몰아서 다시 봐야지. 조승우 빼고 모든 사람이 다 의심스러워
여러분 어서 비밀의숲을 봐 흑흙 이건 보아야한다 조승우 장난아니다 그런데 던지는 대사도 장난아냐 심지어 작가분 신인이심ㄸㄷㄷ
조승우 vs 유재명 팽팽한 대립 두 배우의 연기력이 폭발했던 1화 최고 시청률 장면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오늘 밤 9시 2화 방송!!
[3분순삭] 역대급 인생캐 만난 조승우 #소름주의_범죄의_재구성 #누구냐_너 ✔tvN토일드라마 #비밀의숲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170530 #비밀의숲 사전 시사회 #조승우 (2) 💘 내 마음 훔친 사람 너야 너~!~!~!~!~~!
비밀의 숲 - 세트장 첫 입주 메이킹 (조승우cut)
촬영할때 계속 무표정 혹은 무표정에 가깝게 하고 있으니까 이런 사진 너무 낯설게 느껴지고요. ☺ #비밀의숲 #조승우

[5화 예고]조승우를 살인마로 모는 이준혁!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비밀의숲이 오히려 2화까지 극 진행이 확 되다가 3화부터 본격적으로 꼬아놓고 그걸 푸는 듯 2화까지 재밌고 조승우연기 미쳤다 했는데 갈수록 와 개존잼 담주까지 어케기다려는 아녀뷰리네
간만에 무겁고 어두운 드라마에 발을 들일거같다 비밀의숲 근데 조승우배우님 볼때마다 조언니가 그리워...☆ 내 최애언니
비밀의 숲 보고 있음!! 조승우 오랜만이라 반갑.
조승우 배두나 나오는 수사드라마 비밀의 숲 봅시다.. 대존잼
오늘도 비밀의 숲은 조승우 얼굴만 보았다고 한다.. 범인이 누구일까 내용이 너무 어렵다ㅜㅜ
비밀의 숲 조승우 캐릭터 넘 좋네..... 호가 이런 역 해주면 좋겠네......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SW8474

#비밀의숲 더비기닝 #조승우 캡쳐
(비밀의 숲)에서 황시목(조승우)과 한여진(배두나)가 머리를 맞대고 추리를 함께 하는 장면 너무 좋군.
비밀의숲 4화 우리 황시목검사님 오늘 가장 멋졌던(?응??) 장면!!! '너 그러다 큰일나큰일나~' 콜기사한테 나 혼자 속삭거리는데 딱 이 장면이~ 조승우, 배두나, 유재명, 이준혁, 신혜선. 오늘 엔딩 넘나 무서웠다는 ㅠㅠ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황시목은 힘도 쎄... 빠지는 게 없어요 없어...
170617 #비밀의숲 #황시목 #조승우 황시목도 동태찌개는 첫 숟갈은 후후- 불면서 입술 내밀고 호록한다.
낰낰낰,, 인슷하에 올렸던거지만 트윗엔 안 올렸으니가,, 울 배우님,, 눙물,, #스위니토드 세미막이어찌,, 작년 10월 실화인가,, #비밀의숲 안보시는 분 외 않보새오? 월화수목금 비켜주라,, 토일 9시엔 tvN #조승우
비밀의 숲은 호홉이 좀 느리긴한데 시나리오가 쫀득하니 기대되고 뭣보다 조승우 연기가 괜춘함. 내내 집중을 해야 따라 잡을 수 있어서 엄마랑 이어폰 꽂고 보고 있음.

tvn 드라마 '비밀의 숲' 설계인지 우연인지.. 4회까지 봤는데 더 오리무중 마지막 황시목(조승우) 대사도 의미심장 꼭, sbs 드라마 '신의선물'의 기동찬(조승우) 데자뷰 느낌 설마? 같은 배우에게 똑같은 역할을 다시 사용하지는 않겠지?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깡패 아니고 검사입니다... 사실은 그냥 TT 노래가 거슬리는 시목이...
비밀의 숲, 재밌다. 조승우 왜이리 멋짐.ㅠ
비밀의 숲 차가운 톤이랑 조승우 연기 너무 좋다. 간만에 스타일리쉬하면서 쫀쫀한 드라마
비밀의 숲,에 빠져잇다. 조승우의 소시오패스 연기 잘 어울림
7. 비밀의 숲 #조승우
#비밀의숲 #황시목 #조승우 슬픈거 아님, 노잼이고 지루해서 멍 때리는 황시목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SunnyCarlota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눈을... 눈을 왜... 깜빡을... 저렇게... 아, 속눈썹 어쩌면 좋아요?
비 밀 의 숲 ❤️ #DoonaBae #배두나 #조승우 #비밀의숲 #Stranger #SecretForest #tvN
ㅋㅋㅋ드라마가 사이다임 ㅋㅋㅋㅋ난 첨에 울 애들 노래나와서 터널 겁나 재밌게 다 보규 요즘은 비밀의 숲인가 조승우 나오는게 엄청 재밌대서 시작할까해요 ㅋㅋㅋ
저는 비밀의숲을 보고잇고.. .. .. .. 조승우를 천팀장으로 밀던 탐라플로우에. .. .. .. ... .. 격ㅎㅏ게 공감합니다
비밀의 숲 재밌네. 3회만에 조승우 캐릭터에 빠져든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감정검사역할 맞냐구요ㅋㅋㅋㅋㅋ큐ㅜㅠㅜㅜㅜ😂😲🙊🔦 #조승우 #황시목 #비밀의숲 #비밀의숲_비하인드
조승우.. 비밀의 숲.. 😍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ddooksomeplace


황시목

비밀의 숲에서 황시목과 한여진 러브라인 없다고 했는데... 벌써부터 둘 케미와 텐션이 느껴짐.... 미묘한 정도로만 나와도 감사할듯 ㅠㅠㅠ
부탁드려요❣️ 비밀의숲 황시목 or 내부자들 우장훈 천사님을 찾아요. 저와 알콩달콩 콩키울 천사님 어디 계신가요? ٩(๑❛ᴗ❛๑)۶ 제가 천사님과 일주일을 함께 지내게 될 때는 해주신 한 분께 선물을,,!
여러분 황시목 하세요 오늘 재방 본방 다해요 #비밀의숲
비밀의 숲 부제 ~그날 밤 황시목은 누구랑 잤는가~
아이고.. 검사님 법복.. 검사님 법복 자주 입어요.. #비밀의숲 #황시목
우동이 맛없었던 황검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으로 통하는 검사님이랑 경위님 너무 귀엽다고ㅜㅜ #비밀의숲 #황시목 #한여진
비밀의숲 끝낫네 다음주 언제오나?? #황시목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pinpinlulu

비밀의 숲보세요.. 이제 4화지만 심장쫄릭ㅎ 개쩝니다.. 주인공은 황시목검산데 감정없고 이상한 매력을 지녓음
비밀의 숲 넘 재밌다. 황시목 캐릭터 왠지 매력있어. 📺
비밀의 숲에 비밀이 너무 많다. 황시목 검사는 자발적으로 함정의 숲에 빠져들어... 따흐흑.
검사 황시목x형사 한여진 살인 용의자를 쫓는 긴장감 넘치는 두 사람의 만남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오늘 밤 9시 방송
"사망하셨습니다." 비밀의 숲, 황시목.
비밀의 숲은 후 황시목이 길 잃지마 그만 돌아다녀,,, 아니야 돌아다녀,,,,,,(
황시목 비주얼이 근데 너무 개짱짱이다.. 우장훈과는 또 다른 농익은 법조인이야.. 빨리 비밀의 숲 몰아보고싶다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296562

아놔 싸늘한 자식이....사망했습니다 라니....비밀의숲 황시목
근데 비밀의숲에서 황시목이 들고댕기는 분홍 보재기는 뭔가요;
(비밀의 숲)을 보고 있는데(한국 드라마 보는 게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로 처음이다...), 황시목 캐릭터가 비호감인 것과는 별개로 저 멘탈을 매우 닮고 싶군.
아꼈다 몰아서 보려고 했는데 망함 비밀의 숲 황시목은 역대급 캐릭터가 될 것이다


드라마

하루빨리 검찰개혁!!!!!!! 적폐검찰의 민낯을 본다. tvn 드라마 '비밀의 숲' ~ 법무장관 후보 낙마로 힘 빠진 분들 짬나면 보시길...
피도 눈물도 없다.jpg (배배우님 살짝만 흘려주시면 안될까요...😭)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새로 시작한 드라마 비밀의숲 진짜 재미있다 👍👍👍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ZPGIF

소오오오름의 연속 3화! 오늘 4화도 기다리고 계시죠?!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오늘 밤 9시 4화 방송
원칙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에게 날리는 시목의 사이다 명대사!!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오늘 밤 9시 4화 방송
이제 탈프듀했으니 밀린 드라마 볼거예요 시타도 봐야하고 비밀의 숲도 봐야해요 쌈마이웨이도 볼거구
[비밀의 숲] 드라마 굉장히 퀄리티가 높다. 내가 말이나 글을 잘 못써. 그냥 다들 봐줬음 좋겠다.
비밀의숲에서 유일하게 드라마틱한 캐릭터...
비밀의 숲 대존잼.... 볼 드라마 찾았다
넷플릭스에 tvN 드라마 비밀의 숲 올라와서 보는데 재밌네.. 챙겨봐야겠다.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296562

" 비밀의 숲은 일반적인 한국 드라마가 아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아주 작은 소품 하나도 큰 복선으로 작용하는 등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작품이다. 어떻게 보면 영화 시나리오보다 더 촘촘하고 스펙터
매 회 몰입도 최고치!! 예상 못한 반전의 3화 한 장 정리!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오늘 밤 9시 4화 방송!!
요즘 여기서 (비밀의 숲) 보는중인데 나름 볼만하다 오랜만에 드라마보는듯
용의자&검사&형사 응..? 이분들 어제 사이 안좋으시던데...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오늘 밤 9시 방송!
9시... 시간아 달려라...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오늘 밤 9시 4화 방송!!
덕질도 하고 싶고 놀고도 싶고. 애들 컴백따라 공방가려면 지금 일 좀 해둬야하고. 비밀의 숲도 재밌다던데. 드라마 본지가 언제냐. 드덕이 드라마 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가물. 내년이면 팔자 좀 피려나.
카페 시저지와 드라마 (비밀의 숲) 입니다 ☺️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zo_woo

비밀의 숲 드라마 삼매경 배두나
비밀의숲 넘 복잡한 드라마다..
십여년만에 1회부터 4회까지 연이어 시청한 첫번째 드라마 #비밀의숲 별 넷이다
비밀의숲간만에재미있는드라마네
근데 비밀의 숲이 뭔가여 드라마인가?
비밀의 숲 진짜 드라마 최고다......
아 어떡해 비밀의숲 너무 너무 존잼이야 아 님들 이 드라마 꼭 보세요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zo_woo

차장 검사 부인으로 윤세아 배우가 등장했으니 사건에 뭔가 역할이 있다는 거겠지. 한 회 보면 시즌 전체 어떻게 굴러갈 지 뻔한 드라마도 많은데 비밀의 숲은 재시청 해도 안보였던 부분이 보여서 너무 재밌다 ㅠㅜㅠㅠ
시그널 다음으로 인생드라마 찾은거같다 비밀의숲 보세오 님들
아 드라마 보면서 오랜만에 쫄렸네ㅠㅠ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려.... 고통스러운 일요일밤 #비밀의숲 #10시간뒤면출근ㅠㅠ
모두가 비밀을 간직한듯한 수상한 인물들! 인물소개 다시 한 번 살펴보숲!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시...심장아 나대지마...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오늘 밤 9시 방송
비밀의 숲이란 드라마 재밌는거같다
비밀의숲 작가분 내공 어떻게 쌓으신걸까 궁금.. 비밀의숲, 쌈마이웨이 둘 다 데뷔작이라는데 색깔 완전히 다른 두 드라마 보는 재미가 요즘의 소소한 낙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zo_woo

오랜만에 한국드라마를 볼까.... 배두나 땜시 비밀의 숲 볼려는데... 넷플렉스에도 있구...
"설계된 진실, 모두가 동기를 가진 용의자다." - 6월 9일 첫방송 드라마 #비밀의숲
드라마 비밀의 숲 재미있다
비밀의숲은 레알이다. 배우, 작가 뿐만 아니라 연출에 카메라에 조명에 편집까지 너무 쫀쫀하고 재밌다. 이렇게 3박자 잘 맞는 드라마 얼마 없다. 브금도 딱이고..
비밀의 숲 그리고 배우들의 늪, 오늘도 빠질 준비 되셨나요?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오늘 밤 9시 3화 방송
오~갈수록 흥미진진...드라마 '비밀의 숲' 재밌다. 오랫만에 보는 잘만든 드라마..도깨비 이후 몰입도 최고. 일주일을 또 기다려야 하는 건가?
2017.06.18 드라마 #비밀의숲 4화 #이규형 배우님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zo_woo

2017.06.11 드라마 #비밀의숲 2화 사건과 윤과장 - #이규형 배우님
비밀의 숲. 파수꾼 요즘 보는 드라마 두개. 재밌다!
리) 비밀의숲 드라마와도 뭔가 연결 되는듯. 자기가 출연하는 드라마에 비슷한 내용이 있어도 괜찮은가봐?
우리의 '윤과장'님 등장!😃👍 과연 윤과장은 어떤 인물일지 궁금해집니다. 본방사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숲 2회 2017.06.11 (일) 방송중에서... #이규형 배우님
참 생각보다 치졸하고 다양한 인간군상을 다 보여주는 드라마다. #비밀의숲
크... 비밀의숲 진짜 ㅠㅠㅠ 오랜만에 불 다 끄고 이어폰 꼽고 보는 드라마
오호. 드라마 '비밀의 숲' 전개가 지금 시국이랑 흡사하다. 출연 배우 복장을 보면 제작은 이미 예전에 진행했던 거 같은데 방영 시기가 흥미롭다.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KBD__u3u

그리고 비밀의숲 3화까지 정주행 다 했다 ('、з っ )っ 영화나 드라마 다시 보는거 안좋아하는 사람인데 본 곳 또 봐도 재밌고 한 부분도 빠지지않고 보아야 더 재밌는 그런 드라마 ㅠ_ㅠ! 4회는 내일 올라가는 버스 안에서 보려고 남겨둠
드라마 비밀의숲~! 진짜 몰입감 장난아님~ 진짜 잘만들었음! 배우들 연기가 진심🙆 주말 즐거움이 하나 늘었다!
비밀의숲 시청률 10%는 나와줘야 하는 드라마인데 4%밖에 안나오네.. 물론 케이블에서 4%면 높은거긴 하지만..
비밀의 숲 간만에 드라마 덕질하게 만든다ㅠㅠㅠㅠㅜㅜ
요즘 한국드라마를 보기시작했는데 그것은 바로 비밀의숲


비밀의 숲

#이곡중에_아는곡이있으면_ 해질녘 origin 사랑아닌척 오아시스 l'm 악어의 숲 하늘섬의 비밀 OST 첫발 Dear childhood friend 다이아송 심심해송 귀찮아송 당신은 그 안에 미친거니 악몽 내가 니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vahela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_Giantcat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thirtynine1989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Dreamct8999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배두나 연기 재밌어 CJn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