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조승우

[3분순삭] 역대급 인생캐 만난 조승우 #소름주의_범죄의_재구성 #누구냐_너 ✔tvN토일드라마 #비밀의숲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170530 #비밀의숲 사전 시사회 #조승우 (4) 💘 여러분 제 고정픽입니다ㅏㅏ 스누야 데뷔하자!!! (이거 아님)
비밀의 숲 재밌어요? 조승우랑 배두나 나온다니 그냥 면상은 다 내취향인데
열분 배두나 조승우 나오는 비밀의 숲 보세여,,
'비밀의 숲' 하는 날이다. 조승우&배두나 빨리 보고 싶다.
낰낰낰,, 인슷하에 올렸던거지만 트윗엔 안 올렸으니가,, 울 배우님,, 눙물,, #스위니토드 세미막이어찌,, 작년 10월 실화인가,, #비밀의숲 안보시는 분 외 않보새오? 월화수목금 비켜주라,, 토일 9시엔 tvN #조승우
비밀의 숲 보는데 조승우 힘알탱이 없이 치는 대사 매력 터지네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19800328com

전에 푸른밤에 이국종교수님이 나오셨을때 이동진님이 교수님 조승우배우님 닮으셨다하시길래... 저 비밀의 숲 보고있슴다...😂😂😂😂
비밀의숲 짱 재밌다🙈 조승우 넘나 연기천재👍
비밀의 숲 1화 엔딩 #조승우 비밀의 숲 보세요 존잼 😄
와 넷플릭스에서 비밀의 숲 보는데 이거 물건이네. 조승우 감정없는 검사 캐릭터 죽인다.
아 비밀의 숲 완전 잊어먹고 있었어 엉엉 조승우 봐야되는데!!!!!
조승우 연기 미쳤다 비밀의 숲 제발 봐줘 자, 남편이 시킨 거 맞죠 남편이 뭐라고 하면서 보내라고 했습니까 나 죽으면 아이랑 같이 잘 살게 해주겠다 남편이 약속했을 겁니다 둘이 먹고 살 방편을 마련해놨으니 그러니 협조하라고
#조승우#비밀의숲 ost 불렀으면 좋겠다

나랑 같이 티비엔 토일 9시 드라마 ))비밀의 숲(( 보자 감정 업는 검사와 열일하는 형사가 뽁작뽁작함 검찰청비리 수사극 조승우가 기엽다
7. 비밀의 숲 #조승우
조승우 목소리가 원래 이런가??? 하면서 비밀의 숲 보는데 찾아보니 유지태랑 헷갈린거였다....
어제서야 이번에 새로 시작된 드라마 '비밀의 숲'을 봤는데.... 뭐 내용이야 요즘 트렌드인 진부한 법과 권력의 부패에 대한 이야기지만... 조승우 배두나를 비롯한 연기자들의 연기력과 극본과 연출이 밸런스가 좋아서 몰입력이 확확! 이게 드라마지ㅠ,ㅠ*
170530 #비밀의숲 사전 시사회 #조승우 (1) 💘 보름만에 업데이트.. ㅎㅡㅎ..
170530 #비밀의숲 사전 시사회 #조승우 (3) 💘 오빠는,,,, 왜 그렇게 웃지요.....? (주거잇다ㅏ
비밀의숲기다려진다 절제되어낮게읊조리는데대사는쏙쏙잘전달되는조승우의연기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CJnDrama

[선공개]′척하면 척!′ 조승우-배두나의 찰떡 호흡 촬영 비하인드! (2) #비밀의숲 #조승우
오늘 9시 되면 비밀의 숲 조승우 보라고 얘기 좀 해주세요 3화 꼭 봐야돼까먹으면안돼
지금 tvN 비밀의 숲 1-2화 연속방송 시작! 오늘밤 9시 3화 본방!!! #DoonaBae #배두나 #유재명 #조승우 #비밀의숲 #Stranger #SecretForest #tvN 🙌🙏
조승우에주목한적이여적지없었는데 비밀의숲30분만에반해버림
조승우가 연기를 잘한다고 특별히 생각하지 못했는데, 비밀의 숲에서는 놀랍구나. 저 약간 부은 얼굴과 음율이 없는 목소리와 선의는 있으나 호의는 없는 최소한의 예의와 끓지않지만 분명 존재하는 열정과 미진한 노곤함과 지쳤지만 그래도 놓지는 않는 저 끈.
소문 듣고 알았다. '비밀의 숲' 재밌다. 조승우 넘 좋다. 배두나두 ㅎ
비밀의숲 조승우 연기력 대단ㄷㄷ

조승우하고 류덕환하고 너무 닮았다. 근데 난 류덕환이 너무 좋다구. 😭 비밀의 숲 보다가 류덕환인가 하고 찾았는데 아니였어... 덕환아 언제 나오니 내가 너의 피곤 수염도 덕질 할 수 있는데.
와 비밀의숲 뭐야 미친 조승우 하ㅏ아ㅏ앜
조승우 멋지다^^ #비밀의숲
비밀의숲 배두나 조승우 콤비 너무 좋아 ㅜㅜ 시즌 10까지 나와라
비밀의숲, 후배검사인 영은수검사(신혜선)가 자기한탄을 늘어놓으니 니 얘기 관심없고 이런말 내가 왜들어야하나 지루해 죽겠는 표정하며 하품 쫘악~ 하는거 넘나 황시목(조승우)스럽더라는.황여진경사(배두나)의 약간 기름진 정리되지 않은 부스스 단발머리 좋다.
조승우 연기력에 치인다 비밀의숲 보세요 조승우 연기가 미치게 함 조승우 연기랑 연출이 돌았음
#비밀의숲 더비기닝 #조승우 캡쳐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ZPGIF

조승우는 혼밥하다 합석해도 미녀들과 함께로구나. 후 #비밀의숲
비밀의숲의 조승우 캐릭터 웃긴다ㅋㅋ 감정을 못 느끼고 그래서 표정도 없고 뚱한 캐릭터인데 나름 귀여움
#비밀의숲 너무 재밌다! 조승우 믿고 보는거지
[👼 이벤트 + 부탁 👼] 제 본진인 👉조승우 배우님👈 3년만에 드라마 복귀작 비밀의 숲🌳 tvN 👀토일 9시 드라마👀 많이 본방사수 부탁드리고 역대급 고퀼 장르물이니 꼭 봐주세요~!~! 당발은 오늘 첫 방 끝나고
헐 ㅁㅊ 조승우ㅜ님 허ㅓㄹ 헐헗럻ㅎㅎㄹ 비밀의 숲 허헐
조승우 존예 존멋이라서 비밀의 숲 1화 부터 챙겨봐야 하는데,, 볼 게 많군요,,
프듀 이후 본방사수는 '비밀의 숲'으로. 조승우 연기 최고고 배두나, 유재명, 신혜선..기타 연기 구멍 없고 다들 좋다. 대사도 좋은 편.

비밀의숲! 황시목(조승우) 불쌍해 죽겠네.. 안쓰러워 즉겠네!! 부모도 친구도 없이 혼자 저렇게.... ㅠㅠㅠㅠㅠ 막 시목이 불쌍해서 속상하다~
비밀의 숲 작가도 완벽주의자 같은데 조승우가 완벽한 연기로 구현하고 있다.
비밀의숲 조승우님 연기 쩐다 감정 못 느끼는 연기.. 이제 3화인데 몰입도가 엄청남👍
오늘 뭐냐???? 엔딩 진짜~~~~~~~!!! 거기에 지킬 앤 하이드 대사까지!!! ㅠㅠㅠㅠ #비밀의숲 #조승우
#비밀의숲 범인은 누군거야???? 다들 뭐야??? 시목이 범인이면 좋겠다.. 나는.... 은 조승우배우의 싸이코연기가 보고싶은 ㅠㅠ 오늘 엔딩 진짜 짱이닷 👍👍👍👍👍
아 조승우님 넘 좋다♡♡ 비밀의숲 넘나 내스타일인것!! 너무 오랜만에 본진아닌 다른분 언급하는듯
지킬 하이드 얘기는 조승우를 원래 염두에 두고 쓴 건가 아님 캐스팅 되고 나서 넣은 애드립인가. 조승우가 잘 하긴 하지만 초반 배두나의 존재감이 너무 미미한 거 아냐? #비밀의숲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dazed_dope

#비밀의숲 1화 #조승우 캡쳐
비밀의 숲 흥미진진! 조승우 쨔응
[4화 예고]신혜선을 조여오는 조승우의 취조 스킬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오늘 이 씬에서 다 죽은 거 맞죠?... 일단 급하게 만든 거 하나... 무슨 카페 사장한테 저런 눈빛을 쏩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화 예고]이경영 강렬 등판, ′분칠할 놈 섭외해!′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조승우 표정이 너무 귀엽다구... 비밀의숲 2화 3시간 43분 남았댜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눈을... 눈을 왜... 깜빡을... 저렇게... 아, 속눈썹 어쩌면 좋아요?

#170617 #비밀의숲 #황시목 #조승우 참을 수 없어서 직접 만들어서 왔다. 어리둥절한 시목이
#비밀의숲 #황시목 #조승우 시목이 졸려,,,(재미없어)
#비밀의숲 #황시목 #조승우 슬픈거 아님, 노잼이고 지루해서 멍 때리는 황시목
170617 #비밀의숲 #황시목 #조승우 황시목은 메이크업 기피증이 있어요...는 방송이 낯선 황 검사. 그렇다고 저렇게 빼기 있냐ㅠㅠ
자꾸 눈꺼풀이 내려가네...비밀의숲 재방까지 못 견디겠네 ㅠㅠㅠ 궁금해 죽겠는데 조승우 연기가 ㅠㅠㅠ 올레로 결제해서 보기는 싫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입술 사이에 손가락 넣어서 무는 건 어디서 배웠... (오열)😭😭😭 따분하고 지루한 거 세상에서 제일 존잘스럽게 표현하는 사람이다
비밀의 숲 - 세트장 첫 입주 메이킹 (조승우cut)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CJnDrama

와 비밀의 숲 개쩌는것.. 조승우 너무나 영리하고 짜릿하네ㅠㅠ
띄엄띄엄 봐서 그러는데 비밀의 숲에서 조승우가 들고 다니는 분홍 보자기로 싼 거 도시락 찬합인가... 뭔데 저렇게 계속 들고 다니지.
조승우 감정 못느끼는 사람 연기 진짜 잘한다. 비밀의 숲은 전체적으로 오버하거나 허세 쩌는 연기하는 사람이 없어서 맘에듬.
비밀의 숲을 보고 있자니, 승진이 보고싶다. 배우 조승우랑 닮았그든요.
안그래도 시목 (조승우) 스토리가 궁금했었는데 오늘 살짝 맛뵈기로 풀어주는 작가님!! 비밀의숲... 헠 지킬앤하이드~ 허엌~~~~
녀러분 모두 비밀의숲 봐조,,,조승우님 진쨔 장난아닙니다,,,진짜,,후하
누가 연사 찍어 ☺️☺️☺️ tvN 비밀의 숲 사전 시사회 _ 조승우 #비밀의숲 #조승우


황시목

(비밀의 숲) 검사 황시목이 종이 넘기기 쉽게 하는 고무골무 끼고 있던데, 검사 소품으로 그거 처음 본게 예전 (검사 프린세스)였던 거 같. 한동안 안 나오다가 다시.
죠덕으로서 덕생 중 한번은 황시목 법복은 꼭 그려보고 쥬거야한다고 생각했다....비밀의 숲 사랑해....
부탁드려요❣️ 비밀의숲 황시목 or 내부자들 우장훈 천사님을 찾아요. 저와 알콩달콩 콩키울 천사님 어디 계신가요? ٩(๑❛ᴗ❛๑)۶ 제가 천사님과 일주일을 함께 지내게 될 때는 해주신 한 분께 선물을,,!
사람들은 옆집으로 이사가듯 죽었다. 깨진 기왓장 틈새로 마지막 햇살이 잔인하게 빛났다. 허연, 사십구재 비밀의 숲, 검사 황시목.
으어어어 황시목 검사 넘 좋다 #비밀의숲
"죽을 거 알았잖아! 자, 남편이 시킨거 맞죠?" 비밀의 숲, 황시목.
비밀의 숲 황시목검사 너무 멋있다잉. 까칠예민미 철철...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jane3yr3

비밀의숲 오졌다리 오진 황시목씨 입니다
비밀의숲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시목 "아니, 안돼. 건드리지마." 하는데 도도할일인가ㅋㅋㅋㅋㅋㅋ
비밀의숲 황시목 검사 초강수 두신거 보셨습니까 오졌다리...
"썩은 데는 도려낼 수 있죠. 그렇지만 아무리 도려내도 그 자리가 또 다시 썩어가는 걸 전. 8년을, 매일 같이 목도해왔습니다. 대한민국 어디에도 왼손을 쥔 팔로 제 오른팔을 자를 집단은 없으니까요." - 비밀의 숲, 황시목
오늘 비밀의숲 보는 내내 황시목 화보촬영하는줄
선생님들 제발 비밀의 숲 봐주세요. 짜장면 한입도 못 먹고, 동태찌개에는 물을 부어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키는 황시목이 토끼를 봐주세요 #비밀의숲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목아
아이고.. 검사님 법복.. 검사님 법복 자주 입어요.. #비밀의숲 #황시목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beautifulstar_B

#비밀의숲 #황시목 #3회 차장검사가 지킬이야? 하이드는 없앴나? 하는데 시목배우 지킬앤하이드셨구요ㅋㅋㅋㅋ아 진지한 와중에 미소짓게 만드네
황시목이 동태찌개에 물을 부은 이유는 #비밀의숲


드라마

모두가 비밀을 간직한듯한 수상한 인물들! 인물소개 다시 한 번 살펴보숲!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여러분 비밀의 숲이라는 드라마 재밋어여
비밀의숲이라는 드라마 재밋어보이내요... (드줌마 출동)
피도 눈물도 없다.jpg (배배우님 살짝만 흘려주시면 안될까요...😭)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이제 이주 남은거 실환가....새로운 드라마가 필요해ㅠㅜㅜㅜ나도 비밀의숲 봐볼까요....ㅠㅠㅠㅠ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dia_blnwha

모두가 비밀을 간직한듯한 수상한 인물들! 인물관계도 다시 한 번 살펴보숲!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듀얼, 비밀의 숲, 추격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다 보니 둘 다 검사형사범죄자 나오는데 주조연의 연기력이 뛰어나다,스토리가 예상 안된다는 장점. 더러운 현실세계 설정은 리얼리티고 그속에 실력있는 형사, 정의로운 검사, 이 부분이 드라마를통해 충족되는 판타지
비밀의 숲 그리고 배우들의 늪, 오늘도 빠질 준비 되셨나요?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오늘 밤 9시 3화 방송
오늘 저녁 6시부터, 비밀의 숲 1-3화 정주행 할 파티원 모집!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1-3화 연속방송 오늘 저녁 6시
시...심장아 나대지마...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오늘 밤 9시 방송
요즘 보는 드라마 써클 군주 쌈마이웨이 엽기적인그녀 비밀의숲 듀얼 파수꾼
월화 / 써클 이어진 두 세계 수목 / 군주 - 가면의 주인 토일 / 비밀의 숲, 듀얼 달립니다 아무 말, 개소리 많이 합니다 가끔 진지하게 드라마 리뷰도 남깁니다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alvina_is_alive

김윤철 PD 연출 스타일이 역시나 취향에 맞는다. 품위있는 그녀, 비밀의 숲. 볼 드라마가 두 개나 생겼다.
잠시 뒤 #비밀의숲 3회 본방 시작. 지금 공중파 케이블에서 방송되는 드라마를 통틀어 가장 기대가 되는 작품. 아직 안 보신 분들은 저의 안목(!)을 믿고 함 보시길~ㅋ
유일하게 챙겨보는 드라마 "비밀의 숲"한다ㅎㅎ
야..tvN 이 판국에 '비밀의 숲'같은 드라마를..
방실님 넘 믿음직스러우신 거 아니에요?!?!?! 수파,, 수파라구 부르는구나 아무튼 그 드라마랑 비밀의 숲 오늘부터 달려 볼게효!! 감사룽합니댜 ㅜㅜ
비밀의숲 1,2화 하고 3화가 완전 다른 드라마같다... 전개가 너무 B급이 됐당
세상에 비밀의 숲 뭐 이런 드라마가 다 있어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satellite325

비밀의숲 대박재밌다 ㄷㅂㄷㅂ 장난아님 몰입감 연기못하시는 분도 단 한분도 없는 대박적드라마...
비밀의숲 역대급 웰메이드 드라마다... 와 이게 정녕 신인작가의 데뷔작이란 말이냐??
아 비밀의 숲 너무 개쩜이네 최근 본 드라마 중 제일이로군
비밀의 숲. 드라마 안보는 나를 tv 예약하게 만든다. 재미지다.
요새 피곤해서 드라마를 잘 안 봤는데 비밀의 숲을 봐야겠다.
비밀의 숲이랑 파수꾼 꿀잼. 둘 다 검사 이야기. 울 드라마의 미래는 검사들이 살리시는건가ㅋㅋ실화같애서 더 잼있으니ㅋㅋ
요새 스릴러 드라마 넘 재밌다ㅠㅠㅠ 보이스도 봐 주시고 비밀의 숲도 봐주세요!!! 보이스는 완결났고 비밀의 숲은 3회까지 방영됐는데 매 화매화가 미쳤습니다ㅠㅠㅠㅠ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CASAKcom

근데 참 뭐랄까 비밀의 숲 흥미롭고 좋은데, 딱 ‘드라마’ 같다고 느껴짐 오늘만 해도 숭의초등학교 집단 폭력 사건이 수면 위로 오르고 뭐 워낙 현실이 비현실적이고 더 극적이니까 그런듯
배우님께서 "수상한 파트너" 2화에 잠깐 출연 하셨습니다:-) 드라마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니 더 좋네요'ㅁ' 6월 방송 예정인 "비밀의 숲" 에서도 배우님 모습 보실수있으니, 새로운 도전 하신 배우님 함께 응원해
월, 화요일은 쌈마이웨이보고 써클보고 수, 목요일은 수상한파트너보고 금요일은 드라마 없어서 신서유기 재방 보고 토, 일요일은 비밀의 숲, 듀얼 봅니다!
도깨비 터널 비밀의 숲까지 최근에 드라마를 꾸준히 달리고 있다.... 4~5월은 약간 공백기 비스무리 했는데 터널 막방날 기적같이 15회 16회 보면서 정주행 시작하고 이번 여름은 비밀의 숲 달릴 듯
와, (비밀의 숲) 간만에 쑤욱 몰입해서 드라마 봤다. 앞으로 챙겨봐야지.
1. 최민수씨는 그대로인 채의 오만과 편견을 비밀의 숲 배우들로 찍었어야 했다. 2. 연기와 연출이 8할 대본이 2할인 드라마. 는 비밀의 숲. 확실히 대본 자체의 밀도보다 연기와 연출의 합이 투썸접.
지금 보는 드라마가 써클 파수꾼 듀얼 비밀의숲 수상한파트너 쌈마이웨이 등등 정도 되는데 작품성 연출 각본 연기 다 따졌을때 (사실안따져도) 1위 비밀의숲 2위 듀얼이다 고로 토일드라마인 비밀의숲 듀얼이 하는 주말 넘 행보케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wish_inthe_well

그 이번 드라마 비밀의 숲(오늘자 3화)에서도 그알방송비슷하게 만들어서 그 드라마속 방송내용으로 했는데 그것도 마녀사냥 오졌음ㅋㅋㅋㅋㅋㅋ


듀얼

듀얼, 비밀의 숲, 추격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다 보니 둘 다 검사형사범죄자 나오는데 주조연의 연기력이 뛰어나다,스토리가 예상 안된다는 장점. 더러운 현실세계 설정은 리얼리티고 그속에 실력있는 형사, 정의로운 검사, 이 부분
낼부턴 비밀의 숲, 써클, 듀얼 봐야지
비밀의 숲은 포기해도 듀얼은 포기... 해야할 듯 아무래도 안 하면 내 인생을 포기해야할 것 같아서...^^
영화 하루랑 박열도 봐야하고 주말마다 비밀의 숲이랑 듀얼 챙겨봐야 하는데.. 즐겁구만~~~~🙌🙌💃💃
#듀얼 짱잼!!! 시간 나면 #비밀의숲 1화랑 2화 몰아 봐야지!
듀얼 3화랑 4화까지 다 봤으니까 이제 비밀의 숲 이걸 봐야 하는데... ㅎㅎㅎ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zo_woo

듀얼이랑 써클은 몰아보고 비밀의숲 본방챙겨봐야겠어...존잼
* 써클... 듀얼... 비밀의 숲... 배우님들 다 너무 예쁘고 어쩌죠 😭👍 *
* 비밀의 숲 진짜 아 왜 이런걸 처음부터 안봤지 싶고... 아... 써클이랑 비밀의 숲에 지분 사놓으러 가야지... 아... 듀얼도... 흑흑 다 너무 좋음인데... *
비밀의 숲 끝나니 곧바로 듀얼.
비밀의 숲 이랑 듀얼 낼 재방 봐야겠네 ㅠㅠㅠㅠ
비밀의 숲이 끝났군요 전 이제 그걸 보다가 끝나면 정재영님나오는 듀얼을 보겠습니다.
어흑 너무 재밌어ㅠㅠ 비밀의 숲이랑 듀얼 연달아 보니깐 머리 아퍼...그래도 너무 재밌으니깐 내일 기대된다💃💃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zo_woo

듀얼이랑 비밀의 숲 보규 오겟슴다
나 빨리 듀얼 써클 비밀의 숲 다 보고 뭐가 제일 재밌는지 나만의 순위 만들고 싶어


9시

님들 진짜 제발 비밀의 숲 봐주세요 토일 티비엔 9시 개존잼이니까
비밀의 숲 토,일 9시 티비엔
비밀의 숲 오늘 오후 6시부터 1화, 2화 재방 보면 9시에 3화 본방 볼 수 있음 1~3화 몰아보기
탈ㅍㄷ하신 분들 이제 토일 9시 비밀의 숲 보세요~♡
9시에 비밀의 숲 닥본사해야지 ~_~_~_~_~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zo_woo

비밀의숲 황검사님 봐줄사람 잘생기셧더라구요 오늘 밤 9시에 tvn 많은시청 바랍니다
비밀의 숲 어제 보고 불도저로 치임,,,,쉬익쉬익 얼른 9시와라
9시에 비밀의 숲
엥 비밀의숲 당근 11시 시작일줄 알앗는데 9시 시작이고 이미 하ㅗ잇자마 ㅋㅋㅋㅋㅋㅅㅋㅋㅅㅋㅅㅋㅅㅋㅅㅋ개우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
아 비밀의숲 8시로 착각하고 놓친줄 알고 씻으러 갔다왔는데 9시였어


배두나

헉 비밀의 숲 완전 재밌음. 배두나가 좋아서 보기 시작했는데 왜케 재밌냐 진짜
넷플릭스에 비밀의 숲 2화까지 올라와 있어서 시청 완료. 한드는 아예 안 보다시피하지만 배두나때문에 관심가서 봤는데 상당히 흥미진진. 빨리 다음 편 올라오면 좋겠다. 그리고 난 단발병에 걸려버렸고... 배두나 스타일링 넘 좋아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yeahdam0312

성공하고 리액션 너무ㅜㅜ #배두나 #doonabae #비밀의숲
비밀의 숲에서 배두나님 멋있다...
비밀의 숲 1회부터 쭉 해주길래 보는 중인데 재밌어!! 배두나 좋음~~
비밀의 숲 배두나 분량 좀 주라...
비밀의 숲 배두나 분량 넘 짠내난다
#빅이슈 6월 15일 발매. #배두나 #doonabae #비밀의숲


비밀의 숲

소원의 숲에는 모두 상처받은 포켓몬들이 있어, 너도 그러니? 💛 02 . 6일 단기 . 복합all . 포켓몬 의인화 . 시리 . 부상 . 텍고 . 비밀폭로 💛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onewme1009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zo_woo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mato_oa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zoppagae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zo_woo

비밀의 숲 조승우 황시목 드라마 듀얼 9시 본다 wish_inthe_w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