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학생분들

실트에 학생분들 있길래 보니까 우신고관련이네욥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이제 태그도 올라가야할텐데 ㅠㅠ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지속적으로 교직원으로부터 위협이 가해지는 상황에 제보하기 힘드셨을텐데 용기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신고 학생분들의 학교생활이 안전하고 행복해지길 빌어요.
자기 전에 한번 더 쓰자.. 인권 침해를 당하는 상황이 오랜 시간 이루어져 왔으며 지금도 진행중입니다. 용기를 내어 제보한 학생분들을 응원하며, 신속한 조치가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사정봤는데 진짜 답없음...요즘도 저런학교가 있나 싶엇다 실트좀올라가... 엿같은선생 다 처벌받고 학생분들 편하고 안전하게 학교다닐 수 있으셨음 좋겠네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 그동안 얼마나 괴로웠을까요, 작성자 분 용기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법적인 처벌이 있으면 해요 같은 학생으로서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 힘내세요 우신고 학생 여러분,,
님들 님들 실트에 학생분들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함만 봐주세요 우리 노력이 갈리는 순간입니다
어 진짜네 뭐야 왜ㅜ이게 안 올라가고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이...??????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jeonskooki

실트에 뭔가가 올라가긴 했는데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가 아니라 '학생분들' 이 올라갔다...
아니야 학생분들.띄울 칸에 우신고 띄워줘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아아아이아이아 무정한 짹짹
진짜 모 해 ? ? ? ? ? ? ? ? ? ? ?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아니고 우 신 고 를 도 와 주 세 요
학생분들 실트 올라갔네 이 기세로 태그도 실트 가자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응원하겠습니다)9
이새벽에고생하시는분들 이거 각입니다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이거 막아놨을 각이예요 학생분들 보다 이걸 더 많이봤는데 실트에는 학생분들 만 올라갔네요
실트 올라간 게 학생분들 ( 이라구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그럼 해시 단 글에 학생분들도 끼워넣으면 되나?
학생분들이 올라갔으니 태그도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금방 올라가게ㅛ죠?!! 좀만 힘내요ㅠㅠ ㅠ

여러분 우리 트윗에 학생분들(도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끼워넣는 거 어때요? 그래야 알릴수있을것같아
학생분들 넣으면 되는겁니까?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맞다 여러분 ㅇㅣ거 아직 모르시는분들 계시는것 ㄱㅏㅌ은데 해시 앞뒤로 글자 열글자 ㅇㅣ상 도합 스무자 이상 쓰셔야됩니당
지금 저희는 무시할수 없습니다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을 위해 노력해주세요
태그에 학생분들 끼워넣기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올라가라실트올라가라
우신고 학생분들 힘내시구!!!!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오늘 좋은 소식 들으시길 바래요~!~!~!~!~!
우리 이러다 트친ㄴ 되는 거 아니애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학생분들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우신고를 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을 도와주세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 곧 날이 밝아요 학생분들은 다시 학교에 가서 그 일을 맞이해요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bts__jimin_

여기에도 한 마디 쓰고 가야지 는 곧 저 계정도 리밋걸리는 구 아닐까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이 더이상 불안감 속에서 학교생활을 하지 않게 해주세요
여러뷴고생하십니다하ㅜㅜ아무래도 막아놓은것같아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지금 실트에 학생분들 올라와있어요 그거라도 이용해야 할까요?어떻게 생각하세욤
차림새! 으오오오오로롯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으ㅏ아아앙학생분들 학생들 학생분들
학생분들 우신고를 도와주세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젭알 심각핮니다 진짜 우리 매일 욕 듣는게 예삿일이 되엇습니다
여러분 해떠요..밤샐생각없었는데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 학생분들 학생분들..
헐ㄹ 실트에 학생분들 올라왔아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헝미ㅣ쳤당ㅇ
오 인ㄴ터넷으느 왓는데 렉 확실히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덜 걸리는 듯 감사합ㄴ비당 학생분들학생분들

엣 (갸웃) 제가 요새 본계를 안 들어가서 잘 모르겠ㅂ니다...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일단 본계 한번 구독계 커뮤계 썼구요... 이 계정은 뒷계...((흐릿)) 학생분들 오늘같은 날 꼭 학교 가야할까요 너무 가기 싫으실 거야...
헐 실트 막을수 있으면 혹시 이 태그도,,? ??ㅠ ㅠ ㅠㅠㅠ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학생분들학생분들학생분들
실트 막을 수 있대요!!학생분들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이라도 쳐야될까봐요ㅜ
통나무!! 흐 그와중에 배고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들학생분들학생들학생분들 학생들 학생분들
학생분들 학생분들 학생분들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 학생분들 학생분들 오 학생분들 먼가 사자성어 같애!! ((아님
실트올라가라실트올라가라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학생분들학생분들학생분들
제느님 수고하셨어요ㅠㅠ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개나리!! 학생분들 학생들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bts__jimin_

허규ㅠㅠㅠㅠ 학생분들 이라두 많이 쳐야겟어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학생분들학생분들학생분들


실트

다들 피곤하시죠 저도 그런데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왜 실트에 안 올라갈까요?
계속 꽤 많은 사람들이 이태그에만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매달려 있었던거 같은데 왜 아직 실트가 아니지ㅠ ㅠ ㅠ ㅜㅜ
1제발올라가줘이쯤이면갈거아냐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올라가줘빨리이쯤되면가야지
진짜 이름 있고 유명한 분들이 조금만 도와주시면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더 빨리 퍼질텐데ㅔㅜㅠㅠㅠㅠㅜㅜ 제발 실트 왜안감
내가진짜~~~~놓는다 정신줄~~~~올라가 율라가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실트 ~##~~~~ 시벙~~~실트
저 이거 실트 올라가는거 보고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자야 마음이 편할 것 같아요

아니 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ㄴㅊ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으ㅏㅜㅏㅜㅇ아ㅜ우우어엉실트 제바라랄ㄹ
실트 무 슨 일이지요 진짜 실트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트위터 뭐 하는 짓이지요 이거
실트 왜 안가지 이상하네. 크게 좀 터져라!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아니 이거 머 몇시간 지나고 그래야지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 가는건 아닐꺼 아니야 왜안가 진짜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올릴려고 다들 힘쓰는거같던데 헐..어떻게 이게 안알려진거지...ㅜㅜ 맞아서 생긴 상처사진보니까 미친듯 진짜;;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ㄹㅇ이거왜 실트안ㄴ감..?
보이는 분 계속 보이는 것도 웃긴다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ㅎㅎㅎ 실트만 가면 진지하게 우신고에ㅜ따질검니다 저 냉정한 새럼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fire_one_dang

마법의주문얄라리얄라얄라셩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올라가라실트실트~!
아이고!!!!!올라가올라가올라가 제발올라가줘이쯤이면갈거아냐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올라가줘빨리이쯤되면가야지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가라고올라가라고실트가라고좀
리밋이였던 사람인데 곧등교시간인데...#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아ㅏ아 진짜 실트가면 진짜 그분들에게 너무 뿌듯할꺼같아
실트 왜 안올라갈까 좀 생각해봤는데 음.. 학교에 자습하러 간다면 쌤들도 나올테니까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지금 해시 운동? 하고 있는 트위터 리안들이 한번씩만 전화걸거나 해서 항의하면 좀 심각하구나 생각하지 않을까
뛸뚤 님 감자합니다!!!!! 우리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모두 힘내서 실트 올려보ㅓ요!!!!👉💜🐰🌸😭😊💜
실트실트 실트줘 실트실트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님들 실트랑 실검 안올라가도 이거 대형커뮤통해서라도 문제 키워야하는거 아시죠
실트올라가라실트올라가라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올라가라실트올라가라

이게 뭔일이람...실트올려야한다......#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힛 트위터 나랑 싸우자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 언제 올라가니 너무 싫다^^^^^^
이거 막히면 또 할라고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지메일 팠어요 룰루랄라 실트 내가 올린다 짹짹아
여기 사람들 이제 거의다 미친게 분명해..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 언제 듀ㅣ는데 으ㅏ실트!!!
나 왴ㅋㅋㅋㅋ 유명인 됐엌ㅋㅋㅋㅋ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우신고보다 실트가 실트에 더 먼저 올라갈것같다 ㅇㅜ하후하
실트가라가라뚝딱실트실트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올려올려올려예이예올려
우리 다같이 손잡고 해뜨는거 보면서 실트올리죠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전 까짓거 안잡니다 잠따위...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ppopporibb

더 힘내서 애들 등교전에 실트 띄워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여러분 페북,네이버 카페, 밴드, 카카오스토리 다 퍼날라주세요
아침까지 실트 못올라가면 여러분 이건 빼 박 입 니다 이건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막아놓은거예요 그럼 더 심각한 문제라는 거죠
오늘 낮까지는 계속 이러고 있을래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짹짹아 실트올려줘라 애들봐서라도
학생분들~~~학↗️↗️생분들!!!!#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생분들~~넣으먄 같이 실트가겠뒈,,,
내가 이걸 한시간동안 충전기 앞에서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존나게 주구장창 했는데 실트는 개뿔 기미도 안보이네 ... 실화인가
나야 나 .... (피아노브금버전)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나야 나 .... 오늘밤 잠못자는 나야나 .. 나야 나 ... 아침에 실트볼거 나야나 .... 나야 나...
우신고 학생분들을 위해서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로 꼭 올리겠습니다 학생분들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다등 끝말잇기하셔ㅋㅋㅋ ㅋㅋ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올라가라실트올라가라
아니 계속 하는분들 중에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가 존나 이상한일입니다 라는분 볼때마다 공감된다곸ㅋㅋㅋㅋㅋㅋㅋ
공론화되서 뉴스떠라 얍얍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실트에 실검떠라 얍얍 이야
등교 전 까진 실트 꼭 가자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파랑새 먼일 있니 왜..실트..
제발 올라가라 실트실트!!!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이러다가 여기 분들이랑 트친될거같은대요
벌써 해가 뜨네요 정말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이 쯤 되면 저희의 노력은 무엇인가요 다들 몇 시간동안 날까지 새주시면서 실트에 올라 다른 분들께 알리고자 노력하는데 다른 것만 실트에 올라가는지 모르겠네요
우리 실트 올라가면 기념으로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트친이나 맺어주세요 학생들은 힘을 받아야합니다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fire_work_ro_pe

아 장난치나 진짜ㅡㅡ 트위터 일안할래??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와이파이 일안할래?? 빨리 실트 보내달라고
ㄹ혹시 실트 막을수도 있나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ㅠㅠ ㅠ이정도로 했는데 아직 실트가 아닌게 믿기지가 않아요
실트가 존나 이상한 일이다 님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닉이 너무 마음에 드는데 어쩌지 (???
막을게 따로 있지 이걸왜 막아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짹짹아 실트올려줘 애들 학교간다가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트위터야 일해라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실트 언제올리니...?ㅠㅜㅠ


HARD

please invite 24k on weekly idol! They're super funny/amazing dancers and work so hard ok 투포 케이를 초대해주세요. #24konweeklyidol #투포케이
- [🎐] Also . . you have long been dancing 💙🌸 So 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것은 괜찮습니다 💙💙✨ You Great 💙🌈💫 You work hard always 👍👍💙💙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fire_work_ro_pe

프리스틴 널 좋아해! Bu Bu 💕 Thank you for your hard work for Wee Woo! (don't steal; ask to repost) #
after a day of work / it's night time: 오빠들 / 오빠 / 수고했어요 = oppas / oppa / you've worked hard 굿밤 / 굿나잇 = goodnight 잘자요 = sle
babyho arrived!! 💓 베비호 너무 귀여워요ㅠㅠ 감사합니다 💞 thank you for your hard work!!
6k 팔 축하해용 아미박스 ㅋㅋㅋㅋ congrats team work makes the dream work~ let's continue working hard~ (⌒▽⌒)
우리 타완이 다리 긴 것 좀 보세요🙈💕 큽ㅠㅠ운동하러 가서도 잘생김 뿜뿜하는 우리 애기😏✨ he's alwayz handsome👍 thanks again for your hard work😊 #tawan_v
ㅋㅋ 감사합니다, 누나! we will work really hard so you will not regret supporting us!
안녕하세요 저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이의웅 입니다 ~ please give me a lot of love, I'll work harder 😊 and don't forget to vote ! 잘 부탁드립니다 #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yg_do_work

Will work more harder to make dream come true. 많은 지원을 해줘 :) 잘 자~ 안녕히 주무세요 #PRODUCE101 #LaiGuanLin
You always work hard. You will be great. 👌🏻👏🏻👍🏻💕 사랑해요.
Thank you for all your hard work!!!! 사랑해!
ㅤ:ㅤwork hard, dream big.
미친 Work hard tachibana래 완전 중의적인 문장인데 이거


선생님

앗반백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갠짜나요썬쌩님.....멜팅경구....선생님도모르게...감기실겁니다..^^....☆
아 선생님 저의 띄어쓰기가ㅋㅋㅋ 누끼 따래입니다ㅠㅠ 뒤에 인간들처럼 배경같이 써주지...ㅋㅋㅋㅋㄲ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631x1S26

선생님 독산에 야간상영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끼어들어서 죄송합니다. 드라이하게 용건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내일 서울지역 대한극장 3탐, 강동롯시 2탐, 독산&수유롯씨에 한타임씩 있슴다. 즐거운 관람하시기바랍니다. ^^7
선생님.....힘....을...
선생님 저 대구리 박을게요..... 놔아아악 머리에서 자동재생되고 전 이제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
선생님 다음에 저 씬 한번 저 보시면 아 여기가 에키벤이구나 하실겁미다 뿌듯하네요^^7
선생님 띵트윗 넘나 로지컬해서 유레카를 외쳤습니다
선생님 이건 미쳤어요 전 선생님 뒤로 가서 서잇을게요 선생님 까면 다 튀겨버리게 충성충성 만세만세 ^^7 ^^7 ^^7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fire_work_ro_pe

선생님 이런 장문의 감상이라니 저 지금 좋아서 구르는 중입니다 아이고😭😭😭 재호현수 조금이라도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어서 연성하게 됐는데 그런 맘이 전해진 거 같아서 넘 뿌듯하네요ㅠㅠㅠㅠㅠ충성충성입니다
억.. 두번째로 좋은 것만 고른다는 부분 완전히 킬링파트네요 사랑합니다 선생님
감솸다 선생님^^7 사실 저도 쓰면서 저부분에서 존나 울었습니다... 세상에서 처음으로 제일 좋은걸 가져보려다 실패한 남자...따흑ㄱ...😭💥💥🔫
선생님 죄송하시만 카베동이 아닌지요. 에키벤은 열차역에서 사먹는 도시락으로 알고있슴니다요 선생님. 몹시 배가 고파서 짚고 넘어갑니다.
우신고 선생님들 보면 뚝배기 먼저 깹니다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너무 개같네요 싯팔
학생분들은 그런 대우를 받기위해 그곳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학부모님 또한 그런 선생님들은 바라지 않습니다. 권리를 침해한 쓰레기들을 응징할 수 있게 해주세요. 학생분들을 도와주세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부탁드려요 진짜 제발ㅠ졸업했지만 폭행 목격후로 트라우마 생겨서 아직도 우신고 근처에 가면 너무 치가 떨리고 졸업했는데도 너무 스트레스 받고 무섭네요.선생님뿐만 아니라 지킴이,영양사 전부 조사해야합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i40145466


불한당

오늘도 우리 사랑은 불한당 들으면서 출근한다 인생 다 뭐냐 현수 옆에 재호도 없고(있음)
현수 멀리서 지켜만 보다가 애가 진짜 말라 죽을 것 같으니까 지옥으로 걸어가는 심정으로 다시 현수 찾아가는 재호로 불한당 2편 주세요 영화 엔딩은 이거임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 이 바보들아 얼른 불한당 봐 진짜 막차탈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이건 브로맨스 나부랭이가 아니야 존나게 혼모노 조폭동성애영화라고
제 통장이 불한당 때문에 바닥난 잔고 다 손해배상 청구하자고 하길래 내가 따끔하게 한마디 했어요. 마이너스 카드 쓰라고. 그래야 끝까지 달릴 수 있다고.
저도 요즘 사람들 드라이하게 대하고 있네요 불한당의 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사고사로 뒤질지도 모르는데~~~
나한테 왜이러는데!!!!!!!!!! 이 쒸빨련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따 인생 다 필요없어요 불한당이 없는데 무슨 인생이야...ㅠㅠㅠㅠㅠㅠㅠ
탐라에 경구오빠까지 나왔다 불한당이 이런 영화다 설경구도 오빠가 된다고 이 시ㅃ팔넘들아~~~ 그러니까 개쩌는 조폭동성애 영화 불한당 보세요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HQmira

멀쩡하던 놈이 사랑에 미쳐서 비극으로 가는 건 많이 봤어도 원래 미친 놈이 사랑 때문에 점점 덜 미쳐가는 과정이 이토록 비극적으로 괴로운 멜로는 진짜 오랜만이었다 ㅋㅋㅋㅋ 존나 불한당적이다
불한당 화보 중에 이 한재호가 제일 돈 많은 재력가처럼 나와서 좋아함... 현수가 나라 사달라고 하면 사줄 것 같음 저기 어디 피지섬 가까이에 조현수 이름으로 섬도 하나 사줬을 것 같음 현수 이름딴 인공위성도 하나 띄우고
모든 노래가 다 재호현수로 들린지는 오래지만 이건 진짜 넘... 다른 장르에선 이정도면 연성하는데 불한당은 노래 들으면서 장면만 떠올리면 뇌내 연성 끝
결국 해버렸다 연성... 불한당 진짜 나한테 무슨 짓이냐
제가 다시 차분히보고.... 아아 세상에나 정말 ㅠㅠㅠㅠ 세상에나 말고 지금 불한당 1차 날처럼 방금 말배운 애마냥 어버버버리고 있네요 다음편도 빠르게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GOOD

애프터스쿨 FAN 여러분, Good Morning? 안녕히 주무셨나요? 이제 출근, 등교 하실 시간입니다! Now is the hour of go to work or school!
Good morning 진영 오빠 i hope you have a good day too don't overdo your work okay? stay healthy all the time please😢사랑해요 오빠🙆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xxxcrayon88

💛 1차 수요 / 바람 불어오면 Good 펼쳐지는 모든 건 Great 달라지는 맘이 Work [ 01 (빠른 면접X) / 복합 / BL / 7D / 일상힐링 / TWT / 일
( selagi dirinya kembali ke koreografi sambil melantunkan, “바람 불어오면 Good, good, good, yeah; 펼쳐지는 모든 건 Great, great, yeah; 달라지는 맘이 Work, )
แก้ใขของจองกุกที่แนะนำจีมิน옥상달빛 Rooftop Moonlight 수고했어 오늘도 Good Work Today


일을

울 기력이 있으면 일을 해야지.
무사히 일을 끝내면 1포인트를 주지. 10000포인트를 모아 오면 소원 하나. 내키나?
모든 일이 인생에 유의미한 경험이 된다는 말은 일견 멋지게 들리지만, 때에 따라서는 너에게 무의미하거나 불합리한 일을 시키고 싶어하는 사람의 사탕발림일 수도 있다. 말뿐만 아니라 그 말을 하는 상대에게도 주목하도록.
116일을 끝으로 퇴소 , 귀가조치 이유야 어찌됐든 본인이 적은 사과문대로 어떤 벌이 내려지든 간에 죗값을 받고 나중에 다시 볼 수 있길 바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발 도망치려 하지말아요.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uinnnns

일을 다 끝내면 한 번 쓰다듬는 정도는 해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In the morning of life, work; in the midday, give counsel; in the evening, pray. (인생의 아침에는 일을 하고, 낮에는 충고하며, 저녁에는 기도하라.)


현수

아니 현수 나올때까지 기다리면서 현수 놀릴 생각하니 얼마나 재밌었겠어 햄버거도 일부러 두부인척 해야짛~~ 하면서 까만봉다리에 넣고 일부러 병풍 세워놓고 일부러 빨간 스포츠카 끌고오고 혼자 키득거리면서 현수 기다렸을 재호
하지만 현수에게 감긴 뒤엔 버림받는 것보다 미움 받는게 더 무섭다는 걸 알게 된다 기약없는 두근거림이 얼마나 지옥인지도 알았겠지
한재호 조현수 덩치차이 보시라
한재호가 조현수 장례식장 가는 것도 쓰고 싶다 검은 세단에 앉아 장례식장 문 바라만보다가 삐걱이듯 걸어들어가는 한재호... 조문객 아무도 없는 텅 빈 공간에 무릎 꿇고 앉아 향만 하염없이 피우는 남자
당원분들 뇌피셜로 디나이얼 조현수 심을때까지 리트윗한다 ㅎㅎㅎㅎ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yu31210

현수본체 술마시는걸로 보들레르 시 인용한거 개발렸는데 이거 약간 짬뽕해서 불어로 시집 읽는 조현수+러시아 소설 읽는 한재호 보고 싶다 으아ㅏ아ㅏㅏㅏ(전두엽펀치
나 또 알티하고 처운다.... 이 사진 넘 본체들 자세까지 재호현수임 따흑ㄱ😭💥💥🔫
빵에서 처음 할 때 누운채로는 다 안들어가서 끙챠끙챠 하다가 재호가 현수 번쩍 들어서 자기 위로 앉힌채로 시작했다는거 나만의 뇌피셜..,,
무방비 상태로 누워있는 현수의 얼굴을 보여주는 장면 또한...왜 그.. 그런지...ㅎ
원작의 찌통을 따라갈수는 없슴다.., 행복하게 해줄거에요 재호현수ㅠㅠㅠㅠㅠㅠㄱ흑 읽어주셔서 감솸다 센세^^7
재호현수 해피엔딩을 위해 전두엽을 쥐어짜보겠슴다 센세! 읽어주셔서 감사함다^^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센세만 믿고 재호현수 결혼시켜버리겠읍니다.,..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kac_1996

마지막 씬에서 현수 귀옆 쏘고 울면서 저는 다리로 걸어나오는 한재호가 하필 떠올리는 대사가 형, 출세했네? 이고 그건 최소한 극중에서 현수가 재호에게 건넸던 가장 따뜻한 위로의 말이었다 지나온 "지겨운" 삶을 보상받는 기
오늘 재호현수를 너무 먹ㄴ었나 왜 체했지


아아

헐 ㅇㅣ게뭐야 리오란님ㅋㅋㅋㅋㅋ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아아니 메인트에 다른분 글 올려도 되는거였어요?
으아으으으으으으으ㅡㅇ으으으ㅡ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아아
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2222222222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ㄴㄴㄴㄴㄴ나아아ㅏㅏ아ㅏ
으으앙아아아아앙아아아ㅏ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ㅏ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Munji___011

아아다다다닫다다다다ㅏㄷ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아ㅏ다다다다다다ㅏ다ㅏ다다아아아
아아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ㅏㅏㅏㄱ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진짜 제발 ㅈㅁ 실튼ㄴ ㅣ아아아ㅏㅏㄱ
아아니 그냥 ㅇㅏ무말 대잔치니까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무시해주시면 됩니당ㅋㅋㅋ규ㅠ흫ㅎㅎㅇ 흑역사 대잔치 뭐래 나
아아 네 봣ㅇ어요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이게 그 울산우신고 페이지 가장 마지막 글이엇고요
왜막아놨어파랑새여러분?응?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혹시돈받앗ㄴ냐ㅏ아ㅏㅏ아아진짜 왜안올라가
와아아ㅏ 저랑 끝말잇기 하실분 구합니다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더이상 할말이 떨어졌거든요(???
아아 제느님이 말씀하시는 건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이거 맞나요? 가나다라마바사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fire_work_ro_pe

꺄아 ~~~~~~~~~ 조아죠오너너어어아아ㅏ앙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챠챠챠ㅑ챠챠챠챠챠챠챠
으아아ㅏ아 온!루자ㅁ으뉴다자ㅛㅅ다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오늘 잠은 다잣다^^유후!!!
바나나ㅏㅏㅏ나ㅏ아나ㅏ아아ㅏ악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포테토오오오ㅗ오오오오오ㅗ오오ㅗㅗㄱ
바나나바나나나 바나나바나나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바나나아아포테토오오오
아아니 ㅁㅏㄱ 겹치잖앜ㅋㅋㅋㅋㅋㅋ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차키로 가요 그럼 음음 키보드
나는 끼지못했다고 한다.... 혹시 겹칠까 아아 나때문에 끊겨버릴까 앗 이런 #우신고를_도와주세요 소심함 젠장 ... 알티나 해야겠다 흑 여러분 알티도 해요


Work

˖ ═ 1OO%✧ 강동호 ◌ ßǟҽⓚҺσ ═ °°∝ :˟ ̷ ̷ˁ 9Ƽ년 ⓿⁷월 2١일 ᝐ 6ᶾкᴳ 🐯 ˀ ⿻ ⁩|̶꒱ ᛊ◌꞉ ⋐ ☄ FOR WORK ⋑ ✙©ᐟᐟ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gneec_12th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LWHDHJM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hwan_br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pixy_wa_alpha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skwndcjfTm

Work 우신고를도와주세요 학생분들 실트 HARD H2OTRIGGER 아아 elishaelisha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