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예술적이야

다들 쿠다님의 김밥 마는 솜씨를 봐줘 좀 예술적이야 약간 이해할 수 없는 예술가들의 세계 잇지
170514 #몬스타엑스 #주헌 #JOOHEON 머리 정돈하는 중일 뿐인데 아름다워... 예술적이야...
심지어 바닥에 다 비치는것까지 졸라 예술적이야 디자인과 자리배치의 끝장콜라보
(너의 어그로는 전체적으로 경이롭고 예술적이야.)
"......" "...슬퍼?" "...글쎄. 넌?" "...나도 잘 모르겠어" 빅토르는 유리의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만짐. 유라는 검은색 머리카락과 주위의 모든 걸 물들이는 피를 바로 봄 "아름다워...예술적이야" "맞아. 아름답네"
손짓 하나하나까지 다 예술적이야 꽃이 만개하는 것 같아
지민이 사진으로 봐도 예술적이야~~ #박지민_오빠전력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YellowDay_S

유희왕은 손가락이예술적이야♡
대군님과 나으 공통점 뭐든 흘리고 다녀서 검은옷(과 빨간옷)을 입는다 ㅋㅋㅋㅋㅋㅋㅋ 대군님 미대생하자... 미대생 좋아요... 김치먹다 흘린거 누가 보고 앗! 하면 응 이거~ 물감 흘린거야~ 할 수 있어... 최고야 짜릿해! 예술적이야(??)
예술적이야요 . ..


예술을

나는 그 순간 일어나는 승화에서 예술을 느낀다! 예술은 곧 폭발인 것이야!!
난 주변에 예술을 하는 사람은 없기도하고, 집안이 목수라 그냥 기술자인거지. 하지만 어느정도 짬짬이 소설은 읽어, 지루한건 싫어해서말이야.
어떻게 그렇게 재능이 있는 거야? -재능에 그렇게 집중하지 마 스티븐. 예술을 창조하는 건 소통이야. 예술의 한조각은 대화야. 네가 내리는 모든 선택은 상대야. 그저 항상 네 자신에 진실되게 해. 그럼 남들도 너의 정직함을 알아줄 거야. / S1E35
어떻게 그렇게 재능이 있는 거야? -재능에 그렇게 집중하지 마 스티븐. 예술을 창조하는 건 소통이야. 예술의 한조각은 대화야. 네가 내리는 모든 선택은 상대야. 그저 항상 네 자신에 진실되게 해. 그럼 남들도 너의

그 때 처음으로 '미적 감각'이라거나 예술에 대한 흥미라거나, 예술을 즐긴다는 것의 방법을 알고 처음으로 경험하게 됐었는데, 최은영 작가님 소설을 읽으면서 '내가 좋아하는 소설 읽기의 방법'을 찾아낸 것 같다. 내 인생의 일부를 발견한 느낌이야...
!!!! 예술적 가치를 크기로 매기다니...박하님의 예술을 모르는 사람들이야 8ㅁ8
박원순식 도시예술 그만둬야한다. 서울시민들의 디자인 감각 너무 형편없게 됨이다. 아이들이 고급진 예술을 보고 자라길 희망한다. 예술은 그만한 가치가 있어야하며, 그 가치는 시민의 쓰레기모음이나 재능기부가 아닌 돈으로 만


사람

170503 백상 예술 대상 도경수 많이 늦었지만 짧게 올립니다 (소리 없음) 우리 경수 너무 예쁘게 웃는데 새삼 사랑둥이라는 거 느꼈고,, 배우 민석이 형아랑도 친해보이고,, 경수 인맥 짱이야ㅠㅠ 진짜 세상 사람들
포스터를 제작하고 붙인 건 모트가 아닌 딴사람이였고 개개인의 자유를 억압하고 엉클줄리언처럼 행동하고 있다는 걸 깨달은 줄리언은 어쩔 수 없이 모트를 풀어주고 예술활동을 다시 허락한다 줄리언이 다 내가 자초한 잘못이야!모모!
가끔 예술하시죠 하면서 잡는 사람들이 있는데 열심히 사세요~ 한단말이야 내가
이게ㅣ 사람 얼굴이라는게ㅣ실화ㄴ냐 이건예술이야아아ㅎㅅ아ㅡㅈㅂ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gguullgyul731

있지, 난 내가 정상이라고 생각해. 비정상은 저 밖의 사람들이야. 사랑을 가볍게 여기는 천박하고 무식한 것들! ...난 그렇게 골빈 사람들과는 달라. 사랑을 예술로 표현하는 대단한 사람! 그렇지? ...아, 너 말 못하지, 참.
사람 자체가 예술이야
마이크와 한 몸인 듯 아닌 듯 소중한 듯 아닌 듯 자기 퍼포먼스에 쓰러지지 않게 꼭 잡고 할 거 하는데 몸 중간에 마이크 바 있으니 보는 사람 입장에서도 저거 치워버렸으면 좋겠다 싶은데 마이크 바 그림자마저 예술일세 예술이야
특히 무동이나 명로처럼 니 꿈이 뭐야? 그냥 공무원으로 안정적으로 사는게 니 꿈이야? 하는 극도 좋아하는데 이 주제 자체를 싫어하는 사람도 있더라. 왜냐면 난 이런 고민을 엄청 하고 자라서 공감하는 바가 많음.. 인문공부냐 예술이냐:^/
파리 진짜 기대 안했는데 너무 좋아 그림이랑 예술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진심 천국이야.... 따흐흑
마이 현... 리얼 예술이야,,,,, 누오보 보고 주먹울음 했다 저 미모가 사람이면 난 사람 아니야,,,,
예술이야 빈틈이없어 사람이야? 예빈이 외모 실화냐?

천칭자리는 소리와 색깔의 조화로움을 추구하고, 언어를 적절하게 구사하며 아름다운 글을 사랑해. 또한 예술적인 경향도 많이 나타나지. 천칭자리는 기본적으로 맑고 선한 것을 사랑하는 다정하고도 부드러운 사람들이야. ♎
예술고에서 송준현 편을 들어주고 여자 끼고 있던 남자새끼들 다 죽어라. 그리고 다 헤어져라. 송준현 편을 들어주던 아줌마들이나 아저씨들도 다 죽어라. 내가 말했지? 진희의 주변 사람들이 진희를 돈 받고 팔아넘겼다고 말이야. 이제 실감이 나?


예술은

진짜ㅋㅋㅋㅋ 개웃긴 소리 들은거 작년 반 반장인 애가 예술은 재능이지! 이래놓고 누가 공부는 타고 난거 아니냐고 하니까 거기에 공부는 노력이야! 라고 했던거 남이 하는건 재능이고 자기가 하는건 노력이야?
- 예술은 뭘까? 질병이야. - 사랑은? 착란. - 종교는? 믿음에 대한 우아한 대체물. - 너는 회의주의자로구나. 천만에, 회의는 신앙의 씨앗인걸. - 너는 뭔데? 이름은 하나의 감옥일 뿐이야.
그림 나부랭이를 그리면서 예술가인 척 하지 마! 예술은 폭발이야! 그럼 화려하게 한발 더 가볼까!


예술이다

진짜 춤선 너무 예술이다 옷도 은지원한테 맞춰지듯이 나풀나풀거림이 너무 좋네.. 이 착장 넘 내 스탈이야
170505 예술이다 예술이야 😇 #태용 #TAEYONG #NCT127 #NCT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two_ribbon

헐~ 우리 공주 역시~ 이야~ 아빠 닮아가지고 그림도 잘 그리네. 그체? 맞제? 아빠 말 맞제? 역시~ 우리 딸 최고~ 예술이다 예술! 하면서 까슬까슬한 수염 뽀뽀 할 텐데...
이야 지금 우리 동네 비오는데 예술이다 켄지네 동네도 비 와?


자체가

오빠 존재 자체가 예술이야〰✨
ㅠㅡㅠ 울애기들 또 머리 맞대고 야야 코는 너가 예술이니까 너가 해라! 형은 잘생긴게 머예여? ..손? 인정ㅋㅎ 이야 이 친구들 솔직히 난 내 자체가 완벽하지 않니? 형은 그냥 어깨나 해여ㅡㅅㅡ 이럼서 쪼물쪼물
이태민 사랑해!!!!!!!! 섹슈얼리티 최고야 멋져 이건 예술이야 아니 그냥 태민 자체가 예술이야


옆선

진짜 갱장이 이뿌다.,...나보다 예뻐.,..💦💦 진짜 옆선 최고 대고 예술같아.,...마치 한폭의 그림이 생생하게 움직이는 느낌이야.,..💦💦ㅠ
나 정말 이 사진 보고 입이 다물리지 않았어 경수 옆선은 말 그대로 예술이야 명작이라고😭😭

대휘 옆선 예술이야 진짜 ㅠㅡㅠ 💗
2. 호이주 옆선 예술이야


최고야

대군님과 나으 공통점 뭐든 흘리고 다녀서 검은옷(과 빨간옷)을 입는다 ㅋㅋㅋㅋㅋㅋㅋ 대군님 미대생하자... 미대생 좋아요... 김치먹다 흘린거 누가 보고 앗! 하면 응 이거~ 물감 흘린거야~ 할 수 있어... 최고야 짜릿해!


예술의

예술의 완성은.. 사랑이야


예술에

넷플릭스의 디자인 예술에 대한 다큐멘터리 (앱스트랙트) 첫 화부터 펑펑 터진다. 다들 제발 이바닥으로 오지마. 여긴 지옥이야...
예술에 정답은 없어 오직 전달하려는 그 감정만 느낄 수 있다면 충분해 예술이 원하는 건 그 뿐이야 형식적인 감상은 원치 않아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예술적인

이야 방금 켈리 5구째는 예술적인 코스다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BH0506_hyun2

아 근데 진짜...노래 좋아도 커버 구린거...보긴 봤는데...그래도 뭔가의 예술적인 미가 느껴지는 구림이었는데...저건...피피티 기본 틀...응...그런 구림이야...
그를 도로 변기 위에 앉히고 제 허리띠를 풀어 그의 손목을 변기뚜껑 뒤로 돌려 묶어버린다) 밖에 뭣더 모르겠는 그림쪼가리들보다 이게 훨씬 예술적인데 말이야


춤선

민혁이 춤선 대박 예술이야.. #ASTRO_BABY #라키
액자 빼고 ! 춤선 예술이야 #大野智 #오노사토시


아름다워

안녕 인사해 ~ 내일부터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 될 예술작품이야 ㅠㅡㅠ ㅠㅠㅠㅡㅠㅜㅜㅠㅠ #MONSTA_X #몬스타엑스 #MINHYUK #민혁 #아름다워 #BEAUTIFUL


뿐이야

삶의 귀결은 종교외 예술뿐이야


소중한

최승현 너에게 정말 소중한 예술작품이 많지 나한텐 니가 소중한 예술작품이야


신청서

첫 번째 홍보 - 그게 그림이야? 미술 부심은 더럽게 부리더니. - 니네랑 같은 공간에 있어서 이 모양인 거 아냐. 신청서 접수중 02 NOV GL TWT 7D 실사인장ONLY 간단신청서 일상 힐링 축제를 앞둔 예술 고등학교 음악과 미술과 약대립
첫 번째 홍보 - 그게 그림이야? 미술 부심은 더럽게 부리더니. - 니네랑 같은 공간에 있어서 이 모양인 거 아냐. 신청서 접수중 02 NOV GL TWT 7D 실사인장ONLY 간단신청서 일상 힐링 축제를 앞둔 예술


기타

우와, 기타..! 나는 어쩐지 예술과는 친해지질 못해서 음악이나 미술은 신기하더라. 머지않아 기타 멋있게 치는 도도의 모습도 볼 수 있는 걸까~ (´︶`) 오늘도 화이팅이야!!


예술이야

헉헉 여러분 이 감자칩 존맛요. 저 국내 감자칩 얇고 입천장만 아프다고 안먹는데. 실수로 주문한 이거 지금 뜯어서 먹고 천국 봄요. 짠데 감자가 예술이야. 맥주땡겨! 주여.품절이야. 당장 더 사고 싶다고!!
예술이야
알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은 예술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 예쁜이 누굽니까. 속눈썹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monggujonggu

우리는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예술과 함께 살아가. 죽어서도 예술과 함께 묻히기를 바라면서. 그런 의미에서 '진정한 무덤은 박물관', 이게 라로즈의 가훈이야.
내가 하는 건 예술이야!
아니 이거 넘나 그림같아오.....준면ㅇ ㅏ....너는 예술이야...
역시 우월한 신들이라서 그런지, 다리가 예술이야. 풋. 어느새 옆에 와서 맞장구.
이야 우리 거북이 턱선이 예술이네!
얼루어,,,움쟐쪄야해 이건 예술이야
어슈바 ㅋㄱㅋㄱ큐ㅠ ㅠ ㅠ ㅠ ㅠ ㅠㅠ ㅠ 엄마가 예술이야를 개소리야래 ㅠ ㅠ ㅠㅠ

지금 우리 대한민국은 예술이야!~😁
내가 이걸 보려고 이일을 하는건데... 오늘은 여러분이 예술이야!!👍🏼👏🏻👏🏻👏🏻 #판타스틱듀오2 #싸이 #앵콜 싸이콘 꼭 가자!😆
오늘 콘서트 다 좋았지만 제일 감탄한건 응원봉! 원격조정이 가능한 응원봉이라니 ㅇㅁㅇ! 원격으로 조명색이랑 점도 설정 다 가능해서 노래에 맞춰 바꿔주니까 진짜 예술이었다ㅜㅜ 애들 칼군무에 응원봉도 칼이야 (물론 불량도
아이유님하고 예술이야한건 왜안나와 아
예술이야는 음원으로 나왔는데 어땠을까는 왜ㅜㅜ
난 예술이야〜🙆
펜텔 바디는 증말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3_D_9

오늘의 무스비 무렵~❤️ 해질녘 하늘은 늘 예술이야~😍 이번 주말 미세먼지 매우 괜찮대서 창문 다 열고 드라이빙 하면서 찍었더니 시끌시끌~💦나 누구한테 얘기하는거니?모라는거니?ㅋㅋㅋ😳
싱글즈 때 메컵 누가 하셨을까,,, 눈썹 예술이야,,, 발란스 체고되고요,,,
태용이의 동작 하나하나가 작품이고 예술이야👍🏻 #NCT127 #태용 #TAEYONG #NCT
그런게 사랑이야? 그런 음침한 걸 다들 그렇게 칭송해서 예술작품들로 만들어냈을리가 없어. (사탕을 입에 쏙 넣고는 데굴데굴 굴리며 침묵을 유지한다.)
교복요정_오아란_캡쳐2 옆모습도 예술이야 #김유정 #앵그리맘 #kimyoojung #金裕貞
승관 글씨 보면 볼수록 예술이야
전정국ㅋㅋㅋㅋㅋㅋ솔로곡 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 비긴도 노래 예술이야 ㅠㅠㅠㅠㅠ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MAYOHAZA

사진이 예술이야 배경도그렇구
손끝까지 예술이야
pâtisserie는 종합 예술이야, 장인이 프로의 기술과 영혼을 담아 최고의 아름다움을 실현하는거란다!
목욕이 좋겠어요 이건 예술이야 죽이네! 환상적이야! 황홀 자체야!
던디는 예술이야...
이거 아주아주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술이야
가수 정다희 현실이야 아리수예술단 정기공연 장소:망원 한강공원 상설공연장 일시:2017.6.4: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SF_Oranges

장이씽 예술이야
심즈에서 파티나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내거나, 집안에 값비싼 예술품 설치해두면 긍정적인 무드렛 생겨서 한동안 지속되는, 그런 기분이야 지금ㅋㅋㅋㅋ출근길 지하철에서 한숨도 안잤는데 너무 기분 좋고 계속 웃음난다 즐겁당
커피내리는게 넘 예술이야 오시리스 저런아침 먹엇음 좋겟다(ㅈㄴ
8.예술이야/New Face/가슴이 뛴다
내 남편과 밴딧은 가장 커다란 두 가지의 예술적 영감이자 원천이야.
난 예술이야 까지만 듣고 오늘치 일을 하러 갑니다..
이건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sudadaek

예술이야 준며나
와 유우타상 검술 들었지만 정말 예술이야 😢😢😢😭😭😭😭😭💕💕💕💕
ㅇㅇㅇㅇ 특히 눈매가 아주 예술이야.. 그린 듯한 눈매~
쩔어 쩔어 완전 쩔어 예술이야 아주 그냥 ㅠ
진짜 둘다 춤 너무 예술이야
이거 민호 표정 넘 예술이야
너의 모든것이 예술이야 백현아..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double__mean

동방귀인옷 진짜.,...뒷모습이 너므.,,...예뻐서 뒷모습만 주구장창 찍게 됨.,..허리들어간거 예술이야.,......
그냥 사진이 아니야 작품이야 예술이야
80은 너무 이쁘고 87은 안경.. 은 그래 퍼기할수잇어 77은 흑.. 예술이야
태형이 김태형 태형이는 왜 이름도 태형이야? 잘생기고 키도 큰데 노래도 잘하고 목소리도 좋고 귀엽고 웃기고 사랑많고 다정하고 예술적이고 감성적이고 사진도 잘찍고 엉뚱하면서도 집중할땐 확변하구 행동하나하나 다 사랑스러워 #태형사랑 ♥️💕
피지컬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이야
신시리즈 작화 너무 예술이야 진짜 너무 잘살렷다 개 예술 디테일 살리면서도 루팡 기존의 느낌을 1도 잃지 않앗음 넘무 사랑함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CHENDO921

진짜 신께서 주신 내선물 음색 예술이야 ㅜㅜ
좋아요😆!!!예술이야❤️
❤옹성우💗 넌 노래 외모 춤 정말 예술이야~~~ TV에서 오래보고싶다 잘먹고 건강하게 홧팅!!!
ㅋㅋ숨도못쉬고봤다 예술이야 이태민..
아 대박 예술이야 진짜 아 어케 탬
우와〜〜👏👏 예술이야 예술‼︎₍₍ ପ(๑˃̶◡ ˂̶)੭♡
DAY6Updates ouvert_planet170526 아이돌콘 #데이식스 #DAY6 #제이 #jae 넌 예술이야ㅜㅠ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ket_coo

예술이야 예술이야~~~~
옆태 예술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
오세훈 예술이야
아 싑... 황믾연은 눈매랑 입꼬리가 예술이야 ..
넌 예술이야
예술이야..... 엄청 크게 인화해서 벽ㅇㅔ 걸어두고싶다
ㅠㅜㅠㅜㅠㅠㅠ듀코님이 ㅠㅠ푸른계열 잉크 조아한다구했더니 체고예쁜것들로 소분해주셔따... 캘리작품들도 잔뜩보내주셔따 선테 내일 코르크판사러갑니다 ㅠㅜㅠ찌범진짜이뻐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_04_BBH_56

눈기 넘 예쁘자나오 ... 런 각도 예술이야 나 눈물나...☆
제가본건 퀴담이고 무지 오래된 작품이라 공연이 끝났지만... (또륵) 진짜 개오져요 예술이야
진짜 예술이야 예술.
종대 콧날 대박이네 예술이야 김종대
내 안의 욕망을 분리 시키기, 예술적 가치를 애호가로서 남겨둘 수도 있는 것이야. 둘다 이룰 수도 있는 것이지만 다 이룰 수 없다면 경제문제와 자아실현을 분리하자구.
그 결이 또 예술이야. 낭창낭창한 몸매따라서 출렁이는 머릿결이 안그래도 없는 영혼이 다시 가출하는거 같아. 여성인지 남성인지 분간안갈 정도로 절묘한 아름다움에 절로 취해버려. 형구는 자기도 모르게 상대를 탐하고 싶다는 욕망에 사로잡히는 거지.
동현이 너무 상큼하네 ㅠㅠ 동현인 눈매가 예술 우진아 ㅠㅜ 직캠 짜집기가 웬말이야 ㅠㅠ 아파서 그런거라니 너무 아쉽다 ㅠㅠ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samiXsio

표정봐•••• 예술이야 ..
아 렬루 배진영 직업만족도 최상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 겁나 좋아보여 표정예술이야ㅠㅠㅠㅠ졸귀
재현이 골반도 작고 다리가 길고 얇아서 바지핏 예술이야 ㅠ ㅠ ㅠ
* 너희를 무대에 올라가도록 해주는 게 '나의' 예술이야.
속눈썹 진짜 캡짱이야 태,,,, 아니 그냥 눈이 예술이야 앞뒤위아래로 이렇게 이쁘게 트인 눈 진짜 몇 없음 진짜 희소가치 갑이야
콧대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about_yooa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seori___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giyomdy_cherry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DAEHWILover

예술이야 예술적이야 예술을 사람 예술은 예술이다 예술적인 kimseonta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