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누효님

으어 세상에ㅠㅠㅜㅜㅠㅠㅠㅠㅠ 넘 행복합니다,,,💖 누효님 정말루 넘넘 이쁘신걸요,, 정말 현실 시노부스러우시구😂😂💕 만히많이 사랑해요 누효님🙈💜💜💜💜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귀여우셔 ㅠㅠ ㅠㅠ ㅠ ㅠ (오열 누효님 푸카 하고 춉 해도 기쁠 것 같아욤,,, 물론 시노부도... 하지만 시노부는 괴롭히는 맛이지요 ( ?
자꾸 수식어 는다구요 지금 ㅋㅋ ㅋㅋ ㅋㅋㅋ 안니에요 누효님 충분히 귀여우시닉가 ,,, 헤헤 ^-^
예~~! 아 넘 귀엽잖아요 누효님 세상 귀여우시고 ㅠㅠ 최고 ㅠㅠㅠ 진자 몬가 시노부 인장이라 그른가 시노부한테 챙김 받는 기분이에요 ㅋ ㅋ. ㅋ ㅋ ㅋㅋ
딘짜 넘 귀여우실 것 같아서,,,,,, (죽어 있음 헉 벌써 다 모이다니 역시 누효님과 함께하고 시푸신 분이 많으신 겁니다.. . 얏ㄸㅏ!! 아직 두 달도 더 남았지만......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기다려 보겠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ㅅ속임수라녀.... 누효님 진짜 너무 귀여우세요ㅠㅠㅠㅠㅠ으헝헝 현실시노부시군여....ㅠㅠㅠㅠ❤❤❤❤❤ 처음 뵙자마자 넘 치였어요💖💖💖💖 헉ㄱ 제 에이치)ㅁ( 나중에 꼭 다시 해보겠슙니다!!!💕💕💕
ㅠㅠㅠㅠㅠㅠㅠ울 누효님 완전 귀여우셔요💕💕💕 헤헤 다음에 꼭하겠습니닷)(💖💖💖💖💖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d_dubu

헉 누효님 뭔가 누이같으셔서 귀여우셔(?)
하ㅓ하헉 누효님ㅁ(레드카펫깔ㄹ기) 탐라너머에서 구독ㄱ하규잇섯습니다ㅏㅠ!'ㅠㅜㅜㅜ시ㅣ노부 넘이쁘고 귀여우시구ㅜㅜㅜㅡㅠㅠㅜㅠㅠㅠㅠ(야광봉!
ㅋㅌㅋㅌㅌㅌㅌ아이구 누효님 ㅠㅠㅜㅜㅜ 넘 귀여우셔서ㅓ 제가 지구 다 부숴ㅓ버렷어요,,, ㅠㅁㅠ) 젝아 누효님ㅁ을 위해서라도 시노부 사진 오억장 찍구 오겟습미다ପ(´‘▽‘`)ଓ♡⃛💕💕
ㅠㅜㅜㅠㅠㅠ저두 누효님 덕질ㄹ할거애요ㅠㅠㅠㅠㅜ허어엉 ㅠㅠㅈ전 이미 천왕성도 뿌숴버렷ㅅ조,,, 누효님 넘 귀여우시고 예뿌셔ㅕ요ㅠㅁㅠ) 제 하튜 다 받으시구😘😘 보정 열심히 하구 태그해드리겟숩미다...😂
ㅋ ㅋ ㅋ ㅋ ㅋ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아ㅏ 누효님ㅁ 진쟠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넘 귀여우시자나여!!!! 원래 성야제 시노농 할 생각이엿ㅅ는데 말이조 😌😌 시노부도 나중에 뛰어야겟ㅅ군녀ㅕ!
헉ㄱ 감사합니다😍😍 저도 누효님코스 잘보구있어여! 짱 귀여우신😗
ㅠ ㅠ ㅠㅠ아ㅏ진ㄴ자ㅏ 누효님 넘 귀여우셔서 제가 지구 37283829억번 뿌셔ㅕ버렷고,,, 그럿개ㅐ 예뿌고 귀여우시고 새턴밈 광광 울어요 ㅠㅁㅠ) 젝아ㅏ 장기 팔아서라도 올캐러 꼭ㄱ 하겟습니다 진자,,,, (3739년 뒤 잠수타는 새턴

헉 ㅇㅏ아아닙ㅂ니다 진짜 시노부 넘 잘어울리시구 이쁘구 귀여우시구😂😂💕💕💕💕누효님도 제 부족한 카나타ㄷ땜에 눈아프진 않으실까 걱정ㅇㅣ에요😂😂 헤헤 ㅈ저두 잘부탁드려용(ノ*)∀()ノ♡
제가 귀엽다니요..😢🔫🔫🔫 누효님이 2738391189292292배 귀여우세요💕💕💕💕💕💕💕 냥이 짱짱😙😙
아앗 민망해서 파독이는 주거버렷...누효님은 저보다 예브시고 귀여우신걸요 뭘😍😍😍누효님한테 칭찬ㅁ받으니 기분 좋군요(덩실덩실) 맞팔할게요 잘부탁드혀요!!
흐어ㅜㅜㅠㅠㅠ 누효님...너무 귀여우셔서... 심쿵사..💕💕💕💕💕
저는 누효님의 헕 브레이커...☆ 옛날옛날에 저의 못생김으로 놀란 누효님의 헕ㅡ는 브레이크가 걸리셨다는 아주 무우우서운 이야기가 있죠..후후
누효님의 꿀벌 시노부 너무 귀여우셰요ㅠㅇ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효님이 더귀여우시면서 그러면 아니됩니닷!!!ㅋㅋㅋㅋ저 오늘부터 누효님 1호팬할래여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peachu_u3u

헉ㄱ아니에요ㅠㅠ 누효님이 더 귀여우신걸오! 😉😉
그그그치만 전 정말루 예쁘지 않은걸요😭😭 누효님ㅇ 예쁘고 귀여우시죠..!!😚😚
저도 꽃잎같이 부드러우신 누효님이 정말 좋아요..❣️❣️😊🌸🌺❤️
누효님 귀여우셔서,,, 분명 어울리ㅛㅣㄹ 것,,,,,,


아효

요새 날이 더우니가..아효 가짓거 벗고다니겟읍니다 ! (훌렁훌렁 훌러렁
뼈에문제가없어서고ㅑㄴ찮아효~!♡♡걱정해주셔서 감사하구ㅜㅜㅜ또 심려끼쳐드린거에도 죄송해유ㅜㅜ...우앵. ㅠㅠ
온라인 상에서 운송비는 원가에 2500원 추가 더라구요!!가까우시거나 경험상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효😆

18. ㅈ ㅓ 희 트친된 지 꽤 된 거 갗은데 대화 나눠본 기 얶이 업 내요,..교류고 자는 웁니다ㅠ 프사도 본인도 넘넘 귀 여우셔서 만이 힐링받 아효🌸 제가 다가갈 수 잇 도롯ㄱ 노력할개요!(그리고 그런일 은 일어나지 안았 ㄷㅏ
아효 님이 젤 귀여우세요
네넹❗❗ 배송비 아까우니까 저희 6월 3일에 만나잔아요 (속닥) 그 때 드릴게요 💕 어어 16000언만 주시면 될 것 같아효❗
헛 경기도 살아효)ㅁ!!-☆ 아실진 모르갯는데ㅔ ㅁㅣ금역 지하철 안에서ㅓ 파는데 진짜 맛있씀니당...ㅠㅁㅜ 가까우시다면 나중에 꼭 한번 드셔보세요!!!😚💕❤
컴백을 우ㅣㅎㅐ.... 남는 앨범 팔아효 이무일 7000 하자 X 스티커 바로,진영 중 택1 거짓말이야 6000 하자는 생활기스 말고 X 포카없어요 잘굿 7000 하자 조금 있고 포카 바로 우편+1000 택배+400
긍까ㅠㅠㅠㅠㅠ탈씨구..... 즤훈이도 탈말우........아효....지후니는 원래 스엠에도 있었다는데 왜 나간지는 모르겠음;
3.이분 너무 좋아효...증말ㄹ잘생쁨이시구 귀여우시ㅣ구ㅠㅠㅜ흑 언젠가 같이 데이투하기로 했는데 꼭가고싶구ㅜㅡㅜㅡㅜ나중에ㅣ같이 촤령가고시퍼요88잇쇼니 헌덕질😭😭흑흑 제가 매니 좋아합니다...💓💓💞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1ovex112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뭐..그래 두 아직 새싹이라 던전도 쉬우니까 흑마탱도 괜찮 을 거같아효...
아효 나는 ㄴ인장 뭐할지가 새상에서 제일 어려우ㅏ
아 괄호 목소리 넘흐 양심 찔리잖아효 ㅋㅂㅋㅂㅋ (6개 긁어서 히로 노렷는데 4루이1시우1세찬 나올거같은 인생..) ㅠ ㅠ ㅠ 흐흑 케이사마 중고샵 킹갓엠페러큰손 되시라그...
라은님 귀여우신 거 맞아효~!~!!~!♡ 허당의 매력이ㅣ 있으셔ㅓ...😍(??)
으와 귀여워요😻.. 작은 꽃집을 만든단 것두 꽃집을 건설하실 펭귄님도 왠지 귀여우시구😌🐧🌸✨✨ 천천히라두 다 완성 되시면 꼭 트윗에 올려주셔효‼️ 꽃집에는 오비츠 오이카와상이 서 계시면 너무 잘 어울어질것 같아효☺️
우엥 요즘 코난이 너무 조아효...(노답
꺄아아!! 잡아버릴겁니다아!! 울희 이뀨님은 아름다우시니 걱정말아효!!

헉 아효 좋읔생각....ㅋㄱㅋㄱㅋㄱㅋㅋ수능한번인데 긴장하고 그러면 제실력안나옴 넘 억울하잖우ㅜㅜㅜ 그래서 수시가좋은거같아...미칮듯한 경쟁률이지만..
우으 제대로 되는게 하나도업네 아효 나가뒤져야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픈 인생, ,,,,.. ㅋ ㅋ ㅋㅋ우웃프지않아효 따흐흑 (
아까 비엔나 좋아하는 미니감자 너무 귀여워서 빨리 연성해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우로가 먹을거 줄때만 안 무서워하는 감자ㅠㅠㅠㅠㅠㅠ망충한 감자 넘 조아효ㅠㅠㅠㅠㅠㅠㅠ(
십알 백발 이라니!!! 머리색변하는거 보고싶다구우우웅ㅇ킇뇨뇨ㅏ뇨ㅏ용하야ㅛ아ㅛ아효앙 빨리 악마화마법 걸리라구요 ㅠㅠㅠㅠㅠㅠ
네네 제몸하나는 잘챙ㅇ겨서 약도 우걱우걱 잘 먹ㄱ고읶답니다! (우람 듬 직 하으으윽 한결밈이 상냥ㅇ한 말슴해주셔ㅕ서 더 빨리나을거같아효 (심장이 거 세ㅔ게 탭댄수를 춘 다
우우성알파 ㅏ,ㅜ,,넘 잘어울립니다ㅏ....심지어 둘다 ㅏ우성알파 ㅋㅋ ㅋㅌ ㅋ ㅋ ㅋㅋ ㅋㅋ 초콜릿향도 숲냄새도 넘 조아효..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phrklove65

켐 가입 언제 받아효ㅠㅡㅠ 우앵
고우가 아버지 일로 고뇌하느 부분에서는 그냥 그렇구나 하고 봤고, 신노스케가 아버지 일로 웅애우앵ㅇ 할 때에는 넘나 빡쳤지만 그래도 어떻게 잘 봤는데.... 아효.... 진짜... 아이고 진짜.... 44화부터 아효.. 진짜....
아효 아닙니다..진즉에 디엠으로 사과를 드리고 싶었는데 너무 부담스러우실까봐...ㅠ(조용히 사죄의 마음을 담아 마음 박기...) 이해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우앙 뀨앙!!! 좋아효....!!제가 가지러가겠숨다...
아닛 넹기 님 최고 예쁘시고 귀여우시고ㅠㅠㅠ 실물까지 예쁘시잖아효ㅠㅠㅠ💖💖
우우우우우울지마세요 ㄷ ㄷ ㄷ ㄷ ㄷ 에드윈 그래도 잘 나와서 잘 살거에요 ㄷ ㄷ ㄷ 걱정하지마세요 흐흑ㅜㅜ 제가 복지하나는 끝내주잔아효ㅜㅜㅜ!!!
맞아요 ㅠㅠㅠ 그거랑 리쿠가 우마레타 이미오 라고 할때 정말 좋아효 ㅜㅜㅜ

오우, 여기가 사이벌 훵크의 나라 한쿡이므니까? 아이 노우 킴취 비빔바 떠뽀키 좋아효!
아효 게으름뱅이는 이제야 씻을 준비를 한답네다 휴우


헤헤

우헤헤 소이밈ㄷㅎ 아직 단발인가효?💁
헤헤 죠효님너모너모 귀여우셔요!!(추가
아항!!! 왜이리 저렴혀 ㅠㅠㅠ엉엉 망토는 보크스에서 팔던 망토 아니면... 내가 글여줄게효!!!! 좀 치렁치렁한 망토가 가지고 싶었던거라 우헤헤헤헤(숙스
우효의 Pizza 라는 노래임당 헤헤 감사해여!!
이거 제 기억속의 뵤효님인걸요?ㅠㅠ 너무 귀여우셨고 잘생쁨이셨던.. 헉ㄱ 세상에 뵤효님이랑 촬영이라면 전 어디든지 갈 수 있답ㅂ니다 저희 시간 널널해지면 같이 플랜잡아요 헤헤😍💕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Lastar208

우효! 그럼 배스님만 괜찮으시다면/-\)r후후헤헤
검치 파라솔 우효 언발관 신보 파티다 우헤헤
닉녬 바꿨다...., 봄나 라는 말은 봄에 태어난 아이를 말하는 거래요...(속닥속닥. 물론 져는 봄에 태어나지 않았어효!.., 단어가 너뮤 이뽀소 바꿨어요 우헤헤
아아 집에서 드실거면 우움 김치볶음밥 어떠세효 헤헤
우앙 노코님 ㅠ0ㅜ 선멘 너무너무 감사해요 아나 저 오늘 행볻한ㄴ날임니다 (샤..방..) 노코님의 보배로운 남캐들...맨날 눈물 쓱ㄱ슥 닦으면서 보고있다구효..?! 헤헤 제가 앞으로 많이 치근ㄴ덕대겠쑵니다 히히 (치근ㄴ덕치근덕)💗
ㅇㅁㅇ 30분이면 가까운편이디 않을가효?!?! 머 서울보단 가까우니까~! 헤헤 헉 글쿤요 맛잇는...고깃집.....이 있군요.........(침흘리기)


신곡

하 미춌다 우효님 신곡티져 겁나좋아ㅠㅠㅠㅠㅠㅠ 손잡을까요..?ㅠㅠㅠㅠ잡아주세요 흐윽

우효 신곡나오는구나 ㅠㅠㅠㅠㅠㅠ
우효 신곡나온다악
5월 30일에 우효 신곡 나온다 😆
오늘 6시 우효 신곡
우효와 검정치마의 신곡이 나왓어요
우효님 이번 신곡 내가 완전 남준이 한테 해주고 싶은 이야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효 신곡 듣는중. 민들레보단 a good day가 더 취향이다 ㅠㅠㅠㅠ어굿데이 ㅠㅠㅠㅠㅠㅠㅠ우효님도 노래 많이 해주새오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S2nwh0208

우효의 신곡이 나왓내요. .!
우효 신곡 나왔다!
아직 학원인데 검정치마랑 우효 신곡 듣고 싶어 죽겠네
우효님신곡나와써 흑흑
우효 신곡 나왔네~~
우효.... 실호ㅏ??? 와 신곡차트 ㅁ보다 놀랐네 ㄹ세상에 너무 좋아
우효 신곡 왕좋아ㅠㅠㅠ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nnotchi_ban

우효.... 신곡이라니 . .
앗싸링 우효신곡나왔어~~~
우효신곡나왓댕
학 우효 신곡나왓다


우앙

헝ㅇ어ㅓㅓㄱ 코세척 너무너무 하고시풔효 ㅠㅁㅜ))))!!! 씃파땨마 셀프 코세척 자쥬하시나효!!! 우앙ㅇ아ㅏ 하실쥴아신다면 비법 전수를 8ㅁ8)))))!!!!!
앗 정말효??!! 우앙 반겨주셔서 너무 햄복해요ㅜㅜ들어왔을때 아무도없어서 시무룩해있었눈데..(코쓱)
ㅠㅠㅠ기여우신 마릴밈 감사합니다 우앙 귀여우신 새 트친분 봬서 넘 행복칸 유유엿습니다 함께 천년만년 덕질하면서 치내져여( ㅠㅠ) 말 자쥬 걸개요 잘부탁드려효❗️❗️❗️💕💕💕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mang___

우앙 앞으로 멘션 자주 남기겠습니다아😶😶 사랑해효오오💞💞💞
우앙ㅇ 괄로할께효❤ 친해져요,,🎶🎶🎶🎶
우앙 드콘 문자도 주는거에효 ~~~~? 금속탐색깈ㅋㅋㅋㅋㅋㅌ 아 나 가지고가는거중에 금속있나..? 그럼 삐삐거리겠네 존잼 ~~?
우앙 아리사님 귀여워♡(부둥부둥부둥)( 저는 아직없어용ㅋㅋ만듬 얘기하겠어효ㅋㅋ그때까지 저를 잊지말아주세요~~~~(메아리


목소리

전언우 목소리 조와효
아 우효 목소리 넘 조아 싱글 빨리 완곡 듣고싶드 핏쟈를 들어야징
우효님 목소리 녹아내리는것입니다..! 정말 요즘 하루에 한번꼭듣는답뉘다😊💕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Jyeppa

히히 우효님 목소리 넘 좋지요!!!!
목소리 웰케 귀여우셔효🙈💕🙌😘
ㅠㅜㅠ ㅠㅠ우효 목소리 끝장ㅇ난다
우효, 최근 1,2년 사이에 들은 목소리 중 가장 좋아요.


넘우

효님의 예쁜 타오.... 저 타오 여체화 넘우 사랑해요....(프로불펌러
LIMpaka ㅇㄴ,, 넘우 이뻐효..
ㅋㅋㅋㅋ저 완전 ㅋㅋㅋㅋㅋㅋ 트친인 줄 알고 첨에 왕예쁘다라고 보냈서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우 예쁘십니당 ㅜㅜ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lee_kun23

어떻게 하늘같은 트친한테 그럴수가 있어효 너무해 넘우해 너모행!!!!!!!!
샤님 목솔이 넘우 조하효,,,
흑흑흑열심히...형님조 연습 해야겠슴다ㅠㅜ지단무님 슥지 넘우 이뻐효...
나눔하셨던분들 수고하셨습니다ㅡㅜㅠ 슬로건이랑 부채 넘우 이뻐요ㅠㅠ💕 9시부터 나눔받기시작했는데 이정도밖에 못받았네효..😂😂 나눔 너무 감사합니다!
꺄 글씨체 넘우 귀여워효!! 네잎클로버 마저 귀엽게 보이는 것입니다
저 진짜 미생 봐야하는거 너무너무 느끼는데 시완 군대가면 보려고 정말 아끼고 아끼고 있서효....ㅜㅜ그런데 넘우 흔들리는구뇨ㅜㅜㅜㅜ원래 소라시완 투샷 좋아하는데흑흑


신보

목요일은 우효 신보 금요일은 시반이x마틴개릭스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realjonghyun90

아 우효 신보 오늘이 아니라 화욜이네 왜 오늘로 알았짘ㅋㅋㅋㅋ
헛 검정치마랑 우효 신보...! 😭
은규님 !우효 신보 나왔어요 ㅜㅜ
우효랑 검치 신보를 듣고 있다니 행복해서 눈물줄줄맨...
우효 신보 좋네..
솔아! 내가 좋아하는 인디가수 우효님이 이번에 신보를 냈는데 가만 누워 노래 들으면서 가사를 곱씹다가 니 생각이 나서 가슴이 아렸어 ㅠㅠ 있는 모습 그대로 너를 좋아해❤️
헉 언니덕에 우효 신보 뜬거 알았어용 음잘알🎶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carrot23812


저두

저두 우플림 조아애효〰〰❤️💙💚💛
네넷!! (우효 트친분이 한분 늘었다) 저두 맞팔하겠습니다!!
히히ㅣ히 아뇨 완존 귀여우신걸료🙈🙏저두 요한밈이랑 친해지구 싶어효(속닥💕
꾸릠도 인천 사세효 ,,? 하 저두 광탈 인생 ,, 광광 우ㅜㅜㅜㅜ
앗 아무말 언제든 해주셔요 히히! 으앙 넘 귀여우셔ㅠㅜㅜㅜㅠ 저두 사랑해요 앞으로도 잘 지낼 수 있음 좋겠어효...👉👉❤❤❤❤
흐흑 저두 첨 입혀보는데ㅠㅠㅠㅠ너무 너무너무 이뻐서 정말 벽에 머리박았ㅅ어요ㅠㅠㅠㅠㅜㅠㅜㅜ 우효 정말 모든 부분에서 너무 예쁘고ㅠㅠㅠ


귀여우셔서

kuouneggg 악ㅋㅋㄱㄱㄱㅋㄱ톡이라니ㅣ계란님 넘 귀여우셔서 도련ㄴ사망이라구요o(-( ㅠㅠㅠㅜ흑흑 투비가 이렇게 생겼으면 넘 마음아플거같구😂😂어서ㅣ나인즈를 알아봐야게써효...!!💪💪✨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MalangMolang

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 동글동글한 쩡님이 귤ㄹ러가는상상이효.....으윽...귀여우셔서 잠이 더 안오네요 짜쟌...('^')9
8.우효 현 내 최애님 사실 덕질하는 가수님들이라곤 다 남자분밖에 없었고 여자 가수님들은 음 괜찮네 정도 였었는데..제대로 치임.. 이전까진 커피님이 내 최애였지만 그런거 다 까먹음 우효님이 짱이다 (?) 단독공연때 진짜 너무 귀여우셔서 죽었다.사망
으익ㄱㅋㅋㅋㄱㅋ빨개지는 룽님 생각만해도 넘 귀여우시ㅣ구....저는 룽님과 멘션 나눌때마다 넘 귀여우셔서 벽 뿌시는 새럼...😭😭💓💓💓💓흑흑 요즘 사진 너모 많이 올려서 넘 눈치보이는ㄴ데 좋아해주시니 넘 기쁜도련ㄴ이에효😭😭💓💓💓💓


좋아요

ㅋㅋㅋㅋㅋ우효 좋아요~(흔들
vndtjs5 헉 저 우효님 노래 다 추천해드려욤!!! PIZZA, 청춘, teddy bear rises, 빈야드 진짜 다 좋아요ㅜㅠㅜㅜ!!!
설딕희 우효 버릴노래 증말 업읍니다.. 금요일도 증맬 좋아요... 흑흑흑흑
72. 우효&유승우 - 선 썸타는 노랜데 잔잔하니 멜로디 괘좋아요 추천!!!!!!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PUNI0609

우와ㅇ쓰 좋아요 진짜 귀여우셍ㅎㅛ□^!)!~!!
오랜만에 뀨님 그림 봐서 넘 좋아요ㅠㅇㅜㅜㅜ 뱀파이어 각쨩 너무 최고에요👏👏👏👏👏 아 증말 효테이 애들 다 뱀파이어 철썩 붙네요.. 뭔가.. 뭔가 효테이가 뱀파이어라면... 릿카이는 흡혈귀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잇어요....


앨범

다음달에 우효앨범사야지
2. 우효 - Vineyard 나오셧다 나의 인생띵곡 듣고 한 연성 주제 오조개는 떠올랏던 곡임 음색도 멜로디도 앨범명처럼 소녀감성 만땅인디 쓸쓸한 어딘가 묘한 곡임 우효밈 사랑하게 된 첫 곡
우효 노래 너무좋다 다음달에 월급들어오면 앨범 꼭 사야지. 여러개 사서 지인들 들어보라고 나눠줘야지
5월 25일 6시 로꼬 LP 25일 24시30분 서사무엘 공감 방송 30일 검정치마 3집 part 1 , 우효 싱글 6월 8일 서사무엘x김아일 프로젝트 앨범 🌼🌼🌼🌼🌼🌼
우효님 앨범 나오는구나 기대되는군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aigoongi

앗. 내일 검정치마랑 우효 앨범 나온다구요?!
퇴근길 오랜만에 지하철 타고 남의 동네 원정가는 길. 목적은 양꼬치. 검정치마랑 우효 새앨범 들으면서 간다.
우효 싱글앨범 나왔어요 들으세요
열어분 우효 님이 앨범을 냈습니당 ㅠㅠ 민들레 라는 노래인데 우효 님의 특색이 엄청 잘 드러나는 이번 노래... 진짜 짱... 우효 님 노래 왜 안들어요??????
우효의 새앨범 듣는 중 민들레보다 A Good Day가 내 스타일 벨앤세바스찬이 참여했다니 깜짝 놀람


검정치마

하이그라운드 트위터로 물어봐도 페북 메시지로 물어봐도 미국애플뮤직에서 검정치마 헐리우드 노래만 왜 서비스 안되냐고 물어봐도 존나 답도 없네 로엔은 우효 음원문제 바로 해결해주던데
지난주엔 Lil Yachty, James Vincent McMorrow, 오늘은 재지팩트, 내일 검정치마와 우효, 목요일엔 언니네 이발관. 다음 주엔 alt-J, Pheonix. 역시 "설렘은 내가 만드는 거지"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Druid0228

헐 오늘 우효랑 검정치마도 음원냇자나.....
이룬 검정치마 우효 하 너무 조아
우효에 검정치마에
우효와 검정치마가 같은 날.
우효랑 검정치마 노래나왔넴
검정치마 우효 미쳤다... 졍말류
검정치마!!!!!!!우효!!!!!!!👍👍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woonaetang_123

검정치마랑 우효 신보 둘 다 매우 매우 좋군
우효 검정치마 정말 사랑해


우효

저스틴비버 love your self랑 마룬파이브 페이폰 이랑 팝송은 아닌데 우효 pizza 근데 피자 아예 다 영어로 되이써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stella199261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Listening_myg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guriking0522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cure2tronojisan

우효 누효님 아효 헤헤 신곡 우앙 좋아요 suzy_and_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