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니체의 파티 하는가 즐거운 FATE 있었네


니체의

준이의 최근 가사들 중에서 amor fati 운명애 적 모먼트를 쓰려고 니체의 즐거운 지식을 다시 읽다가, 줄 그어놓은 부분만 다시 보는 중인데 이런 것도 있었네. "너는 어떤 자를 악하다고 하는가? 항상 모욕주기를 원하는 자들."
준이의 최근 가사들 중에서 amor fati 운명애 적 모먼트를 쓰려고 니체의 즐거운 지식을 다시 읽다가, 줄 그어놓은 부분만 다시 보는 중인데 이런 것도 있었네. "너는 어떤 자를 악하다고 하는가? 항상 모욕주기를
헐 아모르파티가 있는 단어 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아모르+파티 해서 무슨 파티 뜻하는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amor fati 니체의 인생관이라고 한다. 운명을 사랑하라란 뜻이라고 한다


파티

알티) 아모르 파티(Amor fati)는 '인생을 사랑하라'라는 뜻으로 니체철학을 표현하는 단어 중 하나입니다 철학적 노래 ㅇㅇ
잠이온다..잠이 올때는 신나는 노래.오랜만에 듣는 명곡😎👏👏 잠깨고 자존감도 살려주는 신나는 아모르 파티💃30초부터~ 오늘은 파티다~~🎤 김연자(Kim Yeon-ja) - 아모르 파티, Amor Fati


하는가

멀쩡한 다리 꺾고 목발을 짚게 하는가 허기지면 독사과 씹게 하는가 손에 손 대신 총칼을 쥐게 하는가 당신들은 깨끗한가 (EPICHIGH, AMOR FATI)


FATE

AMOR FATI FATE WILL FIND A WAY FATE NUMBER FOR WINNER 네게 주어진 운명을 사랑하라, 그러면 반드시 그 운명은 네 삶의 길을 찾아낼 것이다. 그리고 우리의 앞에 높인 운명의 숫자가

Amor Fati 니체의 파티 하는가 즐거운 FATE 있었네 RosyHozhoni


EPICHIGH

난 나를 믿어 손에 고이는 내 땀을 믿어 내 심장을 믿어 (EPICHIGH, AMOR FATI)


Amor Fati

그렇게 태어났다는 이유로 대우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Amor Fati' 를 썼습니다. 사실, 내가 살면서 쓴 모든 곡은 그들이 "그들"이라는 이유로, 그리고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한다는 이유로 부당하게 대
Amor party가 아니고 fati엿내 헉
에픽하이 amor fati 갓갓곡임
기데하지않으셔도됩니다 즈렇게안생겻으니까용
Amor fati🌈. 낙서
P_Amor_Fati .. 제일 무섭죠...그리고 악마의편집..

여기 되게 오랜만이네
amor fati 자꾸 듣게된다
#Nowplaying AMOR FATI (Feat. 김종완 Of 넬) - 에픽 하이 (신발장)
[運命愛 , Amor Fati]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가슴이 뛰는대로 가면 돼 하지만 더이상 슬픔이여 안녕 왔다 갈 한 번의 인생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