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라 은수] 드라마 동준 8시 수호를 차라리 25분


드라마

KBS1 드라마 '빛나라 은수' 5월 16일 방송편입니다.
수민이도 엄마도 ㅠㅠㅠㅠ 엄마마음이란 참 세심하고 깊구나 ㅠㅠㅠㅠ #빛나라은수 #드라마 #개꿀잼
진짜너무재미없다. 제발 이딴드라마 그만만들어라 k드라마 너무개씹후져서 더이상은 못보겠다. 차라리 빛나라은수처럼 정신줄 확 개놓아버린드라마를 만들던가
드라마 빛나라은수에서 나오는 카톡이모티콘중에 '오버액션토끼'인형 사고싶어서 아무리뒤져도 찾을수가없다 판매처를 아시는분 누구없나요 졸기ㅠㅠ
#연극 #술과눈물과지킬앤하이드 [개인 프로필컷 공개] 이브 댄버스役 드라마 KBS1 일일극 ‘빛나라 은수’ 에서 도도하면서도 사랑에 목마른 ‘김빛나’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박하나
그런 장면이 떠올랐다. 본가에 가면 어머니 옆에서 앉아서 가만히 드라마를 보는 편인데, (빛나라 은수)에서 은수가 시아버지에게 가사 노동 분담에 대해서 언급했다. 그때 어머니께서 깔깔깔 웃으시며 시원해하셨던 걸로 기억한다. 예전 이야기다.
아#~~~쉬바진짜 빛나라은수 드라마 즐라빻앗내

빛나라 은수 드라마 동준 8시 수호를 차라리 25분 ShinyStarmarket

드라마 저번에 욕들어쳐먹어서 좀 바뀌나 햇더니 한도 안바뀌엇고 여혐쩌내요 빛나라은수 작가가 문제냐 감독이 문제냐
8. 요새 즐겨보는 드라마는 이름없는 여자와 빛나라 은수, 아버지가 이상해(?), 도둑놈 도둑님 ㅋㅋㅋㅋ 백수때는 아침드라마도 즐겨봐찌여 일일드라마와 주말드라마를 넘나 조아하는거 같아요! 젤 잼께 본 주말드라마는 조강지처클럽!!!!!!
ㅋㅋㅋㅋㅋㅋㅋ학교에서 과제중인데 ㅜㅜㅜ 오늘 빛나라 은수 못봐사 슬퍼하는데 나만 보는게 아니였엌ㅋㅋㅋㅋㅋㅋ다 못본다고 슬퍼해ㅋㅋㅋㅋㅋㅋ드라마로 대통합
안보는 Kbs드라마 잠깐 보면서 화기애애하길래 뭐야 마지막회야?했더니 진짜임ㅋㅋ 빛나라은수?
빛나라은수 다챙겨본 내자신이 너무대단하다 박하나는진짜존예고요... 일일드라마 주말드라마가짱이야... 가족드라마... 막장드라마... 내취향
빛나라은수. 엄마가 봐서 드라마를 가끔 봤는데 하나박 배우가 슬기배의 눈물을 (가족에게 임신을 알렸으나 축하받지 못해 속상해서 운) 당황하며 닦아주려 한 연기에 난 웃음 터졌었다. 귀여우셔. 남을 위로할 줄 모르는 캐릭터(김빛나)를 연기한 걸 거다
드라마 (빛나라은수) 종방연 서포트 (with.꼬두라미,리호,플라잉동준) #빛나라은수 #김동준 #동준 #dongjun

170510 드라마 (#빛나라은수) #동준 종방연 서포트 (with 리호 제아동10-0115번지 플라잉동준) 6개월동안 우리를 힘내게 해준 수호를 떠나보내며. 그동안 정말 잘했다고. 덕분에 정말정말 행복했어! 더 크
170501 드라마 (빛나라은수) 종방연서포트 (with.꼬두라미,제아동10-0115번지,플라잉동준) 6개월동안 진짜 고생많았어~~~~ 앞으로도 반짝반짝 빛나는 동준이 볼수 잇으면 좋겟당잉♡♡


동준

[동준] 잠시 후 8시 25분, KBS(#빛나라은수)에 #동준 이 출연합니다.
[동준] #동준 이 출연하는 KBS(#빛나라은수)가 8시 25분에 방송됩니다. 모두 본방사수 잊지마세요♥
빛나라은수 막방 싫어요오오😭 수호 계속해성 보고파요😭 수호를 어케 보냅니까😭 동준아..ㅠ😭 김동준.. 울가족도 인정한 김동준얼굴 울엄마도 내가 하는말 세뇌된건지 어쩜 쟤는 머리 내려도 어울리고 올려도 어울리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앓이포인트 같같ㅇㅇ
[동준] #동준 이 출연하는 (#빛나라은수)가 잠시 후 8시 25분 KBS1에서 방송됩니다. 아쉬운 마음은 가득하지만 최종화 본방사수! 잊지마세요♥


차라리

야구 안보고 싶어서 축구 보고 싶은데 올레tv모바일에서 축구를 안 보여주네. 올레tv모바일만 데이터가 많고 그냥 데이터는 없는데... 7대1의 야구를 슬프게도 꾸역꾸역 봐야하는가. 어서 집으로 가고 싶다. 차라리 빛나라은수 마지막화를 보고싶다.

빛나라 은수 드라마 동준 8시 수호를 차라리 25분 pingpong813


쟤는

아 저 빛나라 은수 너무 짜증난다ㅋㅋㅋㅋ 심지어 쟤는 가해자였으면서 벌써 다 잊었나 아니 뭣보다 상대방은 가해자도 뭣도 아닌데 화풀이를 왜 하지¿¿¿¿


엄마

빛나라은수 수민이... 엔간하면 이해하려구 했는데...... 그래도 엄마가 속상할만한건 당연한건데 걍 끝까지 빌면 엄마도 누그러질거 같은데 너무 첨부터 뻔뻔하게 나와서 당황...
빛나라 은수 마지막 장면을 보던 우리 엄마 왈 "쟤네(빛나은수) 둘이 사귀니?" 나도 그렇게 느꼈어 엄마......
은수 애기랑 은수 엄마는 어디로?? 빛나라 은수 잘 봣어용


도둑님

월화-애타는 로맨스, 귓속말, 쌈마이웨이, 파수꾼, 써클 수목-군주, 수상한 파트너 금-아이돌마스터 금토-시카고 타자기, 맨투맨 토일-터널, 도둑놈 도둑님 일일-빛나라 은수, 황금주머니


5월

2017년 5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무한도전) (썰전) (빛나라 은수) (윤식당) (아는 형님)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나는 자연인이다) (미운 우리 새끼) (라디오스타)


비뇨기과

빛나라 은수 넘 얼탱없네;; 애 둘딸린 웹툰작가 남자한테 한국대(아마 서울대) 출신 비뇨기과 미혼 여자가 시집가려는데 존나 남자 누나가 벌써부터 시집살이 개쩜;;웹툰작가가 문제가 아니라 애 둘 딸린게 문제지;; (근데 그 애가 누나 자식이라는 설두..

빛나라 은수 강제 시청당하는데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여자ㅜ아빠가 혼전임신 정자제공자에게 ㅋㅋㅋㅋㅋ그렇게 소중하면 지켜줬어야지 이럼ㅋㅋㅋㅋㅋㅋ여자가 비뇨기과 의사인데 ...


막방

다음주 갓세븐 본다 빛나라 은수 막방
빛나라 은수가 오늘 막방이라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안대 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빛나라 은수 막방이엇는데 못봣어,,,


일일극

빛나라은수 내가 십여년간 봐온 kbs1 일일극 중 제일 재미있었는데.......


빛나라 은수

뭐냐 병원에 빛나라 은수 라는 연속극을 틀어 놨는데 안경낀 남주 너무 내스타일이네...
빛나라은수 보기 싫어서 다른데 동렸더니 뉴스만해 으아

빛나라 은수 드라마 동준 8시 수호를 차라리 25분 ZEA_9

빛나라 은수 뭐임? 나 존나 이해 못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빛나라 은수 보는데 카페씬에서 너란봄 나옴,, 배우분들 대사 길어서 노래 1절 듣고 2절까지 꽤 들음,, 대사 1도 귀에 안들어옴
빛나라 은수 존잼 ㅜㅜㅜ
어제 빛나라은수 보믄데 빛나 개짱귀여웤ㅋㅋㅋㅋ어머!!!어머!!!이런우연이!!
빛나라 은수 노잼의 길을 걸어서 이제 끊으려고 한다
7 초인가족, 군주, 빛나라은수
빛나라은수가 좋은게 제정신을 가진 캐릭터가 한명도 없다는것ㅋㅋㅋ

빛나라은수 진짜 재밌닼ㅋㅋㅋㅋ 빛나랑 은수 너무 귀여웡ㅋㅋㅋ
......빛나라..은수..?
30분빡공하고 빛나라은수보러가야지^^!
빛나라 은수 ! 완전 꾸르잼☆
빛나라 은수 보는데..아..안 볼래.. (고구마 1000000개 먹는 소리)
_(:3ノ∠)_ 빛나라 은수 넘 발암....... 비중있는 역에 먼 친척분 나와서 호에에 하면서 보다가도 요즘은 구냥 시작하면 방으로 들어와벌임....
아놔 조바님 혹시 방울방울-윤설나오는거-빛나라은수 일케 세개 보시나요

빛나라 은수 드라마 동준 8시 수호를 차라리 25분 ZEA_9

빛나라은수 가해자 미화 너무 심해서 별로야...😰😰😰
꺄 오늘 노지욱씨 보는 날이네! 이름없는여자-빛나라은수-수상한파트너-라디오스타 보면 딱이게따...! ㅋㅋㅋㅋㅋㅋ
빛나라 은수 5회 연장돼서 이번주까지인데 월요일 편부터 양미경이 안나온다. 어찌된걸까.
빛나라은수야 진짜 오래하네 아직도햌ㅋㅋㅋㅋㅋㅋㅋㅋ
빛나라 은수도 곧 끝나겠구나..ㅠㅠㅠㅠ
나는 빛나라은수를 봐야하려나봐...
헉 내일 빛나라 은수 마지막회래

설마 그 뭐더라 빛나라 은수????
축구 때문에 궁금한 이야기Y 안 하네.. 빛나라 은수 최종화 이니까 끝나고 크라임씬 봐야겠다.. 어제 못 봤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그거지 빛나라 은숰ㅋㅋㅋㅋㅋㅋㅋㅋ 와아 나 부산내려갈때까지 안끝나겟네~
빛나라은수 이제 끝나는구나..
오늘 빛나라은수 마지막회야??? 빛나 자수했어?? 어제 야근해서 못봄
빛나라 은순지 은수라 빛난지 오늘이 마지막회다
빛나라 은수 오늘 종영이니까 빛나 관짝 넣자

빛나라 은수 드라마 동준 8시 수호를 차라리 25분 wowwh1991

빛나라은수끝났어 수호 어디서보니 수호야ㅠㅠㅠㅠㅠㅠ
빛나라 은수 종영 ㅇ_ㅇ)a
빛나라 은수 이거 완전ㄴ 빛나은수 엔딩 아니냐?
빛나라 은수 끝났당
빛나라은수 끝나고 이제 뭐 봐야하냐
빛나라은수 끝~~~ 양미경씨는 연장5회 계약안하신건가 왜?
빛나라 은수 정말 흐뭇하게 잘 끝났다~ㅠ▽ㅠ)b 재미있었어~!!

오늘 빛나라은수 막화 걸렀는데




빛나라 은수 드라마 동준 8시 수호를 차라리 25분 wowwh1991

빛나라 은수 드라마 동준 8시 수호를 차라리 25분 wowwh1991

빛나라 은수 드라마 동준 8시 수호를 차라리 25분 pepperonyou

빛나라 은수 드라마 동준 8시 수호를 차라리 25분 dakishimete5896

빛나라 은수 드라마 동준 8시 수호를 차라리 25분 zea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