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죠스케

#키에서_155를_뺀_만큼_말 죠스케
히가시카타 죠스케를 히가시카타 죠스케라 부르지 못하는 빨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가 작아서 내가 미안해..... 죠스케!!!!
죠스케랑 놀고 싶은데 너무졸려
사랑해 죠스케...
죠스케
[2p 죠스케] 자신없는 아이로~ 캐릭~체인지~!!!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leeminhyukkr

오늘 학교 축제 다녀왔으니 기념으로 죠스케 오늘 입은 옷 입혔다
나 오늘 학교 축제 였다 죠스케 부럽지?(???)
어른스럽게 말씀하셔야죠 죠스케
그럼 저는 거기에 과제 추가할게요 어때요 죠스케
난 아직 포기 안햇다 죠스케
아... ㅋㅋㅋㅋㅋㄱㄱㅋㄱㄱ 그런ㅋㅋㄱㄲㅋㄱㅋㅋ 하긴 탐라에 죠스케 많이 외치시는거 봤슴다
으응.... 고마워요.... 죠스케도 숙제랑 공부 열심히 해요....

ㅋㅋㄲㅋㄱㅋㄱㅋㅋㅋ 빨래님이 그리시는 죠스케 귀엽드만요!!! 죠스케 얼마나 귀여운거죠??!?!?!!
으응.......죠스케도요...(흥 뿌직이다)
으아악 보고싶다 죠스케
난 술도 머것다 죠스케 넌 못먹지?(((데체)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죠스케 사랑해!!!!
아 당연히 귀엽죠 사랑스럽죠 우리 죠스케 보고 가실래요??(죠라
으애ㅐ아아ㅏㅏ아아아 벌써 저녁이에요???? 으아ㅏㅏ악 죠스케 맛잇는거 드세ㅔ요!!!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hwanghu99


싸이

아니 니키야..두유노싸이?도 안했는데 PSY is my cousin 드립치는거니 #OrangeIsTheNewBlack #오뉴블 #니키 #natash
[170517] 싸이 컬투쇼 출처컬투 정찬우 님 인스타그램
모모랜드가 어마어마하게 뵙고 싶었던 #싸이 선배님을 만났습니다! 역시 존재만으로도 두근 두근 두근 호우! I LUV IT! 💕💃💕 #PSY #모모랜드 #MOMOLAND #어마어마해
2017.05.20 연세대학교 아카라카 #싸이 #PSY #아카라카 #AKARAKA
170521 판타스틱 듀오2 Next Week - 아이유(IU)&싸이(PSY) #아이유 #IU #이지은
(#라디오스타) #셀프캠 부족한 실력이지만 비주얼 만으로 이 자리까지 올라온 #싸이 #김범수 #자이언티 그리고 스페셜 MC #강승윤 의 재치 넘치는 셀프캠! 내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PSY
🖖싸이 대디x비아이 베이비💕 능력자 두분의 96학번x96년생 '부자👨👦케미'를 응원합니다! #PSY #BI #hanbin #PSYBIN #싸이 #싸이 #비아이 #BI #김한빈 #PSYKON 출처:

#라디오스타 #싸이 #PSY #뉴페이스 #NewFace 싸이 'New Face' 춤. 겨땀 폭발! ㅋㅋㅋ
[170523] 싸이&모모랜드 출처모모랜드 인스타그램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월드 스타, 싸이(PSY)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싸이 - GANGNAM STYLE (강남스타일) Waveya 웨이브야 Korean dance team"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싸이) - NEW FACE(뉴페이스) DANCE 안무 COVER [WAWA DANCE ACADEMY 와와댄스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hwanghu99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 - I LUV IT 싸이 '아이러브잇' DANCE VIDEO IN PUBLIC! 댄스 안무"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싸이(PSY) I LUV IT(아이러브잇) 안무 DANCE COVER [와와댄스 마포본점]"
싸이가 8집 (PSY 4X2=8)로 돌아왔습니다. (데이즈드)는 싸이를 만났습니다. 4+2=6입니다. 싸이는 6월호입니다. #PSYZED #싸이즈드 #DAZED #데이즈드 #데이즈드코리아 #dazedkorea
160811 더 리믹스 #PSYKON #싸이 고생했다💘💘 #싸이 #PSY #iKON #아이콘 #비아이 #김한빈
(#라디오스타) 음악의 완성은 모다? 얼굴 ㅇㅇ "음악의 완성은 얼굴" 특집! 제목에 걸맞게 비주얼로 전세계 평정한 #싸이 와 얼굴 때문에 실력이 저평가되는 #김범수 #자이언티 출연!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라스 #P


빨래

ㅋㅋㅋㅋ... 전 뭐 그냥 이렇게 트위터질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래님두 화이팅팅 ㅜㅠㅠㅠ 축제때 기도하께여 빨리 끝내주길~~
어퓨에서 앞머리 빨래 티슈라고 새로나왔는데 이게 정말 됩니까??????

사실 나듀 빨래쨘 죻아햏!!
저는 과제를 빡치지 않고 끝낼 수 있을까요? 빨래고동님?
빨래...빨래는 힘들어...널고 개고...웅엥...다들 자기꺼빨래 안치워... 미안 요즘 가사노동에 시달려서 ㅋ ㅋ ㅋ ㅋ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ㅋㅋㅋㅋㅋㅋ
맞아 빨래 재때 안하면 눅눅하고 냄새나지 그러니까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줘야해(????)(팔 번쩍
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맞아!!저번에 깜빡해서 다시 돌렷어... 다들 빨래에 관심을!!☆☆ㅋㅋㅋㄲㅋㅋ언니는 손이 많이가는건가!(아님
빨래 씨가 이겼슴다.
입덕 경로는 아니지만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애초에 딴 캐 조아하는 빨래)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dbtjd7813

이럴수가😐!빨래언니의 교육을 시작하지 자, 레이겐은 어때야 제맛?
음.,정답의 상당수가 성인수준으로 측정 됩니다 빨래님은 애긔이고싶은 파렴치한(?) 성인으로 밝혀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라 레이른체고..
응가맨 빨래님은 이제 자러 갈꺼야
응가맨 빨래 씨 좋은 꿈 꾸십셔.
응가맨 빨래 씨도 맛난 거 드십셔!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빨래 것두~!~!~!~!!


몬스타엑스

[#민혁] 170416 여의도 #몬스타엑스 #MONSTA_X #MINHYUK ✨✨✨❝᷀ົཽ≀ˍ̮ ❝᷀ົཽ✨✨

170517 김포출국 #몬스타엑스 #형원 #MONSTAX #HYUNGWON #아름다워
170520 KCON M&G #원호 #MONSTA_X #WONHO #몬스타엑스 입쯀뾰족(͒ ˊ• ૢ·̫•ˋૢ)
170409 분당 팬싸 I think about you allday 이미 중독인 걸 말해 뭐해 #아이엠 #창균 #IM #몬스타엑스 #MONSTA_X #아름다워
170514 종로팬싸 #몬스타엑스 #민혁 #MONSTAX #MINHYUK
170519 시부야109 POP UP STORE #몬스타엑스 #형원


맞아

힐로 맞아본적 있니
...네가 나한테 그렇게까지 말 길게 해준 것도, 사과 해준 것도 이번이 처음이야. ...하아... 정말 친구라고 생각했던 거 맞아? ... (한참 뜸들임) 용서... 용서라.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only_psy

아 오옹오!!!!!!!!!!!!!!!!!! 맞아 미유상이엇어요!!!!!!!!!(머리 한번 더깸)
응 맞아 나 손 마니 가........(훌쩍
맞아 그것만 진리인 애지....(심삭
원래 이런 사람이냐고 아니올시다 이거 봐봐 눈을 맞춰야 눈이 맞아 지금 작업하는 거냐고 솔직히 yes 그래 yes 오 yes uh 두근 두근 두근 워 new face - Psy


LUV

[인스타그램] #블락비 #지코 Luv it rough guide #producing #psy #luvit #hummingguide #firstarrangement #retrovibe
#WGCInfo 170523 Melon Chart #1 TWICE - SIGNAL #2 PSY - I LUV IT #3 PSY - New Face #4 볼빨간사 - 처음부터 #5 UNNIES - Right?
ㅡ ✧ I LUV IT - PSY ㅡ ✧

남 걱정에 잠은 자셨냐 니 시방 밥은 자셨냐 생선을 먹을 땐 가시 발라먹어 수박을 먹을 때는 씨 발라먹어 욕하고 모욕하고 그랬다 카더라 카는 분들 모여 이거나 먹어 오어오어 오 오 오 I LUV IT - Psy


DANCE

Dance With Zombie - OPPA GANGNAM STYLE (강남스타일) #dance #zombie #Gangster #gangnam #style #강남스타일 #psy #funny


세이지

...그러니까... 음... 내가... 세이지를 좋아해.
콜록... . . . 이 스, 스트레스를 세이지 군의 머리를 세게 때리는 것으로 해소 시켜도 되, 될까... 물론... 노, 농담이야... (헤헤)
으, 응, 어... 세, 세이지 군보다는 똑똑해... (?)
바보 세이지...
같이 놀 정도로 치, 친한 친구가 몇 없었어... 귀신 좋아한다고 다들 피...피했거든. (갸웃) 으음... 세이지 군은 예, 예외였지.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MMLD_Official

세, 세이지 군이 기... 기분 좋으면, 나도 조, 좋아... 그럼 우, 웃지 말까...?
다, 다른 사람이 세이지 군을 보기만 하면 때린다 새, 생각해봐...


콜록

(콜록콜록) 어... 하하... (콜록) 더 아, 아파졌나보다... (콜록) 왜, 왜이렇게들 주, 죽을 거라고 콜록... 새, 생각하지... 다들 조, 좋게 생각하자... 음... 드, 드디어 죽는구나...!
다, 다들... 콜록... 기절시키려고 하, 하고 있네... 다, 단합력 좋다... 후, 훈훈한 광경이야... 콜록...
거, 걱정도 팔자야... 하, 하하, 콜록... 긍정적이라서, 걱정을... 콜록, 덜어줄 수 이, 있을까 했는데 아, 아니었던 걸까...


FACE

New Face by PSY선배님 #재현 Ver.
#NewFace #1min #liveclip 연세대학교 #thatcrowd 😭😭😭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mob_psy

#PSY #NEWFACE 안무영상 역시 우리 마이언니당💕💕🤤 너무 멋져 ♡♡♡ ❤️❤️💕💕


IT

PSY LITTLE TELEVISION 2 中 팩트폭행 곡 못 틀어주는 이유
[MV] RAIN(비) _ The Best Present(최고의 선물) ((Prod. By PSY) #YouthUnitingNations #GSIM
Top current Digital Kpop Artists worldwide (5.24) 1. SEVENTEEN (세븐틴) 2. iKON (아이콘) 3. TWICE (트와이스) 4. PSY SEVENTEEN&TWICE💖😍


얼굴

달빛 아래서 바닷가에 파도가 들려준 엄마 노래 해가 뜨면 오시려나 보고픈 엄마 얼굴 그늘 아래서 갈대밭에 바람이 들려준 엄마 노래 달이 뜨면 오시려나 보고픈 엄마 얼굴
유승호 왜때문에 연기 잘하고, 왜때문에 얼굴 예전 그대로임? ㅠㅠ 정말 너무 바람직하다!!!
상상은 자유라니까 그렇게 생각하든지. 화나고 후회하는 만큼 때리라고... 그런 걸로 해결 될 일이었으면 네 얼굴 보자마자 때렸을 거야, 홀로그램한테 그래서 뭐해? 때릴 마음도 안 들어. ...내가 너한테 할 건 평생 원망하는 게 다야.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donottame


GANGNAM

Psy - 강남스타일 (Gangnam Style)


금값

金价[ jīnjià ](진짜)-금값.나의 가치는 금값 너의 옛날 여친에 짠 나의 그것은 금값!!
金价[ jīnjià ](진짜)-금값.나의 가치는 금값 너의 옛날 여친입에 짠 나의 그것은 금값!!


IKON

iKON B.I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 1. iKON 전곡 2. 비아이 - Be I 3. 위너 - 공허해 4. 에픽하이 - Born Hater 5. 블랙핑크 - 휘파람 6. PSY - 마지막 장면 7. PSY - Bomb
😭😭 역시 #psykon #고마워요 #psy #ikon #NEWKINDS_IKON cr:logo


학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건소... 산업ㅂ장..... 학교ㅡ.ㅡ ......... ........(토다닥
지금 학교 끝나서 쇼 챔피언 보려고 뛰어가는중💨💨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realuvniel


저기

아니 저기, 그, 지금 여기 안에 계신 거는 확실합니까?
저기, 지금 옆칸에도 휴지가 없거든요. 제가 사람을 불러오겠습니다.
저기, 밥 먹었니? 이거 먹어. 저기, 엄마 아빠 안 계셔? 이것두. 맛있는 거 사먹어.
저기 말씀 중에 정말 죄송합니다. 이분들 돌려보내주시죠.


젠장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젠장 아침부터 뻘하게 웃음 터졌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언제나........ ㅌ ㅋㅋㅋㅋㅋ ㅋ ㅋㅌ ㅌ ㅋ ㅋ ㅋ 게다가 저희 축제 기간에 올 수업 잇어요 젠장.... 한 번만 휴강 해 주시지....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어거지로 이겻는데 기분이 좋지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11msjg00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젠장 들켜따....(?) 사실 레이겐은 모든 때에 다 좋아.... 레이겐 최고섻이다!
아 젠장..................................


레이겐

뭐 결국 그런거죠 하하 저는 레이겐 성우=로한 성우 엿던것두 파고 난 후에 알앗는데(?₩
으,응(딸꾹 레이겐은..하찮아..그래서 귀여운 애야!!!!
5. 계획....?계획까지야...? 아 퇴마록 에유 했던것로 몹싸 애들 그리고 싶기는 함. 초능력자 모브, 사제 레이겐, 악마 에쿠보랑 쇼우, 그리고 대악마 토이치로, 무술가 리츠랑 테루...멸망기믹판타지 피폐
마치 정말로 꼬꼬마 레이겐이 엄마한테 용돈 달라고 조르는 거 같잔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하찮아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 아 얻덕해 더 윳겨졌오요 진짜 레이겐같구...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pierregAsmr


PSY

YG밖에 모르는 나에게 항상 신선하고 즐거운 라이브 ♪ 저번 공연처럼 함께 춤추고 싶다.PSY오빠도 신나게 댄스!춤추고 싶어!CD를 듣고 있♪ #TARGET #타겟
#방탄_빌보드가서_상받았네 교과서안에 소개되는 '곡들'보고 우와...했는데 BBMA 예외국인 한국에서 빌보드시상식에 초청받아 상까지 받은 최초의 가수 PSY와 BTS 라고 교과서에 실릴거 아니야!!!!!ㅠㅠㅠㅜ 나 울어요 ㅠ
아무리 봐도 초심 잃은건 엑소엘 이야
예전에도 말한적 있지만 내 친구는 사내 남자들이 쟤 오늘 생리한다며 자신을 성희롱 하는말을 듣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화장실로 달려갔다가 자신이 검은색 비닐봉지에 꽁꽁묶어서 버린 생리대가 펼쳐져 있는것을 확인한 후 불안감을
역시 #markson 마크가 스니에 패스하고 스니 Junkshoot!!!존멋탱이🏀🏀🏀 #GOT7 #MYSWAGGER #Mark #Jackson
방금 눈 연습한 것들
#키에서_155를_뺀_만큼_말 죠타로너무좋아뒤짐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CHPALW

정두언 전 의원 뭐하나? 빨리 갖고 있는 거 풀어라!!
내일 만나자, 야스카즈 군.
웅앵..!!!! 그럼 너는!!!
"많은 사람들이 신곡 '젠틀맨'의 무대를 왜 한국에서 하는지 물었다. 그래서 대답했다. 난 한국 가수다" #Happening Concert #awesome #proud
남자들이 억압당하는 건 비극이라 불리지. 반면 여자들이 억압당하는 건 전통이라 칭하더군.
크다!! 쩔어!!!!
난 키큰 짱짱 멋진 언니 할끄야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Panda_by_Friend

구랫
언니..키는...158..나보다..2센치나..작다...ㅎㅎ(일기에적기
쉬익 수;ㅣ익
하하...약오르지...?(스티커붙이기😋)
(위에서 꾹 눌러벌이기
😣(버동버동)
...더 일찍 깨달아서, 진작에 일찍 말해줄 것이지. 늦은 거야 당연해. 나보고 매번 친구 아니라더니 이제와서... ...웃기네. 뭐 그 말들이 진심으로 하는 말일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았어, 믿었었으니까... ...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ediotoi

얏호 내가 다음에 힐신고 175 찍을거닷
그 힐 부숴뜨리겟어
아 그러면은 이렇게 하구 이어붙이면은 굉장히 진짜 같겠네요?
....널 부숴버리겠어(노선변경
히익 죄송합니다 운동화 신은 찐따 하겠습니다 ((찌질
지치면 지는거다 미치면 이기는거다 #PSY #awesome #moving
네 그러세요!!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_s2_yul

....칫
오...늘일찍.... 자자....
응...! 개, 개야! 미하리 군... 개야...!
#강다니엘버스 #강다니엘 270번 버스 ㅠㅠ 실물 존예에요 ㅠㅠ 깜짝 놀라서 카메라 켰네 ㅠㅠ
김훈의 소설 중 생리에 대한 글이 떠돌고있다. 다른건 말하고 싶지도 않고. 그냥 저것만 보면 모르면 쓰지 말거나, 주변 여성들에게 물어보거나. 절대 상상해서 쓰지 말자. 어이없다.
지창욱 넘나 좋은것♥
닿...고 싶지 않았어, 나... ...죽고 싶지 않았어...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amethyst141112

요구사항 한번더 쿨하게
어어... 어... ...으응... 그냥 그러자, 내가 지, 짐이라고 말하면... 그래, 바, 바늘 천 개 먹을게...
이 세상에 나 같은 거 말고도 미... 미개한 게 어, 얼마나 많은데...
아니 왜들 이래요! 잠깐, 잠깐만요. 하연아! 아니, 왜들 그럽니까? 예?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11msjg00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euno__ff14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rngpdlsgmailco1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mob_psy

PSY 죠스케 싸이 빨래 몬스타엑스 맞아 IT hello_myonly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