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ke] 빌보드 BBMAS 목표는 VOTE 2017 당당하게


빌보드

빌보드는 축제였어요 정말 서로 너무 축하 해주고 기뻐 해주고 그곳에 함께 당당하게 아티스트 자격으로 껴있었다는게 보면서도 실감이 안나더라구요 제 눈앞에 drake, gwen stefani, miley 등등 해외스타들 천지인데
I vote for for #BBMAs Top Social Artist #BTSBBMAs 다음 목표는 빌보드 tabiiki de drake çünkü o evimin drake i
Ah, eu gosto do Drake também 다음 목표는 빌보드 I am voting for for the #BBMAs  Top Social Artist Awards #BTSBBMAs
Solo imagino sus caras!!! 😭😭❤❤ y la cara de Namjoon cuando gano Drake #BTSBBMAs 다음 목표는 빌보드
-Imaginando la reaccion de RapMon cuando gano Drake- 다음 목표는 빌보드 I vote for for TOP SOCIAL AIST #BTSBBMAs #BBMAs
RMEstoy emocionado por ver a Drake 다음 목표는 빌보드 #BTSBBMAs
ปีของ Drake วะ มึงงงงงง นางได้อีกแล้ว 다음 묵표는 빌보드 #BTSBBMAs นัมจุนไม่ต้องกรี๊ดนะแก555

Drake 빌보드 BBMAS 목표는 VOTE 2017 당당하게 hudubu_skgd

빌보드는 축제였어요 정말 서로 너무 축하 해주고 기뻐 해주고 그곳에 함께 당당하게 아티스트 자격으로 껴있었다는게 보면서도 실감이 안나더라구요 제 눈앞에 drake, gwen stefani, miley 등등 해외스타들 천지인데 방탄이 거기 있었어요!!!


BBMAS

이제 즐기자 얘들아 ~~~~~드레이크다 워어어어어~~~ #BBMAs #BTSBBMAs #Drake
drake 한테 미안할 정도로 BTS한테 너무 관심이 많고 모든 매체에서 주목을 받았는데.. 어떻게 이렇게 함부로 말할수있는지.이런말 안하고 싶은데 진짜 그냥 웃긴 뮤비로 잠깐 히트된 곡으로 수상한 사람과 비교하면 안되죠. #BTSBBMAs #bts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BBMAs
잊을 수 없는 믿기지 않는 감사함 한 가득 #오늘하루제이홉 #BBMAs


VOTE

Basta Yoongi y nam con Drake y Kookie con su Justin oppa ¡Me los imaginé bai! I vote for


2017

급한대로 끄적여본 아미마미💕 사랑해 생일 축하해🎂🎂 #双海亜美生誕祭2017 #双海真美生誕祭2017 #双海亜美生誕祭 #双海亜美真美生誕祭2017 #双海亜美・真美生誕祭2017


아미마미

아미마미 오늘 생일인데!!! 내그림은...((
아미마미 생일축하해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그래미상 받은 날 올해 71세라는 셰어 공연 모습에 더 놀랐다.. Billboard Music AwardsDrake sweeps past Adele's record with 13 wins
BANGTAN SONYEONDAN 방탄소년단!!!!!


Drake

톰 홀랜드가 너티독의 인기 게임인 언차티드의 영화화에서 젊은 네이선 드레이크를 연기한다는 데드라인 독점기사.....!!!! 감독은 숀 레비. 언차티드 영화!!!!!!ㅇㅁㅇ )
Batman Robins Tim Drake Dick Grayson = 여울 Jason Todd = 노아 Damian Wayne = 와이즈 넘나 예쁜 사진엔 푸름님 늦었지만 나도 갤러리에 박제! 딕 사랑해!
Drake 선배님 😭

Drake 빌보드 BBMAS 목표는 VOTE 2017 당당하게 HIKARI_URMYSUN

"뜨겁게 얼려주마." #Ice_Drake_Shyvana #The_Half_Dragon
와 drake?이 분 이번에 상 많이 받네 ㅎㅎ
NIGHT IN THE WOODS 니코님 메이가 어렵습니다...ㅋㅋㅋㅋㄲㅋㅋ
drake"ㅋㅋㅋ this 누구 thinks he can come up in here and diss me ㅋㅋㅋ 닥쳐 you 돼지 lookin ass"
다 좋은데 해외아미들 정말 못 났다...... 화이트 워싱이 심각한 소재인 줄 알면서 그걸 왜 드립으로 쓰는거야? 홈마들이 drake 프리뷰 올린 걸 보고 이번엔 drake를 화이트 워싱 할거라고, 함 보라면서 비꼬는 거 정말 뭐 하는 정신머린지...
셔플 부탁해요. 힘드네요. 마음은 울적하고
정말 하고 싶은 건 아직 하지 않았잖아. 규율과 의리에 매여 있는 것도 좋지만, 이제 슬슬 진짜 원하는 걸 해야 할 때 아닌가?

밑에 짤려써 흑흑
내가 할 것^^💗
Drake :Too Good - 리한나 피쳐링.. 좋아.. 드레이크....짱좋아.... One Dance도 좋구 Controlla도 좋고... 명반이야 명반
응 아니야 여자들이 얼굴 공개하고 자기 생각 얘기하면 신상 털리고 테러 위협당하고 협박당하는 실제적 위험이 존재하기 때무니다 남자들은 아무리 빻은소리를 해도 그들 자체가 위협의 주체라서 얼굴 깔 수 있는 거고
뭐야 왠 마인부우가 튀어나왔냐
에블바리 셔플링!
꺄-아!!

Drake 빌보드 BBMAS 목표는 VOTE 2017 당당하게 Bts_Mani_0613

이민호😉
심상정은 페미니즘 외치면서 이런 놈을 비서로 쓰고 있었음.
앜ㅋㅋㅋ하주석 글러브 엄지검지사이 구멍에 공이 끼어서 못던졌ㅋㅋㅋㅋㅋㅋ
"저는 여자예요. 여자도 원하는 대로 살 수 있어요. '너는 언제 여자처럼 하고 다닐 거야?', 우리 이런 것 좀 그만합시다. 차별은 무시하고 지나갈 것이 아니라 고쳐야 하는 거예요." - 엠버
주말에 열렸던 종말의 세라프 온리전에 협력한 미카엘라 하쿠야 등신대입니다. 저는 직참 못했지만 온리전이 무사히 열려서 기쁩니다! 사실 제가.. 그 주최를 종세로 영업했습니다...(라고 주최가 올릴때 적으랬어요
언행일치
같이 술 마시기 싫은 타입의 애들

오늘은 저녁 출근 💚
허스키 낳다가 잉크 다 떨어짐
마지막 마지막 마지막 더 안그릴거야ㅑㅑㅑ 아이마스 야요이이ㅣㅣ
탐라에 계신 분들이 이번 육군 A대위 유죄판결의 심각성을 같이 알아주셨으면 한다. 영외에서 오로지 동성의 상대와 성관계를 했다는 이유로 사관학교를 나오고 직업군인을 직업으로 선택한 한 사람이 징역 6개월 집행유예 1년
여자소방관들 사고현장에 안나간다는 글에 남긴 현직소방관님의 댓글
설마 머리 그렇게 밀고 드레스 입지 않겠지? 했는데 파워 수트 입고 웃통 재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서형 왜 이렇게 팬심을 잘 알지요
설명 추가해요 1. 스팀타올로 5분정도 눈을 따뜻하게 해줌 2. 면봉에 눈꺼풀 세척액이나 무방부제 인공눈물을 적셔서 눈꺼풀을 까 뒤집고 속눈썹뿌리부분 (아이라인점막채우는부분)을 안에서 밖으로 살살 닦아줌 이렇게 노랗

Drake 빌보드 BBMAS 목표는 VOTE 2017 당당하게 cp_idols

우리애기 애착인형하라고 내가 특별히 택까지뜯어서 양보했다
전에 본 썰이 귀여워서...손가락이 다섯개 밖에 없는 스파이디
이러고 있을때가 아닌데 이러고 있는 사람들의 모임
야요이 ' ')/
하앍하앍
부탁드립니다.) 저희 엄마가 봉구를 12시쯤에 잃어버렸고 진주시 휴먼시아 근처에서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옷은 1번째 사진을 입고있고 털이 많이 자란상태입니다.
복무신조 우리의 결의 하나! 여기까지밖에 기억이안나네...

A 대위는 항소를 포기할 예정이라고 한다. 너무 슬프다...
BANGTAN S
사실 야요이가 세상에서 제일 그리기 쉽고 귀여움




Drake 빌보드 BBMAS 목표는 VOTE 2017 당당하게 KudoKun_

Drake 빌보드 BBMAS 목표는 VOTE 2017 당당하게 BTS_twt

Drake 빌보드 BBMAS 목표는 VOTE 2017 당당하게 love_yuna

Drake 빌보드 BBMAS 목표는 VOTE 2017 당당하게 humorlibrary

Drake 빌보드 BBMAS 목표는 VOTE 2017 당당하게 dkdldbzl1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