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아낙수나문] 솔로 YEZI SU 부적격 ANCK 판정을


솔로

예지는 자신의 솔로 신곡 '아낙수나문'의 곡 전반 콘셉트 선정부터 안무, 스타일링 등 세세한 부분에 주도적 참여해 '여성래퍼'로서의 성장과 음악적 열의를 입증할 전망이다.
예지의 솔로 타이틀곡인 '아낙수나문'은 욕설, 비속어, 저속한 표현을 사용했다는 이유로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빅스의 수록곡 '블랙 아웃'은 남녀의 정사 장면을 표현했다는 이유로 부적격이라는 설명
예지 솔로 아낙수나문 가사 방송 부적격 판정 난거 실화냐


YEZI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FIESTAR YEZI(예지) 'Anck Su Namum'(아낙수나문) MV Teaser파워풀 군무 더해 시선
#YEZI #예지 #아낙수나문 #Anck_Su_Namum 이예지 최고 💕👊
#np 예지 (Yezi) – 아낙수나문 (Anck Su Namum) СИНУМА СИНАМУ СИНАМУ


SU

한층 더 강렬해진 모습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하며 돌아온 예지! 예지의 신곡 '아낙수나문(Anck Su Namum)'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

예지 아낙수나문 솔로 YEZI SU 부적격 ANCK 판정을 seov99


부적격

가수 거미의 '남자의 정석',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의 '아낙수나문', 보이그룹 빅스의 '블랙 아웃'이 KBS 가요심의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받았다

우리 예지 아낙수나문 뭐 금지 처분 받았다고?디싱에 타이틀곡인데?


음원

예지 복가 음원 다운받음 ㅋㅋ 아낙수나문을 내일 받아야 되서.. ㅠㅠ
예지님 신보 아낙수나문 음원 구매했고 당분간 이것만 들을거임


자신의

유튜브에서 예지의 아낙수나문 티저를 보니 아낙수나문이 떠 오르네요. 그는 아무래도 영화로 대중들에게 더 잘 알려졌다고 생각하지만, 영화는 실제 아낙수나문의 삶을 담지 않았습니다. 영화에서는 나쁘고 자신의 남편(왕)과 불륜남을 다 등지는 사람으로 나오


영상

아낙수나문 보러 룰루랄라 갈 길 가는 끼리 씨🐩 이 영상 보는데 제일 먼저 떠오른 이가 끼리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낙수나무우운!!!! 예지!!!!!!!!


나와줘야함

아낙수나문.......... 아니 빅스가 동양풍으로 치고 헤롱헤롱인데 갑자기 예지언니가 이집트로 대가리 깨버림 인생 여기서 영혼까지 죽이려면 마마무가 영앤리치 나 개쩔지 컨셉 나와줘야함


저녁

우리 순똥이 #예지 #아낙수나문 오는 24일 저녁 6시에 나올거에요. 티져만봐도 기돼돼요. 여러분 우리 미친멍멍이 이번에 어떤 변신할건지 궁금하시죠? 같이 기다립시다 ❤️


예지 아낙수나문

[INSTAGRAM] 170519 Jang Yijeong "작업했습니다. 5/24 6:00PM #예지 #아낙수나문"
예지언니 잘자요 ❤ 아낙수나문 기대 만빵 😍😍😍
ㅍ ㅣ에스따 예지가 있음. 아낙수나문 고대한다 ㅠ
예지 이번 노래 대놓고 아낙수나문이요 해서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지 아낙수나문 듣고 며칠전에 본 아낙수나문 그물의상 생각나네
예지와 이번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신사동호랭이, 그리고 같은 소속사 식구로 오랜 우정을 쌓아오다가 '아낙수나문'을 통해 처음으로 함께 음악작업을 하게 된 장이정, NANO 작곡가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예지 아낙수나문 솔로 YEZI SU 부적격 ANCK 판정을 KoreanPopRR




예지 아낙수나문 솔로 YEZI SU 부적격 ANCK 판정을 podo_gg

예지 아낙수나문 솔로 YEZI SU 부적격 ANCK 판정을 seov99

예지 아낙수나문 솔로 YEZI SU 부적격 ANCK 판정을 newsen_t

예지 아낙수나문 솔로 YEZI SU 부적격 ANCK 판정을 yeziyazii

예지 아낙수나문 솔로 YEZI SU 부적격 ANCK 판정을 inst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