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세계

🌞🌞 님들 오늘 🐢세계 거북이 날🐢임~ 현빈이가 동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도 거북이를 사랑하기로 했다... (내가 꼬무기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는 날) 그런 의미에서 스와로브스키 터틀을 나눈다. 거북이 사랑해주고 현빈
오늘 세계 거북이의 날이었다고 한다 우리 거부기들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기
헐...오늘이 세계 거북이의 날이었어..?
융님이 오늘 세계 거북이의 날이라고 생선으로 준 거북이찡.... 촉감이 겁나 모찌하다ㅏ
오늘 세계 거북이의 날 이였어 🐢🌊🐢🌊🐢🐢🌊🐢🌊🐢🌊🐢🌊🐢🌊🐢🌊🐢🌊🐢🌊🐢🌊🐢🌊🌊🌊🌊🐢🐢🐢🌊🐢🌊🐢🌊🐢🌊🌊🌊🐢🐢🐢🌊🐢🌊🌊🐢🌊🌊🐢🐢🐢🐢🐢🌊🐢🌊🐢 모두 거북이 보고 가요
부기야 오늘 세계 거북이의 날이래 또다른 생일이네🐢💕
5월 23일은 세계 거북이의 날 😆 . 그런데 매년 수만 마리의 바다거북이 파괴적인 어업과 플라스틱 쓰레기로 목숨을 잃고 있어요. 😢 ▶해양 플라스틱 오염 자세히 알아보기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eksi93

어제 세계 거북이 날이엇구나,,, 거북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셧나요 (흐린눈
님들 오늘 세계 거북이의 날이래
오늘 세계 거북이의 날이래요 여러분!!!!!!!! 개구리로 연성해주세요!!(읍읍
오늘(5/23)은 '세계 거북이의 날'! 에버랜드에도 개장 첫 해부터 지금까지 동물원을 지키고 있는 유일한 동물이 있는데요. 바로 올해 56살인 앨더브라 육지거북 '장수'입니다. #애니멀_원더월드
세계 거북이 날이라니 그런게 존재하는지도 몰랏고 귀엽다
세계 거북이의날? 덕서나 따랑해?
흐흐흑 ㅠㅠㅠㅠㅠㅠㅠ 일본만 뻐뻐하는 날이구 오늘 세계적으루 꼬부기의 날이래여...거북이 생각을 더 많이 ㅎㅏ세여...부둥부둥

ㅇㄴ이게 뭐얔ㅋㅋㅋㅋㅋ세계 거북이의날 같은거 있는줄 첨 알았음ㅋㅋㅋㅋ
투머치 인포...오늘(05/23)은 세계 거북이의 날이다...
oh 세계 거북이의 날 oh 이츠 부기 Day🐢🐢🐢🐢🐢💘 큽..내가 모르던 부기의 기념일이 하나가 더 늘어났구만🙊🌺 세상에서 젤 이쁜 거북이 부기얌 축하햄🤣❤️ 오늘은 너의 날이니 더 많이 행복해야해🙊💘 #프로듀스101 #
오늘은 세계 거북이의 날
여러분 오늘은 🐢세계 거북이의 날🐢이라고 합니다💕
세계 거북이의날엔 개구리를 연성한다...메모..
5월 23일.. 오늘은 빅스 데뷔일 이브나 샤이니 데뷔일 2일 전이 아닌.. (세계 거북이의 날)입니다.. 모두들.. 거북이를 기억합시다..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aeon__amor

오늘이 세계 거북이의 날이래
오늘은 세계 거북이의 날🐢 부기들아 건강하렴
세계 거북이의 날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젤 귀여운거 오늘은 세계 거북이 날🐢🐢
23일 오늘이 세계 거북이의 날이라고 한다 ㅋㅋㅋㅋㅋ 거북이를 키우시는 그 분께 알려드려야겠다 ㅋㅋㅋㅋㅋ
세계거북이의날.. 모두 아는 거북이들에게 축하인사를 전하는 하루 되새요...
아시는분이 계실지 모르겠는데 오늘은 세계 거북이의 날입니다

세계 거북이의 날 귀여웤ㅋㅋㅋㅋㅋ
🐢 오늘 세계 거북이의 날이래요 🐢 ㅋㅋㅋㅋㅋ 넘 귀여운것ㅋㅋ
숫자장난으로 러브레터(코이부미)의 날도 되고, 세계적으론 거북이의 날이래요 데헤헤 (점점 무상관
세계 거북이의 날이라길래
내생일세계거북이의날이구나
오늘 세계 거북이 날이면 김종현 날 아님??
오늘이 세계 거북이의 날이구나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withEverland


날이래

plzbemyIdol오늘 거북이의 날이래 🐢부기부기🐢
오늘 거북이 날이래 그러고 보니까 땅꼬마 생각난다
오늘 거북이의 날이래 부기부기 출또옹🐢
오늘 거북이의 날이래.. 나부기낧ㅎㅎ
오늘 거북이의 날이래 거북이의 날을 맞아 거북이처럼 살래
와 오늘 거북이의 날이래 신기하다
부기야 오늘 거북이의 날이래.. 🎶

유타야 오늘이 거북이의 날이래! 꼬부기 닮은 우리 유타가 생각나고 더더더 보고싶은 그런 날이다💦 오늘 공연잘하고 다치지말고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어요😊
오늘 거북이의 날이래 형원의 두번째 생일이야


토끼와

뭐 그럴 수 있어요 토끼와 거북이 3각관계 버전
그래, 무어가 듣고 싶냐. 토끼와 거북이 정도는 알고 있어.
ㅅ보물찾기 했는데 윤지원이 낮잠자는 동안 철형이가 남은 보물 다 찾았어 토끼와 거북이처럼,,,,
옛날옛적...마나토끼와 일조거북이 살았어요...
근데 토끼와 거북이는 둘만잇었으니 상관없었다해도 오즈의 마법사는ㄴ 등장인물ㄹ 많잖아 누구를 주인공으로 해줘야해 아 (ㅂ볃부숨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produce_jr_pic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끼와 거북이 ㄱ?
과제이름 토끼와 거북이
니드호그랑 흐레스벨그로 토끼와거북이찍기 내 눈알을 바위 뒤에 숨겨놨다.
아토끼와거북이죽 어(??)
그런 널 닮아 가나 봐 더딘 내 시간들만 거꾸로 돌아가 버린걸까 잠에서 깨보니 아득히 먼 길 l XIA, 토끼와 거북이
토끼와 거북이는 뭐 거북이의 양심이라던지 이런게 있어서 그래도 이야기짜기 쉬웠는데 오즈의 마법사는 도대체 뭘로 잡아야하지......


날이라고

오늘이 거북이의 날이라고 한다 (!!


귀여워

아아..!거북이 너무 귀여워요...움직이는거 쳐다보고있으면8ㅅ8몇살이에요?
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무귀엽다 나도 보고 놀라서 야너지금 하품한거임? 그랬는데 좀 보다가 고개돌림ㅋㅋㅋㅋㅋ존ㄴ귀다진짜 거북이 할꺼다한다고ㅋㅋㅋㅋㅋ감기걸리면 기침하고 졸리면 하품함다 귀여워 죽겠ㅅ서ㅠㅠㅠㅠㅠㅠ 응알겠어...자다깨워서 미안해ㅋㅎㅋㅎㅋㅎ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ㅋ뒤집어진 거북잌ㅋㅋㅋㅋ철봉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히잉..
흐어어어 하랑거북이 최곱니다 ㅠㅠㅠ허어엉 너무 귀여워어어어ㅠㅠㅠㅠ
맞아 거북이 너무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ㅜ (울음) 내가 키우고싶다
저희 형 이거 닮았다고... 이 거북이 이거 이름이 어니부기? 인가 그런데 이거 닮았다고 보내줬어요. 진짜 완전 귀엽지 않아여? 아... 진짜 심쿵했어요." - 지훉씨 귀여운 거 좋아하시나봐요. " 네 저 짱 좋아하는데..ㅎ.. 우리형 짱귀여워...
거니가 개구리같애~ 하는거 듣고 개구리만 생각하다가 또 거북이 하니까 거북이같기도 하고...((거니 귀여워..))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AHisitright

거북이인형 이름 지어주는 세베루스...가능성 떠나서 생각만 해도 미치게 귀여워...ㅠ ㅠ ㅠ
아악 거북이귀여워


부기

오늘 거북이의 날 이라면서요 넘 귀엽다 거북이 키우고싶다고 하고 다녔는데 딱 거북이으ㅏ 날이였어 거북거븃꺼부기유ㅠ
년북/윙부기로 수인물 보고싶다 진ㅣ돗개 수인 미년 x 거북이 수인 부기 x 골든 ㄹ1트리버 윙으로. 3은 동거하고 다 대학생인데 년북은 군대까지 같이 다녀온 동갑내기 파이어에그 친구 복학생들이고 윙은 2학년. 1학
거북이의 날 우리 부기의 날💞💝💕
오늘은 거북이의 날 🐢🐢🐢오늘은 부기의 날 🐢🐢🐢🎶 #김종현 #어니부기 #거북의날 #김종현팬아트
아 오늘 거북이의 날이에요? 부기날이네 종혀나 너의 날이야

💘 질문이 꽤 들어와 다시 공지합니다 기존 구성이었던 어니부기 우주복은 저작권 문제로 고민하다 바꾸기로 했고, 투표로 거북이 우주복과 애착후드중 애착후드로 결정되었습니다 종현이에게 혹시 티가될까 잡음이 생기지 않도록 바꾼 구성이니, 이해해주세요 ㅠㅠ❤
💘 질문이 꽤 들어와 다시 공지합니다 기존 구성이었던 어니부기 우주복은 저작권 문제로 고민하다 바꾸기로 했고, 투표로 거북이 우주복과 애착후드중 애착후드로 결정되었습니다 종현이에게 혹시 티가될까 잡음이 생기지 않도
년북/윙부기로 수인물 보고싶다 진ㅣ돗개 수인 미년 x 거북이 수인 부기 x 골든 ㄹ1트리버 윙으로. 3은 동거하고 다 대학생인데 년북은 군대까지 같이 다녀온 동갑내기 파이어에그 친구 복학생들이고 윙은 2학년. 1학년때 처음 본 부기가 너무 예뻐서
댕댕이 특유 친화력으로 따라 붙어서 동거까지함. 두 댕댕이들 어마어마한 치댐 + 에너지에 언제나 못 따라가는 거북이... 미년이는 언제나 부기 배려해줘서 언제나 자제하는데 윙댕댕은 언제나 부기만 보면 풀에너지 되버림.
악 저 거북이 꼬부기닮앗어ㅓㅜㅜㅠㅠㅜㅜㅜㅜㅠㅠ뱃살 땅에 닿을락말락해ㅐㅐ흐ㅡ윾


생긴

아하, 대충 알 것도 같아. 환경에 따라 생긴 모습이 다른 거북이라던가... 그런 거? 연구소니까 쥐는 많을 것 같은데. 눈이 빨갛고 새하얀 쥐.
그래도 묻어줬구나~, 착하네♪ (이미 사라진 동심!) 와, 신기하겠다. 뒷다리가 생긴 기념으로 방생인건가. 그치~ 거북이 이름은 카지북이야!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shiningren

홍대에서 생긴지 얼마 않된 미니수족관형 카페라 수제 젤라또가 있고~특히 거북이 모양의 파르페가 있다는거~!!
오챠즈케라고 해서 차맛 날 줄 알았는데 짰다 약간 생긴 건 거북이 사료 같은 느낌이었음 (????? 반찬 없을 때 밥에 뿌려서 뜨거운 물 부어 먹으면 나름 맛있어
헉이니 트윗쓰고잇엇는대 잘못눌러ㅓ서가버렷더ㅛ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영이 거북이같다하면 속도생각못하고 )생긴게거북이같다는뜻인가,, (끼잉)( ㅇ런생각핳것같아요ㅋㅋㅋㅋㅜㅜ우엥 히로끝까지 같이잇어조서 고마어~~!!
근데.. 애완동물은 거북이 아님 뱀을 키우고싶어.. 해리포터때문에 생긴 취향인걸까
탼솝 거북입니까아~?🐢 진짜 거북이상이야 쪼꼬맣고 귀려운데 아주 잘생긴,,, 목선 너무 예뻐,,, 창섭,,,,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북이빵 배달부 븨씨님.. 꼭 까만원피스랑 빨간리본 고양이 데리겨요ㅏ주세욤 ㅅ세
꽃, 금붕어, 거북이, 고슴도치, 고양이, 선인장, 코즈메켄마- 이겠거니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jhjrjhjrpledis

너흰 강아지가 좋아, 고양이가 좋아? 나는 거북이가 기르고 싶어. ... 뜬금없나?
거북이? 고양이? 더 고양이 것 같은데
오늘 거북이 엄청 많이 접어줘서 학생슨생님 거북이 천재됐오^^* 근데 학생선생님은 거북이 천재라 고양이나 기린은 못접어조요... 하... 내일까지 숙제로 고양이랑 기린 접어가야되는데 미춰벌이겄네~~~..... 열심히 접어줘봤자 버릴거면서ㅠㅠ
아..ㅠㅠ맞아요 맞아요 거북이들 진짜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고양이도 강아지도 토끼도...동물은 다 좋아해요ㅋㅋㅋ


친구

하마랑 거북이는 친구랴ㅑ.....✋
히히 거북이 친구 꼭 볼거예요!
여자친구는 거북이겟조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Produce_KJH

니모뜸... 줄무니 서닌쟝인가욬ㅋㅋㅌㅌㅌㅋㅋㅌㅋㅋㅋ 조와요 저희집 거북이타치랑 친구 해조세요 히히
이친구 이름은 서거북이얌


등딱지

ㄹㅇ..저 광부렙업한다고 북다날에서 돌캐는데 바실리크알이랑 거북이 등딱지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형아닌가 난어제도그저께도3일4일5일6일전모두다엄청꿀잠자서하루종일피곤하지도않고잘지냈는데 형은며칠째못자고거북이등딱지선몇갠지새느라 69182시간동안 못잔거같은데 형좀자자어때
거북이등딱지안경여캐 옛날에 썻자너
안녕하세여 슈간데여 거북이 등딱지 샀슙
일단 생명체에 익숙해지는게 우선일 것 같죠.....살아있는 무언가를 키워보자 얘들ㄹ아...거북이...거북이 키우자 육지거북 한마리 키우면서 등딱지 끌어안고 쓰담쓰담하다가 물리고....인생 그런거야....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hn_sk_hs

거북이 등딱지 가방으로 바뀌었대서 고민중임다 낼 저녁에 입금 받는다니 고민해볼려고요 이쁘긴 이쁘죠 럽페의상 파란색이라 해서 ㄹㄹ 안사고는 못베겨... 악 조녀나
하체 운동을 하고 나면 무천도사가 손오공에게 거북이 등딱지 매고 훈련하다가 자 이제 벗어도 된다 하고 점프 해봐 하면 휙 하고 쭉 올라가듯이 나도 나름 그런 해방감을 느끼는는.... 하지만 점프는 무리데스
[거북이] 거북이 아저씨는 등딱지가 미끌미끌거림. 물때가 꼈다고 엄청 화내시는 거 봤음. 그때 주인이 칫솔로 닦아주더라. 근데 그걸 엄청 싫어해서 계속 파닥거림. 날아가는 줄.


시간

앗 구래요ㅋㅋ 내일 시간 남으면 저도 거북이 꼬친 낚아드릴게요!
나이가 그렇게 중요한걸까... 시간지나면 그냥 먹는건데...가능성보다, 재능보다, 간절함 보다, 노력보다 더 중요한걸까..? 이 세상에 토끼들만 있는것도 아니고 장애물이 많은 토생도 있는건데 또 천천히 완주하려 하는 거북이도 있는거구...
거북이가 와서 아양 떨면 되겠네. 한시간에 삼백.
엄 [연습시간에 조금 늦어서 변명거리를 생각해봤다. 1. 어제 공연 뒷풀이가 있어서 달렸다 2. 거북이들 밥을 챙기고 오느라 늦었다 3. 오는데 사고가 있어서 차가 막혔다 흠, 3번이 낫겠다.] 유 [너 왜 늦었어?] 엄 [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e__nae


좋아하는데

코코팜 좋아하는데. 신기하네.. 거북이알 알아, 짹짹이?
물고기 거북이 바다동물 공룡 좋아하는데 요즘은 아무거나 잘 보네요. 전에 동화책 사려고 적어놨었는데 급히 찾으려니... 5세용 아시는거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려요 ^^


두번째

[#캔디캔디] 날씨가 너무좋아서 날아가고 싶어요 드론처럼 히힛 두번째 사진은 멤버들이 거북이과자같다구 해서 거북이 과자 따라해봐써용 ㅎㅎㅎ똑같나용 ?? #날씨짱 #효북이 #효론
6. 두번째 화신은 거북이인 쿠르마(Kurma)다. 데바족과 아수라족이 소마를 두고 싸움을 벌이는 과정에서 그는 위대한 거북으로 화해 바다에서 지지대로 활약했지.


키우는

사무실에서 키우는 거북이 맛있니?ㅋ
우히힉 동양커.. 선관짜서가요...😊😊😊😊 마레스랑 동양커.. 으ㅡ으음 샤오 동양풍은 흠... 별 쓸모 업을텐데...🤔🤔 거북이 키우는 설정이 잇엇어요...(ㅋㅋㅋㅋㅋㅋ) 마레스 동양풍은 어떤가요!?
그쯤되면 거북이가 키우는 수준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woojawsxx2


인형

동생이 카나타가 익사체 인형 만든다길래 익'사체' 를 생각해서 그걸 왜만들어??????? 했는데 거북이 물꼬기 여따....이새끼....그걸 왜 설명을 그따구로 해....,
저는 선입금 특전 저거 거북이 받고싶어서요ㅠㅠ 지금까지 나온 인형중에 저거 얼궇이 젷 예뻐서 고민이에요
생각해보니 어릴적 거북이 라는 가수덕질?했었는데 아무것도모르는시절 가수가좋아 돌고래인형 하나들고 라페스타가서 터틀맨님한테 드렷는데 이거 저희꺼냐고 하시면서 싸인에 사진까지 찍어주셨는데 요즘따라 왜이렇게 그리운지
자라 짝짓기하다 뒤집어지는 짤 보내쥬는데 이번엔 녤이 잘못 알아듣고 다음날 거북이 인형 사죠쓰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죤나 커뮤니케이션 안 되는 학식급식 녤윙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북이 인형 언니가 버북이라는 이름 미는걸 거부했더니 세베루스 쿠션 들고서 "바이올렛의 ㅂ..그리고 어..책의 book..합쳐서 verbook이야!"이런다 교수님이 지어줬으니 이제 물릴 수 없대 근데 진짜 순응해버리고 싶어진 내가 더 문제인 것 같음


귀여운

헉조아요 악 미친 뚫고나오는 미키 너무 귀여운데!?!?!? 보호하고잇다가 뚱냥아저씨 만났는데 아저씨가 거북이이야기하면 아저씨가 어떻게 알아요? 할거같ㅇ은데 ㅇ이거어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뚱한 앞머리에 땡그란 안경쓰고 거북이등껍질갘은 부농색 가방 넘 귀여운것 ^^;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LinnaeusTMNT

따흑 전래 거북이가 이렇게 ㅇ귀여운 단어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귀턍이잖아 진쟢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이모티콘... 🐙🐶 문어와 개 춤추는💃청바지 🍋🍋냠냠ㅋ 🐢거북이 🐰✌🌸🌸 🐯🐻백호도 만들어주세요~ 🍮🍤🍅🍅🍅🍒🍑
그래요 키작고 느린 제가 맹고님의 귀여운 거북이가 되겠다요..(이거 아냐


이번엔

ㅋㅋㅋㅋㅋ 친절하게설명된 블로그 있더라구여 그거 보고 접으니까 잘 접혔어여 ㅇㅂㅇ// 이번엔 거북이 접어보려구여 (여전히 월루중)
헤헷 이번엔 거북이 알 훔치러가야징~


23일

5월 23일. 키스의 날(일본) 1946년, 일본에서 처음으로 키스 신이 등장하는 영화, '스무 살의 청춘'의 개봉일이 유래. 또한, 이 날은 연애 편지의 날 / 러브 레터의 날 이기도 하다. 덤으로, 미국에서는


선입금

💘총대입니다! 업체에서 파우치는 소량제작이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선입금 특전은 파우치 대신 슈북이가 매르수 있는 거북이 가방으로 교체할게요! 단가는 전체적으로 나왔구요, 오늘 저녁에 선입금 공지 올릴게요❤❤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j0nghyeon


의미에서

그런 의미에서 나는 내 후보가 그렇게나 거북이등껍질처럼 부르짖는 정당정치에 이제는 회의가 드는 것도 사실이다. 집권을 하려면 반드시 모든 정당이 문주당이 되기 위해 모든 정치력을 쏟을거다. 욕하다가 더한 괴물이 돼버렸는데 여전히 깨끗한 척 내로남불.
그런 의미에서 나는 내 후보가 그렇게나 거북이등껍질처럼 부르짖는 정당정치에 이제는 회의가 드는 것도 사실이다. 집권을 하려면 반드시 모든 정당이 문주당이 되기 위해 모든 정치력을 쏟을거다. 욕하다가 더한 괴물이 돼버렸는


사이에

좀 더 생각해봤는데 윤솔은 어른호랑이x갓어른호랑이고 홍솔은 뱀x거북이? 윤솔홍은 무시무시한 꽃사슴들 사이에 낀 가냘픈 새끼호랑이로 보고 있다
거북이 사이에 용님있었네.......
여기도 아까 거북이 사천왕처럼 뭔가 특별히 공략이 있는 듯해요. 첫 전멸은 필수 인 듯 하니 기술 사용을 그냥 넘기고 전멸 후 사용이 나은 것 같고.. 몇 회의 기회를 주는 듯한데 그 사이에 다크엘프가 시전하는 마법을 막아야 하나봐요.


거북이

헐 저거 자빙으로 보거십다 아츠시가 무로칭 오늘 무슨날인지 알아? 그러면서 키스데이나 러브레터나 머 이런거 기대하고 있으면 히무로가 거북이의 날? 흐는거...
금잔디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럼 기쁨님이 거북이빵이 먹고 싶을때 사들고 가겠습니다... 거북이빵 배달부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pldisJR_jhbugi

다라이어스의 거북이는 찢어야 한다
거북이의 날 축전!!
해피 거북이 데이 💕💟 WorldTurtleDay! 🐢🐢🐢💖 Love turtle! 🐢😍
거북이❢🐢🐢😀 언제부터 기르고 있어❓
슈북이 제발 성공하고십다 거북이 가방 기대돼
그냥 거북이
눈을 보면 그 사람이 슬픈지 행복한지 알 수 있다. 시선에는 화장을 할 수 없다. -카트린 팡콜, (거북이들의 느린 왈츠)-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Potato__nice

아ㅏ 뭐야 내 닉에 거북이 저럿게 보이냐 개충격이내
ㅋㄱ ㄲㄱㄱㄱㄱㄲㄱㄱㅋㄱㄱㄱㅋㅋ ㅋ아나 내꺼 넘 리얼하게 거북이처럼 생겻네ㅋㄱㅋ후야님은 사타두 파랑샏 아니구 빨강 하양 줄무늬 사탕이얌
웅야 내가 1빠로 달여가ㄴ다ㅜ(거북이
아앗... 까만 원피스에 빨간리본 달은 저에 모습 생각하니 넘나 끔찍한걸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정말 만날때 거북이빵 사드릴게욬ㅋㅋ 저 직장이랑 그곳이랑 걸어서 10분거리...
거북이의 이름은??
그리고 건너편에서 폰만지고있는 가오나시와 거북이
그리고 수레새끼가 거북이 머리를 계속 만지작 거리며 -------한 말을 하였다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Harpoon_Sunset

거북이... 써야하는데.... 내일 써야지...
사실 수한님 사진 너무 멋져서 항상 반하는데 닉네임 벌 때마다 기임 수한무 거북이와 두르미 생ㅇ각나요...ㅋㅅㅇㅅㅋㅋㅅㅋㅅㅋㅋㄱㅋㅋㅋ
웅...엥... (클라이언트에 죽임당한 거북이 입니다)
너 언제부터 거북이였어?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kangseungsik95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xiukachen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HunSeobOh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g__momoiro

거북이 세계 날이래 토끼와 날이라고 귀여워 시간 1220n4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