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최고야

170520 잠실 롯데타워 팬사인회 [GIF] 그냥 모자 하나 앞으로 돌려쓰는건데 화보를 찍으시는 오빠 잘생긴게 역시 최고야😍 #은지원 #젝스키스
[17.05.20] 비너스포트 1부 오빠진짜 최고야...ㅠㅠㅠ #록현 #김록현 #ろっきょん #백퍼센트 #ぺくぽ #Warrior
우와아, (눈이 초롱 빛내면서 더 꾸욱 안아) 완전 포근포근..!! 최고야! 오빠, 이 좋은걸 혼자서만 안고 있었던거야? 이런건 공유해줘야지!
항상 최고야 대현오빠야❤️🙏🏼
노래 너무 좋아서 벌써 100번은 들은 것 같잖아🙆 진짜 어제부터 계속 듣고 있는 중이야,, 오빠 대체 어떻게 이런 노래를 만든거야 와🙊🙊 한 소절 한 소절이 힘이 되고 또 심장도 막 떨려 너무 최고야 세계최강 오빠💖 사랑해💋
오빤 최고야ㅜ진짜 오빠 입 매무새만 보면 진짜 혀깨물고싲어 #BTSBBMAs 얼굴
경스타일로 먹었어 역시 우리오빠 입맛도 최고야ㅠㅠ 언니도 오늘 수고해😆 그리고 잠 좀 자... 제발... 언니 뱀파이어야...? 안자..?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hope21828

(끄덕끄덕 삼백 번) 저 오빠는 최고야... 이런 말 너무 오랜만인데... 뺨맞고 싶어...
조카둥기둥기 승현삼촌이 최고야 오르락 내리락 하는 와중에 연준 계속 쳐다보는거 최고... 스윗해.... 오빠는 최고야...
영재오빠, 민정이가 많이 좋아해요!!!!!!! 오빠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요! 내 가수 항상 늘 최고야ㅠㅠㅠㅠㅠ❤💙💚💜💛 #영재민정
진짜 너무 자랑스러워서 말이 안 나와 친구들 옆에가서 걍 막 말하는 중 울오빠들 빌보드 갔어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대단하고 최고야 진짜 방탄 최고야 #BTSBBAMs #BTS #bts
오빠최고야!!!!!!!!!!!!!!!!!!!!!!!!!!!!!!오빠 최고!!!!!!!사랑해!!!!!!!오빠 진심 짱짱맨!!!!!!!!!!!!!!!!!!!!!!!!!!!!!!!!!!!!!!!!!!!!!11
솔직히 벤클나고 태자오빠 맞고 퇴장 당할 땐 멘붕이였는데 끝까지 잘해준 라이온즈 최고야ㅠㅠ 원정승요 기쁘다ㅠㅠ
아 지짜 오빠 최고야

제일조와해...오빠 보드타는영상중에 이게최고야ㅜㅜㅠㅠ다리근육이랑 머리날리는것까지ㅜㅜㅠㅠ💓💓💓
우리오빠가 최고야🙌😘 ❣ #영재채빈
이특 얼굴 최고야 쌩얼인거 같던데ㅠㅠ 아 진짜 오빠 사복 졸라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케줄할땐 댄디한데ㅠㅠㅠㅠㅠㅠㅠ사복전래힙해ㅠㅠㅠㅠ
ㅜ ㅜ ㅜ ㅠㅠㅠ ㅠ ㅠ ㅠ ㅠ ㅠㅠ ㅠ ㅠㅠㅠㅠㅠㅠ ㅠ ㅠ ㅠ ㅠ 최고야 웅재오빠 ;ㅁ;
그래 혁재오빠가 최고야 💙💙💙💙💙💙💙💙
떨려서 잠 못잘거같아ㅠㅠㅠ오빠들은 얼마나 더 떨릴지 가늠이 안가는데 부디 잊지못할 좋은 기억이 됬으면 좋겠어요ㅠㅠㅠ세상에서 제일 멋있어 최고야ㅠㅠ💞💞
근데 진짜 우리 DK오빠 최고야💓💓💓💓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Hope_narae

저 요즘 덕화 너무 좋아 오빠 최고야
강아지상인 거 아는 오빠 최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일 잘 보내고 푹 쉬어요 좋은 휴일이 되길 바라 💜💜


사진

예비 형부가 연예인/개인 전문 PT트레이넌데 은광오빠 사진 보여주면서 이게 가능하냐고 했더니, "아 이친구 알아~ 원래 마른타입이고 체형이 속근육 있는상태야 사진보니까. 근데 성실한가보다 스케줄다니면서 힘들텐데" 킬링
ㅋㅋㅋㅋㅋㅋㅋ칸ㅋㅋㅋㅋㅋㅋ 배우 정진영님 사진 띄워야하는데 우리 오빠 사진 띄운거야? 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이거 오빠 졸업사진 실화야?????? 졸업사진이 어케 이렇게 잘나와??????????????
문호스트레이독스170318 나카하라 츄야 룰루루~두달전 사진 드뎌 꺼내네요😆 일단 갠컷💕💕 pb- 천추오빠
아빠가 말야, 인화? 라는거 해줬어. 오빠도 가족이니까 가족 사진 줄게. 다음에 아빠랑 오빠랑 나나코랑 사진 찍자!

악 고마워 나오빠 사진 으아아아ㅏㄱ 나 울가야ㅠㅠㅠㅠ
내가 또 까먹기 전에... 넘나 늦은! 170503 #코코밸리 갔던 날, 후기!!! ((밍슈오빠두 만났지롱 ㅎㅎ)) #틴탑 #캡 #방민수 ((건물 앞의 사진을 찍는게 까먹었어ㅠㅠㅠㅠ이 바보야ㅠㅠㅠㅠㅠㅠ))
오빠오빠 잡지 사진보는데 진짜 와...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생길수 있지??????? 이런 생각밖에 안들게ㅠㅠ 진짜ㅠㅠㅠ얼굴천재야ㅠㅠㅠㅠ 너무 잘생겼어여ㅠㅠㅠㅠ오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길!
아니 근데 정수오빠 사진 화질 뭔일이야
오빠 사진애 흥분했지만 번트랩 입금해라 ㅈㅂ 안까먹게 해줘 오늘 마지막날이란 말야 ㅠ ㅠ ㅠ
오빠 이빨이 뿌러졌는데??!!어쩌다가 그런거야...ㅜ ㅜ계속 사진보고있으니까 보이더라...ㅜ ㅜ 병원가야되는거 아니야...??
역시 슈주는 다같이 있어야ㅠㅠㅠㅠㅠㅠㅠ너무 이쁘다 우리 오빠들ㅠㅠㅠㅠ💙💙💕💕💕한사람은 진짜 낄낄빠빠 모르나봄....^^ 오빠들 사진 좋아서 봤다가 얼굴봐서 짜증나네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okayu0666

것만으로 행복해요 💬 언제나 보고싶은 오빠야 진짜 요정이 틀림없어요 눈에는 반짝 예쁘게 별 두개 짱 가지고서는 별이를 안고 계시네요 ✨별이도 귀엽지만 오빠 귀여움 못따라간다 🔅지민오빠 너무 좋아 행복해요 ➰ 사진 고마워요 사랑해요 ♥️
맞 다 이제 기억났는데 저 슬이가 해아한테 연우 사진 보여준거보고 오빠냐고 물었단 말야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좌조ㅓㄱㄴ죄송합니더.... 고의가 아니었어요.... (((빌빌
25. #BTSBBMAs 어디 그뿐인가요~ 공항 사진도 함께 걸러야 겠지요~? 얘들이 힘들다는데 따라가는 건 팬이 아니에요~ 오빠 위에 홈마가 아니라고요~
사진 크기가 커서 내 폰 액정 속 오빠가 가득히 채워지는 게 너무 좋다 만세네 만세야...
오늘 슈주 sns풍년ㅜㅜㅜㅜㅜㅠㅜㅜㅜ슈주 무슨일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 행복ㅠㅠ💙💙💙💙💙 단체사진보니까 울컥😢려욱오빠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보고싶다 ㅜㅜ
백첸 신혼여행 가서 헤어진 애인이랑 마주치는 거 보고 싶다 "저기 혹시 사진 한 번만 찍어주실 수..." "...변뱩켠?" "오빠 누구야? 아는 사람이야?" 결혼식 올리고 간 신혼여행지에서 3년 전 헤어지고 사라진 죤
[170331] 프로듀스101 상암 출근 #노태현 자랑스러운 올 A등급 우리 핫샷즈! 태현이 사진도 다같이 보고싶어서 깜짝으로 업업❣️ 오빠,,,박력미 뿜뿜인뎅 손은 또 섬섬옥수야아!! o(≧∇≦o)❤️ #프

오빠야~ 사진 올려줘서 너무 고마워요ㅠㅠ❤ 그리고 운동 화이팅하세용~ 무리하지 말고 다치지 말고 꼭 조심해요👀 항상 멋있는 우리 찬이오빠~ 보고싶다,, 아주 아주 많이...


머야

머야 방금 오빠였는데 왜 또 애기가 되어있니ㅠㅠㅠㅠㅠㅠ!!!! 하얗고 뽀얗고 우유요정인가ㅠㅠㅠ 천사인가ㅠㅠㅠ 사라락 녹아내릴 거 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닜잖아ㅠㅠㅠㅍ😭😭😭😭 저녁밥 꼭 머그께요ㅠㅠㅠㅠ 산하오빠도 맛있는거 먹기💜
헐 지민오빠 머야 강아지 보다 더구ㅏ여워ㅠ!!!!!!!♡♡♡♡
아 머야 오빠 사랑해유 ... ㅠ #BTSBBMAs
읭ㅇ 머야 오빠 앞니 깨졌어요 ? ㅜㅠ 저 빈공간 머야 ㅠ
머야 왜 달오빠랑 프레디오빠 만나서 대화중이야 머야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lauren11037

머야 오빠 쉰다는 얘기엿어? 난 특별한거인줄 알고 기대햇는데 아쉽네,,,,,,,,,
29. 재범이의 여장.. 여장의 완성은 긴머리쥬 너무예뻐 ㅠ 오빠는 못하는게 머야!????!!?ㅠㅠ
머야 근데아저씨라닠ㅋㅋㄱㅋㄱㅋㅋ움 그치. 근데 오빠인걸...
? 머야 다들 조아하네 구럼 이것두 바조 오빠야~♥
어 머야 너 나랑 즨오빠 미니배너 똑같아


엄마

냄저 없구요.. 오빠놈이 친화력도 없구요.. 엄마 안가시니 저라도 가야하구요... 운전을 오빠에게 맡겨야겠어요
서현이 인터뷰하는거 보는 외국엄마아빠오빠언니 냐궄ㅋㅋㅋㅋㅋㅋ 다들표정이 엄빠미소야ㅋㅋㅋ

엄마놀이하면...에시가 엄마고...레보가 아빠. 안오빠가 애기...빈오빠는 강아지야... 멍멍.
밖에서는 사이 서먹한 동기들이랑 선배, 교수님을 상대해야 하니 어쩔 수 없이 하루종일 웃고 있어야 해서 집에서라도 편하게 있고 싶은데 '여자애가 그러고 있으면 보기 안 좋다'는 이유로 스트레스 받을 것을 강요함 그러는 엄마랑 오빠는 또 항상 웃고 있지
엄마가 ㅋㅋㅋㅋ 카톡에 걔 누구냐길래ㅠ건히!! 건희야!! 했다.. 엄마가 걘 몇살이고? 하시길래... 스물ㅎ... 이랬더니 어머니 빵터지심 흑흑 한참 웃으시더니 그래도 오빠제? 잘생기면 다 오빠라매 해주심... 엄마 그 말은 어디서 들은거야...
아낰ㅋㅋㅋㅋㅋㅋ뜽재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선물이야 할때 나랑엄마랑 쓰러잠
그거 웃엇어서 기억남 오빠 처음 대리달앗던날에 엄마랑 나랑 오빠 샤어하러 들어갓는데 욕실앞에서 옹기종기 엄마아 우리 대리님 씻나? 나뭐야 오빠 대리달앗어? 이야~~송대리님 씻으세여~~?? 오빠(싯다말고) ㅋㅋㅋㅋㅋ아 네 송대리 씻습니다~~~
엄마야ㅠㅠㅠㅠ 오빠ㅠㅜㅠ 뭐에요ㅠㅠ 넘 상큼하다
히카리[이제는 가족의 일원으로 굳어져서 더이상 디지몬은 애완동물같은 존재가 아니야. 오빠, 아구몬,테일몬이 나란히 정좌하고 엄마에게 혼나는장면이 종종 보여...]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ssumamark

ㅆㅂ 엄마 왜 오빠야 그 노래를 부르는거지?
내가 어!!! 바루흐 오빠 엄마야!!!
엄마 넌 왜 맨날 짧은 옷만 사?(심기불편) 나 아냐 안 짧은데 내 가슴이 커서 짧아지는거야 엄마 이게이게 그거 다 뽕 아냐? 나 아니그등여 엄마 벗겨봐야돼 저거 얌전히 있던 오빠 ‥저기, 나 나갈까?
괘차나 세브는 교수님이자 기숙사 아는 오빠이자 아들이자 엄마야...
ㅋㅋㅋㅋ우리집 전래웃겨 엄마야 음식물쓰레기 좀 버리고와 오빠아 피곤한데 엄마나도 피곤하거든ㅡㅡ 나제가 버리고올게여 오빠어 조은생각 엄마야 니 (오빠)가 밥상차려 오빠하하 얼른 버리러 다녀오겠습니다 엄마ㅋ간사한놈


얼굴

야 빠순이가 얼굴 안본다고하면 거짓부렁이지 춤실력만 좋아한다고 하면 국립발레단 빠순이를 했을거고 인성만 좋아한다고 하면 진작에 불교에 귀의했을것이 아니니 휴 석가모니오빠 인성 갑...
언니야...나 오빠들 얼굴 망치고 싶지 않아아아ㅠㅠ 미안해..창섭오빠..ㅜㅠ 죄송합니다

그치.. 티켓값에 차대절값에 슬로건 미리 사둔것도 받으러 가야하고...... 나눔도 다 받아야하고 무엇보다 오빠들얼굴 목소리 꼭 들어야해뇨 아자씨,,,,,ㅠㅠㅠ
오빠야 노래를 언니야로 개사해서 부르던 중 '잘생긴 얼굴' 이 부분을 어떻게 바꿀까 고민하다 도연 여자도 잘생길 수 있어 하더니 그냥 그대로 부름 맞아....여자도 잘생길 수 있어
잉어야..우리 평화롭게 살자ㅎㅎ 얼굴 진짴ㅋㄱㅋㄱ아떠케...ㅠㅠ 오빠 죄송합니다😭
#잠실팬싸인회후기 #은지원 사실 은오빠는 기억이 잘 안남미다 은오빠의 얼굴을 보는순간 저의 모든 이성이 날아가버렸기 때문이죠... 오빠가 저의 팔찌을 채워주었고 머리를 쓰다듬어주었고 손깍지를 끼고 "ㅇㅇ야 행복해야돼 그리고
오빠야❣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 끙끙 앓다가 죽어버릴것만 같아서 얘기를 한다 눈 앞에 아른거리는 잘 생긴 얼굴 자꾸 귀에 맴도는 그의 촉촉한 목소리 바로 오빠지롱😶
170216 준면❤️ 근데 오늘 우리 오빠 얼굴, 분위기 다 무슨일이야.... 너모 멋있어서 눈무리난댜ㅑ😭😭😭😭😭
아니 재효오빠 얼굴 무슨 일이야 너무 예뻐요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markdonald_

지민.,비율 무슨일이야.,얼굴에서는 빛이나는구나...#BTSBBMAs 저 뒤의 석진오빠는 너무 귀엽구나....나는 죽겠구나...
울오빠는 노래두 잘하구 춤도 잘추고 얼굴두 멋있지🙈🙈💕 못하는게 뭐야⁉ #종업예은 #비에이피


젝스키스

170520 잠실 롯데타워 팬사인회 [GIF] 수니들 다 주거라~~~~ 빵야🔫🔫 후니오빠🌸 정말 아이돌 #강성훈 #젝스키스
170520 잠실팬싸 오빠는 표정부자야~~🤔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6kies #강성훈 #kangsunghoo
20170520 #젝스키스 사인회 잠실 롯데월드타워몰 롯데시네마 #블랙키스 #김재덕 나름 시간 순서대로 올리려 했으나..이건 좀 시급하게 올려야 할 거 같아서ㅋㅋ사인회 퇴장 직전 재덕오빠의 춤사위~~나가실 때 스티커 떨어
1612225 YELLOW NOTE TOUR IN BUSAN 어기야디야+8t truck 어기야디야 끝나고 8t들어갈때 물뿜는거 😭😭😭 오빠 이름 외치는거에 소름😊😊 #젝스키스 #SECHSKIES #YELLOWNOTE #은지
20170520 #이재진 #젝스키스 뭐야오빠ㅋㅋㅋ🙈💛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BLACKPINK_JSK

170518 #젝스키스 하남팬싸인회 옐키들 찍어야 하는데 잘 안보여요? 그래도 마지막엔 오빠 만족하고 오께이! 하셨네 ㅋㅋㅋㅋㅋ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6kies #강성훈 #kangsunghoon
재진:이랏샤이마세!!!!!!! 저횐:(흠칫)저 오빠한테 할 말 있어요! 젝스키스노 니혼데뷰오 오메데토고자이마스! 재진:오~~~스게! 저횐;아이시떼루! 재진:하이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저횐:아이시떼루 해주셔야죠ㅋㅋㅋ😂


말야

진챠 의웅오빠 꼭 데뷔했으면 ㅠㅠㅠ 진짜 착하단 말야 ㅠㅠ 초등학교때 되게 활발하셔서 전교회장선거때 치마 입으셔서 뽑히시구 같은 방송부였는데 되게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애국조회때 항상 옆에서 태극기 들고계셔서 나한테 막 아
오빠.. 냐 말야... 오늘은.. 오빠 침대에서 자고싶어...
따끈따끈 잠 잘오겠다아☺️☺️ 근데 좋다, 작아지면 오빠 집에도 몰래 갈수 있겠지🤔 침대 옆에서 같이 자구싶단말야!
안 돼... 오빠 한 잔 먹고 쓰러질 것 같단 말야...
이즈미 "안즈한테도 정말 민폐지, 미안해 우리 바보가. 불쌍하게도 말야........오빠가, 위로해줄까🎵"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shine_deul

즤은아 오빠는 말야~ 막 서른인데~
오빠가 가부키보이즈 되지 말란말야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흐리게 봐주지 말아줘!!!!! 난... 오빠의 동심을 지켜주고싶을뿐이란말야 u//u...


맨날

내가 해줄 수 없는... 아니아니 이거 태오빠가 말하지 말랬어. 오빠들 내가 항상 응윈하고 맨날 보라하니까 잘하고 올꺼야. 내일이네 보고싶다. #BTSBBMAs
놀이공원 알바하는 츄야..단골들 츄야한테 맨날 그 멘트해달라고 졸랐으면 좋겠다 츄야안전 확인이 끝났으니 이제- 손님오빠!!! 오늘은ㄴ그 멘트 안 해줘요?? 츄야네 손님힝ㅜ 츄야ㅋ 자 그럼 중력과
진짜 그정도야,,,,,?난 오빠놈 있어ㅠㅠ오빠랑 맨날 싸우,,
갑자기 초인종이 울려서 나가보니까 무너님이 있었다. 내가 너무 보고싶어서 왔다고 했다. 그 모습이 너무 귀야워서 있는 간식 전부 줬다. 옆집에서 기숙님 소리가 들리니까 무너가 저 오빠 나쁘다고 맨날 문어숙회 먹는다고 그랬다.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raspberry031

아 어쩐지 제트스트림거였네 오빠가 웬일이래 오빠야 볼펜 보면 맨날 내꺼중에 하나 빌려 쓰던데
이가 친척오빠 사줘야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길거리에서 와인 드링킹한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7. 재환오빠가 그 인스타 댓글에 올렸던 체리 드립 했다ㅋㅋㅋ 난 체리야💕 (학연오빠 가리키며) 어딜봐?!! 날 봐야지~!! 정신체리!!!
"오빠 인스타 업뎃 자주 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자주 할게😊" 싸인에 이름 쓰면서 "우리ㅇㅇ라고 써줘야겠다 우리ㅇㅇ~☺️" "으아 오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천사였슴미다....ㅠㅠㅠㅠㅠㅠ
요섭오빠 인스타 프사 내리고 댓글창 더 막았어요 제발 응원이든 프사든 그만하시라고요 댓글창 굳이 막아놨더니 안 막은 게시물까지 굳이 찾아가서 댓글 다는 이유는 뭐야 ; #하이라이트 #양요섭
제발..요섭오빠인스타가서 댓글좀그만남기라구요... 게시글하나하나눌러가며 댓글제한누르는거 요섭오빠도 얼마나 힘들고 마음아프겠냐구요....이렇게 모든게시글댓글제한되야 그제서야 정신차리고 안하실래요? 프사도 내렸는데 얼마나더힘들게하려고이러세요...
제발..요섭오빠인스타가서 댓글좀그만남기라구요... 게시글하나하나눌러가며 댓글제한누르는거 요섭오빠도 얼마나 힘들고 마음아프겠냐구요....이렇게 모든게시글댓글제한되야 그제서야 정신차리고 안하실래요? 프사도 내렸는데 얼마나더힘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_infinite_wowwh

특오빠 뭐얔ㅋㅋ인스타라이븤ㅋㅋ
영화보고나왔더니 슈주 인스타라이브도 하고 ㅠㅠ뭐야 오빠들 다모였오 ㅠㅠ
뭐야 오빠 라이브 왜 알림 안왓어ㅠㅠㅠㅠㅠ 아 짜쯩나ㅠㅠㅠㅠㅠ 인스타 진짜 나랑 싸우자ㅠㅠ
인스타 안하니까 형들 뒤에서 겅중겅중 뛰는 우리 규현이가 귀엽고 김예성씨 1등길만 걷게해주고싶고ㅠㅠ 희님 텐션이 미쳐돌아가고 특오빠 존잘이고 동희야 제육길만 걷게 해주고싶은 와중에 자꾸 화면에 비치려고 하는 #sung
아니 턴방에 저거 굳이 올려야됨 ??ㅋㅋㅋㅋ???? 그럼 사람들이 또 섭오빠 인스타 댓글 안막힌데 가서 댓달거 아냐...
나 놀고온 사이에 이게 다 무슨일이야... 너무 행복하다ㅜㅜㅜㅜㅜ 우리오빠 인스타도 두개나 올라왔다구ㅜㅜㅜㅜ
저러다가 인스타 트위터 계정지울듯 아니 차라리 지워야 정신차리려나? 니네때매 오빠랑 소통도 못하네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__21acs


고마워

아마이갓!!!!! 귀여워~~~👏 고마워 오빠야~~~~
예약txt [오늘도 이 시간까지 안자고 있던건 아니지?] [오빠는 먼저 가봐야 해서 약속은 못지키겠다] [살아줘서 고마워]
내가 더 잘 챙겨주구싶은데 솔직히 지금은 해줄 수잇는게 없오..ㅜㅜ 그래두 나중에 자주 놀구 같이 오빠들 보러 갈꼬야 꼭ㅜㅜ❤ 더 잘 해줄테니까 좀만 기다려줘)( 이런 언니한테 항상 잘해줘서 고마워! 햇살같이 따듯한 맘을 가지는 울떨이 됴아해❤
뭐야뭐야뭐야뭐야뭐야 이특이오빠 고마워요ㅜㅜㅜㅜㅜㅜ 너무 기뻐ㅜㅜㅜㅜ
오빠 하루하루 오빠가 오빠임에 감사해 오빠의 풀네임이 최승철오빠가 아니여도 오빠를 오빠라고 부를수 있어서 다행이야 오빠 오빠는 왜 오빠가 아니야? 이런거 안 해도 돼서 다행이야 오빠가 오빠여줘서 고마워 따흑
나저도 개떨리고 개고마워요.. (정신나감;;;;;; 오빠^^ 고마워 나저도요! 항상 고마워요...! 오빠근데 너무 떨어가지고 *** 한테 욕먹었어 나?응넹? 누구여? 오빠ㅋㅋㅋㅋ 아니야
내가 더 잘 챙겨주구싶은데 솔직히 지금은 해줄 수잇는게 없오..ㅜㅜ 그래두 나중에 자주 놀구 같이 오빠들 보러 갈꼬야 꼭ㅜㅜ❤ 더 잘 해줄테니까 좀만 기다려줘)( 이런 언니한테 항상 잘해줘서 고마워! 햇살같이 따듯한 맘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onemoon717


누구야

누구야 우리석진오빠 왕자옷 입혀서 정맣 왕자만든 ㅋ코디언니 누구야
택운이오빠 한자 이름보고 사실 하나도 못 읽어서 누구야 했다
그게누구야 저앨리엇밖에 모르고 오빠 피규어도 너무 존엄해 제 집에 놓고 싶어요 제작해주세요 (눈물팡
야!!!! 오빠한테 남자친구 생겼다고 말도 안하고! 오빠 울 뻔 했다 진짜! 누구야 좋은 사람 맞지? 하면서 행복해 뵈는지 안색 한참 살피다가 뒤늦게 꾸아악 안아주고는 결혼 축하해. 하면서 토닥여주기....
ㅇㅅㅇ .... 누구야찌 나 어제 존나 소리침 짐오빠 8번 있으신 분 !!!!!!
오빠 그 댕댕이 누구야 #BTABBMAs
와 별이누구야 오빠 그 별이 나할래..(?)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Anzureun_backup

가볍게 말하자면 송믾오가 바람핌- 김짆우 클럽죽돌이- 김짆우가 클럽에서 날밤까고 집들어오니 송믾오 집안에서 모르는여자랑 세수중 - 김짆우 비웃으면서 야 우리헤어져 시전 여자가 -이오빠누구야? -룸메이트. -룸메이트?
별이는 누구야 ? 갑자기 상돌이 생각난다 근데 오빠가 제일 귀여운거 알지 ? #BTSBBMAs
다른계정 메모장에 붙은건데 이거보고 그 계저에서도 그냥 창균오빠 앓기시작했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야 그래서 여기있지


잘생기면

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잘생기면 다 오빠야 ㅠㅠㅠ 선호야ㅠㅠㅠㅠ
잘생기면 다오빠야;
맞아요 잘생기면 다 오빠야 선호오빠!(철컹
미친 나 지금 동한이가 노래불렀던것들 듣는데 이오빠야도 음색이 미쳤네 아니 근데 동한이 왜 오빠아님 시파............잘생기면 다오빠니깐 오빠라고 할거야........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Eremerotan

혜리:아니야 선달언니 잘생기면 다 오빠야 (양심내다버림 (감동(울먹(8m8
섢오 16살 맞냐............ 나랑 몇살차이야....,,,,,,,,.....,,,, 잘생기면 다 오빠랬어,,,
선호,,이름 개명하자 선호오빠로ㅠㅠ잘생기면 다 오빠야ㅠ


사람

지미니오빠 이번에는 오빠미를 쥬는거야 아니면 남친미를 주는거야?!! 나 마저 지미니 앞머리 잘랐어요? 자른 사람 댓구 나와봐!!!!!!!!!!상 드리게 완전 짱짱맨..!!! 지미니오빠가 두 배로 귀여워졌자나!!ㅠㅠ😍😍우리 디민이는..❤
오빠야 내가진짜조아하는사람이 생겨서 혼자끙끙 앓다가 ㅠㅠ 죽어버릴것먄 가타 얘기를한다
오빠야 내가진짜조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끙끙 앓다가 죽여버릴것만가타 얘기를한다..
미쳗ㄲ다 유선호 사람아냐 오빠야^^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ppoxong

오빠의 자기는 평생 저만 해야지~ 다른 사람은 그렇게 불러주면 안돼요! 팬도 안돼요! 저도 그럼 오빠라고 안 불러야겠다, 그냥 다 아저씨라고 부를까봐요ㅋㅋㅋ
오늘 하루도 어디서 뭘 하든지 모르겠지만 언제나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오빠가 내 가장 소중한 사람이니까...❤️ 좋은 말만 듣고 예쁜 것만 보고 있길 바랄게요 진짜 많이 보고싶다 오빠야... -Anwar.
멤버보다 나이 적은 사람-) 뫄뫄야~ 멤버보다 나이 많은 사람 -) 뫄뫄오빠~ 어느 팬덤을 가도 대부분의 수니들은 다 이러는 것 같다
#BTSBBMAs 오빠야 내가 친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소
.. 나 혹시 미움받은걸까..~? 난 아저씨도 꼬마도 아니야. 자, 따라해봐~ 바네사 오빠! .. 그으리고, 옆에 사람이 있으면 잘 수는 있지 않을까? 내가 있어줄게. 잠들 때까진~!
오빠가 아빠 되고 친구가 식구 된다가까이 붙어 있고 자주 봐야 애정이 생기는 거죠. 솔직히 첫눈에 반하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아요. 대개 늘 보아오던 사람에게 어느 순간 사랑의 감정이 생기는 것이죠. 사랑은 모퉁이에서 부딪치지 않습니다. #현대속담
나맞았으면 똑같이 때려야된다 오빠맞았으면 신고를 해야된다 똑같이 때리면 똑같은 사람이다 나:때린놈이랑 맞아서 때린놈이랑 어떻게 똑같냐? 오빠:폭력을 폭력으로 대응하면 둘 다 똑같이 나쁜놈 나:맞아서 때렸는데 그게 어떻게 똑같애ㅅㅍ!! 무한반복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_Pink__Tape_

#BTSBBMAs 사람이 아니야 .. 짐인오빠..
다행히 무대반응은 좋은 것 같아서 ㅜㅜㅜㅜ한시름 놨다... 막 어떤 사람은 록 어울린다고 아뮤즈같은데로 사무소 옮기는게 나을거라고 그러는데 이제 겨우 아이돌하겠다고 맘잡은 오빠들인데여...우리오빠들 아이돌해서 돈 많이 벌어야돼...
오빠야,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 끙끙 앓다가 죽어버릴 것만 같아서 얘길 한다. ㄱㄱㄱㄱㄱㄱ 애교 알아서 섞어서 하셈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건 별이고, 지구에서 가장 소중한건 사람이고, 내게 가장 소중한 사람은 바로 오빠야 💜
확실히 사람은 여기저기 다니며 견문을 넓혀야 한다고 생각하게 된게 우리오빠 유학가기 전에는 나한테 그거 금방 나을거라고 햇거든ㄴ
오빠두 시간있을때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맛있는것도 먹고 힐링 받았으면 좋겠다❤ 지금은 너무 바쁘겠지만 비활동기땐 많이 쉬고 휴가도 꼭 가기야ㅠ^ㅠ 카메라 절대 절대 없이!!(젤피나빠😡
삼총사에서 들오빠나 도누오빠가 노래부르고 있눈거 있는사람!!!? 수행할때 오에스티 영상 넣어야하는데 이왕넣을꺼 오빠들꺼 하고싶어서 ㅎㅎ 아무노래나 상관없고 유튜브던 블로그던 전부 상관없으니가 하나만 줘요ㅠㅠ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sz_lover_sz

우리 유라치카 오늘도 십점 만점에 오조오억점이야.. 왜 오빠라고 부를 수 있는 사람이 아닌걸까...오빠! 라고 멘션달고싶다... 누나가 눈치업게 일찍태어나 버렸다... 구석기 시대에 안태어난게 어디야...우가우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누나문맹이야..
끄듀 시작 전까지만 해도 동갑이나 나보다 어린 애를 파게 될줄은 몰랐는데,,,,,세상은 넓고 잘생긴 사람은 만타,,,,,,,,,윙섭학딥섢 살앙해 너넨 다 내 내적오빠야😂💦💦💦
그간 아니죠오..ㅡㅜㅜ우ㅜㅜ투ㅜㅠ츄유ㅠㅠ츄아니야ㅜㅜㅜㅜ다아니야 오빠가 아니라고 하는거느느흘으ㅜ유ㅠ다아니야ㅜㅜㅜ그래 다아니야 사람도 사람이 아니고 요정이야ㅜㅜㅠ
아이덴티티야, 내 아이덴티티. 아니, 너 기계치잖아. 생긴건 공대오빠처럼 생긴 주제에. 여 입에서 오빠 소리 나오자마자 쓰러지는 국프님들입니다. 여는 옆에서 그런 두 사람 또 신기하게 바라보고 있음. 그 프로듀스 유니폼 길어가지고 소매 입에 문채로.
아,,,,쿠,,,,야,,,,,아쿠 정말 20살 맞냐 아 짖짜 사람미모 아냐,,,,아쿠오빠라고 부르면 심장뚫리겟죠 한번만 봐줘 아쿠오빠,,,
공찬오빠가 슈슈를 꼭 붙잡아준 말 ♥넌 내꺼야 넌 아무데도 못가 알았어?♥ 오빠에게는 형식적인 말일지라도 그 날 이후로 오빠한테서 못벗어나요 이 치명적인 사람!!
앜ㅋㅋㅋㅋ같이 스카이프 하는사람이 어뒤에누구있네??우와ㅏ 잘생겼다!! 막이러면 마슈미가 우리오빠야 건들지마 뭐이러면서 살짝 질투하고ㅠㅠㅠ그거보는 슈이치는 아빠미소걸리고 ㅡㅠㅠㅠㅠㅠㅠ으엉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Rose4_10

다가튼 조규현인데 어제 조규현 오늘 김규 다른사람같아 ㅋㄱㅋㅋㄱ어제는 오빠였고 단단하고 든든했는데 오늘은 형들 사이에 있는 애같은 김규. 언제나 형들이 동생한테 이정도는 해줘야지 하는 김규야 오늘은.
그거때문에 인성논란뜨고 대휘오빠 혼자 아파하고 그런오빠모습을 보는 저희는 진짜 왜 오빠가 아파야하고 다른사람들한테 욕을먹어야하는지 이해가 안되요 오히려 저희가 옆에있어도 지켜주지 못해서 더 미안한데 자책하니까...


오빠야

백지영 매니저님 부친상 당하셨을때 혼자 왕복 7시간 운전해서 거창까지 조문갔다는 택연오빠 😭😭 내캔때 잠깐 본 인연으로 거창까지 와줘서 너무 고마웠다고.. 훌륭한 젊은이야 정말💕💕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kwon_06130817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__I997____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_97SOO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only5bang

오빠야 최고야 사진 머야 엄마 얼굴 누구야 Yeon_cho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