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팔레트

170421 팔레트 음감회 #아이유 직찍 By DoTheG
★170514 SBS 인기가요 1위★ 🎨아이유 - 팔레트🎨 어머....😶 지은이 최고오오오오오👍👍👍👍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Palette8thWin
170514 SBS 인기가요 1위 아이유 팔레트.LAPUTA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3주연속 1위 팔레트 '트리플 크라운' 추카추카 👑👑🤣👏👏🎇🎇🎉🎉
170513 MBC 음악중심 문자투표 #0505 아이유 투표해주세요!!!!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 1차 홍보 I got this. I'm truly fine 이제 조금 알 것 같아 날 01 NOV TWT ALL 2D 25살 캐 ONLY 아이유 팔레트 기반 간단
아이유 팔레트
#팔레트 #신곡홍보 #분홍부농 #불러보았다 아이유 팔레트불러보았습니다 'ㅅ' 오랜만에 열심히 한 곡이라 즐겁게 들어주세요!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Pooreun94

팔레트 편곡ver 아이유 대천재,,
아이유를 좋아해서리..나 아이유노래 디게 많이듣네 분홍신이랑 좋은날은 지금도좋아함..갓명곡이고..ㅜㅠ....요즘노래는 말할것도없음 잼잼 금요일에만나요 봄 사랑 벚꽃말고 이지금 팔레트 Rain drop등ㅇ등.....좋은노래 참 많음
아이유 팔레트 앨범 좋아한다
최애곡 3개 - 아이유님 팔레트 좋구요 창모님 아름다워랑 최하면 컴포유 노래 좋아합니당
#지떡이랑_들어요 아이유(IU) - 팔레트(Feat. G-DRAGON)
4.태연 11:11, 아이유 팔레트, 지코 she's a baby
6.엑소노래는 다 명곡이니까 제외하고 말하겠음ㅇㅇ 조용필-이젠그랬으면좋겠네, zedd,Alessia Cara-stay,아이유-팔레트,밤편지

아이유 - 팔레트 요!
8. 최애곡... 전 좋아하는 노래가 많아여.. 최신곡으로 뽑자면 아이유 팔레트, 위너 Fool, 수란 오늘 취하면
개인적으로는 팔레트 랩은 아이유가 더 듣기 편한데. 물론 지디 랩을 기반으로 수정한거지만서도, 듣고있으면 더 편안하고 어울림.
8. (끄듀제외) So far away - Agust D (feat. 수란) 오늘 취하면 - 수란 (feat. 창모) 팔레트 - 아이유
케이팝 듣는 슈퍼프룻 보실 분(ㅋㅋ 아이유-팔레트랑 트리플H- 365 fresh를 들었네요 중간에 튼 노래는 뭔지 모릅니다,,계정주는 케이팝을 안들어서,,리듬 타는 미치 너무 귀엽네욤ㅠㅠㅋㅋㅋ
지디 피쳐링 처음 들었을 때 아이유의 반응.mp4 (IU's reaction when first hearing GD's rap) 너무 좋아서 소리 질렀다고ㅋㅋㅋㅋㅋ저도 팔레트 처음 듣고 너무 좋아서 소리 질렀잖아요...
7. 엄,,, 여둠마니듣는 노래는 일단 엔시티노래는빼구 ed sheeran - shape of you 랑 아이유 - 팔레트 만니들어요 팔레트는 가사가너므조앙,,, 그리구 권진아님조아해서 신곡두쫌듣고 맞지도 만이듣구,,, ㅋㅋㅋㅋㅋ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rlawlsdb04

아이유 팔레트 가사 다른 버전 있는거 너무좋다 가사 너무 아프다😭 "되돌려 받기 위한 친절은 그만둘까봐" "조금은 슬픈 것 같아" 라니... 되돌려 받기 위한 친절은 그만둘까봐.... 되돌려 받지 못하고 그만두는걸까아...
아이유 소풍에서 부른 팔레트 가사 넘 좋 ㅜㅠ 되돌려 받기 위한 친절은 그만 둘까봐 조금 슬픈 것 같아
170511 소풍 피크닉 라이브 - 아이유 팔레트 3-3 #아이유 #IU #이지은
170511 소풍 피크닉 라이브 스물 다섯, 그 누구도 아닌 아이유&팔레트 비하인드 스토리 - 아이유 2-2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낙서 #아이유
아이유 씨의 팔레트를 듣게 되었다. 나를 좋아하는 것 알아/ 나를 싫어하는 것 알아 내가 직장사람들에게 으레 짓는 미소와 동시에 하는 생각들이다. 들으면서 아이유 씨는 너무 똑똑해서 좋다고 생각했다. 오늘은 거짓말을 안해도 되는 휴일이었다.
아이유 노래가 뭔가 독특하다고 느끼는건 처음 들었을 때는 잘 모르겠고 오히려 음..이번 노래는 좀 별론데? 라 느꼈는데 점점 들을수록 묘한부분에 콕 박혀서 뭔가 묘하게 공감가고..묘하게 내 얘기같고...분홍신부터 좀 그랬는데 이번 팔레트 유난히 그래

아이유 스물셋이랑 팔레트 좋아해
가사도 분위기도 목소리도 딱 유해나임 ㅠ 원래 아이유 팔레트 하려고했는데 ....
아이유 노래 팔레트 자꾸 귓가에노래가맴돈다 (암투애니파입~ 날좋아하는거알아아아아 이부분 딱 세번들었는데 어메이징 아이유
61. 겨우 스무고개 넘어 기쁨도 잠시 어머 아프니까 웬 청춘이래.(팔레트_아이유) 사실 이 노래는 모든 가사가 취적이라 몇 번 듣고 바로 외워버렸다. 그 중에서도 GD가 하는 랩이 제일 마음에 맞았다. 아프니까 청춘이라는 말은 위로도 뭣도 안 된다.
아이유님 그렷다 팔레트 너무좋아ㅜㅜ #아이유 #iu #팔레트 #팬아트
아이유는 그래도 팔레트보단 스물셋이 좋다
아이유 - 팔레트 타이포그래피 프로젝트도 2일 동안 동결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Coowoo8

난 팔레트 아이유버전 랩이 더 죠아 (뜬금)
팔레트 속 아이유
헐 아이유 팔레트 첨 들었는데 엄청 좋네..


IU

영등포 팬사인회 아이유 너무예뻐서 숨이 막힌다.. #IU #아이유
이 지금 by me (live perf MBC picnic) #kpop #아이유 #IU #이지은 #uaena
170514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유언급.LAPUTA #IU #아이유 #하동균
꒰❰°❝ SPINNER ❞,아이유,①⑥⑤㎝ ❯⁞ °♥︎❪ ¹₉⁹₃년 ₀⁵월 ¹₆일 ⁞ (̲̅A̲̅)τчрә🐭 ❫ ⿻Ξ ➭ʕ•ᴥ•ʔ 🌧️‹ #IU , #Palette ›♡⃝꒱̿⇲˖ᐟᐟ✿

언니 내마음 받아주세요. #IU #아이유 #あいゆ #アイユ
[#SpecialClip] #아이유(IU) - 이름에게(Dear Name) 정규 4집 [Palette]의 더블 타이틀곡 #이름에게 라이브 최초공개! 아이유의 감성으로 물들인 감동의 라이브 ಥ_ಥ 완전 씨디 삼켰는데? 체한 거 아닌
[Teaser] IU(아이유) _ Ending Scene(이런 엔딩) #Palette
IU&Lovlyz&GFRIEND 방송녹화 전용 계정입니다 (수동적 녹화라 개인 사정상 녹화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아이유 #러블리즈 #여자친구 #IU #Lovelyz #GFRIEND
170511 소풍 피크닉 라이브 - 아이유 이런 엔딩 1-2 #아이유 #IU #이지은
170511 소풍 피크닉 라이브 이런엔딩 비하인트 스토리 -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170511 소풍 피크닉 라이브 - 아이유 이지금 2-2 #아이유 #IU #이지은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TB_milkbingsu

170511 소풍 피크닉 라이브 이 지금 비하인드 스토리 - 아이유 1-2 #아이유 #IU #이지은
170511 소풍 피크닉 라이브 밤편지 비하인드 스토리 - 아이유 2-2 #아이유 #IU #이지은
170513 KBS2 연예가중계 유진아이유언급.LAPUTA #IU #아이유 #유진 #SES
아이유 잼잼 팬아트 그렸다!!! #drawing #IU #jamjam #Fanart
170428 뮤직뱅크 출근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170507 팬사인회 preview #IU #아이유 #이지은
아이유 • IU


밤편지

서인국 -웃다울다, 너라는 계절, 봄타나봐 인피니트 -고마워, 마주보며서있어, 러브레터 뜨거운 감자 -고백 아이유 -밤편지, 미아 라디 -엄마 BOB4 -나만바라봐 지극히 저의 취향이오나.. 감히 추천해봅니당..
아이유 - 밤편지 (3
서인국 -웃다울다, 너라는 계절, 봄타나봐 인피니트 -고마워, 마주보며서있어, 러브레터 뜨거운 감자 -고백 아이유 -밤편지, 미아 라디 -엄마 BOB4 -나만바라봐 지극히 저의 취향이오나.. 감히 추
예쁜 짓이요 (대가리 깸) 집 가서 씻고 깨끗한 상태로 경건하게 답멘하려고 안 하고 있어요 (?) 그나저나 지금 진차빈 썰 너무,,, 아이유 밤편지 같아,,, 멘마의 끝을 달리는데요,,,
아이유 밤편지 들으면서 꼬마한조 그려본것. 모으는법을 알려주었건 잡아주었건 꼬마제시가 해줬을거라 생각함.
예빈이 기타 아이유 밤편지 연습하는데 어렵다구ㅜㅜㅜ 빨리 보고싶댓어,,,,
4.세븐틴-힐링.사랑쪽지 스텐딩에그-여름밤에 우린 오마이걸-클로저 아이유-미아.밤편지 아이오아이-소나기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Bosong_RV

8 엔셔티 노래중에 꼽자면 맫시티,, , 죠아하구요 아이유 밤편지 죠아합니다
8. 늒동 DayBreak 박재범 All I wanna Do 아이유 밤편지
7 다 좋아하는데 요즘은 아이유 잼잼 밤편지 마침표 글고 내 인생 노래는 첫 이별 그날 밤이랑 보이스 메일 다 아이유 노래임 ㅎㅎ
3.엑소노래 다~수호 커튼 진짜 좋아해요 진짜 매우매우매우 아이유님의 밤편지랑 스물셋이랑 제제랑 잼잼, 러블리즈님의 안녕이랑 라푼젤이랑 데스티니랑 작별하나, 비투비님의 취해랑 두번째 고백 등등 좋아합니다
이 밤, 그 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에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핸리그라피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걸까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아이유 '밤편지' 中 새로운 만남, 혹은 그리웠던 만남. 당신들에게 소중한 인연이 맺어지고, 다시 만나기를 바란다. :)
아무래도 아이유가 소풍에서 한 말들이 되게 인상깊었나보다. 밤편지에 대한 비하인드?를 막 풀어줬는데 설명 듣고나니 노래가 사랑 한가득이다.. 데모곡 가사도 참 조아..ㅠㅠㅠ I through the night...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11. 엄청 많은데 아 음... 아ㅇㅣ유 - 밤편지 위너 - FOOL 기리보이 - 2000/90
#아이유 - #밤편지[#가사] 중에서... 나의 일기장 안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아이유님 밤편지 재환이가 불렀으먄 좋겠다


잼잼

아이유 잼잼
8. 아이유의 잼잼, 악뮤의 그때 그 아이들은, 권진아의 끝 이거 세 개 개좋아해요 ㅠㅠ 함 들어보세요 제발,,,
2. 요즘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노래가 좋다 그리고 아이유 잼잼이랑 방탄노래,,, 얘들아 사랑해ㅜㅜㅜㅜㅜ 💖BTS💖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didwotjd3

8. 최애곡이라... 1) 아이유_ 잼잼노래 치명치명함 ㅠㅠ 2) Radiohead_ Creep 분위기 쩔으뮤ㅠㅠ 3) 델리스파이스_차우차우 분위기 최고ㅠㅠ 입니다. 모두 들어보세용❤️
요즘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아이유의 '잼잼' 이야.
아이유 잼잼 노래 왜이럴게 좋음
선우정아가 작곡한 또다른 곡은 아이유 잼잼. 아이유님 노래도 좋지만 선우정아님 한번 불러주심 안되나여...흙😢 너무 궁굼해...
아이유. . 잼잼... .가사... ...
근데 좀 뮤넘버나 대사같긴하네 식기 전에 부디 날 한껏 녹여줘((이런거... 놀랍게도 아이유 잼잼 가사


이지은

아이유 - 잊혀진 계절 발매된 후 지금까지도 '10월의 마지막 날 듣고 싶은 노래' 1위로 뽑힐 정도로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곡 #아이유 #이지은 #잊혀진계절 #10월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OhMyGirlForever

170511 소풍 피크닉 라이브 NEXT WEEK -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직찍

[2017.05.13]아이유() 뒷모습 직찍 by.신비한아이 혼자보기 겁나게 겁나게 아쉬워서 올려봐요^^ 뒷모습에서 아우라가...🙆 뒤에서도 조차 '나 아이유야~' 하는것 같은!!! 그와중에 한터님 ㅋㅋㅋㅋ
170513 아이유( ) 생일 기념 벽화 봉사후. 아이유 직찍 sample 1
170513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얼굴도 예쁘고 마음도 예쁜 우리 지은이💕
170513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지은아 사랑해 데헷💕
[2017.05.13] 유애나 벽화 봉사활동 깜짝등장 아이유() 직찍3p by.신비한아이 이렇게 좋은나아알~🙆
[2017-05-13] 벽화그리기 봉사 활동 🎨 아이유() 직찍 sample by eyephoto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Ophrodite_0719

[170513] 벽화그리기 봉사 활동 🎨 아이유() 직찍 한장 by 달빛마차
[170513] 벽화그리기 봉사 활동 🎨 아이유() 폰카 직찍 by 달빛마차
170513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2017.05.13] #아이유()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아이유 직찍 by.배말 사진 왜 돌아가!


라이브

으으으음 아이유 라이브 듣고 싶다,, 생귀로 듣고 싶다


소풍

흐흫 얻어걸림 아이유 소풍 최근 화 재방한다


엔딩

4. 에비형 5. 블락비 6. 잇뜸이다 7. 아이유 - 이런 엔딩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YOU_VOICE_

연습하다가 녹음한 노래 처음으로 올려봐요!! 노래는 #아이유 선배님의 #이런엔딩 입니다 그롬 다들 굳밤😌
3. 투비노래중엔 한모금 라스트데이 타돌중엔 아이유 이런엔딩 블락비 무비스오버 혁오 가죽자켓
8. 안녕못해 - 첸 Little star - 스탠딩에그 이런엔딩 - 아이유
갹 대박 다 너무 좋지요 ㅠㅠ 전 아이유 이번 노래에서 이런 엔딩이 젤 조아요
♬ 이런 엔딩 (아이유)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LOVE ON TOP 님:) 예쁜 사진 감사드립니다💚 #방탄캘리 #포포캘리 #BTSBBMAs
사랑이었다(지코 feat.루나).. 이런 엔딩(아이유).. 추천해요..(이게아님)
아이유 푸르던,무릎 ,이런엔딩!!! 이요!!! 대대중적인지는 몰라도 랄라스윗 파란 달이 뜨는 밤에 인가 날에 인가 그것도 조아요~~!!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tgaktgak

5. 비투비 언젠가 블락비 넌 어디에 아이유 이런엔딩
7. 어반자카파-코끝에겨울 아이유-이런엔딩
아이유의 '이런 엔딩'은 전주부터 멜로디 진행이 타이완식 발라드랑 비슷해서 넘 좋음
아녜요ㅠㅠ 노래는 아이유님의 이런 엔딩 입니다! 노래 좋아요😊
6 좋아하는 노래 아이유-이런엔딩 ㅇ이ㄹ요♡ 아니 이노래만 들으면 눈물이가 주륵.. 난다는..#
아이유 이런 엔딩도 오늘부터 너무 좋아져서 계속 들었다. 뮤비 안 봤고 앞으로도 안 볼건데 안보고 노래에 집중하니까 좋다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아이유, 이런 엔딩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qyflfld0719

흑흑 아이유 노래 너무좋아..특히 이런엔딩☜ 이곡 너무좋슴니다..모두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그거 알아요? 아이유 이런 엔딩 들어봐..
8. 최애곡은 이름에게(아이유) shape of ypu (이름 몰라) 이런 엔딩(아이유
이런 엔딩 아이유 노래 들었는데 계속 귀에 맴도네


벽화

[2017.05.13] #아이유()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아이유만 자르고 올리기
170513 아이유( ) 생일 기념 벽화 봉사후 아이유애나 단체 사진 폰찍 sample.
#아이유 벽화 셀카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Heany_HQ

170513 아이유( )25번째 생일 기념 벽화 봉사활동후 셀카 타임. 장난 꾸러기U. 고마와U.지은이 미리 생일 축하해U😘
오늘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에 등장한 아이유 50명 모두 셀카 + 치킨, 피자 쏘신 듯 💕 출처 #봉갤 #훌라 #웨이보


사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왴ㅋㅋㅋㅋㅋ악뮤는 사랑이야기 아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도 그런거 있을테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텐딩에그 Little Star, 아이유&오혁 사랑이 잘, 레드벨벳 Little Little 좋아유
7. 좋아하는 노래... 요즘 자주 듣는걸로 치면될라나? - 유즈키유카리 / 츄르리라츄르리라 닷닷닷 - 아이유&혁오 / 사랑이 잘 - 미나세 이노리 / Wishing - 악뮤 / 새삼스럽게 왜
아이유 버전 "사랑이 지나면"을 듣다가, 탐라에 올라온 신음 소리 듣기
아이유 사랑이 잘,,.,.,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goat0808

요새 아이유 떡밥뜨면 자동으로 아이유인나도 떡밥도 나오는데 아이유인나가 우정이라면 나는 친구없고 저건 분명 사랑인데 사랑이 아니라면 진짜 뭘까? 이게 무한반복임
아이유나 아이린이나 둘다 엄청 사랑이 넘치고 다정한 스타일은 아닌 것 같은데도 몸에 배인 무덤덤한 다정함 같은게 가끔 툭툭 튀어나올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정말 심장이 위험하다
66. 옛사랑 / 아이유 나는 아이유가 옛날 노래 부를 때 너무너무 좋다. 그게 내가 너무 사랑해 마지않는 옛사랑이었을때 나는 아이유라는 가수한테 호기심을 갖게 되었고 이 영상이 내 입덕 영상이었음 ㅠㅠ
아이유는 어떻게 사랑은 신물나 사랑은 기대돼 사랑이 하고싶어 사랑은 지쳐 사랑은 즐거워 사랑이 짜증나 를 같은 앨범에서 다 표현할 수 있을까 그것도 같은 사람이


노래는

7.비투비노래는다좋고 그외에 태연님이랑 볼빨간사춘기분들이랑 아이유님 노래 조아한댜
열한시에 아이유 슬픈노래는 정신건강에 안좋다... 개우울해져
좋아하는 음악-엑소노래는 다 좋고 갠적으로 아이유랑 태연은 목소리가 내취향. 그리고 여돌노래 정도...?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voicemail0516


태연

태연이랑 아이유 여덕이 대쉬했을 때 반응 비슷한 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당황( 하는 거 똑같은데 그 담엔 "감당할 수 없을텐데?"와 "당신은 나랑 결혼해!" 두갈래로 나뉘었다고 헌 다 . . .
(여기가 한국이 아니라면 당여 ㄴ하게 사겻을 것 같은 사 람 들) 1. 유인나 아이유 2. 이정재 정우성(결혼) 3. 유이 오연서 (요즘 불타오르는 썸 즁) 4. 태연 티파니 5. 문 별 솔라(미쳣음)
결심 아이유 태연 앨범 산다
현언니 러블리즈💕근데 블핑도 좋아하고 요즘엔 태연 아이유 헤이즈 좋음
제가 좋아하는 노래 알려드릴게요!(노래방 애창곡) 이승기-되돌리다 정준영-병이에요 아이유-나만 몰랐던 이야기 태연-만약에 제시카,온유-1년후 뇨롱
6. 러블리즈 , 오마이걸 , 태연 , 아이유 노래 좋아해요 어마한 잡덕ㄱ...(흐릿
▶💟 블락비 위너 방탄소년단 오마이걸 아이 블랙핑크 레드벨벳 김태연 전소미 김세정 아이유 💟◀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FAVE_ENT

좋아하는 보컬 백현 산들 태일 아이유 태연 조이 ..... 아이유 보컬 진짜 너무 사랑한다.... 따라할수없는 보컬인데 노래 진짜 너무 사랑스럽고 슬프고 다함 ...
수지 난로마냥 너무좋고... 태연 커튼콜 마이보이스 앨범에서 최애곡 진짜 좋음.... 아이유 이지금 사랑스러워.... 조이 음색은 말할 필요도 없다... 진짜 행복한 내 귀👂🏻
계피님 저랑도 여돌취향 안맞는거같아요 저는 태연도 아이유도 소혜도 별로 안좋아한다.. 하지만 제가 계피님과 백현 좋아하니까 괜찮아요
계피님이 하루종일 아이유얘기 태연얘기 소혜얘기 해도 좋아요
오빠가 만든 삼국지13 신무장 중에서 태연, 아이유, 쯔위, 원빈이 내 취향 🤗연예인 무장 추천받아요🤗 #그림이_마음에들면_


연예인

난 연예인중엔 아이유가 젤 좋더라 으흐흐 걔처럼 마르고싶다
아이유님 찬양함미다..ㅜㅠ...예전엔 그냥 내 취향으로 예뻐서 유일하게 알아볼수있는 연예인일뿐이였는데 요즘은 성격도 넘 귀여우시고 얼굴도 갈수록 예뻐지시고 노래도 짱 잘부르시고 작곡에 작사에 암ㅌㄴ 내가 넘넘 조아해..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FAVE_ENT

요즘은 사람들이 '연예인 누구좋아해?'이러면 바로 아이유라 할만큼 좋아함.. 그리고 아이유 모르는사람 전혀 없어서 그게 넘 뿌듯하고 자랑스러운것..ㅜㅠ..
K국이 체구 작은 여성연예인을 어떻게 소비하는 지 잘 알겠고요.. 아이유 본인도 말랐다는 이미지가 양면성을 갖고 소비된다는 걸 잘 알고 있었음ㅋㅋ 인터뷰 13년도껀데 4년이 지나도 달라진 게 하나도 없어 와우
나 연예인 아이유 빼고 다 몰라 아이유 조녜 ㅈ진짜 여자가봐도 반해벌임..
8. 처음조아햇던 연예인 아이유 욧다,,, 제가 케이팝을 조아하게 댄 이유
방금 꾼 꿈은 조금 좋았습니다.. 아이유 팬미팅에 갔는데 완전 아이유랑 둘이서 술래잡기 하는 꿈이었음ㅋ ㅋㅋㅋ 근데 장소가 오버워치 오아시스 대학 이었음~ 등에 대고 같은 영어단어를 세번 말하면 이기는 술래잡기였다! 나 꿈에 연예인 나온적 거의 없는데
ㅋㅋㅋㅋㅋ네!! 저 꿈에서 연예인 잘 안나오는데 아이유 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꿈에서 본 연예인은 이제 현실에서 볼 일 없다던듀ㅠㅠㅠ큽
연예인...? 난, 마..마동석이나 하정우..가 좋더라! 여자 연예인은..아이유? 귀여워!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dew0529


아이유

이 노래 작사하게 된 경우가 아이유가 인생에서 소중하게 여기는 가치가 수면인데ㅠ.ㅠ 그런데도 밤에잠잘때 그사람이 생각나는건 사랑인것 같다고...그치만 나의 밤이 소중한 만큼 상대의 밤도 소중하기 때문에 반딧불을 보내서 당신의 밤이 평온할 수 있도록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voicemail0516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are_iu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gobbi_mang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eyephotokr

아이유 팔레트 IU 밤편지 잼잼 이지은 사랑이 vrainy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