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민] 오전 사람이좋다 청춘 8시 슬램덩크 서태지


오전

우리 아빠는 밖에선 거친 남자 집에선 서열 꼴찌?! 선글라스를 벗으면 나타나는 아빠 박상민의 진면목 #사람이좋다 아빠의 청춘 #가수_박상민 5/14 (일) 오전 8시
바보처럼 착했던 아버지 그리고 어느새 아버지를 닮아가는 아들 #사람이좋다 아빠의 청춘 #가수_박상민 5/14 (일) 오전 8시


슬램덩크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이누야샤 스엠파티였구 원피스 코요태.....제일 충격이었던 건 슬램덩크 박상민이랑 은혼 김경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도 좋은데 부른 사람이 박상민이다 이거예요 슬램덩크 안 본 사람도 한 번은 들어본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너에게 가고 있어,,.,,,


잇더라

박상민두 잇긴한데 별로 안좋아해서 전에 집근처에서 갈비 먹는데 옆옆테이블에 잇더라


거에여

박상민이 부른게 공중파고 케이블에선 아마 비디오판/일본 노래 번안판으로 했을 거에여 저도 자세힌 기억이...ㅋㅋ


서태지

발해를 세운 사람 서태지 무기여 잘 있거라 저자 박상민 시팤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박상민 오전 사람이좋다 청춘 8시 슬램덩크 서태지 tenasia_


너무싫어

아빠가 좋아하는 노래 중에 박상민의 해바라기라는 노래가 있는데 비슷한 이유로 싫어한다 한.국.남.자식 이별노래 너무 구질함 있을 때 못해줘놓고는 뒤늦게 웅앵웅하는거 너무싫어


2017년에

야 2017년에 박상민노래를 누가듣냐??


술탄오브디스코

돈키호테 - P-type 여동생이 생겼어 - 술탄오브디스코 남자도 운다 - 술제이 Hurt - 쟈니 캐시 Counting Stars - 원리퍼블릭 먼 하나코 씨 - 백넘버 지중해 - 박상민 Overdrive - 레이저호크 너를 사랑하는 여자는 없어


박상민

박상민-윤형빈-서두원 "학교 폭력 꼼짝마"
콘팡 박상민
아니 근뎈ㅋㅋ넘나 아무 노래 틀어주고 듣고 있으라고 하는거 아니냨ㅋㅋㅋ박상민 노래를 여기서 듣다닠ㅋㅋㅋㅋㅋㅋ
우연 감성ㅋㅋㅋㅋㅋㅋ박상민ㅋㅋㅋㅋㅋ

박상민님노랰ㅋㅋㅋ?? 91학번....
박상민 노래 강제청취중 ㅋㅋㅋㅋㅋㅋㅋ
박상민-한 사람이래영




박상민 오전 사람이좋다 청춘 8시 슬램덩크 서태지 docuMBC

박상민 오전 사람이좋다 청춘 8시 슬램덩크 서태지 heyhexh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