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가, 행복하자] 있으려나 아프지말고 밥은 있는거 마라 마련해둔


있으려나

녤이 지성아 해 다 졌는데 모하고 있니 밥은 잘 챙겨 먹었니 잘 챙겨먹었음 좋겠다 연습하고 있으려나 쉬고 있으려나.... 뭐든 좋으니까 아프지만 마라 💦💦💦 내가 유일하게 너희한테 하지말라고 말할수 있는거 아프지말기..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녤이 지성아 해 다 졌는데 모하고 있니 밥은 잘 챙겨 먹었니 잘 챙겨먹었음 좋겠다 연습하고 있으려나 쉬고 있으려나.... 뭐든 좋으니까 아프지만 마라 💦💦💦 내가 유일하게 너희한테 하지말라고 말할수 있는거 아프지말기..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스뉸 밤 늦게까지 잠을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음.. 일찍 잘 것 같진 않으므로 좋은 밤 보내요❤ 좋은 시간 보내길)_( 대신 아프지말고~ 행복하자 우리~ 아프지말고🎶🎶 #강승윤인별_현


이와이즈미의

-잘가. -하지메. -우리 행복하자. 꼭. 이와이즈미의 인사가 길지 않았고, 오이카와가 마련해둔 집에서 쫓겨나듯 나가는거. 집에 혼자 남은 이와이즈미가 앉지 못하고 가만히 서서 집안을 둘러보는데. 아무도 없는 빈 집에 저도 없는것처럼 느껴져 울기
-잘가. -하지메. -우리 행복하자. 꼭. 이와이즈미의 인사가 길지 않았고, 오이카와가 마련해둔 집에서 쫓겨나듯 나가는거. 집에 혼자 남은 이와이즈미가 앉지 못하고 가만히 서서 집안을 둘러보는데. 아무도 없는 빈 집에 저도


잘 가, 행복하자

엄마가 모두 행복하자고 하셔서. 당신께 뭔가 이런 말씀을 드리는 게 너무 늦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항상 나만 동생만 아버지만 먼저 생각하셨으니.. 제가 더 잘 할게요 엄니. 모두모두 화이팅.
8_ 잘돼가 행복하자 Drunk on you

잘 가, 행복하자 있으려나 아프지말고 밥은 있는거 마라 마련해둔 itssnovving

당연하죠 마니또 소원이었잖아요 같이 노는거 ㅠ ㅠㅠㅠㅠ (소원아니엇어두 놀았겠지만요...!) 이제 울프랑 화해도 하구해서 효인이는 벽세우는것도 많이 없어질거라 훨씬 잘 지낼 수 있을거에요ㅠ 그러니가 진혁시 행복하자,,(꾸아악)
오빠~~한국 잘도착했어??🛩 일본공연 정말수고했어요😌! 공항부터 집까지도 조심히가용^^ 오늘도 보고시포쏘😢💕 오늘도 하우루오빠 많이생각해요옹😘 다음 만나는때 다시 같이 행복하자💕
170423 4기 팬미팅 ch.b1a4▶️ 뽑아주세요오옹~☝🏻 고맙..잘부탁드리ㅂ...🙇 이러는데 안뽑을수가...ㅋㅋ #진영 #사랑해진영 #B1A4 #6th_anniversary #
웅냥 밀러 씨 예쁜 사랑 하시고,,, 내가 맞관이랫지(넘) 역시 밀러 씨는 커다란 병아리(??) 의외로 브레인에 능청스레 타격 주는ㄴ거 넘햇다 ( 청우는 개인적으로 잘 짜여진 캐릭터라고 생각! 예쁜사랑맞관22 행복하자..
지혀나 안녕🙋🏻💓 오늘하루도 잘보내고 우리 행복하자!! 나 옷 사러가야겠다 ㅎㅎ 니가 쇼핑몰에서 여자옷도 판매해줬으면..좋겠는데 ㅎㅎ 🙈👗✨✨
나는 내가 행복하려고 덕질하는거고 내 아이돌 행복해야 내가 행복해서 잘 되길 바라는 건데 가끔 나는 행복하면 안된다는 뉘앙스 트윗 보이고 거슬리고 그럼 내가 화가 나 안 나? 다같이 행복하자고요 남 가르치려고 하지말고 정 가르치고 싶으면 선생님을 하자
하나는 뭔가 밝은 분위기가 잘 어울려,,근데 뒤졌지! 연인도 금방 찾아왔고,,((머리깸))행복하자ㅜㅜㅠㅡㅜ

(안 죽이고 일케케 살려 놓는 거...?) 흐그윽 핀레이도 웃어줍니까?ㅠㅠㅠ 내 후배 이제 웃고 삽시다ㅠㅠㅠㅠ 핀레이 웃는 거 보면 애쉬 잠깐 놀란 듯 보다가 잘 어울린다면서 또 마주 웃어줄테니까요ㅠㅠㅠㅠ 모두 행복하자 흐그으윽
ㅠㅠ 제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블레이크가 더 중요해요,,, 미모 10,,, 최구의 블레이크 우헤헥,,~~! 뉴잘 가금 주세요~~~~~~~~~ㅠ 아프지말구요~~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부지말구,,, 훌적,,,
어흐어억ㅠㅠ흐어억ㅠㅡㅠㅠㅠㅠ선아가ㅠㅠㅜㅡㅠㅠ선아가 잘 할게요ㅠㅠㅜㅡㅜㅡㅠㅠㅠㅜㅠ행복하자 얘들아ㅠㅜㅡㅠ허흐어어어ㅠㅜㅡㅠㅡㅠ
생일축하해백현아 우리백현이가 에리들많이좋아한다는거 매일느끼고 잘알고있어 항상고맙고 백현이가되어줘서고마워 그어떤일이있어도 항상사랑할꺼야 우리지금처럼만행복하자 #해피큥데이
쿠니란 되게 괜찮은것같은데 일단 쿠니키다의 몸에 배인 정중함이 맘에듦 사쵸한테 무술 배웠으니까 란포 잘 지켜줄것같고 쿠니키다 사스가란포상 회장이라서 란포가 상처받을일 안할것같음 실수로 하더라도 바로 고칠수있을것같은 사람 하 란포야~~~~행복하자~~~~
뒤질래? 굶고 다니라고 가르쳤어 내가? 밥 잘 먹자 친구야 행복하자 언제나처럼 사랑하고 건강해주고 소중해 나의 영
아 고양이가 위에 올라와서 고롱고롱 애교부리는데 갑자기 눈물날뻔했음... ㅠ 아가 아푸지말고 오래오래 행복하자.. 언니말 잘들어줘서 고마워.. 너 덕분에 정말 행복하다..

잘 가, 행복하자 있으려나 아프지말고 밥은 있는거 마라 마련해둔 01jm0522

ㅋㄴㅋㄱㅋㄱㄱ아 사카오너님ㅜㅜㅜㅜ 저 사카넘무 사랑하잖아요 이치가 다정하다니 잘모르겠네요(후비적;)다정한건 사카 아닙니까ㅜㅜㅜㅠㅜㅠㅜㅜ 몸집큰데 성격은 강아지야..애기야ㅜㅜㅜㅜㅜ(굴러다님)4챕,, 사카 행복하자.... 맞팔드릴게요!!
(모모 머리가 가라 앉아서 신기하다!) 응응!! 나 카메라도 있으니까! (같이 포즈 잡고는 촤르르르륵 찍기!!) 사진 잘 나왔을까? (세상에 모모야 둥가둥가 잘 살자 제발 행복하자 꽃길걷자 날 두고 가지마..)
하아....내관아 돌아와 오빠가 잘모했어..내관아 우리행복하자..응?
종현아 진짜로 빈 말이 아니라 행복하자 우리. 행복하자 넌 행복해야 할 권리가 있는 사람이야! 잘자 종현아. 또 만나 우리. :-) #종현 #김종현 #JR #뉴이스트 #어니부기 #프로듀스101 #부기 #머핀레터 #나의청춘에게
오늘은 내가 피곤하네 ㅠㅠ 멋진 #택연 잘자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자
가 아까 짐ㄸ같다고 했을때 마음 너무 아팠어요 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악., 유키 어서 꼭 나아서 꽃길만 걷자예요...... 유키야 행복하자..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ㅠ0ㅜ
야하 넵넵! 텐님이 차나 뭐하냐고물어보셔서 함 째깐하게 넣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틸이랑 다나가 있는데 잘 살구있지않을까요?!! 틸 다나 행복하자 ㅠㅁㅠ!

오빠가 너무 좋아서, 좋아하는 마음을 말로는 차마 다 표현할 수 없지만, 마음만 고대로 잘 전달되면 되는거니까🙏🏻 그냥 항상 곁에서, 그리고 멀리서 좋아하고 응원한다고 말해주고싶었어. 언제까지나 늘 응원하구 항상 행복하자❣️
얘들아, 진짜 지훈이랑 얘기도 많이 해주고.. 고민도 많이 들어주라..ㅠ_ㅠ 지훈아 진짜 누나한테 디엠주라... ㅠ_ㅠ 누나가 말주변이 없어서 너에게 힘이되는 위로의 말은 잘 못해줘도 니 고민 들어주는건 되게 누구보




잘 가, 행복하자 있으려나 아프지말고 밥은 있는거 마라 마련해둔 busannuya

잘 가, 행복하자 있으려나 아프지말고 밥은 있는거 마라 마련해둔 bit___01